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 맛있는 향기

우선 딸기맛 작은것 4알 먹는거 그리고 주니어용 레몬맛 2알 먹는것 모두 먹여봤어요 아이들이 개인적으로 딸기맛을 더 좋아해서 둘러보다가 요건 하루에 한 알 이라고 해서 한 번 구매해봤는데 레몬맛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크지만 정말 맛있는 딸기냄새가 통을 열면 나서 먹고싶어져요 다섯살 막내도 맛있게 먹으며 '엄마 앞으로 오메가 딸기맛으로 사주세요' 라고 하네요

좋아요

두번째구매입니다.잘먹고있습니다.

애기가 너무좋아해요

냄새만맡아도 먹고싶네요 애가너무좋아해요

한알씩 먹어서 편하구 향이 좋네요

애들은 톡톡이라 부르며 잘먹어요 전엔 4알씩 먹었는데 편하네요

가격도 좋고 잘먹네요~

네살큰아이 잘씹어먹네요 종합비타민이랑 같이씹어먹는데 좋겠죠? 다른 영양제랑 먹어서 효과는 확실히있다없다 말할수었지만 병원에 발길을 덜하는것같아서 꾸준히먹여볼랍니다

하루에 한알 ~

알약 못먹던 아이가 요거로 두어번 연습하고 알약 삼키는걸 하게됐어요. 츄어블이라 씹어먹어야 맞겠지만 비릿할 것 같아 그냥 약 먹듯 삼키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알정도 먹어도 된다고해서 좋은 것 같아요. 워낙 노르딕이 유명하니까 믿고 계속 노르딕 먹고있네요.

세노땡땡 실패이후 구입한 오메가

오메가는 특유의 비린맛이 있어 정말 실패할까봐 걱정했는데 성공했습니다. 7살 큰애기 먹기에 알약 크기도 작고 넘기기 좋게 되어있어 물로 꿀떡 잘 넘기네요 씹어 먹어보라니까 별로 그다지 비리지도 않은지 잘 씹어 먹기도 한데 그래도 물로 맛 느끼지 않는편이 더 좋은지 물로 넘겨 먹어요. 쨌든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잘은 몰라도 먹으면 오렌지 냄새 난다고 하네요 ㅇ_ ㅇ???

만족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하루 한알이라 아이가 먹기에 부담없는것 같아요 맛도 괜찮은지 맛있다고 잘먹네요~

괜찮은듯

아이가 잘 먹네요~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확실히 비린맛이 덜 하네요

이전에 아이허브에서 산 오메가는 분명.설명에 비린맛이 안 난다고 했는데 엄청 비려서 그거 먹이고 나면 애한테서 생선비린내가 폴폴 났었는데 이건 전혀 안 나네요. 궁금해서 제가 하나 먹어보았는데 비린맛이 거의 없어 정제가 잘 된게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하나 단점은 캡슐이 너무 질겨서 저희 애는 만2세라 아직 권장나이가 아니기도 하지만 못씹어요. 그래서 캡슐은 뱉어내는데 내용물은 어차피 다 섭취가 되는거라. ..재구매할 의사있습니다.

구매하기

친구 아이들이 잘 먹는대요 ^^*

친구 아이들이 잘 먹는대요 ^^*

굳~!!

한알로 먹기도 편하고 향도 좋고 조아요^^

좋아요

아이들이 다른건 잘 못먹어서 이거로 계속 주문하네요 대용량은 없는지...

Nordic Naturals, 데일리 오메가 키즈, 천연 과일향, 500 mg, 30 츄어블 소프트젤

₩9,40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우수한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
  • 유전자 변형 성분 불포함 인증
  • 의사 추천 제품
  • 두뇌 & 시력 기능
  • 건강 보조 식품
  • 하루 한 알

츄어블 데일리 오메가 키즈(Daily Omega Kids)에는 3세 이상의 어린이 두뇌 기능과 시력 기능에 도움이 되는 모든 오메가-3를 하루에 한 알, 소프트 젤에 담았습니다.

야생 어획. 순수합니다. 뒷맛이 비리지 않습니다. Friend of the Sea 인증 제품.

의사 추천 제품, 모든 노르딕 내추럴 피시 오일은 제삼자 기관을 통해 중금속과 같은 환경 독성 검사를 거쳤습니다. 모든 피시 오일은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로 순도와 신선도 면에서 가장 엄격한 국제 표준을 초과합니다.

제품 사용법

3세 이상의 어린이 용으로, 음식과 함께 하루 1 소프트젤을 섭취하시거나, 의사나 약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아이가 소프트젤을 완전히 다 씹도록 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심해 어유 (멸치 및 정어리), 연질 젤 캡슐 (젤라틴, ​​물, 글리세린, 천연 딸기 맛), 천연 딸기 맛, d 알파 토코페롤, 로즈마리 추출물 (자연 방부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또는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개봉 방지 씰이 손상되었거나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요오드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혈전 방지제를 먹는 사람, 수술이 예정되어 있는 사람은 본 제품 복용 전 담당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5
지방의 칼로리 5
총 지방 0.5g 1%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총 오메가 -3 34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17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120 mg
기타 오메가 -3 5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1 회 섭취시 5mg 이하의 콜레스테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rdic Naturals, 데일리 오메가 키즈, 천연 과일향, 500 mg, 30 츄어블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