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단백질바를 많은 이유 때문에 드시겠지만 저는 소디움 함량 지방함량이 적은 것을 주로 보거든요. 만약 초코바 대신으로 드시고 싶은 거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단백질 섭취가 목적이라면 저는 이 프로틴바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우선 달기도 달고, 퀘스트바를 뜯으면 느껴지는 역한 냄새도 안 느껴집니다. 앳킨스는 단백질이 좀 들어 있는 과자에 가깝구요. 대부분의 단백질바가 지방량이 6그램 이상인데(앳킨스나 퀘스트바는 9를 상회) 이건 3.5그램이라 정말 훌륭하네요. 맛도 좋고 당연히 초코바랑 같지 않지만 끝맛이 인공적인 것도 덜하고, 초콜렛에 대한 갈망도 좀 없애주는 느낌이구요. 저는 먹어본 모든 프로틴바를 통틀어서 제일 만족했어요!

후기보고 긴장했는데..

제 미각이 발달하지 못했나봐요 전 진심 너무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반 먹엇는데 배도 든든해욬ㅋㅋㅋ저 이상한건가유ㅋㅋㅋ저는 식감도 쫠깃해서 좋아여

짱입니다

단백질함량 높고 이정도 맛이면 괜찮죠 크기도 타사제품보다크고 칼로리도착하고 맛은살짝찰흙먹는느낌이지만 프로틴바감안하면 맛도훌륭합니다

홀로 점심을 떼워야 할 때

좋은 동반자

깔끔한 단맛

맛없다는 분도 있으신 것 같긴한데... 제 입맛엔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단맛의 뒷맛이 참 깔끔하네요. 단 것 먹은 후에 뒷맛이 찜찜한거 싫어하거든요. 다른 프로틴바는 여섯살짜리 아이가 먹질 않는데 이건 맛있다고 달라고 해서 잘 먹더라구요. 재주문 예정입니다.

맛, 가격, 성분 전부 완벽합니다.

글루텐 프리, 슈가프리로 200칼로리가 안되지만 놀라운 맛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근육량을 위해 식간에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 성분 맛 최고 입니다.. 강추에요!

일단 12개 들어있는데 가격이 동급 프로틴바보다도 가격이 1만원 싸구요. 성분도 지방이 적고, 탄수화물도 알코올 당으로 되어있어서 실제 흡수되는 탄수화물 2.5g밖에 안되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실제로 먹었을때도 맛이 달지않고 굉장히 질리지 않는 맛이구요. 강추하는 프로틴바입니다!

구매하기

꽤 맛있네요 진짜

반만 먹을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다먹음...

인공첨가물,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좋아요

인공첨가물, 감미료가 들어간 제품을 먹고, 여드름이 심하게 올라오는 경험을 했었는데 이 제품은 인공첨가물, 감미료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부작용걱정없이 먹고 있어요. 그리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고요, 영양성분은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

졸라맛있는데요?

찰흙맛이다 맛없다 이런평 보고 쫄았는데 그냥 찐득한카라멜 마니들어간 초코바 맛임 프로틴바인지 모르고 먹었으몀 그냥 초코바인줄 알았을듯.. 이게 프로틴바중에 성분도 젤 좋다고 .. 양은 좀 많음!! 그래서 먹다보몀 우유가 필요함 저지방 우유랑 같이 머그면 되겠어요

난 맛있음..

막입이라 그런가 아니면 풀이랑 닭가슴살만 먹어서 그런지 달다구리한거 먹으니까 그저 행벅함.. 그리고 살면서 음식 하나 먹고 포만감 그딴거 느껴본적없는데 첨으로 느낌. 재구매할거임 ㅋㅋ

굿

완전 맛있는 초코맛임 말안해주면 전혀 프로틴바인지 모르겠음 맛남 퀘스트바랑 번갈아먹어요

'-'

프로틴바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 포화지방이 적은 편이고 먹기에도 좋아요 딱딱할 때보다 살짝 따뜻하게 해서 먹어야 초콜릿이 잘 느껴지구요. 좀 빡빡한 식감이긴 한데 저는 이런걸 좋아해서 ㅋㅋㅋㅋ 아껴먹고 있어요 밥 못 먹을 때도 좋고 밥먹고 당떨어 질 때도 좋은 건강 간식이네융 초콜릿이 그 다이어트초콜릿 소스?같은 거여서 녹거나 그런게 거의 없는 초콜릿 류예요 먹고나면 입안에 텁텁한게 전혀 없다보니 좀 허전한느낌인데 ㅋㅋㅋㅋ아무튼 아주 유용해유

크기가 좀 커요 ㅎㅎ

운동갈 때 하나씩 들고가요. 운동 후 허기지면 이거 먹으면 다른 군것질을 안 하게 돼서 좋더라구요. 근데 여자가 먹기에 한개가 너무 커요. 간식으로 먹기엔 반틈이나 2/3 정도가 적당해요. 너무 배고플 땐 다 먹는데 이거 다 먹고 두유 하나 마시면 식사대용이더군요. 그다지 맛있진 않고 달기는 엄청 달아요. 맛있지 않다는 건 조미료가 안 들어가서겠죠... 너무 맛있으면 군것질로 너무 빨리 없애버릴테니까 이정도로 적당히 맛없는 것도 괜찮아요. 그러면 꼭 필요할 때만 먹게 되니까요.

진짜 맛잇어요

포화지방 당류 전부 거의없고 너무 맛잇어요 ㅠㅠㅠㅠ 배송도 진짜 빠르고 ㅎㅎ 식감은 스니커즈랑 똑같아요

성분도 좋고 맛도 좋네요

칼로리대비 프로틴도 괜찮아서 구매했습니다. 라즈베리맛하고 브라우니 맛을 같이 샀는데 라즈베리는 인공적인 향이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고 브라우니가 더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 납니다.

컹쓰 엄청써요

읔...쓰당... 넘모 넘모 써요 건강한제품이지만 그만큼 먹기 고통스럽네요 ㅠㅠ

구매하기

프로틴바 가성비 끝판왕

이미 다양한 보충제로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universal사의 protein bar 매우 만족합니다. WPI를 사용하고 이런 가격이라니.. 맛도 단백질과 영양성분표를 본다면 굉장히 맛있는 제품이고 Quest사의 questbar에 비해서 만원정도 저렴하고 맛도 비슷비슷하여 갈아탄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역시 프로틴 바로 되어 있어 운동 후 간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 아쉬운 점은 대부분 프로틴 바들이 끈적임은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프로틴 바에 비해 가격 대비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생각외로 초코의 진한 맛에 놀랐네요 다음번엔 코코넛맛으로 구매해볼듯 합니다!!

간식 대신 먹으면 좋아요

- 다른 단백질 바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 단백질은 높고 탄수화물, 탕, 지방은 적게 함유되어 있어서 좋아요 - 크런치한 느낌이 없어서 아쉽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던데

개인적으로 저는 굉장히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럿 단백질바 먹어봤는데 그중에 단맛이 가장 좋네요!

또 주문하러 왔어요

5박스 먹었고, 다시 구매하러 왔습니다. 그만큼 좋다는 거죠

생각보다 맛있어요.

다이어트중에 찰흙이 무슨맛인가 싶어서 구입했어요.ㅋㅋ 제 입맛엔 맛있고 쫀득하네요. 앞으로는 초코바 대신 이것만 먹고 싶어요. 달지도 않고 식감도 좋은데요^^

추천받아 샀는데 맛있습니다.

맛도 좋고 탄수화물도 적어서 간식으로 부담없어요

단백질 바중에 제일 맛있는듯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프리미어 프로틴 바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훨씬 맛있네요 약간 찰흙 씹는 질감이긴 한데 저는 스니커즈 먹는 것 같고 괜찮아요 배고플 때, 단거 땡길 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땅콩없는 스니커즈 맛입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땅콩없는 스니커즈맛입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초코가 간절하신 분들은 강추고요, 쓰네, 합성향이 나네 뭐 이런 말들 있는데 사실 다이어트하면 이런거 안들어옵니다. 간절히 바라던 그 초코바의 욕구를 채워줍니다.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습니다.

동생이 먹고있어요

다이어트하는데 닭을더이상못먹겠다며 동생이 시켜달라고했는데 먹을만하다고합니다

구매하기

ㅋㅋ괜찮네요

처음엔 이게 뭔맛이래!! 했는데 먹을수록 괜찮네요 단백질 딸릴때나 단거 땡길때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 맛도 적응되어서 이제는 맛있어요ㅋㅋ쫀득쫀득

이걸로 정착햇어요

한동안 퀘바만 먹다가 이게 지방이랑이 더 적고 성분이 좋다고 해서 주문햇는데.. 너무 맛잇어요 퀘바보다도 훨씬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가격도 더 저렴하고 이제는 요거만 먹어요 최고

맛있어요!

단맛이 좀 강한편인데 워낙 단걸 좋아해서 마음에 들어요. 퀘스트바처럼 꾸덕하다기보다 초코바같이 부드러운 편인데 씹다보면 이에 좀 붙긴해요. 먹고나면 식욕도 잠잠해지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최고 ㅋㅋ 맛으로 먹게 됨

가격이 좀 비싼거 빼고는 진짜 좋았습니다.

저는 완전만족

퀘스*바 보다 훨~~씬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착하고 완전 좋음 . 프로틴바 특유의 꾸덕꾸덕함 보다는 부드러운느낌이 강해요

많이 달아요.

생각보단 달아요 근데 먹기는 편함

초코 땡길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솔직히 스니커즈 죄책감느꼈거든요. 이거면 부담없이 먹겠어요. 단것도 적당하고, 가운데 내용이 캬라멜 향 나는 초코퍼지같으면서도 단백질파우더 특유의 텁텁함은 좀 덜해요. 스티커즈랑 비교해서 별로 가격차이도 안나네요 ㅋ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없는 맛입니다. ^^

맛있어요~

여자인데 진짜 초코맛나구요 맛있습니다

굉장히 만족합니다.

다른 상품평에 식감이 찰흙 같다는 말이 있던데 저는 다른 초코바와 비슷한 것 같고 쫀득쫀득해서 더 괜찮았습니다. 맛도 달달하니 간식용으로 딱이고 만족합니다. 바쁜 아침, 하나씩 챙겨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포만감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는데 이거 하나 먹으니까 든든 하네요. 이것도 추천합니다!

구매하기

처음엔 별로다가

다이어트하니까 이것도 맛있음

맛있음

좋음 좋음 좋음.엄청찐득함

가격대비 영양 최고

맛과 식감은 어쩔수 없지만 다이어트에는 진짜 도움될것 같습니다. 간식 시간에 허기질때 이것만 먹을듯ㅋㅋ

만독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 도착했구요. 배송도 빨라서 놀랐어요 ㅎ

goood!!

goood!!goood!!goood!!goood!!

초코브라우니맛

하자없늠 쫀득쫀득 초코맛

간편해서 좋네요

맛은 초코바처럼 맛있구요 단백질 함량이 많이 들어서 운동할때 또는 다이어트할때 보충용으로 간단히 먹을수 있고 간편하니 이것만 찾게되네요

괜찬아요

개중 지방함량 젤 적고 단백질 은 같구, 그래서 칼로리가 200 미만... 괜찮은거 같아요. 먼저번산 건 너 무딱딱해서 먹기 쉽지않앗는데 얘는 부드러워 먹기도 좋네요

단백질섭취를위해

이런 초코바 너무 달아서 안좋아하는데, 쉐이크는 도저히 못먹겠어서 구매했어요. 초콜릿브라우니라서 달까봐 엄청쫄아서 한입베어물었는데, 생각보단 안달아써요. 단백질맛이 조금 느껴지지만 맛있어요. 앞으로도 쭉 먹을것같네요.

프로틴바

색다른 맛을 원할 때 추천

구매하기

쬰득거리고 달아요.

먹을만해요. 물론 브라우니맛이라고 해서 브라우니 생각하면 안되고요 ㅋㅋㅋ 쬰득거리는 초코바 맛이에요. 맛있어서 막 한 개 이상 먹고 싶은 정도는 아니지만...개인적으로는 피넛버터보단 이게 훨씬 좋네요. 피넛버터는 생각보다 넘 달아서 1/2씩 먹고 그랬는데 이건 덜 달아서 덜 물려요. 성분, 칼로리, 맛도 그렇고 마음에 듭니다. 다른 맛들도 도전해보고 싶긴한데, 일단 얘는 재구매 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다이어트 3개월 차에 아몬드 같은 간식은 맛이 없어서 알아보던 차에.. 땅끄님 블로그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배송비가 아까워 먹어 보지도 않고 3박스를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칼로리가 좀 높긴 하지만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무리없고 든든합니다. 다 먹으면 또 주문할 거 같아요 굿굿

맛있어요!!

그냥 파는 초콜릿같아요!! 지우개 씹어먹는 기분이라는 글을 봐서 걱정했는데 약간 녹은 꾸덕한 브라우니 먹는 것 같네요 하나 먹으면 먹을 거 생각도 안나고 딱 좋아요!!

좋습니다.

등산하면서 먹으려고 구입하였습니다. 간식 대용으로 좋고, 단맛이 약해서 괜찮습니다. 다만 더운 여름에는 휴대해서 다니기에는 좀 부담스럽습니다. 식감이나 맛은 이제품이 가장 나은 듯 싶습니다.

너무 맛있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울 엄마는 엄청 달다고 하시고, 평소에 단걸 좋아하는 나는 달짝지근하니 너무 쫄깃하고 맛있네요, 아무래도 저는 단백질바 체질인가봐요. 너무 맛있어서 또 살꺼에요

브라우니맛 짱

캬라멜 라즈베리 브라우니를 먹었는데 그중 브라우니가 가장 먹을 만합니다.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요!

후기가 너무 갈려서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어요. 처음에 먹었을 때 너무 달아서 겨우 하나 다 먹었을 정도..로 달아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괜찮아요. 제 입에는 식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에 붙는건 좀 있어요. 이거 한입에 아몬드 하나씩 같이 씹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

좀 달긴한데 좋아요

성분이 좋은 편이라서요

좋음

간식이 땡기거나 배고플때 조금씩 먹는데 좋아요 너무 끈적거리지도않고 좀 맛이 강한편이긴한데 괜찮음

2번째 구입입니다.

중독성 강한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2팩 구입했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구성 성분도 좋습니다!!

구매하기

후ㄱㅣ

후기들이 넘좋아서 사게됐어요 일단 배송 빠르규요 헬스 다시 시작했는데 식단조절 할려합니다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

맛이 좋네요. 맛 없을줄 알았는데 적당히 맛있고 조습니다

한통 다 먹고싶은맛

포만감도좋고 맛은 두말할것없습니다 달구요 프로틴바라고 말안하고주면 잘모를듯? 재구매의사있습니다

Good!!!!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배송도 참 빠르구요 한 개만 먹어도 허기진게 많이 차고 너무 막 달지 않고 맛도 있어서 참 좋네요 프로틴바를 먹는 건 이 제품이 처음인데 지금까지 3번 이용 중입니다 아마 주기적으로 계속 주문하고 만족 할 제품입니다 열심히 운동하면서 드시는면 좋겠네요

어설픈 운동 초보에겐 비추, 꾸준히 식이조절하는 운동 매니아들에게 추천

하도 찰흙맛이다 지점토 뭉친 맛이다 도자기 장인이 도자기만들던 재료를 몰래 깨문 맛이라는 악평을 보고 근심걱정을 많이했으나 상당히 괜찮았다. 달다기보단 단맛이 난다가 정확한 표현이며,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프로틴바랑 더불어 꾸준히 먹을생각임. 퀘스트바는 많이 짜고 이빨 나갈 딱딱함이었는데, 이거는 모두 한입 베어물기 적당한 물렁함임. 작심삼일의 운동초보이거나 인스턴트 입맛인 사람들, 운동안하면서 다이어트만 목표로 이 제품을 시킨다면 만족하지 못할 것임. 그런사람들은 악평을 쏟아내기전에 본인의 염분, 당분에 대한 혓바닥 역치가 높은지 낮은지를 먼저 생각해보길...

중독성 쩌네 ㅋㅋ

앤처음에는 맛없었는데 지금은 맛있음 중독됨 ㅋㅋㅋ 프로틴바 세종류 먹는데 (각각 다른회사 제품) 요즘 이것만 땡김 ㅋㅋㅋ 가성비 최고로 등급 고단백에 가격까지 착함 재구매 들감 ㅋ

전..비추입니다ㅜㅜ

단백질쉐이크를 뭉쳐놓은 맛이예요 근데 맛이 없어요,,찰흙같애여

재구ㅁㅐ

몇번 먹다보면 중독되는맛이에요 전 커피랑 항상 같이 먹어으면 맛난 브라우니 먹는것 같아요 컴뱉도 먹어보고 다른 프로틴바 먹어봤는데 이게 제입마ㅛ에 딱이네여

꺄ㅑㅑ

너무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는데도 목이 쓰린느낌 근데 느므 마시쑴

맛이좋음

생각보다 맛이있고 양이 한끼 식사대용을 좋음..

구매하기

성분이 좋고 맛은..

공진단 먹는 느낌이에요. 배가 많이 고플때는 좀 맛있게 느껴집니다.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운동 끝나고 먹으면 완죤 꿀맛

맛 성분 훌룡

맛없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저는 맛있던데요.. 그리고 이거 하나 먹으면 배불러서.. 식이 조절하기 좋습니다.. 성분도 좋구요

맛있네요

할인받아서 주문했는데 꾸덕하니 맛있네요 근데 먹다보면 조금 달아서 질리는감이.. 하지만 맛있어서 쭉먹게됩니다.

그냥

단맛은 그닥 없는것같고. 그냥 먹었어요 재구매의사는없음

맛있는 찰흙

맛있습니다 근데 마치 찰흙을 씹는 것 같ㄷ군요 그치만 맛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영양성분이면 좀 찰흙 같을 수도 있죠 뭐 지방 함량이 저런데!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초콜렛이라니 그냥 찰흙맛만 나겠지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의외로 먹을만한 찰흙이라 놀랐어요 묵직해서 배도 불러요 아 찰흙 맛있다

후기대로 맛 괜찮네요

초코렛 브라우니는 약품냄새라고 하는 이상한 냄새는 거의 안나네요 코코넛은 약간 그런향이 납니다 코코넛보단 초콜렛이 조금 더 맛있긴 하네요 맛보단 첫 냄새 차이인것 같습니다 맛에 민감하시다면 초콜렛 드시면될것같아요 영양성분도 초코가 좀더 괜찮아 보이네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운동 전 후 단백질 섭취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맛도 괜찮고, 입에서 잘 녹습니다.

받았어요

프로틴바처음접해서 맛있는건지 아닌지 잘모르겠지만..퀘스트바사려다저렴해서구입했어용.식감은 쵸코바랑비슷하고 마니달지않네용..제입맛은 좀더 달달한거사야겠어요.하나먹고 물려서 안먹게요.이건 좀닝닝해서 몇개씩 먹을것같아요.다이어트하려구샀는데 몇개씩먹으면 낭패니까용.4팩샀는데 한참먹을듯 하네요.

구매하기

인위적인 맛이 나지만 나쁘진 않아요.

일반 쪼꼬바보단 성분 면에선 훨씬 나아요. 단지 인위적인 맛 때문에 호불호 갈릴 듯 하지만 전 괜찮았어요 ~

이게 젤맛있어요

얼마전 퀘스트바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먹어봣는데.. 하나다못먹고 다시 팔았어요.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는 식성인데.. 너무 심하게 짜고 결정적으로 맛이 없어요. 그에반해 얘는 만원이나 저렴하고 맛도 핫브레이크?자유시간 종류의 비스무리한 식감과 맛이 나요. 다이어터분들 식사시간 없을 때/초코바 땡길때 추천합니다

퀘스트보다나아요

저는간식으로입이심심할때먹어요.초코파이대용으로,제가찾던초코바예요너무괜찮아요

맛있어요

아랫분들 후기대로 일반 초코바맛이에요.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다고 있지도 않고...애매한맛같아요.

생각보다 단데...그래서 한개 다 못 먹겠더라구요 항상 끝에 좀 남기게되는. 근데 맛이 맛있는거 같진 않은데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거 애매합니다.ㅋㅋㅋ 재구매 의사는 닥히 안 생길거 같아요

괜찮은데...

괜찮은것 같은데 먹은 후에 이상하게 몸이 붓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만먹기 시작했습니다. 알고보니 Net carb의 함정이..ㅠㅠ 또르르. 크게 탄수 or 당 섭취에 신경쓰지 않는 편이시라면, 단백질 비율 높아서 괜찮을듯 합니다. 일단 느으무 달아서 단것에 대한 욕구가 싹 사라져요 ㅋㅋ

생각보다 괜찮네요!

텁텁하긴 한데 지방도 적게 들었고 탄수화물도 적어서 잘 먹고 있어요~

좋아하는 프로틴바

시중에 나와있는것 중에 지방이 가장 낮아서 애용하고있어요!!

꾸떡꾸덕 초콜렛 먹고싶을때 딱!

다이어트하다보면 초콜렛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아요- 꾸덕꾸덕한게 조금씩 먹다보면 나름 포만감? 안정을 주는 듯해요. 코코넛맛도 구입했는데 둘다 맛있어요~~

맛이...뜨거워요

흠 일단 프로틴바치고 넘 단거같다느껴짐과 동시에 반만먹음더이상먹기시러질정도로달고기호에따라맛있다고느껴질것같아요. 사람마다다르겠지만 전 먹다중간에오는 질림을 이겨(?)내고 쭉먹다보니 어금니쪽에서 뜨거움이 느껴졌어요.넘달아서인가..식단철저히해야하는분들은 이 프로틴바가도움이많이될것같아요.아무래도 당 땡기는걸 충족해주니까.저처럼 설렁설렁하시는분은 넘 많이 드시지마세요. 성분,칼로리가 얕아도 당은 있다는거 ㅋㅋㅋ

구매하기

맛이 있지는 않아요!

다른 프로틴바 간식대용으로 먹고 좋아서 요거도 사봤는데 그전꺼는 꾸덕꾸덕한식감에 슈가프리 등 성분이 좋은편임에도 정말 초콜릿바 대용처럼 달달하게 먹었는반면 요건 그냥 프로틴바 식감이에요 텁텁하고 달지도않구요 원래 감안하고 먹는편이라 못먹을정도는 아니지만 맛있어서 계속땡기는부작용같은건없네요ㅋㅋ심지어 하나 뜯어서 다 먹지않을때도... 장점인지 단점인지?

먹을만해요

생각보다 달지않고 카카오 함량이 높은 초코맛이었어요 쓴맛이 살짝 나더라구요 인공적인 프로틴맛은 잘모르겠구요 퀘스트바> 컴뱃크런치바> 먹다가 이걸로 갈아타려구요ㅋㅋ 일단 인공감미료가 없다는점에서 매우 굳입니다 맛은 역시 컴뱃크런치가 제일이긴합니다. (크기도 젤큼) 성분이나 가격면에서 얘가 최고네요 맛은 다른걸안먹어봤는데.. 이건 엄청 맛있진않았어요

상품평에 맛이 호불호가 갈리던데....

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간식 대용으로 ㅎㅎㅎㅎ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해외 배송임에도 4~5일 정도에 도착해서 좋습니다. 프로틴 바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빠른 배송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습니다.

괜찮네요

다이어트 쿠키와 번갈아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평에 찰흙 느낌이라길래 상상?만 했는데 먹어보니 무슨 말인지 잘 알겠네요.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나면 은근히 배부릅니다. 엄청 달지는 않고 저한테는 적당하네요. 다이어트 중에 한끼 식사대용으로 딱! 입니다.

닥터스카브라이트 다이어트바

부드럽고 잘넘어가네요 금방 먹고 또 시켜먹을듯 합니다

나쁘지않아요.

단백질파우더 타먹기 귀찮아 구매했는데.. 처음에 먹을땐 맛이 이상해서 반개도 겨우 먹었어요. 근데 먹다보니 괜찮네요. 단백질바 특유의맛도 덜 나고.. 근데 좀 많이 단거같아요. 한개먹고나면 배도부르고.군것질생각도 덜나요.

제입맛엔 괜찮았어요ㅎㅎ

친구가 워낙 맛없게 먹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가봐요. 근데 사실 저는 다이어트 전에도 초콜릿을 싫어해서 초콜릿바는 안먹었기 때문에 일반 초콜릿바와 얼마나 다른지 비교는 못하겠어요ㅠ 씹다보면 그 특유의 프로틴맛이라고 하는게 뭔지 느껴지긴하는데 제입맛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치아나 입천장에 많이 달라붙는게 단점인것같아요ㅠㅠ

무난해요

퀘스*바가 너무 비싸서 여러가지 대안을 놓고 고민하다가 이걸로 골랐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단백질 함유량도 프로틴바 중 많은 편이고 맛도 괜찮아요. 좀 달아서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드네요. 약간 뻑뻑하기도 하고. 우유랑 같이 먹으면 한 끼 대체로 좋을 것 같고 퀘스*바처럼 딱딱하다거나 하지 않아서 편합니다. 프로틴 쉐이크를 밖에 들고 다니기 힘들어서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구매하기

칼로리만 빼면..맛있어요 ㅜㅜ!!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칼로리가 부담스럽지만 ㅠㅠ

너무 달아요

제 느낌엔 너무 단것같은데 먹고나면 배가 든든해요

맛남

단백질바 특유의 텁텁한 맛이 있긴 함. 주로 퀘스트 꺼 사먹었는데 두개 차이점은 퀘스트 껀 짭짤하고 이건 안짜다는 거임. 둘다 나름의 맛이 있어 괜찮은 듯

따끔하게 달고 텁텁해요.

식사대용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포만감은 느껴지는데 다른게 차라리 먹고싶은 기분.....ㅎㅎㅎ 지우개같단 말에 동감되지만 차갑게 해놓고 잘라서 먹으면 먹을만해요! 성분은 좋은것같아요

너무 달아요 ㅠㅠ

으으.. 성분 괜찮다해서 샀는데 너무 달아서 먹기 괴로워요. 설탕이 없는 제품이긴한데 당 알코올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코크제로도 당 알콜이 들어갔죠. 들어간 당 알콜이 무슨 종류인지 모르겠어요. 당알콜은 솔비톨, 아일리톨 같은 아이둘이래요.

한끼 또는 간식용으로 적합한듯 합니다.

한끼 식사대신 먹어도 충분하고 간식으로도 괜찮은듯 합니다. 맛은 그럭저럭 입니다만..ㅎㅎ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포만감도 적당하고요

먹기도 간편하고 과자나 다른 군것질할바에 프로틴바하나씩먹는게 더 건강할듯 해서 구입했어요 다른 단백질바를 먹지않아서 잘모르겠지만 제기준에서는 조금 퍽퍽한식감을 제외하고는 맛있습니다ㅎ

달긴 달아요

프로틴바를 생전 처음 먹어봤고 일반 간식보단 건강에 낫겠지 싶은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못먹을 음식은 아니지만 구매 목적을 확실히 해야 현명한 쇼핑이 될 것 같습니다. 향은 확실하게 초코향이 납니다. 허쉬 처럼 좀 인공적인 미국 초콜렛향.. 이라고 하면 될까요.. 단 맛으로만 따지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단 거 땡길 때 이만한 단 맛도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맛있는 초콜렛 맛을 기대하진 마세요. 그저 단 맛에 한해 말씀드립니다. 간식을 달고 사는데, 한 봉지 까서 삼일동안 먹었습니다. 개념없는 단 맛이라 한 번에 많이 못먹어요. 손으로 야금야금 떼어 먹었습니다. 겉에 씌어진 초코가 그나마 가장 초코스럽고 이외엔 찱흙, 플라스틱, 고무 맛이라고 해야할 지 향이라고 해야할지 같은 것들이 느껴집니다.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다 먹으면 또 쟁여놓을 것 같긴 해요. 평소 단 것들 먹을때 들던 죄책감과 염려 대신 확실하게 적은 양으로 단 맛을 느끼고 있습니다. 게다가 중독성이 없어요. 스스로 그만 먹게 됩니다. 성분도 좋다고들 하니 그렇게 알고 있고요 설사 아니더라도 일반 간식보단 좋겠죠. 순전히 맛을 배제하고 내린 결론입니다. 객관적으로 못먹을 수준은 아니지만 평범한 초코바 선상에서 생각하신다면 사지 마세요.

맛있어요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아 차에 두고 먹으려고 샀어요. 기왕이면 좋은 성분으로 사자 싶어서 샀는데...비싸네요ㅋㅋ 뭔가 진득한 것이; 피넛버터 뭉치를 씹는 느낌도 좀 있어요. 그런데 맛이나 향은 확실히 초코가 맞습니다. 브라우니는 글쎄?? 건강 생각하면서 이 정도라면 전 먹을만 한 것 같아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겠네요ㅠㅠ

너무달당

달아서 먹기 곤욕임

구매하기

퀘바보다 아무것도 안들었는데 맛있음...성분도

팜유가 안들어감

좋아요

맛있고 먹기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단백질바 특유의 어쩔 수 없는 텁텁함은 있긴 하지만 먹었던 단백질바 중에서는 가장 간식다운 맛 같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맛도 주문해보려 합니다.

괜찮아요

프로틴바 특유의 맛이 좀 나긴하지만 양도 넉넉하고 맛도 먹을만해요

코코넛맛보다 나아요

코코넛맛은 너무 달아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건 그래도 적정 수준으로 달아요. 포만감도 있구요.

맛있어요

맛잇어요

다이어트바

무설탕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브라우니는 제 입맛이 아닌듯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운동끝나고 빨리 먹고싶어질 정도로 맛이 좋아요~ 프로틴바만의 냄새가 나는건 상관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들고 다니기편해요

질감은 많은분들 말처럼 썩 좋진 않지만 초코 땡길때 먹기 좋아요

운동후에 먹으면 좋아요

식감이 찐득한 드림카카오 72%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합니다. 운동 후에 식욕이 당길때는 한 개 다 먹을 수 있는데 식간이나 운동전에는 많이 먹어봐야 반 밖에 못먹겠네요..

구매하기

제 기준엔 생각보다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제한중이에요 식구들은 다 맛이 이상하다고 그러는데 저는 브라우니 초코맛이 나서 괜찮아요

그냥

그냥그냥 쓴맛? 오예버가 더 맛있어요 이검별오

프로틴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는 초코바를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맛없네요. 지우개 찰흙 씹는 기분에 초코맛이 살짝 가미됐어요. 그래도 먹을만 해요. 확실히 단백질 함량은 엄청 높은거 같네요. 맛과 질감이 증명합니다...

조ㅇㅏ

운동하는데 힘들어서 단백질바 처음 구입했는데 달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달아요 ㅋㅋㅋㅋㅋ 적당하게 입맛에 잘 맞는데 개인적으로 턱상태가 안좋아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턱아픔ㅜㅜ) 그런데 남친은 좋아해서 또 주문합니다.

먹어본 프로틴바 중엔 젤 괜찮은 편

퀘스트는 무슨 알코홀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이건 별로 안나는 편이고 쫀득하니 달달한거 땡기는 날 먹어주면 어느 정도는 식욕을 달래주는 편이예요. 이거랑 우유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지속되는 편이고요. 먹어본 프로틴바 중엔 그나마 젤 입맛에 맞네요.

꾸덕꾸덕

달달해서 좋긴한데 치아에 쩍쩍 달라붙고 약간 지우개씹는 느낌 드는거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 구입 다시 고려해보시길

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프로틴바 치고는 맛있지만 포장지 뜯기가 힘듬.

다 좋은데 포장지 뜯는게 좀 짜증나네요, 손 미끄러울때는 절대 못뜯음... 작게나마라도 뜯는곳 만들어 놨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맛은 괜찮음.

상당히 만족하는제품입니다

바나나넛과 쿠키도우에 비해 비추입니다 그렇다고 별로인건 아니에요! 상대적 비추

괜찮아요

괜찮아요! 꾸덕한 편이긴한데 먹을만해요

구매하기

Universal Nutrition,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 , 무설탕, 쵸콜렛 브라우니 , 12 개입, 개당 2 온즈 (56.7 g)

₩20,394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글루텐 프리
  • 고단백 함유
  • 200 칼로리 미만
  • 맛 제품평가 1위!
  • 무설탕 바
  • 탄수화물을 의식하여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을 위해
  • 수소 경화유/트랜스 지방 무첨가
  • 인공 감미료 무첨가
  • 방부제 무첨가

낮은 탄수화물을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중이라고 해서 기준을 낮추라는 것은 아닙니다.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바와 함께라면, 맛으로 가득차있는 바를 정말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는 단맛에 중독된 까다로운 분들의 입맛도 만족시켜 드릴것 입니다. 만약 판지같은 맛의 저 탄수화물 바에 실증이 나셨다면,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를 추천해 드립니다. 처방전이 필요없습니다!

기존의 탄수화물 이외에도, 폴리올 또는 당 알코올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탄수화물 종이 있습니다. 진정한 탄수화물은 아니지만, 이 영양소들은 단맛과 질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설탕 식품에서 발견 됩니다. 말티톨과 글리세린 같은 영양소는 우리몸에 흡수되기 어렵기 때문에 인슐린 수치에 눈에 띌만한 상승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지방 축척을 유발시키는 호르몬인 인슐린 조절에 전부 관련되 있기 때문에 이 영양성분은 매우 유용 합니다. 저희 모든 제품에는 매우 낮은 수준의 순수 영향 탄수화물(Net Impact Carbs) 이 담겨 있으며, 따라서 여러분 같이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완벽 합니다.

순수 영향 탄수화물 (Net Impact Carbs) 2.5 그램

총 탄수화물 23 g

- 섬유소, 글리세린

락티톨 & 말티톨 20.5 g

____________________

=총 영향 탄수화물 (Net Impact Carbs) 2.5 g

*"탄수화물에 민감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

이 바에는 하루 탄수화물 섭취량에 포함되야 하는 탄수화물 2.5 g ( 총 영향 탄수화물)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총 영향 탄수화물에는 혈당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탄수화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유소와 당 Alc ( 글리세린, 락티톨, 말티톨) 은 제외 되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분리 된 콩 단백질, 글리세린, 유청 단백질 농축 물 (우유), 말티톨 시럽, 무설탕 초콜릿 맛 코팅 (말티톨 초콜릿 주류, 코코아 버터, 유 지방, 대두 레시틴 및 바닐라) 물, 단백질 가수 분해물, 폴리 데스트 로즈, 코코아, 땅콩 가루 및 알몬드.

알레르기 경고 : 콩, 우유, 땅콩, 나무 견과류가 들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주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bar (56.7 g)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190
지방 칼 30
총 지방 3.5 g 5 %
토 지방 1 g 5 %
트랜스 지방 0 g
Cholest. 10 mg 4 %
나트륨 140 mg 6 %
총 수화물 23 g 8 %
섬유 <1g 삼%
설탕 0 g
슈가 알크 20 g
단백질 21 g 42 %
비타민 A <2 %
비타민 C <2 %
칼슘 5 %
15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Universal Nutrition,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 , 무설탕, 쵸콜렛 브라우니 , 12 개입, 개당 2 온즈 (56.7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