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괜찮아요

7개월 된 아이가 줄곧 녹색변을 보고 이유식 시작한뒤로 변비땜에 울면서 응가를 했는데 요거 하루 먹이고 담날 바로 황금색 무른 변을 보더라구요.시큼한 냄새도 안나고 저희 아기 이렇게 예쁜 황금색 변은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하루 반 티스푼씩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완전 짱~

돌 바로지나 생우유 먹은 울아가 변비가 심해 똥꼬가 찢어져서 맘이아팠는데 이제품 구입후 우유에 타서 먹이니 변이 넘 잘나왔음~근데 첨엔 양조절을 잘못해서 묽은똥이나옴...그다음부터 조절잘해서 먹이니 효과지대로~티스푼으로 반스푼정도 먹이니 변상태 좋았음..^^

아기 유산균의 최강자!

우리나라 유산균 가격 참 사악한테 저렴하고 믿을수 있는 제품이라 구매했습니다.

루테리 유산균!!

루테리는 강한위산에도 다른 유산균보다 생존률이 100배 좋다고 해서..꾸준히 아이랑 저랑 먹고 있어요.

좀 비싼것 같지만 효과는 좋음.

좀 더 저렴한 유산균을 먹이니까 아이들 피부랑, 변비에 즉각 반응이 와서 다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효과 좋고 가루형이지만 아이들이 잘 먹는 편입니다.

놀라운효과.

4일에 한번씩 변보던아기에요. 요며칠아이 방귀뀔때마다 응가 지리던 아기가 요거먹고 두시간 있다 시원하게 응가했네요. 물한수저에 타서 떠먹이니까 잘받아먹네요. 다먹었는데 더달라고~먹기에 맛이 괜찮나봐요~비오비타 먹였는데도 효과없었는데 가격도 싸고 하루에 한번만 먹이면되고 좋네요.

조카 아토피때문에 구입했는데 괜찮은것 같네요.

100일된 조카가 약하게 아토피 증상이 있어서 급하게 수소문하다가 아이허브에서 종류별로 유산균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지금 먹이고 있는데 아토피 증상은 없어졌네요. 피부과에서 증상이 나타날때만 바르라고 처방해준 연고도 안 발라도 될 정도에요. 조카가 피부가 벌겋게 일어나고 좁쌀처럼 뭔가 났었는데 유산균을 먹이고 나서는 괜찮아져서 참 기쁩니다. 꼭 이 제품때문이 아닐수도 있지만 일단 먹이고 있어요.

만족

어른용이 품절이라 칠드런 구입했습니다. 맛은 달짝지근하네요. 요플레에 타먹으니까 더 맛있네요.효과는 무지 좋은것 같아요.동거냥이의 변이 물러서 같이 먹을려고 구입헀는데 단번에 효과가 나오네요~ 다만 주방에 잘 안다니는 체질인데 냉장보관이라 자주 안꺼내먹게 되는게 단점이네요. 참 한여름에 주문해서 냉장보관으로 배송된게 아니라 걱정했는데.. 먹었을때 효과가 나타나니 냉장보관으로 주문을 안해도 약효에는 큰변화가 없어 다행이네요.

좋아요~

배송중 흔들려서 그런지 처음뜯을때 가루가좀 날리더라구요 아무맛이 안나서 우유에 타서 먹이기 너무 편해요 조금만더 잘 녹아주면 좋겠네요^^*

응가에 도움됩니다!

응가에 확실히 도움이 돼요. 매일 먹이진 않고, 이삼일쯤 응아가 어렵다 하면 먹여요. 저는 우유 반잔에 이거 커피스푼으로 듬뿍 하나, 코코아 한스푼, 설탕한스푼, 이스터C 1g정도 믹스해서 주는데 아주 잘 먹어요. 일종의 헬시믹스라고 할까요 ㅎ 매일 안먹이니 양도 많아서 2달?넘게 먹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드라마틱하게 막 변 잘보지 않아서 실망했는데 변비로 고생할때 먹이면 확실히 반나절 후면 효과를 봅니다. 30개월인데 드롭스타입은 애가 먹질 않아서 가루타입으로 바꿨어요. 혹시 더 좋은 효과 볼까 싶어서 다음타자로는 childlife것으로 샀어요.

구매하기

잘 먹어요

거부반응없이..잘 먹습니다. 칼슘과 같이 섞어서 먹이고 있네요 참고로 8개월부터 먹었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매일 한 숟가락씩 먹이는 데 달달한지 좋아 하고 아이가 먼저 챙겨 달라고 합니다

루테리랑 함께 먹이고 있는데...

루테리만 먹였을때보다 효과가 훨씬 좋은것 같아요~~ 아가가 변비가 계속 있어서 응가도 딱딱하고 격일로 누고 그랬는데 이거랑 루테리 함께 먹이니깐 응가도 촉촉해지고 매일 누니깐 넘 좋으네요 ^-^

울딸 잘 먹어요.

8개월.. 울딸.. 반스푼인데.. 변비땜에 좀 더 먹일때도 있긴한데.. 괜찮은듯해요.

재구매할거임

두돌된 아들 돌때부터 변비가 있어 유산균 쭉 먹었는데요 이건 변이 더 좋네요.개별포장이 아니라 아쉽지만 다 먹음 또 구매할거예요.

이거 먹이고 나서 아기가 변을 볼때 울지 않네요

이거 먹이고 나서 아기가 변을 볼때 힘드러하지 않고 황금변 보네요

재구매합니다

재구매해요

아이의 부드러운 배변을 위해 구매햇어요

효과는 최고네요

아기변비해결했어요^^

소아과에서 변비약처방받을때 그때만 잠시 변비를 면했거든요 요녀석 효과 톡톡히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당^^

늘 먹이던것이라~

확실히 변이 좋아집니다.

구매하기

이거 먹이고 황금변 누네요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맛있어요 ^^

단독으로 먹기도 좋구요 전 강아지 먹이려고 아이들용으로 샀는데 먹어본 결과 효과도 좋아요 ^^ 다음날 화장실 가는게 편해요 ^^

좋아요..

아토피끼가 살짝 있는 울 아들을 위해 주문했습니다. 요플레나 우유에 섞어 먹이는데.. 잘먹네요..^^

아가 먹이기 좋네요

겨울에 2통 샀는데 여태 먹이고 있네요 쌀쌀해지면 재주문 해야겠어요

하루 3g 씩 46일치 17.690원

요건 장단점이 있는데.. 암웨이유산균은 하나씩 낱개 포장이라 뜯어서 입에 털어주고 물주면 켁켁대지 않고 먹이기가 쉽지만 이건 싸고 좋은 대신 먹이기 불편하다는 점이 있네요. 티스푼ㅇ로 하나 먹이고 물을 주려할때쯤 가루가 목에 걸려 켁켁대요,. 물에 타주는 방법으로 먹여야 겠음~ 일단 싸고 좋아서 이걸로~ 적응시켜야 겠어요~ ㅋ

처음 복용해요!

처음 복용해요! 효과가 좋다고 하니.. 믿고 복용합니다~

잘 먹어요

이유식 시작하면서 물에 타서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조카에게 루테리를 선물

락피도라는 유산균을 먹고있는데 가격차이가 크더라구요. 지속적으로 먹일것이기 때문에 락피도를 선물해주었습니다. ^^

첨엔 잘 안먹더니..

분만 타입 구입하고 싶어한게 아니라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첨엔 잘 안먹더니 이젠 잘 먹습니다..장이 약한 둘째에게 참 굿 상품인듯

유산균 무난하니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착하네요.

유산균 무난하니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착하네요.

구매하기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으로 샀어요

아토피에 효과를 기대하며~

응가 잘 싸요

분유가 좋은 건지도 모르지만.. 일단 응가도 힘있게 잘 쌉니다

두번째 구매

아이 튼튼한 장을 위해구입해요

좋아요

요구르트는 지방 함유가 많아서 유산균 좋아도 좀 그런데 이건 좋네요 변이 실하세요 ㅋㅋ

선물

조카 선물로 구입했어요

더먹어봐야

맛도 괜찮고 괜찮은데 첨엔 애들이 설사응 점하다 이제 괜찮네요~

아주 좋습니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유산균.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특히 아기들용 말이에요. 저는 이제 다시는 국내 약국에서 사지 않을 겁니다.

좋습니다. 유산균

이거 먹이기도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대박이에요. 강추입니다.

믿고 사는 제품.

조카를 위한 선물~~~

돌쟁이 아가한테 먹이고 있어요

이유식 시작하면서 같이 먹이고 있어요 잘먹네요^^ 변비도 없어지고 계속 먹일 생각입니다

구매하기

아이가 잘 먹어요

아토피때문에 먹이는데 우유에 타서 줘도 잘 먹고, 그냥 한스푼 줘도 잘 먹네요

일단 아이가 잘 먹네요

딸아이가 아토피라 유산균을 먹이고 있었는데 물에 타줘도 잘 안먹던 아인데... 요건 수저로 떠줬더니 더 달라고 난리네요ㅎㅎ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낱개로 포장된 유산균만 먹여서 첨에는 용기를 열고 닫고 하는게 좀 번거롭던데... 일주일 먹여보면 변 색이 예뻤어요. 만족스럽게 5통째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변색도 좋고 매일매일 변을 잘 본답니다^^*

분유에 쏙

배변이 확실히 달라져서 둘째에게 먹이고있어요.

단유 후 변비 찾아온 딸에게 .

젖을 끊자 마자 토끼똥을 누고 변을 볼때도 너무 힘들어하는딸에게 우유먹일때 한푼씩 넣어서 먹였더니 변보는걸 덜 힘들어하네요.그리고 변도 덜 딱딱하네요 .다행이예요 너무 걱정됐는데 냉장고 한켠에 자리잡고 하는일 없던 가루유산균이 제 몫을 톡톡히 하네요 .재구매 하러 왔어요 ㅋㅋ

프리마도필러스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도 요걸로 구입하려구요

돌지난 둘째딸을 위한 유산균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상황에 따라 응가볼때 힘들어하더라구요. 이거 먹이면서 좀 나아지긴 해요.

먹던거라서

부담없이 먹일수 있어서 좋아요 가루형태라 18개월 둘째는 1g스푼 1,여섯살 큰아들은1g스푼으로 두스푼.. 아침에 눈뜨자마자 공복상태로먹이고, 물마시게 합니다. 다른 가루형태 유산균이랑 번갈아 먹여요 . 일주일씩이요.. 유산균은 무조건 냉장보관중이구요.. 제거 없을땐 제가 먹기도 한답니다^^ 먹은후론 감기 잘 않하구, 해도 금방 이겨내구요, 항생제 먹어야 하는 날은 좀 많이 먹이고 자기전에도 먹이구여..둘다 변비 없구요, 저희집은 만족합니다.

가루형태 냉장보관 생균 좋아요!

6개월아기 분유먹일때 1티스푼씩 타서 먹여요 한통 다먹이고 효과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좋아요~~~

26개월 아기. 8개월때부터 매일아침 1티스푼으로 변비 해결해요.

구매하기

가격대비좋아요

저희아이 둘 장이 안좋은데 꾸준히 이거먹고 설사도 안하고 하루에 1번씩 제대로 볼일보네요 먹일때 가루여서 조금 불편하지만 맛도 달짝지근해서 둘째도 잘먹어요 양도 넉넉해서 둘 먹이는데 한달넘게 먹인답니다

효과가있길바래봐요

안에 수저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6살딸램 잘받아먹네요 양조절이 좀 어렵네요 ㅋㅋ 매일 토끼똥만 싸는 아이에게 효과가있길바래봐요

효과있음

어릴때부터 거부감없이 잘먹었어요 확실히 화장실을 잘가요

먹던거라..

잘 먹습니다 식전에 아침에 챙겨주는데 시지도 않고 아이도 좋아해요 건강해지길 빕니다.

잘먹어요

잘먹어요 맛도 먹을만 하고 다 좋은데 계량스품점 넣어주소~~~ 제발~~~~

정말 아무 맛 안나는 가루네요. ^^

2살 작은애는 스푼에 떠주면 걍 먹고 5살 큰애는 그렇겐 싫대서 우유에 타줘서 먹고 있어요~ 2살 애는 똥이 묽은 편이었는데 이거 먹고나니 좀 되직~해지는 느낌이 있구요.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니 정말 아~무 맛 안나요.

기대해봐요~

장이 약한 아이를 위해서 구매했는데 좋은효과 기대해보네요~

좋은거 같은데

첫째 아이는 잘 안먹네요~ 별다른 맛이 안나서 그런 듯...좀 달달하긴 한데~ 둘째 아기 이유식에 조금씩 넣어서 먹일 예정

4살아이11개월아이가 먹네요

11개월 아기용으로 구매했어요 응가도 좀 되직하고 잘 못하고 해서 구매했어요 분유에 반티스푼씩 같이 타줘요 아토피끼도있는데 유산균이 좋다니 계속 먹여보려구여 냉장고에 넣어놓고 큰아이도 한티스푼씩 우유에 타서 주는데 잘 먹네요 다만 티스푼으로 양을 가늠하기가..저희집 티스푼은 작아서 걍 떠먹는 요구르트용 플라스틱 스푼으로 가늠해서 먹이네요^^;;

애기 변이 좋아져요~

만 33개월 된 아이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변이 좋아지고 아이도 가루사탕이라 하며 잘 먹습니다 유산균이 아토피에도 효과가 있다하여 꾸준히 먹일 생각입니다

구매하기

잘 먹고 있어요

유산균을 쭉 먹이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놈을 ㄴ알게 되서 아이들 먹이고 있는데 ,,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변색깔도 좋아지고 나름 만족하며 먹이고 있답니다 ^^ 별 하나를 빼놓은건 개별표장으로 나왔음 하는 바램과 분말이면 안에 스푼일다도 있었음 하는 생각으로 별하나 뺐습니다 ^^

잘먹고있어요

큰애4살,작은애10개월인데.. 잘먹고있어요.. 냉장보관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만족합니다.

좋아요

아기 요구르트나 쥬스등 먹여도 이질감 없이 잘먹고 잘싸주고 계속 꾸준히 먹여보려구요

만 2세미만이라.. 1.5그램씩 먹이고 있네요..

소개로 먹이기 시작했어요.. 변 잘보네요..

가격만족

일단은 국내에서 구매하여 먹이던 제품이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이 제품으로 바꿔 먹여보고 있는데 아직 별다른 차이점은 모르겠습니다.

우리 딸 유산균제..

기존에 먹던 다른 제품(고가의 제품 ㅡㅡㅋ)이 있어서 아직 복용전이라..^^;;

좋아요 ㅎ

6개월부터 먹일수 있어 넘좋아요 ㅎ 유산균 장에 좋은건 두말하면 잔소리죠 ㅎ

아들의 유산균 섭취를 위해서 샀어요..

아들의 변비예방을 위해서 사봤어요.. 덜어서 먹으며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양 대비 싸고 좋은거 같애요.. 매일 아들에게 주고 있는데 대변은 매일 잘 봅니다.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때문에 별은 4개 줍니다.

시중에 파는 것 보다~

일반 약국에 파는 것 보단 효과를 많이 못느끼겠다네요~ 그래도 성분이 좋으니 꾸준히 사려합니다만~*^^*

좋은것같아요

좀 큰아이들은 츄어블 타입이 먹기 좋을듯해요

구매하기

Goooooooood!!

Goooooooood!!

두통째먹고있어요

요거먹으면 황금변을 잘보네요. 유산균이 아토피에도 좋대서 계속 먹이려구요

이틀먹였어요

장염으로 삼주정도 고생해서 건강보조식품사면서 아기꺼도 함께 주문했네요. 요즘 그나마 장염이 거의 나아가서 먹이기 시작했는데 며칠안되서 효과는 모르겠지만 별 나쁜증상없으니 꾸준히 먹일려구요. 티스푼반스푼을 밤에 자기전 분유에 타줍니다. 가루가 고와서 먹는데 괜찮은거같구요 양은 아렇게 주면 엄청오래먹일꺼같아요. 유산균이 아기에게 장건강뿐만아니라 좋은작용을 많이 한다니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

좋아요

아이 면역력을 위해 먹여요! 원래 응아를 잘해서 효과는 모르겠어요 좋겠죠모

상품평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상품평좋아서 먹어보고있어요

완전 강추

맛도 있고 하루에 조금씩 아이들 먹이면 응가도 편하게 잘 나오고 합니다. 하지만 알약보다는 조금 불편해요

어린이 유산균 좋아요

어린이 유산균 좋아요

늘 잘 먹이고 있습니다

좋다고해서 잘 먹이고 있어요 이거 덕분인지 모르겠으나 평소 소화도 잘 시키고 변 상태도 좋습니다

5개월 아기.

반티스푼씩 먹이는데 3일에 한번보던 변이 2일에 한번으로 바뀌고 이주일지나니 녹변에서 황금변 되네요.

재구매

이번에 세병째 구매 완료 했습니다. 이유식 시작하며 먹였는데 원래 인지 아닌지 지금까지 변 잘보고 무럭 크는 중이라 계속 먹입니다

구매하기

아이가 잘먹는다!

겉으로 보이는 효과는 없으나 화장실은 잘 가고 변도 좋다. 딱히 다른 좋다~! 뭐 그런느낌은 없지만 꾸준히 복용해볼만하다 판단해서 세통째 중..

우리 아이 첫 유산균으로 벌써 1년을 넘겼네요.

유산균이 면역에 좋다고 해서 돌전부터 꾸준히 먹여 왔어요. 하루에 한번은 꼭 응가를 하는 편이구요. 변도 건강한 편입니다. 다만 가루로 되어있고 1회먹일 용량을 가늠할수 있는 스푼이 없어서 조금은 어려움이 있을듯해요. 좀더 먹이다가 젤리형으로 바꿀까 싶어요. 매일 아침 유산균 그람수만큼 덜어서 물에타서 먹이는것도 일이네요. 제품은 좋은거 같아요.

좋은거 같아요

숟가락도 없고 해서 먹기 불편하긴한데.. 효과 좋은거 같아요. 응가 색이 좋아요.

효과 있어요.

어린이용인데 돌이후부터 아토피있고 변비를 달고사는 아기한테 먹여보니 안먹일때 먹일때 차이가 있어요. 변도 잘보고 가격이 좋다했는데 가격이 전체적으로 너무 오르는것 같아 아쉽네요. 예전만큼 자주 아이허브 애용하기 힘들어지네요.

잘먹어요

이틀먹어봐서 확실히큰 효과가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잘먹어서 다행이예요 화장실은 원래잘가는애들이라 면역력이나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몇통째먹어요

아들냄 아침먹기전에 물에타먹여요 응가잘보고 맛도 거부감없어서 계속요거만먹이네요

Nature's Way, 프리마도필러스

18개월 아이가 항상 변비였는데...황금색을 봤네요... 좋아요~

좋아요

맛도 있고 물에 타서 먹이면 되니까.. 잘 먹습니다

우유 알러지 있는 아이들에게 좋아요 ~

저희 아이는 계란 우유 알러지 있는데 좋더라구요 ~ 우유 함유된거 먹인 적있는데 올라와서요 ~ 2년째 먹이고 있어요

유산균과함께

가루가 정말 약해서 잘날리네요 꼭 물과함께

구매하기

Nature's Way, 프리마도필러스, 어린이 용, 4.9 oz (141 g)

₩13,270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하루에 한 번 복용
  • 건강한 소화를 돕는 식물 기반 제품
  • scFOS 천연 섬유질 첨가 분말
  • True Identity 비피더스균 & 유산균
  • 잘 섞임
  • 3 십억 CFU 진정한 효능
  • 건강 보조식품
  • 생균 보증
  • NutraFlora로 강화

True Guarantee로 독점 보증

True Potency는 보관 중 내내 티스푼 당 3 십억 CFU를 보증합니다.

True Identity 제품은 라벨에 표시된 성분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 어린이 용으로 설계된 7 개 성분 분말 포뮬라
  • 생균 식품으로 적합한 NutraFlora scFOS 첨가
  • 음료에 타 먹기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추천: 만 2세 이하 아기는 의사 약사와 상의 후 먹이세요. 유아에게는 먹이지 마세요. 만 2세 이상 어린이는 매일 식간에 1 티스푼 (3g) 을 먹이세요. 찬 음료나 시리얼, 요구르트, 애플 소스 같이 가열하지 않는 음식에 추가해도 됩니다. 최고 효능을 위해 냉장 보관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말토 덱스트린, 실리카, 아스 코르 빈산

우유와 콩이 들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외부는 인쇄된 문자가 있는 랩 필름으로 싸여있고 내부는 새 제품 보증 밀봉이 되어 있는 이중 안전 밀봉된 제품입니다. 밀봉이 찢어졌거나 없으면 먹지 마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티스푼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7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열량) 5
총 탄수화물 3g 1%†
식이 섬유 2 g 7 % †
NutraFlora scFOS (단쇄 fructooligosaccharides 포함) 1.8 g **
30 억 CFU의 독점적 인 Probiotic Blend 1.13 g
락토 바실러스 람노 서스 **
유산균 유산균 **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
Bifidobacterium infantis **
비피더 박테 리움 비피 엄 **
비피더 박테리아 breve **
비피더 박테 리움 길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열량)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ature's Way, 프리마도필러스, 어린이 용, 4.9 oz (141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