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비싸니까 왕맛있다!!!!!!!!!!!!!

ㄴH가 먹어본 것은 퀘스트바 브라우니맛, 쿠키도우, 초코청크.. 그런데 초코청크는 혁신이다................... 핵맛있다..........엄청맛있다...무진장 맛있다......... 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걸까...? 행복하다... 어제도 두 봉지를..... 앉은자리에서 없애버렸다... 초코가 낭낭하게 박혀부려서 맛이 그리 좋아 ㅠㅠ~ 나의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너란 템... 퀘스트바.......... 다음 주문때 또 사묵겠지... 나의 텅장..

짱좋. 나의 퀘스트바 입문계기예요.

더블초코청크는 진리예요. 퀘스트바중에 정말 숨겨진 갑이라고 할수있죠. 칼로리도 가장 낮고 초코칩도 많이 박혀있고 맛도 있지만 무엇보다 인공감미료가 안들어가서 좋아요. 퀘스트바중에 인공감미료 안들어간거 몇개 없는데 그것들중 하나임. 그리고 사실 퀘스트바가 비싼편이라서 다른제품으로 갈아타려고 다른것도 다 먹어봤지만 이만한게 없네요.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강추!

내추럴 라인 중에 최고.

칼로리도 제일 낮고, 성분도 수크랄로스 안 들어가서 안심 되고, 맛도 제일 괜찮음. 그나마 내추럴 라인 중에 뭔가 오도독 씹히는 맛이 있는 게 이거라서 더욱 그런 것 같기도 함.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렌지에 7초쯤 돌려서 (눌러 붙으니까 종이 호일을 밑에 까시오) 포크로 먹으면 디저트를 먹는 기분임.

퀘스트바를 조각내서 전자렌지에 돌려드세요! 핵존맛주의

그냥 먹기엔 좀 느끼해요. 바 하나를 다 먹어본 적이 없어요 유튜브에 퀘스트 쿠키 만들기가 있길래 따라했습니다. 집에서 퀘스트바 하나를 여덟조각으로 잘라내고 오븐이 없어서 전자렌지에서 30초씩 앞뒤로 구웠습니다... 핵존맛 초코칩 쿠키가 되네요! 느끼함이 사라지고 바삭바삭 초코향 물씬나는 다이어트 쿠키가 탄생했습니닼ㅋㅋㅋ 우유랑 같이먹으면 환상이에요 다이어트 할때마다 초코가 그렇게 땡겼는데, 이 레시피를 발견하고는 굳이 초코쿠키 안사요

너무 달아서 불안해요

맛은 잇는데요. 너무 달아요.. 코코넛캐슈, 애플파이, 더블 초컬릿 청크 먹어봤는데요 코코넛 캐슈는 첫 통 싹 비우고 또 시켜서 먹었어요 첨에 코코넛캐슈맛 먹을 때 너무 달고 짜다고 생각했는데 단백질 20g 의 메리트와 씹히는 코코넛캐슈 그리고 달다리한 맛의 중독성 때문에 꽤 만족스러웠어서 다른 두개를 시켜봤는데요 애플파이는 못먹을 맛이라 다시 되팔았구요 ㅡㅡ 초콜릿 청크는.... 이게 코코넛캐슈 보다 더 달아요.. 아무래도 초코라 그렇겠죠? 근데 이게 칼로리는 더 낮다는거... 달아도 맛있어서 좋아요. 애플파이의 충격을 잊지못하겠어서 이건 정말 꿀맛인 수준이네요. 어쨌든 달고 맛있어서 좋긴 한데 불안해요 살 엄청 찔거같은 그런 맛인데.. 반개씩 노나 먹어야하나 싶을 수준임 맛은 있어요~

달달

초코초코하고 카라멜같은 식감 다크초코렛 먹고나서처럼 입에 남는 느낌이 적어서 좋아요. 피넛버터, 더블초코청크, 화이트초코라즈베리 샀는데 이게 제일 단거먹고싶을때 해소가 잘되는 것 같네욧

굿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

초코맛 나는 것 중에 제일 좋아요

퀘스트바 초코맛 베이스로 한 것 중에 제일 칼로리도 착하고 맛도 뒤지지 않아요 몇 박스 먹은 후 물리지 않은이상 이건 항상 주문할 듯~

진한 초코맛!!!

정말 진한 초코맛이에요!! 향이 정말 대박! 다만 끝맛은 좀 인공적인 맛이 남네요 ㅋㅋ 그래도 화이트초콜릿라즈베리와 더불어 가장 맛있는 더블초콜릿청크!!!

초콜릿맛이 진해서 좋네요.

아침에 커피랑 같이 먹는데 진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식감이 조금 꾸덕한(?) 쫄깃한(?)식감이라서 껌처럼 많이 씹게 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른맛으로도 하나 살려고합니다^^

구매하기

맛있어요!!!굳굳굳

워낙 간식을 좋아해서 매번 다이어트 실패하는 저에겐 대박 아이템♥♥♥ 물에 타먹는 초코 프로틴가루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개깜놀!!!! 약간 짠맛도 있는데 달달하니 진짜 초코바 먹는것같아요ㅠㅠㅠ 다이어트 중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먹는 순간 천국!!!!!!!!!!!!!!! 이번에는 브라우니랑 쿠키도우도 주문했는데 그것도 기대되용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완전 취향저격

식감은 꾸덕꾸덕해요. 이렇게 씹기 힘든거 안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 좋아 죽습니다... 맛은 달아요. 다디달고 약간 짭짤해요! 시중 초코바보다 더 달다고는 못느끼겠어요. 딱 그정도로 달아요. 포만감은 이거랑 저지방우유랑 꼭꼭씹어먹으니까 그래도 한 3시간은 넘게 가던데요...♥ 가격이 좀 있다도 생각이 들다가도 단백질이 20g이나 들어있으니!!!! 결론은 저는 또시켰습니다..추천..

맛있어요 진짜

브라우니랑 이거랑 먹어봤는데 브라우니는 먹다보면 단백질 파우더 반죽 먹는 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이건...! 덜 딱딱하고 중간중간에 초코덩어리같은 것들이 씹히면서 정말 맛있어요....!! 다음엔 이거랑 쿠키도우? 주문해보려구요ㅎㅎ

간식/식사대용으로 좋습니다.

간식/식사대용으로 좋습니다.

개맛 꿀맛 존맛

다 필요없고 그냥 개 맛있음ㅋㅋㅋ 닭가슴살 하나 먹느니 그냥 이거 하나 먹을께요 퀘스트느님 ㅠㅠ 그냥 저녁밥 안먹고 이거 하나에 물만먹어도 초코덕후는 행복하다능 ㅠㅠ

먹을만해요

먹다보니 이제는 많이 익숙해졌는데 처음에는 이게 뭐야??? 이런 맛이었어요. 좀 짭짤한 맛도 있는데 - 지금은 잘 먹고 있어요. 정말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두번 정도 나눠먹어도 되요. 이것을 식사대용으로 한다면 하나는 먹어야 하는데 - 단게 정말 땡기는데 과자 못 먹을때 이거는 단백질이니깐, 먹어도 죄책감이 덜 한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왜냐면 보통 다이어트바 라고 하면 탄수화물이 많은데 이건 프로틴이니깐, 닭가슴살 대처로도 괜찮을 듯 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맛도 먹을만하고, 간편해서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맛나요 맛나 ㅋㅋ초콜렛도씹히고 근데 이게 달아서 이거 먹고 나면 군것질이 땡김

맛나요 맛나 ㅋㅋ초콜렛도씹히고 근데 이게 달아서 이거 먹고 나면 군것질이 땡김

좋아요

초코청크. 초코브라우니. 쿠키앤어쩌고. 시나몬. 라즈베리 이렇게 먹어봤는데요 초코청크랑 라즈베리가 제일 맛잇어요

진짜 짱

완전 꾸덕하고 딱딱하지만 전 그게 좋아요 ㅎㅎ 가나 카카오파이 맛하고 비슷하구요 빠삐코맛같은 초코맛이기도 해요 진짜 음미하면서 먹음 스테비아특유의 냄새가 올라오긴 하는데 그냥 우걱우걱 먹음 걍 초콜릿 중간에 초콜릿씹히면 막 행복해요 맛있습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과자생각날때먹음 진짜 식이섬유가 이렇게 많이 들었는지는 의문

이거이거 존맛

이번에 화이트초콜렛라즈베리랑 스모어맛이랑 이거 샀는데 초코맛이 진하면서 젤 맛있네요ㅠㅠ 마치 촉촉한초코칩쿠키를 먹는듯한 기분 .. 다른것들은 초코에서 쓴맛이 나는것도있는데 이건 전혀없음 ㅠㅜ 재구매의사 백퍼!

맛있어요

퀘스트바가 다 좋은데 좀 많이 짜다는 얘길 들어서 초코 브라우니 살까 쿠키도우 살까 고민하다가 이게 덜 짜다 해서 주문했는데 확실히 짠맛 덜하고 맛있어요 ~ 다만 프로틴바 특유의 쫀득한 질감때문에 턱이 조금 아픔 ㅋ 덕분에 수분 섭취 많이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

무난한 맛!

퍽퍽하다고 생각하실 것 같긴 한데 전 워낙 이런 질겅질겅을 좋아해서ㅋㅋㅋ 달긴 달아요 특히 초코칩부분... 하지만 맛있습니다...

맛있군용.

다른것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이게 좀더 부드럽고 짠맛도 덜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면 참 좋을텐데요 ㅠㅠ 하지만 재구매 하게 되더라고요. 딱딱하기때문에 천천히 먹게 되서 더 오래가는것 같아요. 근데 좀 달아요

맛있어요~

안에 초콜릿이 씹혀서 매우 맛있고 다이어트할때 받았던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퀘스트바중에 칼로리도 낮은 편이에요 또 가지고 다니기 편하여 배고플때 밖에서 간편히 먹을 수도 있고 만족해요

아주좋아요~!!!

운동후 항상 찾게되는 단백질을 간식처럼 먹으니 너무 좋음 !! 저는 맛도 이게 젤 좋아요. 초콜렛이나 간식먹고싶을때 진짜 좋음 !!!

처음 먹었을 땐 너무 맛있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쿠앤크맛을 알고 난 뒤로는 얘는 그냥 단백질파우더맛에 지나지 않았죠.. 가끔 먹어주면 맛있어요

먹어본 퀘바중에 최고임!

베이스가 초코라서 특유의 단백질맛이 다른 퀘스트비 보다 덜하고 씹히는 초콜렛은 진짜 초콜렛처럼 느껴져요. 브라우니랑 비슷하지만 브라우니는 특유의 냄새나 맛이 초코청크보다 심해서 이게 훨나아요! 캐슈넛,쿠키도우,쿠앤크 등은 초코 베이스 아닌 애들은 약간 미끌+느끼한 단백질 느낌이 느껴졌는데 이건 그런느낌이 거의 없어요. 탑오브더 탑이네요! 5통째 구입중

구매하기

퀘스트바짱!!

너무너무 맛있어요 검색해보니 추억의 초코파이똥맛이란 말이있던데 맞는말같아요ㅎㅎ씹는재미도있고 코스트코에서 단백질바샀다가 버려버렸는데 이건 너무소중한맛이네요ㅎㅎ

꽤 맛있음.

토탈소이 뭉쳐놓은 맛 같긴 하지만ㅋㅋ쉐이크 타먹기 여의치 않을때 하나씩 먹는데 든든하고 좋다. 쫀득거리는 식감도 괜찮고...굿굿!!

초코좋아하는 저한텐 딱이에요~

스모어랑 두가지 구입했는데~ 스모어는 달달함의 끝이고~~ 더블초콜릿청크는 초코맛이 좀더 많이 나네요 두가지 사서 번갈아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쫀득한 식감 좋아하는데 딱 좋네요 안에 초코칩 같은것도 씹혀요

맛있어요

운동할때 식사대용으로 샀었는데 맛있어요 전자렌지에 10초돌려먹으면 쫀득하니 더 맛있습니다.

초콜릿 덩어리가 콕콕!

콕콕 박힌 초콜릿! 츄잉한 식감의 베이스! 스테비아 맛이 혀끝에 남지만 금세 익숙해집니다!

헐 리뷰쓴거 다날아갔네요

다시 쓰기 귀찮지만 리뷰에서 많은 정보를 얻는 소비자로서 짧게나마 요약해서 쓰겠습니다 더블초콜릿청크도 퀘스트바 중에서 수크랄로스(합성감미료) 대신 스테비아로 맛을 낸 몇 종류 중 하나라는건 아실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모르시는 분들은 성분 참조) 그중에서 찐득거리지도 않고 초콜릿청크가 빠닥빠닥 씹히는게 식감은 가히 최고라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맛은 당연히 좋습니다 사실 저는 퀘스트바중에 맛없다고 느낀 건 없어요 다 맛있음 근데 얘는 좀 먹다보면 뭐랄까 약간 물리는 느낌? 너무 달아서 못먹겠다?...그런 느낌이 약간 들어요 사실 맛있게 먹고 재구매한 두번째 박스마저 다 먹긴 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문때 또 다시 손이 갈 것 같지는 않다는 의미였습니다ㅋㅋㅋㅋㅋ...(부끄) 절대 맛이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한번도 안먹어번 본들이라면 추천이요^_^!!!ㅋㅋㅋㅋㅋㅋ

이게젤맛있따, 아이허브에선 비쌈

다른사이트가 더 싸서 아헙에선 잘 안사게되는게 함정

생각보다 먹을만 합니다

단백질바 처음 먹어보는데 사람마다 호불호가 극명해서 걱정했는데.. 딱 첫입은 우와 괜찮다 싶은데 계속먹음 뭔가 인공맛 때문에 질려요 하여간 제 입맛에는 맞아서 다행

호기심에...

호기심에 구매한 거 치고는 괜찮네요. 가격대가 좀 있어서 자주 사먹지는 못할꺼 같은데 운동 하기 전에 요기로 좋아요. 가끔 쵸콜릿이 넘 먹고 싶을 때 이걸로 대신해서 한끼 식사겸 먹고 있어요.

구매하기

너무 달고 찐득찐득...

약간 바삭?한 식감의 에너지바를 기대했는데 너무 달고 찐득찐득해서... 먹기가 좀 어렵네요 ㅜㅜ

꾸덕하니 맛있는데...

이게 정말 프로틴바일지 먹으면서 불안한건 뭘까요..ㅠㅠ

맛있는 듯 맛없는 듯 맛있음

처음 한 입 먹고 이게 뭐야 했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요. 찐득한 식감은 별로긴 한데 큼직하게 씹히는 초코 덩어리도 있고 진짜 초코바도 아니고 프로틴바가 이 정도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먹으면 포만감 두둑해서 다른 음식 생각 안나는 것도 좋습니다.

다 좋으나 조금 질리는맛

공부할때 밥 대신 먹어요 세시간은 배 안고파요 진짜 쿠키 도우 딱 네모로 만든모양에 쫀득쫀득 뻣뻣 한 질감 인공 감미료도 안 넣고 설탕도 1g 밖에 안들어 갔다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먹을땐 맛있어 와구와구 먹어버리나 끝엔 입에 남는 인공의맛.... 허참 천조국이란,,

맛있는데요..

캐슈넛, 피넛버터, 시나몬롤, 브라우니, 더블초콜릿청크 까지 먹어봤고요 더블초콜릿청크는 브라우니에 익숙한지 그냥 달기만 한 맛이에요 브라우니맛이 초코맛도 좀더있고 역시 브라우니 인건가... 쿠키도우맛 까지 먹고나면 다시 쓰러 올게요 짜이찌엔^.~

코스트코 프로틴바랑 비교해서 훨씬맛있다길래 비싼가격에도 눈물을 머금고 샀어요

음 맛있긴한데 가성비 엄청 출중한 맛은아니에요. 하지만 프로틴이 들어있으니까 초콜렛 대체식품으로 먹으려구요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맛있어요

끝내주는 맛! 퀘스트바 12박스 사서 지인들과 같이 여러가지맛 나눠서 공동구매했어요.ㅋㅋ 그 중에 제가 만족스럽게 먹었던 맛은 쿠앤크/스모어/쿠키도우 이게 제일 맛있었고요- 그 외에는 한번쯤은 먹어볼 만하고, 맛없진 않고 맛있긴 하나, 그래도 최강 3인방은 저거 3개에요!ㅎ 초코청크는 초코 브라우니보다는 더 찐뜩한 맛이 덜하고 씹히는 식감이 있어서 좋아요. 전 찐덕하니 치아에 달라붙는건 싫거든요!

핵달아요

맛있긴한데 핵달아서 목구멍이 아플정도ㅋㅋㅋㅋㅋ 단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이요.. 근데 하나도 먹기 버거울정도네요 ㅎㅎ 간신히 하나 먹긴 했지만요 ㅋㅋㅋ

맛있어요~

초컬릿 든 부분때문에 맛나게 먹게되는데 개인적으로 초코 앤 쿠키 맛보다 마음에 든다 근데 다 먹고나면 달아서 좀 느글거림 (단 것보다 짭짤한 걸 좋아해서). 그래도 만족스러움. 비싸다는 게 걸리지만..

이런 류치고는 괜찮은 맛이에요.

그냥 식사대용으로 사서 먹었는데 좀 무거운 감이 있고 군데군데 소금이 뭉쳐 있는지 좀 짜기도 하고 그러네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구매하기

좋아요

Quest 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이 좋네요. 다만 나트륨이 좀 많은게 아쉬워요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Double Chocolate Chunk, 12 Bars, 2.1 oz (60 g) Each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순 탄수화물 4 g
  • 탄수화물 23 g - 식이섬유 13 g - 에리트리톨 6 g = 순 탄수화물 4 g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 g

단백질 바 1개 당

  • 설탕 1 g 미만 함유
  • 식이섬유 13 g
  • 글루텐 프리

이런 단백질 바는 만들 수 없다고 사람들이 말했지만, 저희가 결국 만들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품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용해성 옥수수 섬유 (프리 바이오 틱 섬유), 아몬드, 에리스리톨, 물, 단맛을 들이지 않은 초콜릿, 코코아 (천연 알콜 가공품), 천연 향료, 코코아 버터, 야자 기름, 해염, 탄산 칼슘 , steviol glycosides (스테비아).

내용 : 아몬드와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2
금액 / 검색 % 일일 값 *
칼로리 180
지방에서 칼로리 70
총 지방 8 g 12 %

포화 지방

2.5 g 13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170 mg 7 %
칼륨 140 mg 4 %
총 탄수화물 23 g 8 %
식이 섬유 13 g 52 %
설탕 <1 g
에리스리톨 6 g
단백질 20 g 40 %
비타민 A 2 %
비타민 C 0 %
칼슘 15 %
10 %
8 %
마그네슘 2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Double Chocolate Chunk, 12 Bars, 2.1 oz (60 g) Each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