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아하아

다내꺼야 저리가

민트를 좋아하지 않지만

친구가 좋아해서 사줬습니다. 별말이 없는거보니 맛없나보네요.

맛있음

이걸로 밀크티 해먹으면 천국

달콤하고 상쾌한 홍차

민트가 초콜릿의 지나친 달달함을 잡아주고 홍차잎의 비율을 조금 줄여줘서 카페인도 다른 홍차보다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한 잔 씩!

케이스를 열었을 때 나는 초콜릿 민트 향에서 이미 백 점짜리 티백. 한 잔씩 냉침해 마시면 세상 스트레스 아웃.

향이 강함

지퍼백에 3개 넣어서 가방에 넣어놨는게 가방안에서 초콜렛민트향으로 난리가 남. 넘나 좋은 것 원래 민츠초코 안좋아하는데 (치약맛같아서) 이건 좀 다른 느낌의 향이라 좋음 티백에서 초코향이 난다는거 자체가 신기방기 암튼 이거 티도 맛있음 굿굿

오..이런게 가향차?

약간변태스럽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초콜릿향과 민트가 의외로 잘 맞습니다!! 담엔 티샷말고 잎으로 사려구요

달콤한 향기

일단 캔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말 그대로 달콤한 민트초코향이고 맛은 민트맛이 강해서 식후 마시면 소화에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개운하기도 합니다 커피가 지겨워질 때 기분 전환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다시사고싶은 맛있는 향과 부담없는 맛

여러가지 차 많이 샀는데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 향도 좋고 맛도 은은하게 맛있네요. 순해서 좋더라구요. 강한맛, 계피맛 좋아하지 않으시면 추천.

맛있어요~~~

초콜릿 향이 너무 좋네요...강추입니다!!!

구매하기

맛있어요 ㅋㅋㅋㅋ진짜

우유에 냉침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살겁니다

최곱니다

티백으로 포장돼있어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민트초코향이 진해서 좋습니다. 홍차를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닌데도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ㅇㅇ 다음에도 재구매의사

맛있어요.

끓이기 전에는 초코향이 가득하고 끓이고 나서 맛은 민트향! 정말 좋아요~

초코향 나는 페퍼민트향 차

저는 기분전환용으로 아주 굿~ 쿨하니 시원합니다. 남은 티백은 차안에 뒀더니 향이 좋네요.

향은 코코아 맛은 민트 ㅋㅋ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저는 좋지만;; 달달한걸 싫어하는분은 향에서 질릴지도 모르겠네요 --;

호불호가 매우 갈리는 듯 하지만

제 주변 사람들은 전부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남편도 동생도 친구들도 다들 마셔보고 향이 맘에 들어서 주문 부탁하기도 하더라구요.

최고..^^

밀크티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다양하게 시도를 해보았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네요^^

풍미가 아주그냥

민트초코덕후라면 그냥 꼭 있어야 하는 겁니다

향과 맛 매우 만족입니다.

향은 초콜렛향이 진하게 나구요 맛은 민트맛이 진한 조화로운 차!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ㅎ

구매하기

선물용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친구가 민트 초코를 좋아해서 대신 결제

우울할때마다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민트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칼로리 걱정이 있다면 지금 바로 건강으로 갈아탈수 있는 절호의 찬스

생각보다 강한 초콜릿의향

평소에 달달한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카페인을 잘 못마셔서 초콜릿민트차로 선택했더니 정답이었네요:D 열자마자 강한 초콜릿향이 나구요 고급스런삼각티백으로 돼있습니다.물론 맛에서 단맛이 느껴지는건아니지만 밤에 마시기에도 딱좋은 달달한 향기와 적당한 민트맛이 너무좋네요~ 생각보다 맘에들어서 두번씩타먹음

좋습니다.

좋습니다. 티백이 확실히 편해요

soooo sweeeeeeeet

초코향이 나면서 민트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중인데 대리 만족 하고 있어요!!! 시나몬 시키면서 같이 시켜보았는데 좋아요!!! 달달한 향과 시원한 민트맛 조화가 완전 귿이에요!!

내 최애템

하루에 무한대로 마실 정도로 너무 맛나요. 갠적으로는 냉침이 젤 깔끔한 맛이 나서 좋은것 같아요.

Good~~~!!

마셔본 초코민트티중 단연최고예요 약간 무거운 초코향뒤에 민트의 알싸함이 마무리되는 고급진향과 맛~~~! 냉침으로 마셔도 너무 맛있어요 가격만 좋으면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쌓아놓고 마실텐데.... 초코민트 좋아하시는분들강추 티백이 찻잎보다 더 나은거 같아요

맛있어요.

민트 향만 나는게 아니라 페퍼민트 차 마시는 것 처럼 시원한 맛이 있어서 아침에 상쾌하게 마시기 참 좋아요. 쵸콜렛 향은 디저트 먹는 듯 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차네요. 밀크티 같이 우유 조금 넣어 마셔도 좋고 그냥 마셔도 좋습니다. Paris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차에요. 커피 좋아하는 남편까지 잘 마시고 케이스가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사랑합니다

샹달프 초콜릿 민트 검정통에 든건 사이즈가 더 작고 찻잎만 들어있어요. 제가 워낙 가향티 민트티 가리지 않고 좋아해서 다양하게 먹는데 가장 입맛에 맞아요. 티백 그 봉투? 도 튼튼해서 가루가 새나오거나 하지 않고요. 재구매 합니다 제 입맛엔 거슬리지 않고 딱 맛있어요 따듯하게 해서 먹고 있어요

구매하기

민트가 쪼끔 더 강한 느낌?

일단 통이 너무 매력적임ㅋㅋ 티 다 우려먹고 통을 다른 용도로 써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민트가 조금 더 강한?? 물에 우려먹으니까 엄청 우려져요 ㅎㅎ 달게 먹고 싶어서 이거 우려낸 물에다가 핫초코 타 먹으니까 대박 맛남ㅋ

독특해요. 전 좋은데 호불호 갈릴 듯.

저는 좋아요. 근데 일반적으로 모두 좋아하진 않을 것 같긴 하네요 민트와 초코릿 향이 함께 느껴져요.

쵸콜릿민트향 대박 !!

그런데 민트맛이 덜 강해서 페퍼민트티를 또 지름 ㅎㅎ

향이 좋아요

완전 쵸코렛같지는 않은데 뭔가 따뜻해지는느낌? 페퍼민트티도 원래 좋아해서 저는 좋은데 단거 안좋아하시는 엄마는 싫어하시네요 ㅎㅎ

맛있음

하지만 실제 민트 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민트 향이 강한 걸 싫어하신다면 피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향이좋아요

향이 되게 좋고 맛은 그냥 티..ㅎㅎ

향에 반했어요

페퍼민트 특유의 맛이 강해서 초콜릿향이 무색하지만 커피대용으로 구매한거라 열심히 마시고 있어요

'민트'초코라는 걸 잊지마세요.

식후에 드시구요... 향도 맛도 나쁘지는 않지만 진짜 화~~한 느낌이 나요. Real Mint Tea..... 맛은 있는데 민트차라는걸 잊으시면 큰일납니다. 빈속에 생각없이 마셨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쿨링화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선물받은 이후

친구에게 선물받은 이후 향이 좋아서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같은 브랜드 계열 다른 차들도 품질이 좋아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깔끔해요!

초콜릿만 있었으면 솔직히 심심했을 거 같은데 마지막이 민트로 끝나서 상쾌하네요. 다만 민트초코 싫어하시는 분들은ㅋㅋㅋ치약맛이라고 싫어하시더라고요 그것만 주의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같아요! 나중에 냉침해서 마셔보면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구매하기

향이 좋아요

향도 맛도 좋습니다

Harney & Sons, 초콜릿 민트, 20 차 향낭, 1.4 oz (40 g)

₩7,03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고급 차
  • 독특하고 특이한
  • 초콜릿과 페퍼민트가 든 홍차
  • KSA 코셔

초콜릿 민트

초콜릿 추출물과 페퍼민트로 맛을 낸 특별한 블렌드의 중국 홍차.

캐릭터:

달콤하고 강렬한 초콜릿 향에 약간의 페퍼민트향.

효과: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분들을 달콤하게 해 줍니다

가족의 협력으로 HT가 만들어졌습니다: 독특하고 특이한 차 블렌딩. HT는 최고급 품질의 잎차와 허브를 제공하는 Harney 전통에 기초하고 있으며, 아름답운 실크 차 향낭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티백의 편리함으로 잎차의 세련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홍차를 우리는 올바른 방법

찻주전자를 끓는 물로 채우고, 만져서 뜨거울 때까지 그대로 두세요.

그 물을 버리고, 차 2잔을 위해 향낭 1개를 사용하세요.

끓는 물을 향낭 위로 붓고 5분간 우리세요.

우리는 시간:

끓는 물, 5분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홍차, 페퍼민트 잎, 천연 및 인공 초콜릿, 바닐라 향.

카페인 함량 :

40-60 밀리그램

주의사항

보관: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초콜릿 민트, 20 차 향낭, 1.4 oz (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