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c

양도 많고 알도 크고 또 값도 싸고 넘 좋아요~ 흡수 잘되게 하려고 음식과 같이 씹어서 먹어요. 맛은 엄청 시겠지만 그래도 흡수 잘되라고 하는거니까 참을만해요!^^

캡슐이 아니라 안전하게

솔직히 캡슐형태인줄 알고 잘못샀는데 실망했다가 요즘 아이허브 단속한다고 c1000제품도 캡슐 젤라틴 뭐 성분 검출 됐다고 난리였는데 이제품은 타블렛이라 안전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장미성분에 오랫동안 유지되는 활성화 성분이라네요 밥먹고 바로 한알 먹어요. 장미향인지 식물향이 나요~

매일의 건강을 위해

무엇보다 250T나 되니 한동안 먹을 양 확보!! 활력이 생기는 듯해서 아침마다 먹고있어요^^

최고

소문대로 역시 좋네요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대요

공부하느라 피로가 쌓인 남친에게 부탁받아 선물했는데 꾸준히 복용하니 피로감이 많이 사라졌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늘 주문합니다.

타블릿이 크긴한데 목구멍에 걸릴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아요. 비타민 덕분인지 이번 겨울엔 감기 크게 걸리지 않고 넘어갔어요.

이가격에

이만한 제품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죠

휴대가 편한 비타민c

파우더형태가 더 좋다는건 알지만 휴대하기가 어려워서 선택했어여 갖고다니기 좋네여 ㅎ

매일 복용해도 좋습니다.

이것을 수시로 복용하시는 모 대학 교수도 있습니다. 감기 예방, 피부 미용, 항산화 효과....

늘 먹는 나우푸드 비타민

가격대비 비타민C 함량, 양 모두 만족해요.

2번째주문

양도많고좋아서다시주문했어요

구매하기

goods

매일 복용 중입니다.

조ㅇㅏㅇㅕ

없으면 안되는 비타민 ㅠ 먹을 땐 잘 모르는데 안 먹으면 티가 확 나는 것 중 하나에요

매일 시중 약국에서 사먹다가 한 번 구매해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이 들어있어서 좋음.

부모님 선물로 사드렸어요

부담없이 사서 드릴 수 있는 영양제라 추천받아 샀어요

먹은거랑 안먹은거랑 다름

나이먹으니까 먹은거랑 안먹은거랑 하루하루가 다름...

비타민씨 챙겨먹으려고 샀어요

아침에 먹는게 좋다고합니다!

만족합니다

피로회복에. 최고네요

매일 먹다보니 그냥 뇌피셜로 피로회복 되고있음

피로 회복 되는지 모르겠지만 비타500 매일 2개 먹는셈 치고, 뇌피셜로 피로가 없네 하고 그러고 있음 거부감 없고 알러지 반응 없고 좋음 목넘김도 괜찮고 굿

나우푸드 C-1000, 250

양많고 가격저렴해서 온가족이 하루 한알로 충분 합니다,알이 좀 커서 집사람 쪽개먹는 비타민c 저렴하고 함량이 좋아 자주 구매 !!

알약 왕커요

냄새는 아무 향도 안 나요(본인의 주관적인 코로 부터는) 용량도 넉넉하니 좋은데 문제는 너무 커서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목에 걸리는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뭐 크기도 크니깐 그만큼 효과가 좋을거라고 생각 함다..

구매하기

비타민은 언제나 진리

메가도스할예정이었는데... 캡슐인지확인안하고 타블렛을 주문해버렸네요 아무래도 캡슐이 더조아요ㅋ

늘 주문해서 먹는 비타민씨에요

저는 파우더로 메가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먹지 않지만 부모님용으로 주문합니다. 하루에 두알씩 드시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

비타민에서 장미향이 나네요. ㅋㅋ 비타민 결핍증이 있어서 메가도스를 해야하는데 메가도스에는 부적합하지만, 아쉬운대로 먹고 있답니다.

감기 뚝!!

저렴해서 좋구요~~갯수도 많고~~무엇보다 피곤함이 없어져서 좋네요^^

습관적으로 먹는 제품

친구가 추천해줘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특별하게 활기가 생긴다거나 그런건 모르겟지만..ㅋㅋ 그래도 안먹는거보다는 나을거라 생각하며..ㅎㅎ 알만 조금 작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앞으로도 쭉 잘 먹으려고요~~

커요

짱큼

추천.

비타민이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는데 확실히 감기가 안걸리네요

good

괜찮아요ㅋㅋㅋㅋ 그냥 피부과에서 챙겨먹는게 이롭다해서 시켜서먹고잇는데 작아서 먹기도편해요

좋아요

좋아요

Now Foods, C-1000, 250 타블릿

₩17,102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항산화 보호
  • 지속적인 방출
  • 로즈힙 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코셔
  • 비타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비타민 C는 면역 체계에서의 중요한 역할로 잘 알려진 수용성 영양분입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연결 조직의 구조 단백질)의 생성에도 필요하므로 피부, 뼈, 관절 건강에도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아미노산 대사, 신경전달물질 합성, 그리고 엽산과 철분 등의 여러 영양분을 이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정상 신진대사 과정과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 노출로 생성되는 유리기 및 활성 산소 분자로부터 신체 세포와 분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항산화물질입니다. 본 제품은 비타민 C를 지속적으로 방출하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으며 추가 비타민 C 공급원인 로즈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정씩 복용하십시오.

이 제품은 장시간에 걸쳐 방출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채소 원료) 및 채식 코팅.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방습제는 먹지 마십시오. 용기 안에 넣어서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재활용하십시오.

주의: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1 g (1,000 mg) 1667 %
로즈 힙스 파우더 (Rosa canina) (과일) 2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w Foods, C-1000, 250 타블릿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