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퀘스트바...

퀘스트바의 과일류는 레맛 빼고는 다 맛있습니다. 사랑합니다. 수크랄로스 들어있지만.. 그래도 사랑합니다. ㅋㅋㅋ 식이섬유 17g으로 퀘스트바 제품 중 많은 축이에요. 가장 많은게 19g 초콜렛 부라우니, 가장 적은 게 14g 정도였나 그렇습니다. 식이섬유 많으면 장 환경에 좋습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니까요. 단점은 하나 먹으면 또 먹고 싶어짐.. 그리고 자꾸 생각남... ㅋㅋ 닭가슴살 먹어야 하는데 자꾸 이거 까먹고 앉아있습니다.. ㅠ,.ㅠ ㅋㅋㅋ억지로 절제하고 있습니다. 여행갈 때 단백질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이거 싸가면 고민 해결!!! 최고입니다. 출장갈 때 앞으로 이놈 싸갈거에요. 영양적인 측면으로 단백질 20그람으로 한 번 먹을 용량으로 적당하구요.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식사 2시간 후 식사와 식사사이 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운동 끝나고 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셔도 되지만요. ㅋㅋ 설탕은 1g 밖에 안 돼요. 뭐 퀘스트바 따라올 프로틴 바 없네요. 단점이라면 한 봉에 2000원 넘는 가격.. ㅋㅋ 그래도 편하고 맛있으니 전 애용할거에요.

맛있어요 ㅜ ㅜ ㅜ ㅜ

엉엉 다이어트중에 이렇게 맛있는음식을 먹다니 ㅜ ㅜ ㅜ ㅜ 감동이에요 너무맛있어요 단점은 짭짤함과 비싼단가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맛있네요 추천입니당 ㅎㅎ

이게 최고예요

퀘스트바 사실분들은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넣으세요. 진짜 새콤달콤 완전 맛있어요. 퀘스트바 초코 계열들은 좀 딱딱한데 과일맛들은 부드럽더라구요. 라즈베리 씨도 씹히는게 진짜 완전 존맛!!!

상콤해요

다른 프로틴바보다 그나마 나트륨 함량이 적어서 짠맛이 덜 느껴지는 편이예요~초콜렛만 먹기 지겨우실 때 상큼한 라즈베리가 들어있는 이걸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큼직한 화이트초콜릿이 정말 맛있구요 라즈베리가 콕콕 박혀서 상큼달콤해요 약간 짭조름하면서 달달한게 아이스크림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먹어요

맛있어요

이거랑 애플파이, 레몬크림, 믹스베리 시켰는데 이게 제일 맛있네요. 라즈베리>애플파이 순이에요

퀘스트바중에 젤 맛남

ㅜㅜㅜㅜ젤맛남 칼로리도 젤 높지만.. 일단 화이트초콜렛이 듬뿍 씹히구요 라즈베리 씨도 씹혀서 씹는맛도 좋아요 대신 다른 퀘스트바 보다 좀 더 달아요

헐 ! 존맛!!!!

더블초코 그거 먼저샀는데 너무 찔기고 뒷맛도 꾸리꾸리 해서 억지로 먹다가 얼마안남아서 화이트초코 라즈베리 주문했는데요 캬라멜같은 식감은 여전한데 더 부드럽고 화이트초코도 엄청박혀있고 라즈베리맛도 새콤하고 진짜맛있어요 ㅋㅋㅋ짱

상큼해요

화이트 초콜릿과 새콤한 스트로베리의 조화가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쿠키도우먹다가 먹으니 되게 상큼하고 라즈베리가조금씩 씹히는 맛도 좋네용 재구매의사 백퍼

구매하기

맛 괜찮습니다.

단 거 먹고싶은 욕구 충족도 되고, 꽤 포만감도 많이 줍니다. 추천이요! ㅎㅎ

하......

진짜맛잇어여 상큼해여 쿠키도우먹다가 이거먹으니까 진짜 존맛..짠맛도 쿠키도우보다별로안느껴짐ㅋㅋㅋㅋㅋㅋ

뭔가 상큼한게 먹고싶을때 좋아요

맛이 말그대로 상큼합니다 ㅎㅎ 초코맛이 질리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볼만한듯하네요 그런데 화이트초콜렛부분이 좀 쓰다? 라고 느껴져요

퀘스트바

각자 개인의 입맛이 틀리겠지만 전 이거 하루에 2개 먹을 정도로 맛났어요^^ 상큼하고 약간 달고 하지만 설탕이 없다는거 ^^ 완전 만족입니다 단백질바 먹는건데 너무 맛을 기대하고 먹는건 그렇잖아요?? 그래도 이건 맛과 영양 단백질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또 구매하러 왔어요

그냥 그렇다.

보통이다 먹기힘들지도 않고 맛도 보통 초코들보단 좋은거같다 .초코시리즈는 텁텁하다.

흠.

라즈베리 씨앗이 거슬리게 씹히긴하지만 초코만 먹어 질리는 사람들은 이걸로 먹어도 좋을듯.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종류가 더 좋지만...

대박 !!!!!!!!!!!!!!!!!!!!!!!!!!!!!!!!!!!!!

스노어보다 더 좋은 퀘스트바가 있을 줄이야~~!!!! 퀘스트바 오래전 부터 먹고 있는데 쵸코종류밖에 주문을 안해봤거든요~ 라스베리를 개인적으로 시러하고 화이트 쵸콜렛도 시러해서 주문할 생각이 전혀 없다가 스노어까지 질려서 뭘 먹어야 하나 리뷰보면서 고르다가 한번 주문해 본건데 완전 상큼상큼 !! 라즈베리가 씹혀서 식감도 좋아요~ 이것도 스노어처럼 오래 먹으면 질릴 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은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 할려구요 ^^

새콤달콤 맛있어용 ㅎㅎㅎㅎ

와 정말 화이트 초콜릿 덩어리 씹는맛도 좋고, 새콤새콤 향긋한 라즈베리 조각덕에 자극적이라 맛도 덜 지루해요 ㅎㅎ

괜찮은 맛 비싼 가격

큼지막한 초콜릿이 팍팍 박힌 쫀득한 쿠키같아요~ 많이 단편이고 스테비아로 맛을 낸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좀 인위적인 맛도 나요^^;; 그래도 프로틴 바 치고는 맜있구요~ 전성분을 보고 샀는데 이런 재료로 이정도 맛이나 질감을 재현해 낸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가격이 좀 쎈게 흠이라 별하나 뺐구요~ 다른 맛으로 또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좀 고민해 봐야겠어요ㅠ

상큼하니 맛있네요 ㅋㅋㅋㅋ

정말 화이트 초콜렛이 박혀있고 라즈베리도 상큼해요 먹다보면 씨가 씹히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퀘바 최고봉은 쿠키앤크림이네요

구매하기

먹을만 해요~

사실 이게 양으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선뜻 구매해보기가 쉽지 않죠. 한가지 맛을 12번이나 먹어야하고 가격도 거의 개당 2천원이 넘으니.. 저도 고민고민하다가 다들 이 맛을 제일 추천하길래 이걸로 구입했는데요. 식감은 생각만큼 쫀득하지도 끈적하지도 않아요. 손으로 뜯으면 꼭 송편반죽처럼 갈라지며 나뉘는데 끊어짐과 부서짐의 중간쯤 되는 느낌? 그 생카라멜? 그거랑 비슷하긴 한데 그것보다 좀 더 가루뭉쳐진 느낌이에요. 턱이 아파서 못 씹겠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요. 라즈베리 씨앗들이 마구 씹히긴 하네요. 그리고 맛! 생각만큼 상큼하지도 않아요ㅠㅠ.... 좀 상큼하긴 한데 막 와 상큼해>.< 이건 아니에요. 중간중간 화이트초콜릿이라는 것도 그렇게 달지 않구요. 전 싱겁게 먹는 편인데도 짜지도 않아요. 먹을만은 합니다. 뭔가 어디서 분명 먹어본 맛인데...기억은 안나는...하여튼 친숙한 맛이에요 ㅋㅋㅋㅋ 하지만 전 다음에 산다면 초코맛을 살거에요. 뭔가 퀘스트바에 대한 감이 오네요. 다음에는 초코맛으로 도전..!

맛있어용

늘먹던거에요 근데 좀 느끼

라즈베리향이 강해요.

라즈베리향이 강해서 라즈베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겠지만 저는 그닥이어서 그런지 약간은 다른 맛들에 비해 덜 좋아합니다.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쿠키도우가 베스트셀러여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느끼해서 하나 다 먹으면 역하더라구요. 이건 라즈베리가 중간에 박혀있어서 덜 느끼해요, 그래도 맛있다고 할 순 없어요.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하는데 의의를 두고 먹었어요. 맛으로는 영 아님.

생각보다 괜찮아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 생각했는데 상큼한게 괜찮아요 초코든거 먹다가 한번씩 먹으면 상큼한듯.

먹을만해요~

평소 단백질이 엄청 부족해서 단백질 함량때문에 샀어요. 맛은 솔직히 그저그래요~^^ 허벌꺼 단백질바만 먹다가 다른거 처음 먹어봣는데 퀘스트껀 좀 짜요^^;; 중간중간 씹히는 화이트초코때문에 먹으면서도 살찌면 어쩌지 싶다가도 단백질 생각하면서 위안을 삼죠...ㅋㅋ 피넛버터보다 덜 뻑뻑해요. 제형자체는 좀 많이 꾸덕한편이라 턱아파요ㅎㅎ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White Chocolate Raspberry, 12 Bars, 2.1 oz (60 g) Each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g 함유
  • 설탕은 단 2g
  • 식이섬유 14g
  • 글루텐 없음
  • 단백질 바 1개 당
  • 무가당

순 탄수화물 함량은 단 6g

탄수화물 21g - 식이섬유 14g - 에리트리톨 1g = 순 탄수화물 6g

사람들은 이런 단백질 바는 만들 수 없다고 했지만, 저희는 마침내 해냈습니다.

단백질로 가득한 맛있는 간식입니다.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몬드, 물, 코코아 버터, 건포도, 천연 향료, 에리 쓰리 톨, 야자 기름, 해염, 탄산 칼슘, 수크랄로스, 스테 비올 배당체 (stevia) 배당체 (스테아르 비아 ).

내용 : 아몬드 및 우유 유래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00
지방에서 칼로리 80
총 지방 9 g 14 %
포화 지방 2.5 g 13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200 mg 8 %
칼륨 45 mg 1%
총 탄수화물 21 g 7 %
식이 섬유 14 g 56 %
설탕 2 g
에리스리톨 1 g
단백질 20 g 40 %
비타민 A 0 %
비타민 C 8 %
8 %
마그네슘 2 %
칼슘 20 %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White Chocolate Raspberry, 12 Bars, 2.1 oz (60 g) Each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