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굳굳굳!!!

신세계백화점에서 22,000원씩 주고 샀었는데 아이허브에서 사보니 그동안 낸돈이 아까워서 눈물이 또르륵 또르륵...

향이 참 좋아요.

타브랜드 잉블과 비교해보면 향이 더 부드럽고 더 향긋합니다. 우려낸 차의 색도 더 맑고 붉어요. 눈으로 마시는 차도 일단 좋구요 마셔보면 차맛도 떨어지지 않네요. 원래도 잉블을 좋아하지만 이 제품은 앞으로도 계속 찾게 될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좋아요

얼그레이만 마시다가 도전해 봣는데 왜 아침에 마시는지 알겠네요. 부드럽고 향긋하면서도 가볍지 않고 넘 맘에 들어요. 오래 담가놔도 떫지 않다는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정말 오래 두면 진해지지만 떫은 맛은 별로 없네요. 그래도 맛있게 드시려면 몇분만 우리고 꺼내 놔야해요. 대신 재탕 삼탕 가능하니 넘 좋아요. 틴이 예쁘고 고급스러 보이기는 하는데 자세히 보면 엄청 허술해요. 슬쩍 누르면 들어갈 판...ㅋㅋ 그래도 사용하기 편하고 종이박스보단 나아서 만족합니다.

사랑

허니앤손스 홍차는 다 맛있죠....

Milktea

아침마다 밀크티로 한잔씩 마시는데 향이 풍부하고 잉글리쉬브렉퍼스트 특유의 쌉싸름함이 밀크티로 만들었을때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침에 따뜻하게 마시기 좋아요.

날이 추워지면서 출근해서 한잔 우려내서 먹기 딱 좋아요. 맛이 강하지도 맹맹하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만족만족.

English Breakfast 를 제일제일 좋아하는데 이 브랜드에서 나온것은 처음입니다. 티백으로 되어 있는것이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했는데 물에 우려내면 엄청난 양으로 불어납니다. 4번정도는 우려 마실 수 있는.. 향과 맛도 뛰어납니다.

향이 참 좋아요.

어떤 카페에서 로얄 잉글리쉬 브랙퍼스트를 마셔본 후 향에 반해서 아이허브에서 찾아 봤는데 같은 제품은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것도 향이 참 좋네요. 뒷맛도 깔끔하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저렴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케이스는 사진보다는 덜 고급스럽지만.. ㅋㅋ 저렴하고 맛있는 홍차라서 만족해요. 기문향이 들어있는 잉블퍼도 있어서 열심히 보고 샀는데 다행히 이건 안들어있네요.

명절선물이에여

얼집쌤이 차를 좋아하셔서 샀어여 맘에 드신데여

구매하기

이걸 뭐라 하지...

꿀맛!!!!!!!!!!!!!!!!!!!!!!1 케이스도 엄청 예쁨!!!!!!1

부드럽고 좋습니다.

좋아요 ㅎ

향긋해요

너무 좋아요. 홍차 향이 부드러운 편인거 같아요 수색도 너무 이쁘고 라떼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꽤 만족

좋은 점은 샤셰를 계속 담궈두고 오래 우려내도 쓴맛이 나지 않고 저는 주로 아침마다 잉블+우유+설탕으로 밀크티로 마시는데요 맛이 꽤 고소하네요. 여러 브랜드 돌아가며 먹어보는데 먹어본중에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한가지 단점은 이차뿐 아니라 허니앤손스 모든제품이 그렇지만 샤셰의 손잡이 부분이 너무 가벼워요.ㅋㅋ 퐁당퐁당 컵에 잘도 빠집니다. 그게 좀 아쉬워요.

편안한 선택

무난하게 아침에 마시기에 제일 좋죠. 진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이것저것 생각하기 귀찮을때 골라도 좋고 손님한테 내주기도 호불호 없이 괜찮아요.

우리가 익히 아는 그 맛

밀크티로 연하게 우려서 마시려고 구입했어요

은은하니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굿!!

케이스가 맘에 듭니다 ㅎㅎ

허니앤손스 유명하죠~ 케이스 재사용 가능해서 좋네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아요

사실 기대안하고 틴케이스 때문에 구입했는데ㅋㅋㅋㅋ 깔끔하게 오네요

Tea

배송이 왜케 빨라요 .. 우와 짱입니다

구매하기

케이스간지 ㅋㅋ

하니앤손스는 케이스가 간지나요

케이스 활용도가 높긴 하죠

다행히 이번엔 안찌그러져서 왔어요. 티의 퀄리티도 좋지만, 전 케이스가 너무 좋아요

부드러운 맛+예쁜 케이스-높은 가격

틴케이스를 좋아하신다면 만족스러울 것 같구용. 향이 깊고 풍부한 느낌은 아니고 가격대도 있으니 취향이 좀 갈릴 것 같아요. 전 쓴맛, 떫은 맛이 없어서 잘 마셨습니다!!!

좋아하는건데 아이허브에 있어서 바로 구매

펄드래곤도 좋고 민트도좋고 캐모마일도 좋아요, 하니앤썬 워낙 좋아해서 ㅎㅎ

향이 약해요ㅠ

향이 약해서 2개 넣어먹고있어용.. 틴케이스가 너무 에뻐요 ㅋㅋ

정말 부드러워요

향도 은은하고 정말 부드러운 차에요

Harney & Sons,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20 차 향낭, 1.4 oz (40 g)

₩7,03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차 블렌드 · 독특하고 특이한
  • 코셔

실론과 아프리카 차의 홍차 블렌드.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이 강렬하고 부드러운 차는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는 이 블렌드를 위하여 케냐와 케닐워스를 선택했습니다. 밀리마의 황금빛 끝부분은 아삼과 닮았고 실론의 케닐워스의 대담한 잎파리들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캐릭터: 이 홍차는 하루를 환영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 활력.

우리는 시간: 끓는 물에 5분.

카페인 함량: 40-60밀리그램.

가족의 협력으로 HT가 만들어졌습니다: 독특하고 특이한 차 블렌딩. HT는 최고급 품질의 잎차와 허브를 제공하는 Harney 전통에 기초하고 있으며, 아름답운 실크 차 향낭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티백의 편리함으로 잎차의 세련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손으로 직접 딴 홍차는 엄선되어 함께 블렌드 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홍차를 우리는 올바른 방법

찻주전자를 끓는 물로 채우고, 만져서 뜨거울 때까지 그대로 두세요. 그 물을 버리고, 차 2잔을 위해 향낭 1개를 사용하세요. 끓는 물을 향낭 위로 붓고 5분간 우리세요.

주의사항

보관: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20 차 향낭, 1.4 oz (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