티스토리 뷰



비린내~_~

먹고나서 트름하면 고등어비린내 올라와요. 그래도 함량이 가격대비 제일 괜찮아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오메가3는 통을 오픈하고 흔들어봤을때 끈적거려서 붙어서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안나면 산화가 진행된거라고 해서 작은 공병에 덜어놓고 본통은 방습제 잔뜩넣어서 냉장보관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예'눌러주세요.

아직 이제 한알밖에 안먹었지만

오메가 3가 살 수있는게 이거 밖에 없더군요 바로 얼마전까지 노르딕이랑 여러가지 샀었는데 왜 다 막아놓는건지. 앙튼 이거라도 구매해서 다행이고요. 꾸준히 구매할 생각입니다. 국내기업은 구매할 생각 추호도 없음.

권력에 맞서다.

국내 기업의 잇속을 챙기기 위해 권력을 사용해서 전부 막아버린 오메가3. 소비자는 늘 그랬듯이 답을 찾을 것입니다. 이건 생선 추출물로 만들어져서 우레우피에 대한 우려도 없죠. 그런데 또 모르죠. 어떤 핑계로 막을지. 하지만 정말로 그렇게 된다면, 소비자들이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겁니다.

오메가3의 알약의 크기과 섭취후 식도로 올라오는 냄새에 관한 의견.

일단 오메가3는 필요 영양성분이어서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별다른 효과를 체감하지 못하지만 분명 좋은것이라 생각합니다. 등푸른 생선 고등어를 잘 챙겨먹는 편인데 요새는 자주 못먹고 있어서 이영양제로 대체는 아니더라도 부족한 보충을 합니다. 저도 먹고나면 생선 비린내같은 냄새가 식도로 역으로 올라와서 조금 거북할때가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식사량이 너무 과하게 식사한경우에 그후 바로 섭취하시게 되면 자주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시고 물을 좀 적게 먹는 경우에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식사후 어느정도 소화가 된후에 영양제 섭취후 물의 양도 조금씩 늘려 섭취하니 위와 같은 문제는 거의 80프로 잡히더라구요.. 이의견이 읽는 구매자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케이스가 바뀐건가요?

항상 막던건데 오늘 받아보니 케이스가 다르네요~ 케이스만 바뀐거죠?

가격대 저렴해서 먹고있습니다

살이 찌면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 먹기 시작해습니다. 한국 오메가3는 너무 비싸고 인기 많은 제품은 우피때문에 통관이 안되서 이게 대체제품으로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입안에서 비린내가 나지않아서 정말 좋네요.

초ㅣㄱㅗㅇㅔㅇㅛ

가격 합리적이고 글루텐프리에 nonGMO라서 믿고 구입해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제품

질좋은 오메가3약입니다. 개인적으로 생선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이거 먹다가 나우푸드로 갈아타봤는데 후회함

같은 오메가3에 같은 함량인데도 이 제품이 소화가 훨씬 잘됨 비린내도 안 올라와요

이상품 선물해줬더니 칭찬받음!

여러분! 어떤 약을 선물할까한다면 오메가3를 선물해주세요! 이 글을 읽고있다면 한국분일텐데 한국사람들은 비타민c이런거보다 오메가3 선물받는걸 더 좋아합니다!ㅋㅋㅋㅋ 엄청 좋아하시고 잘먹고있다고 나중에 연락도 오더군요! 아무튼.. 먹어보진않았지만 선물로 강추합니다!

잘 먹고있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영양제를 못 들어오게 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에 좀 화가 나네요. 국산 제품이 외제에 비해 품질이 좋거나 가격이 싼 것도 아니고... 있을때 맘껏 사야겠군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오메가에요

함량도 괜찮은데다가 가격도 저렴합니다! 비린내도 안 나서 좋아요. 헬조센 오메가는 너무 비싸니까 꼭 직구해서 드세요

O-3

복용 1달째 140대 혈압 120대로 떨어짐 추이는 계속 지켜봐야함

가성비 추천

싸서 추천합니다~ 오메가3은 왠지 비싼게 안땡기네요...

오메가3 턱밑여드름에 효과있습니다.

오메가3 먹고난후 턱밑여드름이 없어지네요. 피부가 예전에 기름졌다면 지금은 피부가 윤기나는 피부로 되가고 있습니다. 절대추천드립니다! 이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부탁드려요.

오메가중 이거추천

비린내없고 효과가좋다는 추천받고주문함

생선을 안 먹기에 대체 품으로 복용중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무엇이 어떻게 신체 변화가 이루어 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생선을 안 먹어 대체품으로 복용중입니다. 몸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아진 것으로 보았을 때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통관 금지 대체 가능한 오메가 3

부인과질환 중 여성호르몬 불균형이 원인인 경우가 많대요. 많아도 문제 적어도 문제. 저는 프로게스테론 크림을 사용하면서 오메가 3는 보조제로 챙기고 있습니다. 잘 챙겨먹어야 하는데 간혹 그게 안되서 문제지만, 여성분이시라면 몸에 맞는 오메가3 꼭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병나면 마음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예요ㅠㅠ 예방관리 합시다

ddd

가장 좋지만 함량이 아쉽네요 ㅎㅎ

좋아요

저렴하고 좋네요 매번구매하고 있습니다

효과봤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효과있네요.

This product has great features!

고지혈증이 있어서 먹고 있는데 효과는 올해 피검사를 해보면 알 수 있을것 같아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어떤 제품보다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매일매일 먹고있는 오메가

먹고나서 생선냄새도 거의 없어서 매일매일 먹고있어요

아빠가 좋아하심

다른 오메가 3도 많이 먹어봤는데.... 일단 겔 자차에서 이상한 냄새 나는 애도 있고 어쩔때 트름하면 올라오는 생선비린내 때문에 좀 먹기가 꺼려지더라구여 저는 그냥 저냥 먹었는데 아빠는 아예 냄새가 싫다고 안드시길래 이거함 사드려봤습니다 ㅎㅎ 근데 잘 드시네여 ㅎㅎ 냄새안난다고 좋아하시네여 가격대비 용량도 나쁘지 않은거 같구요 굳이 다른 제품이랑 비교하면 가성비가 나쁜거 아니냐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생선비린내 없는거 치고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여 오메가쓰리드실때 생선비린내 때문에 먹기 싫으셨던 분들 이거드심 될듯합니다

생선비린내 덜 올라와서 좋아요.

다른 오메가 제품에 비해 먹고나면 생선비린내가 덜 올라와서 좋아요.

가성비 갑 오메가3

오메갑

계ㅅㅗㄱ ㅂㅗㄱㅇㅛㅇㅈㅜㅇㅇㅣㅂㄴㅣㄷㅏ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냄새 안난데요

부모님이 다른 오메가3 드시다가 이거 사드려서 드시는데 냄새 안난다고 하네요 괜찮은거 같습니다.

좋아요

먹고있는데 좋은듯 합니다.

상대적으로 냄새가 안 올라오는 편이네요

상대적으로 냄새가 안 올라오는 편이네요 재구매의사있음

가성비최고

가성비도 그렇고 좋아하는유튜버가 먹습니다 따라먹어야지

오메가3 먹기 편하고 좋아요.

밤에 먹고 자는데 저는 이정도 캡슐을 원래 먹어봐서 부담감도 없고, 비린맛도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항상싸게

항상 싸게 잘 먹고잇으요 ㅋ

빠르ㄴㅂㅐㅅㅗㅇ!!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효과가 좋길 바랍니다~

시중에서 비싸게 사먹다가 아이허브에서 너무 저렴한 가격에 놀랍네요. 효과가 좋길 바랍니다~

가성비 이것만한게 없죠

가격이면 가격 성분도 이정도면 합리적이고요. 꾸준히 주문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비린내안나요

아직 효능을 느낄만큼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효과에 대해 함부로 말할수는 없는데, 일단 속 느글거리고, 비린내 나는건 없어요. 알이 좀 커서 먹긴 어렵지만 그래도 장복해보고 효과를 알아볼께요

몸에 좋은 피쉬오일...

잘 산것 같아요. 엄마가 좋아하시네요.

Madre Labs, 오메가-3 프리미엄 피시 오일, GMO 없음, 글루텐 없음, 100 피시 젤라틴 소프트젤

₩7,43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EPA, 180 mg/DHA, 120 mg
  • 콜레스테롤 없음
  • 분자적으로 증류하여 깐깐하게 추출한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본 오메가-3 소프트젤에 농축된 천연 피시 오일은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생산되었습니다. 잠재적 위협이 될 수 있는 오염 물질(예, 중금속[수은], PCB 다이옥신, 및 기타 물질)에 대한 검사를 거쳤습니다.

본 소프트 젤라틴 캡슐은 피시 젤라틴을 원료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제조하였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소프트젤을 음식과 상관 없이 복용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고기 젤라틴 softgel 캡슐 (틸라피아에서 젤라틴, 글리세린, 물)와 비타민 E (자연 d-alpha 토코페롤로 <0.1 %)

물고기 (멸치, 고등어, 정어리 및 / 또는 참치)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우유, 계란,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cGMP 처리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결정적이지는 않지만 지지를 받고 있는 연구 결과에 의하면 EPA 및 DHA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하면 관상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인 분, 만성 질환이 있는 분이나, 노약자,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나 처방 약물(예, 혈액 항응고제)을 복용 중이신 분, 또는 의사로부터 특정 질환이 있다고 진단 받으신 분은 건강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나 약사, 자연 요법 의사나 기타 건강 관리 전문가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밀봉하였습니다. 밀봉 씰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0ºC에서 25ºC (68ºF에서 77ºF)로 온도 조절 가능 환경(Controlled room temperature, CRT)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하거나,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 등 적절하지 않은 곳에 보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 효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 5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지방에서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
자연 생선 기름 농축액 2.0g (2,000mg)
오메가 -3 지방산 640 mg
Eicosapentaenoic Acid (TG로 EPA) 360 mg
Docosahextaenoic Acid (TG로 DHA) 240 mg
다른 오메가 -3 지방산 4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dre Labs, 오메가-3 프리미엄 피시 오일, GMO 없음, 글루텐 없음, 100 피시 젤라틴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