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이 아니라 화학약품 맛

맛있다고 하도 좋은 평가가 많길래 운동하면서 먹으려고 구입 오늘 와서 봉지를 뜯는 순간 시큼한 신나냄새 혹은 본드냄새 비슷하게 난다. 시큼한 화학약품냄새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게 맛있냐..? 설탕과 밀가루등을 쿠키반죽해 놓은 느낌... 다른글에 보면 지우개씹는 맛이라고도 되어있는 한편으로 공감된다. 크리프도 맛이 영아니여서 이건 더 비싼데도 불구하고 이거 산건데 크리프는 양반이였던 것이였다. 절대로 한국사람입맛에 안맞으니 한국사람이라고 생각되면 구매를 신중히 고려할 것..!! 평소에 인스턴드 가공식품 등에 쩔은 인간이라면 맛있다고 할 수 있을 법도 하나 지금 하나를 다 못먹고 있다. 내가 왠만하면 이런 정도는 아닌데.... 단백질 함량보고 구입한 점도 있으나 이런식으로는 도저히 힘들듯 하다. 그냥 분말프로틴이 더 유용할 듯하다.

맛있는데요?

비싼게 흠이지만 다이어트하고 운동하면서 이정도 맛은 아마 천국의 맛일것임. 이게 맛 없으면 ㅋㅋㅋㅋ 덜 굶고 덜 운동하신거라고 생각하셔야할것 같아요. 완전 초컬릿바 먹는것처럼 달달구리하고 씹히는 맛도 있고- 그냥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브라우니 쿠키앤크림보다 제스타일이에여

세가지 먹어봤는데 중간에 들어있는 초코칩이 되게 달고 맛있어요 전 원래 꾸덕꾸덕하고 많이 씹어야하는걸 좋아해서 맘에 들어요 ! 식충이임에도 불구하고 단거 땡겨서 두개 연속으로 먹으면 속이 느끼해요 그리고 뒤에 남는 미묘한 인공맛~ 음미해서 드시지 않는걸 추천해요 ㅋㅋㅋㅋ 몸생각하고 단백질함량과 설탕함량을 생각하면 대단한 맛임은 인정할만 해요

진짜 맛있어요.. 감동했어요 맛있어서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맛있는거 먹어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다니... 학교 다니면서 점심 먹을 시간 부족했는데 이거 하나랑 아메리카노랑 챙겨가요.. 배고프면 삼각김밥이나 계란 사먹던가 ㅠㅠ암튼 짱맛있고 배불러요.. 그런데 맛있어서 하나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때가 있어요 몸에 좋은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맘편히 먹는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엄청 쬰~득하고 가끔은 턱이 아픔..ㅋㅋㅋㅋ 초코칩이 엄~~청 크게 박혀있는데 이게 초코가 아니고 단백질로 만든 초코 모양의 칩 같아요 약간 텁텁한 맛도 없지않아 있구 암튼그런데 또살거에요!!! 초코브라우니인가 그 맛도 사봤는데 그거보단 이게 더 맛있어요 다른것도 먹어보고 재구매 할 예정이예요!!!

맛있어요 ㅋㅋㅋㅋ퀘스트바중에 제일 맛있는듯

아직 오레오맛을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엔 이게 제일 맛있네요 다이어트바같지않고 진짜 초코바같은ㅋㅋㅋㅋ렌지에 데워먹음 최고네요

두번째 주문

영양성분도 맘에 들고 아주 맛있어서 프로틴바같지 않고 간식 겸 먹기 너무 좋아요.

처음엔 맛없음

처음에 먹었을때 아.. 잘못샀다.. 했었어요. 단백질보충용으로 억지로억지로 먹었는데 한 4개째부턴 오? 맛있는걸? 합니다. 처음엔 짱박아두고 안먹었었는데 먹기시작하니 한상자 사서는 모자랄꺼같아서 무배기간에 몇개 사두려구요. 암튼 그래서 저는 맛없다는 리뷰도, 맛있다는 리뷰도 공감해요ㅋㅋ 혹시 안먹고 박아두신분들 있으면 억지로라도 몇개만 드셔보세요ㅎㅎ

완전 맛있어서 중독!!

완전 맛있어서 중독!!! 처음에는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중독되네요.

만족 !

밥 아무리 많이 먹어도 단백질&지방 섭취 부족하면 배고픈 성격이거든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씨리얼바도 칼로리만 높고 단백질은 부족한데 이건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 함유량도 높아서 포만감도 오래가고 아주 좋아요.

좀 짠맛!!하지만 맛있어요 ~

초코칩도 박혀있고 완전좋아요 ㅋㅋ 쪼끔 비싼게 흠이지만 단백질함량도 많고 맛있어요 ㅋㅋㅋ

구매하기

맛나요

괜히 퀘스트바 분야 1위가 아니에요. 많이 달긴 하지만 맛나요. 저는 과일맛나는 퀘스트바는 다 맛있었어요. 스트로베리치즈케익, 레몬크림파이, 베리믹스 다 맛있어요. 대체로 과일맛 나는 것들은 좀 더 부드럽고, 초코종류는 찐덕하고 딱딱한 것 같아요.

먹던거예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 편이라 짭짤함이 느껴지지만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른 씨리얼바보다 든든해요~청키한 초코칩이 박혀있어서 더더더더더 좋습니다

맛있어요~

밀도 높고, 단맛이 있지만 헐리웃 쿠키처럼 많이 달지는 않아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하지만, 좀 단단한 편이예요..

맛잇어요

맛잇어용 그런데 다이어트용도는 아닌듯... 소금첨가도 만만치않고..

프로틴 베이스의 맛은 다 같은가보네요.

처음에 다른맛보면 짜다는 분도 계시고 엄청 달다는 분도 계셨는데, 제가 쿠키랑 초콜릿칩을 먹어보니까 프로틴 베이스 맛은 똑같고, 중간에 쿠키가 박혔느냐 초콜릿이 박혔냐 차이같아요. 쿠키는 눅눅했고 초콜릿은 약간 바스락 바삭? 초코가 낫네요 무난하게는 ㅋㅋㅋㅋㅋ.. 역시 별평이 높은건 다 이유가 있는듯.

맨 처음 먹었을 땐 이상했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요!

그렇게 많이 질기지도 않고 쫄깃한 카라멜 먹는 기분으로 먹고 있습니다. 하나 먹으면 든든해서 좋아요!!

짱짱맨

근데 유청분리단백질도 대두분리단백질만큼 안좋다면서요? 흐으 하아...

단백질 함량 높다고 해서 샀어요

첨에 뜯었을땐 모양이 괴상망측해서 이거뭐야 ..이러고 먹었는데 달달~해서 배고플때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많이 먹는 편인데도 하나 꼭꼭 씹어 먹으면 든든해요 진짜

맛있어요....

정말 쿠키 같아요. 아주 좋아요.. ㅎㅎㅎ

이게 제일 맛있는 듯

다른 맛 전부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초콜릿 씹히는 것도 맛있구요- 먹고나면 느끼해서 물 좀 많이 마시니 괜찮아지더군요-

구매하기

맛나요!!!!!!!!!!!!!!!

크게 기대 안 햇는데 맛잇네요 일반 초코바 보다 더 맛잇는듯

굿~

맛있습니다. 피넛버터는 그저그랬는데.. 그래서 이 상품도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구매 했는데 좋습니다. 설탕도 많이 안들어가고 대체 감미료도 체중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몸밖으로 배출 된다고.. 매우 만족 합니다. 재구매 의사 무조건..

으아 이거 미친듯이 맛있음

퀘스트바 초콜렛브라우니랑 더블초코청크랑 이맛 이렇게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네요 환상적이에요ㅜㅜ 앞으로 이거만 주구장창 먹을거에요ㅜㅜ

정말 맛있어요

착한 성분에 비해 정말정말 맛있어요. 조금 짭쪼름하긴 하지만 달달해서 다이어트 할때 먹기 딱 좋네요. 닭가슴살 질릴때마다 식사대용으로 잘먹고있습니다.

처음 먹었을땐 당황스러운데

계속 먹다보니 너무 좋아요 ㅎㅎ 짠맛 난다는 평도 너무 달다는 평도 먹으면 턱이 아프다는 말도 모두 이해가 되는 말이예요. 근데 쵸코가 땡길때 다른 군것질 안하고 이거 먹으면 안전빵이라는 생각에 하나 둘 먹다보니 맛에 익숙해져서 금방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쵸코청크랑 쿠키도우 샀는데 저는 쿠키도우을 다시 사겠어요. 초쿄 씹히는 맛이 아주 좋아요. 덜 찐 덕거리구요.

마이 페이보릿...

단백질 바 중에서 열량대비 단백질 함량은 절대 지존이에요-다이어트 때문에 다니는 병원에서도 이거 판매해 비싸게 주고 몇번 사 먹어봤었는데 여기가 훨씬 싸네요-다이어트 하면서 당이 땡기거나 군것질하고 싶을때 한번씩 꺼내 먹으면 욕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닭가슴살 한봉씩 먹는것돠 비슷한 단백질 함량이에요-비싸서 글치ㅠㅠ 아주 단 것을 원하시면 이 쵸코칩 맛이 좋고, 좀 덜 단걸 원하시면 피넛버터맛도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단백질바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맛있어요..! 초코브라우니 보다 이게 훨 맛있는듯, 단거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너무맛나요

다른 단백질바도 몇개씩사봣는데 그중에이게제일맛잇어요 ㅎㅎㅎ 다욧식품같지도않고 시중에서 파는과자보다 제입맛에 더 맞아요 감동감동 이거다먹고 또 재구매할거예요♥

짱ㅋㅋㅋㅋ

다이어트하는데 단거는땡기고 ㅋㅋㅋㅋ ㅠ ㅠ ㅠ ㅠ 시중에 파는 일반 초코바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굉장히 맛있게 먹고있어요

최고의 프로틴 바

퀘스트바는 재료가 단순해 화학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다른 프로틴바들에 비해 안심하고 먹습니다. 여러 맛을 먹어보았는데 많을텐데 저는 초컬릿 칩 쿠키 도우를 가장 추천합니다. 적당히 달고, 초코 칩이 박혀있어 지루하지 않습니다. 맛도 offensive하지 않구요!

구매하기

좀 짠데 맛있어요

찐득거리고 짠감이 있는데 맛은 있어요. 아침대용으로 하나씩 먹으면 속이 든든해요.

프로틴바 중 당연최고!

두번째 구매 하는건데, 너무 맛있고 성분비율도 좋아요. 이거랑 초코청크랑 바닐라아몬드 ? 다른 맛도샀는데 이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배고플때 간식으로 괜춘! 강추입니다.

역시 최고의 맛! 퀘스트 바!

퀘스트 바는 역시 맛이 최고네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고 최고입니다.

단백질 바 라는 생각이 안드네요

맛있어서 또 사고 싶어요 초코 브라우니는 초코쿠키 반죽 같은데 이건 진짜 쿠키 같아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왕크니까 왕맛있다

크기도 무지 크구요 프로틴 덩어리!!!!! 설탕도 거의 없는데도 달달한게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최고!!! 재구매합니다!!!!

아주 좋아요

처음 접해보는 프로틴바 인데 맛도 괜찮고 달기도 좋네요. 다이어트할때 한끼로 좋아요

쿠키가 씹혀서 굿굿!

끝내주는 맛! 퀘스트바 12박스 사서 지인들과 같이 여러가지맛 나눠서 공동구매했어요.ㅋㅋ 그 중에 제가 만족스럽게 먹었던 맛은 쿠앤크/스모어/쿠키도우 이게 제일 맛있었고요- 그 외에는 한번쯤은 먹어볼 만하고, 맛없진 않고 맛있긴 하나, 그래도 최강 3인방은 저거 3개에요!ㅎ

말이 필요없고

진짜레알맛남

퀘스트바 중에 가장 맛있어요.

평 좋은 퀘스트바 다 먹어봤는데 요게 젤 맛있어요. 다른 것은 먹다보면 턱 아파서 렌지에 돌려 먹기도 했는데 이건 괜찮네요.^^ 근데 저녁대용으로 매일 먹어보니 단맛에 좀 질리는 감도 있어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ㅎ

배부른 느낌은 없지민 ㅋ 맛있네욬ㅋ

맛있어요

퀘스트바 브라우니랑 이거랑 1박스씩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쿠키도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초콜렛칩 씹히는 맛이 더 좋은 듯. 운동하고나서 한개씩 챙겨먹고있어요. 조금 비싼 감이 없지않아있긴한데 ㅠㅠ 그래도 돈낭비한거 같진 않아 괜찮아요ㅎㅎ

쫀득하니 맛나요~

많이 달지도 않고 , 손에 약간 붙는감은 있지만, 쫀득하니 맛있어요.. 먹고나니 포만감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는 식이조절!!

생각보다 엄청 맛있네요 ㄷㄷ 단백질 20g 들어있는 프로틴바가 얼마 없어서 산건데 대빅인듯 해요 ㅋㅋ 다음에는 다른 맛도 사봐야겠어요

토할거같아요.

필라테스 강사에요. 여러 종류의 프로틴바를 먹어보았고 단백질파우더도 잘 타먹어요. 프로틴가루의 맛에 거부감이 없단말이죠. 평이 하도좋길래 쿠키크림맛이랑 두개 시켰는데, 와.. 이게 헬이구나 싶었어요. 그냥 생두부사서 씹어먹을래요. 진짜 토할것같아요. 그나마 이맛은 꾸역꾸역 반은 먹는데 쿠키크림은 먹다가 구역질함.. 그냥 프로틴가루를 물에 꾸덕하게 뭉쳐놓았는데, 오래된 기름도 같이 섞은것 마냥 느끼해요. 맛있다는분들이 많아서 덥석 두박스샀는데, 후회중.. 그냥 입맛에 맛다는 회원님들 드려야겠어요.

다이어트 할 떄 초코땡길때 먹기 좋아요

퀘바가 있어서 다이어트 폭식 안 터지고 할 수 있음..

존맛이고만 머시중헌디

내가 닥터스 카브라이브 브라우니만 먹다가 이거먹었는데 진짜 존맛 ㅠㅠㅠㅠ존맛에 프로틴 비율에 감사 세상의 발달에감사와 동시에 의문을 품었다 맛있어도 되는지에 대해. ㅠㅠ 카브라이트 브라오니랑 같이샀는데 카브는 먹을수있을 짐 모르겠을 정도로ㅜ ㅜ물론 지방함량이 2배정도 높고, 탄솨물도 높다. 그만큼.....솔직한 영양식인구낰ㅋㅋㅋㅋㅋㅋㅋ 지방과 탄수화물이 많아야 맛있긴 하지 내가 리뷰 읽다가 맛없다는 애들 비호감 눌렀는데.. 이정도 가지고 진짜 맛없다는 애들 아메리카노 도 물돞먹지마라

첨엔 느끼했는데 안데워먹고 그냥 먹으니 먹을만해요.

전자렌지에 20초 돌려먹었을땐 기름쩐내같은게 나서 별로였어요. 그리고 그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건지 ㅋㅋㅋㅋ 암튼 제가 예상한 초코초코한 맛이 아니더라구요. 초콜렛칩이 박힌 '쿠키도우' 라는 걸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음 8ㅅ8 근데 전자렌지 안데우고 그냥 먹으니까 먹을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하루가 지날수록 맛있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이거 하나면 점심 떼울수있어요. 사이즈 작아서 뭐 이걸로 점심을 떼운다고? 할 수도 있는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안고파요 ; 사이즈는 작은데 을매나 응축을 시켜놨는지...ㅋㅋ 암튼 강추입니다.

맛있어요

퀘바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씹는맛도 있고 진짜 초코바같아요~!!

맛있어요

퀘스트바 여러 맛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넘 입에 맞아요! 재구매 의사 200% 있습니당

구매하기

맛있어요

초코칩쿠키도우가짱

프로틴 바 중에 최고입니다.

프로틴바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에서 저렴하면서 내용이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여러 국내 제품보다 훨씬 성분 내역이 좋습니다.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맛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프로틴바가 그냥 에너지바보다 비싸니까요. 프로틴바 특유의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고 좋아요!

남편 부탁으로 사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맛잇어요

맛있어여!!

맛있네요.

생각보다 먹기 적당합니다. 촉촉한 초코칩 생각하시면 됩니다. 설탕이 1g미만인 것이 신기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맛이에요!

오프라인 상점이랑 가격 비교해봤을때 더 싸서 각각 맛하나씩 먹어보고 어떤 걸 살지 결정하고 이걸 골랐는데 역시나 맛있네요ㅎ 저는 스모어 맛보다 이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이어트 분들이라면 식사 대신 먹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칼로리를 무시 못하지만 단백질 함량이 높아 정말 좋은 프로틴 바이네요! 다먹기 전에 재구매 할 의사 있습니다 ㅎ

이거 딱 그 고기집 싼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뭔가 어설픈 초코..? 생각보다 어설픗 맛이라 놀랐어요.. 괜찮긴한데, 전 피넛버터가 더 좋아요. 여태까지 퀘스트바 초코맛들은 다 먹어보았는데, 그중에서는 가장 부드러워요!

달기만으로 보자면 단백질 바라는 걸 믿을 수 없음..

진짜 달달하고 모양새는 이상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어요. 그냥 단백질 바라고 생각 안 하고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다는 생각이 들 거 같아요. 초콜렛 칩이랑 쿠키도우랑 섞여서 그런지 초콜렛 브라우니 보다 식감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고, 이걸 먹으면 그냥 초코바 먹는 것보다는 몸에 더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들어서 좋아요.

오리온 캬라멜맛

포장지 사진처럼 청크초코가 살아잇지 않구요 진짜 열심히 주무른 쿠키도우처럼 생겻어요...ㅎㅎㅎ 설탕대신 넣은 감미료 끝맛이 꽤 느껴지고, 가격도 세서 별 하나 빼긴 했지만 딴 프로틴바에 비하면 괜찮은 맛이에요. 대박!!!!!!까진 아니지만요.. 전 한번에 다 못먹겟어서(생각보다 훨 달아서) 간식처럼 야금야금 먹습니당... 브라우니가 더 낫다던데 담엔 그거 사볼까봐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쿠키라기엔 쫀득한 식감이지만 나름 초코 조각같은 것도 씹히고 맛도 있어요~ 단백질 함량도 좋고 성분도 괜찮습니다^^ 아침에 얘랑 블랙커피랑 먹는데 작은 듯 해도 배가 안고파서 신기해요~ 당도 보충해 주구요^^ 다른 맛으로도 두루 먹고픈데 가격이 비싸요ㅜ 그거 하나 아쉽네요

맛있긴한데....

너무 달아서 뭔가 질리는 맛...?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달아요!!프로틴바를 먹는건지 초코쿠키를 먹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블 초코 청크가 더 마이쩌용♥

단백질 바

처음에 넘 기대가 됐어요~ 일단 후기가 넘좋아서 구입 했는데 제 입맛엔 넘 짠거 같아 별 하나 뺍니다

맛있어요! 단백질 굳굳

단백질 파우더는 우유에 타먹기 귀찮을거 같고, 맛도 느끼할거 같아서 이걸로 샀는데 괜찮아요. 쫀득쫀득.. 씹다보면 먹을만해요ㅋㅋ 달달해서 더 좋은거 같기도? 운동 끝나고 하나씩 먹고 있어요. 이거 하나면 단백질 21g 퍼먹는거랑 같으니까..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편해서 좋아요. 그리고 칼로리도 별로 안높고! 우유랑 먹으면 반개만 먹어도 배불러요ㅋㅋ

괜찮아요

운동하고 먹으려고 사기도 했지만, 190칼로리라서 가끔 입에서 단거 먹고 싶을때, 반씩 조금씩 먹으니깐 달고 좋네요. 조금 많이 달긴 하지만, 재구입 할 꺼예요

맛있어요!

뒷 맛에 조금 인공적인 단맛이 나긴 하지만 맛있어요!

첫구매

퀘스트바 중에서 처음 구매한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더 달고 약간 짭짤하고 초코렛 향이 진합니다. 딱 이름 그대로 초코쿠키도우 맛이라고 생각해요. 브라우니 믹스로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 그 꾸덕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을 듯 싶네요. 전자렌지에서 10초 정도 데워서 먹으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다음에는 딸기치즈케이크 맛으로 주문해 보려고 합니다.

단거 땡길때 굿~

별 기대 안하고 지른건데..맛있네요ㅎㅎ 진득한 바 사이사이 굵직한 초코칩 덩어리가 박혀있어서 씹는맛도 있고 적당히 달달합니다. 여름에는 살짝 녹아내리긴 하는데 땡볕에 보관하진 않으니까요ㅎ 식사대용으로 먹기엔 달구요~~ 간식 땡길때 과자대신 먹기는 굿이예요~~ 전 브라우니 맛보다 쿠키도우가 훨 낫네요~ 다음엔 피넛버터나 초코청크? 질러봐야겠어요~

약간 짭잘한 뒷맛

처음에는 초코맛이지만 뒷맛은 약간 짭잘합니다. 그래도 아침에 단백질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좋네요. 재구매하렵니다.

딱딱한 초코파이 + 소금맛

초코파이 뭉치게 해서 똥 만드는 법 아세요? 약간 그 맛나요 좀 짭짤함

구매하기

퀘스트 단백질바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있지만...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초콜릿맛보다 카라멜맛이 강하고 인위적인 맛이 좀 나네요..ㅠㅠ 제 스타일은 아닌데..그래도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욥 전 약간 짭쪼름해서 좋더라구요. 하나 먹음 배도 적당히 부르고!!다이어터에게 짱인듯. 단백질파우더보다 간편해서좋아용

입맛에 맞네요

맛이 괜찮아요. 단백질 21g, 당 1.5g 함유량이 맘에 듭니다.

무척이나 달아요

아침에 먹었는데 엄청 달아서 놀랬습니다. 원래 단거 잘 먹는데 머리가 아플 정도의 달콤함에 놀라고... 그런데도 carb 함량이 이렇게 낮단 말인가?? 라는 의문이... 달달한게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백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든든해서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달아서 별 하나 빼요

만족합니다

따로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하나씩 가지고 다니면서 식사대용으로 먹는데요, 건강에 안좋으면서 포만감 없고 살찌는 것보다 이거 하나 먹는게 훨씬 든든하고 좋아요. 다만 확실히 너무 쫀득해서; 가끔 턱이 아픈건 있는데 못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도우는 살짝 짭짤한 맛이구요 박혀있는 초코칩은 달아요. 사실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특히 초코칩이 좀 인공적)이 있긴 한데 아메리카노나 우유같이 맛을 덮어줄(?) 수 있는 음료랑 먹으면 안느껴질 정도입니다. 다먹으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생각보단 별로.....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를 너무 많이했나봅니다.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갖고다니면서 먹을려고 바 종류 4개를 주문했는데.. 그중에 이게 제일 맛없어요.ㅠㅠ 근데 심지어 딴거의 두배이상 들어있음... 12개... 하........... 언제 어떻게 다먹을지 매우 고민중. 후회막급. 아! 맛만보면 별2개정도.... 근데 맛없는대신 건강에 좋을거같은 맛...... 몸에 좋은건 맛없다는 진리는 늘 변치않나봅니다. 단백질 가~득 들어있을거같은 그런맛이네요. 매우 쫀쫀한데... 퍽퍽한느낌이랄까요?

맛있어요 ... ㅎ

맛있어요.. 제가 원래 초코칩같은거에 환장해서 그런지몰라도...정말 맛있어요..그래서 다이어트가 안돼요 .ㅋㅋㅋㅋ 4일만에 12개 다먹어버렸어요..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잊고있던 단맛이란걸 다시 알려주네여.. ㅋㅋㅋ 초코칩이나 쫀득한 쿠키 좋아하는분들은 ... 간식으로 드세요.. 다이어트 할려고 사지 마시고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음~

조금 짠듯하면서도 맛있음 단맛이 마니나지 않아서 조음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먹기 불편함이 없어요. 딱딱하지도 않고 딱 제 입맛입니다. 그런데 달달하면서도 약간 쓴(?)맛도 조금 느껴지네요. 우유랑 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런데 성분상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어있어 장기간 먹기에는 꺼려집니다. 하지만 재구매의사 100% 있습니다

얘는 먹을만해요

피넛버터맛보다 덜 딱딱하고 초코칩쿠키가 박혀있어 더 먹기 좋아요 맛도 그렇게 비리지않고 성분은 뭐 아이허브니깐 믿을만하겠죠!

구매하기

비쌈, 맛 괜찮음, 짜다

열두개 3만원이면 개당 3천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예요. 근데 한 네입? 먹으면 끝나더라구요 ㅋㅋㅋ 커보이는데 먹으면 오래 안가요. 프로틴 바를 이것저것 안묵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맛은 그냥 쿠키와 비교했을때 쏘쏘한 수준이구여, 왤케 나트륨을 많이 넣었는지 쫌 짜요. 프로틴비 다들 나트륨 함량이 높더라구요. 그래도 재구매 의사 있어요!!!

음 정말 베이직 라는말이 어울리는 퀘스트바

퀘스트바는 도우가다똑같아요 스모어.쿠키앤크림. 쿠키도우.바닐라? 다똑같아요 하지만 쿠키도우는 퀘스트바중에 제일 특징인 베이직의 도우의 달콤함과 베이직 토핑인 초코가 어울려 정말 퀘스트바의 표본 같은 맛이네요 절대 불호 라고 외칠수 없는 퀘바 같습니다

프로틴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은...그냥 먹을만해요 덜구운 쿠키에 초코렛이 들어있는 맛이에요 그리고 짜요 그래도 프로틴도 많이 들어있고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더블초코청크?사려다 잘못 클릭했지만 맛있어요

스모어랑 비슷한 맛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쿠크보다 더 맛있네요.

인공감미료가 들어갔다고는 저같은 경우는 맛없으면 안먹게 되거든요. 좀더 좋은 성분이면서 싼걸로 같이 구입했었는데 제입맛에 맛지 않아서 손이 안가고 이것만 찾게되네요. 쿠키앤크림그 맛도 먹어봤었는데 그건 초코 씹었을때만 맛있는데 이제품은 전체적으로 맛이 좋네요.

허기에 좋음

맛은 초코칩쿠키 맛이긴 한데, 가루약 맛도 같이 나서(쓴맛ㄴㄴ) 음식 먹는 기분은 아님. 그냥 강한 단맛이 비타민약 같은 맛을 눌러버렸을 뿐. 먹고나서 배는 안부른데 배고픔은 없어짐. 간식 먹고 싶을 때, 입이 궁금할 때 먹으면 오히려 딴 것보다 나을 듯. + 단백질 챙겨 먹기도 힘든데, 이거 먹으면 근력운동할 때 좀 낫겠지 뭐.

맛은..

쏘쏘해요 ㅋㅋㅋ 살뺄려고 노력할떄 먹어보았네요 ㅋㅋ

Quest Nutrition, 단백질 바, 초콜릿 칩 쿠키 도우, 12 개, 각 2.12 oz (60 g)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팀 퀘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Onaquest
  • 단백질 21 g
  • 1회 제공량 당, 설탕 <1 g
  • 1회 제공량 당 순 탄수화물 4 g
  • 탄수화물 21 g - 섬유소 14 g - 에리스리톨 3 g - 순 탄수화물 4 g
  • 글루텐 불 포함 인증

퀘스트바를 드시는 당신은 뭔가 특별합니다. 당신은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타협을 허용하지 않는 커뮤니티의 일원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우유 단백질 분리 물, 유장 단백질 분리 물), 가용성 옥수수 섬유 (프리 바이오 틱 섬유), 아몬드, 물, 단맛을 들이지 않은 초콜릿, 에리트 리톨, 코코아 버터, 천연 향료.

바다 소금, 수크랄로스, 스테 비올 배당체 (스테비아)의 2 % 미만을 함유합니다.

내용 : 아몬드와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12
금액 / 검색 : % 일일 값 *
칼로리 200
지방의 칼로리 70
총 지방 8 g 12 %
포화 지방 3g 15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0 %
나트륨 200 mg 8 %
칼륨 120 mg 삼%
총 탄수화물 21 g 7 %
식이 섬유 14 g 56 %
설탕 <1 g
에리스리톨 3g
단백질 21 g 42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15 %
4 %
15 %
마그네슘 8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단백질 바, 초콜릿 칩 쿠키 도우, 12 개, 각 2.12 oz (6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