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향에 딱 맞아요.

시나몬 때문에 수정과 느낌이 나긴 하지만 거기서 끝이 아니라 오렌지와 정향의 향이 올라와요. 한 겨울에 밀크팬에 포트와인 넣고 이 티백 넣어 끓여도 간단히 뱅쇼 한 잔 나오겠어요. 와인맛에 쉽게 묻히지 않을 정도로 존재감있는 맛과 향이에요. 마살라 차이나 뱅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다 마시면 당연히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수정과 맛을 좋아한다면 당장사야함 두번 사 한번 더 사

시중에 수정과 파는 곳은 없고 대리만족을 하고싶다면 이 차를 사야함 뚜겅열면 계피향이 진하게 풍겨서 만족스럽고 맛도 진한편임 사무실에 싫어하는 사람이 계피향을 싫어한다면 꼭 사야할 아이템

간편하게 뱅쇼 만들 수 있어요^-^

리뷰글 중에 뱅쇼를 만들어도 될 정도로 향과 맛이 진하다고 해서 구입했는데요, 진짜 괜찮습니다. 정향,오렌지,시나몬이 들어있는 진한 블랙티로 와인과 함께 끓이면 간편하게 뱅쇼가 만들어집니다. 겨울철 감기 잘걸리는데, 이 뜨끈하고 향 좋은 뱅쇼 만들어 마시면 혈액순환도 되서 으슬으슬 감기기운 있을 때, 몸도 후끈 열기가 나는 것 같아요.^^

아껴먹고 있어요..

디른 분들의 리뷰를 충분히 읽고 또 읽어.. 고심끝에 고민했습니다. 저는 수정과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다른 분들 리뷰로는 이거 한 티백으로 충분히 즐길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기대보다는 조금 아쉽습니다. 향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전형적인 시나몬 향이.. 아주 많이 나서 일단 향은 아주 흡족했습니다. 그리곤 한모금 마셔보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더라구요.. 그냥 조금 흉내만 낸듯한 닝닝한 맛... 느낌... 그래서 아주 진하게 한잔 마셨더니 건 너무 역하다고 해야하나요.. 단맛도 좀 거슬리구요.. 그래서 아예.. 물을 많이 부어 아주 연하게 마셨더니.. 마사지받고 마시던 한방차 느낌이 나면서.. 입안에서 남는 잔향과 맛이 아주 고급스럽더라구요.. 전 그래서 아주 연하게.. 수시로 마십니다. 집에 다니러 온 지인들에게도 그렇게 권했는데.. 아주 고급스럽다고.. 새롭다고.. 좋아하더군요. 한티백씩 주고나니 남은게 얼마없어 아껴먹고 있습니다. 재구매의사 ***** 가격만족도 *****

말이필요없다고 생각해요

핫티로 마시면 홍차잎이 더 우러나서 차 느낌 나구요 냉침해서 마시면 수정과인데 오렌지필이 들어가서 안느끼하고 깔끔해요 우유냉침해도 차 자체가 달콤해서 밀크티중에 최고라 느껴졌어요 스킬없이도 그냥 맛있게되서 좋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듯한 차에요 Dorothy

따뜻한 향

따뜻하게 먹는 수정과 맛입니다. 차는 훌륭하지만, 다음에 사지는 않을듯... 레알 수정과랑 비슷한데, 뭔가 결정적인 부분이 다름.

연한 수정과차

벌써 3통째 주문해요....워낙 수정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수정과처럼 달지 않으면서 계피향이 진하게 올라오는데..너무좋아요 설탕맛이 없는 살짝 닝닝한 수정과차라고 생각하시면될꺼 같아요 전 일부러 물을 조금 넣어서 먹는데... 큰 머그컵에 맞추면 많이 싱거우니까...평소보다 물은 조금 넣어서 먹어보시고 맞추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스틸통 여실때...계피가루 좀 날려요

몸이 따뜻해지는 차

몸이 유난히 냉한 제가 다시 주문해서 먹는 차입니다. 진한 시나몬맛과 향에 행복해지는 거같아요... 손발이 차가운 분은 꼭 차를 이용해보세요

티톡스워터용으로 딱이에요~

물을 많이먹여야하는데 맹물은 맛이없어 삼다수2리터 생수에 이거 한티백 넣어놓고 우려먹으면 딱이에요~

최애템~!

사람들이 최애최애하는데. 저는 인생살면서 최애템~! 이렇게 말할 게 별로 없는 인생입니다. 아마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이것에 대한 상품평을 쓰려고 마음먹어서인지 없었다고 확신해야겠습니다. 그래요! 저는 이제까지 최애템이 없었습니다! 이 시나몬 티를 만나기 전에는요!(라면서 최애 이름도 못외움... 그만큼 맛좋다는 말입니다. 아니 정확히는 향이 좋습니다. 사무실에서 우울할 때 얘를 뜨거운 물에 넣어두고 향만 맡기도 합니다. 달달한 시나몬향 너무 좋아요. 수정과 먹고 싶어요. 곶감에 잦 말아서

구매하기

수정과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강추요!! 예전엔 하니앤손스에서 직접 샀었는데 아이허브에 있어서 정말 좋아요! 지금 추운 겨울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맛은 달콤해요!

계피홀릭

아침에 부스팅 되는 느낌 들어요. 주말에 늦잠자고 핫티한잔에 토스트/샌드위치 마시면 부자된 기분 드네요. 계피향 진해서 계피별로인 분들은 맘에 안드실거 같아요.

너~~~무 제 취향.

정말 좋아요. 제가 계피를 좋아하고 귤피 냄새도 나는 것이 아주 향긋하고 맛있습니다. 아는 분이 담아놓았던 텀블러 냄새를 맡으시더니 수정과 싸왔냐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사무실 같은데서 온수로 타먹지 마세요. 냄새가 쫘~~~악 퍼질 겁니다. 그리고 또 하나! 물통 같은데 넣어 드시고 씻는 걸 까먹지 마세요. 냄새 잘 안 빠질거에요. 그것도 역한 냄새가...

수정과의 아메리칸스타일!

수정과보다는 싱겁고 덜 답니다.향이 끝내주고 뒷맛이 깔낌합니다.틴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수정과의 아메리칸스타일이라고나 할까요

후회하고 있어요.

이 티를 두 통 샀어야 했는데 한 통만 산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세 통 살 예정입니다. 차갑게 마셔도 맛있고, 뜨겁게 마셔도 맛있고, 탄산수에 넣어 마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근데 특유의 계피향이나 수정과를 싫어하는 분은 호불호를 탈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틴케이스도 너무 이쁩니다. 다 마시고 나서 수납캔으로 재활용할 예정이에요.

계속 구매 중

벌써 열 통은 넘게 샀어요. 그리고 계속 살 예정이에요. 계피향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저는 이거를 작은 주전자에 티백 다섯 개 넣고 냉장고에 넣어놓아요. 그러면 온가족들이 와서 한 잔씩 마시며 아~좋다를 외친답니다. 크리스마스에도 지인들에게 선물할 예정이에요.

받자마자 한개 개시했는데 대박!!

상품평이 좋아서 믿고 구매했고요, 별 기대없이 하나 꺼내봤는데, 왠걸... 너무 달아서 놀랐어요!! 혹시 설탕이 들어있는것이 아닌지... 어떻게 이런맛이 나죠? 케이스 열때 약간 끈적끈적하던데 꿀발라 논거 아닌지 의심됩니다. 지금까지 제가 마셔온 차는 차라고 할 수 없는 일차원적인 맛이었다고 단언하겠습니다 ㅋㅋ최고! two thums up! 영양제 구매하면서 자스민과 이것 두개 구매했는데 하니앤손스 종류 다 도전해볼 계획이 생겼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티

우선 홍차의 텁텁함은 많이 없고, 시나몬향이 너무 좋아요. 스파이시향? 이 강해서 처음 먹을땐 기침이 나올때도 있네요. 보통 티백이 아까워 2잔 분량을 꽉 채워서 우리는데, 이건 2잔을 따로 우려내면 첫째잔에 달콤함과 알싸한 향이 다 빠져요. 생각보다 달달한 맛이 나는데 이게 은은해서 너무 좋아요.

sooooooo gooooooood!!

카페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카페언니에게 물어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달달하고 적당히게 시나몬 향이 나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여서 달달한거 못먹고 있는데 대리만족 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정확한 맛 평가를 해드릴게요

끝맛이 달지 않은 수정과 맛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아아아주 좋네요

구매하기

향긋한 차

냄새 좋고 맛도 좋은 차 입니다 큼직한 틴케이스 안에 삼각티백이 들었어요

이거 맛있어요.

원래 계피, 생강 요런 향신료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한테는 퍼펙트하게 맞더라구요. 우유없이 깔끔하게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먹기 전날 생수에 티백하나 넣고 냉장고에 넣어 냉침하기도 하고 따뜻하게 우려내 마시기도 하구요. 먹고나면 몸이 따스해져서 자기전에도 자주 마시고 특히, 여름에 좋더라구요. 여름하고 안 어울리는 맛 같아도 오히려 에어컨아래에서는 이게 저하고 잘 맞았어요. 하니앤선스에서는 핫시나몬선셋하고 파리스가 저하고 제일 맞았어요.

완전 좋아요

달콤한데 깔끔한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기 참 좋은 차 같아요. 다 먹으면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최고의 겨울 계피차

정말 두말하면 잔소리. 최고의 계피 티백. 겨울이라 더 맛있는 듯. 달콤한 계피맛이 진하게 우러나와서 일품. 뜨거운 물에 진하게 우려서 데운 우유와 섞어 마셔도 꿀맛

향도 좋고 너무 좋으네요~

너무나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잘 구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향이좋고 맛도있어요^^

시나몬 향이 강하고 오렌지칩같은게 들어있네요 선물로했는데 마음에들어하세요^^ 따듯한 차로마시면 다듯한 수정과마시는기분이에요 홍차라서 약간의 쌉쌀한 끝맛도 느껴지네요

호불호..

일단.. 호이긴한데.. 시나몬을 싫어한다면.. 불호..

오~강추~~

계피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이 차는 정말 취향저격이네요. 한통만 사봤는데 세일기간에 더 쟁일걸후회되네요. ㅠㅠ 은근 단맛도 나고 향도 은은하고 끝맛은 또 무지 부드러워요. 아이허브 주문할때마다 살듯요~^^

가격 만족 맛도 만족

찻잔에 우려 먹어 봤을때는 매운 맛이 강하여 먹기 좀 부담 스럽습니다. 와이프가 주로 먹고 있는데, 1L 물통에 1봉 넣고 우려낸 다음 냉장고에 넣었다 먹는데, 더위를 가시게 하는데 좋다는군요. 저도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군요.

달콤하고 향긋해요

시나몬때문에 약간 달달한데 그래서 더 좋아요.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시나몬에서 나는 단맛이라 안심도 되구요. 겨울철 커피 생각날때 한주전자 우려서 계속 마시니깐 좋아요.

구매하기

또 하나의 득템

막어보지 않고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와 딱 제 스탈이네요. 시나몬 향과 달달한 맛 어느 분 말씀처럼 수정과 맛 수정과보단 덜 단 맛 지난번 harney &sons 브랜드 세일에 산것중 새로운 제품 시도 중 젤 맘에 들어요. 시나몬 좋아하신다면 강추

최고

핫시나몬스파이스와 크게 맛차이 없어요. 이녀석은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으네요. 이거사고 바로 세일하다니...안습..ㅠ 그치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쟁여두려구요. 수정과 맛과 똑같긴한데 좀더 독특한 뭔가가 있어요 ㅎㅎ 간편히 수정과먹을수 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 마시고나면 입안도 깔끔해지고, 꾸준히 사먹을듯.

호불호 강한 차

수정과 맛이나는데 좀 매워요.. 좋아하는사람 아주 좋아하고 싫다는 분은 아주싫어하네요

계피를 좋아하는데 향이 아주 강해서 맘에 들어요

원래는 핫 시나몬 스파이스를 찾았는데 스파이스는 없고 선셋이 있네요 맛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향이 엄청 강해서 공공장소에선 못 마시겠네요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도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구요

아주 맛있어요

예~전에 브랜드 20% 세일했었는데 그때 구매 못한게 억울할뿐... 설마설마하며 평만 보고 구매했는데 시나몬이 기가 막혀요. 20개 밖에 안들어서 아쉽네요 ㅠㅠ 열심히 우려서 앵무새 설탕 넣고 냉장고에 뒀다 마시면 수정과 싱크로율 100%

좋아요

이름처럼 딱 해지는 저녁에 마시면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계피향^^ 틴케이스도 예쁘네요.

향이 너무 좋아요

케이스 뚜껑 열면 계피향이 솔솔 나는데 그 향기가 너무 좋아요

시나몬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하니앤손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평소 시나몬을 좋아하기도하지만, 이 핫시나몬선셋은 달달하기까지해서 더할나위없습니다. 요즘같은 계절에 마시기 가장 좋아요 :)

향이 좋고 통도 좋고^^

계피 함량이 많은게 뚜껑을 닫아놔도 향이 솔솔솔~ 너무 좋아요^^

강추! 최고의 차! 선물용으로도 최고! 클릭!

강추! 최고의 차! 선물용으로도 최고!

구매하기

MY FAB TEA♡

겨울에 따근하게 잘 마실수 있는 티 필수 아이템. 계피에 호불호가 갈릴듯하지만, 마시고 나면 입안이 개운하다

젤 좋아하는 차

원래 계피를 좋아하는데 달달하면서 진한 계피향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차예요. 수정과처럼 달지는 않고 약간 달달해요.

수정과 맛이 난다고들 하셔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네요.. 근데 식으면 좀 맛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따뜻할때 마셔야 좋은듯요.ㅎ

추천하고 싶은 차.

처음에 케이스 열 때 훅하고 올라오는 계피가루 날림에 조금 놀랐지만. 아주 만족스런 향의 티라서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감기 기운 살짝 있을 때 뜨겁게 마셔주면 아주좋고, 조금 식으면 정말 수정과 같은 맛이예요 ^^ 겨울,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티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사랑하는 차...

계피향과 함께 달달한 맛이 좋네요.. 겨울 차로서 매우 좋아요. 계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

최고

여지껏 맛 본 시나몬 티 중 최고네요. 받자마자 사무실에서 계속 홀짝거리고 있습니다!! 넘 좋아서 리뷰까지 올리고 있는

대봑!!!

완전 내 스톼일~~!!! 수정과 좋아하는 분들께는 추천, 이건 호불호가 강함

저한테 딱!!!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시나몬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거 진짜 맛있게 잘 마시고 있습니다. 향도 강하고 살짝 단맛도 있는 것이 괜찮네요. 통도 고급스러워서 한통은 친구에게 선물 했는데 좋아하네요. 다 마시고 다시 구매 할께요 ^^

맵지않은 수정과맛!

처음에 밍밍하다생각했는데 계속우리니 진하네요 맵지않고 딱 수정과맛이에요 꿀한스푼넣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시나몬 향이 정말 좋아요

너무 싸하지 않으면서 향긋한 계피향과 끝맛은 달달한 맛이 나면서 참 맛있어요 지금 뱅쇼 만들고 있구요 하루 꼭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구매하기

best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인간적으로

진짜 맛있어요. 계피도 수정과도 좋아하는데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한 단맛이 확 올라오고 달큰하니 좋네요. 20개라는게 아까울 정도로 맛있습니다. 다 마시면 또 구매할거에요

최고

국내가격대비 좋고 시나몬 향도 완전풍성해요

밀크티 만들어 마시면 행복해져요

스트레이트 핫티로 먹어도 뜨끈뜨끈 좋을 것 같은데 아직 마셔보진 않았어요. 첫 개시를 밀크티로 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줄곧 밀크티만 만들어 마셨네요. 뜨거운 밀크티에 스팀밀크 올리고 시나몬파우더 뿌려서 한잔 들이키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겨울엔 시나몬이 간절할 것 같아 가을쯤에 구매했던 건데 역시 사길 잘했어요.

맛이써요

시나몬맛이 나는 티중에는 갑이네요 달달하니ㅋ 뱅쇼까지는 모르겠고ㅋ맛나요

달고 맛있어요

다른 리뷰처럼 수정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하지만 훨씬 부드러워요. 단 맛 나는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렌지필도 듬뿍 들어있고 계피향도 풍부하네요. 사실 하니앤손스 틴케이스 모으는 중이라 하나씩 사는 중인데 이건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고 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용

틴케이스가 정말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선물용으로 샀기 때문에 맛은 모르겠지만 선물용으로 아주 괜찮은 외관!!

수정과맛!

수정과싫어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차가 이렇게 달달한 맛 나는 건 첨이에요 맛남

케이스, 맛 모두 만족합니다

수정과보다 조금 더 묽긴지만 똑같은 맛이에요.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회사에 나두고 마시는데 주변에 계피향을 싫어하는 동료들에겐 민폐네요^^;

선물로...

받으신 분들이 좋다고 하니까 저도 다음에 또 구입해야겠네요^^;

구매하기

야 너 뭔데

이렇게 존맛 존향기로우니? 재구매율 백프롬돠. 수정과 좋아하는 사람 계피 좋아하는 사람 꼭사셈 두번사셈 난 또살거임. 재구매율 백프롬돠. 아쉬운건 틴케이스 색깔별로 골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케이스도 존예임. 8천원에 20개 들었는데 하나도 안아까워!!!

향도 좋고 달콤함

달콤해요. 근데 설탕 넣어서 단 맛이 아니라 계피 본연의 단 맛이 잘 우러나는 느낌? 겨울엔 따뜻한 물에 우려먹고, 지금처럼 더울땐 500ml 생수페트에 한참 넣어서 우려 먹어도 꿀맛!

맛있어요

맛있음 달달하니 계피맛나는게 좋음 뜨끈해서 좋음 머리아플때 마시기 좋은차같음 다음에 또살거임

좋아요~

케이스 이쁘고 아주 잘 마시고 있어요~

계피 향 좋아하시는 분, 강추

시나몬 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틴케이스도 고급지구 향도 좋아요. 오렌지 껍질 향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져서 지금같은 가을에 아주아주 딱인 티입니다.

선택하길 잘했어요

하니앤손스 종류 중에서 맛보고 싶은게 많았는데 이번에 다른 차들도 많이 주문해서 이것만 담았어요 계피나 생강 등 향이 강하고 개운한 종류를 좋아하거든요 많은 분들이 수정과 비슷하다고 해서 설마 했어요 근데 정말 신기하게 계피향 너무 좋으면서 은은하게 달달한 향이 나는겁니다 한번만 우리기 아까울 정도로. 20주머니니까 요 제품은 아껴먹고 있네요 좋습니다~

후기가 좋은만큼 최고예요.

요즘같은 날씨에 달콤한시나몬티 딱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인듯~

우선 시나몬 향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온몽을 따뜻하게 휘감는 듯한 시나몬과 라벤더의 잔향을 느끼며 한 잔을 마시면 하루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요. 앞으로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시나몬 향이 최고에요!!!

시나몬을 좋아하는데.. 이건 주변사람들한테 권해도 인기 폭발이네요 ^^ 재구매할거같아요 :)

맛있어요~

회사 언니가 한번 타줘서 알게된 하니앤손스 시나몬선셋 따뜻한 겨울에 마시기 좋아요~

구매하기

첫맛은 달달한 수정과, 끝맛은 차...

그전에 허니앤손스에서 핫시나몬 선셋 말고 시나몬이 들어 있는 차가 너무 좋아서 이번에 비슷한 핫시나몬 선셋을 구매했어요. 일단 첫맛은 인위적이지 않은 달달함? 약간 꿀맛 같기도 한 그런 달큼한 맛의 수정과 맛이고 입안에 머금고 삼키려면 끝맛은 차의 맛이 나요. 너는 개인적으로 수정과를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 드는 맛이에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사무실 인기 차

이 차를 우리면 사무실에 시나몬 향이 가득해져서 너도 나도 하나만 달라고 해요. 약간 수정과 맛이 나서 신기해요.

차 안 좋아하는 우리 신랑도 좋아함

계피가 들어가서 그런 지 감기 기운 있을 때 마시면 정말 좋아요~ 약간 수정과 느낌도 있고요~~ 티백 한 개가 너무 큰 게 좀 아쉬워요 ㅎ

시나몬향이 너무 좋아용

짱짱

기대중입니다.

기대중입니다.

처음 구매

처음 구매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이에요 지인분한테 선물하니 너무 좋아하네요

최고의 계피차

2016년 최고의 계피차였어요

굿

파리 아주 만족해서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좋다고 하네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웨딩답례품으로 아주 딱 좋아요!

선물했어요

어린이집선생님꼐 돌렸어요 좋아하네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제가 몇몇 사람 먹였는데 그 사람들 다 구매하려고 하더라구요 향도 좋고..겨울에 몸도 따뜻해지는 느낌이라서 좋습니다.

맛이 좋아요

계피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깔끔한 맛과 향 좋아요

너무 좋네요

첫맛은 계피향인데 순간 확 사라져요 아마 정향때문에 화한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그다음엔 단 과일향이 올라오구 기분이 좋아져요 마시고 있으면 주변에서 콜라냄새도 아니구 수정과도 아니구 뭐가 이리 향이 좋냐고 그래요 강추에오

시나몬향이 진해서 좋아요

향이 진하고 맛도 좋아요. 집에 밀크티가있어서 거기에 같이 티백을 넣어먹으면 시나몬향 밀크티로 아주 훌륭한 디저트음료가 완성돼요^^

진한 시나몬향이 좋아요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는 차예요. 아이허브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시나몬향이 훅 끼쳐서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거예요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를 정도 최애템

쌀쌀해지면 제일 먼저 찾는 차. 진한 계피향. 선물한 지인도 맘에 들어하고, 여러 번 재구매.

good

캔을 열자마자 정말 감동했습니다!!! 달큰하고 강력한 시나몬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내려마셨어요. 선셋이라는 이름 그대로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요~ 앞으로의 티타임이 기대되요. 행복하네요~ 이 회사는 처음 사봤는데 다른것들도 궁금해요. 향이 정말로 진하네요. 아주 기대하고 있어요. 같이 주문한 페퍼민트도 향이 강렬하고 아주 좋아요.

선물용

받으시는 분들은 다 조아하세요. 100퍼!

겨울과 잘 어울리는 티

따뜻한 수정과 같아요. 계피향이 강해서 아주 맘에 듭니다. 몇 개 쟁여놔야겠어요.

따끈하게 한잔..좋아요

그윽한 계피향과..약간..달큰한맛이..좋은지 여자들이 좋아하네요..가격도..저렴해서 선물하기도 좋더라구요..

구매하기

good

시나몬의 달달함이 맛있네요~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거운 시간이 될거에요 적극추천!

추울때 아주 좋아요

혹한에 요긴하게 마시고 있어요. 계피향이 진하고 단맛도 납니다. 수정과맛이에요

핫시나몬 선셋

시나몬 향이 진한데 달콤해요. 향과 맛에 반전의 묘미가 있는 매력적인 차입니다.

선물용

잎차로 마셔보고 좋아서 이번엔 선물하려고 티백으로 구입했습니다. 앞차로 마실땐 달달한 시나몬향이 나지만 마실땐 아주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티백도 비슷할듯...

뭐야...

두개 살껄...^.ㅠ♡

적당히 달달하니 괜찮네요.

이런 저런 조합으로 마셔보니 물 600밀리에 티백을 1개 넣고 5분 가량을 우리니 가장 마시기 좋은 상태의 차가 되더군요. 적당히 달큰하고 계피향이 아주 좋네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케이스도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달콤한 시나몬 티

쌀쌀한 날씨나 비오는 날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단맛이 나고 시나몬 향도 좋아서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

뜨거운 수정과 맛

달지 않은 뜨거운 수정과 차예요 맛있어요 찬물에 냉침해도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맛있는 계피차

겨울에 감기기운있을때 먹으면 몸도 따뜻해지고 좋아요 단지 계피향 싫어하는사람 옆에서 먹기 힘드네요

구매하기

어른스러운 맛과 향.

다른 상품 구매하면서 같이 구입해본 차 입니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기대 이상 아니 상상 이상으로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예요. 저는 앞으로 이 곳에 뼈를 묻기로 했습니다.

Very Good!!!

인생차를 만난 기분이네요. 우연찮게 레스토랑에서 시나몬티를 주문해서 마셔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검색해보니 이거더라구요 수정과 좋아하는 분들은 취향저격일듯!! 식어도 맛있으니 엄지척!!

뜨거운 수정과 같은 진한 계피차

뜨거운 수정과 같은 진한 계피차 맛이에요. 한번 맛본 사람은 다시 찾게 되요. 한박스 구입후 10박스 구입했네요.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맛이 너무 좋아요

겨울 동안 따뜻하게 너무 잘 마셨어요.

Good

집에 온 손님들이 다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하더라구요~ 진한 계피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요ㅋ 근데 끝맛이 살짝 떫어서 좀 아쉽네요

good!!!!!

피곤할 좋아요. 시나몬과 달콤한 맛이 좀 강한편인데 그래서 좋아요.

계피와 달달함을 원한다면 좋아요

끝맛은 살짝 홍차맛이 납니다 자꾸 손이 가는맛

믿고 구매하는 제품

브랜드에서 나온 차들 중에서 제일 좋습니다.

시니몬향과 블랙티의 조화가 좋아요

맛이 약간 달달하고 계피향도 좋아요. 강추입니다

계피 ㅊㅏ

카푸치노나 빵에 계피가루 많이 뿌리는거 좋아하고 판매율도 높길래 구입했어요! 첫 잔 태워먹고는 이게 왜 순위가 이렇게 높은가 싶었어요 ㅠㅠㅋ 근데 뜨거운물에 꿀 넣고 요 티백 넣어마시니까 다시 제 스타일!! 설탕가루가 묻어있긴한데 전 꿀 더 추가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 구입하고 혹시나 후회하신다면 요렇게 드셔보세요

구매하기

만족해요

차갑게 마시면 수정과 같고 좋네요 단맛이 있는데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뜨겁고 달지 않은 수정과 맛. 딱 시나몬 티.

말 그대로 달지 않은 뜨거운 수정과 맛이에요. 홍차라기보단 시나몬 티 맛. 시나몬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수정과 맛~

달달한 수정과 맛이구요. 밀크티로 만들어 마시니 좋네요.

달콤한 계피차

단맛이 날거라고는 생각못했는데 달아서 기분좋게 놀랬어요. 계피사탕이나 수정과 느낌? 좀더 스파이시한것을 원했지만 이맛도 나쁘진 않아요. 달고 부드럽고 깜박해서 오래 우려도 쓴맛같은게 안나서 좋아요.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이지만 계피를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

낫 배드

뜨거운 수정과라고 쓰셨던데 딱 맞아용. 티인데 어떻게 단맛이 살짝 나는건지 좀 신기... 근데 제가 가향차를 잘 못 마시는 편이라 컵에 입대는 순간에는 향이 좀 부담스럽더라구요ㅜㅜ 향만 맡을 때나 일단 입에 넣고 음미할때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향이 강하네요..

직장에서 마시려고 가방에넣어 하나 들고갔는데 지하철에 계피향이 솔솔..

계피차

수정과랑 비슷 설탕도 없는데 달아요 그래서 맛은 좋아요 계피냄새가 물씬

시나몬 향이 아주 강해서 좋아요

틴도 예쁘고 티향도 좋고 맛도 좋은데 틴 안에 시나몬 가루가 너무 범벅이 되어 있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가 됩니다 ㅎㅎ

선물용구입

선물용으로 구입해서 맛은 못봤지만 패키지가 워낙 예쁜지라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셨어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구매하기

맛있긴한데..

신기하게 수정과 맛이 나는데 오래 우리면....너무 달아요....... 티백하나로 엄마랑 둘이 우려서 먹었는데 달아서 마시질 못함... 뜨거울때 조금 마실만은 한것 같아요

너무 강한 계피향

틴 열자마자 남편하고 세발짝씩 떨어졌어요 자동으로 너무 매운 계피향때문에 기대보다 강한 향에 좀 힘들어요

아주 강한 계피향..

그리고 단맛..저는 좋지만 계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쥐약인듯ㅋ달아요.하지만 두번째 또 우리면 정말 맛없어요. 한번만 우릴것!!

닝닝하고 따뜻한 수정과의 맛

향이 강해요. 향에 비해선 맛이 진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좀 닝닝하고 향 강한 따뜻한 수정과의 맛. 꿀 타먹으면 맛나더라구요 ㅎㅎ

좋아요...선물용으로도~

선물용으로 넘넘 좋네요... 먹어보지 못해 맛 평가를 안해서 별 하나 뺏어요... 하지만 넘넘 케이스도 예쁘고 금액대비 만족입니다.

신랑 주려고 샀어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단 차 종류는 너무 마시면 이에 착색이 되거든요. 좋아해서 즐겼더니 좀 그렇게 되는거 같다고 걱정을 해서 요즘 조금 줄이더라구요 ^^ 차는 참 맛난다고 좋아해요. 다른 것도 하나 더 찾아봐야겠어요

좋아요

워낙 좋은 평을 많이 들었던 차인데, 집에서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네요. 전 좋은데, 시나몬향 싫어하는 분은 괴로울 듯.

시나몬향과 달달한 향이

아주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흐린날이나 목이 아플때 애용하게되네요.

시나몬 향이 너무 좋아요~~

우선 향이 너무 좋아요~ 맛도 약간 찐한듯하긴하지만 달콤 향긋하니 좋습니다~

단맛이나요

단지 계피향만 생각하셨다면 실망할수도있어요 정말 수정과처럼 단맛이나요 아이스로 마시면 더 맛나요

구매하기

연한 수정과 맛

알싸한 계피향과 살짝 달콤한 끝맛이 나서 수정과를 연하게 마시는 느낌이 들어요.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기분이 드는 제품이예요. 마음에 듭니다. 함께 구입한 홀리데이는 향이 너무 강해 방향제 마시는 느낌이라 못 마시겠어서, 설마 이것도 향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후기가 많고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계피향 차

계피향 좋아하시면 추천. 향도 그렇고 꽤 강함.

향 좋은 시나몬 차

티백 하나 뜨거운 물에 넣어 우려두면 방안 전체에 향긋한 시나몬 향이 퍼져요. 적당히 단 맛이 감돌면서 찬 바람 부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마시기 딱 좋은 차에요!

따뜻한 수정과...

차 맛이 궁금하시다면 따뜻한 수정과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겨울에 마시기 좋은 차 입니다. 하지만 여름에 아이스티로 한번 시도해 보고 싶기도 합니다. ^^

진해요

맛이 진해요.

수정과

묘한 단맛이 나는게 재미있었던 차입니다. 계피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듯해요~

수정과 맛이에요

따뜻한 수정과 차 같은 느낌이에요 마지막에 단맛이 좀 나구요. 계피향이 처음엔 진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시다보니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향도 좋고 맛도 조ㅓㅎ고

겨울내내 먹었어요 좀 진한감이 있긴 하지만 마시고 나면 몸에 열이 올라오는 것 같아 좋았어요

으슬으슬할 때

향은 진한데 맛은 은은해요. 으슬으슬 추워서 몸에 열 내야할 때 딱 좋습니다.

맛있어요

철제케이스가 완충제 없이 와서 구겨지긴 했는데 티 맛만 좋으면 된다고 생각해서~ 향도 짙고 맛있어요 따뜻하게만 먹어봤는데 페트병에 아예 물 마시듯 차갑게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단점은 엄청 자주 마시기엔 좀 질린다는 것 정도? 잘 마시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best!!

우리는 순간부터 풍기는 계피향과 번거롭지 않은 티백포장때문에 자주애용 물론 티백이라해도 가루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홀잎보다는 백배편하고 일단 계피향이 많이 나서 제일 좋음 거의 매번 구매하는 제품임 (주변에 계피향 싫어하는 사람은 텀블러를 열자마자 멀찌기 떨어진다는 점)

시나몬

아직 우려서 마셔보진 않았는데 향이 좋네요

겨울에 필수품입니다.

벌써 4통째 먹고있어요. 시나몬과 적당하게 달콤한맛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거같아요.. 친구들도 한번먹고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너무 아까워서 아껴먹고 있어요..다만 ..가격이 오른것이 아쉽습니다.

계피차

계피향이 아주 좋고 목넘김도 편한 차입니다~

수정과보다 더 수정과같은 맛과 향입니다.

이국적인 제목에 속아 구매했습니다만..한국인에게는 수정과로 익숙한 그 향기와 맛입니다. 생강향과 계피향이 강하며,티백 자체에 가루같은것이 묻어있어 스트레이트로 우려내기만 해도 단맛이 납니다. 밀크티용으로 샀는데 아무래도 저는 스트레이트로는 마시지 않게 되더군요...수정과맛이라... 그치만 밀크티용으로는 좋은것같습니다.차이와 비슷한 생강향의 싸한 맛과 홍차 자체의 단맛이 어우러져 꽤 괜찮은 맛이 납니다!

커피에 넣어먹으면 굿!

ㅋㅋ쬰맛이에용~!

Harney & Sons, 핫 시나몬 선셋, 20 티 주머니(Sachets), 1.4 oz (40 g)

₩7,03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티 블렌드 · 독특한 & 일반적이지 않은
  • 코셔

시나몬, 오렌지, 스윗 클로브가 함유 된 블랙 티.

핫 시나몬 선셋(Hot Cinnamon Sunset)

놀랍도록 강렬한 티.

특징: 미디엄 바디 티, 달콤하고 스파이시 향이 가미.

효고: Wow!

우리는 시간: 끓는 물, 5분

카페인 함유: 40-60 mg.

HT에 패밀리 콜라보레이션은: 독특하고 & 일반적이지 않은 티블렌딩을 가져왔습니다. HT는 최상의 찻잎과 허브를 제공하는 Harney 전통에 기반하고, 모든 패키지는 뛰어난 실크 티 주머니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티백의 편안함과 잎차 티의 세련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홍차를 우리는 정확한 방법

팟을 뜨거운 물로 따뜻해질 때까지 데우세요. 그 물을 버린 후에 차 2컵 분량 당 1개의 차주머니를 사용하세요. 차 주머니 위로 끓는물을 부어 5분간 담그세요.

주의사항

보관: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손으로 뽑은 중국 홍차는 계피, 달콤한 정향, 오렌지 껍질, 자연 및 인공 향과 조심스럽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핫 시나몬 선셋, 20 티 주머니(Sachets), 1.4 oz (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