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좋은듯~~

솔가엽산 유명해서 국내서 사려고했더니 좀 비싸더라구요~ 임신한것도 아니고 임신준비중에 신랑과함께 먹으려고 했더니 가격적인 부담이.. 싸고 좋아요~ 천연엽산이랑 합성엽산중에 많이 고민했었는데.. 천연엽산동 뭐 가공된것이라 그러고..체내 흡수율이 낮아서 합성엽산을 먹어야 한다는 자료를 찾고 요 아이로 구매했어요~~

임신준비로 잘먹고 있습니다.

폴릭에시드가 엽산제라고 하는데, 이건 순수 몸으로 흡수되는 양이 많다고 하네요. 폴레이트 에시드 보다는요. 이것도 천연재료구, 또 솔가는 원래 다~ 천연만 사용하니까,, 합성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잘못된 지식인듯합니다. 흡수가 좋은 폴릭에시드를 추천!! 그리고 병도 작고 해서 들고 다니기도 좋고, 왠만하면 아침에 일정한 시간이 섭취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전 그냥 저녁에 먹어요. 아침밥을 안먹어서;;ㅋㅋ 음식을 먹으면서 같이 섭취하거나 아니면 먹고나서 바로 섭취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임신준비중인 분들에게 모두 추천!

임신준비용 엽산

Folic Acid가 흡수율이 높아 임산부에 더 맞다는 글을 보고 Folic Acid로 구입했어요. 노란빛 나는 작은 알로 먹기 부담없더라고요. 매일 한 알씩 챙겨먹고있어요.

임신 준비 중!

임신 준비 중 구입한 제품이에요. 종합 비타민과 함께 먹고있어 과량 복용이 걱정되었는데, 엽산은 수용성 비티민이기 때문에 체내에서 쓰고 남은 엽산은 소변으로 배출되어 큰 문제를 끼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장이 좋지 않으시다면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후 초기 13주까지는 꼭 섭취하는게 좋다네요, 임신전에는 하루 400mcg 임신전에는 800mcg. 임신 전엔 남편도 먹이세요!

임신 준비

임신 준비의 필수품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임신 중에는 800 먹어야 한다는데 400 2알 먹으면 되니까 넉넉하게 구매했어요.

엽산.

임신전에 먹으면 좋다고 샀어요. 천연엽산이라 샀구요. 가격이 착해서 좋았어요.

임신 준비하면서 먹고 있어요~

일단 250 타블릿이라 좋아요~ 신랑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국내에서 구입한 건 금방 바닥나더라구요~ 다 먹기 전에 좋은 소식 있길 바라며 열심히 복용 중입니다 솔가 엽산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따로 코멘트 안 달아도 다들 아실 듯~ 좋아요^^

이거 먹고 이뿐아기~히히^^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용~ 신랑이랑 저랑 정말 잘 먹고 있습니당~ 잘먹고 건강해 질께요~ 또, 주문하겠습니다^^

좋아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엽산 중 역시 최고

시판되는 엽산 중 가격대비 가장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다른 제품도 많지만, 천연이네 뭐네 가격이 비싸고,, 이건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부담갖지 않고 먹기 좋은 것 같네요

구매하기

양도 많고

저 임신했을때는 GNC꺼 먹었는데 요것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우선 좋구요 초반엔 한알 후반엔 엽산이 많이 필요하니 두알씩 먹어도 될듯

자주 이용해야겟어요

안전하게 빠른배송 받았어요 아이허브 알그는 있어지만 이제 더 자주 이용해야겟어요

ㅎㅎ

남편이랑 잘먹고 있어요 전 두알 ㅎ남편 한알 ㅎㅎ

임신준비중이라 구매했어요~

배송비가 많이 들어서 친구랑 같이 사서 배송비 절반으로 줄였답니다~ 국내 사이트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배송도 1주일만에 오고 좋네요~

솔가400 너무 죠아용

국내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배송도 생각보다 빨라서 다음에도 꼭 구매 할꺼구요 나중에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예비임산부준비~!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2개 주문했어요~! 배송도 아주 빠르고 포장도 꼼꼼히 와서 너무좋아요

임신 준비하면서 구입했습니다.

임신 준비할 때 엄마와 아빠가 함께 엽산을 복용하고, 임신 초기까지 꾸준히 먹어야 한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솔가 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알아보니 시중에서는 아이허브 보다 훨~씬 비싸게 판매하고 있어서 얼른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습니다. 2개월 넘게 신랑과 매일 챙겨먹으며 아기 기다리고 있어요^^ 솔가 제품이 믿을만 하다고 해서 이번에 다른 제품도 주문해서 복용하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 알이니까 둘이서 먹어도 꽤 오래 복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먹기 전에 임신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꺅 품펄이네요 ㅎ

딱 맞게 구입했네요 ~~ 배송되고 나니 품절 ㅎㄷㄷ 이가격에 이 함량. 국내에선. 못사죠 ~~ 임신 계획 중이라. 일단 400부터 시작하려구용 ㅎㅎ 작아서 먹기도 편해용 ㅎ

워낙 유명한 솔가 엽산제죠!?

그래서 저도 구입했습니다. 와이프 임신전 먹는 영양제인데 저도 함께 먹었지만 무슨 효과가 있는건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임신 준비중이요^^

임신 준비중이라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800짜리는 임신했을때 먹으려구 같이 샀구요~~

구매하기

임신준비중

아이를 계획해서 구입했어요. 알약이 조그만해서 삼키기 쉬워요. 얼른 이쁜 아가가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은거 같네요

임신준비중에 꼭 필요한 엽산...

한국에서 파는 솔가 제품보다 양도 가격도 참 착해요~ 임신 준비신분들 강력 추천합니다~ 믿을수 있는 솔가!!!

솔가 엽산이야 뭐...

위 트러블이 없어서 좋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국에서는 가격이 비싼데 아이허브 이용하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임신준비로 먹고 있는데 아기가 빨리 되질 않아 벌써 7개월째 두병 먹고 있네요. 신랑과 함께..ㅋㅋㅋ

gooooood~~~!!

저렴한 가격에 좋아요 맘에들어요 다음에 재구매하려구요^^

합리적인 가격 참 좋습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제품들 가격보니까 선뜻 사기 힘들지 싶네요 이런 사이트가 있어 참 다행입니다 아내 임신하면 먹어볼 예정입니다

솔가엽산

무난하니 괜찮은거 같아요

열심히 꾸준히 잘 먹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한것 같아요 신랑이랑 함께 챙겨먹고 있어요

양도 많고 싸고 정말 좋아요~^^

전에 솔가 엽산제 쇼핑몰에서 3만원 주고 샀거든요~ 그건 100정짜리 였는데 이건 250정에 만 오천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배송도 빨랐구요~ 해외배송이라 일주일 이상 걸릴줄 알았는데 한 3일만에 온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구매하기

너무 좋은 가격

국내인터넷사이트에서 100정에 2-3만원대던데 너무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받아 좋아요

잘받았어요~

생각보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 제품상태 모두 좋네요

Good!!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고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다른거 먹다가 솔가엽산이 좋다는 말에 주문했어요

국내사이트는 비싼데 아이허브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생각보단 괜찮구요 우체국택배로 오니 편하고 좋아요

좋네요 솔가

벌써 임신이어서 그래도 열씨미 섭취하고있어요 좋은제품감사드려요

짱 좋네요!

처음 100Tablets은 한국에서 구매했는데 역시 직구가 엄~~~청 싸긴 하네요!!너무 좋아요!

저렴하게~

한국에서는 2배 가까이 하죠~ 남편과 저 둘다 먹고 있습니다~!!

임신 준비로 먹고 있어요.

임신준비중이라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특별한 효과가 있는 약은 아니지만 먹기 편하고 워낙 유명해서 좋은 제품이려니 하고 먹습니다.

다른곳보다 싸네요

다른곳보다 엽산제가 젤 싸네요 잘먹을께요 ㅎㅎ

평소 먹던 엽산제

첫아이 임신때도 일부러 솔가제품으로 복용했었는데 지금 둘째 임신해서 먹고있어요 거부반응 없고 좋아요

구매하기

잘 먹고 있어요

신랑이랑 저 둘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배송도 빠르고 정말 만족입니다 ^^

진짜 오래 먹어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신랑이랑 한알씩 매일 먹었는데 진짜 오래 먹어서 좋아요.

신랑꺼~~

전 종합영양제먹고 신랑 엽산제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알수도 많고 좋아요^^ 말안해도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기존에 먹고 있던 영양제...

배송료를 부담하고도 너무나 저렴...국내가격과 너무 차이가 나서..허걱 했습니다.

2번째 구입.

한통 다 먹어가길래 또 주문한거예요 이번엔 다 먹기전에 임신했음 좋겠어요^^

다 좋네요~

한국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송또한 무지 빠르네요~

좋아요

두번째 구입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임신 준비중이라 남편이랑 하루에 한알씩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알약이 작아서 넘기기도 수월하네요~

좋아요

매일 백화점에서 사서 먹었었는데 가격도 절약되고굿~

먹고잇는중

미리준비하기위해 먹는건대 이게흡수가빠르대요

구매하기

엽산 저렴하게 잘 샀어요^^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하게 잘 샀어요~!

잘먹고있어요~

금액도 저렴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남편될 사람이랑 결혼전부터 관리를 위해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잘산것 같아요.

한국에선 워낙 비싸서..선물용으로 산거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산것 같아요.

천연 재품에 크기도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임신에 도움 많이됩니다~

만족해요~

한국에서 수입되어 파는 인터넷가와 비교했을때 절반 가격밖에 안되서 250정짜리로 3개월 신랑이랑 열씸히 먹고 예쁜 아기 가지려구요~

한국보다 훨씬 싸요~

엽산을 꾸준히 먹고 있거든요.. 임신하기 전부터 먹는게 좋다고 해서요..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임신하기 전에 한알씩 먹었고, 이젠 임심해서 두알씩 먹고 있어요~^^ 임신 준비중이시라면 미리 챙겨드세요~^^

먹기 편해요

크기가 작아서 먹기 간편해요

너무 잘 받았습니다..

해외 배송임에도 불구하고 일찍 와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병으로 된 용기를 안전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신것도 넘 좋았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꼬 다시 구매할께요~

둘째 가지려고 미리 복용중..^^

일단 엽산제하면 솔가 엽산제가 단연 으뜸이라 많이들 드시는 걸로 구입했어요..ㅋ

좋아여

국내에선 비싼데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잘 먹고 있어요

구매하기

약이 작아서 먹기 편해요.

임신준비하면서 산건데 다른 알약들에 비해 약이 작아서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임신부에게 엽산

국내사이트에서 솔가엽산구입해먹었었는데. 여기가 가격도 양도 만족스럽네요.앞으로 여기서 구입해야겠어요

넉넉한 용량, 정말 최고!

신랑과 함께 엽산을 먹어서 한달에 한번꼴로 엽산을 구매했었는데 앞으로 당분간은 엽산걱정 없이 먹을 수 있을것같네요. ^^

엽산 보충제..^^

빈혈이 있어서 먹는중인데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원래 먹던거라...

괜찮아요...

임신을 준비하면서 먹고 있어요

꾸준히 먹고 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미리 먹어둘려고 준비했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않았지만 미리 먹어둘려고 샀습니다. 한국에서 이런 영양제를 살려면 가격이 비싼데 저렴한 가격에 250알의 엽산을 사서 기쁘네요. 집에 여동생도 있어 같이 먹을려고 넉넉한 양으로 샀습니다. 다음엔 차라리 두병을 사야할듯 싶네요.

좋다

여기저기선물

임신중이라 2알씩먹어요

천연엽산보다 흡수가 잘된다고하여 구입합니다

임신전인데 남편이랑 같이 복용중

한국에서 파는 가격 반도 안돼서 너무 좋아요 알약이 작아서 약 먹기 싫어하는 남편도 잘 먹네요 두병 사놨는데 오래 먹을것 같아요~

구매하기

한국에비하면 정말 너무 쌉니다!

아가만날 준비하느라고 먹으려고 이것저것 구매했습니다^^ 너무 저렴하고 좋아여~~!

임신준비중이라 구매했네요~

우리나라에선 너무 비싸게 엽산을 팔아서 좋은 기회에 구매했네요~ 올케도 하나주고 저도 하나 샀답니다 ㅎㅎㅎ 저렴히 잘 산것 같아 좋아요 ^^

엽산솔가

솔가제품 믿고 먹습니다. 만족합니다

냄새없이 좋아요.

솔가는 냄새가 없어 먹기 편해요. 처음 샀던 다른 제품은 냄새때문에 입덧을 더 부추겨서 힘들었거든요.

먹기 좋아요

알도 작고 천연성분이라고 해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비싼만큼 값어치 하겠죠

솔가꺼는 국내에서 구매하려면 너무 비싸욧!!! 임신전에 부지런히 엽산을 먹으라 하길래 마침 400짜리가 있어 구매했어요. 포장도 완젼 꼼꼼히 해서 보내주셨네요~

저렴

임신 준비하면서 신랑도 먹이고 저도 먹었구요..지금은 임신해서 두 알씩 먹고 있어요..백화점서 솔가 엽산 가격 보고는 신랑에게 아이허브 쇼핑 그만하라는 말 하지 말랬어요 ㅋㅋ

Good

Good~

가격대비 최고~

첫째 가졌을 때 처음 구입했어요. 가격대비 좋고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이번에는 둘째 준비하려구요...^^ 애기 가진 친구들에게도 추천해 줬어요. 임산부도 안심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우리나라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네요~자주이용하게 될것같다는...ㅎㅎ

구매하기

솔가 엽산은 워낙 유명해서~

효과는 모르겠지만 좋을 거라고 믿어요^^

가격 정말 저렴하고 좋아요

임산부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넘 좋네요.

합성이라서 걱정이지만..

합성과 천연이 따로 있는지 모르고 구입했는데.. 천연이 100% 천연은 아니라고 하니.. 그렇게 생각하고 먹을려구요.

강추!

국내보다 저렴하고, 알도 작아서 복용하기 편합니다. 별다른 부작용 없는듯!

솔가엽산 좋아요~

지난번에 아마존에서 시키고 그 담엔 아이허브에서 시키게 되는데요~ 결혼하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임신 전이라 하루 한알씩 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깜박하네요 ㅎㅎ 임신하면 두알씩 먹으면 된다고 알고있어서 일부러 400짜리 샀어요.. 다 먹기 전에 아기천사가 찾아오면 좋겠네요!

빠른배송에 감탄 ㅎㅎ

일단 주문한지 3일만에 왔구요 ㅎㅎ 임신준비중이라 엽산 검색중에 솔가엽산이 좋다는말듣고 아이허브를 알게되었네요 ㅎ 250정이라 남편과 먹기에도 충분한양이고 병도 작고 알약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편할것 같아요~~

2통째 먹고 있습니다..

임신준비 중이라 엽산 복용한지도 꾀 되었네요..이번에 2통째 솔가엽산제로 바꿔 먹고 있습니다. 양도 많아서 신랑이랑 같이 먹는데 1통으로도 꾀 오래 먹습니다. 백화점에서 사는것 보다 많이 저렴하고 좋네요~~^^

정말 좋아요

가격 정말 저렴하구요 알도 작아서 먹기 편하고.. 400 짜리라.. 고용량 원할땐 아침 저녁 두번 복용가능하고 여러가지로 좋네요

이거 강추

임신준비하며 제일 처음 샀던 제품이랍니다. 한 반통 정도 먹고 지금은 임신 7개월째~ 사이즈가 작아서 부담도 없고, 천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여 믿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임신 준비하시는 여성분들 그리고 남편분들께 강추!

좋아요.

좋아요.

구매하기

유명하죠 솔가엽산

임신초기 지났지만, 꾸준히 먹고 있어요. 양이 많아서, 남편과 하루 한알씩 먹고 있지요. ^^

임신 중비중이라...

한국에서보다 싸고 양도많아서 샀어요.

약국보다 저렴해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엽산 먹다가 솔가 엽산으로 바꿨어요~ 몸에 좋을 것을 기대 해봐요~ 약국에서 파는 것보다 싸서 좋아요~

3개월동안 먹을꺼에요-

아이허브를 이용하게 된 이유는 이 아이를 사기 위해서였죠- 정말 직구가 훨씬 싸군요! 저렴한 가격에 잘 사서 좋습니다. 배송도 생각보다 무지 빠르고요.ㅎㅎ

집사람이 임신 개획이 있어서..

집사람이 임신 개획이 있어서.. 구입했는데 너무 저렴하게 잘구입한것같아요.

한국에서는 보건소에서 엽산제 3달 치를 줍니다.

동네 보건소에서 엽사제를 3달치를 받아서 먹고 있다가 끊고서 그냥 이 제품 구매했습니다. 천연제품이라고 해서 믿을 수 있고 제품평가도 아주 좋더라구요. 이제품은 장점은 흡수가 아주 좋다고 하는데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250알이라서 꾸준히 먹을라구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보다 저렴해요

100알을 이것보다 비싸게 주고 사먹었었는데 싸네요

솔가 바이오

솔가 바이오 국내 사이트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싸네용 ㅋㅋ 아이허브 대박

그냥 사봤어요...

임신준비...는 아니지만, 그래도 영양제겸 먹어두려구요 ㅎㅎ

임신해서 믿고 먹어요.

임신해서 먹고 있네요. 많이들 800먹길래 800짜리 구입하려다. 400샀네요. 병원에 물어보니 굳이 800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400 두알 먹다 지금은 한알만 먹네요. 알크기 작아서 좋아요. ^^

구매하기

아가준비중이라 열심히 먹고 있음요 ㅎ

언제 다묵죵 ㅋㅋ 양 엄청 많은뎅

만족해요~

한국보다 저렴해요~

Quick delivery~

정말이지 저렴한 가격에 일단 get! 이제 열심히 먹는 일만 남았네요. 국내보다 엄청 싸서 놀랬어요~!!

좋은거 같아요.

알약이 작아서 목넘김이 넘 편해서 좋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하니 믿고 꾸준히 복용하려구요.

국산꺼 먹다가

솔가 유명해서 함 시켰는데 알약이 작고 좋네요. 거부감도 없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네요. 계속 이거 먹을래용 ㅎㅎㅎ

임산부엔 엽산이 필수라고해서

임신전에 엽산을 먹어주라고해서 샀어요.~

저렴하고 좋은 엽산!

임신 계획을 하면서 엽산을 먹으려고 하는데 국내에 수입된 약들은 너무 비싸더라구요. 소개받고 여기서 엽산 샀는데 국내보다 훨씬 저렴하고 너무 좋습니다.

많은 양 좋아요

많은 양 좋아요

Goooooooooooood..!!

저렴한 가격과 빠른배송.. 해외배송이 이렇게 빠를지는 몰랐네여.. 최고인듯합니다.

남편것과 같이 샀어요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죠. 임신을 준비중인 사람들에겐 명불허전! 잘 먹고 있슴돠

구매하기

효과직빵.

애기낳고 엽산이 부족했는지? 피부가 난리도 아니었는데 이거먹고 피부트러블 싹- 사라졌어요. 엽산이 부족했던게 틀림없는듯...ㅋㅋ

잘먹고 있습니다.

눈으로 효과가 확연히 드러나는 그런 제품이 아니라 외관상으로는 차이 못느끼겠으나 믿고 먹습니다.

유명한 엽산이라 구매했어요~

임신준비하면서 구매했습니다~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믿고 쓰는거지요~

위염이있는 저에겐 안맞네요..

임신준비하려고 구입한건데 위염이 있는 저에겐 맞지않아 신랑먹이고 있어요~

구매

임신 준비중이라 구매했어요 한국에서 파는 것과 똑같은데 가격저렴하다고 해서 주문해서 복용중이에요. 솔가꺼가 좋다고 하네요 ㅋ

한국과 가격차이가 많이나네요~~

내년에 임신준비하려고 저번달부터 사먹고있어요 알도작고 괜찮네요 저렴해서 좋음

임신 준비중

이라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ㅎㅎ 잘먹구 있어요~ 싸게 구매한것 같아서 좋아용 ㅎ

엽산이 필요하다고 해서...

엽산먹어야 한다고 해서 샀는데,아직 효과는 모름. 알약 크기가 조그만해서 좋대요.

먹던거예요~

싸게 살수 있어서 좋네요~

알이 작아 아주 먹기 편해요

알이 작아 아주 먹기 편해요

구매하기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임신전 6개월부터 먹어야한대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임신이 되어 지금 5개월 넘어서도 철분제와 함께 먹고있어요 많은 양에 저렴한 가격이라 맘에 드네요~ 임신하고 3개월전까지는 보건소 가면 무료로 주시긴 하는데, 요거 먹느라 딱히 무료가 필요없네요~

임신준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알약이 작아서 목넘김이 편하네요. 엽산 중 유명하다길래 구매했습니다.

솔가제품은 워낙 믿으니까...

선물할까하고 엽산 고르던 중 구매했어요. 솔가 제품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믿어서 솔가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선물하니까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다음에도 구매해야겠어요.

좋아요

아직 얼마 먹지 않아서 확 달라진건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임신준비중이라 샀어요

신랑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저렴하게 사서 잘 먹고 있네요

최고의 엽산

임신 준비하면서 엽산에 대해 많이 찾아봤는데, 그중에 단연 최고인거같아서 주문했어요. 뉴욕에 사는 친구한테도 오히려 제가 추천해줬네요. 남편이랑 같이 먹어요~

굿

임신 준비하려구 샀어요~^^

좋아요 ㅎㅎ

알도 작고 먹기 편해서 엽산은 이것만 구매해요

합리적인 가격면에서.

한국에선 100정 단위로 파는데 가격이 이것보다 높죠 250 이면 8개월은 먹는 양인데 저렴하네요 면세점에서도 많이 샀던건데 아이허브에 다 파네요 앞으로 여기서 이용하려구요 400이면 무난하게 임신 전 준비에 괜찮은것 같아요. 앞으로는 다먹으면 굳이 엽산을 따로 사서 먹지않고 종합 비타민제로 바꾸려고요 거기에도 엽산 400-800은 들어 있는걸 확인했거든요

강추~

항상 100정을 이 보다 더 높은 비용으로 샀습니다. 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역시 아이허브입니다^^

구매하기

솔가엽산 좋아요~

와이프랑 같이 매일 챙겨먹는데 제일 좋은듯해요

좋아요~!!

전에도 먹었었는데.. 동일 제품 엄청 싸게 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엽산제 저렴히로 잘샀네요.

한국에서 사면 이가격에 못사는데저렴하게 잘 샀네요... 진작알았음.. 사는건데...ㅎㅎ 양도많고좋네요

늘먹던거예요~!

배송이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깜짝 놀랬네요! 치매예방에 엽산이 좋다고 해서 친정엄마도 꼭 챙겨드리고 있어요! 병이 유리재질이라 엄청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좋아요

가격적 메리트가 좋아요. 합성제품이 더 좋대서 항상 구매해요

GOOOOOOOOD

GOOOOOOOOD

잘 먹고 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병이 쪼꼼하네요. 약알도 작아서 삼키기 좋아요.

필수 엽산제

임신 중인 여성이라면 필수죠

선물용

솔가라서 믿고 샀으여 !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늘 필요할때마다 애용합니다. 양도 많도 가격도 저렴하고 제일 좋은 엽산인것 같아요.

구매하기

임신준비중

엽산제 필수! 좋아요

솔가엽산 좋아요

두통사서 신랑이랑 한통씩 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병크기도 작고 약 크기도 작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양도 많고 함량도 좋고 싸고 좋네요!

가격대비 양많고 좋아요

빈혈 때문에 먹었는데 좋아요 다른 철분제를 먹어보지는 않아서 비교는 어렵네요~^^

드디어받았어용~^^

정말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배송됐어요 처음으로 직구해보는거라서 잘배송이되려나 걱정했는데 포장상태도 깨끗하게 왔구요~열심히 먹구 이쁜아기 가질래요~^^ 음~~앞으로 자주이용할게요

저렴한가격에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어 좋아요 엽산은 필수!!

잘샀어요 ㅋㅋㅋ

저렴이 가격으로 잘샀습니다 ㅋㅋ 배송도 빨리왔구요! 감사합니당~~~

임신준비중~

임신준비중에 있어서 남편과 먹으려고 주문했어요~솔가엽산 유명하니까~

믿고 먹는 솔가엽산 만족 해요

믿고 먹는 솔가엽산 만족 해요 아직 복용전이긴 하지만 워낙 유명 한 엽산이라 만족합니다.

먹기 좋아요~ 알맹이 작음

와이프랑 함께 복용중 ㅎㅎ

구매하기

믿고 먹고 있어요...

남들이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여러 개의 영양제와 같이 먹어서 효과를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그냥 믿고 먹고 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

임신을 계획하고 있어서 솔가 엽산 400을 주문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저렴하게 사서 기분 좋아요 ^^ 먹기 좋게 작은 알약으로 되어 있어요. 강추합니다^^*

자연원료 엽산^^

선물 주려고 구입했어요 요거 먹고 임신 성공하길~♥ 유기농 자연 원료로 만들어진 엽산이구요. 가임기때는 하루 한알씩 부부가 먹음 좋구요 임신후엔 엄마만 하루 한알. 입덧으로 식사를 못할때엔 두 알. 단 400mg짜리 기준임다. 배송은 주말 포함 5일 소요 됐어요. 도움 되셨나요? ^^

임신준비용

임신준비하려면 하루 400mcg를 섭취해야된다고 해서 구입했어요~알아보니 솔가꺼가 유명하더라구요. 요즘 녹즙도 주3회 먹는데 많이 먹으면 안좋을까 걱정되서 알아봤더니 음식으로 섭취하는거 같이 먹어도 1000까지는 된다구 하더라구요. 신랑이랑 한알씩 매일 먹고 있어요~ 알약 먹기 힘들어하는데 크기가 작아서 부담없어요~ 유리병에 담겨있고 안깨지게 돌돌 말아서 보내줬어요ㅋㅋ큰줄 알았는데 꺼내보니 엄청 작았다는..ㅋㅋ

임신준비중

하루한알씩 먹기편하네요 알이작아서^^

좋아요

빈혈도 있어서 구매했는데 소문대로 좋네요

좋아요!

임신하기 전부터 남편이랑 같이 먹어야 좋대서 구매했어요~약 크기가 작아서 목넘김이 좋아요~ 꾸준히 잘먹을께요^^

좋은제품 착한가격

좋은제품 착한가격으로 안심하면서 열심히 남편이랑 먹고있습니다. 알고있는 엄마들은 이제품 다 알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임신대비..♥

솔가 워낙 유명하잖아요 ㅎㅎ 말이 필요있을런지요?! 남편과 함께 알콩 달콩 잘 먹고있답니다♥

임신 준비중에 부인과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엽산이 임신 준비에 꼭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해 먹고 있네요. 애기 한테 꼭 필요할 것 같아요^^

구매하기

엽산..

임신준비생들의 필수품.. 솔가 엽산.. 요즘 꼬박꼬박 챙겨먹구잇답니다.

good!

good!

저렴하네요~

엽산하면 솔가엽산이죠~한국보다 진짜 저렴하네요ㅋ

저렴해요

저렴하고 알이 작아서 먹기 편해요 효과 있을꺼라 믿어요

엽산

솔가는 병이 갈색이라 내용물 성분이 변하는걸 막아줄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아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 가격도 좋고. 알도 작아서 먹다 걸리지 않아요. 센트룸이랑 미국 칼슘제 먹다가 질식사 할뻔;;

선물로~~

임신계획중인 지인에게선물했어요 엽산이꼭필요할것같아서요

good!

good!

강추

강추입니다.

둘째를위해 먹고있어요

양이 넉넉하니좋네여

임신준비!

최근에 먹던거 다 먹어 가는데 많은 분들이 솔가 좋다고 하셔서 구입했습니다. 250정이니열심히 먹어야겠어요.

구매하기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솔가엽산이야 워낙 유명한제품이라... 확실히 국내에서 사는것보다 싸네요

솔가제품 좋은거 다 아니까...

알약도 작고 간편하고 하루에 한알씩 꾸준히 먹고있어요~ 냄새도 없고 약이 너무 작아서 이게 하루에 먹는 용량이 될까 싶을정도로 작아요~~좋은 제품이네요~~

임신 앞둔 동생에게 선물해줬어요

좋다고 하니 믿어야겠죠 국내보다 싸서 만족합니다.

면세점보다 저렴한 가격

이건 결혼한 친구 선물이라서, 아직 효능은 정확하게 모르지만 가격대비해서는 면세점보다 저렴해요. 솔가 엽산을 원하시면 꼭 아이허브에서 구매 하세요.

빠른 배송 너무 좋아요

빠른 배송 너무 좋아요

값 싸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흡수율이 더 좋대서 이것으로 주문했고, 국내보다 확실히 싸고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히 되어 있네요~ 남편이랑 먹으려고 2통 주문했구요~~ 나중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잘 샀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ㅋ 신랑이랑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 있습니당..

solgar엽산 좋아요!

임신 준비중이라서 엽산 먹고있는데,이번엔 솔가제품으로 바꿔봤어요. 국내에선 좀 비싸더라구요. 역시 아이허브가 저렴하긴 하네요:) 임신전엔 400만 섭취해도 충분하다고 해서 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알도 작고 섭취하기 편하네요.

저렴하네요

뭐 구지 천연 먹어야할 필요성은 못느낌 이게 더 흡수가 잘된다고해서 남편이랑 먹고있어요

좋습니다

선물했는데 매우만족스럽네요 ㅎㅎ 자주애용 하겠습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임신했을때 요제품 먹었고요.. 요번에 동생이 임신해서 선물해줬어요.. 저렴해서 좋아요..

둘째 준비 중이라 구입 했어요~!!

구입해서 신랑이랑 잘 먹고 있답니다. 솔가 엽산은 워낙 유명해서 말이 필요 없는 제품이죠~~^^

항상 먹는거에요

시중에 가격도 비싸고 양도 적고 여기서 구매하고 꾸준히 먹어요 다 먹고 또 주문해야겠어요

알이 작아서 좋아요

먹기가 좋고 냄새도 별로 안나요. 가격도 착하고~한국보다 훨씬 싸네요. 잘먹고 있습니다.

평이좋아 구매했어요~!

임신준비기간은 아니지만 후에 임신을 위해 꾸준히 복용해보려구욤! 저렴하게 많은 양 구매해서 조으네요 종종 구매하께요 ~~

임신준비 임산부들에게 최고 인기인 솔가엽산^^

전 기존에 GNC 엽산을 먹다가 가격도 부담되고 해서 직구 이용하려고 알아보다 모두들 솔가 이야기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임산부라 저는 하루에 두알씩 먹고있어요 . 뭐 워낙 명성이 있다보니 ㅎ 효과는 정말 좋겟쬬

임신하고 싶어서 먹어요~

임신기대하고 먹어요~ 여자한텐 엽산이 좋다니 꾸준히 먹고 있네요~^^

남편이랑 먹으려고 샀어요~

아가 준비를 하고있어서 미리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ㅋ 한국 가격보다 훨 저렴하고 좋네요

이거 좋음

이건 좋음...

엽산

아기 기다리는중이라 신랑과 먹고있어여~ 양이 많아서 좋네여~솔가엽산 워낙 유명하니까 믿고 먹어여~

구매하기

솔가 엽산 좋아요

아이 허브에서 구매해서 저렴하고 믿을수 있어서 좋아요 하루 한알 잘 챙겨먹어요~

임신준비의 필수!

임신준비중이라 구입했어요~^ ^

임신하기 위해 챙겨먹는 영양제

좋다 안 좋다는 아이를 낳고 나면 알게 되겠죠? 신랑이랑 함께 챙겨 먹는 엽산! 든든해욤

명성대로 정말 최고네요

정말 좋아요. 신**백화점에서는 3만원대 팔던데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다룬 엽산 먹다가 이걸루 바꿨는데 오 엄청 좋네요.

한국보다훨씬싸서 먹고있어요 임신준비해서 신랑이랑 먹고있어요

한국보다훨씬싸서 먹고있어요 임신준비해서 신랑이랑 먹고있어요

3개월째 먹는 엽산

3개월 이상먹어야 효과 온다구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ㅎ 직구매 첨이용해봤는데, 진짜저렴하네요^^

신혼부부 친구 선물로 샀어요

저도 임신준비할때 아이허브 통해서 구입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솔가엽산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신랑과 함께 먹을려고 2병을 샀어요. 그런데.. 덜컥 임신이 되었지 뭐에요. ㅋㅋㅋ 그래서 저만 매일 2알씩 먹고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해야 가장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먹고 있지만.. 제가 위장이 약해서 그런지 약간의 울렁거림이 있어요. 식후 바로 섭취하시는 것도 방법일듯... 또.. 기억력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신랑은 계속 먹일까봐요. ㅎ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국내서 사면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좋아요

기존 먹던거 다 먹어서 주문했는데 국내보다 훨씬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구매하기

Good

항상 먹고있어요 좋은제품 싸게 먹네요

열심히 먹어봐야죠..

백화점보다 엄청 싼 가격에... ^^::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한국보다 저렴해요

다들 드시는거라 고민하지않고 주문했어요

굿!!

워낙 유명하죠. 가격대비 성능도 좋고- 애용하고있습니다.

좋습니다.

만족 합니다. 무료배송 프로모션일때 구입 하면 아주 좋네요

벌써 3통째에요

임신준비로 국내산 엽산을 먹었는데 가격이 비싸기만하고 메리트가 없어 솔가로 바꿨는데 좋아요~ 제 지인들도 다 이걸로 먹고 있어요 양도 많아서 맘에 들어요

거부감 없이 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효과는 체감할수 없어서 잘 모르겠구요. 우선 알이 작고 냄새가 나지 않아서 먹기 너무 좋네요~ 다른 비타민제는 너무 알이 크고 냄새가 나서 먹기 힘들었는데~ 그 부분이 잴 맘에 들고여 흡수율이 좋다니깐 믿고 꾸준히 복용해볼까 합니다..^^

좋은것 같아요~~

제품도 좋고 가격도 좋고 일거양득인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잘샀네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려다 아이허브에서 더 저렴한걸 보고 결재했네요 꾸준히 먹으면 좋을꺼같네요

합성엽산이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먹고 있어요

배송빠르고 저렴하니 좋아요

구매하기

유명한 솔가 엽산

친구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우리나라랑 거의 2배에서3배차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엽산 구매

국내보다 싸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같은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두번째 주문~!

제품 좋은 건 다들 아실거고~ 배송이 역시 총알 배송이네요^^

8주 울렁거림없이 좋네요

먹기좋아요 짐 임신중이라 2알씩 먹고있어요 ㅎ

먹기 편해요

기존에 1000g을 먹었는데 400이 적당하다고 해서 바꿔 복용중이에요~

간편해요.

알이 작고 400짜리라 양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가격도 제품 배송도 만족입니다~^^ 지금 신랑하고 잘 먹고 있어요~!!

엽산은 역시 솔가엽산^^

임신 준비중이거나 임신중이신 분들이 꼭 먹어야할 엽산... 한국에서 파는 솔가엽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믿을수 있어서 저역시도 임신준비중이라 구입해서 하루에 한알씩 먹고있는데 다먹으면 솔가엽산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임신준비중에 저렴하게 구입해서 복용 잘 했어요

임신준비중에 저렴하게 구입해서 복용 잘 했어요. 지금은 임신도 성공했고, 건강한 아이 출산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복용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내염에 좋다고해서..

워낙 자주 입병때문에 고생하는데 엽산이 좋다고 해서 다른영양제와 함께 구매해서 열심히 복용중이에요 그런데..엽산은 종합비타민제에 왠만하면 들어있네요 확인해보니

구매하기

미리 사 두었어요 ㅋ

엽산이 우리나라에선 비싸서 미리 구매 ㅎㅎ 솔가 엽산 말이 필요없죠~~!!

임신 전과 임신 중의 필수품

이전에 먹던 100개 짜리가 다 떨어져서 큰 용량으로 구입 했습니다.

임신 준비에 좋음

여러가지로 찾아본 결과 자연상태의 폼은 아니나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흡수율이 좋다는... 임신준비하며 하루 1알, 임신 후 하루 2알 먹거나 800짜리로 변경하는걸 추천

임신준비하려고 동생이랑 저랑 샀습니다.

가격은 정말 최고 입니다!!! 타사비교불가

구입 후 재구매예정

언제쯤 재입고 될까요_??

임신 준비중이라서...

저렴하고 좋고..먹어서 딱 좋다는건 몸에 못느끼는 상태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맘에드네요.ㅋㅋㅋㅋㅋ

솔가엽산~ 유명해서 사봤어요

임신 준비중인데, 천연엽산은 몸에서 흡수가 잘 안된다느니 해서 이걸로 샀습니다. 남편이랑 같이 먹고 있는데, 약이 되게 쪼꼬매요 ㅋㅋ 먹기 편합니다

친구선물용으로 구입

포장 케이스와 안에 있는 실제 사이즈에 놀라게 되지만, 효능은 좋다네요^^ 얼마전에 결혼한 친구 선물용으로 샀는데, 아주 좋데요

엽산 열시미 먹어야죠~

둘째 준비중인데.. 아침에 꼭 먹고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좋아요~

임신준비를 위해

임신 6개월전부터 먹으라 해서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구입했어요.

구매하기

good

goooooooooooooooooooood

시중보다 싸게 구매했어요!!

임신준비하려고 두병 샀네요 남편이랑 매일 하나씩 먹고있어요 시중가보다 싸서 맘에듭니다. 포장도 잘되서 오고

임신준비 중인 친구를 위해 선물해 줬어요(^^)

임신전 엽산은 최소 3개월 전부터 먹어야 된다고 해요! 전 친구가 임신준비 중이라 솔가엽산제 사줬더니 아주 좋아하네요^^ 저도 솔가엽산제 먹고 있는데 알약 크기도 작아서 딱 좋은것 같구요. 신랑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다면 "예 yes~"버튼 클릭 부탁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구입해서 임신전부터 초기까지 잘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만족!

임신준비용으로 샀어요

굉장히 작아요 그런데도 250알이나 들어있어요 남편이랑 하루 1알씩 먹고있는데 알도 작아서 먹기도 수월해요~

넘 좋아요

한국보다 알약수도 많아서 좋아요!!!

리뷰좋아서 샀습니다.

좋겠지요

작아서 좋아요

작아서 먹기에 부담없고 좋네요

엽산은 역시 아이허브

엽산은 늘 솔가꺼 먹는데 아이허브가 젤 싼 것 같아요 정말 부담없이 사서 먹기 좋아 늘 떨어질 때쯤 사서 먹는 제품 중 하나인데 정말 만족도가 높아용~~~~~^^ 크기가 작아 먹기에도 편하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월등히 싸니 엽산은 무조건 아이허브에서~~^^

유명하잖아요.

유명한 엽산! 양도 많고 남편과 꾸준히 챙겨먹고 있어요. 둘째 때는 solgar 엽산으로 준비해봅니다.

구매하기

아는언니부탁

아는언니 부탁으로 사줬는데 한개 더 사달라고함.

임산부

임산부여서 구입한 엽산!!!! 잘 먹겠습니다~! 착한가격에 잘 구입했어요~~

짱! 좋아요!

엽산제 찾다가 아이허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게되서 넘 좋네요~ 크기도 작아서 넘기기에 불편함도 없고 좋은 솔가 엽산제 크크

좋네요 빠른 배송

한국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가격의 절반가격에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빠른배송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잘먹고 건강한 아이를 낳으려구요

유명한 제품이죠~!

유명한 제품이죠?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총 4통 주문해서 제가 2통 먹고 언니 2통 선물해줬어요~! 강추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엽산 잘 먹고 있습니다~ 배송도 빨랐구요 겉 박스 포장이 조금 뜯어져 있어 파손 됐을까봐 걱정했지만 속 포장 제품 하나하나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있어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잘 받았어요~감사합니다~

저렴하네요

저렴하네요 구입하길 잘했어요

좋아요

좋아요

임신준비중이라 구입했어요

한병 거의 먹었구요 또 구매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먹기 좋아요

믿고 먹습니다

전 하루에 두 알씩 먹고 있네요 ㅎㅎ 천연이라니 안심하고 먹어요 약국보다 훨씬 싸고 좋아요

구매하기

와이프가 좋아해요

국산보다 좋은거라고 좋아하네요.. 좋은 일이 있어야 하는데..

예비 산모라 남편이랑 미리 먹고있어요.

^^ 예비 산모라 남편이랑 미리 먹고있어요. 다는데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네요. 좋은상품 많이파세요.

싸게 잘 샀어요

동생이랑 저랑 하나씩, 정말 국내랑 비교도 안될만큼 싸게 잘샀네요!

신랑이랑 같이먹고있어요

알이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작고 섭취가 쉬워요~

크기가 작아서 섭취하기 쉽습니다. 하루에 한번이라 편하구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니 두말할필요없죠

워낙 유명한 제품이니 두말할필요없죠

좋습니다.

엽산제 중에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많이들 주문하시는 것으로 선택했어요. 잘 먹고 있네요 ^^

자궁질환 예방에 좋다고해서 먹고 있어요.

꾸준히 먹는 제품이에요.

먹고 효과가 나타나는 영양제가 아니라 후기쓸게 딱히 없네요. 국내 쇼핑몰서 사는거보다 정말 훨씬 쌉니다.

유명해서 샀어요

알약 크기가 작아서 먹기에 좋아요. 특별히 속이 메스껍거나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구매하기

굿 GOOD ~

아이허브 직구를 알기전에 백화점에서 사서 먹었는데 가격차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120알에 3만5천원대였던거 같은데.. 역시 많이 알아야 손해 안보는 세상인가봐요

만족합니다

솔가 엽산 100정보다도 싼 가격에 구입했어요~ 잘 산 것 같아요^^

좋아요~

생각보다 약 크기가 작네요~ 먹기편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역시 솔가엽산

임신을 위해서 남편과 같이 먹고있어요~ 우리나라에서 사는것보다 확실히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완젼 만족해요^^

온가족이 함께 먹구 잇어요

꼭 임신전이 아니라 평생 함께해야할 영양제중 하나 인듯 싶네요. 솔가깨 젤 좋다구 하여 이걸로 먹구 잇구요. 상당히 작은 알약수준이라 넘김에도 크게 불편함없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임신중비중이기에 필요한 엽산 미리 구매하고 복용하고 있답니다. 임신 중비중에는 400mcg로 권장하더라구요. 매일 1알씩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상품 구매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제품 배송 모두 만족

굿

먹던제품이라서 좋아요

신랑과 같이 먹으려고 삽니다

좋다 그래서 사서 먹고 있어요

입안에 넣으면 알약이 빨리 풀어져서 재빨리 입에 넣고 물 마시고 꿀꺽! 합니다. 크기도 작아서 부담없어요

너무좋아요

가격두 저렴하게 배송도 빠르게 잘 받아서 잘 복용중입니다.

구매하기

먹던것

임신준비하며 먹던거라 재구입했어요 크기가 작아서 먹기 편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임신준비중

남편이랑 같이 꾸준히 잘먹고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좋아용

good~~~~~~~~~~~~~!!

좋으네요^^

좋습니다.

좋습니다. 좋아요^^ 임신 준비를 하느라고 먹습니다.

머리때문에 구매 했습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죠

믿음 가는 느낌

일단 샀는데 먹어서 별변화는 없지만 믿고 먹습니다~

좋다고 얘길들어서 시켰는데..

평이 좋아 시켰어요. 내몸에 확 달라진건 없구요. 좋아지겠지 하며 먹고있어요 ㅎ

만족^^

솔가엽산은 워낙 유명하니.. 설명필요 없는..^^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ㅎㅎ 요거 먹구 예쁜아기 갖으려구요...ㅎㅎ

구매하기

좋아요

계속 꾸준이 먹고 있어요

좋아요

몇번을 주문했네요 임신준비중일때부터 꾸준히 섭취했어요 솔가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좋겠죠 ㅎㅎ

임신 준비하는 동생부탁으로 샀는데 꾸준히 먹고 있대요

가격 좋아요

같은 제품인데 뭘 망설이시나요.

아이 준비로 잘 샀어여..

400mcg 역시..아이허브가 저렴하며 채식주의자 용이라.. 더 믿고 먹어여..ㅎㅎ

좋아요~

포장이 아주 꼼꼼이 왔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엽산제를 한국에서 사서 먹는것보다 양도 많고 지금 잘 먹고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물품들도 사볼까 생각중이예요. 배송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고 상품또한 만족입니다!!

임신준비로 샀어요~

솔가 엽산 좋다고 해서 샀어요~

GOOD

완전 좋아요

너무 좋아요~~ ^^

전에 먹던 엽산을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너무 좋아요^^ 빨리 천사가 찾아왔음 좋겠네여 ㅋㅋ

좋다고해서~

솔가 엽산이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구매하기

임신준비에 신랑과 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한국 제품과 똑같은데 여기가 훨씬 저렴하니.. 안살수있나요 ㅋㅋ

좋습니다~

임신준비하고 있어서 엽산을 샀는데요 싸고 좋아요~

엽산 임산부 필수죠..

입덧때문에 먹지 못하고 있어요. 먹기만 하면 울렁울렁,ㅠㅠ 꼭 먹어야 하는ㄷ;..

저렴한 가격에 잘 먹고 있어요~

유명한 솔가엽산제 저렴하게 잘 구매해서 좋아요~

전 좋아요

굿~ 결혼전에는 꼭 드셔야해요

솔가 엽산 구매^^

애기준비위해 솔가 엽산 한통 구매했습니다. 한통으로도 신랑이랑 저랑 3개월정도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배송 굿

저렴하고 제때 배송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엽산은 역시 솔가~

두통째 사서 남편이랑 먹고있어요~~ 빨리 아기천사가 찾아와줬으면 좋겠네요^^

포장도 잘 배송됨.

아직 먹지는 않음.

작아서 먹기 좋아요

엽산 사이즈가 크지않아 먹기 좋네요..

구매하기

좋아요~♡♡

꾸준히 먹고있어요~^^

먹을만해요~^^

추천받아서 사게되었어요~ 우리나라여서 파는 것 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잘 먹고 있어요.

역시나 한 달 반 정도 먹고 있는데 효능은 잘 모르겠어요. 몸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빈혈이 있어 복용중~~

빈혈이 있어 복용 중입니다. 먹자마자 바로 빈혈이 잡혔어요, 지금 두통째 복용 중입니다.몇일 안먹었더니 다시 어지러워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솔가. .말이 필요없는 제품이죠

이번에 임신하게 되어 4통이나 주문했네요 첫애때도 솔가만 먹었어요

가격저렴

엽산솔가께젤좋다고해서계속구매하고있네요

계속 먹던 제품..

아가 준비하면서 계속 먹던 제품이네요... 신랑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워낙 유명해서 ㅋ

임신전인데 남편이랑 미리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열심히 먹고 건강한아기 ㅋ

임신준비하면서 먹으니 좋았어요.

임신 준비하면서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열심히 먹었고..^^ 임신하고도 초기에 꾸준히 섭취했답니다. 믿을 수 있는 성분에.. 양도 많아서.. 지속적으로 먹었어요. 무엇보다 한국 백화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하니...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임신중, 임신준비중 필요하죠

엽산하면 솔가죠! 한국은 약값도 참비싸요^^! 임신중이라 주문한거였는데 얼마전 아가보내고나니 약이왔네요ㅜㅜ 다시 임신준비하느라 신랑도 저도 잘챙겨먹으려구요. 어서 예쁜아가천사가 와줬으면 좋겠네요^^!!!

구매하기

늘 먹던 제품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솔가 제품 엽산 만큼은 한국인기가 좋습니다. 이유가 있겠지요! 아기 갖기 전까지 꾸준히 먹을려고 합니다. ^^

임신 전후로 챙겨 먹었어요

가격을 저렴하게 구할수 있어 좋아요 ^^

엽산을 드세요~~~

임신한사람만 먹는건줄 알았는데.. 기억력감퇴에 좋고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엄마 사드리세요~~~

유명한 솔가

아가 준비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솔가가 무척 유명하더군요~같이 셋트로 먹으면 좋다고 해서 솔가 비타민b도 같이 구입했어요! 250 타블렛이라 신랑이랑 같이 먹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샀어요. 다음에 또 재구매할게요~

좋아요

임신확인한거 알고 바로 주문했어요~알약도 작고 먹기편해요~ 어차피 250정 다 먹지도 못할거같아서 400짜리사서 두알씩먹어요~

솔가니까 믿고 먹으려고요

저는 영양제는 솔가 것이 제일 깔끔하고 믿을만하더라고요. 신랑이랑 저랑 둘이 먹고 있습니다.

저렴해서 좋아요

임신준비중이라 남편하고 같이 먹고있어요. 다행인지 부작용은 없고, 과다섭취 돼도 배출된다니 안심이 되구요 솔가엽산은 워낙 유명하니 믿고 먹어요ㅎㅎ

싸고 좋죠~!

백화점갔더니 넘 비쌈..;; 보건소것도 아예 안받아왔구요^^ 임신전부터 계속 먹고 있어요~!

저렴하게 잘 샀네요~

한국에서 직접사는 것 보다 저렴하게 잘 샀네요~

좋아요~

열심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엽산이 특히 부족할 것 같아서 특히 신경써서 먹네요

구매하기

솔가가 좋다해서 구매

원래 임신준비할때 신랑이랑 같이 먹는거래서삿어요 ㅋ

엽산

믿고 먹어보려고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국내에서만 구매하다가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해봤어요. 훨씬 저렴하고 좋아요~

가격도저렴하고좋아요

좋아요! 이가격에 이런약을살수있다니 ㅎㅎ

임산부에겐

필수인 엽산이죠~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안전해서 좋네요~^^

브랜드신뢰

솔가엽산3번째구입 신랑이 엽산사달래서 사줌

유명한 엽산 보조제

한국과 비교해서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 아이허브통해 자주 구매합니다.

먹기 편해요

그전에 캡슐은 너무 커서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알약으로 작아서 먹기 너무 편해서 좋습니다

좋아요 ㅋㅋ

임신전먹어야 한대서 유명한 솔가꺼로 샀어요 한달이상 먹었는데 좋네요 ㅋㅋ

남편이랑 먹으려구요^^

저렴해서 좋네요~ 엽산은 무조건 아이허브에서ㅎㅎ

구매하기

가격대비 최고에요.

주변에 엽산 먹는다면 거의 이제품 먹더라구요. 가격도 싸고 오래먹을수있어서 좋아요.

가격좋코 양도 많아좋아요

괜히 두병이나 사서 하나는 선물 ㅋ 한병이면 남편이랑 임신전 같이 먹고 임신후 초기 두알씩 삼개월 먹고 그래도 남았아요 변비없고 좋아요 크기도 작아서 넘기기 수월했어요

우리 어무이가 드신다

엽산은 임산부에게도 좋지만 일반인도 꼭 먹어줘야한다 솔가가 짱이다

다른데보다 저렴하게

다른데보다 훨씬 저렴하게 잘샀어요

임신 준비용

이제 결혼한지 6개월차 들어가요. 임신 준비도 해야하고 해서 샀어요. 백화점에서 사려고 보니 가격 차이가 너무 심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 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건 아니지만, 몸 속에서는 새로운 세포들이 잘 생성되고 있겠죠?

두통째

신랑이랑 꾸준히 먹고 있어요 한국서 구매하는것보다 저렴해서 괜찮네요

임신준비중은 아니지만

일반인들도 먹으면 좋다라고 하더라구요. 매일 점심먹고 한 알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먹던거라 주문해봤어요.

백화점에서 100정짜리 사서 먹었는데 신랑이랑 둘이 먹으니 금방먹더라구요. 250정에 가격은 거의 반값이니 너무 좋네요~ 알크기 등등 다 똑같아요~

임신 준비중인 동생에게 선물했네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제품은 너무 비싼거 같아요!!

미친 배송

한국시간 5월 9일 저녁 결재, 5월 12일 오후 4시 수령 진짜 무슨 국내 배송 같네요. 제품 자체야 원래 국내에서도 먹던건데, 조금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가격도 너무 좋고 배송도 좋습니다. 포장은 종이 박스 열면 병들이 개별로 뽁뽁이 포장 둘러놨네요. 같이 주문한 치약만 그냥 왔고, 나머지는 포장도 잘 되서 왔네요. 또 사야 할 일 있음 여기서 또 살것 같네요!

구매하기

몸에 잘 맞는것 같아요.

남편과 함께 먹고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네요!

항상 이거만 먹어요

다른분들 후기보고 이거만 계속 먹고있습니다

후기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을것같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이거 천연 엽산은 아니에요.

그런데 천연 엽산 찾기도 어렵네요. 그래서 믿음직한 브랜드 보고 구매했어요. 첫 아이때도 이거 먹고 건강하게 낳았거든요. 둘째 계획있어서 구매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먹어요. 알약이 아연이랑 똑같이 작아서 먹기 편해 좋아요.

좋습니다. 저렴해서 좋아요

좋습니다. 저렴해서 좋아요

워낙 유명하니깐 믿고샀어요. 단, 배송사를 잘못선택했어요

cj로 선택하고 매일 택배행방조회를 하다가 주말이라 조회 잠깐 안한사이 기사님이 아무런 연락도없이 무인택배함에 놓고 가버려서 약품이 땡볕에있는 철통안에 일주일 방치되었어요. 약품이라 너무 속상하네요. cj측에 연락을했지만 연락준데놓고 감감 무소식이네요. 다음부터는 우체국 이용하려구요.

좋아요

타 제품 이용하다가 먹게 갈아탔는데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좋네용

좋아요!!

가격 비교 엄청 해보고, 역시 아이허브라는 결론을 ㅋㅋ 꾸준히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

작아서 먹기 좋아요

작아서 먹기 좋아요

굿^^

아이를 준비하는 부부에요. 좋은 제품으로 몸 관리 잘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good

Good

국내보다 싸니 계속 주문.

꾸준히 주문해서 남편이랑 먹고 있어요. 몇개월 이상은 먹으면 안된다고 들어서 병원에 물어봤더니 꾸준히 먹어도 된데요. 걱정없이 먹고 있습니다

솔가 엽산 좋아요

향도 없고 사이즈도 적절

임신준비중입니당

엽산을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먹고있어요 ~

원래먹던거라^^

원래먹던거에요 신랑이랑 먹으니 양이 꽤되도 금방먹어요 솔가엽산은 유명하니까요^^ 지난번에 떨어져서 급히 백화점 갔다가 두배가격에 그냥 며칠안먹더라도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어요

임신 준비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전에 갑자기 임신하는 바람에 아무거나 먹었는데요, 주변에서 솔가가 좋다고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둘째 임신 준비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아이허브가 착하네요.

남편이랑 잘먹고있어요

다먹으면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임신이아니여도먹음좋다고해서요

비싼거라...좋겠지하고주문했네요 좋겠죠~ 효과가있겠죠 둔해서잘못느끼지만..

임신준비하면서 샀습니다.

와이프도 잘 먹어줬고요. 임신 해서도 계속 먹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항상 챙겨먹고있습니다.

구매하기

굳굳

배송도 생각보다 빨리왔고, 저렴이고 정품 정말 잘 샀네요 :)

솔가 엽산~

항상 먹는 제품이구요 저렴하게 구입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배송도 괜찮고 물건도 마음에 듭니다

배송도 괜찮고 물건도 마음에 듭니다

좋아요

솔가 좋다고 하더니 정말 좋네요

좋아요~~

품질 짱입니다.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임신준비중에 먹고있어요

임신 준비중에 먹고있어요 알약이 크지않아 좋네요

값도 싸고 최고예요!!

값도 양에 비해 싸고 임신준비하는데... 가격대비 솔가께 괴안습니다^ ^

솔가 엽산 좋네요

선물했어요

좋아요

한국에서보다 더 싸게 구입했구요. 알이 작아 먹기 편해요

임신준비 필수품~

솔가 엽산 솔가 철분제... 너무 유명하죠. 저도 다른거 먹다가 솔가로 바꾸고 두번째 구매인데.. 다른거 먹을땐 1개월도 꾸준히 못 먹고 버리고...(어떤건 알이 커서, 어떤건 먹고나서 이상하게 배가 아프고 몸 여기저기 결리는 느낌이 들어서... 등) 그랬는데 솔가는 지금 5개월째 꾸준히 먹고 있네요. 250정짜리 사서 남편이랑 하루에 1알씩 매일 먹다가 이번에 두번째 구매한건 남편은 하루에 1알 저는 2~3알씩 먹고 있어요. 알도 작아서 그냥 꾸준히 부담없이 먹기 좋고, 다른사람들 평도 좋으니 임산부에겐 필수품이 되어 버린거 같네요.

구매하기

저렴한 가격에 좋은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거 같아요~ 알약 크기도 작아서 불편하지 않고, 함유용량도 적당하구요~

늘 먹던걸라 주문하는데 저렴하고 좋아용

앞으로도 좋은상품 부탁드려요~

좋네요~

뭐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니깐~ 임산부를 위해 샀습니다.

2세 준비중이라 생각해서 솔가 제품 먹는데, 기다려지네요~^^

매번 먹던거라, 이번엔 생각보다 빨리와서 잘먹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잘먹고있습니다.

잘먹고있습니다.

알약 쪼맨하니 귀여워용 ㅎㅎ

임신은 내년에 할 계획인데 미리 사서 그냥 어떤가 먹을려구용 쪼맨하니 완전 먹기 편하네용 하루 한알씩 먹다가 내년에는 성분함량 좀더 높은걸로 먹을려구요 엽산 임산부한테 좋은건 뭐 다 아는 사실이니 꾸준히 한번 먹어 볼께용^^

우울증에좋다고해서

쳣구매후 꾸준히구입해서먹고있어요

양이 많아서 좋네요!!

한통 사 놓으면 엄청 오래 먹을 듯

두번째 구매요!

배송도 만족스럽고 잘 챙겨먹고 있어요~ 알약 크기 자체가 크지않아서 먹기에 부담스럽지않구요 ^^

뭐 유명하니까...

믿고 먹고있어요~ㅋ

구매하기

건강함이 느껴져요

일주일 먹었는데 참 좋습니다. 남자로서의 활력도 느껴지고 여러모로 좋은게 체력적으로 잘 커버됩니다

몇년만에 재구매

몇년만에 재구매

임신준비로..

임신준비하는 친구들하고 같이 구매했어요 좋은 것 같아요

믿고 먹는 엽산

임신 전부터 임했을 때, 수유할 때도 꾸준히 먹었답니다.

좋아요

일단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네요 임신준비로 신랑이랑 같이 먹고있어요

술을 매일 마시는 남편을위해.

엽산은 임신부들에게만 필요하다고 생각할지 모르는데 요 . 기억력을 강화하고 뇌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고.알콜섭취를 많이 하는사람들에게도 꼭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예전에 저히 남편이 병원에 입원했었었는데 거기서 엽산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복용하게 되었었는데 요즘도 알콜섭취를 매일 하기때문에 걱정이되어 구매하게 되었어요..각종 채소와 과일에 천연엽산 형태로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 저히남편은 과일도 잘 안먹거든요..딱 필요한거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꾸준히 한번 먹여 보려구요..

임신중이라면 엽산

임신중 엽산 섭취로 너무 좋아요

임신준비용

2년째에 임신준비용으로 먹고 있네요.. 뭐.. 기억력 향상이나 뭐 그런거에도 좋다니까..ㅠ 약이 작아서 먹기 편해서 그냥 하루 한알 챙겨먹어요

두말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죠

너무 잘 알려진 제품이라..

항상진리네요

먹으면 기분탓이지 몸이가볍습니다

구매하기

먹기도 쉽고 좋네요.

아내와 함께 먹고 있어요. 알약이 작아서 먹기도 쉽고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알도 작아 좋아요

임신준비중 복용/ 가격도 저렴하고 알맹이도 작아서 좋아요

저렴하니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아이를 위해서

결혼하고 아이를 위해서 먹고있는데 두번째 구입해요~

월욜 주문했는데 4일만에 오네요 넘 좋아요

면세로 구매하던 제품인데 이번에 처음 아이허브 이용해 봤어요. 뭔가 늘먹던거랑 다르네 싶어 보니 세상에 250정이 뙇!!(면세는 100정) 가격도 너무저렴하고 최고네요 :)

챙겨먹고 있습니다.

임신준비중이라 챙겨먹고 있습니다. 솔가라 안심이 되네요 ㅎㅎ 아이허브에서 사니깐, 국내 시중에서는 못사겠어요. 가격차이가 너무 나네요..

임신준비 필수

라고해서 구매했어요~ 잘 챙겨먹고 건강해질께요~~

엽산은 역시

아이허브에서 항상 구입해요 지금 벌써 세번째 구입이네요

가격대비 굳

임신준비중이고 남편이랑 함께 먹고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구매하기

빠르네요

해외배송치고는 빠릅니다. 둘째준비한다고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솔가 엽산 유명하죠

꾸준히 먹고있어요

저렴하고 먹기 간편해요

솔가 엽산은 워낙 유명하잖아요 양도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간편해요

만족합니다.

좋은 상품,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엽산

솔가 아연이랑 엽산이랑 같이 샀어요! 임신준비 잘 해보려구요!

리튠먹다가 구매!

리튠보다 가격 착하네요~ 성분은 같이만 솔가도 유명해서 구매했습니다.

good

good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남편과 같이 먹을려고 2통구매했습니다.

믿고 구입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믿고 구입해서 복용합니다 : )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b

구매하기

굿~

저렴하게 구매하여 잘 먹고 있습니다.

임신준비

임신준비중이라 남편이랑 두병먹고 재주문해요

포장 잘 되어서 왔어요 ~

멀리서 와서 꺠져서 올까 걱정했는데 아주 잘왔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하도 좋아서 사봅니다

솔가 제품들 구입하면서 솔가에서 가장 유명한 게 엽산이래서 결혼 앞두고 사봅니다. 잘 챙겨먹고 건강한 아이 가질 수 있길 바라봅니다. 2통 샀는데 다 먹고 재구매하면 또 리뷰 남길게요~~^-^

정말 좋습니다.

매우 저렴하고 좋습니다. :)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여기가 제일 저렴한 듯

여기가 제일 저렴해서 꾸준히 주문하고 있어요.

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

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곧 2세 계획이 있습니다.

효과기대해보길 기대해용 ~

가격도 한국보다 저렴하고 임신준비중이라서 남편이랑 먹는데, 양도 많고 좋은 것 같아요 ~!!

하도 좋다는 말을 들어서 주문

남편이랑 하루한알씩 먹고있는데 전혀 부담없고 알도 작고 좋아요^^

구매하기

믿고 먹습니다.

솔가야 뭐 워낙 유명하니까 믿고 먹어용

좋아요

좋습니다.

한국보다훨씬싸네요

배송도빠르고 좋네요~♡

유명한 제품

유명한 제품이지요. 코스트코에도 팔고 있는데 아이허브가 약간 싼거같아요

말이필요없는

엽산은 무조건 솔가이죠~^^

믿고 구매하는 제품

국내에서 사면 비싼 솔가; 잘 먹고 있어요 !

엽산 구입했어요.

약국에서 파는 엽산먹다 솔가엽산이 좋다는 말 듣고 주문했습니다. 국내쇼핑몰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해서 좋네요. 남편이랑 같이 복용하려고 250정 주문했습니다~~ 저번에 주문한거 몇알 못먹고 깨뜨려서 아깝지만 다 버렸네요...ㅜㅜ

좋아요~

시중에 구매했을때 보다 양도 훨씬 많은데 가격은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주문하고 이틀인가 삼일만에 받았어요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엽산구입

임신준비하기 위해 구입한 엽산 확실히 아이허브에서 더 저렴 하게 구입한거같아요

구매하기

좋습니다.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싸게 잘 샀어요

백화점 보다 훨씬 싸게 잘 산 것 같아요~

고민하다 주문

임신준비중이라서 구매했네요 합성, 천연 중에 고민 엄청 하다가 흡수력 땜에 결국은 합성 선택했구요 넉넉해서 남편이랑 아침마다 챙겨 먹는데 4달은 먹겠네요 백화점에 비해 가격이 너무 착해서 앞으로 여기서만 주문할꺼예요

엽산은 솔가죠

함량좋음

임신준비에 딱

임신 준비기간에 샀어요. 좋은 것 같아요

굿

좋은 퀄리티에요

좋아요

몸의변화나 이런건 느끼기 힘든 제품이지만 알약사이즈가 아주 작아서 다른 영양제보다 잘 챙겨먹게 돼요, 영양제들은 식사마치고 바로 복용하는데, 다른 큰 알약들은 배불러서 손이 안가더라고요 근데 이건 아주 작아서 물한모금만 마시는 생각으로 먹게 돼서 좋습니다 ^^

잘먹고있어요~

임신한 친구의 추천을 받아 구입했습니다. 공복에 먹어도 부작용없이 잘 먹고있습니다.~

좋습니다 ㅎ 저렴한 가격! 상품이 이미 검증되었지요 ㅎ

좋습니다 ㅎ 저렴한 가격! 상품이 이미 검증되었지요 ㅎ

가격저렴하고 좋아요

알약 크기도 적고 가격저렴하고 추천입니다 임신준비하며 신랑과 둘이.매일 복용하고있어요

구매하기

유명한 제품!

워낙 유명한 제품이잖아요. 꾸준히 잘먹구 있어요. ^^

비타민에 냄새가 심한데..

이건 전혀 안나서 좋아요~~!!

그냥

그래요

워낙 유명한 제품

처음 사봤는데 솔가에서 나온 병들 중에 제일 작네요 아담사이즈 ㅋㅋㅋ 약도 작아서 먹기 부담없고 좋아요. 합성이 흡수가 다 잘된다고 해서 요걸로 구입했네요.

good

good!!!!!!!!!!!!!!!!!!

알약이 작고 간편해요

남편이랑 결혼 전부터 챙겨 먹었고~ 먹는데 부담없이 잘 먹었어요~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미리 먹어 두는게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었어요 ^^

솔가 좋아요~

엽산은 늘 솔가로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 준비 두통 구입.

솔가는 천연재료라 해서 믿을만 하고 많이들 먹길래 구입했어요. 임신준비로 남편과 한통씩 먹고 있습니다. 임신 후에는 두알씩 먹으면 될 듯해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인데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여기서 배송료를 내고 구입하는게 쌉니당.. 월요일 오전에 주문해서 목요일에 받았는데, 정말 만족 대만족.

구매하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좋아요 ㅎ 알이 작아서 챙겨먹게 되고 하루에 하나라서 부담이 없어요

^^

둘째 준비중이라 구입했어요 첫째때도 솔가먹었고요 ㅋ 한알씩이고 작아부담없이 챙겨먹을수있어요 첫째때 산거랑 이름이 달라서 잠깐 당황 ㅋ 천연과 합성 차이네요 ㅋ 흡수 잘된다고하고 솔가니까 믿고 먹습니다~

싸게 잘 샀어요

늘 먹던 솔가엽산 싸게 잘 샀어요

말이필요없음

엽산은 솔가, 아이허브만큼 싼곳도없습니다.

솔가가 최고

솔가가 최고

늘 꾸준히 먹고있어요

속 거북함도 없고 매일매일 먹고있어요

임신 준비중이라 구매했어요 가격이 아이허브가 싸긴 하네요

남편과 함께 먹었어요~ 양이 상당하네요 좋습니다.

솔가 엽산 400

항상 이제품 이용하는데요.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 오래 복용 가능하고 만족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성분

부부가 같이 복용하고 있어요~~

good

임산부 필수품이죠 ㅋㅋ 여기가 젤 싸요 !! 가격 비교할 수 없음

구매하기

조ㅇㅏ요

세통째 먹고 있어요. 무미무취라 먹기도 편해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은 제품인 거겠죠? 저렴해서 좋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임산부 언니 선물해 줬어요!

좋아해요ㅎ

너무 좋아요. 효과 있어요!

너무 좋아요. 효과 있어요!

배송

배송빠르고 포장잘되어있어요

임신 준비하려고 두개 주문했어요

남편꺼랑 두개 구입했어요 엽산은 임신전부터 먹는게 좋다고 해서요:) 솔가꺼 유명해서 주문했는데 주말이 포함되었는데도 5일만에 받았어용 꾸준히 먹어보려구용:)

빈혈로 고생했는데 말끔히! 해결!

빈혈로 고생하는 여자분들에게 좋은 약인 것 같아요. 엽산이랑 같이 복용하는데 나쁘지 않고요~ 보건소에서 나눠주는거 먹을까하다 구매했는데 솔가꺼라 믿을만해요!!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좋아요

처음부터 이걸살껄 그랬네요 번거롭게 100개있는걸 5통 샀었는데...ㅜㅜ

좋아요ㅎㅎ

임신 준비하려고 엽산 찾아보니 다들 이 제품을 추천하더라구요! 백화점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ㅎㅎ

구매하기

조ㅇㅏㅇㅕ

약국에서 사묵다가 아이허브에사 시켰어용ㅋㅋ 통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괜차나용~

늘 찾게되는 제품 믿음이 가요

좋네요 좋아

효과가 있어요...뭔가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가격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국내 오픈마켓에서 주문하다가 아이허브 이용후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용량도 넉넉하고 만족합니다

40대 임신준비하시는분

30대 중반 부터 꾸준히 몇년을 임신을 기다리며~ 매일 같이 5년 정도를 먹었어요~ 계속 임신이 되질 않자~ 난임병원 다니면서 온갖 피검사 에 시험관 연달아 두번 했는데..... 실패 했습니다~ 5년이나 복용했는데~ 엽산수치 부족 이였어요~ 물론 그이유만으로~ 임신이 안된건 아닙니다만~ 엽산수치 는 5년이나 먹었으면 어느정도 나와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완젼 배신감 느껴~ 후기 남깁니다~ 35세 이상 임신 준비 중이시라면~ 의사와 상담후 함량 높은거 드세요~

good!!

엽산은 음식으로 먹기 힘드니까 이렇게 섭취를 해줘야 한다더라구요... 솔가는 너무 유명한 거라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꺼 같아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좋아요...

임신한 올케를 위해

임신한 올케를 위해 주문했어요. 아직 몇일 지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솔가라서 믿고 먹고 있네요

한국에선 인기

한국에선 100알들은것도가 저렴한 가격. 단, 한국수입제품은 칼슘도 들어있는데 이제품은 순수히 엽산만 있는듯.

저렴하게 잘 샀어요.

솔가 유명해서 일부러 찾아서 산 제품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약 구입하는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개안은듯 싶어요...

배송은 한 일주일정도 걸린거 같구요... 포장도 잘 되어서 왔고... 비타민이랑 다른 제품도 하나 더 들어왔더라구요... 한국에서 파는 제품은 칼슘도 포함되어 있는게 좀 다른점이라는데 칼슘제는 따로 챙겨먹어야할 것 같아요 엽산제 열심히 잘 챙겨 먹을께요~~~`

구매하기

잘 먹을게요 ^^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았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신랑이랑 둘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겠어욤 ㅎㅎ 감사합니다 ^^

한국에서 사는 엽산은 칼슘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솔가엽산은 정마라 가겨도 저렴하고 좋은데요.. 한가지 한국에서 사면 칼슘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표시성분에 써있는데..이건 표시성분에 엽산400으로만 표기되어있어서.. 같은 제품인지 고민되긴했어요 어쨓든 엽산은 솔가가 좋다니까..믿고 먹고있어요

역쉬 유명한 솔가

임신준비 위해서 엽산 먹고있는데 알도 작고 워낙 유명한 솔가제품이라 믿고 먹어요

유명한 엽산

믿고 먹습니다.

예비임산부를 위한 제품~

많이 추천해주는 상품중 최고는 솔가입니다~

임신 준비중이라 주문했어요.

한국에서 사려니 넘 비싸서 구입했어요.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이번에 임신을 준비하면서 엽산제를 구매하려다보니, solgar 제품이 뛰어나단 소문을 듣고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해보니,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엽산제를 복용하게되어 좋았습니다. 좋은 가격!좋은 품질! 만족합니다.

엽산이 워낙 티나는 영양제가 아니라서 별을 주기 애매하네요

아기를 가지려고 남편과 함께 복용시작했네요.

천연 엽산~~

다량을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넘 고마워요~~~

좋아요

임신준비중이라 주문했는데 저렴하고 양도 많고 아주 좋습니다.

구매하기

천연 엽산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임신 준비중이라 남편이랑 꾸준히 복용중입니다.알약 크기가 맘에 드네요.

저렴하네요

우리나라보다 엄청 싸네요.알도 엄청 작고..먹기좋아요

빠른배송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인데도... 2주가 안걸렸던것 같아요~

400도 충분하다네요

산부인과에서 엽산은 400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역시..

한국보다 싸요..

계속 먹는 엽산

계속 먹던거고 솔가가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Good!!

Good!!

역쉬 솔가!!

한국에서 요거 사려면 가격이 3~4배정도 되는거 같은데... 저렴하게 잘산거 같아요,,,

임신전 섭취....

한국보다 저렴하고 알이 작아 생각보다 훨씬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유한양행 유기농엽산제 2통먹고 친구 추천으로 솔가로 바꿨는데 좋은 것 같아요.

열심히 복용중

엽산 부작용없이 잘먹고 있음!!

구매하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

괜찮네요.

용량은 두배 가격은더 저렴~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임신 전 몸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꾸준히 먹고 있습니다ㅎ 워낙 유명해서, 다른 설명 안 붙여도 될 듯하네요.^^

잘먹고 있어요

알이 작아서 목넘김도 좋아 좋네요 솔가 엽산 한국에서 구입할려면 금액이 만만치 않은데 저렴한 금액으로 250정 짜리를 구매 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믿을 수 있는 제품,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임신 준비중이라 800은 천연제품으로 했는데, 인체흡수률은 400이 더 좋다고 해서, 400으로 구입했어요~ 후기에 미식거리거나, 안 맞는 분들도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그런 증상이 없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잘 이용하고 있어요!

임신전 미리 먹고 있어요

임신계획중이어서 미리미리 먹고 있어요

좋아요.

저렴하게 잘샀에요. 앞으로도 쭉~ 사먹어야겠어요.

솔가

말그대로 유명하죠. 가격도 엄청착하구..

엽산은 솔가~

임신준비중이라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저렴한 편이에요.

약 크기도 작고 임신전 3개월동안 신랑이랑 둘이 먹기에는 양도 적당해요.

구매하기

엽산은 역시 솔가..

엽산은 역시 솔가죠!! 저도 아이 가지려고 준비중이라 구매했답니다 미리미리 먹어줘야 한다고 해서

임신준비하려고 남편과 먹고있는중

이거 먹고 임신하면 800mcg 으로 먹어야지 유명하다길래 샀는데 알약이 작아서 먹기도 좋고~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잘했어요

시중가가 너무 비싸서 검색해보고 이거다 싶어 샀어요 ^^ 만족합니다~~

꾸준히

챙겨먹도록해야지요

먹고 있어요

천연 엽산이라서 임신 준비 중이라 먹고 있습니다.

미리 사놨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솔가 엽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안먹어봤구요 아기 가지기 전에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사람들이 상품평이 좋고 목넘김 좋은 엽산으로 구입했습니다. 다행이 사이즈가 작네요

믿고 구매했습니다.

임신준비중이라서 신랑과 같이 먹을려고 두병주문했어요^^ 먹으면 도움이 될꺼라고 믿고 꾸준히 먹고있어요.

건강을 위해서

효과는 좀더 먹어봐야 알겠죠?

효과가 있는지..

체감할 수는 없으나 예비맘으로 부지런히 복용중입니다~

구매하기

열심히 먹고있어요

남편이랑 먹고있어요 효과는 더 먹어봐야알겠네용

좋아요~

평소 먹던 엽산이 떨어져서 주문했는데.. 쪼그만하니 먹기 편안하네요 다만 식전이나 밥먹는 중간에 먹어야해서 가끔 까먹어요 ㅎㅎ

임신준비.

의사 선생님 추천으로 쭉 먹고 있네요/

엽산 섭취

여자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라고 결혼전부터 먹어야 조산위험이나 건강한 아기를 낳는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재구매 의사 200%입니다.

임신준비영양제

임신준비하면서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복용하기가 좋아요~~

아주 작은 알약 하나라 먹기 완전 편해요!! 큰 알약같은 경우 부담이 많이 되는데...이건 머 그냥 꿀꺽 넘어가네요^^

solgar

친구가 추천해서 구매했는데 다른제품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제품이 좋다는건 모르겠어요.. 다들 마니들 먹는다니까...나쁜것도 모르겠어요 포장이 꼼꼼하게 배송되어 와서 좋았어요

솔가엽산 좋아요

솔가엽산이 천연이라고해서 체내 흡수율도 좋다는 애기 듣고 구매했어요 신랑이랑 같이 먹어요 여기서 사려면 비싸던데 여기서 싼가격에 사네요ㅎㅎ

좋아요.

이 가격에 이런 제품 사기 힘들죠. 널리 쓰이고 있고, 근데 딱히 먹고 몸이 달라지거나 하진 않지만...플라시보효과상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

엽산

베스트 제품이라 믿구 먹구 잇어요

구매하기

미리미리 준비하는 센스~

꼼꼼한 포장에 놀랬어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임신준비로 구매했습니다. 역하지 않아요.

싸게 사서 좋아용~

솔가 엽산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해서 좋네용 약도 작아서 먹기에 부담도 없고 ^^

알갱이가 작아서 먹기 편해요

임신준비할때 먹어야 된대서 샀어요. 준비기에는 이거 한알씩만 먹으면 충분해요.

유명한 솔가엽산

꾸준히 복용하기위해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타엽산보다 더 신뢰가 가네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좋습니다 유리병이라 완충 포장되어 잘 도착했습니다.

임신 준비로 챙겨먹고 있는 엽산~

임신 준비로 늘 챙겨먹고 있는 엽산입니다. 양도 넉넉하고 좋은거 같아요~~

남편과 같이 먹습니다.

비타민 씨와 같이 먹으려 산것입니다 똑같이 삼개월은 지나봐야 알겠죠.

처음으로 엽산 먹었네요

여자 한테도 좋고 임신앞두고 신랑한테도 먹이려고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한국보다 저렴하다는걸 알고요 ^^

잘먹겠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솔가 엽산 유명하니깐요.

믿고 먹어요

구매하기

엽산이 필요해~

예비신랑이랑 꾸준히 먹으려고 선태한 솔가 엽산 부디 몸에 좋길 바래요^^ 나중에 아기한테도 도움이 되겠죠?

재구매

가격, 용량도 좋네요.

임신준비중이라

잘 먹고 있어요,

만족함.

가격도 저렴하고 신랑이랑 둘이서 열심히 먹고있는데, 만족해요,

늘 쓰던 제품

늘 먹던 제품 입니다.

엽산

천연은 아니지만 별차이 없다하여 구매

좋아요

현재 복용중입니다. 아직 복용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효과가 나타나진 않았지만 다른분들의 말에는 좋아보이네요.

제품 굿 배송 베드..

제품은 항상 구입하던거라 괜찮은데.. 이번에 배송이 너무너무 느렸어요... 통관이 늦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거진 10일이 걸린거 같네요 ㅠㅠ 튼 배송만 빠르면 굿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서 왔어요~

가격저렴하게 잘샀습니다.

굿

작아어 먹기편하고 좋네요

구매하기

상품평

작은 연노란 색상의 알약으로 잘 용해가 되는듯 해요. 제품이 인지도가 있는 회사라서 믿고 먹어 봅니다.

국내에서 너무 비싸게 파는 것 같네요.

같은 솔가 엽산을 2년 전에 몇 만원에 사서 먹었는데, 정말 직접 구입하니 이리 저렴하네요.

좋아요

좋아요

국내보다 저렴하고, 빠른 배송이 좋아요~

국내보다 저렴하고, 빠른 배송이 좋아요~

추천~

임신준비하는 친구 부탁으로 구입했는데 저도 임신 전부터 먹던 제품이에요. 추천합니다.

싸고 좋아요~

이번에 처음 샀는데 한국보다 싸게 사서 좋아요.

두개 살걸;;;

좋아요 식탁에 두고 하루에 하나씩 먹기도 좋고 알이 작아서 잘 넘어가요

잘먹고있습니다

아직 임신준비라 잘챙겨먹기만 하고 있답니다ㅋ

임신 준비로 주문했어요

엽산을 다먹어서 재구매합니다~ Folic Acid가 흡수율이 더 좋다구 하내요~

좋아용ㅎㅎㅎ

임신준비 중에 레인보우 멀티비타민과 함께 먹었어요~ 3년동안 되지않던 임신 성공했구요^^ 아기도 건강하게 잘 크고 있네요^^

구매하기

솔가제품 믿고 먹어요

임신준비중이라 남편이랑 같이 먹을려고 주문했어요.천연엽산이고 솔가제품이라 믿고 샀구요.배송은 좀 늦었지만 가격이 착해서 좋았어요.

solgar folic acid

솔기께 유명해서 샀는데 무난 해요

좋아요

임신준비부터해서 3통먹고 임신한친구들 선물하고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좋습니당

한국이랑 가격차이 양차이 엄청 나네요 임신 준비하는데 요거 먹고 이쁜 천사가 와줬음 좋겟어요~

크긴하지만...

일단 먹어봐야죠...

엽산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임신 준비로 엽산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남편과 매일 한알씩 챙겨먹기에 양도 괜찮고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가격대비 좋으네요 국내배송인 줄 알았다는.. 배송이 엄청 빨라요~

저렴하고 좋아요

저렴하고 좋아요

재구매 하러 들어왓어요

아직 부작용없어요^^

좋아요

신랑먹으려고 샀는데 잘먹고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항상 먹던거라 구입했어요

구매하기

좋아요~

늘 먹던건데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하루 하나씩 열심히 먹고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임신준비하려고 샀어요

다음달에 임신할 계획인데 미리샀었어야했는데 조금 늦었네요 아무튼 좋다니 좋았으면좋겠네요

구매하길 잘했어요

임신준비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배송도 좋았고 금액도 좋아서 만족해요^^

임신준비용

임신 준비용으로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용ㅎㅎ

잘 먹고있어요~

가성비 좋습니다~~

임신준비중 먹던엽산야^^

약국에서 추천해서 비싸게 구입해 먹었는데 처음 으로 아이허브에서 구입하게 됐는데 가격도 넘 착해서 좋아요^^ 배송도 3일만에 도착하니 앞으로 자주 이용 하게 됄것 같아요~ 포장상태만 완벽했더라면 100%였을건데 포장상태가 좀 허슬 하네요~ 다행히 깨지진 안았지만 포장만 쬐금더 신경 써줬음해요^^

항상 먹전 제품입니다.

남편과 함께 먹고 있는데 꾸준히 먹으니 좋아요~

임신을 위한 엽산 섭취!!

임신 준비중인데, 엽산은 필수이기에 구입해서 섭취했어요!! 250정으로 양도 많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우리나라 제품들은 양도 작고 비싸서 마음껏 사서 먹기 부담스러운데... 다른 결핍이 없으면 엽산만 챙겨 먹기에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임신을 준비하면서 신랑과 함께 먹는 제품이라 재구매했어요

구매하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섭취중입니다.

한달넘게 먹고있고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고 있네요.

좋은효과를 기대합니다.

Good~~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좋아요

솔가엽산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건강한 아기 기다리며 준비해봐요

빠른 배송에 깜짝!!

4월 3일에 주문했는데 4월 7일에 받았어요 뽁뽁이로 잘 감싸서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부터 잘 먹겠습니당~

좋아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임신 준비중이라 샀어요~ 다들 많이 먹더라구요. 한국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다만 빨리 목으로 넘기세요. 물에 잘 바스라집니다.

괜찮아요.

임신하고 이거 먹었어요. 천연이 있고 합성이 있다고 하던데, 엽산은 천연이든 합성이든;; 다 일장일단이 있다고 약사와 의사친구들이 말해서 그냥 이거 먹었어요.

건강보조식품이다보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건강보조식품이다보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좋아지고 있다고 믿고 먹고있습니다. 배송은 빠르고 좋았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

임신준비전 신랑이랑 챙겨먹으려고 샀어요~ 알은 작은편! +_+ 먹고서 아직까지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좋습니다 ~

배송도 빠르고 가격고 저렴하고 좋아요~~ 재구매해야겠어요!!

구매하기

이것만 먹어요

임신준비중으로 이것만 구입해서 먹어요

작아서 좋아요~

알약을 잘 못삼켜서 한알씩 삼켜야하는 저한테는 알약이 작아서 삼키기 수월해서 좋아요~ ㅎ

기대해요~

배송 생각보다 빠르네요.. 임심 계획준비하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좋을것 같아요

아직 먹어보지는 안했는데 임신 준비중이라 먹으려고 샀어용 아이허브 처음 이용해 보는데 배송도빠르고 좋아요ㅋㅋ앞으로도 많이 이용할듯 해용ㅋㅋ

믿고구입ㅇ살솔가엽산

첫째임신했을때부터 꾸준히 복용하고있는 솔가엽산~~ 역시 좋아요~~

완전 좋아요

너무 너무 잘 먹고 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 :)

배송 빨라요.

배송 빨라요.

정신이 조금 또렷해 지는 것 같아요.

1개월 간 꾸준히 복용햇을때, 조금 덜 피곤하고 정신 조금 또렷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대박

아직 먹기 전인데,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처음으로 구매해 봤어요. 둘째 준비하며 잘 먹어보겠습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Solgar, 엽산, 666 mcg DFE, 250 정

₩11,837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400 MCG 폴산
  • 심장 건강
  • 산전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할랄 푸드
  • 글루텐 불 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폴산은 수용성 비타민 B이자 B 컴플렉스의 구성원입니다. 폴산 섭취는 임신중의 여성에게 중요하며 심장 건강 촉진에 도움되는 영양분입니다. 폴산은 호모시스테인을 메티오닌으로 변환을 도움으로써 호모시스테인의 건강한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에 더해 적혈구 건강의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한 신경계를 지원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식단을 통해 적당량의 엽산을 섭취하면 여성이 출산 시 두뇌 또는 척수 장애의 아이를 낳는 위험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엽산 섭취량은 일일 권장량 (1,667 mcg DFE) 의 417퍼센트를 초과하지 말아야 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의 식이 보조제로써 하루 (1) 정을 1~2회 음식과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제이 칼슘,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실리카, 식물성 셀룰로오스.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하면 복용을 중단하고 의료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용기의 외부 밀봉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엽산 666 mcg DFE
(엽산 400 밀리그램)
167 %
DV = 일일 가치

구매하기


이상으로 Solgar, 엽산, 666 mcg DFE, 250 정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