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품평 중에 잘못된 정보가 있는 것 같아서 평가글 남깁니다.

차맛에 대한 호불호는 개인적인 것이지만 향낭이 플라스틱이라고 하는 상품평은 제품설명을 제대로 안 읽어보신 게 아닌지.. 이건 티백이 아니라 향낭이구요. 실크로 만들어진 거예요. 실크는 누에고치로 만든 섬유지, 플라스틱이 아니예요~ 차맛은 디카페인이라 그런지 부드러워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구요. 바닐라향은 달달하고 진해요. 스트레이트로만 마셔봤는데 밀크티로 마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일좋아하는 차

패키지에 혹해서 구매했는데 진짜 성공~ 다이어트중인데 간식은 땡기고 저녁에 잠 못잘까봐 커피도 못마실때 아주좋아요. 바닐라향때문인지 차의 효과인지는 모르겟지만, 약간의 포만감도 드는거 같고... 세번째구매인데 간식많이드시는 분들 추천해드려요

명불허전 바닐라코모로

다른 사이트에서만 구매하다가 아이헙에 입고되어서 한달음에 구매 ㅎㅎ 날이 더워져서 우유냉침으로 팍팍 소비하고 있어요 ㅎㅎ 고소한 바닐라 향이 넘 좋아요 ㅎㅎ 핫티로먹음 조금 느끼해서 밀크티나 우유냉침으로 정말 딱인 아이에요 ㅎ 바닐라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핫티로도 좋으실듯 :)

매우매우 만족.

English breakfast tea 다음으로 추천합니다. 여름보다는 겨울에 우려내서 손님 대접하면 평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아직 냄새 이상하다는 사람 못봤어요. 싸구려 바닐라 향이 아니라 매우 고급스러워서 다들 좋아 하십니다.

향도 고소하고 맛도 좋은 바닐라 꼬모로

디카프 차들은 마셔서 아! 하는 맛이 별로 없는 편인데 이 차는 바닐라 고소한 향이 나고 맛까지 디카프 같지 않을 정도로 아주 좋습니다.홍차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저같은 사람들은 오후 4~5시에 차가 많이 땡길때 이 차로 아주 좋습니다. 카페인이 없어서 밀크티로 만들어 아이도 줘봤는데요 향이 너무 좋다고 홀짝홀짝 마십니다. 단 맛이 강한 편이나 수색이 짙은 편이 아니어서 밀크티로 할때는 티백을 두개 정도 우려야 하는 것 같네요.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밀크티로 정말 잘 어울려요.

밀크티용으로 구매한 제품인에 정말 마음에 들어요. 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도 밀크로 마시면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 바닐라향이 여성분들이 참 좋아할 달큰한 향이라 좋아요. 맛도 시럽이나 꿀 타드시면 홍차 안좋아하시는 분도 좋아할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맛과 향이 대중적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사야 됩니다.

바닐라 티 사먹다보면 인공바닐라향의 거북한 쨍한 향이 느껴지는 제품도 있는데 이 바닐라티는 둥글둥글하고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향입니다. 이 브랜드 제품 중에 여러 번 재구매하는 몇 제품 중 하나죠. 디카페인이라 저녁 시간대에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밀크폼 얹어서 티라떼로 달달하게 마시면 좋습니다.

좋아요

바닐라밀크티용으로 좋아요 스트레이트로마신건 비추

정말 훌륭한...!!

묵직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 향긋한 바닐라향... 많은 분들이 그냥 먹기에는 느끼하다라는 평을 주셨는데요, 저는 그런 부분을 부드러움과 묵직함으로 느꼈습니다. 뭐, 와인도 아니고..홍차에서 그런 바디감이라니..깜짝 놀랐습니다.완전 반했어요

구매하기

하니앤손스는 진리

다 맛남

진한 바닐라 향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바닐라 향이 올라옵니다. 향이 너무 좋아 차를 마시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바닐라향 좋아요

재구매 입니다.

jhone matt

그냥 마셔도 좋고 밀크티 만들어먹어도 좋아요 백번먹을거에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핫시나몬센셋과 더불어 최고.

향도 너무나 부드럽고 달콤하구요. 떫은 맛 없이 맛있습니다

맛있어용~

홍차해먹을라고 따뜻한 우유에 했는데, 우유향과 겹쳐져서 그런지 물에 타먹을때보다는 향이 좋지는 않아요. 홍차 많이마시면 속이 쓰리는 사람이었는데 향은 짙지만 맛은 깔끔한거 같아요. 속쓰림도 없구요~ 뚜껑열어서 차 티백 하나 꺼낼때마다 나는 향기가 너무 행복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ㅎㅎ

향이 너무 좋아요

바닐라향이 정말 진하고요. 기분나쁜 냄새 맡았을때 통에 머리처박고 습하습하 하고 있어요.ㅠㅠㅠ 우러내면 마실때마다 코에 훅 들어오는 바닐라향이 정말 달콤합니다. 1리터 에 티백 하나씩 말고 있어요.

우유랑함께하면 좋아요

우유 스팀하고 티백 한개 퐁당하면 은은한 향과 깊어진 맛이 제입맛에는 잘맞는것같아요 핫티보다는 우유와함께하는걸추천합니다.

향이 진해서 좋아요

향이 진하고 많이 달긴 하지만 막 인공적이고 자극적인 향은 아니에요. 게다가 한 세 번 정도까지 우려도 바닐라 향이 남아 있습니다. 케이스 색깔은 사진보다 좀 더 어두워요. 화면상으로는 아이보리색인데 받아보니 아주 흐린 올리브색 같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예쁩니다.

달달한 바닐라향기!

뚜껑 열자마자 확 올라오는 바닐라향기가 달달해서 너무좋아요ㅠㅠ틴케이스는 작긴하지만 기대했던것만큼 예쁘구요, 근데 다른분들 후기처럼 그냥 핫티로 먹으면 느끼해요; 밀크티나 냉침이 좋을거같은~ 향기 진짜 너무 좋아요

구매하기

최고의 바닐라티

너무 유명한 차여서 말하기도 입아파요..정말 굿

향만큼은 단언컨데 최고의 홍차입니다.

반면 맛은 어딘지 모르게 부족한 느낌이 들고요. 하지만 그 맛을 상쇄시키는 향... 정말 최고의 향이에요.

굿!

진한 바닐라향이 일품이네요 다만 우러나는시간이 좀 걸립니다

좋아요

good

선물용으로 굿

선물용으로 좋아요. 틴케이스가 이뿌구요. 고급지진 않습니다. ㅎㅎ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그래도 꽤 만족스러워요.

향기로운 차 맛도 좋음

파리는 선물줘서 맛을모르겠구요.. 궁금하네요 바닐라 홍차맛이 쓰지않고 부드러워 너무 좋네요. 다시사려고 들어왔다 글남겨요. 피라미드형 티백입니다.

일단향이최고에요

오자마자틴케이스열었는데대박.. 차말고바닐라쨈산줄알았어요향이진짜진하고지금 뜨거운물에우려마시고있는데전느끼한걸잘먹어서?그런지너무좋네요달달하면서도바닐라향정말진해요 두번우렸는데도좋네요ㅜㅜㅜㅜ질이정말...말이안나옴ㅜㅜ사랑해

틴박스가 정말 이뻐요

아직 개봉전이에요. 전에 사놨던 허니앤손슨 파리스가 있어서 바닐라코모로는 아직 개봉하지 않았어요. 둘 다 틴박스 넘 이쁘구요. 파리스 정말 넘 향긋하고 맛있어서 대만족이니 바닐라코모로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ㅎㅎ 허니앤손슨꺼 다양하고 사보고 싶어요^^

바닐라 코모로 짱짱~

좋아용~

향이....

뚜껑 열자마자 향이 !!!!!! 한번 우려먹고 버리기는 너무 아까움. 카페인도 없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

구매하기

와 진짜 맛있어요!

바닐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듯! 밀크티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바닐라 향 가득에 달콤하고 너무 좋아요ㅜㅜ 물론 밀크티 하면 스트레이트보다 향이 약해지지만 ㅋㅋ 박스 열면 가득 풍기는 바닐라 향이 넘 좋아요♥ 몇번이고 다시 살듯!!

바닐라 코모로♡

다른 곳에서 먹어보고 반해서 샀어요. 많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정도의 바닐라향이라서 좋아요. 밀크티로 먹기 좋아요.

향이 죽입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맛이 있다!!!!!!

차를 평가하는데 다른말이 필요한가요 맛있습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침샘 자극! 다음에 또 사야지.

특이하고 재미있는 맛

특이하고 재미있는 맛입니다. 달콤하고 상쾌한 향기에 피로가 날아가는 느낌입니다.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밀크티 짱짱

실험식탁이라는 블로거님의 글 보고 따라 산건데 너무 맛있어요. 계속 우유에다가 꿀넣어서 타 먹을 것 같아요...! 달달한게 밀크티에 딱입니다!

바닐라 향이 너무 좋아요..

밀크티로 만들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향긋한 바닐라향 홍차

홍차라는 생각이 잘 안날정도로 매력적인 바닐라향이 나는 홍차에요. 카페인도 없어서 저녁에 단거 땡길때 먹기 아주 좋음.

구매하기

음~~~

좋아요~~~ 향이 넘넘 좋아요

좋아요

인공적인 향이 많이 날까 걱정했는데 좋아요. 밀크티로도 괜찮고, 그냥 물에 우려 먹어도 괜찮아요~

따뜻한 우유랑

따뜻하게 데운 우유에 넣고 마시니 좋아요~

Good Scent

매우 향긋합니다 바닐라향

향이 최고

바닐라 계열 홍차 중에서는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여기서만 두번째 구매이고, 계속 주문할 의향 있습니다.

달달한바닐라향기 넘맛나요

바닐라향 좋아해서 사봤는데 넘좋네요 틴케이스열면 향이 엄청나게 달콤해요 밀크티로 먹으면 아주 향이 좋습니다

좋아요

향도 맛도 좋아요

좋아 좋아

밀크티로 만들어서 마시면 향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향낭에서 나는 향이 좋아서 계속 맡게 됩니다.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케이스도 이뻐요

디카페인 차로는 최고

카ㅠㅔ인에 민감해서 오후 2시 이후로는 차,커피 입에도 못대는데 이건 향도 너무 좋고 밀크티로 만들어도 손색없는 저에게는 그야말로 완벽한 차네요. 향은 paris 다음으로 쵸콜렛민트 보다도 더 좋아요. Paris, 쵸콜렛 민트 그리고 이거 세통 시켜놓고 마름 가는대로 골라마시고 있습니다. 통이 예뻐서 다 먹고 버리기가 아까울 정도네요.

구매하기

바닐라향 좋아요

바닐라향 좋아요. 근데 뜨거운 물에 우리면 향이 변하고 날아가요. 우유에도 우려서 먹어봤는데, 그건 괜찮아요, 허니파우더 넣어 진하게 우리면 맛있거든요. 물에 우릴거면 파리스랑 이거 중에 뭐 먹을래? 하면 파리스를 먹겠어요 ㅋㅋ

바닐라 향의 묵직한 차

홍차 치고는 가볍고 맑은 느낌이 아니고 좀 묵직한 맛이 있어요. 커피로 치면 바디감이 묵직하다는 그런 느낌. 저는 맑고 깔끔한 차가 더 취향이라 (굳이 같은 브랜드 내에서 비교하면 )파리스티에 비해 선호도는 조금 떨어지지만 바닐라향을 좋아해서 가끔 마십니다.

바닐라 향 찐해요~

열어봤더니 바닐랴향이 정말 진해서 놀랐어요! 날이 더워서 얼음넣고 냉침해서 먹었는데 향이 그대로 진하네요~ 우유에 냉침에도 맛있을꺼 같아요!

좋아요 ^^

바닐라향이 나서 달콤한 향이 참 좋아요. 홍차도 안떫고 맛있어요.

바닐라...

뚜껑을 열자마자 바닐라의 단 향이 나고, 우려내면 더욱 진한 바닐라향에 기분이 좋아짐

처음사본...

이걸 허브티라고 하나요?ㅎㅎ 평이 좋아서 먹어보고 싶은 맘에 질렀는데 냉침이 뭔지도 모르고...ㅎㅎㅎ 아주아주 잘~~~~우러나면 더 맛날것같네용^^

디카페인!

디카페인인줄 모르고 주문했어요. 어쩐지 순하더라고요.. 기분전환 삼아 연한 차 드시고 싶은 분이면 주문할만 해요.

맛있어요~~

우유냉침으로 주로마시는데 향은 너무좋은데 맛은 좀 약해서 다른차랑 하나씩 같이 우리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밀크티로 최고예요

통이뻐요ㅋ

통 열면 차잎들이 바로 노출되어있어서, 되도록 빨리 먹어야지 안그러면 향이 변할 것 같긴해요. 아이허브에서 '바닐라'들어간 티 중엔 젤 문안한 향인 것 같아요. 차가 합성소재에 쌓여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다른 티백들도 그다지 건강하진않기에~그냥 마십니다. 홍차중 처음으로 재구매 의사가 있는 차예요.

열심히 먹었어요.

바닐라 향나는 허브티에요. 찬물에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Harney & Sons, Paris Tea가 더 좋은것같아요.

구매하기

캔케이스 색깔맞춰서 갖고싶어서 구매하고.... 입도 안댔네요 ㅎㅎㅎ

케이스 넘나 이쁜것.... 차는 맛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 ㅋㅋㅋㅋㅋ

향은 좋아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데 맛과 향이 조금 약하긴 합니다.

Harney & Sons, 바닐라 코모로 차

달콤한 차가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시는 차입니다. 바닐라 향이 향긋하게 좋아요.

괜찮아요

파리스에 비해 잘 기억이 안나는데 괜찮아요 먹기 좋았던거같아요

허니밀크티 만들 때 쓰려고 샀어요.

너무 맛있어요. 바닐라 향도 강하고, 진짜 맛있어요ㅎㅎ

향이 좋아요

달달한 바닐라 향이 퍼져서 정말 좋아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차입니다 디카페인으로 샀는데 자기 전에 마시면 몸이 녹아요!

맛있네요

우유에 냉침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바닐라 향도 꽤 자연스럽고 좋네요

시음 예정

다른거 사면서 한통 구입해봤는데 아직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향긋해요 매번시키는제품

향이 참 좋은 바닐라차

틴 케이스 열면 바닐라 냄새가 솔솔~ 막상 차를 타면 그렇게 달달한 내는 안나지만... 적당히 즐길만 합니다.

구매하기

먹을만해요

사실 이런 차 종류랑 안친해서 뭔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을만해요

Harney & Sons, 바닐라 코모로 차, 20개입 티 주머니 , 1.4 온스 (40g)

₩7,03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독특한 & 일반적이지 않은 티 블랜드
  • 디카페인 홍차와 바닐라
  • 코셔

HT에 패밀리 콜라보레이션은: 독특하고 & 일반적이지 않은 티 블렌딩을 가져왔습니다. HT는 최상의 찻잎과 허브를 제공하는 Harney 전통에 기반하고, 모든 패키지는 뛰어난 실크 티 주머니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티백의 편안함과 잎차 티의 세련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닐라 코모로(Vanilla Comoro)

이 맛있는 홍차는 카페인을 없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의 맛을 더했습니다. 카페인과 칼로리가 없이 단 것을 좋아하는 것을 고쳐주는 좋은 방법.

특징:

자연적인 달콤한 향과 맛이 함유된 가벼우면서 깊은 맛의 홍차

효과:

이완.

우려내는 시간:

끓인 물, 5 분

제품 사용법

홍차를 우려내는 올바른 방법

팟에 뜨거운 물이 따뜻해질 때까지 데우세요.

그 물을 버린 후에 차 2컵 분량 당 1개의 차주머니를 사용하세요.

차주머니 위로 끓는물을 붓고 5분간 담그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손으로 카페인을 제거한 실론 차와 자연스럽고 인공적인 바닐라 향을 조심스럽게 혼합했습니다.

카페인 함량 :

1 밀리그램.

주의사항

보관 방법: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바닐라 코모로 차, 20개입 티 주머니 , 1.4 온스 (40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