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하긴 한데 치약과 가글보다는 확실히 성능이 떨어집니다.

갖고다니 편해서 사용하긴 좋지만 확실히 치약과 가글보다 성능은 떨어집니다... 그리고 입안 세균을 이거로 먹고 삼키는 기분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구매는 안할 거 같아요..ㅋㅋ

좋아요

입냄새 완전 퇴치 진짜 급할때 입에 툭 털어넣고 이동합니다 먹고있으면 혀가 간질간질 하는데 그후엔 진짜 입냄새 제로

한통 다먹고 난 후기

우선 처음에는 정말 맛이 적응이 좀 안됐는데 먹다보니 적응되고 이제는 맛있어요. 박하사탕같은데 단맛이 많이 적은 박하사탕 생각하시면 될거같애요. 무엇보다 입냄새 제거효과가 확실해요. 입냄새 제거 지속력이 그렇게 막 오래가진 않은데 사람과 가까이서 대화해야할 경우 입 안쪽에 살짝 물고 대화하거나 직전에 후다닥 녹혀 먹고대화를 합니다. 입냄새가 나면 상대의 반응을 대충보고 아..내가 입냄새가 나는구나 이런걸 알게되는데 이거 섭취하고나면 입냄새가 나고있다는걸 못느낍니다. 정말 효과가 좋아요. 평생 살거에요~

식사후나 껌대신

식사후나 껌대신 먹을걸 찾다가 평을 보고 망설였는데 지인덕에 먹게 되었는데 평대로 쎈맛이더군요 먹다보면 익숙해지겠지 하고 샀는데 입마름이나 소화에도 좋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결론은 계속 구매할 듯 해요

조금 따갑?시원한맛인데 입냄새제거에 효과가 굿!

가글을 워낙 애용하던터라 구매해봤는데 오렌지향인데 굉장히화해서 홀스 3개를한입에 넣고 탄산수를 마시는 기분? 크기가 작지만 다 먹고나서 입냄새가 너무 감쪽같이 사라져서 완전만족합니다 양파먹거나 냄새나는 음식먹을때 주머니에 넣어두면 유용할듯요! 100개니 가격도 적당한것같네요^^

좋아요

조금 맵긴하지만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요... 먹고 나면 확실히 입에 침이 ㅋ 갯수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방에 가지고다니면서 먹기 좋아요

다먹음 또구입할꺼예요^^

입이 상쾌해지는느낌^^ 커피자주마시는데 양치못할상황일때 먹기편해요. 차멀미심할때 사탕이나껌먹는데 요거먹으니 좋네요^^

건조한 민트느낌입니다. 입이 화하지도 않으면서 구취를 많이 억제하는것같아 외출할때 3개씩 챙겨다닙니다.

매우 딱딱하고 먹으면 혀가 조여드는 느낌이 들지만 입이 마르진않고 강하고 인공적인 민트향이 아니라 자연스런 민트향이 나면서 구취도 사라지는듯하고 좋습니다. 혀는 조여들지만 침은 마르지않아ㅏ 만족스럽고 한개씩 포장이 되어있어 현관에 두고 외출할때 두세개씩 챙겨나가면 먹을때 부담이 덜하는것같아요.

굿

조아요

짱좋아요

테라브레스 가글을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좋아서 가글말고 간편하게 들고다닐슈 있는거 찾다가 캔디 구매하게 됐어요 배송오고 시험삼아 하나 먹어봤는데 처음엔 음 그냥 자일리톨?같은 화한 맛이네 하다가 갑자기 강도가 높아지더라구요ㅋㅋㅋ 이게 단순히 매운 느낌이 아니고 입냄새를 잡아 주는 듯한 상쾌함으로 올라와요 밥먹고 바로 먹어본건데 캔디를 다 먹고나니 입안이 개운해서 텁텁함이 사라졌어요 밖에서 계속 있을때나 가글 들고다니기 어려울때 부피도 작으니 들고다니면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일단 낱개 포장 크기가 작아 미니가방에 몇개씩만 넣고 다니기에 좋아요. 양념이나 마늘있는 음식먹고 찝찝할 때, 양치하고도 양파나 마늘 향이 남아있는 것 같을 때 하나씩 먹으면 아주 좋아요. 향이 강하다기 보다는 혀가 약간 얼얼한? 그런 느낌인데 먹고나면 상쾌해요.

괜찮습니다

가글하기 민망할때 캔디 하나 입에 넣고 있으면 훨씬 화하네요 평소 먹던 민트캔디랑은 좀 다르게 깔끔해서 좋습니다

좋은거 같아요.

맛은 맛있는 편은 아닌데 효과는 좋은거 같아요.

다른 제품과 같이 사용 중입니다

본인은 모르지만 늘 냄새가 나는것 같아서 몇년째 속앓이만 해왔어요 이번에 큰 결심을 하고 이 캔디랑 구강세정제, 목청스프레이,치약까지 4가지를 다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칫솔질 후엔 치실도 꼭 사용해서 사이사이 하고 있고요 사무실에서 오전 오후에 입안이 텁텁하거나 심심하면 캔디를 수시로 먹고 있는데요 박하사탕보다 더 화~한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사무실 동료에게 맛보라고 줬더니 도저히 못 먹게다고 뱉는 경우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박하사탕 같다고 하면서 잘 먹었어요 일단 먹고 나면 혀전체가 화하면서 냄새를 가져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괜찮아요~ 효과가 있는 것도 같고,, 사실 이걸 누가 확인해 줄수 없으니 안타깝지만 이것저것 다 사용해보려고요~ 담에 또 주문할 생각이고요,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최고 죄고

지금 까지 먹어본 구강캔디 중 갑 이라고 생각합니다. 먹는순간 찝찝했던 입속이 개운해지면서 기분까지 상쾌한것같아요 실망 안 하실겁니다. 갯수도 많아서 너무 만족합니다.굿 ~굿~ 베리 굿~!!

괜찮아요

입마름때문에 구매. 넘 써서 반쯤 먹다 버립니다만 효과는 좋은 것 같아요

굉장함

외출해서 놀다가 양치 못할 때 이거 먹으면 좋아요 옆에서 친구가 갑자기 민트냄새 난다고 함

좋아요

직장인의 필수품! 효과가 좋아요! 입안이 깔끔해져요!

초딩딸들,남편도 최애하는 아이템이 되버렸어요.

남편은 차안에 늘 가지고 다니고 딸들도 주머니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네요. 확실히 입냄새나 꿉꿉한 냄새를 없애주니 다른 에티켓 캔디는 안먹게 되요. 재 주문하러 왔습니다.

간편해서 좋아요

생각보다 별로안쓰고 오히려 간편해서 더 좋았어요

구매하기

효과는 좋아요

맛은 일반적인 민트향이고 많이 매워요... 먹으면 입이 좀 마취되는 듯한 느낌이에요 하지만 입냄새는 거의 없어진딥니다. 다 먹고나서도 입이 텁텁텁함이 없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된다면 '네 yes'를 눌러주세요

항상 쟁여두는 상품

손이 닿는 곳에 두는제품이에요. 고추, 양파, 마을 많이 먹고 나서 먹으면 효과가 좋아요

good

좋아용 근제 제 친구는 매워서 못먹겟다고하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리스테린에 익숙해서 단맛이하나도없어서 솔직히 좀 부담스럽긴햇는데 익숙해지는 진짜 괜찮아요 그리고 나는 못느끼지만 상대방은 상쾌한 냄새가난다고해서 맘에들어요 재구매하러왔어요

신랑이 가글보다 훨씬효과있고 편하대요.

제가 먹긴 매워는데 이런류 잘먹는 신랑은 시원하대요.

넘 좋아요~!

맛있어서 넘 좋아요~ 식후나 간식먹고 난 후 입이 텁텁할때 먹어요! 오래 빨아먹으면 더 써서 빨아먹다가 깨물어 먹는 편입니다~^^ 다먹고 재구매할 예정입니당

아주 좋아요

한두 개씩 늘 가지고 다닙니다. 밥먹고 양치하지 못할 때, 유용합니다. 추천해요

강한 민트맛

처음엔 부드러운듯 하다가 점점 씁니다 하지만 입냄새에는 효과가 있는것도 같네요

상쾌한 느낌..

잘산것 같아요..

깔끔하고 상쾌해요

정말 깔끔하고 상쾌해요 굿

맛은 약간 폴로캔디비슷한데 상쾌함은 훨씬오래가요

짱좋음 재구매의사 200%!!!

구매하기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라....

입안이 마르거나 말을 많이 할때 하나씩 먹으면 상쾌해지네요.. 가격은 조금 비싼듯해요..ㅠ.ㅠ

정신이 번쩍 차려져요.

운전할 때 혹은 잠 깨고 싶을 때 한 개씩 먹는데 강렬한 박하 향에 정신이 차려져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나요

이정도는 안매운거 같은데요 딱 좋아요

강력합니다.

양치나 가글하기 어려울경우 이 캔디한알 톡 까넣으면 입안이 상쾌하다못해 금방양치하고 나온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 양치한거에 비할순 없겠지만 급한데로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것 같아요.

좋아요~

가글, 치약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가글 못하고 급하게 나올 때 몇개 챙겨 나와서 사람들 만나기 전에 먹고나면 상쾌한 느낌나고 구취에도 효과 있는 거 같아요. 근데 가글만큼 순하지는 않고, 맛이 좀 매워요. 강한 민트맛이랄까..?

혹시나하는 불안함을 없애주는 제품ᆢ

완벽하게 없애준다기보다는 안한것보다는 훨씬 나은 거있잖아요 ᆢ왠지없으면 불안하고요 없어도 양치질잘하면 큰문제없지만 ᆢ용량도많고 휴대하기편해서 좋아요

조아요

아주조아요

달달하니

맛이 좋네요 설태가 낀 혀바닥 이거 하나 녹여 먹으면 70%가 살아 지네요

조금 더 화하면 좋겠어요.

구취제거캔디라고 나와있지만 마른입에 좋다고해서 구입했었어요. 알게모르게 도움이되기는하지만 좀 더 화하면 좋겠어요.

구매하기

짱 매워요. 하지만 효과가 강함

찌끄만한게 얼마나.. 라고 생각햇다가는 큰코다침. 이거먹고 물 마시는 걸 잠깨는 용으로 사용중인데 암튼 입안도 개운해지고 좋습니다. 짱입니다. 다음에 또 살거에요.

구취 효과짱

구치 제거 캔디 양치후 하나 먹으면 구취없이 오래가네요

좋아요~

밖에서 간편하게 구취제거하기 너무 좋아요 껌보다 효과도 좋고 싸서 버릴 필요도 없고~ 늘 구비해두는 품목입니다

엄마가 좋아하심

엄마가 이렇다 할 구취제거 제품 없어서 늘 고민이었는데 좋아하시네요

이거 대박이네요

먹고 있으면 침이 질질.. ㅋㅋ 그정도로 갑자기 침이 많아 나오고 사탕처럼 입에 진득진득한 것도 없고 먼가 깔끔하니 기가막히네요...

강력한 구취제거제!

정말 효과가 좋아요. 대신 많이 맵고 짤 수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세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호불호 갈리는 사탕이라서 걱정했는데..

이 사탕이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 거 같아서 좀 걱정했는데 입에 넣자마자 '생각보다 괜찮네?'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냥 귤맛이 살짝나는 박하사탕 같았어요. 그런데 문제는 먹으면 먹을수록 뭐라해야하지... 민트맛이 좀 과하게 나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하더라고요. 민트를 좋아하는 저도 이건 너무 과한 느낌인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먹고나서 확실히 냄새는 잡아주는 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무설탕인 점도 맘에들고요.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을 거 같아요. 일단 계속 먹어보겠습니다

입냄새 확실히 잡아줘요

외출시 필수품이에요 입냄새 제로 입니다

너무좋습니다

입안이 개운하고. 향의지속성이 오래갑니다. 또구매하고싶습니다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맛이 세지않고, 구취도 덜한것 같습니다

구매하기

괜찮습니다.

테라브레스 캔디는 기능성으로 먹는 것이지만 맛 또한 있습니다. 극적인 변화는 체험하진 못 해도 캔디 먹고나면 입 안의 텁텁해지기까지 조금 더 시간이 걸립니다.

좋습니다

사탕대용

맛있네요 ...!!

밖에서 밥먹고 양치하기 곤란할 때 하나씩 먹으려고 산건데 맛있으니까 자꾸 먹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최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닦기 힘들때 목으면 짱

효과 좋아요!!ㅋㅋ

입에 단내날때 먹어주면 입냄새 안나요 ㅎㅎㅎ

굿

무설탕이라서 충치걱정없고 입안이 금방 깔끔해져요

목의 상쾌함을 부과

목의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굉장히 쓴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해서 거부감이 들었지만 녹여서 천천히 음미하다 보면 느껴지는 은은한 상쾌함이 좋습니다.

맛있어요

맛 없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요 ㅋ 혀가 약간 얼얼할 정도인데 좋아요

까ㅇㅏㅎ

깔끔해요 개운한 느낌!!

코뻥 목뻥

지금감기있어서 걍 하나 먹어봤더니 코청소했는데도 자꾸 막히는 코가 뻥 뚫렸네요. 맛은 누구나 예상하는 민트박하맛. 근데 빨아먹고있으면 혀느낌이이상해요. 양치못하는경우 먹으려고 샀구요.테라브레스꺼 다구매해봤는데 유명한 이유 알겠어요

구매하기

추천합니다

좋아요.~~~ 추천합니다.~~~

진짜괜찮음

목 텁텁할때도 좋은거같고 먹어본 미트중에 가장 강력한거같아요

재주문하러 들어왔어요

누가 맛보시고 사달라셔서

이거 대박이에요

이거 사탕인데 다른 박하사탕은 끝에 약간이라도 구취가 있는데 이건 거의 잡아줘요 가그린도 못할때 간단히 사탕 먹는데 진짜 최고에요 몇개씩 들고다녀서 2달?3달안되게 다먹었는데 (물론 가족들이랑 같이) 이거 아마 계속 살듯요 2통 샀어요

입안이 답답하지 않고 산뜻해요

사탕이나 껌 등을 자주 먹어서 한 번 사봤는데 다른 사탕들과는 다르게 입안이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해요 작은데 맛은 꽤 쎄네요 좀 덜 단 폴로캔디 맛인데 혀가 약간 아려요 ㅋㅋ

포장은 별로

가글이랑 같이 시켜서 그런건지 찌그러지고 요상하게 왔어요

하도 맵다길래 걱정했는데

매운 사탕이나 껌 잘못먹는데도 하나도 안매웠어요 단맛도 꽤나구요 그냥 조금 입안이 시원해지는 정도? 입안 텁텁할때 간편하게 하나씩 까먹기 좋을거같아요

완전 추천!!

저는 평소에 매운음식도 잘 못먹고 양치할때도 치약이 강하면 양치를 못하는 사람입니다. 처음에 리뷰에서 몇몇분들이 너무 맵다고 하셔서 반신반의로 구매했는데, 저는 아주 좋아요! 페퍼민트맛(폴로사탕맛)과 아주약간의 허브향이 입냄새를 잡아주면서 개운하네요. 양치후에도 하나씩 챙겨먹고, 식사후에도 챙겨 먹게 되네요 ㅎㅎ 일단 휴대하기도 편해서 좋아요.

묘해요

달지 않아서 좋아요 대단한 효과는 아니지만 괜찮아요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어요

괜춘함

ㅇㅇ

구매하기

좋긴한데 강하진 않아요

Fishermans friend를 경험한 분들이라면 이런건 그냥 박하사탕에 지나지 않죠. 그래도 저렴하니 괜찮네요.

추가주문했어요

주변에서 다들 사달라고해서 5박스 더 구매했어요

좋네요

입냄새 많이 줄음

맛있어서 계속 꺼내먹게되네요

맛있어서 계속 꺼내먹게되네요

좋습니다 ~

처음에는 조금 화~한 느낌이 나다가 거의 사탕이 녹을 때쯤 조금 따갑기는 한데 입이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

적극 권하진 않습니다.

맛을 기대하진 마시고 효과를 기대해보세요. 양은 많습니다. 먹을 때 화하거나 그런 느낌은 없지만 자꾸 손이 가는 맛은 아닙니다.

입냄새에 효과 진짜 좋아요

직업이 상담 관련 일이라....이를 닦아도 닦아도 입냄새 날까봐 엄청 신경쓰였는데... 이거 진짜 좋네요. 처음에 사탕 입에 넣으면 약간 혀가 저릿한 느낌인데 먹다보면 괜찮아짐! 어떤 목캔디는 먹고나면 입이 오히려 끈적한 느낌이라 역효관데, 이건 가글하고 난 것처럼 입이 상쾌해지네요. 근데 이것도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별로 안좋으려나요

아주 효과 좋아요~~

언제라도 간편하게 먹고 입냄새도 제거하고 좋습니다.

강하네요

구취가 아니라 담배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탄 남편이 입을 자꾸 심심해하길래 사줬어요. 일반적인 박하캔디보다 좀 더 강하네요.

죠ㅇㅏㅇㅛ

100개 정도가 들어있으니 상자 크기가 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네영 사탕은 파우치에 하나씩 넣고 다니기 딱 좋아요~

구매하기

굿~

캔디라기엔 매운 맛이 나지만.. 입 냄새는 잘 잡아 주넹ᆢ. 흡연하는 분 드시게 했더니 좋아합니다. 본인이 제일 먼저 느끼네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언제나 상비합니다.

입이 마를때 좋아요

이 사탕 기침날때 먹고 효과봤어요.

첨엔 구취가 있으신 엄마한테 선물드리려고 샀는데요. 기침날때 사탕 먹으니 정말 효과 좋다고 더 사라시네요. 3통 정도.. 할인할때 샀는데 가격생각하면 좀 비싼감은 있어요.

좋아요

부모님들 드시기에 좋은듯 구취제거에 최고입니다.

민트향 캔디

달지 않고 입이 건조할때 좋습니다 함께 구매한 구강 린스도 좋아요

효고ㅏ가 조ㅎ네요

효고ㅏ가 조ㅎ네요

양치 못하고 키스할 떄 유용템^^

난 정말 이 친구 사랑해요

비싸긴한데 또사고싶어요

입텁텁할때한개씩먹으면 좋아요 비싸긴한데 또사고싶긴함ㅋㅋ 개운함

드라이 마우스 로젠지, 만다린 민트, 포장된 로젠지

드라이 마우스 로젠지, 만다린 민트, 포장된 로젠지

흡연자 필수품

흡연 후 이거 한알이면 입에서 재떨이 냄새 안납니다. 냄새땜에 멀어졌던 당신의 지인들이 돌아옵니다.

구매하기

괜찮아요

크기가 작고 개별포장이라서 가방에 여러개 넣어가지고 다닙니다. 캔디가 입냄새 제거에 도움이되는진 모르겠지만, 테라브레스 가글이랑 치약써보고 믿고사는 브랜드라 캔디도 구입했네요ㅎㅎ 거의 다 먹었는데 한통 더 구입할거에요~*

입 심심할때도 괜찮아요

Low carb 제품 검색하다가 호기심에 구입해 먹었는데 처음엔 혀 돌기가 쫙 서는 쏴한 맛이 느껴지다가 익숙해지니 그냥 민트 사탕 처럼 먹기 좋습니다. 양파 마늘냄새까지 완전 커버한다고 하면 좀 오바지만 순간 센 민트향이 엄청 납니다.

Ok

엄마가 할머니 드리겠다고 해서 보냈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저는 한개 맛봤는데 약간 특이합니다.. 시원한 목캔디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시원한 맛이 아니에요 구취제거는 될것 같긴 한데 사탕을 끝까지 빨아먹기엔 좀 강한 맛입니다 연세 있으신 분들한텐 괜찮은가봐요

Good

처음에 너무 싸하고 매워서 어질어질하고 눈이 잘 안 떠질 정도였는데 먹다 보면 적응되네요 맛도 점점 달아지는 것 같고! 다크초콜릿 먹은 다음에 먹었는데 진한 냄새 확 잡아줘서 좋았어요. 효과도 오래는 아니지만 꽤 지속되네요. 가글보다 효과는 떨어지지만, 간편하고 편리해서 좋아요!

괜찮아요

입이 텁텁할때 먹으면 시원해요 박하사탕보단 굉장히 진하고 매다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먹고나면 입안이 개운합니다^^

대용량캔디

사진처럼 휴대용 아니고 많이들었어요 하나씩 가방에 넣어서 입이 텁텁할때 먹어주면 상쾌해지는 효과는있어요 가그린만큼의 효과는아니지만

혀가 마비...

처음한개는 혀가 마비되는듯하여 한개먹다가 뱉어냈내요. 그후로는 먹을만한데 울트라 초특급으로 맵습니다..

좋아여

냄새가 없어지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순간적으론 좋은 거 같아요

만다린 박하

빈껍질이 몇개 보이네요 그점만 빼면 괜찮습니다.

시원하고 좋아요

입이 마르지 않게 해주어서 괜찮아요 뭐 먹고나면 바로 생각나는 설탕없는 박하사탕 느낌이에요.

구매하기

처음에는 안맵다가..

나중엔 혀끝이 얼얼함!입안을 상쾌하게 해주기는 하는데...난 가글만 사야겠다!

강력하다

혀가 얼얼할 정도로 강한 반응이 와서 놀랄 수 있으나 효과는 탁월함

알싸해요

좀 강한맛이지만 텁텁할때먹으면 개운해요 개별포장이라 휴대하기 편해요

그런대로

오럴린스보다는 효과가 약하지만 밖에서 급할때 하나 물고 있으면 입냄새 걱정은 없어요.. 이건 좀 맵습니다..

괜찮아요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먹고 나면 입마름은 좀 있어요.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커피 마신뒤 항상 입이 텁텁하고 입냄새가 나는 듯 했는데, 이 사탕을 먹으니 텁텁함과 입냄새가 사라진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사탕 먹은 뒤 물을 마시니 물 맛이 너무 이상하네요. 그리고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알콜이 있는 느낌이 들어요. 자일리톨 성분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매워요

혀가 아리게 매운데, -ㅁ- 혀에 있는 때를 다 빼주는 느낌. 침으로 녹였을 때, 그 타액을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냄새가 사라져서 신기함.

추천합니다~

가글보다 효과는 덜하지만 음식물 먹고 바로 양치못해서 찝찝할때 괜찮은것 같고, 구취제거를 목적으로 드시는 분들은 좀 실망하실것 같아요

맛있다 그런데 쎄다

만다린 맛은 안난다. 맛있고 마늘먹어도 이거 먹으면 냄새 줄어든다.

맛이 특이해요

입냄새 제거 잘 될것 같아요. 첨 맛은 화한 민트고 입안에선 신맛이 계속 맴돌면서 침이 생성되네요 ㅎㅎ 누가 잠깨는캔디로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졸릴때먹어도 좋을듯합니다

구매하기

향이 강하지만 효과 만점

입안이 상쾨하고 시원합니다

좋아요.

복불복이 좀 나뉘는 사탕일듯 싶어요.ㅋ 민트향이 너무쎼서..ㅋㅋㅋ 그러나 포장이나 배송등 상품은 만족해요^^

급할때 쓰기 좋아요

순간 입냄새 제거에는 좋은데 지속력이 길지는 않아요

이거 먹고 물마시면 세상시원

개인적으로 가글보다 더 마음에 듬

입이 자주 마르는 사람에겐 강추

입이 자주 말라서 물마시고 화장실 되게 자주 가는 사람인데요 좋긴 좋아요 근데 되게 아리게 맵다고 해야되나 어쨋든 먹기 편한건 아니에요 그래됴 효과는 좋습니다 손은 잘 안가네여,,,,

좋음

확실히 다른 캔디에 비해 입냄새를 잘 잡아 줌

^^

남편이 부탁해서 샀는데 하나 먹어보니 너무나 매워요 ㅠㅠ 사탕 한 개 다 못먹을 듯 해요 ㅎㅎ 그래도 구취는 확 날아갈 듯 해요 ㅎㅎ

굿굿

첨엔 오 좀 쎄게 화하다 싶었는데 회사에서나 운동하기전에 손이가요 ㅋㅋ

좋아요

한번먹으면 입냄새 바로 사라지고 2~3시간정도 가는거 같아요

좋아요

좋아요 효과 있는거 같아요 다만 좀 독해서 한 번에 하나 다 먹기는 좀 부담스러운거 같아요 그래서 쪼개서 먹어요

구매하기

...

맘에 들어요 남들은 끝까지 못먹는데 전 끝까지 잘 먹음 자극적인 음식 먹고 먹어주면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꽤 오래가요

후기에서 엄청 맵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별로 맵지 않았어요ㅋㅋ 맵다기보다는 얼얼한 느낌? 사탕을 다 먹고 나면 산뜻한 상태가 최소 30분은 가는 것 같아요~ 입이 텁텁할 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입도 상쾌해지고 얼얼한 혀때문에 졸음도 조금 가셔서 요즘 매일 먹고 있어요ㅋㅋ

가글처럼 이것도 좋아요~

다만 귤향이 1도 안 느껴져서 별 하나 뺍니다..ㅋㅋㅋ

향이 좀 강함

향이 좀 강하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추천해요~~ 외식 많이 하시는 분들이요~

확실히 구취 제거에 좋아요! 처음 하나 먹었을 때는 더 이상 못 먹겠다 했었는데(처음 먹다가 뱉어버림), 그 후로 다시 먹어 봤는데 먹을 만해요! 밖에서 마늘이나 양파 먹으면 그 냄새 올라오는데, 이거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인터넷에서 폭풍 후기 검색하고 구매 했었어요~ 크기도 작아서 딱 먹기 좋은 사이즈 같아요!!

.

혀에 박하 코팅한거같음

괜찮네요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지만 졸릴 때나 입이 텁텁할 때 먹으면 좋아요. 대신 이것도 소르비톨이 들어있어서 하루에 많이 먹진 못하겠네요.

그 어떤 사탕보다 강함

다이어트 하면서 입 심심할때마다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처음에 딱 먹었을때는 중국음식 마라탕에 가미되는 산초 열매 맛이 나서 정말 맵고 힘들었어요.. 잘못 샀나 싶었는데 몇 개 집어먹다보니 적응되니까 상쾌하고 좋네요.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

잘 먹고있음

자일리톨이라 당 덩어리가 아니라 좋으 ㅁㅋ

괜찮아요.

밥 먹고 바로 양치 못 할 때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입안이 좀 텁텁한 느낌은 있어요.

구매하기

입안이 시원해집니다

단맛은 없고 민트같은 시원한 맛이 강한 편입니다. 입안이 깔끔해지는 사탕을 자주 먹는 편인데 시중에 박하나 민트 사탕에 단맛이 너무 많아서 이걸 구매해봤는데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에는 잘 맞아요ㅎㅎ

재구매하려구요

처음엔 너무 매워서 혀가 아프다못해 마비되는 기분이 들었지만 점점 적응됐어요. 양치 할 상황이 안될 때 하나씩 먹으니까 편하고 좋아요

TheraBreath, 드라이 마우스 로젠지, 만다린 민트, 포장된 로젠지 100개, 165 g

₩10,697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새로운
  • 전문적인 포뮬러
  • 구강 수분
  • 독특한 무설탕 캔디
  • 입안이 마르는 것을 덜어줍니다
  • 즉시 상쾌한 입냄새를 회복합니다.
  • 불쾌한 입냄새를 차단합니다
  • 치과의사가 추천한 제품
  • 당뇨병 환자용으로 승인된 제품
  • 코셔 제품

3 단계로 된 즉시적인 구강 대책

테라브레스 (TheraBreath) 구강 수분 캔디는 독특한 3 단계로 불쾌한 입냄새를 억제하기 때문에 보통 구강용 박하향과 다릅니다.

단계 1

감귤류와 박하잎을 포함하여 천연 재료의 결합은 불쾌한 냄새나 맛을 신선하고 깨끗한 향과 맛으로 즉시 전환합니다.

단계 2

최대의 strength 포뮬러는 글루콘산 아연의 위력으로 나쁜 입냄새를 공격합니다, 글루콘산 아연은 입냄새 제거에서 특별히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계 3

우리의 캔디는 체내의 타액 생산을 활발히 자극하여 입안을 축축하게 만들어 줍니다. 타액은 나쁜 냄새를 방지하는 자연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입니다. 입안을 축축하게 하는것은 여러 시간동안 입냄새를 상쾌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해롤드 카츠 (Harold Katz) 박사는 1993 년에 딸의 구취 골칫거리를 없애기 위해 테라브레스 (TheraBreath)를 만들어 냈습니다, 다른것은 전혀 효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때부터 수백만 사람들은 일상 구강관리 루틴을 테라브레스 (TheraBreath)로 바꾸고 신심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테라브레스 (TheraBreath)는 미국의 #1 번 치과 의사가 개발한 구취 처방으로 됩니다.

박사 해롤드 카츠 (Harold Katz)

국제 구취 전문가

구취 차단이 담보됩니다

테라브레스 (TheraBreath) 구강 수분 캔디는 마늘, 양파 같은 역한 냄새를 가진 식품, 아침 첫 입냄새, 흡연자의 입냄새를 포함하여 구취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수백만 사람들이 매일 구취를 방지하기 위해 테라브레스 (TheraBreath) 제품에 의존합니다.

입안이 마르는 것을 덜어줍니다

감류 박하 캔디를 지시한대로 사용하면 입안이 마르는 것을 덜어줍니다.

당신의 약품이 입안을 마르게 합니까?

일부 처방약은 입안을 특별히 마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타액을 더 많이 생산하는 무설탕 캔디를 사용할것을 권고했습니다.

로상에서도 완벽합니다

개별 포장된 캔디를 몇개 가지고 다니세요. 식사 후에 또는 불쾌한 맛이 나거나 입안이 건조함을 느낄 때는 언제나 한알씩 꺼내세요.

제품 사용법

상쾌한 입냄새가 나고 입안 수분을 보장하여 쾌적한 기분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만큼 자주 복용하세요. 대체로 3 - 4 시간당 1 캔디를 복용하시면 가장 신선한 입냄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말토 덱스트린, 천연 향료 (천연 시알 보그 및 향료가 독창적으로 혼합되어 있음), 천연 자일리톨,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아연 글루코 네이트, 레비 아나 (스테비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개 조각 (1.6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게재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5
지방의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2 g 1%
단백질 0 g
다른 영양소의 중요한 원천이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TheraBreath, 드라이 마우스 로젠지, 만다린 민트, 포장된 로젠지 100개, 165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