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금속 걱정이 되서 아마씨 먹고있어요

늙어서 치매걸릴까 걱정되서 아마씨로 바꿨는데 좋아요.생선 비린내도 안나고 산화땜에 냉장보관 안해도 되고 좋은 필수지방산도 많고 제가 병원에서 일하기 때문에 외관은 멀정한데 동문서답하고 벽에 똥칠하고 치매 노인을 하도 많이 봐서 걱정이되서 바꿨어요. 중금속이 치매랑 밀접한 연관이 있거든요. 독소 위생학자 말로 물고기가 겉모습은 멀쩡해도 호르몬체계도 다망가져있고 오염이 제일 심각하다고.. 평균어류의 60% 이상이 오염 채소류가 4% 오염.. 환경오염이 심각하다고도 하고 저한테는 피시오일보다는 아마씨가 확실히 몸에도 잘받고 좋네요

좋은 제품

좋은 결과를 바라며..3-6-9 게임하듯이

식물성 오메가

오메가가 고등어나 물범이 아닌 식물성에서 체취했다는 제품 열심히 먹고 있어요

피부가 좋아졌어요

생선으로 만든건 비린내도 나고 알러지도 유발할수 있어서 아마씨유로 바꿨는데 비린내도 안나고 유기농 아마씨라 믿을수 있네요 아이 아토피 때문에 아마씨유가 좋은 줄 알고 있었는데 저도 얼굴에 알수 없는 좁쌀 염증이 자주 돋았었는데 이거랑 유산균 먹고 좋아진거 같아요. 냉장 보관은 안하고 그냥 먹어요.

개꿀 ?

지금 막 도착함 ㅋㅋ 개꿀일까 ? 평이 다 좋으니 개꿀이겠지 개꿀 ㅎㅎ

비싼 듯하지만

생선을 믿을 수가 없어서 아마씨로 옮겼는데 생각해보니 몇년전에 남대문서 샀을 때에 비함 반가격정도라서 잘먹고 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아마 오일은 처음인데 복용중이니 결과를 봐야죠

먹을만 하면 반입금지래

4월 초에 구입해서 먹구 있습니다/후기 쓰러 왔더니 우피캡슐 반입금지 걸렸네요~/뭐좀 먹을만하면 다 반입금지 걸려서 씁쓸합니다~~~

재구매입니다.

fish omega-3은 냄새가 나서 먹기가 꺼려지는데 아마씨 기름 오메가는 먹기에 거부감이 없어서 두통 재구매했습니다. 알이 큰 것 빼고는 너무 좋은 오메가 쓰리 제품입니다.

Now Foods, Flax Oil, 1000mg, 250 Softgels - 아마씨오일

오메가3를 복용하다 식물성이 좋을거같아 추천과 더불어 선택하게 된 아마씨유 오일! 일단 저렴한 가격과 오메가 3,6,9가 고루 함유되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복용중인데 효과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구매하기

식물성 오메가3

아무래도 식물성이라 믿고 먹습니다.

식물성 오메가3

부모님을 위해 구입했어요

120정짜리 먹다가 250정도 주문

오메가3 대부분 피쉬오일로 먹는데요... 천연 아마씨유로 만든게 훨씬 좋다고 생각되네요 120정 다먹고 250정 또 삽니다 가족들 전부 먹고있어요^^

역쉬 아이허브는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ㅋㅋ

생선오일보다 잘 맞네요..

비린내 때문에 오메가3 못먹고 있었는데, 요건 냄새가 안나서 괜찮습니다. 먹고 난후 기름냄새가 올라오긴 하는데, 역하지 않고, 식사 중간에 먹으면 거의 올라오지 않네요. 2번째 구매합니다~

냄새가 없어서 좋아요

다른 오메가도 먹어봤는데요... 남편이 여름에는 식물성 오메가를 찾더라고요... 약간 비릿한 냄새가 여름에는 심하게 난다고 냄새 안나는 오메가 달라고 ㅋㅋ 그래서 찾아봤더니 식물성 오메가가 냄새가 없다고 그래서... 구입했는데... 정말 비릿한 냄새가 없네요. 그리고 생선으로 만든 오메가랑 효과는 같고요 알약이 까만 색이라서 먹을때 좀 그렇긴 한데... 비릿한 냄새없이 남편이 잘 먹어서 마음에 들어요

원래 고헬씨꺼 사드렸는데..

엄마가 좋다고 재구매 요청했어요. 근데 아이허브를 알게되어 여기와보니 오메가 3 6 9의 양도 고헬씨꺼보다 많고 양도많으면서 더싸네요. 유기농이라고도 되어있고 야채캡슐아닌거빼고 다 더좋아보이는데 가격은 두배이상차이에요. 엄마꺼사면서 신랑꺼도샀는데 이거 프로폴리스 유산균 이렇게 며칠먹더니 몸이달라졌데요. 전수유때매 당분간은 아마씨못먹지만 수유끝나면 꼭 신랑과함께 먹으려구요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세요..

오메가3는 보통 비린내가 나서 드시기 힘들어 하시는데 이제품은 좋은신가 봅니다..또 구매하네요..

잘 먹고 있어요~~

알이 넘 커서 먹기 힘들지만 ㅋㅋ 잘 먹고 있어요 !!!

생선오일이 아니라 비린내가 없어요

근데 많이 먹어야되요. 복용법에 보면 3알씩 2-3번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알맹이도 커요.

구매하기

알이 너무 커요 ...

역시나 알맹이가 너무 크고 1회분량이 3알이라 약간 힘들지만 괜찮아요~!!

비린맛 안나서 너무좋아요

오메가 먹긴해야되는데 늘 조금씩은 비린맛이 올라오는데 이건 안그래서 좋아요~ㅋ

아마씨 오일 좋아요.

생선 오일보다 아마씨 오일이 더 좋아요.매일 먹고 있어요.

기존에 먹던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삼키는것도 덜힘들어요 손가락 한마디정도 사이즈 입니다. 먹고나서도 느끼한 오일느낌이 안들어서 좋구요 1달넘었는데 잘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전 오메가를 저음 처음먹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비리지도 않고, 알갱이 크기도 전 괜찮네요. 입문용 추천합니다!

식물성 성분이라 별 거부감 없이 복용 중 입니다

오메가3는 처음 복용하는건데 일단 거부 감 없이 복용중입니다.

먹기 좋으네요!!

일반 오메가3는 생선냄새때문에, 좀 힘들었는데 그래서 검색하다 식물성 오메가3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이것도 좋았으면 좋겠어요 !! ^^

좋아요

식물성 처음 먹어보는데 좋은거 같아요~ 직접 와닿는 느낌은 잘 모르겠는데..동물성보다는 좋은거 같아요

정말 좋은데 ㅠ,ㅠ

저희신랑 이거 먹고 중성지방수치 정말 많이 떨어지고 좋아졌는데 ... 한국반입이 이제 안된다고 하네요 너무 슬퍼요

유기농에 식물성이라 좋아 보여요

생선으로 오메가3를 섭취하다가, 유기농 식물성으로 알아보니 아마씨유가 적당해 보여서 먹고 있어요.

구매하기

생선기름 오메가 3 대용으로 정말 좋아요

약크기는 좀 크지만 오메가 3 제품들이 다 그렇게 크니까 어쩔 수 없는거고요~ 일단 알약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먹고나서도 속에 부담 전혀 없습니다.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열심히 장복하면 몸에 좋다니까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오메가3

생선 오메가로 먹다가 냄새가 역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엄마가 드시는데 알이 크다네요. 냄새는 안나서 좋다하셨어요. 저도 다음번엔 아마씨오일로 해야겠네요~

식물성 오메가3

방사능 걱정때문에 식물성 오메가 3 구입했습니다.

좋은효과 기대합니다

먹어보고있고 좋은효과 기대합니다~~

늘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최고입니다.

한통을 다 먹었어요

비린내도 없고 먹기도 편하고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생각보다 용량도 크고 오일섭취에 큰 도움이 되네요.

배송비 줄이려고 이상품 신청했는 데 정말 맘에 듭니다. 갱년기증세에 아마씨 오일은 정말 좋다지요. 그냥 식품으로 섭취하려면 고정적인 양이 문제인데 몸에 좋은 아마씨 오일을 생각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관리차원에 먹는거라 걍 복용해요. 저렴하고 좋이요.

떨어지면 꼭 시켜요

저희어머님이 당뇨셔서.. 오메가를 꼭 챙겨드시는데요 이걸 드시면 너무 좋다고 떨어지기 전 꼭 주문해달라고 하세요. 다른거보다 훨씬 눈도 덜 뻑뻑하다고 하셔요:)

계속 먹고 있어요.

남편을 위해 구입해요. 60세가 지나면서 자주 전립선비대의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 아마씨 오일을 먹은 후로 그런 불편함을 호소하는 일이 없어졌어요.

구매하기

효과는 잘모르겠어요.계속복용중..

20대인데, 자취해서 끼니를 잘 못챙겨먹어서 영양제라도 먹으려고 구매햇어요 여기저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오메가3인데 생선이아니라 식물성이라서 먹고나서 속이안좋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그리고 알약이 매우 커요..알약을 잘먹는편이라서 꾸역꾸역 먹긴먹는데, 한꺼번에 두알씩먹기는 좀 버겁네요. 간단하게 하루한알이면 좋은데,3알씩 2-3회먹으라던가..?그래서 좀 귀찮아요. 아 그리고 다른건 모르겠고 변은 잘보는것 같아요. 원래 변비는 없었지만, 장에는 좋은것 같아요.

아직은

아마씨오일과 같이 먹고 있는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더 먹어보고요.

알이크다... 효과는 아직..

50대 엄마와 30대인 딸이 함께 먹으려고요. 양이 좀많네요 밥먹을때마다 두알씩 먹으려니...

오메가3

엄마가 알러지가 있어서 식물성으로 찾아서 꾸준히 먹는 제품이에요~ 많이 개선되었는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신랑 줄려구 구매했어요..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항상먹는 오메가3

피쉬오일이 아니라 좋은거 같아여 먹고 나서 비린내도 덜하고 의사가추천해주시 제품입니다

고혈압 엄마를 위해

좋길 기대하면서

필수영양소

나누푸즈가 가격대비 좋은 거 같아 많이 애용해요

피쉬오일 대체

오메가 3항상 먹엇는데 보통은 알래스카나 노르웨이 연어나 태평양 멸치 로 많이 만들잖아요. 방사능 오염 걱정되서 이제 이걸로 바껏어요. DHA 같은 피쉬오일에서 나오는 오메가 3가 없어서 아쉽지만 혹시모를 걱정에 이걸로 바껏습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피쉬오일보다 훨씬 좋고 가격도 착하고 굿!! 입니다.

구매하기

꾸준히 먹어봐야

아직 효과는 모르겠고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습니다.워낙 많이들 먹으니까 믿고 먹습니다.

동물성 오메가 못드시는분들 추천

식물성이라 향에도 무리없고 좋습니다.

먹기 편해요

피쉬오일 먹다가 비린내를 견디지 못하고 버린 후 이걸로 갈았는데 진짜 먹기 좋아요 아마씨 오일이 오메가 함량도 더 좋다고 봤는데 앞으론 주욱 이걸로 먹으려구요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

건강 생각해서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아직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요

음..

생선 기름 포함된 오메가 3를 먹으면 냄새가 심하고 속이 안좋아 아마오일로 샀습니다. 일단 냄새가 나거나 속이 안 좋은건 없습니다. 효과는 지속적으로 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늘 먹던거라서...

나우꺼는 두번째네요. 늘 챙겨먹는 제품입니다.

괜찮은듯

아직 큰 효과는 못봤지만 양도 많고 식물성이라 안심되는듯

알이 무지 크네요

오래 먹어봐야 알겠어요.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음 ㅎㅎ

식물성 오메가3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생선 추출에 비해 냄새가 좋고 중금속, 방사능 위험이 적어 구매했습니다. 약에서 약간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저는 지용성 항산화제 먹을 때 흡수를 도와주는 용으로 같이 복용합니다.

커서 좋아요

부모님과 함께 먹으려고 샀는데 집에 있는 오메가3보다 양이 많아서 좋아요.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더 좋을텐데 2~3개 먹어야해서 그게 좀 아쉽네요.

구매하기

부모님 선물드렸어요.

캡슐이 걱정한것보다는 크지 않아서 삼키는데 어려움은 없어요. 단, 꼭 한 알씩 삼켜야 안전할 듯 해요.

생각보다 약이 크네요

보통 먹는 오메가 3 보다 조금 더 크네요.. 색은 짙은 주황색이구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세 알 먹었는ㄷ.. 한알씩 먹으면 되구요.. 세알을 동시에 삼키는건 어려울듯 싶네요 그리고 택배도착 예상일이 26이나 29일이었는데 24일날 도착해서.. 생각보다 빠르게 와서 좋습니다. 이제 남은건 꾸준히 먹으면서 효과가 있길 바래야겠죠. ㅎ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듯.

여성 호르몬 면에서 최고라고 해서 샀는데... 갱년기 여성에게는 좋은지 몰라도, 저는 아직 갱년기가 아니라 그런지 부작용이 있네요. 하루에 한 알, 그것도 사흘에 하루는 거르면서 먹었는데도 거의 일주일 정도 생리가 빨라졌어요. 갱년기 되어서나 먹어야겠어요.

알약이 좀 큰거 말고는 괜찮아요

오메가 3에 특유의 비린내도 없고, 식물성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무엇보다 나우꺼는 믿을만합니다 .

good

임신한 며느리가 순식물성 오메가3를 병원에서 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식물성이라 좋아요

어류의 오메가-3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한달반 째 복용 중

아마씨오일이 노화방지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오메가3는 항상 그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일주일만에 복용을 포기하곤 했는데 이 제품은 약간의 비린내가 나기는 하나 오메가처럼 트림할 때 마다 냄새가 올라온다든지 속이 더부룩 한 점은 전혀 없더라구요. 그 점에서 만족합니다. 알갱이가 크긴하다 동글해서 다행이 목넘김이 엄청 힘들지는 않아요. 오메가3 비린내 때문에 못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중금속 카드뮴?

요즘 수입아마씨에서 중금속이 검출됐단 기사가 있더라구요 아마씨유는 아마씨를 더많이 먹는격일텐데 괜찮은걸까요? 먹는동안은 피부가 좋아진것같긴 했어요

잘 먹었어요.

피쉬오일 역한 분은 이제품 깔끔하게 좋을 것 같아요.

아마씨 오일 먹기 좋아요

와이프랑 막내 아들은 이걸 먹어요. 생선은 비린내 때문에 싫어 하네요. 가격이랑 품질이 좋아서 나우푸드에서 구매를 합니다.

Now Foods, 아마 기름, 필수 오메가-3's, 1000 mg, 250 소프트젤

₩15,460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심혈관 지원
  • 유기농 아마 기름과 함께 만들어진
  • 식이요법 영양제
  • 영양의 오일
  • 1968 년부터 가족이 소유한
  • 보증된 품질- GMP
  • QAI에 의해 인증된 유기농

Flax Oil은 천연의 오메가-3 지방산, 알파-리놀렌산(ALA)의 공급원입니다. ALA는 다른 지방에서 신체가 생산하지 못하여 식이요법으로 섭취되어야 하기에 필수 지방산으로 분류됩니다. Flax Oil은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증진한다고 밝혀져 왔습니다.

이 비-GMO Flax Seed Oil은 특별히 가능한한 씨에 있는 본래의 기름과 가깝게 나오도록 압착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시장으로 나오기까지 기름을 밀폐하고 산화와 오염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는 소프트젤의 형태에 각별한 관리를 기울였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하루에 1 번에서 2 번 3 소프트젤을 섭취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물, carob).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또한 각 서빙에는 다음과 같은 자연 발생 양의 고도 불포화 지방 및 단일 불포화 지방이있을 수 있습니다.
리놀레산 (Omega-3) 55 %; 리 놀레 익산 (Omega-6) 14 %; 올레산 (Omega-9) 19 %; 기타 (포화) 12 %.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아마씨 오일은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위장관 거북함이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수유중인 분,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아마씨에 대한 알러지를 포함한 기타의 의료 질환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본 제품은 자연적으로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개봉한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3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8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25 세
지방 칼로리 (열량) 25 세
총 지방 3g 5 % *
포화 지방 <0.5 g 2 %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2 g
불포화 지방 0.5g
유기 아마 종자 기름
(Linum usitatissimum) (콜드 프레스드, 미 정제)
3 g (3,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w Foods, 아마 기름, 필수 오메가-3's, 1000 mg, 250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