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넛버터 좋아하시면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제가 운동을 하고 있어서 단백질 챙겨먹는 거에 약간 예민합니다. 시간대마다 넣어주려고 노력하는데 보통 식사시간에만 먹다 보면 쉽지 않죠. 근데 이건 걍 까먹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이맛 저맛 다 맛보는 중인데 피넛버터는 처음엔 괜찮았는데 자꾸 먹다 보니 다른 맛에 비해 좀 밀리네요.ㅋㅋ 여행갈 때 단백질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이거 싸가면 고민 해결!!! 최고입니다. 출장갈 때 앞으로 이놈 싸갈거에요. 영양적인 측면으로 단백질 20그람으로 한 번 먹을 용량으로 부족이 없구요. 탄수화물 중 대부분이 당이 아닌 식이섬유라 너무 좋습니다. 뭐 퀘스트바 따라올 프로틴 바 없네요. 단점이라면 한 봉에 2000원 넘는 가격.. ㅋㅋ 그래도 편하고 맛있으니 전 애용할거에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이거 한 다섯번은 주문했어요!!

이게 칼로리,당도,딱딱한 정도 전반적으로 고려했을 때 제일 나아요. 전 이거 맛있던데, 피넛버터 싫어하시면 물론 내다 버릴 맛이에요.

맛좋게 배고픔을 달래주는 간식

처음엔 너무 쫀존한 식감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몇번먹다보면 조금씩 꼭꼭 씹어먹으며 단백질 섭취량에 뿌듯해할 수 있는 때가 오는 듯. 칼로리 대비 단백질 함량이 높아 만족

퀘스트바 중에 최고!!

단걸 좋아하는데 초콜릿을 매일 먹자니 다이어트가 걸리고 해서 칼로리 낮은 초콜릿바를 찾았는데요! 퀘스트바중에서도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적당한 초콜릿바로 구입한건데 진!짜 기대이상이에요. 엄청 깊은 쪼꼬렛맛!! 물론 파는 시중의 초콜릿바처럼 부드럽진 않고 좀 텁텁한 감은 있지만, 영양면에서 훨~씬 나으니까요. 기대이상이에요. 중간에 초콜릿도 오독오독 씹혀요. 피넛버터맛은 잘 모르겠는데 다만 끝맛이 좀 짜긴 해도 완전 만족해요. 개인적으로는 베스트셀러인 초콜릿칩 쿠키도우보다 더 깊은 초코맛이어서 더 좋았어요.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정신 번쩍 깰때 하나씩 먹으려고 해요 ㅎㅎ

괜찮아요1:)

식감은 엄청 찐덕찐덕 한것 같아요! 다행이도 저는 이도 튼튼하고 찐덕찐덕한거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씹기 불편하다는 친구도 있더라구요! 외국사이트 보니까 살짝 데워서도 먹어서 그렇게 먹어봤는데!맛있어요! 덜 찐득찐득해져서 요즘에는 레인지에 데워먹고있어요 :) 생각보다 든든해서 괜찮은거 같아요!피넛버터 맛도 맛있는데 다음에는 다른맛이 궁금해서 다른맛으로 먹어보려구요!

Quest nutrition protein bar 중에서는 이게 젤 난 것 같네요.

Quest nutrition protein bar 중에서는 제 입에는 이게 젤 맞네요.

아직안먹어봄..

퀘스트바 좋아해용~! 근데 짠맛만 덜함 좋겠음./

맛은 괜찮아요. 양도 이정도면

가격이나 양이나 맛이나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다이어트힘든데 이건 맛있어서 자주먹을수 있겠어요

좋아요 ~!!

퀘스트바는 다 맛있어요 !!!

존맛짱맛

이런거 먹어도 될까 싶을정도로 맛있습니다ㅜㅜ 초콜렛바 먹는느낌!!!!

구매하기

벌써 네박스 주문ㅋ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지금까지 프로틴바 몇가지 먹어봤지만 초코피넛이 제일 낫네요ㅋ어떤건 냄새나 맛이 별론데 이건 단백질 함량도 그렇고 흠잡을때가 없음~!!!

맛있던데요

맛에 대해 의견이 너무 다양해서 좀 걱정했는데 제 입맛엔 맛있던데요. 너무 달지도 않고해서 부모님도 간단히 식사대용하고 싶거니 운동다녀오셔서 드세요. 조금 단단하고 쫀득한 편이라 뜯어먹어야 되지만 ... 이거랑 우유한잔 먹음 든든하고? 저녁 간단히 먹을때 선식이랑 덜아가면서 먹어요

하나 다 먹기 힘들어요.

달기도 하고 너무 쫄깃거려서 하나를 한 번에 다 못 먹겠어요.. 맛은 있는 편이에요.

전 괜찮았어요~

땅콩버터맛이 찐하구요 초코브라우니처럼 꾸덕꾸덕 찐득한 식감이에요 살짝 짠맛이 있지만 저는재구매 신청하러 왔습니다 퀘스트바 중 칼로리가 제일 낮은 것중 하나라 더욱 좋아요 ^^

느끼한 것 같았는데 맛은 있어요

처음 먹고 약간 땅콩의 느끼함? 이 있는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개중에 이게 제일 덜달고(더블초코릿칩,초코브라우니,이것 중) 부드럽네요!! 이게 진짜 제일 말랑거려요 ㅋㅋㅋ

먹을만해요

괜찮네요...

맛있어요.

처음에 먹을 땐, 너무 짜고 느끼하고 그렇더니 아까워서 계속 먹다보니 적응 됐는지 맛있네요ㅋㅋ 전자렌지에 좀 돌려 먹어도 색다르고 괜찮아요ㅋ

퀘스트 뉴트리션 프로틴바

여섯종류 정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그 중 이게 제일 맛이 별로같아요. 느끼한 편입니다.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땅콩버터는 좋아하지만 이건 그냥 그래요 땅콩버터의 찐득하고 깊은 맛은 떨어짐 같은 칼로리 퀘스트바중에서는 초코청크가 더 맛나요

맛은 있어요

아주 살짝 느끼하고 뒤에 미세하지만 짠맛이 느껴져요 맛은 있어요 그래서 한개 까진 먹을 수 있겠는데 연달아 그 이상은 못먹겠네요 크기는 크구요 포만감도 하나만 먹어도 충분하네요 나쁘지 않아요 프로틴쉐이크는 너무 니글거리고 비위상해서 프로틴 바로 샀는데 훨씬 먹기가 편하고 배고픔도 덜하네요 여성분들은 포만감을 위해서 이거 하나만 드셔도 충분할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도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구매하기

I like this

엄청난 맛까진 아닌데 프로틴함량이 20g인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만족스럽구요 Bar 치고 양이 좀 많아요ㅋ 큰 초코카라멜 먹는느낌이에요 다음엔 초코헤이즐넛 먹어야지^^

아쉬워요....

피넛버터 맛이 좀 많이 약한 편이라 아쉬워서 별 하나 뺐습니다... 식감이랑 맛은 좋아요 진득한 초코맛은 아니지만 프로틴바 치고 꽤 훌륭합니다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Chocolate Peanut Butter, 12 Bars, 2.1 oz (60 g) Each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순 탄수화물 4 g
  • 탄수화물 23 g - 식이섬유 14 g - 에리트리톨 5 g = 순 탄수화물 4 g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 g

단백질 바 1개 당

  • 설탕은 단 1g 함유
  • 식이섬유 14 g
  • 글루텐 불포함

이런 단백질 바는 만들 수 없다고 사람들이 말했지만, 저희가 결국 만들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품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우유 단백질 분리 물, 유장 단백질 분리 물), 용해성 옥수수 섬유 (프리 바이오 틱 섬유), 땅콩, 물, 에리스리톨, 코코아 (알칼리 처리), 천연 향료, 팜유, 해염, 스테 비올 배당체 (스테비아).

내용 : 땅콩과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12
서빙 당 금액 : % 일일 값 *
칼로리 170
지방에서 칼로리 60
총 지방 7 g 11 %
포화 지방 2 g 1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200 mg 8 %
칼륨 180 mg 5 %
총 탄수화물 23 g 8 %
식이 섬유 14 g 56 %
설탕 1 g
에리스리톨 5 g
단백질 20 g 40 %
비타민 A 2 %
비타민 C 0 %
10 %
마그네슘 4 %
칼슘 8 %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Questbar Protein Bar, Chocolate Peanut Butter, 12 Bars, 2.1 oz (60 g) Each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