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유에 냉침해서 설탕 한스푼 넣으면 달달하니 좋아요

가향차는 밀크티로 주로 즐기는데요 이 제품은 우유가 없으면 특유의 꽃향기가 따뜻한 홍차의 향이랑 분리되는 느낌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뜨거운 물에 티백을 조금만 오래 넣어둬도 향기로운 향이 날아가버려서 섬세한 느낌을 오래 느낄 수 없는게 단점인 것 같아요. 제가 별표 다섯개를 준 이유는 상온의 우유에 "semi냉침" 해서 마시면 향이 잘 남아있기 때문이에요. 차를 즐겨 마시지 않는 친구들에게 1리터정도의 우유에 티백 두개 담궈놓고 최소 하루정도 우려놓은걸 주니 먹어보는 애들마다 다 좋아하더라구요. 애기입맛 친구들은 설탕 넣어주면 더 좋아하구요. 이 브랜드 초코민트도 우유에 냉침해먹으면 맛있어요! 초코민트는 뜨끈한 우유에 우려도 향이 잘 남아있구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으면 옆에 '네'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틴 케이스가 정말 예쁩니다.

국내 사이트에선 이게 이만 얼마 했던가... 이렇게 예쁜 틴케이스에, 거기다 삼각 티백에 너무 예쁩니다. 선물한거라 맛은 모르겠는데 틴 케이스 크기도 상당하고 디자인도 저렴해보이지 않아(그렇다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주아주 고급스러운 빈티지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받은 사람이 좋아하더군요.-아프리카 원숭이-

파리 차

가족 모두 차 향을 맡고 깜짝 놀랄 정도로 좋은 향이에요. 우선 물에 타서 마셨는데, 뭐랄까 초콜릿에 버터 섞은 향이 나는데 맛은 깔끔해요. 제 취향에는 딱입니다. 부드러운 밀크티 좋아하시면 맘에 들거에요. 비싼 밀크티 향이 납니다. 우유 사다 만들어먹어야겠어요. 차 박스 예쁩니다. 밀봉되어서 오는데, 열어서 보면 안에 피라미드 백으로 가득 들어있어요. 다 마시고 나면 잡동사니 넣은 박스로 쓸 생각입니다.

.....마이 미스테이크!

잎차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두둥...티백이라는거! 그것도 20개밖에 안들어있다는거!!!ㅠ_ㅠ 금방 먹을것 같아요 ㅠ_ㅠ 슬프긴 하지만 은은한 바닐라 향이 쵝오입니다. 물에 분 잎자들이 삼각형 백을 꽉꽉 터져 나올거 같아요~ 다음엔 꼭 잎차를 시켜야 겠어요 ㅋㅋㅋ

좋아요!

차 입문으로 시작해 본 건데 좋은 선택이었어요. 바닐라에 프루티한 맛도 느껴지고 떫거나 쓰지 않아요 .

향이 정말 좋아요

저는 주로 커피를 마시고 차는 가끔 마시는편이에요. 차의 떫은 맛은 별로라. 그런데 이차는 일단 향이 정말정말 좋네요. 많이 우린다고 해도 쓰거나 떫은맛이 심하지 않아여. 일단 향에서 한번 반하고 맛에서 또 반해서 지인들께 선물하려구요.

최고우호적인 평에 냉침하라고 하신분 절받으십시오...ㅠㅠㅠ

맛있어요~! 향긋하고!!!!! 무슨맛일지 계속 고민했는데, 얼그레이는 싫다! 근데 과일 가향차는 괜찮을거같다! 밀크티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 고고 꼭 구매하세요ㅋㅋㅋ 일단 틴케이스가 너어어어무 예쁘고요ㅠㅠㅠ 향이 약간 청포도양? 그런 향이에요.. 쌉싸래한 청포도 홍차향??? 대신 이건 무조건 밀크티여야합니다....!!!!!! 다른분들 말대로 맛이 향을 좀 못따라가요.. 뜨거운물에 우리면 잠깐 방심하는 사이에 묘하게 맛있는 타이밍을 놓치게 되는 차... 그러니 그냥 맘편하게 설탕 한두스푼 휘휘 넣고 팔팔끓는 물에 우려내서 우유 취향껏 붓고 차게 해서 드세요!!!!!!!! 진짜 맛있고 하루 스트레스가 다 녹는 맛입니다... 카페인이 많지도 않은 느낌인게, 저 카페인 정말 안맞는데 이건 저녁쯤 먹어도 별 이상은 없더라구요.. 근데 혹시모르니 주말에만 먹습니다..ㅠㅠㅠ 그게 너무 아쉬워요 왜 홍차에는 카페인이 있어서ㅠㅠㅠㅠ 아무튼 전 진짜 강추에요. 후기에 호불호가 극명한데, 그정도로 진짜 걱정할만큼은 아니에요 (단 밀크티로 먹는 경우 한정) ㅋㅋㅋㅋㅋㅋㅋ 아 글고 냉침도 해봤는데요!!!!!!! 좀 시간이 걸리는게 흠이지만 설탕 안넣어도 이상하게 단맛이나더라구요... 대박 존맛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구ㅠㅠㄹ 제발 이거 드세요. 여기 회사꺼 페퍼민트도 괜찮구요, 평이 많은 이유가 있는것같아요!!! 지속적으로 다른 맛도 구매할꺼에요ㅠㅠㅠ반해버림ㅠㅠㅠㅠㅠ

케이스도 예쁘고 향도 좋네요.

지난번 주문때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20% 세일을 해서 냉큼 주문했는데 맛도 좋고 향도 좋네요. 처음 주문하는거라 하나만 샀는데 몇개 더 살걸 후회됩니다. 케이스는 약~간 사진빨인데 그래도 예뻐요.

후기 잘 안남기는데...맛도 향도 넘 좋아요

사실 틴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도착하자마자 향도 궁금하고 해서 오픈했는데 와우~ 너무 달콤한 향이 나서 바로 시음해봤어요~ 향도 좋지만 맛도 너무 좋아요~ 삼각티백도 넘 예쁘고 선물용으로 넘 좋을듯합니다.. 재주문 하려고 합니다

이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이란

딱 열었을때 향부터 다르구요 세련된 맛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싶어요 정말 강추요

구매하기

고급스러워요.

틴 케이스도 이쁘고 향도 고급스럽고 맛도 꽤 좋답니다. 선물하기 좋아요. 달콤하고 따뜻한 향이 나서 추워지면 딱 좋은데 점점 티백이 줄어드는것이 아까워서 못 마시겠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차를 잘 알지는 못해서.. 항상 틴케이스를 열때마다 향이 가득 퍼져서 너무 기분 좋아요 근데 가향 티였나요? ㅎㅎ 오리지널 티들도 함 시음해봐야겠어요. 향이 좋아서 어른들도 이 차 드리면 넘 좋아하시구요. 손님 접대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맛도 무난하고 좋은 티

가격도 맛도 무난해서 떨어지지 않게 구입해두고 있어요. 홍차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마실 만한 향이라서 더 좋아요. 티백도 깔끔한 느낌이고 틴도 예뻐서 좋아요~

베스트 아이템 향긋한 가향차

설명엔 베르가못이라 하지만 내코엔 바닐라향 그리고 적당한 시트러스한 향....사향차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지만 처음 맞을때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을듯합니다..오래 우려도 떫은맛 안나는것도 맘에 들고요...다음 딜을 또 기대합니다.

좋아요!

예전에 선물로 받아 마시곤 그 향이 기억나서 주문했어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했습니다. 피라미드 티백도 참 좋고 향도 최곱니다!

이렇게 싼 가격에 이정도 상품이라니

틴에 들은 것들 적어도 이삼만원은 훌쩍 넘는데 이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향도 고급스럽습니다. 선물로도 좋고 집에 장식용으로 올려두어도 이쁩니다.

Good!

향도 좋고 맛도 순하고 좋네요>.< 틴케이스도 이쁘구요. 즐겨 마시게될듯 하네요~ 하니앤손스 첨 사보는데 좋네요^^ 가격도 국내가격보다 훨싸구요

향이 좋아도 너~~~무 좋아요.

ㅠㅡㅠ 향이 정말 좋아요..! 왜 Best seller인지 알겠더라구요. 삼각 티백이나 개별포장 되어있지 않습니다. 틴도 너무 예뻐요 ^-^*

향이 엄청남

처음 마시는데 진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풍부하고 달콤하고 아 진짜 저 캔 컬러에서 느껴지는 그런 사랑스러운 향입니다

향과 맛 모두 좋아요.

사기 전에는 맛이 이상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만족합니다. 우선 첫 향은 달콤해서 좋고 차 맛은 순해서 좋아요. 한 번 우린 후 꺼냈다가 다시 한번 우려 먹을 정도로 양도 많고요.

구매하기

안좋을 때마시면 더 좋은 차

바닐라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마음에 드네요 깡통뚜껑을 열자마자 기분좋은 향이 물씬 나요 겨우내 난방이 안되는 아주 춥고 음산한 사무실에서 일을 하느라 위축되어 있을 때 따끈한 물에 한잔씩 마시면 속이 풀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굿

케이스 진짜 예뻐요.. 티백도 일반 종이 소재가 아닌 튼튼한 실크같은(?) 거고, 향도 좋습니다

아방가르드~

사실 틴케이스에 끌려서 사게됐지만 맛도 향도 좋아요 바닐라라고 해서 좀 느끼할까 싶었는데 괜찮았어요! 남은 틴케이스는 사무실 수납용으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삼각티백까지 예쁘네요 하지만 20개밖에 안들어서 아쉽. 홍차를 엄청 즐겨마시는 편은아닌데 성공한셈이였어요~ㅎㅎ

선물용으로 좋겠어요

선물하려고 샀는데 정말 케이스가 고급스럽네요... 향을 살짝 맡았는데 맛있을것같아요~

향이 너무 좋아요

바닐라 향이 달콤 향긋한게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재구매 100%

아직 마셔보진 않았지만 향과 틴케이스로도 충분!

음 스멜 굳~

향수로 쓰고싶을 정도로 향기가 마음에 들어요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약간은 화려한 꽃향기 같아요.향이 정말 깊고 계속 맡게되네요.선물하기 가장 좋은 차일 것 같네요. Dorothy

향기로운 티

개별로 포장이 된 것이 아니라 틴 속에 20개의 티가 들어 있습니다. 우선 우리나라의 일회용 티에 비해서 용량이 많아서 여러 잔을 우려서 먹을 수 있고, 홍차의 향이 그윽합니다. 요즘 같은 가을 날에는 딱인 차죠!!. 게다가 일회용 티이지만 인체에 유해하지 않을 것 같은 포장에 한번 더 매료됩니다. 약간 비싼 듯 하지만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기에도 딱인 차입니다.

향긋한 차

냄새 좋고 맛도 좋은 차 입니다 큼직한 틴케이스 안에 삼각티백이 들었어요

우유에 데워서 밀크티 해먹고 있어요

아침에 직장가서 밀크티 해먹고 있는데요, 맛은 달지 않지만 향기자체가 우유 단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져요 특히 찬바람 불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실은 케이스에 혹해서 구매한건데요, 좀더 홍차맛이 진하게 나면 우유랑 함께 했을 때 더 맛날것 같은데... 우유 200ml에 넣어 마셔서 약한거겠죠 ㅎㅎㅎ 담에 두개 넣어서 먹어보려구요, 암튼 향은 러블리 해요!

구매하기

왜 이걸 이제야...

향도 은은하고 3-4번 우려 먹을수도 있고 맛있어요~~~ 오설록 레드파파야랑 비슷한 맛인데 향과 맛은 훨씬 좋습니다.

향긋해여

냄새가 겁나 좋아요. 맛도 괜찮아요

선물용으로 강추!

클릭! 선물용으로 강추, 너무 예쁘고 풍미도 좋아요!!

은은한 홍차향

향이 은은한게 독하지않고 좋습니다.

틴케이스도 이쁘고 향도 좋아요

낱개 포장은 안되어있지만.

케이스

맘에들어요..저렴하고 선물용으로도

역시!! 인기 제품에는 이유가 없죠.

선물용으로 정말 굿입니다.

훌륭해요

20개의 삼각형 크리스탈 티백이 들어있는 틴인데 케이스도 앤틱한 느낌이 나요. 향은 풍성한 과일과 바닐라가 섞인 향이 납니다. 맛은 담백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타입이라 쓰지 않아요. 저는 티센터 오브 스톡홀름의 스톡홀름블랜드를 무척 좋아하는데 약간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카테고리가 비슷한 느낌.. 이 퀄리티의 홍차를 8천원 근처로 살 수 있다니 행복하죠. 국내에선 홍차들이 매우 비싼데다 파리스 티는 국내엔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거 같아요. 홍차 좋아하시면 선물용이든 본인이 마시는 용이든 아주 좋습니다.

상큼한 홍차

상큼해요

좋아요

틴케이스가 넘이뻐서 충동구매 한거였는데 맛도 좋으네요 우유 섞어마셔도 좋고요

구매하기

좋아여

^^

향긋합니다.

맛있고 향도 좋네요 딱 열었을때부터 향이 확 나는데 은은하고 좋네요. 다른 종류들도 다 마셔보고싶네요~ 그리고 틴케이스는 사진에 비해 실물이 별로에요ㅠㅠ

맛있어요^^

사람들이 하두 맛있다하길래 시켰는데 향이 정말 좋네요^^

너무 좋아요~~

향이 가미된 홍차 좋아하는 편인데요,. 바닐라향 부드럽게 퍼져서 마시기 전에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선물하기에도 이쁘고 제품도 만족스러워요. 이번에 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없어서 잎차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티는 정말 첨만나본듯

홍차도 좋아하긴 하지만 케이스땜에 한번 사본건데 맛과 향이..........아주 기가막힙니다

티백이라 편해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 좋아요

아주아주 좋아요~

꽃향기랑 약간 바닐라향 같은게 홍차향과 함께 나는데 정말 향기 좋고 홍차맛도 좋아요. 떫은맛 거의 안나요. 진짜 강추합니다.

향이 은은하고 좋은 파리스티

하니앤손스는 유명한 차 브랜드죠? 이번에 두번째 구입해본 건 파리스티인데요, 저번에 구입한 우롱티 못지않게 좋네요. 향도 좋고 캔틴에 들어있어 선물하기도 좋아요.

선물용으로 딱!

막 큰 선물은 부담될꺼 같구..마땅한 거 찾기 힘들잖아요~~ 이게 정답인 거 같아요! 이거 드리고 숙제하나 해결한 기분이에요 받으신분이 향이 너무 좋다네요~~ 저도 얼른 구매해야겠어요^,^

맛있어요~

비싸서 많이 망설이다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향도 좋고 삼각티백이라 잘 우러납니다. 그런데 중간에 티백 실이 끊어진 애들이 있네요. 낱개 포장된 저렴한 티백도 이런경우는 없었는데;;;

구매하기

...

이거 밀크티향 나네요 ㅠㅠ 이거 맛있음 크ㅏㅣ;언마ㅣㅓㅐ젇ㅎ ㄴㅇㄹ아ㅣ;ㅓㅏㅎ;ㅁㅇ히ㅏㄹ어ㅣㅡㄴ애ㅑㅓ대;ㄹ;ㄴㅇㄹ;ㅓㅐㅡ하ㅓㄴ아ㅣ머햐ㅓ고ㅓㅐ ㄷ;ㅓ매ㅣㅏㅇ

이거이거 맛나요 향도 좋고

꽃향이 은은하고 좋아요 ~~~~ 이거 맛남

차 좋아요~

워낙 차를 좋아해서 케이스도 이쁘고 해서 한번 사봤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맛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루이보스 맛도 나고.. 무난한 맛이에요. 뭐 차 맛은 다 비슷비슷 하니까 ㅋㅋ 케이스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아침에 빵이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향이 무척 좋네요.

오래 우렸는데도 쓴맛도 전혀 안나고 향이 좋습니다. 찬물에는 잘 우러나지 않아서 뜨거운 물에 1리터 정도 장시간 우렸는데 향도 좋고 진하고 쓰지 않고 좋습니다. 여럿이서 나눠먹을정도로 잘 우러나요. 패키지도 예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다른 차도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허니앤손스꺼 처음 마셔봤는데 향긋한 바닐라향이 너무 맛있고 순하고 좋네요. 다만 홍차가루가 틴밖으로 다 새어나와있고 틴이 예쁜데 너무너무 구겨져와서 버려야해요ㅠ 아쉽네요...선물용이라면 비추합니다.

향 좋아요.

차를 안마셔봤는데 정말 향으로 마시는구나 싶을 정도로 좋네요. 추천 합니다

선물용

좋다고하네요

굿굿~~

이거 딱 좋아요. 향도 달콤하고 맛도 진하고 완전 좋아요.

좋네요~!

구매대행사이트에 19000에 팔던데 여기서 8500에 사니까 가격차이가 크네요~! 어제 첨으로 개봉해서 먹어봤는데 가향차 첨이라 궁금했거등요ㅋ 식구들도 향이 좋다고 하고 잘 마셨습니다^^ 재구매의사 100%!!

향이 정말 좋습니다.

뚜껑만 열어도 차 향이 정말 너무 달콤한 향이 나요~ 너무 좋아요.

구매하기

향과 맛이 부드럽고 좋아요.

친구가 선물해줘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어요.캔도 이쁘고 맛도 좋고

선물용

틴케이스가 정말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선물용으로 샀기 때문에 맛은 모르겠지만 선물용으로 아주 괜찮은 외관!!

다른저렴한제품이랑 확실히달라요

다른제품으로 밀크티해먹을때랑 이걸로 해먹을떄랑 맛이 확실히 다르네요 진짜 고급스러운 향? 틴케이스도 너무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거같아요 재구매의사 100%있어요

향이 정말 좋아요.

향이 정말 좋아요. 달달하고, 향도 좋고, 떫은 맛도 없어요. 떫은 맛은 안 나지만 수색이 연한게 좋아서 2분정도만 우려요.

선물했습니다.

받으신분이 좋아하시네요

향도 좋고 틴 케이스도 이쁘고

향도 좋고 틴 케이스도 이쁘고 ^^ 향이 부드럽고 달콤해요

착한

봄날에 화사한 꽃들처럼 좋아요~~

선물용으로는 최고!

선물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좋아하는 티!!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선물용으로...

먹어보진 않았지만 선물용으로 틴박스가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사진만큼 고상하진 않지만 .. 소소한 선물로 개안은것 같아요 ~

구매하기

아직 개봉전...

아끼고 있어요..예뻐서 더 좋아요..

러블링💖

틴케이스 받고 이뻐서 한번 놀라고 여는순간 향기에 또 놀라고ㅋ 우려내면 향기가 너무 좋아용

향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ㅎ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겉과 속이 모두 짱

틴케이스도 너무이쁘도 차향도 너무 좋아요 무난하고 달콤한 과일향이 피로를 녹여주는 느낌이에요

밀크티 좋음

호주에서 먹던 블랙티처럼 우유랑 꿀섞어 먹었더니 좋아요

향 좋아요

오렌지+초코향 같아요 차맛은 그냥 특별한 맛은 없고 향이 무척 좋으네요 캔도 이뻐요

향이 정말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 안했는데 향이 정말 좋아요. 주변에 남녀 모두 향긋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같아서 재구매하려구요 :)

말이 필요없는 파리티~~

첨엔 틴케이스가 예뻐 주문했구요, 두번째는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주문했어요.. 먼가 고급진 향?이 나서 우와해지는 기분이 들어 종종 여유로운 시간에 즐기는 차입니다. 육아에 정신없고 지친 친구에게도 차한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다행히 만족하네요..

블랙티

향도 좋고 시원하게 마시는 게 더 맛있는 듯해요

향이 아주 좋아요

따뜻한 물에도 해서 마시면 좋지만, 따뜻하게 한 우유에 넣어서 마시니 시중에 파는 차와는 비교도 안될만큼 맛이있어요

구매하기

잘 마시고 있어요~

케이스 이쁘고 아주 잘 마시고 있어요~

선물용으로 딱이예용

냄새 완전 좋구용..케이스 완전 고급져요

맛있어요!

트와이닝 얼그레이랑, 레이디 그레이가 취향인 분은 이것도 꼭 마셔보세요! 처음 딱 마셔봤을때 너무 제 취향이라 사길 잘했다 느꼈어요. 저렴하진 않지만, 티백 하나하나가 진하게 우러나는 편이라 여러번 우려 마셔도 되니까 아주 좋네요. 그런데 틴케이스의 잘 보이는 앞면에 스크래치가 있어서 안타까워요 크흑...

케이스 이뻐서 선물했어요

안에는 몇 개 안 들어 있대요

향긋하고 맛있어요

이 시리즈처음엔 그냥 통이 예뻐서 사기 시작했는데, 이 티는 정말 맛있네요 달달해서 오후에 한잔 마시기 좋아요

틴케이스가 이뻐요!

틴케이스 다 모으고 싶을정도로 이쁘네요. 티 또한 깔끔하고 향이 좋아요

추석선물

워낙 패키지도 이쁘고 친한 지인들이 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2개 포장 이쁘게 해서 선물로 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옆에서 하나 타 마셔봤는데 향기가 오래가고 좋아용

선물하기 좋아요

포장도 예쁘고 선물하기 부담 없는 가격

몇 번째 주문하는지 모르겠어요. 틴케이스까지 너무 좋아요.

틴케이스도 좋고, 차도 좋고.

향이 정말 좋아요!

티백이라 마시기도 편하고 향도 좋아서 다음에도 재구매하려구요!

구매하기

향도 좋고 선물하기에도 고급져요

향이 좋고 선물하는 사람들도 좋아하네요.. 케이스가 고급져서 있어보였어요 커피 지겨울쯤 먹는데 괜찮아요.

꽃향기가 나는 부드러운 홍차 너무 좋아요

신비한(?) 느낌의 꽃향기가 나는 홍차인데 맛도 아주 부드러워요. 저는 시고 떫은 맛이 나는 차는 좋아하지 않고 녹차도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사놓고 걱정했는데요 왠걸 너무 맘에 드는 홍차에요. 어쩜 이런 향이 나는건지^^ 대만족입니다.

단언컨데 저에겐 최고의 차예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 제가 뭐 더이상 말할 필요 없이 인기가 증명해 주는 것 같네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고 맛, 향, 선물하기에도 좋은 케이스....전부다 완벽합니다.

선물로 준거라..

좋다고 하네요~

너무 달콤한 차

프랑스에서 차를 구매하고 다 마셔가서 아쉬워하던중 그저 케이스가 예뻐서 구매한 차예요. 신기하게 향도 비슷한데 더 달콤하더라구요. 달콤한 쵸콜릿 향이구요. 전 종이컵에 물반쯤담궈서 우려낸 후 버리고 텀블러에 담궈마시면 떫은맛도 없고 아쥬 좋아요ㅎ 앞으로 친구들 생일때는 이걸로 선물하려구요ㅎ 선물용으로 퀄리티나 가격면에서 완젼 좋습니다!ㅎ

이매력적인 허브티를 이렇게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건 행운^^

회사근처 커피숍에서 요거 한통에 2만원에 팔더군요!근데 너무 맛도 좋구~1리터 물병에 우려서 물대신 먹을수 있기도 하고 해서 큰맘먹고 사서 아껴 먹었었거든요! 근데 여기서는 한국서 한통살 금액으로 두통을 살수 있으니깐 완전 대박인거죠~한국 구매자들이 아이허브를 개미지옥이라 부르는 이유를 몸소 실감하고 있답니다.요 허브티 찬물에도 잘 우러나구 요즘같이 추울때에는 따뜻한 물에 우려도 맛있엇요! 너무 뜨거운물에 오래 우리면 끝맛이 좀 떫을수 있답니다~그건 사용자 요령인듯~

향도 진하고 맛도 진하고

가향홍차보다는 그냥 순수한 찻잎 맛으로 즐기는 그런차를 더 좋아했었는데 이 제품 덕분에 가향홍차의 넓은 세계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네요 ㅎㅎ 정말 진한데 인공적이거나 역하지 않고 홍차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는 그런 향이에요. 피라미드 티백이라 한 잔만 마시기엔 양이 많아서 항상 1리터 저그에 세네잔 분량으로 충분히 우려 마시는데 남기지 않고 다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맛이 괜찮아요. 그리고 하니앤손스는 맛도 좋지만 틴캔이 정말 예뻐서 자꾸 모으게 되요 ㅎㅎ

향기 너무좋아요

향기 완전 진해요 전 너무좋지만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차게우려 마시는게 더 좋은거 같애요

생각보다 진하네요

생각보다 진해서 좋아요 밀크티 만들어 마시려고 샀는데 만족합니다.

고급스런 향

향이 풍부합니다 :)

구매하기

이름값.

유명세를 톡톡히 합니다. 향이 끝내줘요. 오래우리면 당연히 떫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습니다.

향이 굿!!!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티~ 케이스도 이뻐서 늘 선물하기도 좋아요~!

향이 진짜 좋아요

차 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 제품 알고나서부터 이것저것 많이 사게 됐어요 향이 진짜 좋아요

초강추에요

카페인함량이 좀 높은지 좀 어지럽긴한데(본인이원래카페인부작용이좀있음) 향도 짱좋고 맛도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언니들 선물할때 끼우는 것중에 하나에요~~ㅋㅋㅋ 받는사람들도 좋아해요!! 틴케이스 열자마자 달콤하고 우아한 향이 확~~나면서 반하거든요 ㅋㅋ

향이 너무 좋아요~

허니앤손스는 계피향나는 차만 마셔봤는데 세일할때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 회사에 오자마자 뜯어서 먹어봤는데 향이 좋네요~ 동료중에는 닥터페퍼 음료수 느낌이 난다는 분도 있었는데..ㅋㅋㅋ 특유의 향때문인것 같애요. 한국에서는 꽤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서 너무 좋네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할꺼예요

젤 좋아하는 티!

홍차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가향차는 잘못 고르면 싸구려 향이 나서 별론데 요건 마리아쥬프레르 차와 비슷한 수준인듯 해요. 홍차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무난히 좋아하실듯..캬라멜향? 초콜릿향 같은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에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아요. 하니앤손스에서 젤 좋아하는 티!

향이너무좋아요

뚜껑을열었을때나는향너무좋아요..차맛도좋아요

향이 너무 맛있는데..

티백 상태로의 향은 너무 맛있는데 우리고 나면 그만큼 향이 나진 않아서 아쉬워요 틴에서 나는 향이 너무 좋네요

틴케이스 너무 예뻐요

역시나 보는대로 틴케이스가 정말 예쁩니다. 향도 정말 좋구요^^ 맛도 좋아요! 짱짱! 다른거로 더 구매하려구요 ㅎㅎ

고급스런 틴케이스

먹기 편한 사체백... 향도 좋고 선물하기도좋고 강추입니다.

구매하기

패키지로 먹고 들어감...

패키지도 이쁘고 향도 좋고 굳굳 ㅜㅜ

선물용으로 굿

선물용으로 좋아요. 틴케이스가 이뿌구요. 고급지진 않습니다. ㅎㅎ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그래도 꽤 만족스러워요.

향 좋아요.

향은 좀 단 편인데 차 맛이 되게 깔끔해요. 케이스도 예쁘고, 차 맛이 정말 좋아서 추천! 향은 취향은 좀 갈리는데 전 맘에 들더라구요.

와 기대 안했는데 정말 괜찮네요!

향에 예민한 편이라 안맞으면 어쩌나 신경쓰였는데 물건 받아보니 정말 만족스러워요! 바닐라 향이 달달하고 기분 좋은데 머리아픈 그런 향이 아니에요! 시간이 좀 지나서 차가워져도 시고 떫은 맛으로 변하지 않아서 정말 좋구요. 달달한 향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선물용으로구입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백화점에서 가격이 2배이상 올라가드라구요. 틴케이스도 이쁘고 향도 좋음~!

향이 정말 좋습니다♡

처음 받자마자 케이스 예뻐서 기분 좋아지구요 또 향도 좋아서 기분 더 업됩니다ㅋㅋㅋㅋㅋ 맛도 좋구요

맛있어요`

달콤한 향에 부담스럽지 않은 맛 bbb 클래식 티를 더 좋아하고 가향 티를 잘 못 먹는 편인데 이건 딱 좋아요 ㅋㅋ

대만족!!

오후랑 늦은 저녁에먹기 좋아요!! 향도 강하지않고 은은하니 먹고 나면 속이 편해요

하니앤손스 차가 향도 좋고 해서..

여기저기 리뷰 보고 구매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향도 너무 좋고 맛도 너무 좋아요~틴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향이 진짜 오묘~

향이 진짜 좋아요! 호불호가 없을만한 향? 근데 확실히 티백이 하나하나 포장되어있지 않은게 불편하긴 하네요ㅠ

구매하기

제 취향이에영 ㅎㅎ

틴케이스도 이쁘고 차도 제 취향이에요 ㅎㅎㅎ 먼가 단 향기가 나면서 홍차맛도 적절하고 ㅎㅎ 태워서 먹자마자 동료들이 좋은 냄새가 난다고 무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다른 시리즈도 구매해봐야겠어요 ㅎㅎ 케이스도 넘이쁨 ㅎㅎ

맛있어요

홍차 처음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거에요. 은은한 바닐라 향이 차 맛을 한층 더 좋게 만듭니다.

이 브랜드 홍차 시리즈중 제일 좋음

제대로된 홍차지만 쓰지 않고 약간의 바닐라가 부드럽게 맛을 감싸줘요. 이것저것 마셔봐도 전 이게 제일 낫네요. 아침에 잠깨면서 마시기에도 좋고, 나른한 오후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한잔 딱이에요.. 또 구매합니다..

정말 좋은 향기가 나요. 뚜겅 열고 향기 맡는 순간 이건 진짜 잘샀다는 생각 듦

두 개 사서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제가 열심히 마시고 있어요. 회사에서 마시는데 홍차 못드시는 분들 말고 주변에 티백 한 개씩 선물했더니 정말 기뻐하심^ㅁ^ 열이면 열 모두 향 맡아보고 감탄하셨어요.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꽃차나 허브티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들인 듯 해요. 정말 정말 좋음 굿! ^ㅁ^b

향 좋아요!

이 향이 파리의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차는 향도 좋고 맛도 좋으네요! 저도 틴이 쫌 찌그러져서 와서 쫌.. 배송에 신경 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몰라 잎차로 안사구 티백으로 샀는데, 다음번에 잎차로 구입할 의사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카렐의 걸스티였던가 그 맛이랑 비슷한거 같았어요!

두번째 구매에요 ㅎㅎ

향도 좋고 맛있어서 두 통이나 구입하게 됐네요 저한테는 잘 맞는 차인것 같아요

향 정말 좋아요

처음 마시려고 사봤는데 틴케이스 열자마자 향이 굿~ 틴도 이쁘고 삼각티백인데 개별포장이 안되어있어서 향이 쉬이 날라갈까봐 애지중지하고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차에요.

따뜻하게도 아주 좋지만...냉침해서 여름에 한잔..캬........

맛나요~

통도 너무 예쁘고 향도 좋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구매하기

향이 너무 좋은 차.

홍차의 떫은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홍차예요. 향도 너무 세련되고 좋아요.

케이스가 예뻐서..

케이스가 예뻐서 사게된 차인데 맛도 진짜 좋아요. 대신에 인공향이라던가 화장품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마시지도 못하더라구요 전 달콤한 향이 좋아서 기분이 안좋을때마다 마셔요. 그럼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더라구요

만족스러워요.

향긋하고 부드럽게 마시기 좋아요. 따뜻한대로 차가운대로 맛과 향이 풍부한 차입니다.

생각 보다 좋네요

커피를 줄여 보고자.. 구입했던 차인데.. 향도 좋고, 티백 하나로 많은 양의 차를 마실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 느껴 지네요~ 만족 합니다.

좋습니다,.

ㅋㅋㅋ 좋아요! 또 구매하고픈 차입니다,, 향긋한차에요~ 따뜻한 물에 우러먹기도하고 사이다에다 우려먹으면 독특한맛의 탄산을 느낄수있답니다 강츄

향기가 너무좋아요

향기가 너무 좋네요 역시 후기를 보고 선택하길 잘했네요~

향이 좋더라구요.

따뜻한 물에 우려냈을 때,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질리지 않고 맛있는 티

향도 좋고 맛도 은은하고 좋아요~ 틴케이스도 이쁩니다. 앞으로 계속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에요

무척 좋아하는 차예요.

향이 정말정말 좋습니다. 레이디 그레이도 참 좋아하는데, 뚜껑을 열자마자 기분 전환이 될 만큼 기분이 좋아지는 찹니다. 따뜻하게 우려도 맛이 좋지만, 냉침해서 마셔도 참 좋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과향이 정말 맘에드네요

가격도 굿 맛과향도 굿굿 정말. 사길 잘 했네요 1티백으로 하루종일 재탕해서 마셔도 맛과 향이 남아있네요

구매하기

향이 무척 좋아요

케이스가 이뻐서 샀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놀랬어요 안흔한데 맛있는맛 이걸로 밀크티쨈 만들면 맛있을것같아요

강추!!

향 너무좋아요^^

향과 맛이 진해요

찬 물에도 잘 우러나고 향이 진해서 한 번 맛도 진해서 두 번 행복해요

틴케이스

가향차라고는 하지만 생각외로 평범한 블랙티~ 비글로우 바닐라캬라멜 처럼 호불호 나뉠 향은 전혀 아니니 안심하세요 향도 좋고 씁쓸함도 적당히 있고 틴케이스까지 예쁨^^

존맛......... 세상에 존맛...

백퍼 재구매 향이 좋아요

오오오오오

향이 진짜 좋아요

그래 이거지

사무실에 두고두고 먹는다 허니앤손스는 종류별로 다사자ㅇㅇ

이름처럼 파리지앙같은 차

이거 조금만 많이 우러나면 아주 쓴맛 봅니다. 하지만 가향 홍차로서 꽤 산뜻한 향이라 좋아요. 밀크티로 마셔도 좋고 저는 피클링스파이스나 정향같으거 넣어서 차이티 만들어 마셨는데 그것도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고급스런 포장 마음에 쏙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고급스런 포장이 마음에 쏙 드네요

부드럽고 은은한 홍차

친구가 몇 개 주면서 추천해서 마셔봤더니 오 좋아요. 진한 홍차는 즐기지 않는데 은은하고 맛있네요. 향이 진짜 좋아요. 부드러운 향. 제가 우유냉침이 처음이라 그런지.. 밀크티는 좀....그랬어요. 물에 타서 마시는 것은 진짜 굿!

구매하기

좋아효'ㅜㅜ

페퍼민트같은 차도 좋아하는데 밤에먹긴 좀그렇더라구요 이 차는 언제 먹어도 기분전환도되고 정말좋아요! 블랙티

아주 좋아요!!

이제 아이허브에서 매번 시킬 것 같네요. 매일 마시고 있어요. 맛도 향도 일품이에요 <3 끝에 떫은 맛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틴케이스도 예뻐서 지인들한테 작은 선물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오후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향의 홍차

너무 고급스러운 향이 나기때문에 그냥 먹기에 아까울 정도로, 간식을 곁들이고싶어집니다. 얼그레이, 레이디그레이를 좋아한다면 강력하게 추천함.

가벼운 꽃향기같은 향

무난한 맛

간편하게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에서 티백 넣어주면서 몇천원씩 받는데 이거 하나면 카페에서 산 음료 부럽지 않아요. 정말 진해서 여러번 우려먹을 수 있어요. 향도 좋아서 자주 마시게 되네요.

향도 너무 좋고 틴케이스도 너무 예뻐요

한번 사서 마시고 또 재구매했어요 향이 너무 좋고 사계절 내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에요. 틴 케이스도 너무 예뻐서 재활용하기도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유명한 홍차

하니앤손스 파리티는 워낙 유명해서 한 번 사봤는데 정말 향도 달달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나네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맛이고요. 케이스가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

향긋한 티

빠른 배송 좋아요. 입안 가득 향긋향긋 차게해서 마시면 더 좋아요

GOOD VERY GOOD

VERY GOOD SMELL VERY GOOD TASTE

아이허브를 알게된 기쁨 중의 하나...

진짜 맛있어요... 틴케이스도 예뻐요... 이 가격에...

구매하기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샀는데...

차도 향이 너무 좋습니다. 미지근한물에 은은하게 우려먹었는데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되네요. 이쁜 케이스는 덤~

티 향이 너무 좋아서 재주문! 그리고 선물용으로 하나 더 주문합니다

티 향이 너무 좋아서 재주문! 그리고 선물용으로 하나 더 주문합니다 꽃향과 전체적인 향이 일단 너무 좋~고! 케이스가 이쁘다보니 이젠 완전 팬이네요 ^^ 다른향도 주문해보면서 후기 남깁니다~~

오우 향이 매혹적입니다.

차 자체의 맛은 밋밋하나 향이 정말 매혹적입니다.

선물용으로 굿~!

케이스도 예쁘고, 실용적이라서 선물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강추~!

맛있어요~~~~

꼭 사서 드세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맛

유명하고 다 좋은데.. 가향차라 합착료 들어가서 아쉬움

틴케이스 이뻐서 샀고 향이 좋아 샀지만... 합착료 들은거 생각하면 좀 아쉬움.. 진짜 커피 대용의 멋진 차 없을까 ㅠ.ㅠ

추운 겨울에 이국적인 향에 취하고 싶다며~^^

추운 겨울 밤 따뜻한 차가 생각날 때, 이국적인 향으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저는 Paris차를 마셔요~^^

와,,

홍차를 처음 접해봐서 선물용으로는 티백을 사고 실구매는 loose tea로 구매했습니다. 싱그러운 티타임의 여유가 너무 기다려지는 맛이네요. 향이 가볍지만 전체적인 맛은 가볍진 않아서 오래 즐기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초코가 들어간 쿠키랑 같이 즐기면 너무 좋네요.

향이 정말 최고네요!

아이허브에서 처음 차종류 구매해봤는데 정말 상품평들 만큼이나 향이 너무 좋아요!!

구매하기

역시 좋습니다

홍차를 즐겨마시 않고 특히 가향된걸 별로 안좋아해서 구매전에 걱정했는데 구매평들 처럼 맛있네요 향이 너무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향기 은은하고 좋아요~~~

카페에서 허브티 주문하면 나오는 티백과 비슷해요~~ 저렴한 가격에 카페에서 마시는 좋은 허브티를 먹는 느낌~~~ 향기도 은은하고... 저는 마음에 듭니다^^ 물론 케이스도 예뻐서 티를 다 사용한 후에는 다른 용도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향이 은은하니 좋네요.

여러가지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네요, 처음엔 바닐라같더니 꽃향기도나고... 사무실에서 기분전환겸 마시기 좋아보입니다. 케이스까지 넘 예쁘고 좋네요-ㅎㅎ 다음엔 다른것도 마셔봐야겟어요

괜찮아요

차에 대해선 잘 모르고 그냥 케이스가 예뻐서 샀는데 향도 좋고 맛이 부드러워요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아이허브에서 파는 차들 중에서 인기가 좋길래 사봤었는데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향기도 너무 좋아요 샤쉐도 품질이 좋아서 선물하면 반응 진짜 좋아요

좋아요

선물로샀어요

맛있어요

여기 차 중 제일 좋아하는 차에요.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단 향인 차입니다.

너무 좋아요

싼 가격에 구매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굿입니다

커피를 너무마셔서 티로 바꾸어 보려고 상품평보구 샀는데 대 만족입니다 두번째 구매했네요

선물로 줬는데

지인에게 선물로 줬는데 향도 좋고 맛도 좋다고 기뻐했어요

구매하기

익숙한 단향이 무엇인가 했더니

와x껌 냄새가 엄청 납니다. 그냥 x우 껌씹으면 나는 향이에요

좋아요

틴케이스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 써도되고, 향도 좋고 완벽함~~~~~~~ 근데 나중에 또 사먹고 싶은데 아까운 틴케이스 쌓여가면 뭐에쓰죠...

paris tea

Harney & Sons 차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구입해 보았는데 향이 매력적인 차였습니다.

향도좋고 맛도 좋아요

단 5분은 넘기지 않아야 쓴맛이 안나요 너무 우리면 정말 써요 적당히 우리면 향도 좋고 맛있어요 진해요

친구의 부탁으로 산!

잘 마시고 있다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요건 말이 필요없어요

.....(그래서 침묵만이 평가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틴케이스 성애자라서 샀어요. 너무이뻐요 하앍!!! ㅋㅋㅋ

바닐라와 꽃향기의 조화

우선 틴케이스 너무 예쁘구요. 안에는 따로 포장은 없어요. 추가비닐포장없이 개별티가 들어있어요. 향은 향긋한 바닐라와 꽃향기가 납니다. 한잔씩 우려먹으면 기분도 좋고 향기에 취해요. 가격도 한국보다 착하답니다.

즐겨 먹고 있어요

이전에 선물로 받아서 먹었던 것보단 향이 좀 덜하네요. 그렇지만 계속 먹다보니, 몸에 좋다는 느낌이 듭니다. 매일 한 봉으로 2번 우려 먹는데 두 번째 잔도 첫잔과 거의 같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잔까지 우려 봤는데, 아직은 세 번째 잔은 맛이 떨어지는군요.

종종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아직도 비싸게 팔리는 제품인데 아이허브에서 사면 저렴하고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재구매 몇번했던 제품입니당ㅋ

구매하기

예뻐서 샀는데

솔직히 하니앤손스 효자상품입니다 추천

이거

밀크티로 만들어먹음 쥰맛임 트라이 고고

Tea Great!

깔끔해요 맛도 향도~2~3번 우려먹을수 있어요~

무난하고 좋은 차 입니다.

향긋하고 아무 때나 즐겨도 무난하게 좋습니다. 스테디셀러는 다르네요.

좋아요~~

선물용으로 샀는데... 맛이 궁금해요~~~

선물용

받으시는 분들은 다 조아하세요. 100퍼!

향도 좋고 캔도 이쁘고 ㅎㅎ

오래 우려도 쓴맛이 별로 안나서 정말 좋아요. 향이 제일 좋고.... 샹달프랑 같이 주변에 마셔보라로 권하기 쉬운 애에요. 먹고나면 캔도 쓰기 좋습니다 ㅎㅎ

부드러워요. 살짝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가향티에 최근 필 받아서 ~ 마셔봤는데 좋아요. Twg나 마리아쥬 쁘레르와 비견될만큼이네요. 파리티는 은은한 꽃향기도 좋지만 맛이 참 좋습니다. 그래서 초컬릿향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리스 티

향이 아주 좋습니다

두번째 구입

향이 좋아서 두번째 구입했습니다. 아프리카 어텀이랑 파리스랑 두개 같이 구입했는데 번갈아 마시니 좋네요!

구매하기

선물

선물하려고 두통 구매했어요 전 파리티 잎차로 구매해서 마시고 있는데 향도 좋고 맛나는 홍차네요 적당하게 무게감과 산듯한 좋아요!! 틴 캔도 깔끔하고 이뻐서 선물하기 싫어지는... ㅎㅎㅎ 순간 흘들렸어요 봄에도 어울리는 차네요

상큼해요

후르츠향이 강하고 달콤이라기보단 새콤한 쪽인지라 냉침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차알못이라 그냥 끓여서 우려낸 뒤 식혀서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계속 시고있음

그냥 먹어도 좋고 우유타 먹어도 좋다 친구한테 내주면 있어보임

좋아요

틴케이스도 이쁘고 카페나 사먹는거 대비 가격도 엄청 저렴하죠 저는 사무실에서 먹어요

별 다섯.. 추천

통이 이뻐서 샀는데... 향도 너무 좋고 정말 맛있어요

향긋한 티!

향이 좋고 맛도 좋아요. 이름이 예뻐서 그냥 샀는데 성공이네요!

난 좋다

향도 좋고 즐겨 먹어요. 가격은 타직구보다 조금 비쌈

패키지가 너무예뻐서 모으는 중이에요..ㅠㅠ

너무너무예뻐요..ㅠㅠ 아직 열어보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지금껏 다른 티들이 늘 맛있어서 기대하구있습니당~~

Paris

무난해요. 바닐라+꽃향+약간의 시트러스 정도 같네요. 저는 홍차나 녹차 백차 등등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는 인간인데.. 무난하다고 느꼈어요. 향이 크게 강하진않구요. 보통정도... 차맛이 크게 튀진않아요 좋다거나 나쁘지 않다고 느끼는 진짜 무난무난.. 별로 차 안마시는 아는 분들에게 대접했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향기가 너무~ 좋다며...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것같아요. 선물받으신분이 차 좋다며 되게 좋아하셨어요.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향기롭고 좋게 즐길수 있는 차같습니다 향기로운 편인데 가향차 싫어하시는 분은 피하시구요 바닐라와 꽃 과일 등.. 조화로워요 ^^ 편하게 즐길수 있게 맘에 드네요

향은 좋은데,,

밀크티 만들어 먹으면 별로에요,,,바닐라코모로 차가 짱~!

구매하기

프랑스식 가향홍차 좋아하시면 좋아하실듯. 가격대비 고급스런 맛.

마리*쥬 마*코폴로 느낌의 맛입니다. 그 브랜드는 비싸서 잘 안 마시는데 이것은 훨씬 싸면서 그런 느낌으로 마실 수 있어 좋네요.

향이 좋습니다.

"검은 차와 천연 및 인공 바닐라, 과일 및 감귤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라는게 설명입니다만, 바닐라 향은 생각보다 약하며 꽃향과 과일향이 강합니다. 베르가못이 들어간 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얼그레이와 무언가 섞인 듯한 느낌도 납니다.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괜찮지만 밀크티를 만들어 마셔도 향이 좋아서 기분좋게 마실 수 있습니다.

향이 좋아요

향이 좋고 맛이 부드러워요 만족입니다

케이스간지 ㅋㅋ

하니앤손스는 케이스가 간지나요

만족스러운 티

하니앤손스에서 베스트에 속하는 제품이라길래 주문해봤는데 정말 순하고 향도 아주 좋네요. 게다가 틴이 너무 예뻐서 만족도가 배가 되는것 같아요.

선물용구입

선물용으로 구입해서 맛은 못봤지만 패키지가 워낙 예쁜지라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셨어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틴 예뻐요ㅎ

사실 틴만 보고 사서ㅋㅋㅋㅋ틴은 맘에 들구요. 개별포장되어있지 않은 삼각티백형식이에요. 차는 향은 좋은데 맛은 조금 연한 느낌이 있고 끝맛이 살짝 떫어요. 틴이 예뻐서 다른 맛도 사고싶네요ㅎ

케이스가 이뻐서 샀어요 ㅋㅋㅋㅋㅋ

향을 잘 몰라서 케이스 보고 페퍼민트랑 같이 샀는데 처음에 기대하고 뚜껑 열었을땐 엄청 향이 진한거 같아서 좀 실망했는데 막상 따뜻한 물에 우려보니 은은~~ 한게 향긋하고 좋네요~^^

항상 품절이라.

무배 아닐때나 품절이 풀리기에 무배 아닐때 구입했어요.,ㅠㅠ 눈물이나지만서도.. 선물용으로 구입해서 여러군데 돌렸는데, 케이스도 예쁘고 해서 반응 좋습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살짝 풍선껌? 비슷한 향이 나긴 하는데,, 맛은 향만큼 강하지가 않아서 먹기 좋아요~

향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향좋아요

선물용

선물용으로 샀는데 케이스는 예쁘긴한데 생각만큼은 아니었어요. 워낙 상품평에 케이스 이야기가 많아 기대가 컸던듯

향이 매우 좋아요

향이 매우 좋아요

전 좋아요

많은물에 삼각티백하나면 은은하게 딱좋아요 홍차느낌? 향이 아주좋아요 차를 원래 좋아하시는분들께 권합니다.

여름에 물처럼 자주 마셨어요.

외국사람들은 tea를 좀 진하게 마시는것 같더라구요. 1개의 티백으로 한잔 마시기엔 조금 진한감이 있어서, 따뜻한 물에 담궜다가 빼준후 1리터 물병에 이 티백을 넣어두었더니 더운여름 물비린내 안나는 티워터가 되었어요. 활용하심 좋을것 같아요.

향도 맛도 좋아요.

향이 좋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았네요. 향도 맛도 괜찮아요. 저는 커피보다 이런 차종류를 좋아하네요. 케이스가 예뻐서 좋구요.

좋네요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틴케이스도 예뻐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네요

우유향 홍차

향긋하고 부드러움 재구매의사 있음

구매하기

찬바람이 불땐 따뜻한 티로~

찬바람이 불땐 따뜻한 티로~ 주로 커피를 마시는 데 요거 초보자들에게도 향도 좋고 맛도 연해서 괜찮네요.

향이 좋음

캔 안에 망 재질의 티백에 담겨있고 향도 진하고 우유 살짝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차차차

요즘 차에 빠져서리 아지 개봉은 안했지만 만족합니다

아직 안먹어봤어요

아직 안먹었지만, 향이 너무 좋네요

향기...

통도 귀엽고 이뻐서 맘에 들고... 차 향이 굉장히 달콤해요. 아직 마시진 않았지만 차 향만 맡아도 기분 좋아지네요. 우울한 오후 기분전환으로 그만이겠어요.

케이스가 이뻐서 차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려고 샀어요~ 아직 맛은 못봐서 맛은 모르겠구요~ 케이스가 찌그러지지 않게 왔어요~

케이스가 이뻐서 차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려고 샀어요~ 아직 맛은 못봐서 맛은 모르겠구요~ 케이스가 찌그러지지 않게 왔어요~ 근데 한개가 안에 터져왔는지 가루가 케이스 밖에 가루처럼 나왔네요....

헌앤손스의 파리차

처음 틴을 개봉했을때의 향이 정말 좋은데도 조금 지나치게 인공적인듯한 느낌이 적잖이 있었는데 물에 우려낸 후에도 그런 인공적인 느낌이 맛에도 좀 베어있었던게 살짝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전체적인 홍차맛은 깔끔하고 단정한 맛이었습니다.

맛있어요

틴캔이 예뻐서 주문한건데 차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바닐라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향이 나는게 맛있어요

좋아요~

박스도 예쁘고 차 향도 너무 좋아요~ 선물용으로 강추!!

향이 좋아요.

향만 좋아요 ㅋㅋ 냄새는 바닐라+시트러스? 같은데 맛은 걍 홍차맛 헝헝

구매하기

선호한 이유를 알겠어요

달콤한 향이 블랜딩되어 있어서 마실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하니앤손스는 정말 다 맛있네요. 패키지도 귀엽구요.

첨 구입해봣는데 향이 참 좋네요

부드러운 차에요

선물로 구입

선물로 구입해서 제가 마셔보진 않았지만, 선물 받은 가족이 너무 좋아하네요.

케이스 이뻐서 좋음요

향은 새콤한 향이네요 좀더 꽃향기같을줄 알았는데 맛은 쏘쏘.. 괜찮아요

향기만 좋아요

맛은...

향이 최고

향 너무 향긋하고 좋아요. 백차라 마시기 부담없고.

선물용~

케이스가 이뻐요^^ 가격도 한국보다 저렴하고 선물용으로 샀어요. 맛은..모르겠네요

케이스 고급져

재구매 재구매

고급스럽고, 향이 달달하니 참 좋아요~

케이스가 예뻐서 구매했는데... 아쉬운건 케이스가 찌그러져서 왔어요..ㅠ.ㅠ 두 종류 했는데 둘다 찌그러져 와서 선물은 못했다는 사실......ㅠㅠ 속에 티백도 실크티백이라 너무 고급돋고, 엄청 비쌀거 같은 디자인과 가격과 외향 등이 또 맘에 쏙 들어요~ 케이스만 찌그러지지 않는다면 선물용으로도 딱이네요~

달달한 향

원래 집에서 녹차, 루이보스, 드립커피만 마셔서 이런 향은 처음인데 가족들이 엄청 달달한 냄새라고 맛이 궁금하다고 할정도로 향이 좋아요. 좋은 향에 비해 맛은 무난해서 향만 맡아보고 달콤한 맛이 날거라 생각하면 실망하실거고요 그게 아니라 향을 즐기실거라면 좋을거같아요

구매하기

선물용으로 샀어요

선물용이라 맛은 못봤는데 틴케이스가 무척 예쁩니다. 선물로 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향긋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ㅋ 진하게 마시고 싶을땐 두개 퐁당해도 괜챃아요..ㅋ

향이 너무 좋아요.

향이 너무 좋아서 코로 마시는듯.

좋아요

향이 정말좋네요

향이 좋아요.

맛도 좋아요. 전 이 차가 참 좋아요. 살찌지 않는 기분만으로도 널 사랑할 수 있어.

워낙 유명한 티^^

하니앤손스는 워낙 유명하죠~^^ 좋은 향 즐기면서 잘 먹고있습니다^^

선물용

일단 틴케이스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달다구리 밀크티

요걸로 밀크티 끓여서 카스테라와 함께 냠냠 하곤 합니다. 아... 세상 시름이 잊혀지는 느낌이에요.

바닐라와 시트러스, 과일향이 함께 나는 홍차

하니 앤 선스의 Paris차는 좀 유명하더군요. 저도 아이허브 통해서 구입해서 마셔봤고, 바닐라 향과 시트러스, 과일향이 복합적으로 나는 차입니다. 뜨거운 물에 우리면 맛은 순한 편이구요, 같이 산 Winter white earl grey보다 훨씬 향도 맛도 순한 편입니다. 향이 독특한 편이라서 에브리데이 차 보다는 가끔씩 특별할 때 마실 것 같아요.

홍차의 새로운 경지를 일깨워 줬어요.

제대로 된 홍차를 그동안 맛보지 못한 느낌이네요. 딱 우려내서 마시자 향과 맛이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통 차 한 번 우려내고 나면 점점 맛을 좀 잃어가거나 맛이 처음과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가 싶어서 두 번 정도 우려내보니 전혀 그런 게 없네요. 그리고 주머니에 들어있는 잎 용량도 많고, 통에 주머니 꽉 차서 온 걸 보니 더욱 흐뭇해요.

구매하기

선물할려고 주문했어요~

차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선물할려고 주문했어요~ 평도 좋고 평타는 칠듯 하네요 ㅎㅎ 틴케이스 넘넘 예뻐요~

향이 오래 갑니다.

재 구매 계속 하게 되는 상품 입니다. 처음에는 향에 비해 옅은 맛이라고 생각 되지만 계속 우러나오는 진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홍차초보임

홍차 뭔 맛도 모르고 혀를 코팅하는 떫은 맛에만 익숙한 홍차초보로서 괜찮은 것 같다. 우선 5분 우리라고 적혀 있는데 우리기 시작하자마자 색이 진해져서 그냥 이삼분 정도에 빼고 마심. 향은 은은한 바닐라향이 나고, 새콤하다. 덜 우려서 그런지 마시기 편하고 떫은 맛으로 혀가 코팅되지도 않아서 홀짝홀짝 절 넘어간다, 홍차가향차는 몇번 마셔봤지만 향은 겁나 좋은데 맛은 별로인 경우가 많아 걱정했는데 향과 맛이 어느정도 맞아서 잘 먹을 듯. 홍차는 단 과자 먹기위한 용도로 사용하는 막입이라 이 정도면 괜찮다 생각함

향긋하구 좋네요 다만..

기대 이상으로 향긋하고, 달큰한 바닐라향도 감도는 향 좋은 티 입니다. 어떤건 향은 좋지만 마시기 역한 것도 있는데 이건 향이 차맛을 방해할 정도는 아니예요:) 다만 홍차다보니 카페인이 좀 있는지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은 오전에 마시는 편이 수면을 방해하지 않을 듯 해요

향이 좋아요

패키지가 예뻐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향이..

저에게는 맞지 않았어요 향 좋은 토너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향이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뜨겁게 우리면 약간 향이 날아가는 느낌이긴 한데, 아무튼 이건 정말 향으로 먹는 차에요.

와우껌향

와우껌향이나요

선물용

케이스가 이뻐서 차 좋아하시는 분들께 선물로 돌렸네요

향이 좋아요.

옅은 꽃 향과 바닐라 향이 나네요. 오후의 티타임에 좋아요.

구매하기

과일향이 있어요.

저는 맛있게 먹고 있는데 남편은 과일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싫어하네요.

선물했습니다

후기 읽어보고 친구에게 선물했어요 후기 써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틴케이스 넘 이쁩니다

여름 냉침용

삼다수 2리터에 하나 넣어놓고 냉침해서 물대신 마십니다. 사체라서 하나만 넣어도 넉넉합니다. 국내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아이허브에 감사하면서 마시고 있지요 ㅎ

눈코입이 다 즐겁네요

티백 하나로 두 잔은 거뜬하고~ 티백 질도 괜찮고, 틴 크기는 잎차로 된 검은 틴케이스 제품보다 좀 큰 편이에요. 가향 차를 안 좋아해서 잉블 위주로 마시거든요. (샹달프도 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기분도 좋아지고 향의 거북함도 적어요. 매일 마실 정도는 아니고 꿀꿀할때 한잔 마시기 좋은 정도? 가향 차를 아주 싫어하는 분만 아니면 맛, 향, 패키지 뭐로 보나 선물하기 가장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케이스가 예뻐서 제일 먼저 골랐어요

맛은 아직 안봤지만 케이스가 80는 구매욕을 높여주네요

향이 좋아요.

처음에는 그냥 쓴 것 같았는데, 약간 차가워지고 나니깐 향이 좋네요.

이쁜 통

통이 너무 이쁜듯

선물로 샀는데

주니까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못먹어 봐서 평가를 딱히 못하겠지만 친구가 향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가향차보다는 블랙티를 좋아하지만 여름에는 아이스티용으로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향이 새침데기 같이 새콤해요

향이 좋아요

맛있어요!!

달달하고 향긋한 향이에요. 오설록 블렌딩 티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게 오리지널인가봐요. 향은 달달한데 맛은 또 그리 달지 않아서 맛있네요. 이슬차처럼 단맛나는건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담번에 재구매해야겠어요.

구매하기

상자가 이뻐요~

선물용으로 좋아요~ 차도 무난하니 괜찮아요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우선 패키지 예쁘고 고급스러워 만족하구요 제가 살짝 오픈해봤는데 향이 너무 좋네요~ 선물 주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좋아요좋아

반전이 있는 차

달콤한 과일향이 나는데, 맛은 그냥 단맛이 나지 않는 담백한 차맛입니다. 반전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달콤한 차향은 좋아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좋아하네요.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박스가 너무 이뻐요

향이 달달한 바닐라

향을 즐기기 위한분들은 괜찮을듯

괜찮아요

달달한 바닐라향이 물씬나는데요 레몬향이 좀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눈내리는 창밖으로 앉아 마시면 더욱 매력적일거같은 겨울향느낌이에요! 가격대비 맘에들어요.

선물용으로 샀는데

맛은 모르겠고 향은 대박 넘 좋네요

향이 정말 좋네요

맛은 잘 모르겠으나 향이 정말 맘에 들어요. 특별 세일 때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great smell^^

기분 전환으로 예쁜 잔에 마시면 기분up!! 되는 차입니다^^ i hands down recommend you to drink this tea for refreshing your mood when u feel down

구매하기

커피 안마실떄...

틴케이스 이뻐샀더니.. 정작 잘 안먹게되네요.. 아...

향이 진해요

향이 진하고 맛도 진해서 여러번 우려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틴케이스라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향 좋아여.

매일 틴케이스 열어서 코박고 냄새 맡고 차로 마시고 있어요. 틴케이스도 예쁘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은은한 과일향. 최고b

좋아요

시중에 잘 없는 고급스런 향이 나고 차맛도 깔끔함니다

약간 화장품 냄새가 ㅜㅜ

그냥 참고 먹기는 하지만 막~좋고 그렇진 아님

Paris tea

출장지에서 사왔는데 입에 잘 맛아서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도 좋고 저는 만족입니다.

맛도 좋고 틴케이스가 참 예뻐요.

맛도 향도 좋고요. 틴케이스는 모으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체리향이 나는 홍차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달큰한 체리향?에 홍차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쌀쌀할때 먹으니 괜찮아요.

파리

인기 많길래 주문했는데 아리까리하네요 바닐라향같기도 화장품향같기도ㅠㅠ..

Now Foods, 포도씨, 엑스트라 스트랭스, 250 mg, 90 야채 캡슐

₩8,662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클래식 콜렉션
  • 코셔
  • 지구상에 1% 의 멤버를 위한

파리의 도시 불빛을 연상시키는 맛있는 블렌드

Harney & Sons: 티 가든에서 티 컵으로...1970년 마스터 티 블렌더 John Harney는 그의 차에 대한 사랑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Harney & Sons 티 셀렉션은 200가지 이상의 최상급의 찻잎 셀렉션을 제공합니다. Harney family는 가장 평판이 좋고 인정받는 가든을 아시아와 인도 지역에서 직접 선택하여, 최상의 재료만 받습니다.

효과: 기분전환

우리는 시간: 끓는 물, 5 분

특징: 약한 레몬향의 베르가못이 살짝 추가된 프루티한 블랙티

제품 사용법

홍차를 우리는 정확한 방법:

팟을 뜨거운 물로 따뜻해질 때까지 데우세요. 그 물을 버린 후에 차 2컵 분량 당 1개의 차주머니를 사용하세요.

차 위로 끓는 물을 붓고 5분간 담그세요.

주의사항

보관: 빛, 습기, 향이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검은 차와 천연 및 인공 바닐라, 과일 및 감귤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

카페인 함량 : 40-60 밀리그램

구매하기


이상으로 Harney & Sons, Paris Tea, 20 티백(Sachets), 1.4 oz (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