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상의 맛

개인적으로 스모어를 너무 좋아해서 고민안하고 주문했는데요 개맛존맛 황홀합니다 다른 맛에 비해 짜지도 달지도 않아요 중간에 박혀있는 초코칩도 큼직하고 무엇보다 크래커가 박혀있는데 다이어트 중에 이렇게 맛있는 걸 먹을수 있다니 먹으면서 행복했음ㅠㅠ 쿠키도우랑 라즈베리가 베스트였는데 다 뒤로 물러나 스모어가 최고맛나요 그리고 쫀득쫀득한 특유의 질감도 훨씬 덜합니다 단백질제품 특유의 냄새도 덜맡았구요 개취에 따라 다르겠지만 암튼 전 개강추

최고의 단백질바 퀘스트바!!! 스모어맛 독특하네요

제가 운동을 하고 있어서 단백질 챙겨먹는 거에 약간 예민합니다. 시간대마다 넣어주려고 노력하는데 보통 식사시간에만 먹다 보면 쉽지 않죠. 근데 이건 걍 까먹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이맛 저맛 다 맛보는 중인데 스모어도 나쁘지 않네요. 초코렛이 박혀있어서 맛있습니다. 하지만 초코칩쿠키랑 더블초코렛청크가 젤 맛있고 쿠앤크도 맛있습니다. 과일류도 산뜻해서 레몬맛 빼고 좋습니다. 막 구미당기는 맛이에요.. ㅋㅋ 여행갈 때 단백질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이거 싸가면 고민 해결!!! 최고입니다. 출장갈 때 앞으로 이놈 싸갈거에요. 영양적인 측면으로 단백질 20그람으로 한 번 먹을 용량으로 부족이 없구요. 탄수화물 중 대부분이 당이 아닌 식이섬유라 너무 좋습니다. 뭐 퀘스트바 따라올 프로틴 바 없네요. 단점이라면 한 봉에 2000원 넘는 가격.. ㅋㅋ 그래도 편하고 맛있으니 전 애용할거에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맛이 아주 좋아요!!!진짜!!!

초코관련 제품은 다 먹어봤는데,(퀘스트바 중) 이거랑 쿠키앤크림이 가장 맛있어요. 뭔가 빠다코코넛 맛이 나요!!

쿠키앤크림에 뒤지지않는맛

쿠키앤크림이 퀘스트바의 최고갑이라 생각했는데 잊게 쌍벽을 이루는 맛입니다.초콜릿과 비스킷조각이 박혀있는데 비스킷이 꼭 배라의 뉴욕치즈케이크맛 아이스크림을 떠오르게하는 맛입니다. 진짜 강추입니다.

일단 잡솨봐요~~

계속 품절이여서 이제서야 먹어봤네요/너무 맛있어서 화가나는건 왜인지!!! 다이어트는 해야되는데 단백질바 거부감 있으신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제 입맛엔 쿠앤크보다 스모어가 맛나네요~/심하게 달콤하고 입안에서 스르륵 녹아요/ 저같은 퀘바 덕후들은 말할것도 없이 좋아할맛이구요~♡

정말 맛있어요!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잇는 맛. 좀 짜긴하지만 운동할때 먹기 딱 좋네용.

1개 다 먹으면 느끼함. 딱 반개 먹으면 맛있음!!!

큰 초코릿 덩어리들이 들어있어서 씹이는 맛이 좋아요! 저는 브라우니 맛은 너무 artificial 초코릿 맛이 나서 하나 다 먹으면 머리 아팠었는데 이건 브라우니맛 만큼은 아니네요 그래도 하나 다 먹으면 넘 느글거립니다. 반개로 나누어 드세요.

정말 최고!!!

맛있어요~ 더블초코청크랑 쿠앤크랑 스모어랑 아몬드크런치 먹어봤는데 저는 이게 식감이 가장 좋네요~!!! 씹기에 거북하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중간중간 과자도 씹히고 초코도 덩어리째 씹혀요. 더블초코청크의 초코는 되게 많이 들어있지만 좀 짠데 이 스모어의 초코는 진짜 초코같아요. 어떤 분께서 후기에 베스킨라x스의 치즈케이크 맛이 난다고 했는데 진짜에요! 제가 아이스크림중에 그맛 가장 좋아하는데 그맛이 나네요~ 이 치즈케이크같은 과자가 중간중간 매우 많이 박혀있어서 한입씩 먹으며 한입 베면 또 얼마나 많이 들어있을까 기대하며 먹다보니 벌써 하나가 없어졌네요.ㅋㅋㅋㅋ 빠다코코넛같은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맛있습니다. 강추!

베스트 오브 베스트

퀘스트바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 쵝오!!! 기존 제품과는 달리 턱이 아플정도로 딱딱하거나 질기지도 않고, 온도가 높아도 쉽게 뭉게지지 않아요~~!! 특유의 단백질바 향도 안나고 죠아라하는 쵸코맛이니 받자마자 또 질릅니다~~!!

최고맛... 존맛... 존엄..!!!!!!

클리프 빌더스, 앳킨스, 퀘스트 등등 다양한 브랜드의 여러가지 프로틴바를 맛봤지만.. 하.. 이 스모어스 맛이 최고에요!!!!!!! ;ㅁ; 마쉬멜로같기도 하고 바닐라 쉐이크 같기도 하고 살짝 코코아인지 계피향이 은은하게 뒤에 남는듯한 반죽(?)베이스 맛이 너무 좋아요..!! 향과 맛 덕분에 단백질바 특유의 맛이 가려져서 더 좋구요! 사이사이 그라함 쿠키와 초코가 박혀있는데, 큼직큼직 왕창왕창 박혀있어서 식감도 신나고 맛있어요!!!!!!!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

구매하기

겁나맛잇움ㅋㅋㅋㅋ

브라우니 초콜릿청크 라즈베리 쿠키도우 머거봄 이게젤맛남ㅋㅋㅋㅋㅋㅋㅋ짱 이거머금과자생각덜남ㅋㅋㅋㅋㅋ몸에좋고맛도좋곸ㅋㅋ

대박!

쿠키앤크림보다 제입엔 이게 제일 맛있어요. 쿠키가 씹히는데 그게 진심 헤븐!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퀘스트바는 애플파이, 화이트초콜릿라즈베리에 이어서 세개째구요. 제 입에는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지금 한박스는 다 먹고, 두번째 박스 열었습니다 ^^ 한꺼번에 하나를 다 먹는 건 좀 물려서, 두번으로 나눠 먹고 있습니다. 손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

맛있어요

괜찮은거같아요

맛있어요..ㅠㅠ 다이어트가 과연 될까 의심스러운 단맛!

중독성 있네요... 간식 땡길때, 단거 땡길때 대체로 먹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백질 보충도 되고요! 다만 가격이 부담 스럽군요.. 진짜 달아요~ 근데 맛있어요..

완전 맛있어요

초코청크 먹다가 스모어 먹으니 신세계..! 초코청크는 너무 끈적거리고 초코덩어리 뺀 나머지 부분들이 맛없었어요 그런데 스모어는 초코말고 나머지 부분도 너무 맛있습니다 근데 확실히 달긴 엄~청 달아요

the best protein bar

여러가지 맛 먹어봤는데 제일 맛있어요. 퀘스트바 다른 맛보다 덜 짜고 너무 달지도 않고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퀘스트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욬

종류별로 다 먹어봤지만 이게 제일 맛있었어욬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 아메리카노랑 해서 1/2단거 욕구 가라앉힐때 먹거나 운동전에 먹어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더블초콜릿청크 처음 먹어보고 스모어도 인기가 있길래 시켰는데 저한테는 스모어가 더 맞는것같아요 식감도 더 부드럽고 과자같은거랑 초콜릿칩이랑 진짜처럼 들어있구요 약간 느끼한 쿠키 먹는 맛인데 저는 간식땡길때 조금씩 먹고 한번에 하나 다 먹으면 살짝 느끼해요 반정도씩 먹으면 좋을것같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에요 추천추천

믿고 사는 퀘스트바

쿠앤크랑 스모어는 사랑입니다. 모든 종류의 맛을 다 먹어봤지만 이거 두개로 정착.. 운동하는 동안은 없어서는 안되는 끼니 겸 간식!

구매하기

다이어트할때 달달함이 필요하면~!

스모어맛 정말 최고에요>.< 다이어트할때 달달한 거 못먹는데~ 스모어맛은 죄책감없이 먹을수있어요 안에 쿠키같은거도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구 달달함의 끝판왕이네요 ㅋ

역시 맛은 최고...

퀘바 시리즈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ㅠㅠ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첨가물 걱정.. 그리고 얘는 퀘바 중에서도 제일 폭식 위험이 높음 ㅠㅠ 끊는게 답인가 싶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열심히 자중하며 시켜 먹고 있습니다.....

먹어본 것중 제일 맛있습니다.

먹어본 프로틴 바 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네요 안에 크런키 같은것도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습니다.

먹어본것중에 제일 나아요

컴뱃은 딱딱하고 너무 꾸덕해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건 훨씬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담에도 이걸로 먹어야겠어요. 다른맛도 식감이 부드러운지 궁금하네요

유명한 이유가 있는거죠

맛없다고 하신 분은 양치하고 드신듯 ㄷㄷㄷ

초코가 좋아요

초코먹는 재미로 냠 쿠키도우보다 나아요 벗 더 느끼 ㅎㅎ

좋아요

운동 후 먹을 영양바를 찾다가 샀는데, 평소에 혈당에 신경을 써서 설탕이 조금들어간 이걸 샀습니다. 약간 화한 맛이 나구요 몸에 좋은 당제품을 첨가해서 그런지 충분히 다네요~ 운동후 단백질 섭취시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간식으로 먹는 제품은 견과류 위주의 영양바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맛남

찐득거리는 식감이지만 맛은 달달해서 굿 개인적으로 엄청 존맛은 아니지만 퀘스트 바중에 상위권임

맛있어요

신상품답게 식감이 다른 맛보다 더 좋은 듯? 약간 촉촉한 초코칩 쿠키 이 과자랑 맛 비슷한 것 같아요. 좋아요 :)

두번째 퀘스트바

쿠키정크에에 많은 분들이 맛나다고 해서 스모어 시켜봤는데 맛이 조금 더 단거 외에는 비슷한것 같네요 퀘스트바 맨처음에는 먹어보고 실망했는데 자꾸 먹어보면 중독되는 맛이 있는것 같습니다

구매하기

헐 존맛

첨엔 그냥 그랬는데 어느 새 막 집어먹고 있다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좋은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설탕을 넣지 않았다는데 단맛은 엄청나고.. 좋은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좋은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Quest Nutrition, 프로틴 바, S'모레이즈 플레버, 12 바, 각각 2.12 (60 그램)

₩28,24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회 제공량 당 단백질 20 g
  • 순 탄수화물 함량은 단 4 g
  • 탄수화물 23 g - 식이섬유 13 g - 에리트리톨 6 g = 순 탄수화물 4 g
  • 설탕은 단 1 g - 식이섬유 13 g - 글루텐 없는 단백질바
  •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 설탕 무첨가

사람들이 이런 단백질바는 만들 수 없다고 했지만, 저희는 결국 해냈습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간식이며 제조 과정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우유 단백질 분리 물, 유장 단백질 분리 물), 가용성 옥수수 섬유, 아몬드, 에리스리톨, 물, 단맛을 들이지 않은 초콜릿, 천연 향료, 코코아 버터. 계피, 해염, 베이킹 소다, 야자 기름, 스테 비올 배당체 (스테비아), 해바라기 레시틴, 수크랄로스, 셀룰로오스 검, 크 산탄 검의 2 % 미만을 함유합니다.

내용 : 아몬드와 우유로 만든 성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2
금액 / 검색 % 일일 값 *
칼로리 180
지방에서 칼로리 70
총 지방 8 g 12 %
포화 지방 2.5 g 13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180 mg 8 %
칼륨 85 mg 2 %
총 탄수화물 23 g 8 %
식이 섬유 13 g 52 %
설탕 1 g
에리스리톨 6 g
단백질 20 g 40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15 %
6 %
15 %
마그네슘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Quest Nutrition, 프로틴 바, S'모레이즈 플레버, 12 바, 각각 2.12 (60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