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난건 엄마부터 주던 아들이 자기입에 넣기 바쁘네요

견과류 안좋아하는 6살 우리 아이는 맛없다고 할 줄 알았어요. 근데 너무 맛있다며 엄마보고 한개씩만 한번씩만 먹으래요ㅎㅎ 다음에 또 사주려구요.

맛있어요!!

생긴건 맛없게 생겼는데 진짜 맛나요 양적어서 슬퍼요 ㅠㅠ

네가 젤 맛있따 ㅜㅜㅜ

이거 아이허브 신상 베스트셀러가 될게 분명함!! 아이허브의 올뉴 스테이시스 피타 칩스라고나 할까요?ㅋㅋ 견과류 워낙 좋아해서 이 브랜드 제품 종류별로 다 구입해서 쳐묵쳐묵했는데 이 놈이 젤 맛있어요. 피칸파이 속 먹는 맛이에요. 메이플 + 시나몬 향 솔솔~ 나면서 너무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고 몇 개만 먹어도 만족스럽다고나 할까요? (근데 자주 먹게된다는 게 함정 ㅋㅋㅋ) 이게 제일 맛있음 유명해지기 전에 쟁여놔야함 ㅋㅋㅋㅋ

맛이 독특해요!~~

태어나서 처음 먹는 맛? 견과류 워낙 좋아하는데, 양념이 약간 커피향 같기도 하고 계피맛 같기도 하고... 이게 뭔 맛인지 첨엔 좀 자극적이었는데, 먹을수록 자꾸 생각나네요. 원료들이 하나하나 신선하게 살아있는 맛이나요. ^^

리뷰쓰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뭔가 알수없는 동의가 필요함.. 맛있었어용. 계피향이 났던것도 같고?

.

지퍼백이 있으나 잘 안 잠긴다. 그래서 한번에 다 먹은것 뿐 내가 돼지라서가 아니다 냠냠 다른 맛도 전부 주문하러가야겠다.

중독성 엄청나네요

한번 시작하면 멈출수 없다는...

굉장히 존맛

하지만 가격에 비해 너무나도 양이 적다 ㅜㅜㅜ 하지만 한번 열면 멈출수가 없다 그만큼 맛있어서 한번에 다 먹습니다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시나몬 향도 좋고 달달한게 맛있네요

맛있어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끊을 수가 없어요.... 살찔듯요.. ㅠ,.ㅜ 6살 딸램도 좋아하네용~~ 넘 달아요... 걱정입니다.

구매하기

Delicious snack!

It's excellent!

맛잇어요!!

한봉지만 시킨게 아쉽네요ㅜㅜ 다음번엔 여러봉지 주문하려구요 인생견과류네요

왜 한봉지만 주문했을까요??? ㅠㅜ

제가 견과류좋아해서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면 보통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아.. 지금 받자마자 먹어보고 바로 상품평남깁니다. 이미 남기신 상품평에 극 동감합니다. 한번 열면 멈출 수가 없는 맛이구요. 제가 초콜렛은 좋아해도 설탕단맛은 별로 즐기지않는데, 이건 피칸이랑 월넛이 설탕위를 살짝 뛰놀다가 애플이랑 체리를 만나서 가을햇살아래서 쨍 선탠한 가볍고 즐거운 맛입니다. 맛도 향도 질감도 최고예요! 근데, 양이 넘 작네요 ㅠㅜ 3개구매할인 받고 더 주문했어야했어요. 제발 가격만 올리지 마시고, 할인행사 자주 해주세요! 제가 다살께요 ㅋ Chris from Korea

달달하니 맛나요

전 원래 호두가 씁쓸한 맛이 나서 싫어하는데. 얘는 메이플로 한번 덮여있어서 그런가 엄청 달달하고 맛있네요. 가족들도 다 맛있어했어요.ㅋㅋ

good

매우 맛있어하나 양이적어요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음

맛있고 맛있으나 소분되어서 포장되어있으면 더 좋을듯 한봉지 까서 다 먹게 될까봐 걱정되는 마성의 견과류믹스....

좀달달하지만 맛나요

간식으로 좋아요

사할리

사할리 홈쇼핑에서 파는 것 보고 양이 너무 많아서 참다가 아이허브통해 맛보려고 주문했는데 완젼 감동의 맛이네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넘 맛있게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요

국내에서 파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메이플향이라는데 시나몬설탕맛이 나요 좀 달지만 맛있어요 견과류양은 다른거보다 적어요

맛있어요.

호두 리칸 사과 체리를 설탕에 절여놓은 형태인데 그리 달지 않고 맛있어요. 남편도 좋아하네요.

구매하기

좋아요

그냥 뜯자마자 다 먹었어요.

메이플이 진짜 달달해요

맛있습니다. 이 맛은 추천이요. 근데 좀 짭짜름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피칸도 실하고 사과조각도 맛있고, 요거트나 Weetabix 토핑으로 얹어 먹기 좋아요

간간히 먹기에 좋습니다.

한꺼번에는 다 못먹을 것 같습니다. 양이 꽤 많습니다.

짱맛

넘 맛있어여 이건 첨 구입해 봤어여 메이플에 시나몬이 적적한게 넘 맛있어여 중독될꺼 같아여~~ 다른 견과류랑 같이 섞어 먹어여 한없이 먹기 되서여

달달한 메이플향 견과류

메이플향을 너무 좋아하는데.. 달달한 메이플향이 나면서 달달한 피칸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이거 먹으면 과자 안먹어도.. 전혀 생각도 안나요.. 그치만 너무 가격이 비싸요 양은 조금... 생각 없이 먹다보면 몇봉지는 금방인거 같아요..ㅠㅠ

사할리 진짜맛있어요

쩐내도 안나고 심선해서 바삭바삭거리고 넘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하는 것들의 조합이라 맛있어요. 달곰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사과도 맛있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사먹어보고 계속 주문중.

약간 짭쪼름 달콤한데, 그래도 이 맛이 제일 맛있음. 한꺼번에 많이먹으면 물리고 짜니까 조금씩 아껴먹으면 됨.

구매하기

메이플 시나몬 애플

이 조합으로 맛없게 만들면 안됨. 달달한 것이 피칸과 조화도 좋구요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잇어요

밥 먹고 먹어도 맛있음. 근데 양이 적어서 슬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Good

맛있어요

조금 달아요

조금 달지만 당떨어질때 먹으면 좋아요~

맛있어요~

아주 맛있어요~~시나몬과 설탕가루가 묻혀있다고 해야 하나..그런데 생각보다는 덜 달아요 ㅎㅎ

완전 맛있어요!~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랑 출근할때 조금씩 담아주려고 샀는데 완전 맛있어요!~

괜찮아요

코스트코에서 비슷한걸 사다먹다가 이제 안들어와서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요~ 단+짠+시나몬맛 가득가득이고요 개인적으로 피칸을 좋아하지만 호두랑 체리 사과 이것저것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홍차나 커피랑 먹버도 굳이고 한봉지가 4회제공량인데 봉지 뜯으면 반은 기본으로 먹게됩니다 ㅋㅋㅋ

넘나 맛있지만...

여기서 사도 너무 비싸요 양이 별로 없어서 더 그런듯요 근데 맛있긴 정말 맛있네요!!

시나몬향 좋아하시는분들은 강츄

시나몬향을 좋아하는분들은 강추입니다!! 근데 츄러스에서 나는 설탕시나몬이아니고 레알 시나몬냄새라서 약간 부담스럽긴한데 식구들은 좋아하더라구요 ㅎㄹ 외국견과류 특유의 애매한짭짤함+시나몬팍팍

구매하기

고급 안주 같은 느낌이랍니다

많이 짭니다. 저는 우유랑 먹어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엄마의 맥주안주가 됬어요 피스타치오랑 피칸 두 종류 사봤는데 저는 호두를 좋아해서 이 제품이 더 맛있네용

피칸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을만 하네요

달짝지근하니 먹을만 합니다. 저는 4 일 있으면 엄청 기대하고 여섯 종류를 주문 했는데 사실 엄청나게 맛있고 그런 건 아니에요. 일반 견과류 보다는 맛있는 정도

맛있어요~

이제까지 먹어본 견과류 중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공복에 먹어도 든든하고, 간식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Yummy

양 만 더 많으면...좋을텐데.. 담에 2배로 주문해야겠어요

진짜 맛있어요

생각한것보다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별하나 빼요ㅎㅎ

맛있는데 양이 적어요 ㅎㅎ

사할리 스낵은 맛있는데 가격이 비싸고 양은 적은게 단점이죠. ㅋㅋ 그래도 한 봉투에 이것저것 많이 담겨있어서, 견과류를 맛있게 먹을 수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원래 피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시리즈 중에 이게 무난하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너무 달아서 나눠서 오래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 그런데 양이 좀 작아요 ㅠㅠ

맥주안주로 너무 좋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매우 달콤하구요 시나몬향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좋을것같아요 ㅎㅎ그런데 가성비 ㅠㅠ좀비싼것같아요

너무 달아요

상품평이 좋아서 샀는데 너무 달아요. 설탕범벅인것 같아요

즐겨 먹는 제품

사할리 제품은 우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구매하기

맛있어요

단 것 외에 특이하게 다른 향신료나 후추 맛도 느껴집니다. 맛있고 비싸네요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는데 그램을 정확히 예상하기 힘들어서 그런가 양이 금방 먹을양이에요. 한4-5번정도 집어 먹으면 끝날양. 작은팩이니 넉넉하게 더 먹으려면 다음엔 많이 주문해야할 듯.

Sahale Snacks, 메이플 피칸 글레이즈드 믹스, 4 oz (113 g)

₩5,85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더 좋은 간식
  • 사과
  • 호두
  • 체리
  • 시나몬
  • 글레이즈드 믹스
  • 더 좋은 간식을 위한 약속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무첨가 인증
  • 인공 향료 불포함
  • 인공 색소 불포함
  • 방부제 무첨가

엄마가 만든 맛있고 따뜻한 피칸 파이로 시작해보세요.

이런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맛이 저희 믹스에 완벽하게 담겨 있습니다. 저희 믹스에는 말린 체리와 사과가 들어있으며, 전부 메이플 시럽과 시나몬으로 만든 글레이즈를 발랐습니다. 평범함 그 이상.

포함된 다른 성분들

피캔, 호두, 말린 버찌 (버찌, 설탕, 해바라기 기름), 말린 사과 (설탕없는 설탕), 유기 사탕 수수 설탕, 단풍 나무 설탕, 유기 타피오카 시럽, 캐러멜 설탕 시럽, 갈색 설탕, 바다 소금, 계피, 자연 풍미.

피캔, 호두를 포함합니다

때때로 너트 쉘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 4 컵 (30g)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4
서빙 당 금액 : % 일일 값 *
칼로리 160
지방에서 칼로리 100
총 지방 11 g 17 %
포화 지방 1 g 5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4.5 g
단일 불포화 지방 4.5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120 mg 5 %
총 탄수화물 15 g 5 %
식이 섬유 1 g 4 %
설탕 12 g
단백질 2 g
비타민 A 2 %
비타민 C 0 %
칼슘 2 %
2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Sahale Snacks, 메이플 피칸 글레이즈드 믹스, 4 oz (113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