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프로틴바... 최고...

제가 운동을 하고 있어서 단백질 챙겨먹는 거에 약간 예민합니다. 시간대마다 넣어주려고 노력하는데 보통 식사시간에만 먹다 보면 쉽지 않죠. 근데 이건 걍 까먹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게다가 맛까지........ 프로틴바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물론 진짜 쿠앤크 맛이랑은 좀 달라요. 약간 낯선 맛인데 그래도 계속 먹게 되네요. 단점이라면 그게 단점... 에피타이저 역할 하는지 먹고 나면 또 먹고싶어요. ㅋㅋㅋ 두 봉 까먹을 때도 있음...ㅋㅋㅋ 억지로 절제하고 있습니다. 여행갈 때 단백질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이거 싸가면 고민 해결!!! 최고입니다. 출장갈 때 앞으로 이놈 싸갈거에요. 영양적인 측면으로 단백질 21그람으로 한 번 먹을 용량으로 부족이 없구요. 식이섬유 17g이나 돼서 너무 좋습니다. 설탕은 1g 밖에 안 돼요. 뭐 퀘스트바 따라올 프로틴 바 없네요. 단점이라면 한 봉에 2000원 넘는 가격.. ㅋㅋ 그래도 편하고 맛있으니 전 애용할거에요.

약 맛 나는데여??;;;;

와 쿠앤크 맛이 실패작일 줄은 몰랐네ㅎㅎㅎㅎ 약 맛 나여 단백질땜에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차라리 초코류는 덜나는데 그런 약? 느낌의 맛이. 애플파이보단 먹을만해요. 애플파이는 진짜 쓰레기맛. 근데 이건 뭐 일단 과자 씹히고 달달하고 한데 오묘하게 이상한 화학약품 내음..??? 이 꾸리꾸리 올라와요. 그래서 되팔았어여. 휴. 그냥 기존에 먹던 코코넛이나 청크나 도우 시킬 걸

그동안 natural만 먹느라 안 먹었었는데 후회함.

꼴에 수크랄로스 들어간 거 먹기 싫다고 퀘스트바는 내츄럴 라인만 주구장창 계속 먹었음. (더블초코청크. 코코넛캐슈. 바나나넛머핀. 딸기치즈케익. 레몬크림파이. 초콜렛피넛버터) 칼로리도 내추럴 라인이 더 낮기도 하고... 그러다가 호기심을 못 참고 쿠앤크를 주문함. 먹고 나서 다음날 한 통 더 주문함. 식감도 내추럴 라인보다 낫고 맛은 말할 것도 없음. 정말 오레오 먹는 기분이라... 대신 맛있어서 좀 위험. 자꾸 먹고 싶음.

베스트 셀러 될만함.

끝내주는 맛! 퀘스트바 12박스 사서 지인들과 같이 여러가지맛 나눠서 공동구매했어요.ㅋㅋ 그 중에 제가 만족스럽게 먹었던 맛은 쿠앤크/스모어/쿠키도우 이게 제일 맛있었고요- 그 외에는 한번쯤은 먹어볼 만하고, 맛없진 않고 맛있긴 하나, 그래도 최강 3인방은 저거 3개에요!ㅎ

쿠키+초콜렛

초콜렛칩도우는 초콜렛만 있다면 이건 쿠키도 섞여있어서 먹을때 쫌 더 크런치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사기전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려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맛 괜찮습니다

먹어본 퀘스트바 중에 제일 맛있어요!

퀘스트바 중에서 초코렛 들어간 맛은 다 먹어봤는데 이거랑 피넛버터가 제일 맛있어요 특히 이거는 과자씹는맛도 느껴져서 좋아요 진짜 오레오 그 꽈자부분 같은게 들어있어요!

맛있어요ㅎㅎ

오레오같은 느낌은아니지만 만족합니다!

맛있어여 ㅠㅠㅠ

다이어트용으로 산건데 왜이렇게 맛있어요 ㅠㅠㅠ 이것때문에 다이어트 망할듯요 ㅠㅠ칼로리는 적고 단백질은 많고 맛도 있고 굉장히 마음에 들어용 ㅎㅎ 쿠앤크맛이라기엔 애매하구 짭짤한 초코맛? 쫀득쫀득해요 ㅎㅎㅎ

쿠키앤크림 대박

화이트초콜렛,쿠키도 아작아작 진심맛남 쿠키도우맛도 샀는데 그거보다 얘가 더 맛남 ㅋ종류별로 다사고픔!!!!so goooooooood!👍

완전맛남...

ㅠㅠ재주문이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조금 짭짤한 쿠앤크 맛이네요 입에서 잘 녹고 맛있어요

지금껏 먹어본 퀘스트바중에 가장 맛있음

저는 퀘스트바를 안먹어본 맛이 없을정도로 다 먹어봤는데 역시 쿠키앤크림이 최고네요. 더블초코청크나 브라우니도 맛있지만 굉장히 딱딱히고 츄이한데 이건 진짜 부드럽고 화이트초코랑 쿠키덩어리가 진짜 실하게 들어있어서 단백질바 느낌이 안나요.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2개씩 간식으로 먹어버림....

최고

지금까지 먹어본 맛들 중에 이게 제일 맛있어요 진짜 먹을 대마다 천국을 경험.... 너무 맛있어서 쟁여두고 먹고 싶네요. 퀘스트바는 다른 맛들은 카라멜 같은 질감이 있는데 이거는 오레오칩+화이트초코칩 등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어서 다른 제품에 비해 크런치한 질감이 있어요.ㅎㅎ추천합니다!!!!!

쿠앤크가 짱맛!

쿠키앤크림맛이 최고네용ㅋㅋ 스모어가 신상으로 인기많아서 그거먼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구 이게 진짜맛나용

넘맛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퀘스트바중에 젤맛있네요 ㅋㅋ 그렇게 질기지도 않고 쿠키도 큼직하게 박혀있고 강추강추

재주문한 상품

쿠키가 아주 팍팍 박혀 있어요 !! 크림이라 해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느끼하진 않아요. 다른 퀘스트바보다 얇아서 먹을때 턱이 덜 아프네요 ㅎㅎ

추천

오레오 맛 많이나는데 쿠키도우나 라즈베이화이트초코보다 칼로리는 낮네용 맛있고 좋아요 ㅋㅋ

맛나고 좋아요

맛나고 좋습니다. 야밤에 배고플때 하나씩 먹구요 생각보다 좀 쫄깃한 식감이고 한국 쵸코바처럼 부드럽지는 않아요

맛잇어용!!!

맛있어요~ 퀘스트바 쿠키앤크림, 스모어, 더블초코청크, 아몬드크런치 먹어봤는데 식감도 부드럽고 맛도 괜찮네요! 쿠키도 되게 눅눅하다는 평이 많아서 눅눅하겠지 하고 먹었는데 중간중간 바삭한 것도 있네요~ 완전 과자같다기보다는 스니커즈같은 느낌이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아요~! 계속 품절되고 재입고도 늦어지고 해서 겨우 샀네요 ㅋㅋㅋ 포타슘이 좀 많이 든게 아쉽지만.. 맛있습니다!

퀘스트바중에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쿠키앤크림이 제일 맛있네요 진짜 다이어트식품같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구매하기

스낵으로 생각하기엔 좀 무리가.

확실히 스낵처럼 맛있게 바삭 할껄 예상했다니 ㅋㅋㅋㅋㅋㅋ 프로틴바로 먹기엔 정말 거부감도 없고 좋네요. 쿠키가 있긴하지만 많이 눅진 느낌? 이구요. 단맛이.. 뭐랄까 설탕단맛이 아니어서 그런지 다 먹고 숨쉬면 입에서 숨쉴때마다 느껴지는 앵한 단맛? 기분나쁜 단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기분전환용단맛도 아니네요 저에겐 프로틴 음료가 먹기 싫고 뭔가를 씹고 싶을때 먹으면 딱 좋은? ㅋㅋㅋㅋㅋㅋ 두툼하고 딱딱한게 제가 좋아하는 질감이라 좋았어요. 평이 이렇게 좋은데, 다른맛을 다시 시킬지는.. 의문?

맛잇어요

초콜렛쿠키도우랑 거의 맞먹는... 근데 다이어트용은 아닌것같아요..

와대박

진짜 맛있어요!! 식사대용으로 바 형태로 돼어있는거 이것저것먹어봤는데, 양도 많고 칼로리도 적당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쫄깃해요 단백질도 많이들어서 좋네요~

진짜 맛남 강추요!

후기 좋은 스모어,스트로베리치즈케익,그리고 쿠키앤크림 사서 먹어봤는데 이것이 진리입니다. 다음 순위는 스모어, 스트로베리는 다신 한살 것 같네요ㅠㅠ인공 딸기향이 너무 심해요. 여튼 쿠키앤크림 진짜 맛나요!넘 딱딱하지도 않고 쿠키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짠 맛도 스모어나 스트로베리보다 덜한듯 해요!여튼 진짜 짱맛 개맛!+ㅅ+

진짜 최고

이거 덕분에 운동후 폭식 그나마 덜하게됩니다. 칼로리도 적당 프로틴듬쀽 게다가 진짜맛있어요. 전 군것질도 이걸로합니다. 최고에요

저는 이게 젤 맛있는거같아요

근데 사실 다른건 안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더블초코? 그거두개만 먹어봤었는데.. 더블초코는 너무 단백질파우더 맛이 강해서!! 저는 이게 젤 좋은거같아요ㅠㅠ군것질 많이 하고 그러는데 이거 먹으면 그나마 양심에 덜 찔리는...^-^....

진짜 맛있어요

쿠키앤크림 다 극찬을 하길래 속고 샀는데 처음엔 제일 맛없다고 느꼈었어요 근데 가면 갈수록 이것만 먹게됨ㅋㅋ 재주문했어요 얘만2박스 사려다 참음ㅋ 근데 진짜 부탁인데요 소금 안넣으면 안되요???? 진짜 소금 안넣었음 좋겠음... 왜 단백질바를 짜게 만들까... 나트륨이 310 이니까 4개먹으면 라면 한봉지 먹은거임...... 제발 나트륨좀 줄여라.....

좋아요

좋아요

프로틴 바 중에 최고입니다.

프로틴바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에서 저렴하면서 내용이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여러 국내 제품보다 훨씬 성분 내역이 좋습니다.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다른 에너지바 보다 맛있어요

먹다 보면 다른제품은 몇개 먹고 먹기 지겨운데 이 제품은 이거 먹을려고 운동 할 정도로... ㅎㅎ

구매하기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맛도 좋고 성분도 좋고 최고네요

퀘스트바 vs 닥터스 카브라이트 비교

닥터스 카브라이트랑 퀘스트 바-쿠앤크 맛을 샀습니다. 함유량은 비슷비슷해 보이더라구요? 근데 가격은 좀 차이가 나서 카브라이트를 좀 더 많이 샀습니다. 후회되는 선택입니다. 무조건 이거로 사십쇼. 다들 다이어트 하시면서 그나마 좀 먹을만한 군것질+간식 느낌으로 사시는 것일 텐데, 맛은 이게 압도적입니다. 전 앞으로 이것만 사려구요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먹을만해요

다른 후기들 처럼 막 "오!! 퀘스트바중에 진리는 쿠앤크맛이지!!!"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먹을만해요~! 가끔가따 엄청 딱딱한 칩이 있어서 이빨 나갈뻔 했어요 ㅋㅋ

퀘스트바 맛이 다똑같은거같아요 ㅋㅋ

그냥 단맛+ 단백질 섭취용으로.. 두종류먹어봤는데 둘다 맛이 똑같게 느껴지네여 ㅋㅋ

맛은 그냥 그래요

이게 젤 맛있대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초코가 더 맛있어요. 다른 건 다 좋아요.

진짜 쿠앤크맛을 기대하진 마세요.

처음으로 먹어본 단백질 바가 이제품이에요. 기대에 한입 베어물고선 이걸 어떻게 먹지 했었는데 한두개 먹으니까 적응이 되서 나중에는 안먹어도 되는날 땡겨서 먹기도 하네요 . 바에 박혀있는 화이트 청크라고하나?? 초코맛나는 게 중간중간 박혀있는데 그게 맛나요!

처음먹을때 보다 두세번째가 맛있네요

처음 먹을때 이게 뭔맛인가 했어요 보충제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근데 두세번째 먹으니까 적응이되면서 쿠키와 화이트 초코?들이 속속 박힌게 보이고 금새 사라지네요 ㅎㅎ 맛있어요

맛있긴한데

앗 드뎌 퀘스트바에서 쿠앤크가~~~후기도 좋고 퀘스트바는 왠만해선 실패한 적 없고 최근에 나온 쿠키도우랑 화이트초코를 매우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쿠앤크덕후인 나는 엄청 기대하며 세박스 주문..네박스 시키려다 구매액 제한땜에 세박스로 타협함.근데 기대를 너무 했나봄 괜찮긴한데 뭔가 니맛도 내맛도 아님..평타는 쳤지만 쿠앤크 특색은 식감에 주로 있고(까만 쿠키가 바삭하삭) 맛에는 좀 부족ㅜ쿠앤크 맛으로만 보면 헬쓰 스마트 푸드 쿠앤크 프로틴쪽이 좀 더 나은 듯.근데 기대안하고 배고플 때 먹으니까 또 괜춘ㅋ지나친 기대를 안하면 됨. 한 번 먹어볼 가치는 있으나 다 먹으면 쿠키도우랑 화초로 돌아가겠음.

맛있는데요~?

맛있어요~! 요즘 토탈소이 먹다가 먹으니 그맛이 나네요. 맛없단 리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브라우니처럼 딱딱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무난하게 맛있어요 쿠키가씹히는 질감도 너무좋구 근데 보충제드셧던분들이라면 보충제맛나는거 느끼실수있을꺼예요 꾸덕꾸덕하니 괜찮네요 하나먹으니 배도부르구요 재구매의사있구요 다음번엔 다른거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좋은데...

초코브라우니가 더 맛있는 거 같음. 품절 풀리기 기다렸다 일부러 주문했는데;; 입맛은 각기 다르니... 어쨌거나 좋은 프로틴 바!

괜찮해욥

먹을맛하네요 ㅋㅋ

조금 달지만 괜찮네요

생각보다 달아서 좀 놀랬어요

초콜렛 맛은 좋으나 가루같은 쿠키부분이 별로임

쿠키앤크림의 모양을 제법 띄고 있지만 시중에 파는 쿠앤크랑은 천지차이고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화이트 초콜렛은 시원하고(?) 맛있지먼 쿠키부분은 그냥 퍼석해요 다른 퀘스트바에 비해 맛이 떨어지는건 아니지만 크게 맛있진 않아요

기대해서 그런가

초코청크랑 쿠키가 있어서 씹는 맛은 좋은데 좀 느끼한 것 같아요

제일 인기있는 맛

이제 한국에서도 퀘스트바는 한물갔다는... ㅎㅎ 변함없는 인기. 광고도 안했는데 참 많이도 사먹더군요. 저만 그런가요? 맛이 예전만 같지 않아요.ㅜㅜ 그래도 냉장고에두고 아껴 먹는중

그렇게 극찬할 정도의 맛은 아니네요~

그냥저냥 먹을만한 맛! 그런데 묘하게 중독성 있는 것 같긴해요~

단백질바 !

다이어트하는 여성입니다 사실 간식을 아예끊기가 힘들죠...대용식으로 구매했어요 ~ 이거 먹으면 간식생각안나고 좋아요 꾸떡꾸떡한 식감이구여 소금이 첨가되었는지 짭짤하네요 한번에 다먹기엔 조금짜서 힘들구여 아침에 우유와 반먹고 오후간식으로 반먹어요 ^^ 가방에 넣어다니기 좋아요

엄청 달고 짜나 포만감은 있음

퀘스트바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은 맛나보이지만 엄청 달고 짜네요... 다이어트 하다가 단거 먹고 싶을 때 우유, 샐러드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단맛에 대한 미련이 사라질 정도로 달아여 ㅋㅋ 촉촉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퍽퍽해서 물이랑 같이 먹어줘야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구매하기

퀘스트바 중에 제일 맛있음

제 기호는 피넛버터류라 제일 맛있는 맛은 그쪽이긴 하지만 취향 편승 안하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중에 제일 맛있는듯 쿠키도우는 예상보다 별로고... 스모어도 그닥...이게 오레오 맛 나면서 쿠키랑 초코 씹히는게 아주 그만 bb

식감이 좀 메말랐어요

퀘스트바 시리즈 참 좋아해서 한종류씩 맛보고 있는데요 이번 이 쿠키앤크림 맛은 식감이 좀 퍼석퍼석해서 메마른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 먹은 초콜릿칩 쿠키도우 맛은 쫀득쫀득해서 좋았거든요. 다이어트나 운동중에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게 단백질과 포만감을 주는 간식은 흔치 않은거 같아요. 넘나 좋은것!

맛있는데 아이허브가 최저가가 아니라서 아쉬움

그저 그뿐, 수정 리뉴얼후 맛대가리없어짐

다이어트할때 최고의 간식인듯

오묘한 알코올 냄새같은? 화한 냄새가 좀 나는게 걸리긴하지만 다이어트한다고 식단조절하고 있을땐 얘를 먹으면 뭔가 엄청난 위로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엄청꾸덕하고 단데 어떻게 이 칼로리밖에 안나오는지 신기함

제 입에는 많이 짜네요

후기보고 구매해봤는데 전 넘 짜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기존먹던 타사랑 성분을 비교해보니 나트륨 함량이 높긴하네요 나트륨함량이 조금만 낮았으면 좋을것 같아요 맛은 좋아요

간단해서 좋긴한데

좀 많이 달고 느끼.. 다 못먹고 운동인에게 나눠줬음

맛있어요 괜찮아요

고민하다가 샀는데 나쁘지 않아요. 단백질 특유의 짠맛이 있어서 일반 초코바 같지는 않지만 충분히 달고 맛있습니다. 식감은 뭐 축축하긴하지만 그렇다고 구린정도는 아니에요. 호호 초코맛만 사기 싫어서 도전해봤는데 괜찮습니다. 근데 이것도 어차피 오레오가 초코맛이라 크게 다르진 않네용 헿

Quest Nutrition, QuestBar, 단백질 바, 쿠키 & 크림, 각각 12 Bars, 2.1 (60 g)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1 g
  • 순 탄수화물 4 g = 탄수화물 20 g - 식이섬유 14 g - 에리트리톨 2 g
  • 설탕 1 g 미만 - 식이섬유 14 g - 글루텐 없는 단백질바
  • 설탕 무첨가

사람들이 이런 단백질바는 만들 수 없다고 했지만, 저희는 결국 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품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몬드, 물, 코코아 버터, 천연 향료, 에티 그리 톨, 야자유, 덱스트린, 코코아 (알칼리 처리), 해염, 탄산 칼슘, 탄산 칼슘 등의 단백질 블렌드 (우유 단백질 분리 유청 단백질 분리 유청 단백질) 해바라기 레시틴, 수크랄로스, 코코넛 오일, 크 산탄 검, 베이킹 소다, steviol glycosides (스테비아).

내용 : 아몬드, 코코넛,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90
지방의 칼로리 80
총 지방 9 g 14 %
포화 지방 2.5 g 13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210 mg 9 %
칼륨 115 mg 삼%
총 탄수화물 20 g 7 %
식이 섬유 14 g 56 %
설탕 <1 g
에리스리톨 2 g
단백질 21 g 42 %
비타민 A 0 %
10 %
칼슘 20 %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QuestBar, 단백질 바, 쿠키 & 크림, 각각 12 Bars, 2.1 (6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