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품질

미국의 시민단체에서 직접 연구실을 빌려 시중의 오메가 3를 분석하여 랭킹을 먹인 사이트가 https://labdoor.com/rankings/fish-oil 이곳인데 직접가서 확인해 보세요. 노르딕꺼 상위권에 중금속 농도도 최저수준입니다 . .

오메가3 중에선 최고인듯

레몬향 때문에 비린내도 안 올라오고 성분도 좋은거같아요. 바다사자나 연어같은 큰 생선한테서 추출한 오메가3는 먹이사슬 때문에 쌓인 다이옥신이 있는데 이 회사는 제가 알기로 정어리같은 작은 생선한테 추출하는 걸로 알아요

nordic naturals 오메가-3 정제피시오일 180소프트젤 사용후기

저는 오래전부터 협심증이 있었는데 오메가-3를 복용하는게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그런데 여러곳에서 주문하여 복용했으나 가격. 제품내용. 배달등. 모든면에서 신뢰감이 없어 믿을수 없을뿐만 아니라 특히 가격면에서 들쭉 날쭉하여 어느회사 제품을 구입할까 망설이든차에 친구의 딸로부터 iHerb.com을 추천하여주어서 복용하고 있는데 우선 주문하기가 아주 간편하고 가격면에서 믿을수 있을뿐만 아니라 배달도 정확하여 믿고 구입하여 복용하고 있읍니다 iHerb 제품을 복용후로는 가슴 앓이를 한번도 한적이 없음니다

효과가 건강검진에서도 입증되던걸요-

다리 저림이 심해서 일주일에 1, 2일은 쉽게 잠들지 못했는데 후기 보고 구매 후 두 달여간 복용하니 점차 종아리가 저린 증상이 나아졌어요. (심지어 요가를 그만 두었는데 좋아짐) 복용 세 달째 받은 건강검진에서도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좋게 나왔어요- 비린내 전혀 안나고 괜찮은데 다만 알이 크기는 해요. 알약을 잘 먹는 편이라 상관은 없지만ㅎㅎ 다음에도 쭉 이걸로 먹으려구요.

프로폴리스와 함께 꾸준히 복용.

신랑와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거 사려고 아이허브 들어와서.... 개미지옥을 못 벗어나고 있네요. 레몬향이 안 나는듯해도 트름하면 납니다. ㅋㅋㅋ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한 향때문에 못드시는 분들 이거 강추합니다. -반숙

비린내안나고 갠춘

잘 먹고있어요 사실 효과는 잘모르겠는데 좋다고하니깐 열심히 먹어요 비린내도안나고 굿굿베리굿

상큼한 레몬향

상큼한 레몬향이 평소 비린내 때문에 복용이 꺼려지던 오메가를 하루도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먹게 합니다. 매우 굿입니다~^^

좋은 제품

오메가가 다 같은 오메가가 아니더군요. 어떤 기름을 어떤 방식으로 정제해 쓰는지. 단순히 함량만 보는게 아니더군요. 추천드립니다.

비린내가 안올라와요

비린내 안올라와서 먹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근데 알이 참 큽니다. 처음 뚜껑 열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오예

재구매율 100있음. 왜냐면 엄마가 감동받음. 역시 오메가는 노르딕. 그 비린맛? 도없고 순도도 ?깨끗하고

구매하기

매번 먹는거..

늘 사먹습니다. 오메가 3는 노르딕이 최고인듯.

막혀서 이거먹음

비린내 안 올라와서 좋아요 ~

품질이 좋다고 해서 샀어요.

영양제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도 Nordic Naturals의 오메가3가 제일 잘 팔리고 평이 좋더라구요. 가격은 타 오메가3 제품보다 비싼 편이지만 중금속 검사도 까다롭게 하고 아주 철저하게 관리 생산한다고 들어서 주문했습니다. 뚜껑 열 때마다 향긋한 레몬 향기가 나서 기분도 좋아요!

향은 좋은데 알약이 크네요~

예전에 그냥저냥 한거 사서 먹었는데 냄새때문에 다 못먹었었어요~ 근데 이건 향이 좋아서 어버이날 양가 부모님께도 선물드렸어요~ 어머니는 알약이 너무 커서 못넘기시겠다지만 알약 잘 삼키는 저는 문제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아직 특별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알이 크긴해도 레몬향때문에 그런지 목넘김이 불편하진 않아요~ 그래서 하루에 두알씩 꼭꼭 챙겨먹고 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한통 다 먹어보면 효과가 천천히 나오겠죠

좋아요

믿을만한 회사 믿을만한 성분 좋은 느낌 두통삿슴다

이것만 먹어요.

온가족이 오메가3는 노르딕것만 먹어요. 트름해도 비린내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아요~

비리지않아서 좋아요

값싼 오메가는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키지 못해서 값은 나가지만 권장량 복용할수있는 이제품을 애용해요 비리지않아서 좋아요 하루 두알이라 간편해요

트림

먹고난후 불편하지 않아요 대부분 오메가3이 먹은후 냄세가 올라오는데 그렇지않아 신기했음

부모님 건강 챙기기에 꼭 필요한 상품입니다.

순도가 좋고 가격면에서도 적당하고요. 냄새가 좋아요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십니다. 꼭 권해드리고싶네요. 오메가 3는 정제가 핵심입니다. 여러번 정제를 해야 수은과 각종 중금속의 피해에서 안전합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비싼듯 하긴 해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비리내도 없고 먹고 나서 속이 울렁거리는 것도 없어요 좋아요

좋아요~

배송이 생각보다 빨라서 좋았습니다.

은은한 레몬향이 인상깊은 오메가~

은은한 레몬향이 인상깊은 오메가~ 추석선물로 딱일듯 하지만 알이 커요ㅎㅎ 그래도 좋은거같아요.

좋아요

엄마가 드시고 계신데 오메가 함유량이 많아서 선택했어요 ^^

늘 먹던거

먹던거

좋아요

오메가쓰리 치고는 알맹이가 크지 않고 생선기름향은 많이 죽이고 레몬향이나서 먹을때 역하지 않고 만족해요 ~

남편주려구 샀어요^^

남편주려구 샀는데 모유수유 끝나면 저도 이걸 먹을려구요 생각보다 통이 엄청크던데요 ㅎㅎ 알약도 엄청크구 뚜껑을 열면 레몬향이 나구요 아무튼 좋아요^^

레몬향이 인상적이네요.

한국은 여름이라 뭔가 좀 젤들이 붙어있는느낌입니다만. 그래도 비린냄새보다는 레몬향이 나니 좋습니다.

2번째 구매~

잘먹고 있습니다~비린맛도 없고 좋아요~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노르웨이산이라 더 안심되요

알라스카 연어는 방사선 노출이 좀 됫다는데 노르웨이는 아직 덜할거 같아 비싸더라도 얘로 먹고 잇어요

구매하기

늘 먹고 있는 제품

레몬향이라 삼키고 나서도 올라오는 향이 레몬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중금속 등 꼼꼼하게 검사를 거친 제품이라 하니 믿고 먹습니다.

레몬향이 좋아요.

오메가 특유의 비릿한 향내가 안나 좋은거 같아요.

생선 비린내가 안나요~

비린향이 심하지 않아서 좋아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비린내 안나고 좋아요

오메가3를 먹긴 해야 하는데, 비린내때문에 먹기 꺼려졌거든요. 그런데 이건 비린내도 안나고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 괜찮네요.

만족합니다

일단 첫째로 오메가쓰리 특유의 생선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좋구요, 둘째로 하루에 두 알만 먹어도 된다는 게 좋습니다. 이런 영양제는 효과야 사람마다 다르니 언급하기 애매하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만족합니다.

늘 챙겨먹는 제품입니다.

비리지 않아서 먹기 편해요

다른 제품보다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네요.. 레몬향이 괜찮아요

좋아요. 좋아요.

엄마가 콜레스트롤 높으셔서 선물로 드렷어요. 다 드시고, 재구매 쭈~욱~할려구요. ^^

오메가3 좋아요=

작은 생선에서 추출한다고 해서 믿음이 가네요. 다른 오메가3에 비해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건강하려고 먹은 건강식품이 중금속 덩어리라면.. 문제가 -_-) 앞으로도 이거만 사먹으려구요 ~

좋습니다~

꾸준히 먹기 좋아요^^

구매하기

역하지도 않고 레몬향이 좋음

그렇다고 맛잇겠다 하고 입에서 굴리면 터짐

효과가잇길 ㅎㅎ

검색마니해서 구입한만큼 효과가잇길바래요 ㅎㅎ

정말 레몬향좋아요.

일반 오메가3먹으면 비린 트림올라와 먹기 싫었는데 이건 정말 레몬향이 올라와서 깔끔하고 먹기 편해요~

비린내 안나요

오메가3 처음먹어보는데 비린내 이런거 안나고 좋네요 ㅎ 노르딕 오메가가 젤 좋대서 여기서 샀어요 ㅎ

레몬향 거부감 없이 잘 들어갑니다.

1~2알씩을 먹는데 거부감 없이 술술 들어가고 먹으니까 확실히 ㅋㅋㅋ 건강검진하니까 HDL 콜레스테롤 수치 높아집니다. 그리고 눈 건조도 어느정도 도움되었어요!

비린네 안나서 좋아요

다른 오메가3는 먹고나면 냄새나는데 이건 안나서 먹기 편하네요

먹기 편해요.

비리지 않고 좋아요

캡슐이 좀 크긴 하지만.. 삼키기 힘들진 않았습니다.

상큼한 레몬향 덕분에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아침마다 남편한테 챙겨주는 영양제 중 하나에요 가격은 좀 비싸도 다른 오메가에 비해 좋은 것 같습니다 향도 레몬향이라 향긋하니 좋아요 알약이 큰 편이라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전 추천입니다.

좋은 효과 기대

좋은 효과 기대

구매하기

냄새 없어서 너무 좋아요!!!!

레몬향 나구요 비릿한 냄새 없어서 너무 좋아요!! 근데 한달 정도 먹고 있는데 첨 뜯을때보다는 레몬향이 사라진거 같긴한데 그렇다고 비릿해지지는 않구요 먹는데는 지장 없네요.

오메가 쓰리 좋은건 다들 아시죠?

고함량이라서 2알 안먹고 한알로 끝

비린맛 없고 좋네요

비린맛 없고 좋구요, 두피 질환이 있었는데 먹고 나니 나아지네요.

두번째구매입니다

오메가3먹으면 늘 생선비린내같은게 올라와서 힘들었었는데 이건 빈속에 먹어도 전혀 그런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랑 한통 다 먹고 두번째 구매했네요~

오메가 3 좋아요

오메가 쓰리 먹다가 안먹다가 하는데 꾸준히 먹어야 겠어요

괜챦아요^^

비린내도 안나고 레몬향이 나서 편하게 잘 먹고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ㅇㅇ

몇통째인지 3년째 이제품만 먹어요~~

두번째 구입

두번째 구입. 비린내 없어 좋음.

좋아요

딱히 불만없이 먹고있어요

좋음

이거 먹기전에 우리나라꺼 다른나라꺼 먹어봤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속이 안좋았어요. 원래도 위가 약하지만 속이 쓰리더라구요, 그런데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이제품을 구매하게됐는데 속이 편했어요. 냄새도 레몬냄새가 올라오기때문에 거부감도 없고. 그뒤로 이제품만 구매해서 먹어요.

구매하기

이건 무조건 추천

오메가 3 특유의 비린맛없고 레몬향이조금 나는게 진짜 이거는 대박

쪼ㅇㅏ

비리지도않고 레몬향이나서 좋아요

상큼한 오메가3

생선오일과 식물성 오일이 함께 있어 좋고 일단 레몬향이 상큼하고 먹고나서 트름도 않나고 냄새도 없고 좋네요

비싼 거 빼곤 다 맘에 듭니다.

이거 말고 오메가3 분야에서 1등인 거 먹었는데 가격은 좀 싸긴 하지만 먹고 나서 트림 올라올 때 비릿한 내가 같이 올라옵니다. 이거는 향도 좋고 압착 방식도 더 고급이고.. 암튼 오메가3의 최강자라고 자부합니다.

늘 먹던 제품

원래 다리에 쥐가 잘 나는 편이였는데 오메가3 꾸준히 복용한 다음부터는 안 그래요. 그래서 계속 먹고 있어요. 어차피 생선을 자주 먹는 편도 아니고 좋아하는 편도 아니여서 어디선가 보충해 줘야 될거 같은데...오메가3가 좋은거 같아요.

최고의 제품입니다

주위에서 오메가3 마니들 먹지만 나만큼 좋은 제품 먹는 걸 본적이 없어요 늘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ㅋㅋㅋ 비싼 제품이지만 돈 아깝다는 생각은 해본적 없습니다 근데 아이허브 택배 업청 느려져서 다시 여기서 구매할지 모르겠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다른 제품들은 먹고 나면 비린내가 나서 꽤 불편했다. 아무래도 생선기름으로 만든 거라서 그러려니 했지만 이 제품은 상큼한 레몬맛은 물론 비린내도 거의 나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품질이 좋은 오메가3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품질이 좋은제품 비린내가 안나서 좋습니다

그냥 많이사는제품

가성비는 그닥..

오메가 괜찮습니다.

오메가는 보통 생선 비린내가 많이 나서 약간 역하잖아요. 근데 레몬향이 나서 그런게 없습니다. 젤 형이고 좀 두껍습니다. 목구멍 작은 분들 유념하세요;.

구매하기

특유의 비릿한맛(?)이 없어 좋아요

항상 오메가3는 비릿한 향과맛에 손이 잘 안가는 비타민 중에 하나였는데요, 요건 가격이 좀 있지만 레몬이 같이 있어서 그런지 섭취하는데 있어서 가부감이 없네요! 다 먹어 갈 때쯤 재구매 해야겠어요-

레몬향이 나서 괜찮아요.

가족중에 오메가3를 먹을일이 생겨서 노르딕네츄럴꺼 처음구매해봤어요. 국내에서 구매하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비린내가 안나서 좋아요.

좋아요

함량높은 오메가3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Good

심장이 좋지 않은 엄마도 먹고 저도 건강을 위해 열심히 먹고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너무 크긴한데 향이 좋아요

캡슐이 이렇게 클줄 몰랐어요ㅠㅠ 제가 알약을 잘 못삼키는편인데 넘길때마다 목에 걸려서 첨에 고생했어요. 지금은 잘넘겨요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중금속성분없다고 말씀하시니까는 믿고 먹구요~ 인증서 요청하면 주신다고 하셨는데 받아볼수 있을까요? skyjhjs@hanmail.net여기로요 이번에 임신한 친구랑 어머니테도 선물하려고 더 사려구요.

오일이 역류하지 않아 좋아요.

좀 비싸지만 오일 맛이 ㄴ넘어오지 않아 좋습니다.

좋아요

생가보다 알약이 크지 않고 말랑하서 먹기 괜찮아요. 레몬향이 상큼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역한 냄새를 잡아주는것 같아 좋구요. 다이어트중인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처음먹는 영양제라

고민이 많았는데 먹는데 큰어려움없이 먹을수있었고 배송도 해외배송이지만 빨리와서 신기했어요

레몬향때문에

항상 이용합니다

레몬향 ! 굿굿,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믿고 먹는 제품

일반적으로 비린 향 때문에 싫어 하시는 분들은 이거 강추강추 레몬향이 살살 올라오지만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구매하기

효과를 기다하고 있지만...

레몬향이 나서 거부감이 없지만 종전에 오메가는 아예 무향이라.... 효과는 잘모르겠고, 캡슐이 크긴한데 개인적으로 먹는데는 무리는 없으나 작은걸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힘들수도... 두알먹어야하는거라...

오메가-3

추천받아 먹고 있어요 오메가-3중에는 최고인것 같아요

괜찮습니다

생산 방식 등 믿고 구입합니다. 아버지가 좋아하세요.

조아요

2년째구입 중. 가격이 좀 바싸지만. 별 하나 뺌

주기적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좋아요

주기적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좋아요

먹기 좋아요!

레몬향이 나서 먹기는 수월합니다. 이것 역시 남편이 복용중입니다. 하루에 두알씩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Nordic Naturals, 오메가-3, 레몬, 1000 mg, 180 소프트젤

₩39,704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건강한 심장
  • 두뇌 건강
  • 최적의 건강
  • 뛰어난 레몬 맛!
  • 오메가-3 690 mg
  • Non GMO Project 인증
  • 순수하고 신선합니다, 제3자 테스트 완료
  • 우월한 중성지방 형태
  • 영양 보충제
  • 약학 등급
  • 순도 보장

Nordic Natural 오메가-3는 일회당 오메가-3 지방산 690 mg을 제공하므로, 전문가가 추천한 일일 복용량 500mg을 능가합니다. 적절한 오메가-3 섭취는 건강한 심장과 두뇌 기능, 기분과 인지기능, 면역성을 포함하여 좋은 영양 및 전체적 건강 강화에 필수적입니다.

야생 수확. 순수합니다. 생선 비린내가 없습니다.

Nordic Naturals 피쉬 오일의 모든 묶음은 중금속을 포함한 환경 독소에 대해 제3자 인증 실험실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중성지방 형태의 모든 피쉬 오일은 순도와 신선도에 있어 가장 엄격한 국제 표준을 능가합니다. 요청하면 분석 인증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과 같이, 혹은 의사나 약사의 지시대로 하루 2 개의 소프트젤을 섭취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심해 어유 (멸치 및 정어리), 연질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물, 천연 레몬 향료), 천연 레몬 향료, d 알파 토코페롤, 로즈마리 추출물 (자연 방부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또는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개봉한 흔적이 남는 밀봉이 훼손되었거나 손실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요오드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수술이 예약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상의하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의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0
지방의 칼로리 20
총 지방 2.0 g 삼%
포화 지방 0.6 g 삼%
트랜스 지방 0 g
총 오메가 -3 69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33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220 mg
기타 오메가 -3 14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1 회 섭취시 5mg 이하의 콜레스테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rdic Naturals, 오메가-3, 레몬, 1000 mg, 180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