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 좋았어요.

눈이 침침하고 시력이 나빠지는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매일 캡슐 두개씩 먹었어요.15일정도 지나고 나니 시력이 좋아지는 것은 아니고 눈이 선명해지는 느낌을 받게 되네요. 눈에 들어오는 색깔들이 정말 선명하게 느껴졌어요. 눈이 침침해서 흐릿하게 보이는 것도 사라졌네요. 약 다 먹고 나니 다시 눈이 침침해지네요. 재구매해야 할듯..

개선효과 짱!

눈이 침침하고 뻑뻑하던게 먹으니 확실히 편해졌어요. 3병째 먹었는데 안먹으니 표가 확나는군요.

혈액순환에 좋은 징코가 들어가서 좋아요.

혈액순환에 좋은 징코가 들어가서 좋아요. 다른 루테인중에 오메가3들어간거 먹었는데 트림이 올라와서 거슬렸는데 그런거 없어서 좋구요. 저는 약발이 잘안받는데 엄마는 가끔 드시면 눈이 환해진다고해요.

한통 다 먹었습니다.

하루에 1~2개씩 복용했으니 60개니까 두달도 못먹었습니다. 이 전엔 다른 제품 복용했구요. 일단 눈이 침침한다던지, 오래 모니터를 봐도 많이 피로하지 않은게 장점인것 같습니다. 이번엔 다른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이것저것 복용하면서 서로 비교해볼려구요. 저는 6개정도 보조제를 복용해서 이것때문에 효과가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안먹을때 보다 눈이 피로하지 않다는게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안먹을때보다는 확실히 좋아짐

눈시림이나 침침함이 많이 좋아졌어요. 컴퓨터 많이 쓰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 꾸준히 먹으렵니다.ㅎ

아이브라이트라고 해서 기대하며 먹고 있어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네요

영양제니까 꾸준히 먹어야 겠죠. 지금 2통째 먹고 있고 눈이 건조함이 심하고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는 직업이라 눈을 많이 사용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더 먹어보고 효과있으면 리뷰 또 남길게요

눈이 밝아졌다하시네요

눈에 피로가 잘 쌓이는 편이신데 이거 먹고 덜 피로하시다네요

없었으면 어쩔뻔 ~~~!!!!너무 좋아요

다시 한병 더 구매 런던에서 부터 알던 solga 제품

눈건강에 도움이돼요

눈이 많이 밝아지신것 같다고 하네요 눈이 덜 피로하다고 하네요 꾸준히 구매하고있어요

안먹으면 눈이 뻑뻑

끊을 수 없네요;; 안먹으니 티나요.ㅠ

구매하기

눈의 건조증상이 완화되었어요.

아직 10일정도밖에 섭취해보지 않았지만, 제일 먼저 개산되는 사항은 눈 건조증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봐서 자주 눈이 건조하고 침침한데 이 부분은 확실히 개선이 되네요.

눈이 밝아지나

한국은 아이브라이트너 들어가면 넘 비싸서 안사는데 사보았다. 게임 때문인지 스마트폰 때문인지 눈은 점점 더 미궁속으로 ...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복용 안 할 때와 할 때 시야 보이는 것이 확실히 차이나고 외관으로 보기에도 눈이 더 맑아보이고 생기 있어 보입니다. 눈이 건조한 것엔 그닥 도움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루테인을 장기 복용하면 간에 무리가 간다고 하여, 그 점에 대한 우려만 있습니다.

좋아요.눈이 뻑뻑하고 가렵던 증상이 많이 좋아졌어요-5일후

루테인과 다른 성분이 같이 있으니 더 좋은 것 같네요 다른회사 제품 사용하다 이 제품 사용하니 눈이 더 편해졌어요.소화도 잘 되는 것 같구요. .눈이 가렵고 뻑뻑하던 증상이 없어졌어요. --덧붙임..2주일 후

좋아요

사실 오늘 받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배송 해외배송인데도 불구하고 되게 빨리왔어요 이틀인가 3일만에 온거같아요 싸게 잘산거 같아요 효과 좋으면 또 구매할게요

꾸준히 먹으니까 효과가 있습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루종일 하는 직업입니다. 그래서인지 안구건조증이 심했었습니다. 자고일어나서 눈을 조금 부빈다던가 하는 준비과정 없이 눈을 뜨면 눈알이 긁혀 다친것처럼 아프고 그 고통이 오래가고 그랬습니다만 이 약을 먹으니까 괜찮아졌어요. 간혹 있던 빛번짐 현상이라고 해야할까요? 잔잔한 빛들이 시야에서 계속 안사라지고 방해하는게 있었는데 그 현상도 사라지고요. 이젠 작업 오래해도 눈 피곤하다는 느낌 잘 안드네 요

정말 eye가 브라이트해짐

안구건조가 심해지고 노안이 걱정되어 다른 루테인 제품을 샀었는데 전혀 효과를 못보다, 조금 비싸더라도 루테인함량이랑 다른 영양분이 많아 보이는 이 제품을 샀는데 정말 눈에서 불이 켜지는 느낌 ㅋㅋ ㅋㅋ 단, 전 건조해지는거에 있어서는 효과를 모르겠어요 ㅎㅎ

시력이 좋은데 요즘 급격히 눈이 침침해져서 구매했어요.

요즘 부쩍 눈이 피로해지고 시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루테인만 있는거 검색해서 보다가 이 제품이 비타민A와 눈에 좋다는 성분이 함께 들어있어서 구매했어요. 하루 2알 먹으라는데 일단 아침 1알, 저녁 1알 이렇게 먹고 괜찮은 것 같으면 한번에 2알씩 먹으려고 합니다. 루테인은 꾸준히 먹으면 좋다고 하니 다 먹어보고 이거 재구매 하거나 루테인만 따로 있는거 살까 합니다.

확실히 먹는데 심적으로 안정

항상 이용해요

꾸준히 먹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본 제품이라, 저역시 잊지 않고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눈의 피로도는 줄어든 것같습니다. 2병 구매했는데, 2병 다 먹고 나면 저도 효과를 느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구매하기

빌베리가 포함되어 좋은 루테인

요새 눈이 침치해져 찾다가 상품평이 좋아 사서 먹고 있습니다. 아직 효과는 먹은지 얼마 안돼서 모르지만 괜찮은거 같습니다.

왠지 눈이 촉촉해진 것 같아요.

지인의 적극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구요. 먹은지 얼마 안되었지만, 안구 건조가 좀 덜해지고 눈이 촉촉해진 것 같습니다. 왠지 벌써 효과가 있어 보이네요.

복용 후 눈이 덜 침침해요.

노안이 시작된 후 눈꼽이 낀 것처럼 침침했는데 다른 분들의 평이 좋아 복용해 보았어요. 침침함이 없어진 듯하여 계속 복용 중입니다. 저희 아버님께도 권해드렸는데 이것 때문인지 복용 후 좋아지셨다고 하네요.

괜찮아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어요. 그래두 2통정도 먹고나서 생각해보니 먹는 동안 눈이 덜 불편했던것같아서 다시 구매했어요 :)

솔가 좋아요!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입니다! 우선 배송 오래걸릴 줄 알고 걱정했는데, 예상날짜보다 빨리와서 좋아요^_^ 솔가제품은 성분이나 함량이 괜찮아서 잘 복용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어 볼려구요

영양성분들이 우리 나라 제품들 보다 알차고 가격도 저렴한듯 해서 구매 했습니다. 지금 먹고 있구요. 계속해서 먹어 볼려구요

시력보호에 짱

좋아요.ㅋ

빌베리

아빠 눈영양제로 주문했어요, 빌베리가 좋다길래

항상 구매

지겨우면 다른 제품 먹었다가 다시 돌아오는

아직 먹던중이라 잘 모르겠음

...

구매하기

아직은 잘....

아직은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좋아질꺼라 여기고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효과가 좋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복용중이네요.

추처하길래

구매했어요 안과 진단에서 안구건조증이 심한편인데 눈 건강을 위해,,

매번 먹는 것이에요

라섹 후 시켜서 매일먹고 있어요

눈에 좋다고 합니다.

루테인에 징코까지 들어있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열심히 먹는중인데 안구건조는 많이 사라졌네요. 재구매예정 있음!

아빠 사드렸어요

아직은 잘 모르겠으나 좀더 복용을 해봐야 알겠죠?

회사는 본인의 건강을 책임지지 않으니 눈건강은 내가 챙겨야겠죠?

평범한 직장인으로 모니터, 컴퓨터작업이 잦다보니 눈 건조증과 가끔 정말 피곤할때는 안압이 높아지는건지 눈뻑뻑함에 약한 두통까지 생겼어요. 이게 휴가나 휴일에 모니터를 확실히 덜보면 덜하다는 것도 아는데 그렇다고 회사를 그만둘수는 없잖아요..(아 물론 기분탓인지 퇴근하면 몸이 사뿐사뿐 날아갈것만같기는 합니다. 이건 인정.) 회사를 그만둘 수 없는건.. 난 아직 아이허브에서도 사고싶은게 많은데.. 안산게 더 많은데... 모니터를 봐야 일을하고, 일을 해야 돈을 벌고 돈을 벌어야 물건을 사고.... 저는 평범해서 창조경제 머 그런거 안되더라구요... 무튼 이럴려면 눈건강 잘 챙기면서 살아보려구요,. 이전엔 나우푸즈나 다른브랜드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솔가가 제일깔끔하고 믿을만한것 같아 앞으로 저는 솔가로 먹으려고 해요. 무튼 대한민국 직장인 화이팅, 회사는 건강을 책임지지 않으니 눈건강은 스스로 챙기도록해요,.. 화이팅...

지인 부탁으로 구매했습니다.

눈에 괜찮은듯.. 다시 구매해 달래서 재구매 해줬습니다. 침침하고 피로하고 하던게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좋아요

잘 넘어가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데요

이제 보름 먹었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당연히 없지만 눈 피로도는 좀 나아진것 같내요.

구매하기

좋아요. 뭔가 좋아요.

하루종일 컴퓨터 보는 직업에, 집에 와서도 스마트폰 아니면 테레비를 끼고 사는 사람인데, 어제 하나 먹고 오늘 아침에 하나 복용, 총 2알 복용했는데, 기분탓인가... 눈이 ...눈이... 시야가 선명해진것 같고 건조가 덜 한 느낌이 들어요. 기분 탓일수도 있어요. 먹다가 안먹으면 확실히 느낌이 난다고 해서 끊을 수없는 약이라고 하던데.. 저도 그 중에 하나가 될 것 같은 기분이.. 그렇지만 추천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이제야 알게 되다니.. 감사합니다.

좋아요.

눈 관리에 추천합니다.

괜찮습니다.

한통 먹은 결과 좀더 선명해지고 눈물이 덜납니다. 다만 성분이 많아서 다른제품과 먹기엔 중복될것 같아서 다른제품 먹고 영양제 바꿀때 다시 복용할 예정입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먹다가 안먹으니 확 안좋은걸 알겠어요 아침에 눈도 피곤하고 :) 아침마다 꼭꼭 챙겨먹게 됩니다.

효과가 좋은것 같네요

부모님께 드리고 있는데, 이명도 없어지고 눈도 좀 편하다고 하시네요. 근데 큰 병이 없어서 1달이면 바닥이라는게 좀 아쉽네요

눈이 촉촉해 지고 있어~

늘 루테인은 먹어줘야 하는 이유? 노안 방지, 안구 건조증 방지, 시력보호 등. 필수품입니다.

놀랍게도 정말 효과가 금방 나왔다...

피곤해지면 눈이 금방 침침해지고 흐려지는 타입인데 정말 놀라울 정도로 효과가 빨라서 잠시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눈이 침침할때 먹으면

좋아요. 눈시리거나 눈이피곤하지 않아요..

아버지 선물로 샀어요

당신의 딸이 사드려서 그런 것인지, 드시고는 바로 다음 날 아침에 "보이는 게 확 달라졌다"고 하시네요. 좋은 것 같아요. 다 드시면 또 사려고 해요.

눈물이 안나네요...

안구건조땜에 눈물이 나서 보조제를 찾던중 아이브라이트라는 성분을 알게 되었네요...피부도 건조한 편입니다;;아직은 드라마틱한 결과는 없지만 몇일동안 눈물이 나거나 햇빛에 노출될 때 눈이 시리거나 하는 증상은 덜 한 것 같네요! 좀 더 먹어봐야 알겠죠... 눈물이 안나니 넘 좋긴해요^^ 징코성분땜에 냄새가 역하다는 분도 계시던데... 전 냄새가 거슬리지 않더라고요! 사실....냄새가 그렇게 심하지도 않고요ㅋ 복용 후 냄새가 올라오지도 않더라고요 안구건조 있으신 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구매하기

엄..

간헐적사시가 있어서 조금만 덜자면 아침에 일어났을때 눈이 터질거같은고통을느끼며 남들보다 눈이 빨리 피로해지는데 이거 먹은날엔 확실히 덜하다고 느껴집니다 ..계속 재구매할거같아요

강추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효과는 모르겠음 걍 먹는거 ㅋㅋ

효과는 모르겠음 걍 먹는거 ㅋㅋ

확실히 개선되요

눈 뻑뻑함이나 눈 주위 근육의 경직됨 등이 확실히 개선되네요 주변에 알려주고 있어요~

두번째 구매했어요.

지난번에 한병 다 먹고 또 주문했어요. 눈시림에 좋은 것 같습니다.

완전추천합니다

평소 눈이건조하고. 야간운전시 시야가 흐린 일이많았는데요 복용후4일뒤부터 건조함도 덜하고 뻑뻑한 느낌도사라졌어요 눈의 피로도감소한 느낌입니다

눈 영양제 찾다

눈 영양제 찾다 좋은 제품 소개받고 주문했습니다. 좋으네요.. ^^ 다음 주문때 또 해야 해요~

괜찮아요

빌베리 플러스 루테인이라길래 구매했습니다.

짱짱

눈이 피곤하고 시려서 먹어봤는데 좋아요!

정말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최고인듯해요

정말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최고인듯해요

구매하기

좋아요

눈 시린게 많이 없어졌고 피로감도 덜해요

아버지가 좋아하시네요

꾸준히 먹으니 괜찮으신지 더 주문하러고 하시네요

기대를하면서

엄마께 약을챙겨드리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4통째 드시고있습니다 건조한거 좀 없어지셨다고합니다 계속드시면 더 좋아지실거라믿습니다

루테인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하였어요. 이제 노안이 시작되는 연령이라 눈 보호차원에서 구입했어요. 꾸준히 복용할 예정이에요. 효과는 아직 잘모르겠으나, 눈이 덜 건조한것 같아요!

효과있습니다

먹고있을때는 몰랐는데 끊으니 효과를 알겠네요 점점 좋아져서 못 느끼고 있었나봐요 침침함 피로도 면에서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방금 두통 구입했습니다ㅎ

엄마아빠나 다 선물

눈이 아파서 먹어봐요~

징코중에 최고

아이허브에서 파는 수 많은 징코 루테인류 다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좋습니다. 꼭 자기전에 드시고요

재구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것 덕분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눈부심이 덜 해요.

믿어봅니다

현재 아이브라이트 먹고 있고 분명하게 효과 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한 종류만 계속 먹기보다는 한달씩 바꿔가면서 먹으려고 상품평 믿고 구매했습니다.

선물용으로 샀는데, 확실히 눈이 덜 피로하대요.

솔가 비타민은 제가 먹고 있습니다. 원래 비타민 먹고 속쓰림이 있는 편인데 솔가 것은 괜찮아 브랜드 믿고 빌베리 구입하여 선물하였습니다. 남자친구가 프로그래머라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보고 사는데, 이거 먹은 날은 확실히 저녁에 잘 때 눈이 덜 건조하대요. 솔가에도 눈 보호를 위한 여러 제품이 있어 다양하게 구입하여 볼 예정입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3달째 먹고 있는데 눈피로가 훨씬 덜합니다.

지인이 추천해서 구매했습니다.

눈이 좀 덜피곤한거같아요 좋아요~

꾸ㅈㅜㄴㅎㅣ ㅂㅗㄱㅇㅛㅇ

아이 시력이 짝짝이라 꾸준히 복용중

좋은것 같아요

어머니랑 같이 먹고있는데 어머니가 눈의 피로가 확실히 줄은 것 같다고 하세요 저는 그냥 좋겠거니하고 먹고 있어요

일단 먹은지 며칠 되진 않았지만 평이 좋고 솔가꺼라 믿음이 갑니다.

얼마전 라섹을 했고 가족이 모두 시력이 나빠 눈 건강 챙길겸 구입해보았습니다.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을 테니 지금 쓰는 상품평은 별로 도움이 될 것 같진 않지만 두병을 사서 꾸준히 먹어보고 괜찮으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루테인

조카의 추천으로 제 아이에게 복용시켰어요. 눈 건강에 도움 됩니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라섹하고 도움 받으려고 섭취 중입니다.

눈에 좋은거같아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좋아요

저는이거 약효과 잇는거 같아요 평소에 챙겨묵는 약들이 없었어 그런지 약빨 잘받네요 3,4일만에 효과가 ㅎㅎ 완전 굿굿 평생템으로 낙찰 ㅎㅎ 건조하고눈부심이 덜하네요

최고의 루테인 영양제!

제가 컴퓨터로 밥 먹고 사는지라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서 눈이 혹사 당하는 편입니다. 퇴근하고 운전해서 집에 돌아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냥 눈감고 있고 싶은데 이 제품을 섭취 하고 몇주 지나니 그런 증상이 많이 사라졌어요. 안구건조도 덜하고 피로가 확실히 주니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잘 보지도 않던 티비도 보고 영화도 보고 좋네요. 혹시나 해서 다른 여러 루테인 영양제랑 비교 했는데 Solgar제품이 가장 우수하더군요. 복용량도 부작용 없을정도로 딱 맞고 너무 좋아서 집사람이랑 같이 먹는데 라식수술받은 집사람은 야맹증이 덜하데요. 밤에 운전할때 더 잘 보인다는 그래서 안떨어지게 미리 2주마다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눈 피로하신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구매 하실때 잊지 마시고 ' B M Z 7 1 7 ' 을 입력해서 추가 할인받으세요!

구매하기

눈피로가 나아지는듯

며칠안먹어봐서 좀더 봐야알겠지만 눈피로가 나아지는듯합니다.꾸준히 먹어보려고요.

좋아요 싸요

항상 만족합니다

구매했어요

이거 먹은지 얼마 안되지만 아직 잘 모르겠어요 눈이 좋아지는지 ^^ 좀더 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부모님께서 좋아하세요

부모님께서 좋아하세요

좋아요

몇년째 꾸준히 복용중요 책 많이보는데 눈이 덜 피로해요 시력도 나뻐지지 않고요 적극추천

눈피로도가 확실히 덜하네요.

컴 사용이 많은편이라 눈이 자주 뻑뻑하고 피곤한데 도움이 됩니다. 약을 좋아하지 않아 계속 복용을 하지는 않고 피곤함을 느끼는 날만 먹습니다.

동생한테 보내줬어요

안과 의사가 바슈롬 영양제를 추천해줬다는데, 성분 비교해보니 솔가 제품이 나은 것 같아 이걸로 사줬어요.

눈 영양제...꼼꼼히 읽어보고 골랐어요

40대에 접어들어 노안이 시작되기전에 보호 차원에서 먹기 시작했어요. 도움이 되겠지요? 이거랑 유사하게 30알짜리...하루에 하나 먹는거도 편하고 좋은데, 2알 먹는게 더 다양한 영양성분이들었더라구요.

갯수가 늠 적어요...ㅠㅠ

갯수가 늠늠 적어요...ㅠㅠ 이런 이런... 그래도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본사 확인 했습니다. 원료에 일본산 없답니다.

혹시 몰라 원료 확인해보니 일본산은 없다 합니다. 구매하실분들 참고 하세요.

구매하기

좀 꾸준히 먹을걸

수험생임 제작년에 라섹하고나서 열심히 먹어서 그런지, 수술하고 오래 안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참 시력이 괜찮았는데, 어느순간 눈에 소홀해지니까 시력이 많이 떨어졌다 다시 잘 챙겨먹고 눈물도 꾸준히 넣어야겠다 루테인 복용량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은데 다 그냥 떠도는 말이라서 약간은 불안한 심정으로 먹음 비타민A복용량 정도만 체크하면서 먹는다. 그리고 캡슐이 투명이라서 좋고, 대체로 솔가 제품이 좀 신뢰가 간다.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복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복용하고 있습니다만 솔직히 특별한 효능은 모르겠어요. 그래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충혈된 눈

피로가 쌓여서 항상 눈이 붉게 충혈되어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한달 쯤 복용하고 나니까 사라지네요.. 좀 비싸지만 재구매 의사 있음

솔가라서 믿고 샀어요

빌베리 추출물은 딴 제품에 비해 낮은 편인데 루테인 빌베리 징코 등등 여러가지 복합성분이 많아서 주문했어요. 하루 2알 먹는거라 한달 분량입니다~

다들 루테인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계속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난시에도움이 되는것같아요. 2병째인데. 꾸준히먹을려고요

맘에드는데

맨날 매진이어서 슬퍼요 ㅠㅠ

좋아요. 하루에 인공눈물 안 넣고도

버틸 수 있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진짜 건조한 사무실에서 일하는데도 그나마 이것 떔에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

좋아요

눈이 안 좋아져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다른 제품보다 뭔가 들어있는게 많은 것 같아 몇개월째 복용중입니다. 확실히 먹을 때랑 안 먹을 때랑 차이가 았는 것같아요. 꾸준히 계속 구매하려구요.

아이브라이트 먹고 효과가 없어서

복합적으로 성분이 더 추가 되어 있는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비타민C와 함께 복용하니 효과가 있네요 미세먼지/황사로 눈이 뻑뻑한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구매하기

정말 눈이 좋아지네요^^~

눈이 너무 피곤해서 먹기시작했는데 한달 정도복용한것같습니다 눈이진짜피곤함이 덜해지는것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일단. ㅁ솔거 제품. 믿고. 사봅니다

효과 좋기를. 기대해요

눈에좋은 모든것

빌베리 징코 루테인... 망막이 약해 다따로 먹던것들늘 이거 하나로 해결요. 이름처럼 아이 브라이트닝함 좋겠네요

솔가라는 브랜드 믿고 구매

부모님께 선물드렸는데 좋길바래요 저희 부부가 먹을 엽산제 알아보다가 알게된 브랜드... 브랜드 믿고 루테인도 구매했어요~

안구건조증이 개선 됐어요

꾸준히 복용 중이에요 망막열공 수술후 안구건조증이 심했는데 루테인 복용후 많이 편안해졌어요

부모님께 선물도 드렸어요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평소 눈이 안좋으셔서 매일 드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아이 브라이트, 이름값 하네요.

라섹 후 관리 소홀로 눈이 침침해진 기분이 들어 새로 구입했어요. 그 전에 아스타잔틴 먹어본 적 있는데.. 이건 정말 효과가 바로 느껴졌어요. 전날 밤 먹고 잤는데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눈이 환해진 기분이 들었거든요. 눈 건조에 효능은 모르겠지만 일단 계속 먹어보려고요.

꾸준히 먹고있어요. 안구건조증에 효과있는것 같아요

이거 먹으니깐 눈 피곤함이 줄었어요

꾸준히 먹지 않아서 ..

효과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먹으면 좋아지겠죠. 라섹하고 안구 건조증이 심해서 구매했는데 말랑한 캡슐이고 크기는 보통이라서 두개 한꺼번에 삼키면 부담이 되지만 하나씩 먹으면 괜찮아요.

눈 건강은 이거 하나로..

해결이 되서 좋아요. 눈에 도움되는 주요 영양소만 모아놓은 제품이여서 선택했습니다.

구매하기

빌베리 징코 아이브라이트 콤플렉스 플러스 루테인

빌베리 징코 아이브라이트 콤플렉스 플러스 루테인 잘먹고있어요

이제 노안이 와서 눈이 자주 아파서 사봤습니다.

겨울이면 가습기를 틀어도 눈이 많이 아팠는데, 먹기 시작하고서 눈이 편안해졌어요. 노안초기라 눈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욱신거렸는데 먹자마자 좋아지는 기분이 이런거였네요. 부모님 드시는 약도 바꿔보시라고 선물했습니다

1통 먹어서 뭘 알겠수...

먹는중..

골고루 들어서

가족끼리 이걸 챙겨먹음. 효과는 지금보다 나중에 나이먹고 괜찮지않을까? 안먹는것보단 낫겠지

계속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눈이 좋지 않아서 계속 먹어볼 예정입니당ㅎㅎ

저는 좋습니다

노안이 오는것 같기도해서 눈을 보호할려고 주문했어요^^ 먹고 나서는 건조증은 조금 덜한것 같아요~

효과 빠르다고 합니다

선물했는데 효과가 굉장히 직접적으로 온다고ㅎ 루테인 먹다 이거 먹었는데 눈이 번쩍 뜨이는 느낌이라네요ㅋ 영양제는 종류 바꿔가며 먹어보는게 좋은듯 합니다

솔가 루테인

눈에 좋다고 해서 먹구 있는데요 꾸준이 먹어야 겠어요

꾸준히 먹어요

꾸준히 먹고있는 루테인이예요. 솔가 루테인제품을 먹었는데 재질이 바뀌면서 수입이 안된다고 해서 이걸로 바꿨어요. 한통먹고 재주문합니다. 먹을땐 좋은지 잘모르겠는데 안먹으니 확실히 눈이 뻐근하고 피로감이 오네요.

눈이 덜 피로해요.

핸드폰, 컴퓨터, 아이패드등 눈을 피로하게 하는 제품에 노출이 많아서 인지 최근 눈앞이 흐릿하고 피로감이 많았는데, 이 제품을 먹고 나서인지 눈의 피로감이 덜 합니다. 확실히 먹기 전과 먹은 후의 차이가 납니다.

구매하기

좋아지겠죠

눈까리야 ~~ 좋아져라.. 거의 한달정도 먹어가는데 아직은 효과를 못느끼겠네요 여전히 뻑뻑하고 여전히 눈꼽 많이 낌 ㅠㅜ.ㅜ.ㅜ.

아직안먹어봤는데요..

포장상태는 좋아요. 기대해볼게요

하루 2알씩 일주일정도 복용했어요.

40대 중반인데 사무직이라 20대 중반부터 계속 근 20년간 컴퓨터 작업을 해서 그런가, 요즘 들어 더더욱 작은 글씨를 볼 땐 안경을 벗어야 더 잘 보이고, 앞이 뿌연게 답답해서 노화의 증상인 것 같아 심히 우울하던 찰라에, 약을 워낙 싫어해서 안 먹어는데, 이렇게 되니 먹어서 나아질 수 있음 나아보자 생각들어 아이허브에서 본 식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빌베리가 좋다고 하여 빌베리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본 제품이 루테인+빌베리 등등 골고루 항노화 성분들이 들어갔더라구요.. 그래서 본 제품으로 구매했지요. 하루 2알씩 먹고 있는데, 일주일 먹으니 눈뜨면 앞이 답답한 증상이 좀 개선되었습니다. 1~2달 먹어보면 효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식품을 꾸준히 먹어 내 몸속의 노화와 직결되는 산화성분들이 많이 없어지길 기대하면서 계속 복용할 생각입니다~ 루테인은 장복은 안 좋을 것 같고요, 본 제품은 몇 달 정도씩 띠엄띠엄 먹을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누적되면 안 좋을 것 같아서요. 암튼 시야가 개선되어 기분은 좋습니다! ^_^

결막염 후 안구건조증에 효과 봤어요

결막염 후 눈 충혈과 안구 건조증이 생겨서 여름 같은 날씨에 선풍기 바람도 못 쐴정도였는데 결막염이 나으면서 좋아진 부분도 있겠지만, 확실히 인공 눈물 없이도 안구건조증 증세가 많이 개선되네요. 약 먹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항상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저에게는 일주일도 안되서 효과가 나타났어요. 너무 괜찮아 재구매 합니다.

냄새가 좀 심해요.

꾸준히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냄새가 심해요. 삼켜도 입에 냄새가 남아있어요. 캡슐형태라 먹긴 편해요.

루테인이 첨가된 제품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루테인이 안들어간 솔가 제품먹었었는데, 시력향상 기능이 들어있어 그런지 더 나은것 같아요.

good

상품평이 좋길래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나쁘지않은것같애요

괜찮은거 같아요

왠지 먹고나서 눈이 밝아진 느낌이었어요...

안구건조증에 효능

1병 사용후기입니다. 드라마틱한 효과까지는 아니지만 평소 매일 눈피로에 인공눈물을 달고 사는 프로그래머인데 복용 1주쯤부터는 기존 증상에 어느정도 효과를 봤습니다. 인공눈물은 복용중 한번도 안썼으며 1병 다 먹은 며칠 후부터 다시 안구건조하여 다시 사용중입니다.

눈 건강을 위해 구매했어요.

눈에 효과가 좋기를 기대하며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기

not bad!!

아예 가성비 따지면 더 싼 제품도 있지만 징코가루(은행잎?), 아연, 빌베리추출 , vitamin A, C, E 도 포함되어있어서 솔가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오자마자 두알 먹었는데 눈 때문에 힘든건 좀 줄긴 했네요!!! 신기 ㅋㅋㅋ 꾸준히 먹어봐야겟어요~~

자ㄹㅂㅏㄷㅇㅏㅆㅇㅓㅇㅛ

다른데보다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효과가 좋길 바래봅니다~

재구매 계속 하고있습니다.

눈에 좋은 빌베리,루테인이 모두 들어있어서 계속 구매하여 복용하고있습니다. 백화점 솔가 매장엔 이 제품이 없더군요. 아이허브에서 잘 구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복욕중입니다

꾸준하게 복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선물용

어르신들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먹는 중이 아니라 효과는 모르겠지만 국내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비타민 E 나 다른 것도 같이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Solgar, 빌베리 징코 아이브라이트 콤플렉스 플러스 루테인, 60 베지캡

₩19,43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947년 부터
  • 항산화제 풍부
  • 눈 건강 촉진 및 시각 지원
  • 글루텐, 밀 그리고 유제품 무첨가
  • 채식주의에 적합
  • 영양 보충제

이 독점,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제품은 중요한 비티민들, 항산화제, 미네랄, 필수 카로테노이드 루테인, 그리고 허브 추출물들을 제공하여 순환 건강을 개선시켜 주고 눈과 피부 등 인체 조직에서 활성 산소 손상을 줄여줍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영양 보충제로, 하루 2 식물성 캡슐을 가능하다면 식사 시간에 섭취하거나 전문가의 지시를 따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주의사항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하고 있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건강 보조 식품을 사용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상의하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용기의 밀봉이 손실, 파손,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종류의 식물성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천연 베타 카로틴으로서 팔미틴산 1000 IU, 80 % [4,000 IU]로서) 5000IU 1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300 mg 500 %
비타민 E (d-alpha-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
칼슘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36 mg 4 %
아연 (아연 글리시 네이트로서) 10 mg 67 %
셀레늄 (L- 셀레 노 메티오닌) 25 mcg 36 %
루테인 (marigold flower) 10 mg **
눈부심 추출물 [식물 전체] (4 : 1) 25 mg **
빌베리 추출물 [베리] (안토시오시스 5 mg [25 %]) 20 mg **
은행 나무 추출물 [잎] (은행잎 올리고당 류 2.4 mg [24 %]) 10 mg **
NAC (N- 아세틸 -L- 시스테인으로서) 100 mg **
타우린 100 mg **
카로티노이드 믹스 (알파 카로틴, 루틴, 제 아크 산틴, 크립토 산틴) 46 mc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Solgar, 빌베리 징코 아이브라이트 콤플렉스 플러스 루테인, 60 베지캡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