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꿀맛

퀘스트바 중 인공감미료도 없고 칼로리도 제일 낮아 구매했는데 초코맛이랑 번갈아 먹기 좋음 다이어트 중이 아닌 사람에겐 맛없을 듯

음.... 씨뿐임..

쿠키앤크림, 초콜릿도우, 초코브라우니, 라스베리, 딸기치즈 요렇게 먹어봤는데 딸기치즈케이크가 치즈도 없고 딸기도없고 씨만 씹힌다. 안먹고싶다.

맛나요!

치즈케익맛은 전혀 나지 않지만.. 초코맛들보다 훨씬 덜 달고 딸기향도 생각보다 덜 인위적이어서 맛나네요! 구매할 때마다 이것저것 시도중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

한국사람은..이게..젤맞을듯

맛별로먹어봤는데..특유의향과..이상한느끼함... 이게젤맛있어요.갠적으로넛트를싫어해서..이종류가젤깔끔해서추천해요 딸기가사이사이씹헤서..새콤함이..깔끔하게해줘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초코베이스 퀘스트바들은 좀 느끼하고 짠 맛이 있는데 이건 비교적 상큼달달해서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어요

단백질 쉐이크가 부담스러워서 주문했어요. 치즈케이크 맛이나 향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거에요. 그래도 딸기우유향?이 느껴집니다. ㅋㅋ 여름이라 그런지 녹아서 형태를 유지하지 못하네요. 냉장고에 아주 살짝 굳혔다가 먹으면 좋아요. 한개 다 먹으면 포만감이 커요. 식이섬유도 많은데, 변비에는 그닥 효과를 못봤네요. 다른 맛으로 재구매 하려구요~

맛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평이라 고민했는데 제 입맛엔 딱이네요

딱좋아요

저는 맛잇게 잘먹고 있어요

치즈맛은 안나요

기대했던 치즈맛은 안나요 ㅋㅋ 대체적으로 과일맛 나는 것들이 부드러운 식감인 것 같아요. 처음엔 그닥이지만 먹을수록 괜찮은 맛이네요.

먹을만해요

맛있음!!

구매하기

맛있맛있

이거나 시나몬롤이나 코코넛캐슈나 거기서거기~~ 다 맛있어~~ 그냥 다 똑같은 달달한 베이스에 얘는 딸기향이 나고 (치즈케익은 기대하지 마세요) 시나몬롤은 시나몬향, 코코넛캐슈는 코코넛향 그 차이인듯하네요ㅋㅋㅋㅋㅋ맛있어요 좀 달달...이라고 말하기엔 많이 달달... 그래도 맛있어요 달콤하면 좋지뭐

달고 짭쪼롬합니다.

처음 구매한 프로틴 바. 딸기맛과 함께 알 수 없는 쫀득한 맛이 나는데, 좀 단 편이라 한개 다 먹지는 못하겠어요. ㅠ_ㅠ 개인적으로 재구매는 못할 것 같습니다. 주변 분들에게 하나씩 뿌렸는데 다들 처음에는 먹을만 하다고 하시다가, 마지막 손가락 한마디 남기고 힘겨워하시더라구요. ㅎㅎ

맛있어요.

다른것보다 짠맛도 덜한 대신 좀 더 달아요. 진짜 딸기가 들어있어서 새콤하기도 하고~~ 더워서 그런지 꾸덕하지 않아요 상당히 부드러움!!

생각보다 맛없어요

기대를 넘 많이해서그런가...딸기는 좀 들어있는데 치즈맛은 전혀 안나네요. 그리고 크랜베리섞인 시리얼맛이 나요. 맛은 그럭저럭이고 칼로리는 퀘스트바중에 젤 적어요. 나트륨도 젤 적구요. 근데 저는 맛도 중요하니까 그냥 브라우니로 정착하겠습니다^^

맛있음

퀘바 매니아입니다 이 맛은 오랜만에 사봤네요 내추럴 라인이라고 해서... 조금이라도 (?) 몸에 좋은거 먹으려고... 솔직히 치즈케익맛이 너무 안납니다 ㅋㅋ 근데 너무 맛있으면 자꾸 한번에 넘 많이먹고 싶으니까 이 맛에 만족해여 ㅠㅠㅠ

Quest Nutrition, 퀘스트 바, 프로틴 바, 딸기 치즈케이크, 12 바, 각 2.1 oz (60 g)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 g
  • 순 탄수화물 함량 5 g
  • 탄수화물 23g - 식이섬유 13 g - 에리트리톨 5 g = 순 탄수화물 5 g
  • 단백질 바 하나에 설탕은 단 2 g, 식이섬유는 13 g 함유
  • 글루텐 불포함

이런 단백질 바는 만들 수 없다고 사람들이 말했지만, 저희가 결국 만들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품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우유 단백질 분리 물, 유장 단백질 분리 물), 가용성 옥수수 섬유 (프리 바이오 틱 섬유), 아몬드, 물, 에리 쓰리 톨, 천연 향료, 말린 딸기, 팜유, 해염, 스테 비올 배당체 (스테비아).

다음을 포함합니다 : 아몬드 및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70
지방에서 칼로리 60
총 지방 7 g 11 %
총 탄수화물 23 g 8 %
포화 지방 1 g 5 %
식이 섬유 13 g 52 %
트랜스 지방 0 g
설탕 2 g
콜레스테롤 5 mg 2 %
에리스리톨 5 g
나트륨 160 mg 7 %
단백질 20 g 40 %
칼륨 35 mg 1%
비타민 A 0 %
비타민 C 8 %
칼슘 1%
2 %
6 %
마그네슘 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퀘스트 바, 프로틴 바, 딸기 치즈케이크, 12 바, 각 2.1 oz (6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