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나 맛좋은것

식후에 마시면 양치한 것처럼 넘나 개운한 것 멍때리다가 정신 차릴 때 마시기도 좋아요 이거 티백 1개가 보통 티백 2-3개 양정도로 우러나는 것 같아요 엄마도 이거 엄청 좋아해서 내꺼 다 마심 시무룩해진다 엄마 나빠 담엔 두개 사야지

진하고 좋습니다.

틴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지퍼백에 옮겨 담고 케이스는 한번 세척하고 말린 후에 다시 지퍼백 넣어서 뚜껑 닫아서 보관하고 있어요. 향 날아갈까봐... 피라미드모양 티백에 잎이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꽤 큰 티팟에 우려냈는데도 진하고, 머그잔에 마시면 두세번정도 더 우려먹을 수 있습니다. 냉침으로 마시면 더 시원하고 좋네요.

완전 좋아요*^^*

제가 이거 울 회사에 전파해서 직원들 책상에 한통씩 있어요 ㅋ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먹으면 시원~~~해져요 전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마시는데 따뜻하게 마시면 기분 탓있지 살짝 거슬리는 꿉꿉한향(?)이나요~ 그리고 파우치에 붙어있는 실 뗄때 조심하세요~ 파우치가 한없이 여려서 찢어질 수 있어요 ㅠ 향은 정말 강추!! 코가 시원~해져요 ㅋ

하.... 감히 내 생에 최고의 차라고 하겠다

페퍼민트향 넘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개밖에 안들엇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2통 주문할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넘조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조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트향이 엄청강하긴함 멘솔담배 엄청피다가 금연중이엇는데 이거 먹고 화한느낌 덕에 담배 생각전혀 안남 ㅋㅋㅋㅋㅋ그만큼 민트향 강함 민트향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안맞을듯? 좋아하는 사람은 강추 강강강추

강추강추!! 페퍼민트 향이 가득!!!!

페퍼민트가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해서 감기 기운이 있어서 마셔봤어요.. 페퍼민트 향부터 감기가 떨어져 나갈 듯 강하구요.. 일반 머그컵에다 우려냈는데 2~3번까지 문제 없어요... 또, 제가 1차 우려내고 2차로 커피(일반 믹스커피)에다 담아봤는데 사무실 언니가 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녹차 대용으로 마시긴 좋은데 1티백에 담겨있는 양이 너무 많아요... 큰 텀블러에 담아 다니면서 마시긴 괜찮은듯...

향이 끝내줍니다

페퍼민트는 별루 좋아하는 차가 아녔는데 허니손스꺼는 정말 딱 좋은 느낌입니다. 식사후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네요

가격대비 대단히 만족합니다.

우선 페퍼민트 티 좋아하는 사람이고요, 티백 용량이 커서 보통 작은사이즈 티백 2~3개 넣는 큰 텀블러에 하나만 넣고 물 가득 붓고 마셔도 충분할 정도네요. 2번 정도 우려낼만 합니다. 맛이 좋네요. 차 맛이 좋다는 말이 좀 애매하지만, 맛이 좋아요. 개운하고.

와우내~~~양치한것같내빼애애앰~~~

다른민트차와다르게 상쾌해요 베리굿

헐 대박 항상 클린하게 이닦은 느낌 그뤠잇!

시나몬선셋이랑 완전 고민하다가 이제 날씨 더워지니까 이거 샀는데ㅋㅋㅋㅋ 대박이에요~!!!!!!!!!!!!!!!!!! 향이 진짜 못마실정도로 쎄지도 않은데, 이상하게 하루종일 우려도 하루종일 우러나요! 쓴맛도 없고 완전 상쾌상쾌ㅠㅠㅠ 마실때마다 이닦은 느낌이에요 존좋ㅋㅋㅋㅋㅋㅋ 약간 딥빡~ 이런 상태에서 큰 텀블러에 찬물 가득 담아서 5분 10분만 우려도 완전 시원~~~~~합니다!!! 회사에서 빡칠때 꼭 드세요. 기분이 너무 좋고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맛이에요. 글고 틴케이스 색 걱정했는데.. 사진 그대로거든요? 근데 예뻐요ㅋㅋㅋㅋㅋ 사진에선 아 좀 촌스럽나 싶은데 실제론 최고 예쁩니다ㅠㅠ 꼭 사십시오!ㅠㅠㅠ

예쁜 틴박스!

커피는 못 마시는 티 매니아예요^^ 아직 시음전이지만 우선 박스가 너무 예뻐서 지인에게 선물로 드릴까고민중이네요~~~^^

구매하기

민트

저녁에 차한잔하는게 습관인데 통도 예쁘고 향도 조아용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별다섯개도 모자람

넘 좋네요 그냥 계속 사놓고 먹을거 같음 인생티 ㅋ 페퍼민트라곤 롯데껌밖에 몰랐는데 한번씩 입이 개운한차가 필요해서 후기보고 사봤더니 완전 내스탈이네요 쟁여놓을라다 혹시몰라 한통씩 구입해서 먹는데 생각보다 빨리떨어진다는~엄만 넘 화해서 한번마셔보시곤 싫다하시는데 전 그게 지대론가 싶네요~어쨌든 좋으니 많이파시고 많이사세요 ~좋아요 좋아 ~

정말 강한 페퍼민트 향

엄청 쎄네요 먹으면 꼭 약국소화제 먹은 기분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소화도 잘되네요 졸릴 때 먹으면 좋아요

최고조

페퍼민트 좋아하시는 분이면 이거 드시면 되요

넘나 맛있어요

양을 많이 우려도 진하고 이것만한 민트 티 없는 것 같아요

Good⭐️

페퍼민트를 좋아해서 주문 했어요. 향도 진하고 맛도 너무 좋아요!!

페퍼민트

향이 엄청 강하네요 뭔가 졸릴때 정신 차릴때 좋을듯 ㅋㅋㅋㅋ 호불호 갈릴거같은데 마시다 보니 괜찮아요’

좋음

진짜 정직하고 풍부한 페퍼민트. 차 자체의 질이 매우 좋고 한 티백안에 꽤 양이 많아요. 느끼한 거 먹은 후에 마시기 최고입니다.

틴 케이스는 엄청 이쁜데

삼각 티백안에 페퍼민트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400ml 정도 되는 물에 30초만 우려도 향이나 맛이 엄청남. 두번 우리면 맛없을것 같고 한번만 우리고 버리기엔 아깝고 애매함. 조금 덜 들어있어도 좋을것 같아요.

양과 향 모두 만족

풍부한 향과 더불어 잡맛이 없으며 티백이 피라미드형으로 넉넉합니다^^ 여러잔 마실 수 잇어요.

구매하기

개운하고 좋아요.

티백에 들어있어 간편하고, 향도 맛도 만족합니다.

향이 아주 진하고 깊어요

여러 종류의 민트티를 먹어봤지만 이 제품은 정말 향이 진하고 좋아요.

마음에 쏘~옥

페퍼민트티 뿐 아니라 허브티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곳저곳에서 페퍼민트티를 사서 먹어봤지만 그리 흡족하진 않았어요 물론...아주아주 비싼 제품은 그 값을 하더이다만..ㅎㅎㅎ 요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아주 좋아요. 맛도 향도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쭈~욱 애용할듯 싶어요.

좋내요

향도 좋고 추천할께요

입안에 청량감이 가득!

틴을 여는순간 예전 롯데껌 광고가 생각나는건 저뿐일까요? 스피아민트 냄새가 화악~~~ 뭔가 느끼한거 먹거나 과하게 식사한뒤 속이 더부룩할때 마셔주면 입안도 깔끔해지고 좋아요~^^

틴트도 이쁘고 상큼하고 시원한 맛

ㅎㅎ

이거 정말~~!!

이 차는 울 신랑걸로 구입했어요. 울 신랑 첨엔 브랜드가 생소하다며 시큰둥 하더니 맛보고 나서 완전 반했데요.. 이 브랜드로 캐모마일도 구매 해 달라고 부탁하네요..재구매 의사 100%

향기가 최고!

뜨거운 물에 2~3번이나 우려 마실 수 있을 만큼 향이 깊어요. 케이스도 예쁘구요 :)

만족해요.

저렴한 가격에 선물용으로 좋았습니다.

깊은향이 좋아요

맛도 좋고 향도 좋고 너무 좋네요

구매하기

민트차...

친정엄마가 좋아하심,, 드시면 시원하시다고함, 두통에 좋다고 하심.

민트티짱!!

박스도 예쁘고 차 향도 너무 좋아요~ 선물용으로 강추!!

페퍼민트 차

티백으로 마시는 차. 힐링에 좋음. 향도 좋고, 양도 많이 우려낼 수 있고. 주위에 선물로도 주기 좋음.

질 좋은!

질 괜찮은 페퍼민트를 찾다가 틴도 예쁘고^^ 페퍼민트 차의 질도 좋은 걸 찾았네요^^ 홍차틴도 나름 조금 모으게 됐는데 볼때마다 기분도 좋고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건 차의 '질'이죠, 차가 맛있어서 좋습니다! 아주 맛이 정직한 페퍼민트 차입니다~^^

너무너무 좋은 페퍼민트 차!

저 이제품 너무 좋아요. 페퍼민트 향이 삼각백을 통해서 솔솔~~~ 커피숖에서 파는 페퍼민트 차 가격을 생각하니 정말 이 제품 잘 산것 같아요. 또 사고 싶어요

좋아하는 브랜드

틴캔 안에 사체백이 들어 있어요. 페퍼민트 잎이 넉넉히 들어 있어서 여러번 우려 마십니다. 틴캔 설명보니 원래 1 티백당 2인분 우려내라고 되어 있네요. 맛은 립톤이나 스벅에서 파는 것보다 좀더 화한 맛이 강합니다.

추가세일때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주위에 선물로 꼭 필요한 아이템 모두 만족^^

좋아요~

한개의 티백으로 하루종일 먹는거 같아요 찐한맛~~~~ 좋아요

대만족

시원하게 코 끝이 찡하면서도 상당히 부드럽게 목으로 넘어가요~ 재구매의사 100퍼센트

선물용으로 좋아요~

틴이 예쁘고, 향도 진해서 선물용으로 무척 좋아요! 받는 분도 엄청 좋아하셨어요^^

구매하기

너무 맘에 드는 차~~~

환절기 목 칼칼할 때, 왠지 속이 더부룩할 때, 음식 냄새 깔끔히 제거 하고 플때 .. 팔방미인 티랍니다.. 목 많이 쓰시는 선생님들 간단한 선물로도 좋은 듯 해요. ~~

좋아요!!!

소화가 안될때나 속이 더부룩할때 한잔씩 마셔요 향이 강한편인데 페퍼민트향을 좋아해서 거부감은 없어요.

대박

페퍼민트향 대박 강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뜨거운물에 우려낸뒤 얼음타서 아이스 페퍼민트차로 마시는데 한모금한모금에 머리가 쭈뼛설정도로 시원합니다 하나 사서 마시면서 하나 더 사서 친구 선물 그리고 이번에는 3동 한번에 사네요 ㅎㅎ 추천!!

트레디셔널 메디슨 사의 페퍼민트와 비슷

물병에 넣고 다니기에는 하니앤손스의 티망이 잘 안터지고 좋은 듯.

좋아요

하니앤손스는 다 좋아요 ㅎㅎㅎ

시원한 페퍼민트 괜찮아요

무난한 차인것 같아요. 가끔씩 향때문에 마시곤 해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라니 정말 좋네요 향도 좋구 케이스도 너무 이뻐요 종루별로 다 사고 싶네요

내장까지 화~해지는 느낌

매력터지네요 잘산거 같아요. 무카페인이라 더 좋아요 !!!!

조으다

말그대로 무카페인에 강한 페퍼민트 차에요. 한잔으로 두잔 우리고 또 먹어도 됩니다. 대신 향 강한 박하차 싫어하시면 비추. 샹달프 페퍼민트보다 강하네요. 전 샹달프보다 깔끔한 느낌이 좋네여. 허니앤손스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 볼 예정입니다.

맛있고 틴케이스도 이쁘고..

틴케이스도 너무 이쁘고, 티백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차도 맛있고..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구매하기

식후 한잔하면 입안이 화~해서 너무 좋아요.

뒷맛이 개운해서 강추합니다.

재구매의사 백프로

페퍼민트티 좋아해서 한번사봤는데 맛있고 틴케이스도 이뻐요

향부터가 싸~~~~합니다.

전 허브나라 페퍼민트가 최고좋은 품질인줄알았는데 아니였네요 ㅜㅜ 허브나라 페퍼민트는 맛과향은 페퍼민트인데 쏴하고 시원한느낌은 1도 없었거든요! 틴케이스얻으려고 구매한제품이라 품질에대해서는 기대가 크지않았는데 너무완벽합니다 ㅜㅜ 향부터 싸하고 시원한느낌! 그런데 틴케이스가 생각보다 안이쁘네요 ㅋㅋㅋ 이쁜 민트색이아니라 초록색인데 좀 빈티지스러운초록색.....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페퍼민트를 좋아해서 구입했는데 맛도 좋고 통도 좋고 무카페인이라서 좋고~

민트 좋아요 ㅠ

시중에 파는 민트차보다 조금 향이 강한 느낌이지만 좋네요.

민트맛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삼각티백에 찻잎이 많이 들어있어서 큰컵에 물을 가득넣고 우려마셔요 페퍼민트차 너무 좋아해서 아이허브에서 여러 브랜드꺼 구매해보고 있는데 재구매하게 되는건 아직까진 이 페퍼민트차 뿐이에요 그만큼 만족스러워요 페퍼민트차 좋아하시면 구매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페퍼민트 좋아요!

민트티 평상시에도 즐겨 먹는데, 요기껀 어떤 맛인가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지금 마시고 있는데 적당히 싸한(?) 맛도 있고 개운하니 좋으네요. 어디꺼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좀 역한 민트티를 한번 먹은 적이 있어서 불안한 마음에 티백타입으로 샀는데 요거 다 마시면 잎차로 살까봐요. 20개는 너무 금방 먹어서..

향 좋습니다

페퍼민트 향이 정말 좋아요

페퍼민트티 이것만 마셔요!

아이허브 통해서 주로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페퍼민트티 다른 브랜드보다 여기가 훨씬 진하고 맛도 좋아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구매하기

페퍼민트티 좋아요

다른티백보다 양이많은편입니다 페퍼민트티 너무 좋아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틴케이스도 이쁘고 티도 향이 진한편이라 좋아요!!

최고

향이 끝내 줍니다.

재구매4번째

매번 떨어지지않고 마시는 차에요~ 요 페퍼민트차 마시다가 다른차는 못마시겠어요~~ㅜ 냉침도 맛나고~~따뜻하게마셔도 좋고 아메리카노에 타서 마셔도 좋아요~~~^-^♡♡

이만한게 없져~

도대체 이건 어케 만드나 몰라요 다른 페퍼민트 엄청 도전해봤는데 이것만한게 없어요 위장까지 시원한 느낌 ㅋㅋ 울 시엄니도 요거 가끔 사다드리면 넘 좋아하세요 어른들 입맛에도 딱이구~ 최대 세번까지도 우려지니 좋아요! 틴케이스도 넘 예쁘구요~ 라벨붙여서 베이킹파우더, 과탄산가루 등등 담아서 써요 ^^

이거 정말 맛있어요

딱 기분좋은 정도로 화한 민트차예요. 티백 하나로 두잔 우릴 수 있는데 밥 먹고 마시면 입가심으로 딱 좋아요. 다 마시면 또 주문하려고요.

좋아요~

페퍼민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두번 세번 우려서 마셔도 좋아요 ㅎㅎ

이거너무 좋아요

포장도 너무이쁘지만 한팩에 세번은 우려먹을수 있어요 향도 좋고 굳굳 이거 막 선물로 드리면 비싸보인다고 ㅋㅋㅋ좋아하세요! 저에게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추천추천입니다!!!! 아 임산부들에게도 좋아요 무카페인이니깐 ㅎㅎ

짱!

너무 좋아요! 목감기 걸렸을 때 뜨겁게 마셔도 목은 화해져서 도움 되고, 두통에도 아스피린만큼 효과가 있다니 약보다 든든하네요. 저에겐 살짝 자극적인 맛이다보니 자주는 못마시고 가끔 마시고 있어요~ 케이스도 너무 이뻐용!

좋아요

진하고 산뜻한 민트티예요 무카페인이라 부담없이 매일 마시기 좋아요

tea종류 안좋아하는데도 개운해서 자주 마셔요

커피만 죽어라 마시는데 몸에 좋지 않을것 같아 주문해 보았어요. 입이 완전 개운하고 속이 시원하고 좋아요. 싸구려 민트처럼 화~한 맛아니고 잔잔하니 입이 개운하고 목두 화~하고 좋아요. 진해서 물 많이 넣고 틈틈히 마시기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여요

구매하기

시~원하구만

허니앤손스 티는 사랑이다 틴케이스는 어디내놔도 이쁘다 맛도 좋다

향이 좋고 편해요 케이스도 예쁘구요.

페퍼민트 향이 가득한 차를 마실수가 있어요 냉침으로도 좋구요. 따뜻하게도 너무 좋아요. 계속 사는 제품인데 처음 리뷰 남기네요

좋습니다.

상품평데로 페퍼민트 향도 진하고 티벡이 크다고 해야하나요..여러번 우려먹게 됩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깔끔합니다,

좋아요,ㅎㅎㅎ

선물용

이쁜케이스와 고급진삼각티백으로 선물용굳

강한 민트향을 원한다면...

강한 민트향을 원한다면... 강추 합니다.

티백에 가득한 페퍼민트

페퍼민트만 여러 종류 구매했는데 이 티백에는 건조허브가 6그람 들어있을것 같네요 물에 불리니까 티백이 빵빵해져요 2리터는 우려 먹을 진하기예요 뜨거운 물에 오래 우리면 쓰죠

페퍼민트 좋아요!

페퍼민트 향도 좋구, 차 우린 후 민트맛도 잘 나는게 좋아요!

속이 뻥 뚫려요.

평소 소화가 잘 안되어서 속이 답답할 적이 많아 주문해 보았습니다. 향도 엄청 강렬하긴 했는데, 마시니까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해요. 따뜻하게 마셔도, 차갑게 마셔도 맛이 좋았고요. 두 번 정도 우려 마셔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페퍼민트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사세요.

맛이나 향이 너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구매하기

향이 정말 고급스럽네요

딱 커피집에서 먹는 그 향이에요

패키지도 고급지고 향도 너무 좋아요.

찬물에 우려도 맛이 있어요. 무카페인이라서 저녁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잔뜩 우려서 시원하게 마시면 속이 다 개운해지는 기분이에요. 정말 강추합니다! 틴케이스도 너무 예뻐요!

너무 맛있어요.

향도 좋고 너무 맛있네요.

첫구매

처음 구매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이에요 지인분한테 선물하니 너무 좋아하네요

향이 정말 좋아요.

언제나 애용하는 브랜드.믿고 마시는 제품입니다. 특히 페퍼민트는 비염으로 코 막혔을때 따뜻한 차타서 코밑에 대기만 해도 코가 뻥 뚫려요..ㅎㅎ

This is the best peppermint tea

This is better than Stash tea , Twinings tea's. 페퍼민트차를 여러개 구입했는데 셋 중에서 여기꺼기 제일 낫더군요. 일단 우려서 마시는 순간 화-하는 느낌과 함께 눈이 가벼워지고 기타등등 느낌이 납니다. 스태쉬와 트위닝스도 나쁘지않았지만 굳이 따지면 여기것이 제일 낫네요. 대신 둘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진해요

진해요 몇번을 우려마셔도 좋아요

좋아요~

향도 진하고 맛 역시 좋습니다. 쵝.오!

좋아요

페퍼민트 향이 참 좋고 디카페인이라 카페인 섭취가 안될 때 먹기 참 좋네요

구매하기

최고 향하며 맛하며 민트에 거부감 없으면 대만족

최고 향하며 맛하며 민트에 거부감 없으면 대만족

선물받은사람이좋아해요

감기걸린 임산부에게 선물했는데 왠만한약보다도낫다구 목이랑 코가편안하데요. 그래서 추가구매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통색이 촌티나는 민트색이에요. 왠지 불량식품 스런 컬러라구나할까. . ㅋ

향도 진하고 맛도 괜찮아요

전 원래 페퍼민트를 좋아해서요, 이 브랜드 티는 전부 맛이 괜찮네요, 다른것도 도전해보려구요!

정말 맛있거 개운해요

정말 맛있고 입이 개운합니다 물을 많이 의도적으로 많이 섭취하고저 노력하고 있어요 2리터 통에 1티백 넣어서 하루에 꼬박 먹고있습니다 변비에도 횩하가 있는듯 하구요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민트티를 원래 좋아하는데 이거 정말 진하고 좋아요 ㅎ

너무 좋아요♥♥♥♥♥

민트차를 좋아해서 사봤는데 이거 마시다가 다른 거 못 마시겠어요 ㅎㅎ 근데 통 말고 팩으로 다량 들어있는 건 없나요? 통이 정말 예쁘긴 예쁜데 20개 밖에 들어있지 않다는 게 너무 슬퍼요. 물 500ml 정도에 티백 하나 넣어 마시는 데 금방 없어져요ㅠㅠ

페퍼민트티중에 최고 !

페퍼민트티중에 최고 !

감기 걸렸을 때

민트 향이 진하면서도 인공향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세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항상 이것만 시켜요

다른 페퍼민트티와 비교해서 화한 향이 더 강해서 항상 이것만 시킵니다.

구매하기

저는 만족해요

몇 번을 우려내도 진한 향과 맛이 나네요. 소화를 안되어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좋네요 기름진 음식 후에는 꼭 마시고 있어요

예뻐서 주문

틴케이스가 예뻐서 주문해봤는데 향도 너무 좋네요. 또 시킬거예요

5분 우리니 딱 좋네요

다른 민트차랑 비교했을 때 텁텁한 맛도 없고 입안도 개운하고 커피 대신 식후 음료로 좋네요 ^^ 틴이 예뻐서 샀는데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배송도 안전하게 잘 왔구요

겨울에 마시기 좋은 페퍼민트차

카페인 프리라서 저녁에 자기 전에 마시곤 해요. 꽤 강한 향인데 마시다보면 익숙해짐

상쾌한 기분으로 재충전이 되는 차입니다.

야근에 지치고 커피나 홍차가 마시기 싫어질때 마시면 상쾌한 기분으로 재충전이 되소 힘이 납니다. 너무 좋아요!!!

페퍼민트 허브차...

맛이 상큼하고 개운하고 깔끔해요... 케이스는 좀 찌그러지고 가루도 약간 휘날려서 왔지만 만족합니다.

기름진 음식 먹고 난 후 페퍼민트 차 한잔 캬아~~

많이 우려마시기도 좋구요 냉침했을때도 굿입니다

맛과 향이 최고입니다.

맛과 향이 정말 좋습니다. 단점은 진한거! 작은 머그컵에 하면 너무 진해지는 효과

민트덕후라면 대만족

틴케이스 열자마자 풍부한 민트향이 가득 올라와요. 티도 1리터~ 2리터 우릴 수 있을 만큼 잘 우러나와요. 무엇보다 민트향이 너무 좋네요

우와...향이 엄청 강해요...제가 원하는 진한 페퍼민트!

양도 많고 엄청 진한 페퍼향이 나와요...약효도 세네요... 두통있고 기분 다운되는 분들...추천드립니다.

구매하기

민트는 늘 옳아요

감기걸렸을때 마실려고 샀다가 오래도록 우러나오기도 하고 (harney&sons의 브랜드 특징인듯!) 더울때 아이스로 마시다 보니 벌써 다 마셔갑니다. 맛있어용!

Best!!

완전 진한 페퍼민트향! 냉침해도 잘 우러나와요. 식욕 억제하고 싶거나 조금 피곤하다 싶을 때 마시면 최고예요. 이제껏 마시던 페퍼민트티는 대체 뭐였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틴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두 번째 구매하려고 합니다!

만점주고싶음!!

향도 참 좋은데, 맛도있어요!! 다른 페퍼민트는 향만 살짝나고 뭔가 풀맛만 나는데 이거는 목이 싸~해 지는게 편도염이 자주 있는 저한테는 아주 좋은제품이에요^^ 케이스도 예쁘고 양도많고, 커피숍에서 마시는거와 별반 다르지않아요~

완전 대박

페퍼민트 진짜 시원하고 청량해요 찻잎도 많구요 틴 케이스도 예쁘고 티백도 실크라 안 찢어지고 다 마음에 드네요

향이 세고 좋아요

맛이 달콤함 Traditional Medicinals보다 훨씬 진하네요

맛있습니다

진한 페퍼민트 향에 한잔만 우리기 아까워서 여러잔 나눠마셔요

좋습니다

통이 예뻐요

최고입니다~~

허브티 무지좋아하는데 이거먹은뒤론 계속 재주문해요 허브농장서 사먹던거랑 비교불가입니다 향이정말진하고좋아요

박하향 나는 제품중 최고인듯

제가 박하맛을 엄청 좋아해서 아이허브에 입점되어 있는 페퍼민트티는 거의 다 먹어본거 같은데 이제품 정말 강추네요. 여름이라서 냉침만해서 마시고 있는데 정말 민트향 제대로네요. 치약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차 싫어하실듯 엄청 맛도 강하고 향도 쎄요. 민트티 덕후들은 아마 좋아하실듯하네요 다음엔 초코민트도 사고 싶어요

페퍼민트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사서 바로 다른사람에게 입양보냈습니다.

구매하기

싸한 시원함이 좋아요.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혹은 좀 처질 때 생각나는 허브티 같아요. 따뜻하게 마셔도 시원한 느낌이 참 좋아요. 마시면 입 안이 상쾌하고 그 상쾌한 느낌이 오래 가네요. 목도 목캔디 먹은 것처럼 시원해요. 향은 개인적으로 강한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케이스도 이쁘고 상쾌한 기분이 정말 좋아서 다 마시면 재구매 의사있어요. (친구 왈: 후라보노 껌 먹는 기분이야...ㅋㅋ)

틴케이스도 예쁘고 향도 좋아요ㅎㅎ

낱개로 들어있는데 틴케이스가 예뻐서 따로 활용해도 되겠어요ㅎ 조금 비싸도 다음에 이걸로 살듯해요ㅎㅎ

정말 진하고 맛있는페퍼민트티

정말 진하고 맛있는페퍼민트티입니다. 이쁜 틴 케이스까지! 추천합니다.

좋은 페퍼민트차입니다.

다른 티백 제품보다 잎이너무 잘지 않게 잘라서 더 좋아보여요.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향 좋아요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좋아요

굿임니다용

굿굿굿 포장케이스굿 맛도. 향도 굿ㅋ

아주 민트향이 진하네요

민트향 제대로네요 진합니다

exellent!!

아는 분이 한번 맛보시고 민트로 샤워하는 느낌이라고... 드셔보신 분들 다들 진하다며 좋아하는 차입니다. 저도 좋아합니다. 몇번을 우려도 진해요;;; 근데 처음에 케이스가 민트 색이라 혹해서 샀는데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이 아니야 ㅠ ㅠ

겨울에 진하게 끓여서 설탕 한스푼 넣으면 끝내줌

진한 페퍼민트 티에 설탕 한스푼 넣어서 달게 먹고 나면 상쾌하고 기운도 나고 완전 짱입니다 다이어트 차로 유명한데 확실히 식욕도 좀 줄어듭니다

재구매재구매

페퍼민트 향 진하고 좋음. 페퍼민트 차는 이걸로 쭉 갈 듯.

구매하기

아 정말 좋네요!

시원하니 정말 좋네요 ㅎㅎ 다른 데서 사먹었던 거보다 훨씬 개운해요 :) 재구매의향 있어요 :)

먹어본민트차중

최고임 !!!또주문하러왔어요

좋아요!

페퍼민트향이 프레쉬하고 좋아요!

상비

항상 떨어지지않게 구비해놓습니다 이제품이 젤시원하고 개운해요 ㅋㅋ

케이스도 예쁘고 진하게 잘 우러나오네요.

허브티의 화~한 향이 제대로 우려지네요. 좋습니다.

깔끔한 페퍼민트 티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차를 찾는중에 발견한 허니앤손스의 페퍼민트티!!! 틴도 예쁘고 맛도 깔끔합니다

정말 좋아요`

페퍼민트 잎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티백 하나로 여러번 마시고 향도 넘 좋아요. 진짜 강추 아이템이에요

좋아요!

평소 페퍼민트를 좋아해서 다른 차들 사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민트향이 강해서 싫다는 분도 계시던데 전 오히려 시원해서 좋았어요ㅋ 한 모금 마시면 양치한 것 같아요..ㅎ 통이 이쁜건 덤입니다~

wow!!

페퍼민트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향이 정말로 진하네요. 아주 기대하고 있어요. 같이 주문한 시나몬도 환상적인 맛이네요!!

선물용

받으시는 분들은 다 조아하세요. 100퍼!

구매하기

좋으네요~~

좋은 상품이네요~~

지금까지 마셔본 페퍼민트 차 중 손에 꼽게 청량감 있는 편

보통 개운함을 기대하고 민트치을 사면 꾸릿한 묵은 풀내만 올라오고 정작 청량감은 안올라오는 경우가 많아 박하뇌를 섞어 마시곤 했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건 잎만 팔지 않는거... 어차피 모로칸 민트티 해마셔서 건파우더 루스티 섞느라 입구에 거름망 달린 주전자 쓰는데 티백 쓰기 아까우니까 잎차만도 나왔으면 싶네요.

좋아요

케이스도 예쁘고 차도 정말 좋아요. 속이 느끼할 때 뻥 뚫리는 느낌이 시원해요.ㅋ

good

싸 한게 향이 좋으네요. 근데 포장된 재질이 천인지뭔지 환경호르몬free 맞나요??

^^

진합니다. 틴케리스도 예쁘고 티백이 진해서 몇번이나 우려마실 수 있네요. 친구도 마셔보더니 진해서 좋다고 했고 재구매했습니다^^

향이 좋아요

향이 좋아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양도 많고 페퍼민트가 아주 진해요, 좋습니다.

너무좋아요

향도 진하고 개운합니다 초등딸도 좋아하네요

맛이 깔끔해요

생각보다 여러번 우려도 되고 맛이 깔끔해서 기름진 음식 먹은 다음에 먹어도 좋아요 틴케이스도 고급스러워서 좋네요

Good

향도 너무 좋고 맛도 좋네요

구매하기

상쾌한 향~굳입니다!

맛도 좋고 통도 너무 예뻐서~ 다먹고 통을 버리지 말아야겠어요

좋아요^^

조금 민트향이 강하기도 하지만..따뜻하게 해서 마시면 좋아요. 그리고 틴케이스가 예뻐요^^

조ㅇㅏㅇㅕ

민트가 엄청쎄서 목구멍 뚫릴거같긴한데 두번은 우릴수있어서 좋아요ㅋㅋㅋ 재구매의사있음

정말 맛있음!!!

민트티 중에선 이게 최고 맛있는듯!!

좋죠

틴케이스도 이쁘고 카페나 사먹는거 대비 가격도 엄청 저렴하죠

시원해요

시중에 판매되는 페퍼민트 차 보다 더 시원한 느낌이에요. 전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잠깰때 냉수만 마셨었는데 요즘은 이 거 타서 한잔씩 홀짝거리고 있어요ㅎㅎ 목구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정신도 맑아지고 기분도 좋아지고 목소리도 잘 나오는 그런 느낌?ㅋㅋ 근무중에 추천합니다.

조ㅇㅏㅇㅛ

향이 진하고 좋아요~~ 잘마시고 있어요~~~^^

마ㅅㄴㅏㅇㅛ

의외로 맛있고 이거 마시면 식욕이 감퇴해서 좋아요

진함.

하니앤 손스 제품은 대제적으로 진한 느낌인데 페퍼민트도 다른 티백제품 보다 진합니다. 화~한 느낌이 더 강해요. 식후나 속이 더부룩하거나 기름진거 먹고 난 후에 마시기 좋네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내가 마시기도 좋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내가 마시기도 좋다 . 패키지도 좋고 향도 맛도 좋아 몇개씩 구입 해놓음 !!

구매하기

페퍼민트 그 자체

따듯하게도, 차갑게도 좋아요

재구매재구매

너어무 좋아서 재구매! 틴케이스 완전 예쁘고, 티백 1개당 1리터짜리 1병에 우려놓고 하루종일 마시는데, 페퍼민트 향 세고, 카페인 프리라서 너무 좋아요

진하고 좋아요 !

티백 하나에 거의 1.5리터는 우려 마실 수 있어요.

재구매 해요

재구매 해요

좋아요

민트향이 굉장히 강합니다. 따뜻하게 마셔도 좋았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 마시면 또 살거에요.

산뜻해요!

향이 아주 상큼해서 졸릴 때 마시면 페퍼민트 향이 화악 올라오면서 잠깐 잠이 깨고 다시 졸려요.

재구매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ㅎㅎ

후회하지 않는 선택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네요~~

향이 진하고 좋습니다.

강한 페퍼민트 향을 기대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진한 향을 내뿜는 티백같아요. 잠 올 때, 피로감을 느낄 때, 한 잔 하세요~

배송도 빠르고 항상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항상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Good!

날이 더워지면서 민트가 땡겨서 구매했는데 민트향이 다른 티에 비해 강해서 저는 그게 너무좋아요. 있으나 마나한 민트향이 아닌 진짜 입이 화~~하는느낌이 너무 좋네요ㅋㅋㅋ 다 마시면 재구매 하고싶어요~

좋아요

맛도 좋고 괜찮은 편입니다. 한팩으로 여럿이 마실수 있으니 혼자 있을땐 여러잔 나와서 좀 아까워욤ㅋ

케이스간지 ㅋㅋ

하니앤손스는 케이스가 간지나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케이스가 너무 이뻐요

페퍼민트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많이 우렸는지 향이 좀 강하더라구요 강하다 못해 조금 끝맛이 텁텁함?이 느껴졌어요~ 많은 물에 우리던가 아니면 빨리 티백을 빼면 더 좋을거 같아요 뭐 맛이야 다들 아시는 페퍼민트향이라 좋아요~~~~^o^

향이 좋아요

향이 좀 진한편이라 물을 많이 타서 마셔요 괜찮습니다

무난

페퍼민트티 좋아해서 마시려고 샀는데 좋아요 근데 생각했던 것 만큼 향이 세진 않네요 코뻥 뚫릴정도로 강한 향은 아니에요 딱 한잔분량으로 우려먹어요 제가 민트 센 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무난한 정도에요

민트 좋아하신다면 추천

티백 하나에 들어있는 양이 좀 많아요. 3번 우려먹으면 좋기는한데 그만큼 제가 물을 많이 안 마시는건지 마실때마다 양이 많게 느껴집니다. 틴케이스가 탐나서 구매하기는 했는데 민트차 좋아해서 혼자만 마시게 되네요. 같은 회사의 다른 제품도 구매해서 마셔보고 싶습니다. 페퍼민트 차 좋아하는 분께 선물로 드려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향도 좋고..고급스러워여 근데 진해서 너무 오래 우려내면 써요~

잘우러나요

잘 우러나고 향도 좋아요 맛도 쏴하니 깔끔하고요.. 상당히 잘 우러나서 머그컵에 3번정도 마셨어요 큰~텀블러에 우리는게 편할듯해요 근데 개별포장이 안되어 있어서 깜놀.. 원래 틴케이스에 들어있는건 개별포장이 안되어있나요? 여튼 다른 맛도 사보려구요

구매하기

알라븅

페퍼민트 사랑해유~ 민트향이 많이 나서 일단 좋습니다.

칭찬이 많아 사봤어요

온침은 좋지만 냉침은 별로인 것 같구요... 속이 시원해서 좋네요 페퍼민트 좋아하시는 분에게만 추천...

시원하게도, 따뜻하게도 좋아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선선할 때는 따뜻하게 마시면 개운한 맛과 향이 좋아요.

딱 좋은 정도의 페퍼민트 향

저는 페퍼민트는 좀 강한 걸 좋아하는데 정말 딱 좋아요

비염이나 감기기운 있으신 분한테 좋을 듯

평소에 비염이랑 콧물을 달고 사는데 이거 마시니까 뻥 뚫리고 상쾌해지네요ㅎㅎ 근데 한티백에 잎이 정말 많아서 컵에 오래두면 안될것같아요 대신 한티백으로 자주 우려 먹을 수 있을 듯~

틴케이스가 이뻐서

티 좋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선물용으로 샀어용 맛은 무난하다고 들었고 무엇보다 케이스가 이뻐서 리본만 묶어주면 가벼운 선물로 좋습니다. 선물하고 후기를 못들어서 맛이나 우러나느 정도는 아직 모르겠어요

통이 예뻐서 샀어요

박하차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목에도 좋고 항균 작용을 한다고 해서요~~

페퍼민트향이 진해요~

티백하나로 꽤 많은 물에 우려 먹을수 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패키지도 예쁘고 좋아요.

설명이 필요없는 페퍼민트

페퍼민트 티에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괜찮네요.

페퍼민트 티 이디* 커피숍에서 마셔보고 좋아서 비슷한걸 찾다가 주문해봤어요. 디카페인이고 향도 좋고 진하네요. 머그 두잔정도 마실양으로 우려내야 끝맛이 쓰지 않고 딱 맞는 양인듯해요. 가격대비 추천해요. 커피숍에서 한잔에 3500정도잖아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된다니 티마시고 건강도 챙기고 좋네요.

구매하기

시원한 페퍼민트향

시원한 페퍼민트 차가 환절기나 감기 기운있을때 몸을 상쾌하게 해줍니다.

선물용

적당해요

시원합니다

페퍼민트티를 냉침해서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트와이닝 페퍼민트티보다 더 향이 강하고 맛도 시원한 것 같습니다.

선물로 줬습니다.

하니앤손스 카모마일이랑 페퍼민트 두통을 선물했는데, 그 중 카모마일이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페퍼민트는 향이 강해서 그런것 같아요.

엄청 고급스러워요

차에 문외한이어서 이번에 처음 사봤어요 원래 티백이랑 티 주머니가 좀 다른건가요? 엄청 고급스럽게 포장돼있어요ㅠㅠ 감동감동.. 두통사길 잘함.. 차를 별로 안좋아하는 어머니께 타드렸는데 잘드실 정도로!!! 남친이한테 선물로 주고 싶었는데 언니가 차는 잘모르는 사람한테 주면 똥된다고해서 다 제가 먹어버릴거에요..으하하.

두번째 구매합니다

이거 한통 다먹고 트와이닝 퓨어 페퍼민트차 마셨는데 이게 더 맛있어서 그냥 다시 한통 시켰어요 케이스는 시간지나면 녹슬어서 뭐 다른데 사용하진 못할것같지만 일단 케이스가 이쁘고 티백도 엄청커서 500미리 정도 우리는데는 거뜬합니다 근데 두번 우려내려고 하니 두번째는 너무 싱겁더라구요 암튼 추천

좋습니다.

적절하게 싸한 민트향이 좋습니다.

민트향이 강해서

아주 좋아요 오랫동안 담궈놓고 마시면 싸해지는 향이 진짜 좋아요

リラックスできます。

香りがとても良いです。後味もスッキリ‼︎ コーヒー党の夫も食後はこちらのお茶の虜になったようです。

캔이 예쁘죠

페퍼민트가 필요하고 틴케이스가 예쁘니까 너로 골랐다

구매하기

좋아요~ 저는,, 근데 울 신랑은 못먹네요,, 멀미를 일으킨다나....;;; 멀리 생전 안하는 사람이 멀리 얘기하니 웃기지만요 ㅎㅎ

울 신랑은 못먹네요,, 멀미를 일으킨다나....;;; 멀리 생전 안하는 사람이 멀리 얘기하니 웃기지만요 ㅎㅎ

향이 좋은 페퍼민트...

무카페인이라고 해서 샀어요. 향이 좋아서 딸아이가 좋아해요 티백형이 아니었으면 좋았을것을요

향이 좋아요

향이 좋아요 :) 맛은 그냥 티..

말해 무엇해요. 좋아요^^

밤에도 뭔가 마시는 타입이라서, 무카페인 티를 찾다가 주문했어요. 이것 때문에 아이허브 가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향이 강하지만, 그래서 입이 개운해요. 페퍼민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고요, 인공적인 감미료까지 느끼시는 분들께는 별로 일 수 있어요. 그래서 별 하나 뺍니다.

좋아요

머리가복잡한날마시면 맑아지는느낌이랍니다

맛있어요!

페퍼민트 역시 상쾌하고 좋네요. 500ml씩 두번정도는 우려마셔요.

잘산것 같아요!

스타*스 페퍼민트 먹고 실망했다가 그냥 내가 사먹자 싶어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완전 찐하게 우러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괜찮아요~ 페퍼민트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물 600밀리에 티백 하나 넣어서 몇시간 우려가지고 먹으면 개운해요 틴케이스도 예뻐서 잘 쓸려구요

여태 마셔본 민트티 중 가장 강려크 합니다 ㅋㅋ

트와이닝, 타조, 티바나, 립톤 다 비교해서 향이 제일 강해요. 200미리 머그컵에는 넘 진할거같고요, 350미리 이상되는 텀블러에 5분 이내로 우려내고 빨리 빼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5분넘게 우리면 목넘김이 매캐해져요. 틴케이스 열자 마자 티백이 꽉차있어서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틴케이스에 넣었어요. 틴케이스가 넘 이뻐서.. 다 먹고나면 다른거 담아두려구요. 케이스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에게도 하나 선물했슴다 ㅎㅎ

시원함

오 맛 괜찮

구매하기

무난한 페퍼민트

좀더 마셔봐야겠지만, 일단 무난한 느낌입니다._틴케이스때문에 샀네요

좋아요

페파민트면서 무카페인이라 마실수 있어요 한국에도 카페인 민감한 분들 많은데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페퍼민트, 티주머니라 편리

페퍼민트 좋아해서 자주 마시는 제품이예요. 티주머니라 편리하구요..두통있을때 마시면 완화되고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 차예요. 페퍼민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좋아하네요.

상품평이 괜찮아 하나만 구매했는데..신랑이 넘 좋아하네요.수정과맛이 난다구..밤마다 한잔씩..카페인이 없어..더 좋아해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패키지도 예쁘고, 식사후에 먹으면 상쾌하니 좋대요 ㅎ

향 좋아요~

향 좋아요^^

페퍼민트

감기걸릴때 마시려고 샀어요!!! 근데 케이스가 민트색이 아니라 완전 초록색임ㅠ_ㅠ

빠른배송좋았습니다.

빠른배송과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역시 맛은 훌륭했습니다.

요건처음주문하는건데맛도괜찮고향도진해서좋아요 원래페퍼민트차좋아하는데이거제취향입니다ㅋ

향이 좋아요

뚜껑을 열자마자 나는 향이 좋네요

구매하기

ㅗㅇㅇㅣ

통이 너무 이쁘네요ㅎ 페퍼민트 좋아하는데 괜찮습니다

선물했어요

지인에게 선물했어요 케이스에서 부터 박하향이 나서 기분이좋아요

굳~!

개운하니 맛잇어요. 무난한게 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좋아요

민트향 좋아하는 남편용으로 구입. 민트향 좋아하는 사람이야 당연히 좋을테지만 저는 민트차를 즐기지 않는 사람으로서 평을하자면.. 따뜻하게 우려먹으니 상쾌하니 좋았어요. 피곤할 때나 졸릴 때 한잔씩 마시면 좋을 거 같아요.

상자는 예쁘네요

페퍼민트 티 맛과 향은 기대치 보단 별로였어요. 재구매의사 없어요

괜찮아요

아이와 함계 마시려고 무카페인으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선물용

선물용으로 구입. 틴케이스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네요.

그냥 즐기긴 좋아요

차의 맛이가 진하거나 향이 세진 않지만 충분히 맛이 있고 향도 좋다. 틴케이스도 적당히 이뻐서 즐기기도 좋지만... 뚜껑이 좀 더러운 상태로 와서 별 하나 없엠

Harney & Sons, Fine Teas, 페퍼민트 허벌, 무카페인, 20 티 주머니(Sachets), 1.4 oz (40 g)

₩7,03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티 블렌드
  • 독특한 & 일반적이지 않은
  • 코셔

페퍼민트 허벌

뛰어나고 상쾌한 맛의 전통적인 허브.

특징: 강한 민트 맛.

상품: 허벌 페퍼민트 잎은 짧고 단단.

효과: 활력 제공

우리는 시간: 끓는 물, 5분.

카페인 함유: 0mg

HT에 패밀리 콜라보레이션은: 독특하고 & 일반적이지 않은 티 블랜딩을 가져왔습니다. HT는 Harney 전통에 근거를 두고, 최고의 찻잎이나 허브를 제공, 모든 패키지는 뛰어난 실크 티 주머니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티백의 편안함과 잎차 티의 세련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팟을 뜨거운 물로 따뜻해질 때까지 데우세요.

그 물을 버린 후에 차 2컵 분량 당 1개의 차주머니를 사용하세요.

차 위로 끓는 물을 붓고 5분간 담그세요.

주의사항

보관: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Fine Teas, 페퍼민트 허벌, 무카페인, 20 티 주머니(Sachets), 1.4 oz (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