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이 번쩍 뜨여요

제가 예민한걸 수도 있습니다. 20대때는 엄마가 비타민 챙겨먹으래도 절대 안먹었습니다. 30대 들어서고 제 몸이 못견뎌서 제돈주고 사먹은 처음 비타민인데 회사에서 점심먹고 먹어보니 눈이 번쩍 뜨이더이다. 비타민은 건강할땐 잘 모른다더니.. 몸이 안좋으니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 ㅠ 저처럼 기력 딸리시는분들은 챙겨드시기바랍니다. 저는 위가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아래 후기들에 나오는 속쓰림 그런건 없네요... 밥먹고 바로 꿀꺽하는데 좋더라구요.. 뭣보다도 하루 한알만 먹으면되니까 간편해서 좋아요... 올리브X, 롭X,홈XX스 그런 매장에서도 이아이를 파는데 아이허브 만큼 싸진않아요 포함된 성분도 약간다르구요. 제 후기가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다면 상품평 도움에 '네'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우

라임색소변이 나와요 ㅋ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

임신전, 중, 출산 후까지 꾸준히 먹고 있어요. 건강한 아기 태어났어요.

다양한 비타민, 좀 삼키기는 힘들긴 하지만 좋아요.

피로가 너무 누적되어 있어서 그런지 먹고나서 2주정도 지났는데 그렇게 피로가 없어지고 그런 느낌은 안 듭니다. 그래도 식사로 비타민을 챙겨 먹을 수 없어서 이 거라도 복용하면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다만 월경 주기가 이걸 복용하면서 규칙적으로 되긴 했어요. 꼭 식사 중이나 식후 바로 복용하는게 좋아요. 정말 속이 쓰리고 울렁거리더라고요. 그리고 확실히 크기가 커서 알약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을 거에요.. 하지만 몸을 위해 잠깐 참고 꿀꺽 하면 하루가 좀 개운해집니다. :D

하루한알

하루에 여러개 먹는 비타민보다 하루한알먹는거라 편해요 네이처스웨이는 워낙 유명한거니깐...

전 확실히 효과 있는것 같아요!

냄새는 완전 역할정도는 아니예요 예민한분이 아니시면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알약 크기는 새끼 손가락 한마디 정도?이고요. 상품평에 위장계관련 질환 호소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되도록이면 빈속에 먹지 않았어요. 전 자고 일어나도 항상 피곤해서 일어나기가 무척 힘겨웠는데 100% 완화된건 아니고요 60~70%정도 랄까요? 음식을 신경써서 먹는다고 생각했었는데 부족한 성분들이 많았었나봐요.깜빡해서 먹지 않은 날은 그 차이를 느낄 정도니 전 만족해요~

속 매스꺼우시면 식간에 드세요

저도 첨에 이거 먹기만 하면 속 매스껍고 토할거 같고 너무 불편했는데 설명 잘 읽어보니 식사 중에 먹으라고 되있길래 식사 중간에 먹었더니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천연비타민이라 꾸준히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재구매해요.

완죤 좋아요!!

센트럼 먹다 요걸로 바꿨는데 정말 아침에 일어나는게 틀려요~ 정말 강추합니다!!

피로를 잘못느끼겠어요

대박 물건이야

피곤에 정말 도움되요.

맨날 피곤해서 징징 거렸는데... 정신을 못 차릴 정도였음. 이거 말고 기본은 다른 분들은 좋다던데 막 몸이 개운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는데 이거는 정말 다르네요. 얼라이브 좋은거야 원래 좋고. 저도 위가 약한 편인데 점심 식사 후에 꼭 챙겨먹으니까 속 쓰리고 그런 거 없네요. 약간 걱정했는데 전혀... 기본 큰 통은 3분의 1정도 되니까 변질되고 갈라져서 버렸는데 이렇게 두 달 분으로 되있으니까 좋네요. 한 알 먹는 것도 좋고. 마카나 아사이나 그런 것도 다 찾아 먹었는데 이게 제일 낫네요. 당연히? 피부 투명도도 나아지고 손 거스러미도 없어지네요.

구매하기

3주정도 복용했는데 피곤함이 좀 덜 한 것 같아요!

빈속이나 우유마시고 먹었다가 속울렁거림을 경험했지만 밥먹고 바로 먹으면 속이 편하고 괜찮더라구요! 복용한지 한 3주정도 되어가고 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은날은 확실히 피곤함이 좀 덜 한 것 같아요 다만 먹고나서 화장실 갈 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ㅋㅋㅋ형광.....

믿고 샀습니다 ^^

여자친구의 늦은 야근과 마법이 걱정이 되서 알아보던 중 비타민에선 가장 인기있는 회사 제품으로 한번 사봤는데 여성용이라 그런지 철분도 있고 좋네요 ^^ 아직 효과는 모르지만 하루에 한알씩이니 잘 챙겨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걱정했던 약 크기.. 여자친구도 한번에 약을 잘 못먹는데 이정도 크기는 거뜬하다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자에게 좋은 영양제!

추천을 받아서 구입했는데.. 일단 알약이 너무 커요ㅠ 커서 목에 자꾸 걸려요 하루에 한개씩먹는것도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근데 너무 금방 떨어지고 가격도 조금씩 올라 now foods 의 daily vits 로 갈아탑니다,,, 한알에도 용량이 과다인지 먹으면 소변이 너무 노랗게 나와요,,, 데일리 비츠는 이보다 용량이 적은데 하루치는충분한거닽이서요

이건 내꺼임.

매일먹는건데 나쁘지않음. 데일리 비타민이라 얼라이브껄로 내꺼 남친꺼 남친엄마 아빠 우리엄마 아빠 다 이거로삼. 사랑해여 얼라이브. 가격착해서 나도착한녀자로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 난효녀다!

효과좋은데 잘못먹으면 체해요

살다가 영양제 먹다가 체한적은 처음인데요 이거 너무 커서 목에 걸리면서 한번 체한적 있어요 성인여자 힘으로 영양제 쪼갤수 있으니까 한번 쪼개서 드셍쇼

선물용으로 적합

가격도 종합영양제치고 저렴하고,포장도 이쁘고,선물용으로 적합하네요.

믿고 먹어요

저희꺼 보다 지인들 꺼 주문이 더 많네요. 알 크기가 조금 큰 거 말고는 만족해요

종합비타민 입문용

음식을 골고루 먹기 힘들어 종합비타민을 먹어보려고 처음으로 골라본 제품입니다. 하루에 한알만 먹는거라 쉬울것 같아서요. 한알 먹고 나서 리뷰쓰는게 좀 그렇지만.. 그래도 먹고 나서 다음 날 바로 느낌이 틀려지는것 같아요. 뭔가 몸이 가뿐한 느낌이랄까요. 기분탓일수도 있겠고 워낙 이런 영양제를 안먹다가 먹어서 효과가 반짝하는 걸수도 있겠죠. 손으로 가볍게 쪼개지기 때문에 쪼개서 먹으면 삼키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패키지에 설명 보면 식사 중에 먹는게 좋다고 써있어요. 음식 섭취할때 같이 먹으면 위에 부담이 덜할거예요~ 마지막으로 냄새.. 달달하고 좋은 향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역하거나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몸에 좋으라고 먹는거고 씹어 먹는것도 아닌데 향은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해요!

good

말이 필요없음

구매하기

좋아요

부모님 영양제 사면서 같이 샀는데 좋아요. 천연비타민이 합성비타민에 비해 흡수율이 5배 가량 높다네요. 얼라이브야 워낙 유명하니까 뭐... 담엔 하루 3알짜리로 사야겠어요.

하루에 한알먹어서 너무 좋네요

하루에 두세알씩 챙겨먹는게 불편했는데 한알이라서 너무좋아요~ 다만 향이(?) 좀 인공적인것같네요...ㅋ

좋아요

간편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빈속에 잠자기전에 먹으면 다음 날 아침에 속쓰려요 식사할때 같이 먹어야할거같아요 ㅠㅠ

효과있어요

20대 초반 여성입니다. 항상 피곤했는데, 비타민 먹은뒤로 피곤함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만족합니다

좋습니다.

나이도 있고(49세) 하는 일이 있어 몸이 쉽게 지치는데 이 약을 먹고는 잘 버티는 것 같습니다.^^

선물용.

냄새가 낯설어서 첨엔 거북했지만. 복용해보니 괜찮아요.

아주 만족합니다.

처음에 복용시엔 불면증이있는 저에게 잠을 잘 잘수 있게 했고 하루종일 졸린듯 했어요. 일주일 정도 지나고 나서 부터는 몸이 가볍고 확실히 일찍 일어나도 피곤함을 못느낌니다. 좋아요👍🏼👍🏼👍🏼

좋아하던게 품절이 되어서...ㅠㅠ

원래 하루 3알 먹는 제품을 먹었는데 하필 떨어진 마당에 그것도 품절이 되어서 구매해봤어요. 예전에 하루 한알 먹는건 위에 부담이 많이 갔던 기억이 있어서 사실 좀 두려운 마음으로 주문했었는데 뭔가 속이 좀 덜쓰려진것 같아요. 저는 공복에도 먹긴 했었는데 종비는 여러성분이 들어있으므로 꼭 식사후 드시길 바래요.

효과 좋아요. 속 메스꺼운 분들 꼭 식간이나 식후 바로 드세요!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뎅, 처음엔 약 시간대를 잘 못맞춰서 공복에 먹거나 혹은 식후 한참 지나서 먹었는데, 정말 진짜 엄청 멀미하듯이 속 메스껍고 토할거 같더라구요. 빈속에 위에 부담되는거 같아서 밥먹는 중 혹은 밥먹자 마자 바로 먹었더니 아무렇지 않네요. 참고 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눈에 띄는 큰 효과는 없지만 안먹었을 때 보다 먹었을 때 훨씬 활기가 돌아요. 덜 피곤하구요 아침 기상도 좋아요.

얼라이브

40대 중반입니다. 저녁만되면 눈뜨고 있기가 힘들정도로 피곤함이 몰려왔는데 복용 후부터는 피곤함이 덜합니다

구매하기

싸다구

아따 싸다싸!

매일 먹고 있음

하루에 한 번만 먹어도 되서 간편해요 1년정도 먹고 잇는데 먹기전과 비교하면 확실히 피로를 덜 느껴요. 야채와 과일 골고루 섭취 못하시는 분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비타민 챙겨드세요~~^^

좋아요

좋아요.

3통째 샀어요

그전에는 시중에파는 그냥 유명한 비타민 사먹었는데요.. 너무 비싸기도 하고 성분도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닌것같아서 찾던중에 저렴하고 평도 좋아서 사봤는데 좋아요 훨씬 생기있어졌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저는 좋아요 요즘은 다른약먹고 있어서 잠시 끊었는데 이약 다먹고 나면 다시 비타민 챙겨먹으려구요

늘먹고있어요

몇통째인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고 있어요 부담없고

좋아요

다른 제품과 다르게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되는게 좋네요.

누나랑 어머니 사드렸습니다.

첨에는 목넘기기 쉽지 않죠. 몇일 지나면 잘 넘길 수 있습니다. 좋은거 같아요. 챙겨먹게 됩니다. 그래서 칼슘이 첨가된걸로 어머니와 누나 드리려고 샀는데 아주 만족해 하십니다.

좋아요

늘먹는 멀티비타민 한알만 먹어서 넘편해요

맘에들어요

신랑 먼저 사주다가 괜찮은듯 해서 구매했는데 솔가에 비하면 그나마 먹기 편한 사이즈고 몸에 딱히 부담도 없고 잘맞는듯해요

늘 먹던거라 최저가로 구매합니다.

효과가 눈으로 보이진 않지만...화장실 가서 소변을 보면 색이 다르긴 하네요.ㅎㅎ

구매하기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해요

이것때문인것같아요 아침에 잘 일어나고요 피곤함도 줄어들고.. 먹기가 좀 불편할만큼 크긴 하지만 캡슐형태가 아니라 목에 걸리거나 하진 않네요

나를 위한 선물로 샀어요

이러다 숨질것 같아서 이거라도 먹어야겠어요. 며칠 안되었지만 좀 낫네요

가성비 최고

모 백화점에서 3만원에 팔더라구요 가격대비 성분이 좋아서 이용하고있습니다 알이 커서 삼키기 힘들지만 다른제품들도 대부분 비슷하니 감수하고 먹네요~^^

집사람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눈에서 느껴지는 변화는 찾아보기 힘들지만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벌써 몇통째

딱히 달라지는건 못느끼지만 좋겠죵??

꾸준히 먹던제품

간호사인 친구언니의 추천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좋은것같아요! 요즘 코큐텐이랑 같이 먹어서그런지 피부도 더 환하고 좋아진것같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좋아요 !! 감기도 원래 달고살았었는데 영양제 챙겨먹은 뒤로 감기도 잘 안걸리네요~ 초기증상만 있고 안심해져요^^ 앞으로도 잘 먹을예정입니다~ 다만 알이 커서 먹기 힘들어요 ㅠㅠ

아직

제품후기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좋아요

몸상태 안 좋을 때 얼라이브 먹고 효과봤어요 피로도가 덜하고 자꾸 부러지던 손톱이 다시 보통이 됐어요ㅋㅋ 좋아서 중간에 엄마도 이거 같이 먹었는데 머리숱적은 정수리에 잔머리가 나고!!! 몸상태가 좋아졌다고 해서 50플러스도 샀어요ㅋ 컨디션 회복하고 난 뒤에는 걍 쏘쏘 보조적으로 뒷받침하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 그 회복하기까지 도움받았어요 성분이나 함량이 좋아서 샀고 또 앞으로도 얼라이브를 살거예요 하루에 한번 먹으면 돼서 간편해요 그런데 둘다 식후에 먹어도 잘 먹은 저랑 달리 언니는 미식거린다고 하는 걸보니 몸에 받는 사람이 있고 안 받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좋아요.

철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 필요했는데, 기본적으로 들어갈 것들도 다 있고 거기에 철분 및 기타 중요한 성분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간편해서 좋아요!

한알만 먹어도 되니 편해요~

다른 비타민제는 여러알 먹어야되서 불편하던데 이건 간단하게 한알만 먹어도 되니 편해요~

구매하기

속도 안불편하고 좋아요

기존에 다른제품 먹으면 속이 쓰렸는데 이건 그런거 없이 하루에 한번만 먹어도 되고 좋은것 같아요~

좋습니다.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

좋아요

역시 크네요 ㅎㅎ 향이 역하시다는 분도 있는데 저 괜찮았어요 꾸준히 먹으려구요 전 갠적으로 센트롬 보다 좋았어요

좋아요

천연 비타민을 이가격에! 이것만 먹어요.

저의 종합 영양제

벌써3통제 구매해 먹고 있어요. 피곤히 덜하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지 않네요

출산후복용중

알이크고 향이강하다하는데 저는 삼킬정도구요 향도 물마니마시면 괜찮은거같아요

좋아요

좋아요

전 이게 좋은듯..

한알짜리라서 먹기 편하고.. 아직 젊으니까 이 정도만 챙겨먹어도 충분한 것 같아요~ 좋습니다!

알약 너무 big 햄

위가 예민해서 걱정햇는데 편안하고 전체적으로 좋음~

좋아요오오오오

남들이 좋다고들 하니까 그냥 따라산건데 ㅋㅋㅋㅋㅋㅋ 뭐 비타민도 합성한거 아니고 암튼 좋다고해서... 여러가지 챙겨먹기도 귀찮고 샀는데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뭐 잘 안챙겨먹으니까 어지럽고 그랬는데 이거 먹으면서는 잘 안챙겨먹어도 어지러운건 많이 덜해요 화장실 갈때 색도 진해지고.. 근데 보면 아까운느낌도 들고.. 기껏 먹었더니 빠져나가서 ㅎㅎ...ㅋㅋㅋㅋㅋㅋ 암튼 추천추천

구매하기

알맹이가 엄청나게 커요.

매우 커서 물을 잔뜩 마셔야 해요. 게다가 향도 강해서.. 한번에 꼴깍하고 마셔야 할 듯해요.

하나씩 먹어서 편리해요

하루 하나씩 먹으니까 안까먹고 잘 복용하게 되네요.

한국보다 좋은가격

가격이 좋아서

음.. 효과는 아직모르곘지만

몸에 좋다니까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나쁘지 않네요.

가격대비해서 양도 많고, 하루 1알이라 편해요. 알이 좀 크고 냄새가 약간 강하지만 저한텐 나쁘지않네요. 캡슐로 먹자니 하루 섭취량이 3-4알 이상이고 양도 적어서 타블렛으로 샀는데 좋네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지쳤는데 이거 먹은 뒤로는 조금 덜 지치는 것 같고, 예전보다 조금 몸상태가 좋아진 것을 실감하고있어요. 특히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네요.

하루 한알이라서

하루 한알짜리 멀티비타민 찾다가 구매.

매일 하나씩 먹고 있어요.

원래 멀티 비타민은 먹고 있던거라 특별히 더 좋은 점은 모르겠습니다. 전에는 코스트코꺼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좋은 점은, 비슷한 크기이지만 삼키기가 더 편하다. 함량이 높아 더 좋을 것 같다. 꾸준히 먹을 것 같아요.

간편해서 좋아요.

전에 무철분으로 하루3알 먹는 얼라이브 먹다가, 하루 1알로 바꿨더니 간편하고 좋네요. 효과는 크게 모르겠어요. 안먹는 것 보다 나을테니 먹는 중 이에요. 그러나 재구매는 무조건 할거에요.

하루에 한일이라 넘간편해요.

하루에 3알씩 챙겨먹으려면 빼먹는 경우가 많은데 하루에 한알이라 넘 간편합니다.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귀차니즘으로 하루 1알로 골랐네요. 갠적인 생각으론 나눠서 먹는 게 더 효과가 좋을 듯 하지만... 전 편한게 좋으므로...ㅋ

구매하기

하루 한알이면 충분

전에 먹던 나우푸드의 once daily 비타민보다 알이 좀 작아서 넘기기 수월하네요. 효과는 soso... 암튼 하루에 한알로 되니까 챙겨먹기 좋아여~ 좀더 큰 사이즈가 있으면 좋겠네요.

5통 이상 이용

하루에 한 번 먹는 것도 간편하고 좋아요. 단지 알약 크기가 좀 크구요... 성분이 배출되는 것 같지만 말 그대로 바로 에너지가 되는 것 같아서 만족하고 계속해서 먹고 있습니다.

5통째 먹고 있습니다.

첨에는 레인보우사 껄로 먹었는데 약냄새는 얼라이브가 더 구리긴하지만 효능은 얼라이브가 나은것 같아요 전에 레인보우 원스 먹을때는 잘 몰랐는데 얼라이브먹으니까 피로도는 확실히 덜한게 느껴집니다. 계속 구매 예정입니다

선물로 드렸어요.

직접 먹어본 게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얼라이브 많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겠죠? 받으신 분도 좋아하시네요.

열심히 먹고 건강해 져야죠~~~

비타민 항상 먹고있어요..덜피곤한것같디고 하고~~ 암튼 꾸준히 먹는게 중요할듯~

좋아요!

지금까지 먹으면서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한알이라 좋네요

알이 좀 크긴 하고 냄새도 좀 있지만... 한알이라 다행이에요 ^_ㅠ 한번씩 삼킬때 냄새땜에 좀 역겨운? 그런 느낌도 있지만 ㅠㅠ 건강을 생각해서 먹구있어요. 좀 피곤하거나 그런게 사라진 느낌? 플라시보 효과인가 ㅋㅋㅋ

좋네요

처음에는 너무 큰것 같더니 적응이 되었나 이제 꿀떡꿀떡 잘 삼켜지네요

좋아요~

알이 커서 넘기긴 조금 불편하지만, 피곤할 때 먹으면 좋아요!

좋아요!

한달 좀 덜되게 복용했는데도 기운이 나요. 그런데 역시 위가 약한 분들.. 밥먹고 바로 먹던가 밥먹으면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영양제가 엄청 쎈느낌이예요. 밥 잘 안챙겨먹고 영양제 먹은 후에 탈났어요..ㅠ

구매하기

좋아요

멀티비타민 언제나 챙겨먹는거라 말이 필요없어요

가격대비 성능 굿

좋아요

항상 먹는 얼라이브!

항상 먹는 영양제 입니다. 이번엔 우먼용을 사봤는데 크기는 다른 얼라이브랑 같아요.

항상 먹는 멀티비타민

저녁마다 한일씩 챙겨먹어요~

전 이거 진짜 효과 짱이에요!

넘 피곤한거 같아서 요거 샀는데 진짜 안피곤한거있죠. 근데 먼가 포만감? 비슷한 느낌이 드는것 같기도 하고.. 식욕이 없어짐!! 아 그건 그냥 기분탓인가... 쨋든 피곤한게 들해서 좋네요. 몸에 기운없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런것도 없네요~~

GOOD!!

하루에 한알만 먹어도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처음에는 알이 조금커서 부담스럽지 않을까 고민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

좋아요

엄마 선물 드렸는데 잘 드시네요

하루 한 알

귀차니즘 성격에 딱 맞는 하루 한 알.

피부가 맑아진 느낌!

효과 있는거 같아요. 플라시보 효과인걸까요? ㅎ 하루 한알이라 부담없이 먹고 있어요. 괜찮은 제품같아요. 추천합니다.

아주 좋아요 !!

어머니 먹고있어요 ^^

구매하기

Nature's Way, Alive!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멀티 비타민 & 훌 푸드 에너자이저, 60 타블렛

부인을 위해 준비한 Nature's Way, Alive!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멀티 비타민 & 훌 푸드 에너자이저, 60 타블렛 많이 좋아 합니다.

2개나 샀어요

그냥 사면 비싸다길래 2박스 사봤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진짜 크기가 크네요

먹다가 기도로 들어가서 숨구멍 막힐까봐 걱정되는 사이즈;; 그래도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되어서 편해요

효과 있음

요새 비타민 때문인지 안 피곤해요 ㅋㅋ

여성에게 잘 맞습니다.

gnc 여성 영양제를 복용하다가, 바꿨습니다. 복용하기 편합니다.

추천

좋은것 같아요

이거 하나면 다 되네요.

그동안 아이허브에 상당히 많은 돈을 영양제값으로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영양성분보니... 걍 이거 하나면 만사 오케이... 더욱이 엽산도 일일권장량보다 많이 들어서 따로 안먹어도 되고... 이거저거 따로 먹느니 이 원스데일리 하나면 됩니다. 안그래도 미국 영양제들 크기도 큰데 이거 하나로 끝내니 만사편하네요 ㅎㅎㅎㅎ

하루에 한 알 먹으니 좋네요.

약이 좀 크긴 하지만 하루에 한 알 만 먹으면 되니 편하고 좋아요. 빈속에 먹으면 좀 어지러운듯요. ^^;

좋아요

열심히 먹고 있어요. 근데 커피를 마셔 그런가? 소변이 샛노래요. ㅋ

언제나 비타민은 얼라이브

전 항상 만족하고있습니다

구매하기

3알먹기 부담스러웠는데 한알이라 좋아요

예전에 세알짜리 사먹다가 힘들어서 다른 걸로 갈아탔는데 한 알짜리는 먹기 좋으네요

얼라이브라 믿고 사요

레인보우 꺼 먹다가 얼라이브 것도 먹어 보려고 샀어요. 실제 차이는 잘 못느끼겠고 효과는 그냥 있을 거라 생각하고 먹어요ㅎㅎ

태블릿이 꽤 큽니다.

태블릿 사이즈가 꽤 큽니다. 약 잘 못드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좋은 비타민제

배송도 빠르고. 잘 먹고 있습니다. 전에 먹었던건 하루 3알인데 이건 하루 1알이라 먹기가 편하네요.. 와이프하고 남자거 여자거 따로 시켜서 먹고 있습니다.

늘 잘 먹고 있는 비타민제.

좋아요.

몇 년째 먹고 있는 비타민

안먹을 때랑 먹을 때랑 피로도가 달라요. 저도 위 안좋은데 밥먹을 때 먹으면 상관없어요. 비타민 종류는 원래 밥먹을때 먹는것이 좋대요. 혹시 떨러질까봐 쟁여놓고 먹는 비타민입니다

미리 두통 샀어요

멀티 비타민 너무 좋아요 혹시 또.. 한국입고불가처리될까봐 괜히 불안합니다 ㅠ

크기는 괜찮아요.

먹은지 한 2주 정도 된 것 같고, 제가 둔해서 그런지 전과 별 차이은 없는 것 같아요. 리뷰에 보면 약이 크다는 말이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 커요. 오히려 전에 먹었던 영국에서 산 영양제가 더 큽니다. ㅎ

엄마 선물로

후기 믿고 엄마 비타민으로 구입합니다~

효과 확실하네요

워낙 비루한 영양상태를 유지하다 복용해서인지, 3일 정도만 먹었는데도 한결 덜 피곤하고 살만합니다.

구매하기

2통째 복용 중...

처음에 알약이 커서 먹기가 그랬는데 차츰 익숙해 졌다. 다른 제품과 같이 섭취하는데 피곤함이 확실히 덜한 것 같다 좋다.

알이 좀 크지만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되요

원스 데일리 이름만큼 하루에 한알로 비타민 다 보충 되고 함량도 국내랑은 비교도 안되게 높아요 다만 이 약 먹고 변비 같은게 생겼는데 철분제의 단점 중의 하나가 변비 라네요 우먼스 라서 철분이추가 되었나봐요 유산균 추가해서 먹었더니 변비도 해결됐어요

후기

복용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잘은 모르겠지만 괜찮은거같아요 아쉬운건 알이 너무 커서 삼키기가 힘들어요 ㅠㅠㅠ

좋아요!!

아이낳고 피곤함에 신랑 영양제 먹어보니 덜 피곤해서 저번에 레인보우꺼 먹어보고 이번에 얼라이브 처음 먹어봤는데 둘다 괜찮네요. 알약크기가 좀 큰거 빼곤 둘다 저한테 맞아요. 확실히 피곤함은 덜 느끼는거 같아요.

두말할 필요가 있나요???

좋아요....

성분 좋네요.

성분도 좋고 천연 원료로 만들어졌다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좋아요

기본적인 멀티비타민

폭풍 검색후 시킨 비타민~

웬지 나를 위해 뭐라도 먹어야겠다 싶어 시킨 비타민~ 도톰한 알약 사이즈가 물을 잔뜩 먹고 꿀꺽삼켜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화장실가서 쉬야 할때 몸밖으로 나오는 약 성분에.. 아.. 내가 비타민을 충분히 먹었구나 싶어짐.. 꾸준히 먹어볼려구요~

하루 한개

굿 , 또 사러 올게요

좋다길래 어머니 사드렸어요

아직은 이르지만 어머니가 피곤함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구매하기

good !

좋은상픔 저렴 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네이처스웨이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건강보조식품으로 Nature's Way제품들이 괜찮은 것같아요~ 두 번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우먼 울트라 포텐시

확실히 비타민 먹으니까 덜 피곤하네요. 음식으로 채우지 못하는 영양소를 멀티비타민으로 채우세요.

간편하고 성분도 좋고...

하루 한번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고 풀냄새가 나지만 원료가 좋은가보다 생각하고 알이 크긴 해도 몸 생각해서 잘 넘기고 있습니다 혓바늘나면 1주일 이상 지속돼서 불편했는데 이 비타민 덕분인지 몰라도 3일만에 혓바늘이 사라졌어요 처음엔 비타민때문인지 여름철이라 힘들어서 그랬는지 꾸벅꾸벅 졸곤 했는데 한달 넘게 먹으니 피로회복이 잘 되는 듯합니다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아요 :]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아요 :] 하루에 한알이라 먹기도 편하고 알약이 너무 크지도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

꾸준히 구매할 제품

냄새가 조금 나긴 나는데 참을만해요 심하지 않아요 절대! 성분표 다 확인하고 샀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 )

다 먹고 지금은 선물받은거 먹고있어요~

먹었을때 만족 했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선물용으로 철분제 안들은걸로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ㅎㅎ

이모 선물해 드릴려고 샀어요

약국에서 사는게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가 샀는데 가격도 그렇고 제품도 못지않아서 잘산거같다는 생각은 드네요 ~

알약이 좀 크긴하지만~~

큰 부담없고 칼슘제랑 같이 먹었는데도 괜찮네요.^^

젛아요

역시 종합비타민은 얼라이브임 말이필요없음 사셈

구매하기

굿입니당

항상 먹는제품이예요^_^

구매 만족~

저렴, 천연, 성분함량 전반적인 만족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듯해요

30대 중반 여성입니다 평소 운동은 좀 하지만 그래도 업무로 인한 피로감은 어쩔수 업어 얼라이브 비타민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소변 색이 좀 남다르지만 피로는 확실히 덜 느끼는것 같네요 하루 한알이라는점도 좋구요 까먹을일 없으니 꼬박꼬박 먹을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좋네요!

이거먹으니까 오후에 안졸게되네여 피로감도 좀 줄어드는것같구요 그리고 라임색소변 엄청나네요..ㅋㅋ 약 사놓고 까먹고 안먹고 그러는데 이거는 매일 챙겨먹게되네요!

알이 좀 커서 먹기 불편하지만 피로감이 덜해요

소변색보면 다흡수하지 못하는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피로감 확실히 덜해서 환절기에 춘곤증 많이 사라졌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한번 먹어보더니 좋은지 계속 찾아서 남성용이랑 같이 계속 주문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알 종합비타민

예전꺼는 하루에 몇번 먹어야 하는데, 이거는 한번만 먹으면 되고, 속이 불편하거나 한 것도 없어요.

여자친구 선물

얼라이브 철분 없는거 먹는데 좋아서 여성전용으로 사줬네요. 믿고 먹는 얼라이브

첫구매네요~

친구꺼만 사주다 요즘 비타민부족으로 구입했네요~ 가격 만족입니다

정말좋아요~!!

매일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생활에 활력이 생기고 몸도 가벼운 느낌이예요....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정말 좋아요~~~

구매하기

부인이 좋아합니다

하루에 한알이라 아침밥먹고 먹이고있어요~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몇개 선물했는데 좋은것 같아요~

먹어보고 재구입

하루 한개라서 간편해요 3알짜리 잘 못 챙겨먹는것보다 이런게 훨씬 나은듯. 부작용도 없고 여잔대도 알약크기 무난해요. 계속 먹으려고 합니다.

먹을 만 해요

알약이 확실히 크긴 하네요. 타이레놀 1.5배 정도 되는 듯해요. 그래도 이거 먹고 나선 덜 피곤한 것 같아서 꾸준히 먹으려고요.

좋겠죠!

여성을 위한 영양제라 구매했어요.. 뭐 좋겠죠.. 영양제 복용하고 안하고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무난한종비

가격만족 함량만족. 다만 타블렛 좀 큽니다. 여성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ㅋ 삼킴 익숙해지는데 시간 좀 걸려요ㅎㅎ

작년부터 먹는제품

좋습니다

굿굿

확실히 이거 먹고 피곤한게 많이 줄었어요. 글구 제가 손톱이 엄청 잘 부러지는데 이거먹고 손톱이 0.5cm이상 깨지지 않고 튼튼하게 자라나는 기적을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아무래도 남녀 차이가 있어서 필요한 성분이 다를것같아서 여성 전용 비타민으로 주문하게 됬어요~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되서 좋아요 오메가3랑 같이 먹으면 더 좋다고해서 오메가3 코큐텐이랑 같이 먹고있습니다

50+잘못주문했다가 다시주문

역시 좋아요

구매하기

멀티비타민으로 추천이 많아 구매해봤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 한 알 만 복용하면 되고, 편리합니다. 복용 시 목넘김이나 이물감 없어서 좋네요!

좋아요~!

요즘 기력이 약해진것 같아서 멀티비타민 구입했는데, 여러 후기들 보며 설마 얼마나 다르겠어~ 했었거든요. 근데 진짜 일어나는 것도 좀 달라지고 기운이 많이 생겼어요!! 열심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

용량이 적어서

변질되기 전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음 별걸 다 먹어도 쓰러질 것 같이 기운이 앖었는데 이거 먹고 사람 생활하고 있음 배변 방해됨. 나는 쾌변 생활인데도 지장이 있음. 주말에 출근 안하면 안 먹는데 완전 쾌변함. 근데 이거 안 먹으면 바로 손톱밑 거스러미가 일어나고 피곤해서 쓰러질 것 같아서 할 수 없음. 최고의 영양제임. 반강제적으로 먹고있음

한달째 먹고 후기 남깁니다.

아이허브에 후기 처음 남겨요. 한국에서 비타민B군 고함량 비타민 먹어보았는데요. 함량 비교해보았을때도, 가격면에서도 아이허브 얼라이브가 월등히 낫네요. 한달째 먹었는데 피로가 싹가신다 이건 아니구요. 어깨 결림은 정말 사라졌어요. 피로로 인한 근육통은 완전히 해소되었구요, 피로감은 도움됩니다. 정말 느껴져요. 알약 크기랑 냄새에 관한 후기가 많은데, 저는 워낙 약을 잘먹어서 뭐 이정도 쯤이야 미지근한물 한컵 다마시면 알약 서서히 내려가는거 느껴지지만 ㅋㅋㅋ별로 지장없어요. 그리고 먹고나서 물 조금먹으면 풀냄새같은거 좀 올라오는데.. 식사하시고 그냥 바로 드세요. 그게 비타민 효과에서도 좋다네요. 위장부담도 덜하구요. 아무튼 좋습니다. 그리고 하루한알 먹어서 너무 편해요. 저희신랑도 원스 데일리 포 맨으로 사줬어요. ㅎ

덜 피곤, 철분수치 정상화

눈에 띄는 효과를 바라고 비타민을 먹는 건 아니지만 이거 한달 넘게 챙겨먹고 있으니 조금 덜 피곤한 느낌이 듭니다^^ 아침마다 정말 정신을 차릴 수 없었는데 일어나기가 좀 수월해진 것 같아요~ 그리고 헌혈하러 가면 항상 아주 좋다던 수치가 올해 들어 부족했었는데 이거 챙겨먹고 나서 다시 좋아졌어요~ 철분도 함유된 요녀석 덕분이지 않을까요? 이외에.. 물 많이 마셔서 원래 쉬 색깔이 거의 안 나는데 비타민 먹고 쉬가 넘 노래서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엄마에게 선물드렸어요

엄마에게 선물드렸는데 확실히 몸이 가뿐하시다고 하시드라구요~ 좋다고 또 사달라고 부탁하시드라구요~

좋은거같아요

좋은거같아요 남편꺼 사면서 같이 구매했어요, 비타민 먹어도 피곤한건 매 한가지네여 ㅜㅜ

하루에 한알이라 편해요

하루에 한알이라 편하고, 필요한 영양소가 전부 포함되어있어 이제품 하나만으로 건강을 챙기네요.

늘먹던거 떨어지기 전에 샀슴당

이거 먹고 나면 어마어마 하게 노란 소변을 봐서 깜짝 놀랐지만 확실히 먹고나면 덜 피곤한 느낌입니닼ㅋ 매일 챙겨먹어야 하는데 깜빡하네요 맨날,ㅠㅠ 그래도 이거만한게 없어요~

상품 잘받았습니다

제가 홈페이지를 처음이용하는데 남성인데 여성꺼를 잘못 구매해버렸는데 먹어도 크게 상관없을까요??

구매하기

매번 먹던거라 떨어질때 마다 주문해요 ㅋㅋ

여러가지 비타민은 한알로 충족할 수 있어서 이것만큼 좋은 비타민이 없을 듯하네요 ㅋ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ㅋㅋ 알 크기 크긴 한데 세로로 잘 넣으면 걸림 없이 삼킬 수 있어요 ㅋㅋㅋ

완전 좋아요

소변이 하루종일 노랗게 나오고 진짜 피곤할 때 먹으면 확실히 반짝하고 깨어나요 철분제 포함, 엽산제 포함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좋아요

약이 좀 큰게 흠이지만 좋아요

엄마 사드렸는데 좋아 하시네요

평소에 비타민 잘 안챙겨드시고, 먹어도 비타민 C만 챙겨드셔서 하나 사드렸는데 먹고 나니 확실히 몸이 좀 더 괜찮아 졌다고 하시네요. 추천해드립니다.

멀티비타민중 젤맘에드네요

멀티비타민은 쭉~~~먹을땐 모르다가 안먹기시작하면 그때 효과를 느끼겠더라구요 그때 아 다시먹어야겠다 싶은게 피곤함이 많이다루고 피곤하니까 짜증도나는거같고 몸에기운도 없고.. 평소 식사를 영양소갖춰 잘챙겨먹지 못하니까 필요함을 많이느끼네요 가격도 좋고 하루한알만먹어도 되서 너무좋아요 이거랑 오메가3랑 함께 매일먹어줍니다^^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네요.

재구매했어여

타블릿 사이즈가 커서 먹기 불편한점이 있지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제품이라 재구매 하고 있어요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좋습니다

좋아요 먹을만해요

20대중반입니다 오메가,칼슘 그리고이제품 먹어요 아침에 복용하는데 부담은없네요 밑글보니 걱정했었는데요 너무민감하신분이아니시라면 섭취괜찮을것같습니다. 근데**단점:풀냄새나요ㅠㅠ이게좀 싫지만 평소에 하는일이많아 많이피로해서 구매했어요 얼라이브제품처음이지만 좋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철분성분은 여자들 월경때문에섭취하면 좋다고하네요..ㅎ

피로에는 비타민

저렴하게 비타민 잘 샀음! 60알이니깐 두달은 덜 피곤할듯함! 배송 빨라서 좋았음요

구매하기

좋아요

제가 둔해서 뭐가 좋은지 안좋은지 잘 느끼지 못하는데 비타민을 꾸준히 먹고나서부터는 컨디션이 잔반적으로 개선이 되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약 사이즈가 좀 크긴한데 식사중에 물과함께 복용하고 또 식사를 이어가면 냄새역함도 좀 나아지더라고요

착한가격 만족합니다

영양제 챙겨먹는데 경제적인 부분도 무시 못하죠. 착한가격에 멀티 비타민 챙길수 있어 감사합니다.

주변 사람에게 다 추천했습니다

종합비타민은 비싼 *줌을 만들어낼 뿐이라는 말 때문에 안먹다가 기력이 너무 없고 면역력도 떨어져서 '그래도 먹어보라'는 친언니의 조언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에 정말 못일어나는데 평소보다 1시간 전에 눈이 떠집니다. 남편이 제일 놀랐습니다. 아침저녁에 피로를 못느껴요. 양가부모님께도 50+로 사다드렸습니다. 영양제는 위에부담이 되고 맞지 않아서 한통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점심먹고 바로 먹고 물 많이 마시면 괜찮더라고요. 1~2주정도는 식욕이 줄고 더부룩한 편이었는데 그 후로는 괜찮습니다.

먹기편해요

간단하고먹기편해요 덜피로하다이런건잘모르겠는데 비타민이니안먹는거보다는좋겟죠ㅎㅎ

알약이 좀 크긴 하지만 괜찮아요

약간 약냄새가 나고 알약이 큰데 심하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나지는 않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챙겨먹기에는 좋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

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배송빠르고 좋은제품임니다

종종 먹어요 좋아요

눈이 너무 건조할 때나 피곤할 때 비타민 먹으면 확실히 괜찮아 지더라구요. 귀찮아서 매일은 못 먹는데 비타민 필요할 땐 늘 이걸로 먹고 있어요

괜찮은거 같아요.

천연성분이라길래 더 믿음이 가네요

좋아요 !!

가격대비 좋습니다. 추후 계속 먹을 생각입니다.

확실히 덜 피곤하네요!

국내 종합비타민을 먹다가 우리나라 비타민 제품은 성분함유가 낮다는 걸 알게 돼서 아이허브로 갈아탔어요~ 얼라이브하고 나우푸드가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일단 얼라이브부터 먹어봤는데 확실히 덜 피곤하고 좋네요^-^

구매하기

가격 대비 최고 비타민

다른 비타민 제품 써보았지만 가격 대비 가장 좋은것 같아요. 확실히 알약크기가 크지만 이정도는 충분히 넘길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추천해요~

지인선물용

꾸준히 선물도하고 사용감 좋네요~^^

한알이라

편합니다 귀찮으신분들 추천드려요!!

좋네요

활기가 생김 먹으면 담날 아침에 안먹을때보다 더 잘일어날 수 있다 철분때문인지 생리때 눈앞이 깜깜해지는 증상이랑 두통도 줄었다 내가 게을러서 대충 사는 줄 알았는데 영양소가 부족해서 그랬던 모양임 지금은 열심히 잘 살고 있음

성분 비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합니다

좋네요

배송빠르고 나름 두통째구입 잘 먹고 잇습니다

알약커서 반으로 씹어서 먹어요

알약큽니다 반으로 씹어서 삼켜요. 냄새 괜찮고 쓴맛별로 안나서 괜찮습니당

종합비타민으로 최고입니다.

성분도 그렇고, 종합비타민으로는 최고에요. 추천합니다.

멀티비타민

영양불균형을 해소하려 주문했습니다! 천연비타민이라 믿고 먹어요 하지만 알은 무지 큽니다! 참고하세요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구매하기

감기걸렸는데 괜찮네요

감기 걸렸었는데 먹고 쫌 빨리 낳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여친 언니가 사달라고 해서 사줬습니다.

하루에 한번 복용하는거라 섭취가 편하고 거부감 없다고 하네요 ^^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대비 좋아요

처음사봣어요

하루 3개 먹으라는데 하루 두개씩 그냥 먹는중이에요 그럼 효과없으려나?

평소 먹던거라

피로가 확실히 줄어요. 위장 장애가 가끔 생겨서 식사 중간에 먹고 있어요^^

죽지 않으려고 샀는데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비타민을 먹지 않으면 안 되겠다! 해서 전투적으로 챙겨먹고 있습니다. 으슬으슬한 날이 오긴 해도 감기는 안 걸리네요. 생리 때 고통이 크게 오는 편이었는데 비타민 먹은 후에는 큰 고통을 느끼지는 못 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성인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은 거의 포함하고있어요 특히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추가로 복용하지 않아도 좋아 좋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크기때문에 큰약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좋아요

국내제품 먹다가 미국 제품이 함량이 더 높다고 해서 재구매했어요~

활력이 생긴 기분입니다.

매일 무기력하고 외출후 피곤했는데 피곤함이 덜해요. 앞으로 꾸준히 먹으려 합니다. 풀냄새 같은 향이 많이 나는것 빼고는 다 좋아요

여자친구가 챙겨먹는 것을 잘 못하는데 ..

여자친구가 챙겨먹는 것을 잘 못하는 편인데, 하루 한알이다 보니 조금더 편하게 먹는것 같아요. 편식이 좀 있는 편이라 비타민을 챙겨주고 있는데,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몇가지 약을 같이 먹고 있어서 비타민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로감이 좀 줄었다고 해요.

구매하기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너무피곤해서 뭐라도 먹어야할꺼같아서 샀는데 기분탓인지 먹으니까 좀 덜피곤한거같아요~~꾸준히 먹으려구여^^

저아요

엄마꺼내꺼남친꺼삿는데 부담없고좋음

역시 죠아요!

믿고 꾸준히 먹는 제품

좋습니다

피곤하면 혓바늘이 확 돋아서 3-4일 엄청 고생하는 스타일이에요. 요새 잠 좀 못자고 운동 좀 많이 하고 했더니 바로 또 혓바늘이 돋는 듯 해서 한 알 먹었는데 먹은 즉시 혓바늘을 눌러주는 느낌? 신기하네요. 원래 비타민은 피곤하고 영양 부족일 때 효과가 직접적으로 나타난다는데 확실히 피곤할 때 한번씩 먹어주면 좋은 것 같아요. 고용량이라 매일 먹기는 좀 부담스럽고 일주일에 한두번 아니면 피곤할 때 먹으면 개인적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아무리 비타민제가 좋아도 역시 가장 좋은 건 음식으로 섭취하는 거란거 잘 아시죠? 채소 과일 좋은 음식 골고루 드시고 필요하실 때 비타민제 도움도 받으시면서 모두 건강하시길...

늘 먹는 제품

엽산까지 들어있어서 편리합니다

하루 한알만 먹어서 좋아요~

이거랑 오메가3를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어요~ 하루에 여러일 먹는건 잘 못 챙겨먹게 되는데 이건 하루 한알이라 좋아요! 좀 크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전 먹기 괜찮네요~~ 이거 먹으면서 입안에 구멍이 안 생겨서 벌써 몇통째 먹고 있습니다.

하루한알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요즘 나이를탓하며 피곤하다는 동생과 저를 위해 주문했어요 비타민은 흡수되고 남은것은 소변으로 배출이라고 하더니 비타민먹고 저녁소변어 바로 확인(?)이 되니 뭔가 흡수되는구나 싶더라구요. 꾸준히 먹어볼랍니다

여자들이 먹는!

비타민 꼭 드세요

전체적으로 만족

철분제를 따로 먹지 않기에 일부러 여성용을 구매했습니다.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들이 모두 충분히 들어가 있다는 점이 만족스럽네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약들은 대부분 알약 사이즈가 커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건 좀 적당해서 먹기 편하네요. 걸리는 느낌도 없고. 효과가 있는 건지 어떤건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지만, 화장실 갈때마다 노~오란 소변 보면 왠지 기분이 뿌듯.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천연성분이라 지인에게 선물했어요. ^^ 추천!

좋아요.

일단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좋구요, 하루 한알만 먹으면되니 매일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직 복용한지 한달도 안되어서 효과부분을 언급하기가 좀 이른것같지만 피로를 좀 덜 느낀다는 기분은 들어요. 꾸준히 챙겨먹을 계획입니다.

구매하기

저는 덜 피곤해요!

하루에 하나씩 챙겨먹고있는데 환절기에 감기도 안걸리는거같고 피곤함도 덜한거같아요 계속 꾸준히 챙겨먹을 예정입니다.

남자만 할수 없으므로 여자분꺼까지 선물로 와따

남자만 할수 없으므로 여자분꺼까지 선물로 와따

VERY GOOD

GOODLRGOOD

항상

이것만 계속먹어요

섭취 시 요령이 필요해요 알이 너무 커서 ㅠㅠ

첨엔 고개 들고 먹다가 이젠 요령이 생겨서 고개 숙이고 삼켜요 그러면 좀 더 낫더라구요. 제품은 괜찮은거 같아서 또 구매의사 있습니다.

꾸준히 먹어볼게요

열심히 먹어볼게요

재주문하러 왔습니다.

하루 한알 편안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얼라이브 비타민 좋은거 같아요

하루에 한알만 먹어서 간편하고 기분탓인지 먹으면 덜피곤한 느낌이에요 괜찮은거 같아요

좋아요

한 가지로 건강을 챙길 수 있었서 좋아요

와이프 선물용으로 샀어요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혹시 몰라 다른 제품도 구매했는데, 이 것 다먹고 다른 제품도 먹어보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와이프가 많이 좋아해서 마음에 들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구매하기

부모님 선물로 짱~

어머니가 넘 좋아하십니다.~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

먹고 있는 영양제가 거의 떨어지고 있어서 미리 구매한건데 얼라이브 영양제가 워낙 괜찮아서 효과가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완전 좋아하세요~

어버이날 선물로 드렸는데 평소 주위에서 얼라이브 영양제 좋다는걸 아셨던 모양인지 선물 해드렸더니 완전 좋아하십니다.

NICE

주변 평이 좋아 구매한 어머니에게 선물해드린 종합 비타민 입니다. 알약 크기가 부담되는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입니다. 종합 비타민 답게 삼키기 전에 혀에 닿는 잡초같은 맛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없죠. 복용 3주 쯤 됫는데 기존에 먹던 한국산 비타민들 복용하는것 보다 신체 피로도 감소는 조금 더 좋은 편 입니다. 남은거 다 먹어보고 재구매 해야겠습니다.

만족

좋습니다

좋아용

이제 먹기 시작했는데 괜찮은듯~!

괜찮은 것 같아요

열심히 매일매일 먹어보고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

멀티비타민 처음 복용하는데 너무 좋아요 복용 후 한 주 동안은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었네요 지금은 그때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먹으려구요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국내에서 파는 얼라이브를 먹어봤는데 그거랑은 색도 좀 다르고 향도 좀 다릅니다. 알이 좀 큰편이니 참고하세요

굿굿

크기만 좀 작았음 목 넘김이 좋을 듯 해요^^

구매하기

좋아요

체력이 너무 안좋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덜 피곤한 것 같아요

알약 엄청 커서 절단기 사용해서 먹고있어요

먹고 안먹고 아침이 다르다는건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ㅎㅎ

먹다가 안먹으면 티가 나요.

꾸준히 먹을땐 모르다가, 며칠 안먹으면 딱! 피로한 느낌이 몰려와요. 하루 한 번이니까 귀찮아도 챙겨먹으면 확실히 좋아요~!

좋아요!

이 제품 먹다가 안 먹으니까 정말 힘이 떨어지네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구매

한번시켜서 먹었는데 피곤한것도 덜하고 좋아여

하루에 한개 먹는 간편함

안그래도 알이 큰데 하루에 여러번 먹는 건 고역이라서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저도 다른 분과 같이 엄마가 밥먹을 때 챙겨주면 몰래 빼놓곤 했었는데 지금은 꾸준히 챙겨먹게 되네요~ 일단 피곤한 건 현저히 사라졌고 아침에 눈뜰 때 더 가뿐히 일어나게 되어 꼭 먹습니다~

저한테는 좋은거 같아요

눈에띄는 변화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느낌적인 느낌으로 좋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훨씬 덜 피곤해요

교대근무를 하는 직업이라 꼭 비타민을 챙겨먹어요. 챙겨 먹은 날과 안 먹은 날 확실히 느끼는 피로도가 달라요.

좋은 것 같아요

여성 멀티 비타민 중에 평이 제일 좋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구매했어요. 현대인의 필수품이죠 ㅎ

짱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믿고먹는 영양제이죠~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구매하기

ㅎㅎ

세번째 구입합니다~

good

좋았어요 ! 전에 먹던 훨씬 비싼 제품보다 더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 당분간 계속 먹을 것 같아요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일단 하루3알 먹던 다른 비타민 대신 하루1알을 먹게 되서 편해요!

좋아요

한통 다 먹고 재구매해요~~역시 비타민 먹고 안먹고 차이가 있네요~~앞으로 잘 먹으려고요~~

매 번 구입하는 제품

온 가족이 다 함께 먹고 있어요. 매우 만족 :D

굿임여

건강은 아직 얼마안돼서 잘 모르겠고 화장실 잘간다네여 ㅋㅋㅋㅋ

good!

꾸준히 먹고있어요 :) 이번에 또 재구매했습니다

역시 종합비타민은 얼라이브

동생 추천으로 먹고있습니다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철분이 좀 들어있지만 뭐 나쁜건 아니니 저렴하고 좋습니다.

철분 무첨가를 사려고 했는데 여성에게 더 특화되있는거 같고 해서 샀는데 기본 제품보다 두배가량 비싸네요 그래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샀습니다. 알약이 크네요. 근데 기본 멀티비타민 제품보다는 작아요

괜찮네요

괜찮네요

구매하기

좋아요

저는 좋네요.. 예전에 먹던 레인보우 라이트사 저스트 원스보다 나은 거 같아요. 체감적으로도 효과 있는 거 같고.. 재구매 의사 있음^^

알찬 상품입니다.

비타민의 효과를 느끼고, 후기를 적는다는건 어불성설이죠^^ FDA 와 아이허브를 믿고 먹는거죠^^ 저렴하고, 알찹니다.

효과는 모르겠지만 유지를 위해서 먹어요ㅎㅎ

효과는 모르겠지만 유지를 위해서 먹어요ㅎㅎ

늘 피곤하던 것이 많이 줄었다네요.

늘 피곤을 달고 살아 걱정되어 구매했어요. 꾸준히 먹더니 더 구매하라고 하네요 계속 먹겠다고. 몸에 변화가 있나 봅니다. ^ ^ 저도 같은 제품 남성용으로 몇 개월 전 부터 복용 중 입니다. 확실히 피곤함이 많이 줄었습니다. 추천 합니다.

완전 좋아요

하루한번 안먹으면 허전합니다 가격대비 대 만족이예요

ㅋㅋㅋ

비타민 한 알로 영양소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평이 좋길래 구매했어요

어머니에게 선물한 비타민

어떤 건강보조식품을 선물해야 할 지 몰라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시는 거로 드렸는데, 어머니께서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ㅎㅎㅎ

재주문해요

피로감이 없고 아침이 가벼워 재주문 합니다

하나

하루 한알 멀티비타민이라서 구입햇어요 편리한만큼 큰 도움되길 ♥

좋아요

잘먹고있어요 좋아요 덜피로한듯

구매하기

약 먹은 후로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해욬ㅋㅋ 아침잠 핵 많은데 확실히 약 챙겨먹어서 그런지 잘 일어나짐.. 개운스 ㅠㅠ 좋아요

좋아요.

늘 구매하던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다만 알약이 좀 커서 목넘김이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효과는 좋겠죠.

좋아요

알이큰게흠ㅡㅡ 큰만큼 영양성분도알차길

믿고 먹어요~

항상 먹는 제품~신랑꺼 제꺼 믿고 사먹어요~^^

훌륭합니다.

매우 훌륭합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몸에 딱 좋은 비타민

계속 감기에 염증에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여러가지로 계속 아팠어요. 비타민 챙겨먹고 난 후에 증상이 완화됐어요.

좋아요

자주먹는건데 싸게 잘 구매해서 좋아요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세요.

어머니가 한 알씩 드시는데, 좋아하세요.

좋아요.

소변이 엄청 노랗네요.. 알이 조금 크지만 괜찮아요.

좋아요

냄새랑 사이즈 너무 큰거빼곤 다 좋아요 속쓰림도 없고

구매하기

목구멍이 크신 분들께 추천!

음~ 알이 좀 크네... 목에 걸릴까? 하면 항상 걸리는 귀여운 사이즈에요

조아요

비타민제 가격싸고 이거 먹고 감기가 잘 안걸려요

종합비타민은 챙겨먹어야~

항상 챙겨먹는 제품입니다. 다른것도 먹어봤는데 결국 얼라이브로 다시 정착.. 향이 좀 역하긴해요

십일째 먹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 처음이라 효능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먹고 있어요. 배송 좋았구요, 티비 선전도 하니까 왠지 더 좋네여. 근데 알약 크기가 커요. 부담되시는 분들 쪼개드셔야 할듯.

좋아요

몇년째 이거만먹고있는데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확실히 몸이달라요

저랑 엄마랑 같이~

항상 먹던거라서 또 주문 햇습니다~~^^

얼라이브 우먼

제품도 유명하고 가격도 싸고 좋습니다

잘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멀티비타민은 저에게 효과가 별로 없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챙겨먹기 귀찮아서 구입해서 한꺼번에 먹고있어요 건강을 위해 ㅎㅎ근데 냄새가 좀 이상해요 ㅠㅠ 별로임 그래도 ㅋㅋㅋ 아 참 이거 먹으면 그 바로 소변색이 맑은 초록색이에요 ㅎㅎ신기했음 ㅋㅋ

습관적으로 먹게된다는 !!

재구매했어요 ㅎ 안먹으면 확실히 피곤해요 다른 비타민도 먹어봤는데 전 이게 더 잘 맞는것같아요 근데 아침에 빈속에 먹으면 속쓰려요 점심 드시고 드세요 !!

데일리 영양제로 좋아요. 임산부는 임산부 전용 영양제 찾아서 복용하세요~

데일리 영양제로 좋아요. 임산부는 임산부 전용 영양제 찾아서 복용하세요~

구매하기

이거하나면ㅋ

굳굳이죠 재구매~~

추천

항상 먹는 제품입니다. 먹는날과 안먹는날이 달라요

굿...

굿...

성분 좋아요

비타민 디나 아연 이런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안먹는 것보단 낫겠죠 뭐

주ㄱㅣㅈㅓㄱㅇㅡㄹㅗ

ㅈㅜㄱㅣㅈㅓㄱㅇㅡ로 머ㄱㅇㅓㅇㅑ ㅎㅏㄹ ㄱㅓㅅ ㄱㅏㅌ아ㅛㅇ.

좋아영

좋습니다용

비타민C 먹다 비타민bED다 중요하다고 해서 종합 비타민 샀어요

여러개 챙겨먹기 힘들어서 종합 비타민 샀는데 성분도 맘에 들고 하루 한알만 먹는것도 좋네요. 무난합니다

괞찬아요~~

요즘 한참 광고중이라 열심히 섭취중입니다 꾸준히 먹으면 좋을듯해요~~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구매하기

잘받았어요

저렴한 가격에 빠른 배송 만족해요

좋아요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로 선택

가성비가 좋죠! 함량과 성분 완전히 만족합니다.

좋았어요

소변색깔이 .... 아주 노..랗네요 ㅎㅎ

먹고안먹고 차이가 꽤 있어요

지금 3통째 먹고있어요. 초반엔 비타민이 뭐 얼마나 효과 있겠냐 싶었는데 한 2주 이후부터는 차이가 느껴지네요 ㅋㅋ 저는 이거 먹고나서부턴 빈혈이 많이 사라졌어요. 공복에 한번 먹었다가 속 비리고 메슥거린 이후론, 식후에 매번 먹고있어요. 밥 먹고 바로 먹으면 비리거나 그런건 느껴지지 않아요.

좋아요! 종합비타민으로!

생각보다 알갱이가 커서 쪼금놀랬어요. 그래도 가성비 상당히 좋은 비타민이라 생각합니다~

알약크기가 조금 크긴하지만...

알약크기가 조금 크긴하지만... 반잘라서 먹으면 먹을만해요 :)

좋아요

이거먹고 만사귀찮고 일어나기 싫어했던 제가 계단도 올라다니고 의욕이 막 생기는게 다이어트한다고 적게 먹어서 아픈곳도 많고 운동은 하기 싫었는데 갑자기 의욕이 샘솟고 감기도 안걸리고 영양부족이었나봐요 한알 먹으니 편하고 몸도 좋아지고 또 사야죠

하루 한알로 건강해지기!

여러 멀티비타민을 먹다가 얼라이브를 접하고 정착! 하루에 한알로 생기가 살아나요~

좋아요

함량도 좋고 가성비 굳 빈속에 먹으면 조금 속쓰릴수도있어요

구매하기

추천합니다

아주좋습니다. 피로감을 너무 많이느껴서 도움이 될까 하고 먹었는데 저에겐 정말 잘 맞는거 같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힘들었는데 비타민 먹고난 이후로 최근 일주일간 알람이 울리기전에 눈이 잘떠지고 아침이 개운합니다. 피곤에 찌들린 직장인들에게 추천합니다~~~

후기 굳

어머니꼐 선물해 드렸는데 이거먹고 피로감 느끼는게 사라지셨어요 꾸준히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하나 한번에 먹으면 위에 부담이 돼서 반씩 쪼개서 점심 저녁으로 먹고있습니다.

멀티비타민

안녕하세요 뭐라도 좀 챙겨먹어야 버틸수 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성분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꾸준히 복용해봐야겠습니다

항상 먹던거라서 습관처럼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먹을때와 안먹을때 차이는 잘 모르겠고, 먹을땐 소변이 더 노랗게 나옵니다 ㅎㅎ.... 전 큰알약을 삼키는데 문제가 없지만 알약 큰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들수도 있는 사이즈입니다. 이거로 100% 비타민 섭취는 힘들거 같고 그냥 맨날 먹는용....

제꺼~

간편하게 한알로 믿고 먹고 있어요

잘먹고있어요

좋은거 같아요 잘먹고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계속 먹어요

알이 커서 그렇지 괜찮아요

어머니 비타민.

엄마가 건강한게 세상에서 젤 행복한 일이죠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어머니가 지금 13알정도 먹고계세요.. 넘 많은건 아닌거 같은데 또 챙겨 먹이다보니 하나도 빠질수가 없어서 ㅠㅠ. 비타민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계속 드실거에요 ^^ 사랑해요 엄마

좋아요

항상 주문해서먹는제품이예요

구매하기

늘 먹지만 역시 좋네요

늘 먹지만 역시 좋네요

Good

비타민 안먹은날은 하루가 무기력하네요 꼭 챙겨먹는 유일한 비타민 몇통째먹어도 냄새는 익숙해지지 않네요 ㅜㅜ 먹을때마다 코로 숨안쉬고 먹어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알맹미가 커요,

크기가 커서 목넘김이 좀 힘들지만 적응하면 괜찮아요. 2달 정도 먹어보니 덜 피곤한 것 같아요.

믿고 먹는 영양제.

종합적으로 많은 영양성분이 들어가있어서 하나만 먹는다고 생각하고 먹고있어요

추천

한국 시중에 있는 멀티비타민 보다 함량이 높고, 더 다양하게 들어있어 구매하였습니다. 비타민 먹은후에 약간 비릿한 맛이 돌기는 하지만, 꾸준히 먹을것 같습니다.

좋은것같아요 ^^

좋은것같아요 ^^

얼라이브가 짱이죠

좋습니다 얼라이브

좋아요

몇통째인지 모르겠어요.

좋아요

매번 구입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약 색깔이 녹색이구요. 크기는 좀 큰편입니다.

구매하기

굿굿굿굿굿굿굿굿굿

굿굿굿

피곤함이 덜함

먹기는좀 불편해도 먹고 자고 일어나면 피곤은 확실히 덜합니다.

ㅈᆞㅡㅇㅣㆍ

아주 만족합니다 가성비도좋고 몸도 좋아지고 스스로 느껴집니다 감사해요

오줌이 빛나요

자연에서 나올수없는 컬러입니다 형광으로 빛나는 소변 ㅎㅎ

빈 속에 먹지 마세용

삼킬 때 약냄새가 좀 남아요. 그리고 빈속에 드시면 굉장히 속 메스꺼움. 설명대로 식사중간이나 직후에 바로 먹어야 합니다. 다른건 모르겠는데 머리 빠지는게 반으로 줄었어요.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

여성을 위한 최고의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이예요. 필요한 영양분을 캡슐화하였는데 과일과 야채롭 추출해낸 영양소이랍니다.

뭔가 피곤함이 덜해진 느낌

저는 이 멀티 비타민이랑 비타민 c, 칼슘&마그네슘을 같이 먹은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이전보다 피곤함이 덜 한 것 같고 몸도 더 가뿐한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환절기고 미세먼지가 심해서 감기 많이 걸리는데 아직 괜찮은 것 보니 전반적으로 몸이 건강해진 것 같아요.

하루 한 알 종합비타민 섭취할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워낙 이것저것 잘 안챙겨먹는 사람이라 종합비타민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하루 한 알만 멀어도 되어서 매우 편합니다. 다만 알약 크기가 좀 커서 깨물어 먹는데 신 맛과 철분의 맛이 느껴져서 조금 별로입니다. 그래도 하루 한 번이니까 익숙해지면 더 잘 먹게 되겠지요~ 아름다운 피부가 되길 기대합니다.

여러가지 효능으로 인해 알약이 넘 큼.

1통을 거의 다 먹어 가며 재 주문을 위해 리뷰까지 첨 남겨보네요. 주변분이 추천해주셔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보시고는 여러가지 복합 영양성분이 골고루 들어가 있다고 하셔서 ^^ 근데 이거 먹다가 목구멍 찢어질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알약이 너무 큼...역시 서양인들은 ㅡ_ㅡ 이런저런 건강 기능식품 여러 약을 챙겨 먹기 귀찮으시면 이제품 하나면 충분할 듯 합니다!

Goooooooooooooood.

구매하기

하루 한 알로 끝

하루 세 번 챙겨먹는게 귀찮아서 선택한 제품입니다. 함량이나 편의성이 좋아서 만족해요

좋아요

하루 한알만 먹어도 된다는 점이 좋은데 솔직히 알이 좀 크긴 커요..약만 먹고 배부른 느낌..

알약이 너무 크긴 해요.

가격 대비 성분 좋아서 늘 부모님 사드려요. 알약이 너무 크긴 해요. 그리고 요즘은 가격이 국내와 많은 차이는 없네요.

엄마선물로 구입했어요

드시고나서 확실히 좋아지셨다고해서 한통더 구매합니다

이거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서 남성용 전용도 샀어요 그것도 남자친구한테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간혹 머리가 아프다는 분들이 계셔서 조심스레 복용했습니다. 하루 한 알인데 전 괜찮더라고요 비타민 D3, 100mg를 따로 섭취중이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함께 먹어야 할지.. 어차피 수용성이니까 과하면 소변으로 나오잖아요? 여튼 이거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서 남성용 전용도 샀어요 그것도 남자친구한테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재구입의사 있어요

광고로만 보던 얼라이브 주문해봤어용~

티비에서 광고하는것만 보다가 유산균 주문하면서 멀티비타민도 같이 구매하면 좋을거같아 얼라이브 우먼 주문해봤는데 GNC 우먼 멀티비타민이랑 크기 향 비슷하네요~ 보름 넘게 먹고있는데 뭐 딱 효과가 있다기 보단 꾸준히 먹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한알이라 좋아요

알약 크기는 말하지 않아도 아실꺼구요 일단 하루 한알이라 편하고 좋아요 흡수도 빠르구요

하루 한알이라 좋아요.

원래 같은 회사의 맥스 포텐시 제품을 먹었는데 하루 세알을 먹어햐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알약도 큰데 그걸 하루 세번이나 말이죠 ㅋㅋ 이 제품은 하루 한알로 기존 제품과 같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ㅋㅋ 물론 조금은 덜하겠지만 만족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 소개받아서 구매했어요 저도 구입해서 먹을려고요 ^^

어지럼증이 사라졌어요

저혈압에 어지럼증이 있어서 일부러 철분들어간걸 골랐는데 어지럼증이 많이 좋아졌어요~^^ 문제는 약간의 변비가 오네요 흑흑;; 그래서 반알씩 먹고 있어요 ㅎㅎ

구매하기

멀티 영양제

좋아요!

선물용을 굿

너무 싸보이지도 않고 선물용으로 아주 좋을듯하네요!

플라시보인지, 하루종일 기운이 남ㅋㅋㅋㅋ

확실히 홍삼이나 영양제 챙겨먹는 타입이 아니라, 나이가 들어가면서 좀 챙겨야지 해서 주문했는데..사실 먹기 힘들어서 츄잉용인줄 알고 샀거든요.아니나 다를까 약 크기가 엄청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씩 잘라먹든, 한개 통채로 먹든 꼭 한번씩은 걸려서 아침마다 힘들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분상으로 보면 잘 갖춰진 영양제인건 맞는거 같아요. 먹으면 그래도 좀 졸리거나 나른한 기운은 줄여주는 듯! 꾸준히 먹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아직 개봉전

아직 안먹었어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잘먹고있어요..

하루한번만 먹어서 편합니다.

무난해요.

귀차니즘에게 딱 좋은 1일 1정. 다이어트로 절식 중이라 일부러 철분 있는 걸로 선택했어요.

좋아요

계속 먹던거라 만족합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구매하시는 분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라서 구매해 봤어요... 내용도 괜찮은 듯 하고...잘 먹고 있어요

좋은 성분인건 알지만

먹고나서 약간 역한 냄새가 나서 부담스러워요ㅠ 2통정도 사먹다가 재구매는 안하게 됐어요

종합비타민

유명한거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알이 크고 향이 좀 역하지만,, 하루에 한알로 끝내면 되니 그럭저럭 먹습니다. 효과는 한통 다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구매하기

약이 참 커요 ㅡㅡ;;

알약 참 잘먹는 저이지만, 이건 좀 많이 커요. 색도 풀빛이라 ;;;;;; 하루 한알만 먹는걸로 일부러 산건데 저에겐 좀 강한거같아요. 소변색도 너무 형광이라 껄쩍지근하구요 ;;;; 약먹으면 속 쓰려서 잘 못먹는데 이것도 밥먹고 바로 먹음 상관없지만 조금 늦게먹음 속쓰리네요 ;;;; 두달치지만 겨우 겨우 먹었습니다.

하루 한알, 크지만 먹으니 좋은듯 해요

비타민제라 꾸준히 먹고있어요. 철분 함유이지만, 전 변비증상은 없네요.. 철분이 많지않은가 봐요..

좋아요 ㅋㅋㅋㅋ

매일 먹는 비타민 중에서 얼라이브만한 게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

딱히 차이점을 모르겠음

비타민류가 그렇듯 이전 복용하던 제품과 효과의 차이를 모르겠음,,,,

내꺼!!!

내가 먹으려고 구입한 영양제에요.. 그런데.. 약이 조금 큰 느낌은 있네여.. ㅎㅎ 그래도 먹고 나면 안 먹을때보다 덜 피곤한 것 같아요.. 2아이의 엄마로.. 워킹맘으로.. 바쁜일상에 나를 위한 작은 선물같은 느낌으로.. 사서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성분은 좋은데, 저랑은 안맞네요.

계속 속이 살살 쓰리길래 뭐때문인가 했더니 이거 때문이였습니다. 매운거나 신거 먹으면 위경련 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듯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그런데 알약이 상당히 큰편이라 먹기 불편하단거 땜에 별하나 뺍니다

약 크기가 좀 크지만

먹다보니 적응되서 잘넘어 가네요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려고요^^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려고요^^ 앞으로 영양제 잘 챙겨먹을라고 아이허브통해서 구매했고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영양제보다 성분은 고르게 잘 들어있으면서 저렴해서 좋네요!

꾸준히 먹고있어요

처음구입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알이좀 커서 삼키기가 좀 무섭네요ㅋㅋㅋ

구매하기

알이 넘커요,,

몸에 좋다해서 먹고있어요, 알이커서 목에 걸릴때도 있어요,ㅜ

멀티 비타민~

알약이 무지 크네요 ㅋㅋㅋ 숨 들이마시고 맘 잡고 삼켜야 함 ㅋㅋ하루에 한알이니 편해요!

상비해놓는 비타민

칼슘이나 그런 다른것보단 먹기 수월한편이라서 잘 먹고있어요. 크기는 보통보단약간커요.

좋아요!

음.. 라임색 소변 나온다는 후기를 읽었는데 정말 라임색 소변이 ㅎㅎㅎ 저는 점심식사 시간에 함께 복용하는데요. 가끔 까먹어서 음식이랑 같이 섭취하지 못하고 따로 복용할 때 속쓰림을 느낄때도 있어요. (센트룸 복용할 때와 비슷) 아직 복용한지 한달이 안되서 몸의 변화를 크게 느끼지는 못하지만 나름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어요.

가격대비 훌륭한 조화.

몸상태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틀려요!!

후기가좋아서 사봤는데 진짜 이거먹고자니까 3시간자도 아침에 잘일어나져요ㅋㅋㅋ 그리구 저는 공부하느라 눈쓸일이많아서 가끔 인강볼때 눈피로하고그랫는데 그런게 없어졌어요 약골이라 매일 입병달고 살았는데 싹나았구요ㅠㅠ넘좋네요! 대신 철분이 들어있어서 제가 원래 변비가있는데 변이 좀 단단하게 나오더라구요ㅠㅠ그래서 양배추주스먹었더니 낫긴한데.. 다음엔 철분없는걸루 구매해야될까봐요~변비있으신분들은 쪼금 조심하세요ㅎㅎ

요새 너무 피곤해서~ 먹고 있는데요

알은 적당해서 좋은거 같아요! 너무 크지도 않고... 다른 영양제가 너무 커서 그건 매번 삼킬때 힘든데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는 그게 좀 덜하네요 잘 넘어가요~~ 제 피곤 도 같이 가져가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날 죽일셈이야.

꾸준히 복용하니 아침에 일어나기 조금 수월한 것 같고 좋아요. 다만 크기가 너무 커서 꾸웩. 한번은 먹다 목에 걸렸다 가슴쪽으로 내려가더니 숨 막혀서 미칠지경. 인터넷 검색해서 따뜻한 물 계속 마시면 녹아서 내려간다길래 그렇게 했더니 다행히 통증이 사라져 살았음. 다 좋은데 진짜 날 죽일셈이야. 혹시 삼키다 걸린다면 따뜻한 물을 계속 마시세요. 그럼 살 수있어요.

좋아요^^

얼라이브 비타민이 유명하길래 여성용으로 구입하였고 냄새가 좀 나긴 하지만 영양성분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것 같아서 괜찮은것 같네요.

좋은것 같아요.

먹은지 몇일 됐는데 정말 먹고 라임색 소변이 나오네요. ㅎㅎㅎ 전 아침에 먹거든요. 몇일은 안됐지만 확실히 안먹었을때 보다는 오전과 점심식사 후에 몸이 덜 피곤해요. 오전엔 커피 없으면 못버텼는데 커피 없어도 많이 안졸린것 같고. 전 비타민 먹으면 머리가 아프거나,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 있어서 꺼려 왔거든요. 이 제품은 빈속에 먹지않고 음식물을 섭취한 후 바로 먹었더니 속에 부담도 안가고 특별히 머리가 아프다거나 하지 않았어요.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괜찮은것 같아요.

구매하기

^^

자꾸 몸이 피곤해져서 샀는데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꾸준히 먹어볼께요 -

꼭 챙겨먹어야지

알약 크기가 좀 커서 먹고나면 좀 거북... 약이 크니까 삼킬때 공기가 많이 먹게 되요 꼭 트림한다는..

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알약이 먹기에 좀 커서 별하나 뺍니다.

한통다먹었습니다

멀티비타민 한알로 끝나서 좋아요

알약 크기가 큼~

알약이 커서 넘기가 조금 불편할때도 있지만. 베스트답게 잘 먹고 있어요~~좋은것 같네요

괜찮습니다

하루에 한알 먹는거라 간편해서 좋아요 다른 제품에 비해 효과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 그냥 편하게 하루에 한알 먹는 게 좋으신 분들은 구매하세요~ (대부분 하루에 3알 먹잖아요 안그래도 알이 큰데...) 이런 비타민제 먹을때 겨울이라 뜨거운 물에 먹었다가 정말 낭패를 치뤘어요 너무 역해요~ ㅠ_ㅠ 꼭 찬물에 드셔야 해요

얼라이브는 최고 멀티비타민 이라고 생각해요.

얼라이브는 최고 멀티비타민 이라고 생각해요. 이것저것 먹다보니 비싸서 60타블렛보다 큰 걸로 사고 싶어요. 우먼은 60타블렛밖에 없어서 다음에는 공용으로 사려구요~^^

아직 먹기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지만 어머니께서 좋아하세요.

알이 커서 삼킬때 힘든거랑

그 특유의 냄새만 빼면 나쁘지 않아요 근디 진짜 알이 너무큼ㅋㅋㅋㅋㅋ ㅜㅜ

늘 먹어요

흡수가 잘 되는것 같아서 늘 먹어요

구매하기

좋아요

여러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할수있어 좋지만 알약이 너무커요

이건 와이프용으로

샀는데 와이프는 먹어도 잘모르겠다는 군요 그래도 시중에 파는 이상한 비타민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괜찮아요!

알 큰거만 빼고 ㅋㅋㅋ 먹다가 목에 걸릴때 있어요. 요거 일주일 넘게 꾸준히 먹으니까,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한결 편하고 기운도 더 생기는것 같고 그러더라구요~ 전 효과 잘 보고 있어요^^ 다른분들은 응가 보는게 불편하다고 하시는데... 전 워낙 장이 튼튼해서 그런지 그런건 못느꼈어요~~ 근데 비타민이 너무 몸밖으로 빠져나가는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라임색 소변 장난아니에요 ㅋ

내 건강을 위하여 삿어요

알이 너무 커서 삼키는게 좀 힘들긴 해요 그래도 좋아요

하루한알 편해요

아직 먹은지 2주정도라 효과는 잘모르겟지만 하루 한알먹는것도 편하고 인기상품이라 많은분들이 주문하시는만큼 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침이 상쾌해요

반신반으로 챙겨먹고 있는데 그전보다 덜 피곤하고 먹고나면 괜찮은것 같아요 다만 맛이 없어요

울트라포텐시

꾸준히 계속 먹고있는데 먹은후 변화를 느낀건 밥먹고 활동하면 남들보다 빨리 배가 고팠는데 배가 빨리 안고프고 화장실을 가면 소변이 매우 노랗다는거? 또...감기에 잘 안걸립니당ㅎㅎㅎ 다른건 딱히 모르겠네요 워낙저질체력이라ㅋㅋㅋㅋㅋ 알약이큰건 상관없는데 냄새가 구려여ㅡㅡ 셀레늄을 같이먹고잇긴한데 셀레늄보단 냄새가 덜구리지만 그래도 자꾸 속에서 트름올라올때 얼라이브 냄새가 올라오는건 완전 별로ㅠㅍ개사료냄새라고해야하나 밥완전 많이먹고 먹어야해요!!!! 하지만 성분이 짱짱하니까 앞으로도 계속 먹을거에용

아직효과는모르겟어여ㅎ

소변색이 노란거보면 신기하지만 ㅋㅋㅋ 효과는 아직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여~ 알이 근데 너무 커서 목넘김이 별로에요ㅠㅠ

효과는 모르겠으나

베스트 셀링이니 꼬박꼬박 챙겨먹어요.

언니선물

언니가 비타민 찾길래 구매 대행 해줬어요 여성 전용이라 좋고 철분 함유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구매하기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알이 크다는거 말고는.. ㅜㅠㅜ

알이커서..

첨에 먹을 때.. 알이 넘 커서 목에 걸릴 것 같은 두려움에 물을 입에 넣고 얼마나 오래 머금고 있었던지....ㅋㅋㅋ

비타민은

항상먹어야하는거니까 구매했는데 soso

맨즈 울트라 먹어오다가 어머니 드시라고 샀습니다.

하루 한알만 먹어도 되니 편하다 하시네요 알맹이가 조금 큰편이고 복용후에 가끔 트름이나오네요 ^^; 저는 빈속에 먹어도 괜찮았지만 어머니는 좀 쓰리다 하십니다

가격만

가격만 초큼만 저렴하면 좋겠어요 냄새두 그렇게 심하진 않습니다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하루한알이라 좋아요

선물했어요~

멀티 비타민으로 사달라고 해서 선물했습니다~ 좋아하던데 후기는 모르겠네요;;

사흘째 복용중

철분 포함이래서 유산균이랑 같이 복용중인데 배변문제는 전혀없어요~ 뭔가 드라마틱한 느낌은 없지만 몸을 위해 챙겨먹으려구요.

크기가...

맛이나 효과에는 불만이 없구요 알맹이 크기가 커서 목구멍이 작으신 분들은 삼킬 때 조금 힘들수 있습니다. 저는 늘 한번에 성공 못 하고 물을 많이 먹어야 되더라구요 ㅠ

알약 크기가 너무 커요

우와 가로로 목이 걸렸는지 하루종일 물마셨어요 그래도 하루한알 간편하게 좋아요!

구매하기

아이허브 첫구매...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해봅니다. 천연비타민이 몸에 더 좋다니 꾸준하게 먹어보려구요. 알약의 냄새는 별로네요^^

알이 큰것만 빼면..

성분도 좋고 .. 가격도 좋구요.. 잘 먹을께요~~

선물로 좋아요~

비타민인데 비싸지도 않고.. 나쁘지 않아요~ 추천!

워낙 유명한제품이라 샀어요

성격상 꾸준히 먹고있진 못하지만 생각날때마다 챙겨먹고 있어요 타블렛이 좀 커서 힘든거 말고는 부작용도 딱히 없는거 같아요

첫구매

여태 다른것들먹다가 첨으로 구매해봐요.아직 특이사항 없지만 밸런스가 조은듯

알이 커요

종합비타민제 답게 알이 큽니다. 효과는 꾸준히 먹으면 좋겠지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라 한 번 먹어보고 있어요 여성용이라 철분도 있고 하루 1번만 먹으면 되는 점이 좋아요 근데 먹으면 바로 엄청 심하게 샛노란 소변을 봐서 몸에 잘 흡수 되는 지는 잘 모르겠어요 소변에서 비타민이랑 똑같은 냄새나서 흡수가 안 되고 다 빠져나가는 기분이에요 ㅠㅠ 일주일 먹었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서 다먹으면 다른 제품도 한 번 먹어보려구요 확 좋다기 보단 그냥 먹기 무난한 비타민 같아요

괜찮아요

네 괜찮은듯해요

원래 비타민씨는 꾸준히 먹는편입니다

원래는 엘지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종합비타민 오만원짜리 먹다가 다른거구입하다 같이 구입해봤는데, 일단 효과라고는 좀 둔해서 잘 .. 모르겠지만, 알약이 커서 먹기 좀불편해요 그리고 화장품맛? 나요 ㅠㅠ 글구 약 먹고나면 소변볼때 엄청 예쁜?;;;; 노란 라임?색의 소변을 만나볼 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편해서 좋아요

알약의 사이즈가 좀 큰편이긴 하지만, 가격도 마음에 들고 효과야 뭐 그냥 일반적인 종합 영양제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구매하기

여성용 멀티비타민

꾸준히 챙기고 있는 멀티비타민이에요. 무난하게 괜찮아요.

건강해서 그런가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요

한달쯤 먹었나. 중간중간 하루 이틀씩 건너뛸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고 있어요. 효과는 뭐, 건강해서 그런가 잘 모르겠지만 어차피 단기 복용으론 기대도 안해서 계속 먹어요. 근데 함량이 높은지ㅋㅋ 이거 먹음 소변이 게토레이 색깔이에요ㅋㅋㅋㅋㅋ 형광노랑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제가 구매해 줍니다.

회사에서 제가 알려주고 나서 아줌마들이 저에게 시켜달라고 합니다. 역시 틀리다면서 다들 좋아라 하십니다. 어느센가 저는 회사에서 약쟁이? 가 되었습니다. 여자들 먹는거는 이게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크기가 좀 커서 그렇지 한번에 다 넘기긴 어려워서 물이랑 먹어서 입안에서 반토막 내서 먹거나 4등분으로 부셔서 먹습니다.

피곤한게 없어짐

이거 먹은 날은 밤 늦도록 생생하네요. 넉 놓고 컴퓨터하고 있으면 새벽까지 해도 잘 모를 정도. 그 다음 날 일어나는 것도 좀 쉬운듯 해요. 이거 먹고 속이 안좋다는 글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한테는 잘 맞아요. 근데 철분이 있어서....변비가.....ㅠㅠ 그래서 매일 먹진 않고 2~3일에 한 번정도 먹어요. 다음엔 철분없는 걸로 먹어보고 싶네요. 효과는 정말 좋아서요.

잘먹을게요~

아직 꾸준히 못챙겨먹고있는데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아침이 틀려진답니다

집사람에게 사줬는데 아침이 틀려진다네요. 다만 약이 너무커요 ㅠㅠ

꾸준히 먹어야하는데

잘먹겠어요^^

먹다가 중단했어여

속도 아프고.. 소화도 안되고 ㅠㅠㅠ 알약도 넘나 큰것

그냥먹고있음

생리전증후군에 시달리는 시점에 먹기시작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고 그냥 당분간 꾸준히 먹어보려고 ㅋ

귀가 먹먹하고 피로해하는 가족을 위해 구매

평소 피로하다는 말을 자주하고 귀가 먹먹한 증상이 있는 가족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하루에 3번먹는 제품 1번먹는 제품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냥 한번먹는 제품이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네요 후기에 비닐이 나왔다 위에 부담이 간다는 후기가 있어 조금 걱정이 되긴 하지만 믿고 선물해봅니다 일단...

구매하기

야간근무 하면서 덕본제품

야간전담으로 일하게 되면서 찾아보다가 1통 비우고 남편꺼 남성용도 같이 재주문합니다. 눈에 띄는 변화는 음... 밤에 눈이 많이 마르고 피곤했는데 몇주만에 괜찮아진것 정도?? 원래 건강한 편이라 피로감이나 면역력 같은건 복용전과 같네요 부작용도 없었구요 꼭 먹고나면 소변이 많이 노래요 몸속에 다 퍼지고 남은거라 생각할래요 ㅋ

한알만 먹어도 되니 굳

좋아요

좋습니다!

안먹게 되네요

특유의 약냄새때문에 잘 안먹게 되네요

항상 먹는 아이예요 ~~

미국약이 넘커서 목구멍이 아프지만 항상 먹는 아이예요 ~~ 매일 식사는 하지만 음식물에서 섭취못하는 영양소 먹고 건강해지려구요 ㅋㅋㅋㅋ 한국까지 배송도오고 넘 좋네요~~

good

가격대비 중간

꾸준한 복용

원래 우먼스라이프포스 먹다가 한국으로 안들어와서 주문했는데 괜찮은 듯? 부족한 비타민은 따로 챙겨 먹습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좋아요.

먹을만 해요

사무실에 두고 먹고 있는데 전보다 피로감 같은건 덜한 느낌이 들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부모님께 men's 와 women's 각각 사드렸습니다.

잘 드시더라구요...^^;; 한알씩만 먹으면 되는거라 편하게 챙겨 드시는것 같습니다.

한 알로 해결되니 좋아요

워낙 잘 챙겨먹지를 못해서 아직 좋은줄은 모르겠지만, 한알에 포함되어있는 성분이 많아서 간편하네요.

구매하기

효과는 좋은 것 같은데 역시 크기가...

너무 크다 ㅠㅠ

좋네요

누나 사드렸는데 좋다고하네요. 꾸준히 드릴 예정입니다.

2통째 먹고 있어요~~~

한국에서 종합비타민 사먹었었는데 뒤에 함량 비교해보고 이제는 얼라이브 사서 2통째 먹고 있어요~ 저는 위가 좀 약한 편이라서 커피 마시면 속이 쓰린편이예요. 이 제품도 처음에 빈속에 먹었다가 위아프고 체하고 속안좋아서 넘 힘들었어요 ㅠㅠ 몇번 그러고 나서야 위가 좀 민감한 사람들은 빈속에 먹으면 안된다는걸 알았죠.. 그뒤로 점심식사 잘 챙겨먹고 바로 먹으니까 속 안좋거나 그런거 없이 좋아요 ㅎㅎ

괜찮아요

어머니께서 멀티비타민을 드셔야하는데 이번에는 이걸로 주문했어요 효과는 더 먹어봐야 알겠죠?

굿

괜챦은듯.

괜찮아요~

괜찮아요 잘먹고 있는데 다만 속이 좀 메스껍습니다. 그거 빼면 뭐 좋네요~

피곤함이 덜해요

제가 학교 특성상 밤을 샐일이 많은데 피곤함이 확실히 덜합니다. 이런게 약빨인가요

항상 먹던거라 좋음

그냥 항상 먹던거..

잘 모르겠어요

종합비타민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많이들 사시는 걸로 샀어요. 성분이 더 좋은 걸로 바꿀까 싶다가도 그 외 블렌드 된 것들이 많아서 또 좋은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매일 한알 가벼운 하루

선물로 주어 하루에 한알씩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격이 워낙 챙겨먹는 사람이 아니라 매일매일은 아니지만, 섭취시작후 약 1주일 지났는데, 먹은 날, 안먹은날 차이를 느낄 것 같다고, 챙겨야겠다고 합니다. 추천!

구매하기

늘 먹는 비타민

종합비티민이 필요했는데 성분도 천연이고. 몸이 균형잡혀져 가는게 조금 느껴집니다

꾸준히 먹어요.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안먹는 것보단 나을 것 같아서 먹고 있어요. 하루 1알이라 편해요^^

아내사랑..

처음이라 아직은 효과를 모르지요.. 먹어봐야 합니다. 오랜기간 먹으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그중에 가성비가 좋은거 찾았습니다.

힘세고 건강한 여성

나는 왈도

꾸준히 먹어봐야

하루 세알씩 먹는걸로 먹다가 귀찮아서 이걸로 바꿨어요 간편하긴 하네요 한번만 먹음 되니까 ~~

괜찮네요^^

먹기에 크기가 크지만 효능은 좋은 것 같아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저렴해요

무난한 비타민

가성비 좋은것같아서 샀어요 근데 후기대로 알이 커서 목에 걸리는 느낌이 꽤 나네요ㅠㅠ 평소에 잘먹는거보면 목구멍이 작은건 아닌것 같은데

꾸준하게 먹기에 좋은것같습니다.

알약이 커서 힘들지만 익숙해지면 눈밑에 떨림같은현상도 많이 줄어들고 좋습니다.

매번 먹었던 거라 재주문

크기가 좀 크고 빈속에 먹으면 머리가 좀 띵합니다. ㅎㅎ

구매하기

먹고나서 감기 안걸림

하루 한알이라 편하고 국내 고함량비타민에 비해 반값이라 항상 구매해먹어요. 아이허브가 가장 싸진않은데 주문 배송이 편하니까요.. 유일한 단점은 알이 너무큽니다. 목구멍을 스치고 넘어가지만 이만한 제품이 없으니 달리 방법이 없어요. 아! 공복에 먹으면 구역감이 있어서 꼭 밥먹고 드세요. 그럼 괜찮아요. 식사중에 먹도록 적혀있어서 전 마지막 숟갈 먹고 물마시면서 바로 먹습니다.

먹을만해요

처음에는 알이 크다고해서 걱정했는대 생각보다 먹을만해요.. 이 제품보다 큰제품들도 많아서요

효과는 아주 좋은데 알약 크기가 커요

넘 피곤해서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얼라이브 먹은 후로 확실히 아침이 개운해요. 근데 알약 크기가 커서 삼키기 힘들어서 씹어 먹습니다 ㅜㅜ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붓기빠짐

알이 엄청 커서 먹기는 불편하나 알약을 원래 잘 못 먹는 내가 먹을 수 있는 정도임. 아침에 일어났을때 붓기빠지고 좋은 효과가 있음

좋아요

뭔가 기운이나는거같기도하고 괜찮을거같아요 센트럼이랑 이거랑 번갈아가며 먹고잇어요

괜찮은것같습니다

굳굳

대체적으로 좋아요

알이 좀 큰거 빼고는 효과는 좋은 거 같습니다.

늘 챙겨먹던 제품인데

종합비타민 먹어라 말아라 하도 말이 많아서 요즘은 안 먹고 있어요.. 알이 크고 냄새가 좀 역한 편이구요. 그리고 밥 조금 먹거나 빈속에 먹으면 헛구역질 나고 난리 나니까 꼭 식사 충분히 한 뒤에 드세요!

엄마랑 딸이랑 멀티비타민!

엄마꺼 사면서 제껏두 함께!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눈떨림 때문에 먹고 있어요

1. 한 달 먹는 동안 눈떨림은 많이 잡아줬는데,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크지는 않아요. 2. 약이 커서 초반에는 먹다가 욱하고 그러는데 시간 지나면 좀 적응됩니다. 3. 약에서 꿈꿈한 미숫가루냄새가 납니다. 저는 생각보다 참을만 해서 그냥 먹는데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4. 공복에 먹으면 멀미하는 느낌이 듭니다.....

구매하기

건강이 느껴져요

하루 한알씩 꼬박 먹고있습니다. 확실이 먹고 안먹고 차이가 나는거 같기도 하고 만족합니다.

좋은거같아요

좋은거같아요

좋아요

먹고 나면 약간 힘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요~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더 먹어봐야 알듯...?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더 먹어봐야 알듯...?

잘먹고있어요

하루에 한알이라 편리한데 울트라포텐시라 그런가 오줌도 노랗고 좀 미슥거리는게 있어요;;

늘 먹는 비타민

확실히 우리나라에서 파는 비타민보다 가격면에서도 너무 좋구요 매일매일 한알씩 열심히 챙겨먹고 있답니다

좋습니다

비타민 때문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피로도 덜하고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생활의 활기를 위해

활력을 위해 비타민은 꼭 섭취해주고 있는데요 밤에 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소변이 인조적으로 너무 샛노래요;; 그래서 다음엔 다른 제품을 한번 먹어보려구요!

넘 커요

다른 종합비타민은 여러캡슐, 여러차례 복용해야하는데 그 번거로움을 없애려고 주문했어요. 근데 엄청 커서 삼키다가 가끔 목에 걸려요;; 효과는 뭐라고 딱히 말하기가 어렵네요

조아요

한알로 여러 비타민을 충족 시킬수 있다니 간편하고 좋아요 아침먹고 한알씩 잘 먹고있어요 하지만 , 사이즈가 커서 간혹 목에 걸리긴 해용 가격도 저렴하고 직구라도 너무 배송이 빨라서 넘나 좋네용

구매하기

좋아요

비타민은 역시 alive !

한알

한알이라 간편 목 넘김 괜찮음 몸의 변화는 아직 모르겠음

성분이 좋고 훌륭한 제품

성분도 좋고 훌륭한테 ㄴㅅㅋ에서는 다른 제품은 모두 합성이라고 하여 이것도 몇 알 먹고 버리고 백만원넘는 돈으로 일년치 사서 먹고 있습니다. 사실 차이 모르겠습니다. 다 먹으면 다시 이 제품 구매할 계획입니다. 비타민 성분표에 모두 천연에서 추출했고, 동일합니다. 물론 ㄴㅅㅋ 제품도 좋고 훌륭하겠지만 한달분을 모두 챙겨먹으면 30만원이 넘는 금액이 들어서 온 가족 모두 먹으려니 한달에 백만원이 넘는 돈이 들어가더라고요 일년동안 먹었는데 큰 효과도 모르겠어서 그냥 다시 아이허브에서 종합비타민 미네랄 주문하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좀 더 개운해졌오요 알약이 너무 큼 ㅠㅜ

다 좋은데 냄새가...

목구멍이 커서 그런가 캡슐 이정도 큰거는 무리 없이 넘길 수 있는데... 다 좋은데 냄새가 좀 심해요 ㅜㅜ 예민한 날은 역겹게 느껴질정도... 그치만 하루에 한번만 먹음 되고 뭐 이것저것 따지면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구입했어요

좀 더 건강하게 살려고 비타민을 찾다가 여성용 비타민이길래 샀습니다. 사실 이걸 먹어서 뭐가 좋아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단지 비타민을 먹고있다는것만으로도 안먹는것보단 낫겠지 생각에 위안이 되네요. 그래서 하루에 한알씩해서 꾸준히 두달만에 다 먹고 한통 재주문했어요. 단, 알약 크기가 엄청납니다. 큰만큼 영양도 꽉꽉 차있겠....죠?

가격대비 훌륭한 멀티비타민!

여자친구 몸 좀 챙겨라구 사줬는데 다른 구매자 처럼 복용 후 속이 거북하며 어쩌나 싶었는데 식후에 바로 먹으니까 속이 거북한 증상은 전혀 없다고 하네요. 좀 더 복용해보고 몸이 조금이라도 느낄만한 좋은 효과가 있길바랍니다~!

재구매입니다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하루에 한개씩 꼭 챙겨먹고 있어요

좋아지기를 기대해요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한달정도 먹고 나면 몸에 변화가 생기겠죠 기대합니다^^ 약이 좀 크네요 ㅎㅎ

아직 효과는 그닥..

알약이 커서 뭔가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는 느낌...^^ 유명한 만큼 좋은 효과 기대해 봅니다. 한통 다 먹어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렵니다.

구매하기

알이 좀 커요..

알이 좀 커요.. 그 외에는 만족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알이 큽니다.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기대해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체력이 떨어져서 주문했어요~ 확 좋은 건 모르겠는데, 화학비타민이 아니라는 말을 들어서 구매했어요.

잘먹을께요

어르신들이 먹기에는 너무 큽니다.

괜찮아요

여성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한알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비타민 섭취가 필요하여 주문했습니다^^

처음 향기만 맡았을 땐, 비타민이 아닌 줄 알았어요. 향기가 너무 고소해서..ㅋㅋ 얘도 솔* 히***산 만큼이나 약 알이 큰편인데. 건강을 위해 먹습니다~

구ㄷㅎㅎ ㅇㅓㅁㅁㅏㄹㅏㅇ

굳 ㅎㅎ 엄마랑 잘 같이 먹어요 ㅎㅎ 소변이 노랗게 나와여 근데

빈속에는 먹지마세요ㅠㅠ

빈속에 먹으니 울렁거릴때가 있었습니다.. ㅠㅠ 너무 높은 비율로 영양분이 있어서 그런게 아닐지... 한통 다 비우긴 했지만 다른 것으로 갈아타려고 해요

좋아요

함량도 높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베스트에 있어서 구매했어요

알이 약간 커서 넘기기 힘들수도 있찌만 전 목구멍이커서 잘 넘겨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득템ㅇ!

구매하기

활기차요..

와이프 사다 줬는데 좋아 하더군요.. 매일 먹고 있어요..

종합 비타민으로 무난한듯 해요.

매일 챙겨먹는데 나쁘지 않아요.

무난합니다

특별히 좋다 나쁘다 비교할만게 없어서요.. 한국보다 싸서 꾸준히 먹는 약중에 하나에요

피곤함이 덜 한 것 같아요.

엄마랑 저랑 피로함을 자주 느껴서 비타민을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멀티비타민을 하나 섭취하는 것이 편해서 구입했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밤새는 일이 많았는데도 전보다 피곤함을 덜 느끼는 것 같아요.

조ㅎㄴㅔㅇㅛ

한알만 먹으면 되니까 편리한 점은 장점 너무 커서 밀어넣어야 하는건 단점 영양제 초보자라 잘 모르겠는데 인생 첫 복합비타민으론 나쁘진 않은것 같네요

알이 너무 커요

삼키기가 버겁습니다. 건강에 좋은 성분이 너무 많이 들어있는 탓이겠죠?

좋아요

목넘김이 어렵지만 좋아요 표시가 나네요

좋아요

알이 좀 큰데 그래도 효과는 있는듯합니다

나를 위한 비타민

건강챙겨볼려고 구입했어요~ 기재효과가 큽니디~~ㅎㅎ 괜찮으먼 재구매할께요

ㅈㅗㅇㅏㅇㅛ

ㄴㅡㄹ ㅁㅓㄱㄴㅡㄴ ㅈㅔㅍㅜㅁㅇㅣㅇㅖㅇㅛ~~

구매하기

바ㄷㅇㅏㅆㅇㅓㅇㅛ

룸메랑 먹을려구 두통 구매했어요

Good

가격, 배송은 매우 만족. 배송은 금요일 주문해서 담주 월요일에 받았을 정도로 빠름. 유통기한은 2019.09.30 여유있음

fine

계속 장복해 보려구요. 현재는 큰 탈없이 잘 먹고 있어요

괜찮은거 같아요

처음 시도해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무난해서 계속 먹고있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천연함유가 많은것 같아 무난해서 계속 먹고있습니다.

커요...

엄청 큽니다. 목구멍에 항상 걸리는느낌 ㅜㅜ 매일 안먹어서 그런지 큰 효과는 아직 모르겠네요.

야ㄱㅇㅣ ㄴㅓㅁㅠ ㅋㅓㅇㅛ

약이 좀 커서 먹기 부담스럽지만..

조ㅎㅇㅏㅇㅕ

확실히 먹고나면 힘차고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반면에 빈속에 먹으면 속이 쓰립니다. 꼭 식사 하고 드세요.

좋아요

종합비타민 하나만 챙겨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다른 비타민에 비해 크기가 엄청 커요 다른 비타민 먹으면 속이 쓰리거나 한 적도 있는데 얼라이브는 아직까지 그런적 없어요 비타민 떨어지면 얼라이브로 계속 구매할 것 같습니다

워낙유명해서

사봤어요. 방금 한알 먹었는데 도움되길바래요

구매하기

가격이 저렴하네요

효과는 잘모르겠고 알약은 다들커서 그려려니 하고 하루한알이라 편해요

Alive

하루에 한알이라는것이 메리트있네요~~ 여러개챙겨먹기 귀차니즘인 사람들은 좋겟어요

알이 좀 커요

알이 좀 크긴한데 괜찮습니다.

괜찮아요~

구입후 꾸준히 먹고 있어요~

좋은 것 같아요

엄청난 효과가 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먹으면 여러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좋아요

여성에게 맞는 영양제라고 해서 샀어요 좋아요

알약 크기가 너무커요

비타민은 좋은것같은데 목으로 넘기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두알로 나눠져 나왔으면 좋겠어요^^

유명한 상품이라.

좋은것 같아요.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오리지날은 속이 안좋았는데 이건 괜찮아서 먹어요

우선 저는 위장이 안좋은 편입니다 얼라이브 오리지날 그걸 원래 먹었었는데 그건 먹으면 속이 안좋아요 근데 여성용은 그것보다 알이 작고 먹기도 편하고 속도 나쁘지 않아서 꾸준히 먹었었습니다 다른 멀티비타민이 생기지 않는한 꾸준히 먹을거 같아요

먹으면확실히

다음날 덜 피곤하네요 그래서 재구매 2통째입니다. 근데 알약이 너무커요..... 냄시너무나요.... 빈속에 먹으면 멀미날것처럼 울렁거려요... 다른약으로 바꾸려고 찾아봤는데 이만한 함량에 가격이 없어서 그냥 다시 돌아왔습니다.... 밥먹고 바로 먹으면 괜찮긴 해요

구매하기

어머니 설 선물로 드렸네요.

꾸준히 사 드려야 겠어요.

무난해요

확실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무난한것 같아요 크기만 좀 작아지면 좋을거 같아요

좋은 것 같아요

영양을 매일매일 균형적으로 섭취하기 힘든데 잡아줄 수 있어요

아직은

아직은 크게 느껴지는 건 없네요

이ㄱㅓ

세통째 먹고 있는데 냄새 올라오는거만 빼면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몸컨디션이 확 다릅니다 냄새만 좀 어케 안되나ㅜ흑

Good!!

매일매일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늘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지금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지금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좋을 것 같아요

얼라이브 좋은거 같아요

제가 먹는게 이게 아닌데 잘못사서 ㅠ 주변사람에게 주었어요 남자꺼 산다는게 ㅠㅠ

좋아요

알이 좀 커서 힘들긴 하지만 다른 종합비타민에 비해서 메스꺼움이 덜해요

좋아요

굿 좋은효과 기대합니다

구매하기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격대비 만족!

알약 크기가 좀 큰거 빼고 만족합니다

편하고 알참

하루에 몇번씩 챙겨먹기 번거로워 이제품을 찾았는데 알 크기가 커서 넘기기 힘들단 말에 고민하다 시켰는데 그렇게 먹기 힘들지 않네요. 비타민 제품들이 대부분 크고 한번에 필요 영양소 다 섭취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하루한번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좋아요

하루에 1번 섭취로 끝~~~

꾸준히 먹고있어요~ 공복만 조심하면 피로감도 덜고 좋아요~

꾸준히 먹고있어요~ 공복만 조심하면 피로감도 덜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매번 ㅂ먹던거에요 잘먹을게요

알약이 크긴하네요 ㅎㅎ

국산 수입된걸 먹다가 아이허브껄 사봤는데 약간 크긴해요. 근데 색깔은 왜 다른걸까요? 국산은 주황색, 아이허브는 초록색...

캡슐이너무커요

캡슐이너무커요 깜놀람 그래도 비타민은 확실한것 같아요 ㅋ 체력이좋아졋다이런건 솔직히모르겟고 이거먹으면 소변이 노랗게나와서 너무 놀램....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하루에 1알씩 먹으면 되는 간편함도 있고.. 의외로 제 목구멍이 크구나를 알게 되었고... 피곤피곤한게 엄청 심하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강력한 비타민!!

일단 비타민을 전혀 안먹던 사람인데 먹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난 후 반응은... 몸이 좀 덜 피곤해짐을 느끼며 좋은 효과가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아직 반까지는 안먹어 봐서 정확한 후기를 올릴 수는 없지만 몸에 좋으라고 먹는거니까 좋아짐을 느끼는것은 사실입니다. 소변이 많이 노란색을 띠는거 말고는... 큰 불편함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후기 올릴게여^^

구매하기

좋아용

매일 챙겨먹어야하는데...... 좋아요

두통째입니다.

한알만 먹으면 되니 편하네요. 단 싸이즈가 좀 커서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알이 엄청 크긴하지만, 물과 함께 먹으면 못넘길 정도는 아닙니다. 엽산도 함께 주문했는데, 이 영양제 구성 성분에 이미 엽산이 넘치게 들어있어요. ㅎㅎ 이거 먹고 최근에 변기가 좀 생겼는데... 여기 들어있는 철분 때문일까요? 소변도 샛노랗게 나와요 ㅎㅎ 그래도 몸에는 좋은 거겠죠?

좋은것 같습니다.

추천 받아서 먹고 있습니다. 배송이 빠른것이 정말 좋습니다.

커서

목넘기기 좀 힘들어요~ 2달정도 먹었는데 .. 더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흐ㅁ

알이 진짜 커요 ㅠ 물 진짜 많이 마셔야함.. 배송은 한 3일만에 온듯 ㅎㅎ 엄청 빨랐어요.

괜춘해요

약간 알약이 크지만 먹고나면 피부가 밝고 촉촉해지는 느낌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60알

₩19,40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프리미엄 포뮬러
  • 식품을 기반으로 한 에너자이저 블렌드
  • 오차드 프루츠 / 가든 베지 & 데일리 그린 파우더 (80mg), 엔자임, 바이오 플라노보이드
  • 멀티비타민 보충제

울트라 포텐시 1x 데일리

다양한 영양 성분의 CranRx가 포함된 얼라이브! 멀티 식품 기반 블렌드:

  • 오차드 프루츠 / 가든 베지 블렌드
  • 카디오 블렌드 · 시트러스 바이오 플라노보이드 컴플렉스
  • 아미노산이 함유된 데일리 그린 브렌드
  • 소화촉진 엔자임 블렌드 · 플랙스 리그난 블렌드
  • 머릿결, 피부 & 손톱 블렌드
  • 버섯균사 디펜스 블렌드

음식물을 에너지로 만들어주는 울트라 비타민 B

신체 건강을 촉진시키는 여성 전용 종합비타민:

  • 세포
  • 소화
  • 심장
  • 머릿결/피부/손톱
  • 면역
  • 신진대사

제품 사용법

추천 복용법:하루 1번, 식후에 복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식물성 셀룰로오스 검,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실리카,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글루텐 무료. 설탕, 소금, 효모, 밀, 콩,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주의사항

남성이나 어린이용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혈액 응고 장애가 있거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전문의의 지시 없이 본 제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하고 있거나, 신장 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기 전에 건강관리 전문의와 상의하세요. 아미노산 페닐알라닌 함유. 권장 복용량을 초과해서 복용하지 마세요.

6 세 이하 어린이의 치명적인 중독 사고의 가장 큰 원인은 우발적으로 철분 함유 제품을 과다 복용하는 것입니다. 본 제품을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사고로 과다 복용 경우, 의사나 중독 센터에 즉시 연락하세요.

외부는 프린트한 수축 포장으로, 내부는 밀봉 씰로 안전하게 포장했습니다. 밀봉 씰이 훼손되었거나 손실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실온에서 보관하세요. 뚜껑을 꼭 닫아서 보관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비타민 A 아세테이트로 50 % [3,750 IU], 베타 카로틴으로 50 % [3,750 IU]) 7,500 IU 1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0 mg 20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
비타민 K1 (phytonadione) 100 mcg 125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40 mg 2,00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00 mcg 1,667 %
비오틴 325 mcg 108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40 mg 400 %
칼슘 (Aquamin 석회화 된 광물 공급원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200 mg 20 %
철 (푸마르산 철) 18 mg 10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및 아쿠아 민 석회화 된 미네랄 소스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100 mg 25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셀렌 산 나트륨) 250 mcg 357 %
구리 (황산동) 2 mg 100 %
망간 (황산 망간) 5 mg 25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 나트륨) 75 mcg 100 %
과수원 과일 / 가든 채소 혼합
블루 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매화, 딸기, 사과, 사탕무, 타트 체리, 배,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Acai,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크랜베리, 오이, 포도, 완두콩, 파인애플, 호박, 시금치
60 mg **
무술 혼합 :
호손 (베리), 일본 Knotweed (뿌리)는 50 % resveratrol (1 mg), Coenzyme Q10 (유비 퀴논)
20 mg **
Citrus Bioflavonoid Complex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제공 : 헤스페리딘, 나린틴, 나리 루틴, 에리 오시 트린, 플라 보놀, 플라본 20 mg **
CranRx 크랜베리 ​​과일 고체는 프로 안토시 아니 딘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20 mg **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Daily Greens Blend
스피루리나, 다시마, 알팔파, 보리 잔디, 축축한 엉겅퀴 (줄기, 잎, 꽃), 푸른 녹색 조류 (Aphanizomenon flos-aquae), 클로렐라, 실란트로 (잎), 민들레 (잎), 레몬 밤 ), 레몬 그라스, 쐐기풀 (잎), 질경이 (잎), 밀 잔디
20 mg **
소화 효소 배합 : 농축 효소 제제 (프로테아제 I, 프로테아제 II, 아밀라아제, 락타아제, 펩티다아제, 셀룰라아제, 인버 타제, 알파 갈 락토시다 제, 리파아제), 알파 갈 락토시다 제, 베타 인 HCl, 브로 멜라 인, 파파인 20 mg **
Flax Lignan Blend : 20 % secoisolariciresinol diglycoside (SDG) 리그난 (0.4mg)으로 표준화 된 High Lignan Flax Fiber (종자), Flax Lignan Extract (종자 선체) 20 mg **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 블렌드 : 말꼬리 잔디 (공중 부품), MSM (메틸 술 포닐 메탄), Tru-OPCs 65 % 올리고머 프로시아니딘 표준화 된 포도 종자 추출물 1.3 mg) 20 mg **
유기 버섯 균사체 방어 배합
Reishi, (Ganoderma lucidum), 표고 버섯 (Lentinula edodes), 굴 Hiratake (Pleurotus ostreatus), Enokitake (Flammulina velutipes), Maitake (Grifola frondosa), 야마 부시 타케 (Hericium erinaceus), Agarikon (Fomitopsis officinalis), Chaga (Inonotus obliquus) 히메 마츠 타케 (Agaricus brasiliensis / blazei), 가와라마치 (Trametes versicolor), 메 시마 (Phellinus linteus), 주 링 (Grifola umbellata)
20 mg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10 mg **
이노시톨 10 mg **
루틴 (Sophora japonica) 꽃 봉오리 추출물 5 mg **
루테인 (marigold에서) 500 mc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60알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