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리의 초코브라우니...

제가 운동을 하고 있어서 단백질 챙겨먹는 거에 약간 예민합니다. 시간대마다 넣어주려고 노력하는데 보통 식사시간에만 먹다 보면 쉽지 않죠. 근데 이건 걍 까먹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게다가 맛까지........ 프로틴바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원래 브라우니 맛이랑은 물론 차이가 있어요. 약간 낯선 맛이지만 맛있네요. ㅋㅋ 계속 먹게 돼요. 단점이라면 그게 단점... 에피타이저 역할 하는지 먹고 나면 또 먹고싶어요. ㅋㅋㅋ 두 봉 까먹을 때도 있음...ㅋㅋㅋ 억지로 절제하고 있습니다. 여행갈 때 단백질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이거 싸가면 고민 해결!!! 최고입니다. 출장갈 때 앞으로 이놈 싸갈거에요. 영양적인 측면으로 단백질 20그람으로 한 번 먹을 용량으로 부족이 없구요. 식이섬유 19g이나 돼서 너무 좋습니다. 설탕은 1g 밖에 안 돼요. 쿠앤크맛에 비해 단백질은 1g 적고 식이섬유가 2g 많아요. 뭐 퀘스트바 따라올 프로틴 바 없네요. 단점이라면 한 봉에 2000원 넘는 가격.. ㅋㅋ 그래도 편하고 맛있으니 전 애용할거에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먹기 편해서 좋음

맛도 꽤 있음

완전 소중

역시 사람마다 좋아하는 맛의 지점이 다른 듯~ 쿠앤크, 피넛버터보다 초코브라우니가 가장 맛있음! 훈늉한 프로틴 바~ 공복시간 길어질 때, 마법사 되기 전 식욕 대폭발할 때 달래주기 딱 좋음.

짠맛?

나는 없던데.. 많이 달지도 않고

아 정말

너무 맛나서 계속 먹고싶어요.. 평 보니까 딱딱하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저는 오히려 꾸적꾸덕하니 좋더라구요 워낙 단걸 많이 먹었던 습관이라 달달하니 맛있고 당분이 충전이 되요 저는 운동후에 먹는데 기분도 좋고 포만감도 어느정도 있네요 근데 계속 먹고싶어요.....헝

운동할때 딱이네요.

자전거 라이딩 갈때 챙겨가는데 좋네요

맛있어요

처음보다 훨씬 괜찮아요. 처음에는 별로 땡기지 않고 먹어도 맛이 이상해서 못 먹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 지금은 입이 심심하거나 할때 한개씩 먹어요. 포만감도 느껴지고 일단 이거먹으면 다른 군것질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 그리고 프로틴바니깐 운동할때도 좋은거 같아요. 다른건 부담되서 잘 못 먹지만 이거 먹고 바로 운동가도 괜찮고, 달달한거 먹고플때도 대처용으로 좋아요.

확실히 짠맛이 있지만 맛있어요

향기는 달콤한데 맛은 달지 않아요. 대신 짭짤한 맛이 많이 납니다. 운동하면 땀나서 소금도 필요하려니 생각하고 먹고 있어요. 딱딱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여름에 가지고 다녀도 녹거나 변형되지 않아서 편합니다. 단백질바 특유의 씁쓸한 끝맛이 없어서 먹기 좋아요. 몇박스 더 사야겠어요.

이건뭐 돌도 아니구...

이거 진짜 딱딱해요 다른 퀘스트바랑 차원이 다른 딱딱함... 턱근육 단련하고싶은분 사셈 이상한 휘발성 냄새 나는거 같기두 하고 완전 돈버렸네요 휴

맛나요!! 진해요!! 초콜릿 폭발!!

퀘스트짱!!

구매하기

약간 커피향나는 것 같이 맛있어요!

퀘스트바 세 가지 종류 먹어봤는데 그중에서는 가장 딱딱한 것 같아요 더블초콜릿칩보다든 덜 달고 피넛어쩌고 보다는 좀 더 달아요 하지만 맛있어요ㅜㅜ

역시쵸코맛!!

브라우니가 좋은 점은 다른 바들에 비해서 상대작으로 안찐덕거린다는 것 ~!! 턱이 덜 아파요 ㅎ 그리고 먹을때 부스러기도 많이 안떨어져서 좋았어요 ㅎ 짜다고 해서 브라우니가 유독 짠맛이 강하나 했는데 다른 맛과 비슷한 짠 맛이 나고요.. 퀘스트바의 다른 쵸코맛바들 다 먹어보았는데 브라우니가 상대적으로 덜 달아요., 갠적으론 쵸코칩쿠키가 젤 단맛이 강한거 같네요.. (그래서 좋음 ㅋ) 재주문한다면 저는 브라우니, 쵸코칩쿠키를 할 것 같아요 ~!!

너로 정했다!

퀘스트바 다먹어봤는데 이게 갑이네요. 이젠 다른거 이것저것 기웃거리지않고 정착할래영

최고!

퀘스트바 특히 초콜렛 브라우니 완전 중독적이예요. 마약 단백질바...

제일 깔끔합니다.

이 회사 여러제품을 먹어보았는데. 제일 깔끔하고 단맛도 적당한거 같습니다. 화학적냄새가 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습니다. 쫀득쫀득 카라멜 느낌도 나고 우유랑 먹으면 좋아요.

맛있어요

제일좋아요

맛있는데요..

피넛버터, 시나몬롤, 코코넛 캐슈맛 까지 다 먹어봤는데 진짜 브라우니가 개맛있어요 다시사러왔어요ㅋㅋ 더블청크도 이번에 도전했는데요 집에 택배오면 더블청크에 후기남길게요ㅋㅋ 미친듯 달진않아요 탄수화물중 식이섬유가19g(식이섬유도 탄수화물입니다. 다만 소화되지않고 열량없음) 이고 일반 탄수화물은 5g(20ckal)밖에 되지않는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식이섬유19면 엄청난거에요. 저는 볶은 아몬드와 같이 씹어먹는데 더욱 포만감도 있고 한끼대용으로 쏘굿 저는 씹는거 좋아해서 이런 꾸덕꾸덕한 느낌 좋아요 쪼금씩 야금 야금 씹어먹으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항상 먹는거라!! 굿!!

요즘 퀘스트바 없음 못살정도!! 맛있어요!!

맛있고 재구매했습니다^^

일반 브라우니보다 더 쫀득하구요~약간 짠맛도 있지만 많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어서 다른 맛으로도 주문했어요!!! 전 넘넘 맛있엇어요

구매하기

괜찮아요

살이안쪄서 고민이었는데 식사하고 영양보충 간식용으로샀어요 지금 두번째 시켜서 먹고있는데 맛 괜찮아요 엄청 맛있다기 보단 먹을만하다는 정도. 약간 짜긴한데. 여타 다른 간식먹으면서 단백질바도 먹었는데 2킬로쪗어요 앞으로 또 재주문하려구요

맛있네요

단백질파우더가 질릴때 가끔 대체용으로 먹기 좋아요. 다만 가격이 좀 부담되서 아껴먹어야 겠어요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까 만족! 재구매 합니다!

엥? 밑에 후기들 별로 안좋네요

저는 방금 받자마자 하나 까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는데요? 막 먹었을때는 초꼬렛맛이 느껴지고 씹다보면 쪼고맛도 아니고 니맛도 내맛도 아니긴한데 딱딱하지도 않고 여름이라 더워서 그런가 그래도 카라멜씹는정도의 강도? 입에서도 잘 녹아내리구염

정말 최고의 바

퀘스트바중에서 칼로리대비 맛이 초콜렛 브라우니 최고인거 같아요. 다른맛도 4가지 구매해봤지만 초콜렛브라우니가 최고인듯... 벌써 초콜렛브라우니 세통째구매입니다 애들 당많은 초콜릿바를 사주는것보다 훨씬건강식이라 강추합니다.^^ 저는 워낙 간을 안하고 먹는편이라.. 정말맛있네요.^^

초코파이 뭉쳐놓은 맛

처음에는 생각보다 꽤 맛있다 맛있다 하며 야금야금 먹었었는데 금방 물리는 느낌이에요 근데 또 다시 먹기시작하면 맛있어서 더먹고싶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브라우니 식감은 아니고 마이쮸식감(?)또는 유가사탕식감(?)이구요 ㅎㅎ 맛은 초코파이를 뭉쳐놓은듯한 진한 초콜릿맛입니다! 다음엔 중간중간 초콜릿칩이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해볼 생각이에요^^

쿠키도우맛보다 좀더 딱딱해요

식감은 쿠키도우맛보다 딱딱해서 턱이 조금 아프실수도 있는데 맛은 브라우니 맛나구 맛있어요!! 질감만 아니면 전 괜찮은거 같아요 ~

진짜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려고 사서 먹는게 맞는건지 아닌지;

요즘 -3kg 빼기위해 헬스를 하고 있는데.. 거기서 만난 여자동생이 프로틴바라고 아냐고 물어보더라구용~ 이거 한번 맛보라고 하면서 퀘스트바(초코브라우니)를 줬었죵ㅎ 그리고 저는 바로 반해서! 아이허브가입후 망설임없이 구매! 근데 넘 슬펐어요.. 넘 맛있어서 하나만 먹어야하는데.. 최고인거 같애요!!^^

초코바!

단백질 초코바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간식땡길때 조금씩먹어요 ... 갠적으로 초코쿠키맛보다 이게조금더 맛있어요 ^^

두박스 추가구매

식이조절하다가 군것질 땡길때 반만 먹어줘도 포만감 쩝니다 ㅎㅎ 식사 일반식으로 돌려도 저녁대신에 퀘스트바 반개~한개 먹으니 맛도있고 살도 안찝니다 프로틴바 치고는 엄청 맛있어요

맛있어요

깨물때 딱딱하긴 한데 잘 녹구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좀 짜고 포만감은 별로여서 별 1개 뺍니다

구매하기

중독되는 맛..

전 그냥 몸에 좋은 간식거리 찾다가 이걸 봐서 맛으로 먹는 거라 단백질 함량이 그렇게 확 와닿지는 않지만 이거 은근히 중독됩니다. 이 식감에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르는 게 장난 아니에요. 포만감 진짜 좋아요. 다이어트 하다가 이런 거 땡길 때 하나 먹어주면 든든하고 뭔가 죄책감도 덜할 거 같아요. 비싸다는 게 흠이지만..

생각했던거보단 맛있어요

브라우니는 유독 혹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중독되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향은 진짜 기가막힘ㅋㅋㅋㅋㅋㅋㅋ오예스 냄새나요!!!!!별 하나 뺀 이유는 다른 맛에 비해 질겨요...

짜지만 내입에는 맛납니다.

초코렛 먹고 싶으면 꼭 챙깁니다. 다음엔 초코정크맛으로 먹어보려구요.

전 초코렛도우가 나은듯

이건 딱딱함 근데 찐득거려서 그렇지 맛나요 전쟁때 먹을 맛은 아닌듯

먹을만 합니다.

약간 짜지만 nutrition fact보면 나트륨이 과하진 않은 것 같네요. 맛이 아주 좋지는 않지만 단백질 보충으로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엠에스지 같은 프로틴바

첫맛은 굉장히 짜고 달지만 커피랑 같이 한입 두입 먹다보면 이건 진짜 브라우니인가 싶은 그런 맛!!! 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 초콜릿 먹고플 때 이거 먹으면 충족이 되더라구요~ 식감도 이정도면 만족. 약간 단단한 스니커즈초코바 같은 느낌이구요 이거랑 코코넛캐슈인가..그거 같이 샀는데 이것만 먹고 있어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꼭 커피나 진한 차랑 드세요.

생각보다 안 딱딱하고 생각보다 덜 다네요.

네모네모 카라멜보다 좀 덜 단단한 정도예요. 턱이 아프거나 하진 않았는데 오래 씹긴 해야하더라고요. 그 덕인지 아니면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덕분인지, 포만감이 꽤 있습니다. 향은 달지만 맛은 달다기 보단 짭쪼롬한 편이에요. 프로틴 쉐이크 파우더를 좀 쫄깃한 식감을 가진 덩어리로 만들어 놓은 듯한 맛이니, 프로틴쉐이크에 씹는 재미가 좀 있었음 좋겠다 싶으셨던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초코바 사려하는데 기왕이면 건강에도 좀 좋았음 좋겠어~싶으신 분들이 선택하실만한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맛을 즐기기 위해 먹는 간식은 전혀 아니예요. 프로틴 파우더 맛에 익숙하시지 않으신 분이라면 좀 역하게까지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Kashi바 쪽이 더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먹을 수록 맛있네요..

처음엔 딱딱하고 짠맛 많이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으니 부드럽고 달달해요:) (다노어플에서 본 꿀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브라우니 먹으면서 단백질 보충할 수 있으니 개이득인 듯 합니다ㅎㅎ 그래도 짠 맛이 덜 나면 좋을 거 같아요.

맛있네요

맛도 좋고 내용물도 좋아요

Quest Nutrition, 퀘스트바, 단백질 바, 초콜릿 브라우니, 12 바, 각각 2.1 oz (60 g)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g 함유
  • 순 탄수화물 6g
  • 탄수화물 22g - 식이섬유 15g - 에리트리톨 1g = 순 탄수화물 6g
  • 설탕 무첨가
  • 설탕 1g 미만 - 식이섬유 15g - 글루텐 없는 단백질바

이런 단백질 바는 만들 수 없다고 사람들이 말했지만, 저희가 결국 만들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품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몬드, 코코아 (알칼리 처리), 물, 천연 향료, 야자 기름, 해염, 탄산 칼슘, 수크랄로스, 스테 비올 배당체 (stevia) 등의 단백질 블렌드 (유제품 단백질 분리 유청 단백질) .

내용 : 아몬드와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70
지방의 칼로리 70
총 지방 7 g 11 %

포화 지방

1 g 5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260 mg 11 %
칼륨 260 mg 7 %
총 탄수화물 22 g 7 %
식이 섬유 15 g 60 %
설탕 <1 g
에리스리톨 1 g
단백질 20 g 40 %
비타민 A 4 %
비타민 C 0 %
칼슘 15 %
10 %
10 %
마그네슘 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퀘스트바, 단백질 바, 초콜릿 브라우니, 12 바, 각각 2.1 oz (6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