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프리 먹다가 다시 오리지널로^^ 매일매일 챙겨먹여요

유난히 목감기 편도선염이 잦은 우리 아이들, 노래좋아하는 첫째 딸의 목을 위해 달아 먹이고 있어요. 여름 (8월)부터 먹였는데 확실히 환절기때 병원가는 일이 한번으로 줄었고 그나마 목감기 아닌 기침 감기 때문에 갔는데 회복기간이 반으로 줄었어요. 항생제쓸만큼 심한 염증이나 열도 안나구요. 그래서 처방약도 가벼워요. 항생제없이. 아이들 면역기능히 확실히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목이 예민하고 나이들면서 면역력이 떨어져서 조금만 피곤하면 인후염이 잦아서 힘들었는데, 좀 이상하다 싶음, 원액으로 2숟갈 먹으면 한결 편안해지고 더 진행안하는것 같아요. 원액마시고는 꼭 물한잔 마셔요. 달아서 저절로 물 찾게 되거든요. ^^ 첨에 오리지널 원액으로 먹었다가, 너무 단것 같아서 1tbs + 컵 가득 생수넣어서 슈가프리 몇달 먹다가,다시 오리지널 주문해요. 슈가프리에는 솔비톨이 들어있어 약간 상쾌감이 느껴지는 단맛이 나고, 오리지널은 일반과당이라 그냥 달달해요. 솔비톨성분도 뭐 많이 먹어서 설사나는 정도로 먹지는 않지만, 이제 겨울도 오고 하니 오리지널로 가볼까 하네요. ^^ 결론은 완전 강추에요. 맛있거든요. 약이나 한약 먹은후에 사탕대신 입가심으로 이거 마시고 또 그담에 겸사겸사 물도 한잔 마시게하니까, 물 잘안마시는 애들한테도 좋아요.

유치원 다니는 어린 아이 상비약으로 사용합니다.

감기 초기에 약 잘 안 먹으려고 할 때 주면 포도쥬스 같다면서 훨씬 잘 먹고, 효과도 좋은 듯 해서 항상 챙겨두고 있어요. 큰 아이들도 알약 형태로 된 것보다 쥬스 같은 거 먹고싶어 할 때 이걸로 챙겨 줍니다. 약병에 든 것만 주기엔 너무 달아서, 항상 물을 같은 양으로 타서 주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설탕이 들어있다는 거예요. 주황색 병에 든 무설탕 제품은 설탕이 없는 대신 솔비톨이 들어있는 것이 아쉽고요. 설탕과 솔비톨 둘 다 없으면 더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감기약 대신 먹어보았습니다.

2014년 초에 진짜 심한 감기에 걸린 적이 있었어요. 병원도 자주 갔고 약도 규칙적으로 먹었는데 폐렴까지 갔었죠. 2015년 초에 또 감기기운이 생기길래, 이번에는 약에 의존하지 말고 비타민과 영양제로 치료해보자 마음 먹고, 이제품이랑 시럽 둘다 주문했었어요. 택배 받는 일주일 사이에 감기가 정말 걸렸었는데 비타민C로 근근히 버티다가, 택배 받고 비타민C 삼부커스 시럽 캔디 세가지만 정말 빡세게(!) 먹었어요. 비타민C는 많이 복용하면 가스가 나오거나 설사를 하기도 하는데, 그 당시엔 몸에 비타민C가 다 소모되어서였는지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가스 한번 나오지 않았어요. 오히려 차도가 생기더니 일주일 사이에 시럽과 캔디 한병씩 비우니까 다 나았습니다. 겨울에는 그래서 꼭꼭 챙겨두게 돼요. 감기기운 있을 때마다 복용하면 금세 괜찮아 집니다 :)

감기 예방에 좋습니다.

3살 쌍둥이 6개월째 사용중인데 사용전엔 한달에 3주는 감기로 살았는데 지금은 거의 안걸리고 걸려도 하루 이틀이면 회복합니다. ㅎㅎ 셋째 2살도 이제 먹여 볼려고요 ㅎㅎ

이거 때문에 아이허브구매했어요

감기가 너무 심하게 자주 걸리니까 국내 약국에서 엄마가 이걸 사다 주셨는데요. 개인차이겠지만 저는 감기기운초반에있을때 먹으면 잘안걸려서 챙겨먹고있어요. 저한테는 참잘맞아어요.그렇지만 개인차이니까 다른분들은 또모르겠네요.

좋아요-

면역강화에 좋다고 해서 잔병치레 많은 네살 아들과 함께 먹고있습니다. 주스처럼 먹어도 되고 우유에 타먹어도 되구요.. 이거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출산후 툭하면 감기몸살로 고생했는데 요새는 감기걸리더라도 목만 칼칼하고 몇일 있으면 나아지네요.. 암튼., 한번구매시 여섯병 꽉채워서 주문하는 아이템.

좋아요

이거 먹기 시작하면서 항생제는 일체 먹지 않아서 좋아요 감기요 .. 언제 걸렸는지 기억이 안나요 조금 감기 기운이 있는다 싶음 요아이 저와 아이 함께 먹구 있어요 맛있어서 아이도 좋아하구요 ^^*

확실히 병원 감기약보단 나은것 같아요

매일 먹이고 있어도 감기가 오긴 해요.. 감기 왔을때 좀더 용량 늘여서 먹이는 중인데, 감기가 더 심해지진 않네요.. 좀더 먹여 봐야 큰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해요.. 감기약보단 덜 위해할 거라고 믿고 싶어요

두병 다 먹으면 꼭 재 구매 할거예요~

아이마다 다르다고는 하지만.. 뭐 어떤건 안 그렇겠어요.. 저희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6개월간 감기 달고 살았고.. 감기만 걸렸다 싶으면 항생제는 매일 처방이였는데 이거 먹이고 감기도 금방 떨어지고 항생제 먹는 일이 없네요.. 정말 항생제 먹이며 맘이 너무 안 좋았는데.. 약도 아닌것이 참 맘에 들어요.. 맛도 좋아서 아이가 너무 좋아 하구요.. 비싼것도 아니니 감기로 고생하는 아이 엄마들 꼭 사봤으면 좋겠네요..

구매하기

삼부커스 블랙엘더베리

감기 자주 걸리는 아이 먹이려고 어린이용을 사야하는데 잘못주문했네요 그래도 아이 먹일수 있다고 나와서 한동안 먹였는데 감기가 좀 뜸하긴 했어요 그래서 꾸준히 먹여보려구요

항상 구매해요

이거랑 프로폴리스 유산균 세가지를 아이한테 먹이는데 올해 정말 병원한번 안갔어요..너무좋은제품이에요

삼푸커스 좋아요

제작년부터 꾸준히 먹이고 있는 제품이예요. 아이도 좋아해서 떨어지지않게 구매하고 있네요~~^^

좋은상품을 넘기분좋은가격으로 받았어여....

해외직구 처음해봤는데 포장도 꼼곰하고 넘 마음에드네여...자주이용할꼐여..키즈로 사려다가제실수로 오리지널을구매했지만 맘에드네여

very good!!

강추강추! 최고인제품입니다 삼부커스 키즈보다 더 달아요 진한것두같구요 아이들 24개월지나서 키즈는 통관안되니 이제품 먹이는중인데 최고예요

효과가..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시럽좋아하는 큰아이는 잘먹는데, 작은아일 위해서 정으로 구입해야 할거 같아요.

이거 정말 좋아요^^

삼부커스 때문에 아이허브 단골고객이 되었고 삼부커스 때문에 이번 겨울 감기는 걱정 없이 보낼거 같아요. 많이 달지도 않고 애도 좋아하고, 건강까지 챙기니 넘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아이들 매일같이 먹이고 있는데..맛있어서 잘 먹어요 꼭 복분자원액같은 맛이에요 감기에 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환절기엔 꼭...

울 아들 찬바람만 불면 감기를 달고 사는데 삼부콜 덕택에 수월하게 넘어가요.. 먹던게 딱 떨어져서리.재주문 했어요,다른 사이트보다 유효기간도 늘 괜찬고 가격도 싼거 같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잘 먹일게요

원래 먹었었는데

키즈가 세관통과가 안되서 오리지널도 아이 먹일수 있길래 그냥 샀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 다른 약 먹일때도 여기타서 먹이니 좋아요~

구매하기

한국에도 이런것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기를 가지고 있는 엄마에게 필수 인것 같아요. 현재, 블러그 를 통해 전파되고 있는 제품 이지요. 면역을 키우기 위해, 우리아기 에게 먹이고 있어요.(아토피 추천) 효과 가 있어요

삼부커스

블루베리 원액이랑 비슷한맛! 맛있어요! 감기 기운있을때 마시면 더 심해지지 않아요! 확실히 효과있어요!

애들도 잘먹고 좋아요

어린이집 가기전부터 면역력 높일려고 계속 먹였어요..감기 초기증상 있을때 설명서대로 자주 먹이니 심하지않구 그냥 지나가는 듯도 해요~ 둘째까지 같이 먹이고 목 칼칼할때 저도 먹으니 금방 없어지네요

아이먹이려고 샀네요

감기오려고 골골하신 신랑도 먹이구 아이도 먹이고 있네요.. 덕분인지는 몰라도 신랑감기심해지지않고 지나갔구 아이도 아직 감기안걸리고 있네요..담엔 설탕안들은거로 사려구여

맛있데요~

딸아이 감기예방차원에서 주문했는데 맛있다며 잘 먹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26개월 아기 초겨울부터 먹기시작해 겨울에 감기 한번 안앓고 지냈어요. 두세달 먹이고 안먹이다가 환절기 기침이 잦아져 다시 먹이고 있어요.

효과가 있는듯.

감기 달고 살았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한달쯤 먹었는데 감기가 걸려도 심하게 걸리지도 않고 금방 낫고.. 정말 좋네요. 꾸준히 구입하려구요.

삼부커스 오리지널 시럽

맛도 좋고, 건강에 좋다고 해서 지금 열심히 두 아이에게 먹이는 중입니다. 10배 희석시켜서 먹이니, 맛도 좋고, 쥬스처럼 아주 좋아서 마시구요. 배송도 정말 빠르고, 4병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혜택도 있어서 정말 좋네요. 저는 빨리 받고 싶어서 CJ택배를 이용했는데, 에어메일 이용하심 무료배송도 된다고 하고, 대만족이예요~ 다 먹이면 추가 구입 의사 있습니다.

천연감기약 !

천연감기약 좋아요 ~ㅋㅋ

very good~!

this is good for my baby and me 감기걸리기 전에 예방으로 먹고있어요

구매하기

달콤하면서도 건강까지!

우리 7살난 아들이 감기가 잦아서 한번 먹여볼까 하는 맘에 먹이고 있는데요. 맛이 달콤해서 물에 타서 먹이니 싫은내색 없이 잘 받아먹네요. 감기에 효과는 조금 지켜봐야 하겠지만 그냥 왠지 좋아질것 같아요.감기 초기에 좋다해서 계속 먹이고 있어요.

삼부커스 최고

면역력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워낙 유명해서요

원래 먹고 있던건데 좀 뜸하다가 다시 먹게되네요 요즘 황사에 방사능에 아이들이 너무 면역력이 없는것 같아서요 오늘도 두병 더 시키고 갑니다

예방차원에서 구입했는데

남편이 마셔보곤 괜찮다고 하네요 맛을 달면서 시끔해요

^^

보통때 하루 한잔씩 희석해서 먹고있어요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려고합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괜찮을것 같아요. 평이 좋아서

좋습니다

맛도 좋고 감기기운이 있을 것 같을때 먹어주면 확실히 예방되는 기분입니다.

입소문으로 구입

아기가 기관지염이라 입소문으로 듣고 구매해 봤어요. 돌지나면 먹여도 된다는데 지금 14개월이라 쪼금만 더 크면 먹이려구요. 240ml는 선물 줬어요~

삼부커스 오리지날

좋다는 소문듣고 처음주문해 봤어요. 물에 희석해서 4살아이에게 매일 먹이고 있어요. 포도주스인줄알고 잘먹네요. 겨울까지 쭈욱 먹여볼 생각입니다.

삼부커스 좋네요..

입소문만 듣다가 구입을해봤는데 좋은거 같네요. 온가족이 다먹고 있어요..올겨울 감기 한번 안걸리고 넘어 갈수 있겟네요..맛도 그런데로 먹을만하네요..^^

구매하기

좋아요

맛있고, 으슬으슬 감기올때 먹어주고있어요.

감기 달고 사는 사람에게 꼭 필요해요

감기 달고 사는 사람에게 꼭 필요해요

감기에계절이 돌아왔죠~

이거하나면 겨울도 두렵지않아요 약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꾸준하게 먹이면 감기는 안녕~시킬수있겠죠^^

살짝 단맛이 나요

면역력 증강 효과는 모르겠지만 마시기는 편합니다.

감기예방

물에다가 타주면 아기가 너무 잘먹더라구요 저녁식후에 한번씩 먹이는데 제가 감기걸리는 바람에 옮을까봐 아침저녁으로 하루두번 먹였어요 제감기 다나을때까지 거뜬히 버텨줘서 고맙네요ㅎㅎㅎ 근데 정말 달아요.. 다음엔 슈가프리로 사야겠어요ㅋ

sambucus

맛과향이 좋아요~큰아이 비염, 작은아이 잦은 감기로 인해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비염증상이 많이 좋아진것같아요~ 잦은 감기로 고생하던 작은 아이도 감기증상이 금새 좋아지는것 같아요

삼부커스 좋은건 다아시죠~!!

조카가 감기를 달고 살아서~조카 주려고 샀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하지만 효과 좋다는 말에 낼름 구매했네요~!!^^

아주아주 달콤해요~

감기기운 있어서 목이 살짝 붓는것같은 기분에 먹고 잤더니 괜찮아 지더라구요...소문대로 효과는 최곤거 같아요~! 좀 덜 달았으면 하는데...그래도 효과 좋으니 쭉 먹을려구요~!

맛있어요

이거 매일먹기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대 ㅠ ㅠ 금방 다먹어가네요 드라마틱한효과는 모르겟구요 아주약간은 감기가 호전되는듯합니다.

효과가 좋네요.

아이들 기침 있거나 콧물 있을때 먹이면 효과가 정말 좋네요.

구매하기

너무 좋아요

평소에 먹이고 있는데... 이번 겨울엔 병원안가고 넘기고 있네요

찬바람이 불면 친근한 삼부커스

찬바람이 불면 온 식구가 먹는 삼부커스. 처음에는 그냥 비타민제 대신이라 생각하고 먹었는데요. 지금은 보약보다 낫다는 생각입니다.

삼부커스 오리지널

감기초기에 효과 정말좋아요

달콤새콤하니 맛있게 먹을수 있네요~

겨울내내 감기를 달고 살아서 구입해봤어요. 종이컵 반컵정도 물에 딸려온 플라스틱 컵 반 정도 타서 먹어봤는데 복분자 원액 희석해 먹는것 처럼 달콤새콤하게 맛있네요. 다음엔 슈가프리도 구입해봐야 겠어요~

어제하루먹여는데 바로효과가...헉

어제오후에 받아서 아이둘 저녁8시에한번먹이고 재웠어요 저도 감기있어서 같이먹구 저만11시쯤 한번 더먹구 자는데 새벽에 코가 있어서 계속잠이깨던 아이들과 제가 아무렇지 안고 코만 살작 막힌듯해서 새벽4시경 자는아이들깨워서 또먹이고 재웟어요 저두 물론 먹구요 아침이면 줄줄나던 코가 어디로간건지...살짝풀면 나오는정도...헉 2주넘게 큰아이는 충농증으로 작은아이는 중이염으로고생하면서 코가 정말 줄줄흘렀거든요..2병샀는데 금방다먹을거 같아 바로6병 재구매합니다 친구아들도 비염으로 고생하는데 선물로 줘야겠어요 강추입니다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엄마가 감기걸리셨을때 원래 2ts인데 4ts 타서 드렸더니 담날되니까 감기가 뚝! 이모한테 소개시켜드렸더니 이모가 푹 빠지셨어요! 가격은 아이허브중 비싸긴 하지만...

감기예방 해준다기에~

환절기면 한달씩 병원을 들락거리는 아들래미와 갓난쟁이 둘째가 있어 약먹기도 힘든 저를 위해 매일 꾸준히 먹고 있어요...물에 타서 먹으면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 주스가 된답니다... 먹을거에 흥미없는 입 짧은 우리 아들램이 삼부커스 주스에는 환장을 해요 ㅋㅋ 그런데 임산부&수유부에게는 권장하지 않는다는 말을 어제 들어서... 이제 저는 삼부커스 끊어야되나 싶어요... 슬픕니다 ㅠㅠ

삼부커스

달달 하니 잘먹음 감기예방에 효과적

효과 있어요

약성분이 안들어 있고 엘더배리 농축한 거라 그냥 블루베리 먹는 거라 생각하고 주문했어요...농축이라 약하게 하루 한번 정도 먹이고 감기기운 있을때 먹이고 했는데요.. 몸 긁는 것도 없어지고 눈 비비는 것도 없어지고 그러네요... 항산화외에 비타민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 일단 몸에은 좋은거 같아요..다만 장기복용보다는 몸이 으스스하거나 할때 먹일려구요..

언제나 먹던것

삼부커스야 모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설명이 필요없죠. 솔직히 완전 크게 나오는 제품이 있다면 정말 좋겠어요. 아이들 있는 집은 240ml도 부족하니...

구매하기

정말 좋아요~~

큰녀석 첫돌부터 두돌지날때까지 병원을 한번도 간적이 없어요.. 시기상으로 그때가 삼부커스 먹일때인데.... 그다음에 조금 소홀히 했는데.... 툭하면 감기에 걸려서... 약먹고 나으면 2~3일있다 다시 병원가고... 큰녀석이 감기이니 작은녀석도 덩달아 감기가 걸리더라구요.. 안되겠다 싶어.. 삼부커스를 다시 먹였네요.. 1월한달.... 병원을 안갔습니다~ 그래서 재주문했어요...꾸준히 먹일거예요~~

감기에 정말 좋은 듯..

감기 증상 때 먹어보니 잠이 솔솔 오고 증세가 많이 좋아지는걸 느껴요. 정말 신기하네요. 계속 주문하렵니다.

그이름도 유명한 삼부커스~

말안해도 유명한 삼부커스. 딸내미가 매일 먹으려 하네요^^

아이들이 기다리는 시간

효과를 기대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구요, 아이들이 시럽먹는 시간을 너무 좋아하네여~~ 잘 먹어주니 감사하구요^^ 또 주문해야겠어요!

굿~~!

오리지널로 사서 애기도 같이먹이는데 좀 달지만 아기도 좋아하네요^^ 이거먹고 감기기운 가셨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넘 맛있어요~ 근데 엄청 걸쭉하네요..쏟았더니 닦아도 닦아도 끈적...^^

좋습니다

정말효과좋아요!! 겨울내내 감기달고살던 울아기 올겨울 감기한번 안걸렸네요

삼부커스

꾸준히 먹여서 효과 보려구요~

좋아요

슈가프리 구매했다 오리지널이 더 나은것 같아 구매했는대 정말 빨리 먹네요 온 가족이 먹다보니 한달도 못먹는듯 해요 ㅠ

좋은 상품임.

속이 안좋을때도 먹고 있는데 아프거나 힘들때 먹으면 컨디션이 좋아져요. 좋은 상품인것 같은데 양이 작아 금방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ㅋㅋ

구매하기

강추~

좋은제품 저렴한 가격에 너무 좋네요 아이들도 너무나 잘 먹어주구요~ 덕분인지 감기가 훨씬 빨리 끝납니다^^*

항상 굿이죠..

아이들 예방에 굿... 아이들 맨날 달라고해서.. 약인줄 모르겠어요. 음료수보다 더 좋은듯

면역력을 위해

아이들의 면역력을 위해 매일 먹어야 겠어요.

참 유용한 제품

두번째 구매 감기초기에 좋아요

달달해서 잘 먹어요..

사탕, 초콜릿을 두루 섭렵한 요즘 4살아이도 달달하다며잘 먹네요..

맛있어요!

키즈는 통관이 안된다는 후기를 보고 주문했씁니다. 아이들이 먹구요.. 5살 아이와 돌지난 아이 모두 잘 먹습니다. 달달하구요.. 아직 효과 볼만큼 먹지는 않았어요

유명한 제품

아이도 잘 먹고 감기 예방으로 잘 먹이고 있어요. 워낙 아이가 감기 달고 사는 아이라 횟수가 준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리뷰보고 구매해봤어요.

약보다는 좋을 것 같아서 샀어요. 애들이 먹는거라 여기저기 리뷰보고 구매했습니다. 천연이니 쭉 구매해서 먹일 것 같아요.

우리집 완소제품

감기 달고 살던 우리집 아이가 요즘은 병원에 안가네요 하루에 꼭 먹이고 있는데 달콤하니 정말 잘 받아먹구요 너무 달아서 물에 희석해줘야 사래안걸려요 정말 너무 좋은 제품이라 여기저기 선물도 많이 한 제품이에요 얼마전엔 어머니께 선물해 드렸는데 한통 먹어보시곤 좋은것 같다며 더 주문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른 아이 할것 같이 정말 좋은제품인것 같습니다.

아직 감기에 안걸렸어요.

감기를 고롱고롱 달고다니는 조카가 아직 감기에 안걸렸어요. 두달 전부터 삼부커스 시럽 먹이고있구요. 삼부커스 시럽이 효과를 보는 거였으면 좋겠습니다. ^^

구매하기

남편을 위해 주문했어요.

감기에 좋다기에 예방 차원에서 남편 먹이려구요.

최고 굿

이거 좋네요 명성 그대로에요 감기 기운 있거나 몸살 날듯한 상황에서 먹으면 좋아요 보통때도 먹는데 컨디션 유지(피로 회복제 처럼)먹기에도 괜찮아요 가격이.. ㅠ.. 그래도 최고

very good

이미 효과룰 보았던 제품이라 다시 구매하게 되었네요. 우리 아이도 함께 먹고 있답니다. 부담감 없어서 좋아요.

요플레에 타서 먹여요

외출하고 돌아왔을때나 감기기운있다싶을때 플레인 요거트에 타서 먹어요 달달해서 그런지 부담없이 잘먹어요

꽤 달아요.

시럽인데. 너무너무 달아서... 그냥 먹지않고, 물에 타서 먹였어요. 다시 사려할때는 품절이라 못샀습니다.

맛좋고 영양도 좋네요

아이들 애아빠 모두 먹고있어요.. 감기가 심하게걸리진 않는듯

이거 먹일 땐 감기 안걸린 듯ㅋㅋ

다 먹여서 또 재구매합니다^^

기침 감기...

올봄에는 기침 감기가 극성이라 소문듣고 주문을 했습니다. 효과는 어떨지 모르지만 맛은 좋으네요~~

효과 봤어요~

초기 감기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엄마하고 저하고 초기 감기 기운이 있어 몇번 먹었더니 신기하게도 심해지지 않고 금방 좋아졌어요. 이것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대비 용량이 작아서 증상 있을 때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떨어지면 재구매 하려구요~

어른이나 아이나

누구든 먹어도 좋고 효능이야 익히 아시리라

구매하기

늘 이용하는 제품

늘 이용하고 있지요. 이거 먹이면서 아이감기로 병원가는 일이 줄었어요~ 아이허브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이네요~

이 제품을 사랑합니다.

먹이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요. 게다가 감기기운 있을때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쟁여두고 먹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이제 한병먹기 시작했으니 효과가 제대로 있었음 좋겠네요.

달지만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신랑도 먹기 괜찮다 하구요 아이들은 조금 많이 달아서 먹기 힘들어 하는것 같긴 한데..그래도 잘 먹어주고 있어요. 약간의 효과도 보여요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상품...

아이들 감기 걸리면 자주 먹이는 편이고 꾸준히 구매하는 좋은 상품입니다.

꾸준히잘먹구있어요

굿

유명한 시럽

딱히 좋은 건 모르겠는데 유명해서 먹어요 ㅎㅎ

매력에 빠져들어요 ㅋㅋㅋㅋ

감기 걸렷다 하면 항상 링겔을 맞거나, 약을 엄청 달고살앗는데 삼부커스 시간 맞춰 먹고는 찬공기 마신날은 목이 좀 칼칼하지만 그 외엔 너무 좋아요 ㅎㅎ 약보다 좋아요 ㅠㅠ 주사보다 좋아요 ㅠㅠㅠ 완전 강추합니다ㅋㅋㅋ

환절기 필수

완전 좋아요... 달달하니 흰우유에 섞어 먹으니 완전 좋아요~~

장복하니 효과가 장난아니네요

저랑 아이랑 환절기에 꼭 감기 앓고 겨울에는 감기랑 동거하는데요 이번 어린이집 감기폭탄에도 울 아이만 안 걸리고 지나갔네요. 감기 시작하는 것 같을 때 삼부커스 4번으로 늘리고 자기전에 움카시럽 딱 먹이면 다음날 컨디션이 엄청 좋아보이더라고요. 아무튼 평생 복용해야 할 것 같아요. 좀 비싼게 흠이라면 흠일까...?

구매하기

첫 주문인데, 만족합니다.

삼부커스.. 몇해 전부터 얘긴 많이 들었는데, 반신반의 하면서 지내다가(삼부커스 불신?하는 소아과 의사들의 게시글도 보았구요)... 이번에 주문할때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슈가프리가 있는줄은 모르고, 요 제품으로 주문했는데.. 이거, 너무 맛있네요? 울 아이들, 한번더 먹고싶다고 자꾸 달래요.ㅋㅋ 계량컵으로 맞춰 따르고, 물 좀 타서 계량컵 한컵 딱 맞게 따라 주니 먹기 좋아요. 너무 달지도 않고.. 가격도 만족스럽고 잘 먹기도 해서 꾸준히 먹여볼라고요.

요즘 약국에서 많이 선전하던데요~

전 더 착한 가격으로 구입해서 신랑에게 기좀 세웠어요~ 아이도 잘먹고 저도 잘먹어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겠죠~^^

맛있네요

아들이 맛있게 잘 먹습니다.

달달해요~

맛은 최고입니다. 그리고 효과도 너무 좋아요~ 감기가 살짝 걸린다 싶으면 바로 먹고 자면 감기가 달아나는걸 느낌니다.

맛있고 좋아요

건강에도 좋은데 맛도 좋네요. 요거트에 타먹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감기 잘 걸리는 딸 아이 주려고 샀지만 안 먹어서 제가 먹어요. 그런데 골골 체질 제게 병원 안 가고도 감기 나을 수 있다는 걸 가르쳐준 시럽이에요!!! 감기 기운 있을 때 이거랑 프로폴리스 몇 번 먹으니 병원 안 가고도 감기 나아요. 다시 구매하려고요!!!

최고입니다~~

달달해서 먹을 때부터 부담감 없고... 정말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플라시보라도 좋아요~ 워낙 항산화 효과가 높다니까 좋은 것 같아요

강추

감기에 효과는 짱이네요.

엘더베리 삼부커스~~

신랑이 목감기가 자주 걸리는데 감기가 걸릴꺼같다 싶을때 삼부커스 먹으면 멀쩡해요~ 저도 목이 간지럽거나 몸이 좀 피로하다 싶으면 요고한컵 마셔요~ 아주 진하니 좋더라구요~ 물에 타서 먹어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달고 먹어요

역시 좋아요...

구매하기

좋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고, 아이가 잘먹네요.

재구매 넘버원 제품!

애들이 환장하면서 먹어요!!!!ㅎㅎㅎ 이거 먹은 후로는 감기도 잘 안걸리는 듯 하고~기분텃일까요? 밥 다 먹고 이거 달라고 떼쓰는 거 보면 애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인것 같고~ 영양 성분 확실하고~잘 먹고~맘에 완전 들어요!!!!!

아픈것보다

지갑이 얇아지는 것이 현명하죠 저는 정말 항상 구비해놓아야 마음이 편해요*^^*

감기 예방에도 좋구요.

감기가 올것 같을 때 그 타이밍에 먹으면 좋습니다.

몇년째 먹고있어요~

4-5년 전에 면역력 약하고 목감기,구내염 자주걸리는 아이때문에 검색하다 알게되었어요. 맛도 달콤하고 먹기도 쉬워서 피곤하거나 환절기에는 거의 매일 먹였구요 비상용으로 친정엄마께 드렸는데, 목이 칼칼하고 감기 오려고하는 초기에 마시니 금방 나아진다며 떨어지지 않게 주문하시더라구요~ 그냥 마시면 너무 진해서 함께 들어있는 컵에 1스푼정도 따르고 그 작은 컵 나머지에는 가득 생수 더해 주면 딱 포도주스맛? 애들이 넘넘 좋아해서 더먹지 말라고 합니다^^ 올가을엔 제가 목감기가 오려해서 원액으로 꿀꺽 삼키기보다 목에 코팅한다는 느낌으로 흘려삼켰더니 따끔거리고 아픈게 훨씬 줄더군요! 스모그 오면서 애들이 목아파해서 부랴부랴 스프레이형도 주문했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적극 홍보하는 제품입니다. 절대강추!

대박!

저 이거 추천받고 반신반의해서 작은싸이즈 샀다가....지금 대용량살려고 다시 장바구니 채우고 있어요. 기관지가 약한편이라 목감기달고사는데, 이어먹은 덕분인지 이거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고있는데, 지긋지긋함 감기에서 해방되어 요즘 컨디션이 너무 좋네요. 맛도 달달하고 우선은 독한 약이 아니니깐 좋네요! 남편과매일 자기전에 챙겨먹고있어요!

아..최고죠..

삼부커스 완전 좋아요. 울 딸아이 좋아해요..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고..꾸준히 먹여보려고 합니다.

삼부커스 시럽 맛있고 좋은데 너무 양이 작아요

용량 너무 작아서 깜놀 ㅠ 생각보다 싸지도 않은데 너무 금방먹어서.. 담엔 양많은걸로 사야겠어요 어차파ㅣ 영양제 6개씩 박에 못사는데 이건 너무 양이 적어 ㅠ 효과는 좋습니다! 맛도 있는 편

잘 먹네요

이거 덕분인지 올 겨울엔 병원 한번 안 갔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면역력이진짜높아지는거같아요

감기걸릴거같을때 물에타먹었는데 정말 안걸렸어요 신기한 제품

구매하기

삼부커스

저희 집 감기약이에요. 맛도 좋고 감기예방에도 좋으네요.

겨울철 감기예방으로 최고!

올겨울 아이들 감기상비약으로 구비해두고 두병으로 겨울 잘 이겨냈습니다. 추운 야외활동 하고 와서 좀 으시시 추운 날 정량 복용하고 핫팩으로 배 따뜻히 하고 잤더니 몸살기운이 싹 사라지기를 여러번 경험헸구요, 비염있는 둘째도 올 겨울 감기 없이 비염기도 완화된 듯 겨울 잘 이겨냈어요. 한가지 굳이 단점이라면 좀 달다는 것. 정말 강추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가 삼부커스로 덕분에 감기 걱정이 확 줄었습니다. 저랑 와이프는 30대인데 감기기운이 올 때 삼부커스 한잔 먹고 자면 어지간해서는 그냥 넘어갑니다. 와이프는 모유 수유중이라 따로 약도 먹기 어려운데 정말 좋네요. 첫째 딸은 4살인데 삼부커스 몇 달은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첫달에 감기 한번 걸린 이후로 한번도 감기 안 걸리고 있네요.

효과있어요

30개월 아들 분명 감기에 효과 있습니다 매일 챙겨 먹이니 감기 걸리지 않고 올겨울 잘 지나가네요.. 강추 합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감기기운있을 때 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항상 준비해두는 약.

우리집 아이들이 잘 먹어요..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딸아이가 하도 감기를 달고 살아서 이거 감기약이랑 같이 먹었더니 금방 감기가 나았어요 ㅋㅋ 꾸준히 먹여볼 생각입니다

정말 좋아요

다 아시져? 워낙 유명한 제품

잘먹네요

딸램 아빠 맛있다고 냠냠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근데 이거엄청 많이먹는 딸 이번에 목감기 걸렸어요 효과가 그닥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먹긴잘먹으니 좋음

요거요거~~~

우리 네식구중 매일 챙겨먹는 한사람ᆢᆢᆢ 남푠 매일 밤 우유에 타먹더니 남푠은 지난겨울 가벼운 감기한번을 알걸리고 지나갔네요ᆢ 자기가 잘먹어서인지 빨리 주문하라네요 ㅜ 웃어야할지ㅋㅋ웃어야할짘ㅋ 번엔 감기달고사는 딸램들 먹여볼꺼에요~^^

구매하기

꾸준히 먹어봐야 효과는 알거같지만 애들은 좋아해요

간식처럼 물에 타서주니 포도주스라고 잘먹네요 매일매일 5미리씩 두명이서 먹으니 240ml는 금방 없어지네요; 작은애가 감기가 잦아서 꾸준히 먹여보려고 더 주문했어요~

초기감기에 좋아요

아이에게 잘 맞아서 몇통째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집안의 필수품

애들 감기걸릴것 같을때 먹이고 있습니다 없으면 불안합니다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주문합니다.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주문합니다.

효과좋은거같아요

오랫동안 계속 먹였더니 감기를 거의 안한거같아요 근데 넘오래먹었는지 질려서 이제 안먹을려고 하네요

금방 효과 봤어요

10살 남아 먹였더니 금방 열이 많이 내렸어요. 신통해라~

주문하자마자 다 먹어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맛있어서 하루에 한통을 먹게되네요.ㅠㅠ

좋아요

아이들이 잘먹네요

겨울감기 넘기기 필수품이네요~~

애들이 유치원 다니면서 감기징후가 보이면 병원가기바빴는데 이젠 요걸로 어느 정도 해결이 되요. 요거랑 기침 감기약 같이 먹이면 신기하게요. 너무 병원약에 의존하며 살았나싶기도 하구요. 그치만 양은 후딱 주네요. ㅎㅎ

아주 만족함

아주 만족함

구매하기

기본 영양제..

그냥 5살 딸래미 기본 영양제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다른 알약류는 잘 안먹는데, 이건 우유 섞어주니 맛있게 먹어요~

good

애들이랑 함께먹어요. 좋네요

효과그뤠잇!

삼부커스를 알게된 작년부터 살짝 감기기운이 있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면 지속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하루 이틀 먹으면 정말 효과가 바로 나타나더라구요, 비싸지 않고자연열매의 원료로 만들어지는 삼부커스 좋습니다!

잘먹고있습니다

아이의 면역력을 위해 챙겨주고 있어요... 포도맛 비슷해서 영양제라 하지않고, 포도주스마시자~하면 곧잘 먹어요~^^

좋은데.ㅠㅠㅠ

이젠 쿠♡이 더 싸요....

열심히 먹고 있어요

감기예방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꾸준히 복용하진않아요

전 감기 초기증상이 보이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감기는 초기에 증상 꼭 있어서 곰방알수있자나요.. 개인적으로 감기약을 안조아라해서..물에 희색해서 감기걸려쓸때 먹으려구요..

줄곧 먹여요..

애기도 좋아하고 잘 먹어요..안먹이면 감기에 걸리는것 같더라구요..앞으로도 계속 먹일거에요...

면역력을 위해..

21개월 아이에게 먹여볼려고 구입했는데 이상하게 우리 아이는 잘 안먹으려 하네요..제가 먹어보니 달달하니 맛이있는 것 같은데..다음번엔 알약 스타일로 구입해 보려구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안 먹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잘 먹네요. 블루베리 맛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이거 먹고 아직까지는 감기 안 했네요...^^

구매하기

감기 달고 사는 아들때문에 구입 만족~

제 입맛에는 불량식품 맛인데 아들은 좋아하네요ㅋ 일단 먹이는데 거부감 없어 편하구요.. 감기 걸렸을때 병원다니면서 계속 먹였는데.. 예전보다 쉽게 떨어지는거 같구요

좋아요.

아들한테 잘 먹이기 있네요..맛도 좋아요. 네추럴앤써는 좀 맛이 강해서 아이가 싫어라 하는뎅 요건 부드럽게 잘 넘어가요.

맛있네요^^

아이가 3월부터 어린이집에 가서 면역력좀 높이려고 구매했어요.. 플레인요구르트에 타주면 잘먹는데..자꾸주니 물리는듯해서 잠시 쉬고있어요.. 어른인 제가 먹어도 맛있네요^^

아기가 잘먹는 편이에요.

이 제품보다 저렴한 타사 제품을 사봤는데...맛이 너무 이상해서 저도 먹기 힘들고 4살 아이는 먹기 거부하더라구요.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어요.

면역력에 도움이 되길

식구들 면역력에 좀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샀네요. 집에서 만든 요거트에 넣어 먹기도 하구요. 간혹 얼음넣어서 블렌딩해서 먹기도 해요.

슈가프리사고..이건 어른용으로..

알약과 슈가프리 ..그리고 이것까지 골고루 사봤습니다 성분은 다 비슷할테니 꾸준히 먹고 다른분들처럼 감기로 고생하는 일이 없이 조용히 넘어갔음하네요 제가 먹으려 산것이 아니라 맛이나 효과를 잘 모르겠지만 ..

온 가족이 먹네요^^

아이들은 5미리 어른은 1목10미리씩..목이 컬컬해지면 먹고 있어요.. 아직은 병원안가고 다 들 잘있네요^^

삼부커즈, 우리 둥이들 매일 먹고있어요~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번씩 물에 타서 주스처럼 주고있어요. 잘 먹고 있네요^^ 눈에 확 나타나는게 아니라 아직은 효과를 논하긴 그렇지만, 꾸준히 먹여보려구요.

역시 짱~

감기 기운이 있기에 오자마자 먹었어요.. 다음날 일어나니 개운하네요

너무 빨리 먹긴 하네요

확실히 감기 예방에 좋은거 같긴 해요 근데 전 제가 먹는데 너무 빨리 먹는것 같네요 ㅋㅋ ;; 성인이 먹기에는 가격대비 좀 비싼편임

구매하기

아이가 좋아해요...

포도약이라고 합니다 ㅎ 좋아해요.. 잘 먹습니다.. 약이 아니라 꾸준히 먹여봐야 알겠지만 소문대로 효과좋았으면 좋겠네요

too sweet!!

너무 달아서 목이 막힐지경이에요^^ 감기 예방을 위해 먹는데 맛있고 너무 달아요~~

잘 먹습니다.

면연력을 높여 준다고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감기 걸렸을때 하루 두번 주었는데 효과면에서 좋은지 모르겠구요. 그냥 면연력이 좋아진다고 믿고 먹입니다. 울공주 완전 좋아하니까요...^^

항상 시켜서 먹는데...좋아요..

아이가 감기에도 잘 안걸리고 좋네요... 아이허브에서 거의 배송하는 메뉴중 하나네요....좋아요..ㅎ

감기 예방책

감기 예방책으로 먹고 있는데. 이거 덕인지 아직까지 감기에 안걸리고 있네요

좋습니다.

시럽도 맛있고 먹기도 간편하네요~~~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감기기운 있을때 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엄청 달아요

사실 효과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ㅋㅋ 워낙 감기에 잘 걸리는 편이라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단맛이라서 먹기가 편해요. 너무 달아서 다음엔 슈가프리를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애들 때문에 구입

애들 때문에 구입 했구요 .맛도달달 하니 잘먹엉요 부작용도 있다 해서 감기 기운 있을때만 먹이구 있어요 원액이라서 물에 타서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워낙 좋다니까 구매했어요.

아직 감기는 걸리지 않았는데 한 3일 먹여봤어요. 맛있는지 잘 먹어요.

구매하기

면역력증강

가족 면역력 증강을 위해 구입했어요 원액으로 그냥 먹기엔 좀 막히는감이 있구요 물에 희석해서 먹이면 좋을것같네요

좋아요. 가격이 좀 비싸죠

천연시럽이고 맛도좋아 아기도 잘먹네요. 적은양에 좀 비싸긴해요.

초기감기에 좋은듯해요

약하게 감기오면 먹이는데 좋은듯해요

좋죠

자주 먹던거라 효과도 잘 알구요

콧물이 줄어들었어요..^^

감기 걸리면 일주일이상가는데 이거 먹고 콧물도 기침도 줄면서 감기증상이 빨리 완화되네요 면역력을 높이는거라 하지만.. 감기에도 효과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복용해서 이번에는 감기약 없이 감기를 이겨냈네요..^^

잘먹습니다

20개월인데도 잘먹어요 감기 예방차원에서

신랑콧물

한번먹었는데 콧물이 안나오는건지 잘모르겠어요 근데 나오던 콧물은 좋아진듯

감기에 좋다네여

저는 안먹어봤는데 먹기도 좋구 감기에 좋데여

첫번째 구매

한병 먹어봐선 아직 효과는 모르겠는데 며칠전에 감기기운이 있다가 병원 안가고 사그라든걸로 봐선 삼부커스 덕분인 것도 같고요. 몇개 더 먹어봐야겠어요. 맛은 좋아요. 목구멍이 따끔거릴정도로 단느낌인데 애기도 잘 먹네요.

기침에 좋은 것 같아요

목이 깔깔할 때마다 비타민c랑 같이 타서 먹었는데 좀 가라앉는 것 같아요~ 두병째 먹고 있는중

구매하기

강추합니다.

아이들 있는집 강추 합니다. 애들이 잘 먹어요.. 꾸준히 먹이면 좋겠지만. 감기 기운 있을때 먹이는 편이네요

달달하니 ~

애들 전혀 거부감업이 먹고잇어요~~ 맨날 감기달고사는울애들 이거먹고 조금덜아프길바라는마음에 삿는데 효과봣음봏겟어용~ 이제 먹은지 일줄정도되서... 뭐든 꾸준히 먹어야 혀과가 잇으니 먹어보려구요 이제 감기걸리기좋은날씨가 돌아오니까요 ㅠ 아 이거는 며칠복용후 이삼일정도쉬고 또 복용하고 하는식으로 먹이시는게 좋대요~+

good~

맛이 좋아서..그런지 애가 잘먹네요.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주면 좋아해요. 감기예방효과는..딱 티나지 않아서 잘모르겠습니다.

초기 감기에 좋다고는 하지만....

이거 먹고 감기가 나은적은 없는거같고요. 대신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이 좋아진다니 믿고 먹이고있어요.

성인용이라 그런가요?

성인용이라 그런가요? 아이들은 잘 안먹어요. 본래 용도대로 제가 먹어야할까봐요 몸에 좋다니까 별 4개는 줘야겠죠?!

감기 때문에..

집안 식구들이 환절기가 되니 맥을 못 추네요. 다들 감기를 달고 있어서 검색하다가 감기 예방에 이만한 게 없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독하게 달아 목이 따가운 맛인데 맛은 있어요 ㅋㅋ 어서 빨리 효과가 나기를...

미리 사놓는 삼부커스

비싸긴 해도 한번 살 때 2개 정도 사서 비상용으로 둡니다. 좋아요.

음.......

감기몸살에 좀 마셨는데, 그리 좋다고 느껴지진않았어요 사실. 많이 달고 진하네요. 뭐 좋다고하니 감기초기에다시한번 마셔보려구요.

상비약이라더라구요..

아이가 먹기에 부담스럽지않고 좋아요..

두번째 구입.

소문듣고 구입함.. 약간 감기기운 있을때 하루 두번만 먹어도 나아지는 느낌. 애들도 요즘 환절기라 기침하고 목아플때 포도쥬스나 우유에 타서 먹임. 원액 그대로 마시기엔 넘 달달해서 애들도 싫어함.. 듣던대로 효능좋음

구매하기

감기에효과는있지만

복용해보니 감기에효과있는거같아요 하지만 설탕이넘 많이들어잇어 부작용도 있는거같으니 다음엔 무설탕으로 선택할거예요

삼부커스 효과 톡톡

삼부커스 덕인지, 매번 앓았던 환절기에 목감기 걸리지 않고 지나가네요~

아이가 잘먹네요

효과는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있네요 맛도 있어서 거부감없이 너무 잘먹어요 그냥 마시는걸 더 좋아하네요

효과는 모르지만 아이가 잘 먹어요

설탕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아이가 잘 먹어요. 그런데 무설탕은 한국에 배달 안 되는 거 참...

좋다고 해서

애들 감기전에 먹이면 좋다고 해서 먹여봤는데, 한 번 먹여본거라 효과가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좀 더 구매해서 꾸준히 먹여보고 판단해야할듯...원액은 먹기 힘들어해서 물좀 타서 줘야해요.

맛있어요

아이허브에서 처음 쇼핑하면서 많은분들이 강력히 추천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진하고 신맛보다 달콤한 맛이 강해 맛있어요. 한달정도 마셨는데 효과가 있다!!란 느낌은 제가 둔감해서인지 못받았지만 예민한 아이들에게는 효과가 바로 있을 수도 있겠네요. 함께 시킨 알약들이 쓴데 먹을 때 단물이랑 같이 마셔서 좋아요.

맘에 드네요

키즈용만 먹이다가 구매해봤는데 애들이 잘 먹어요... 감기 초기에 하루 두 번씩 먹이면, 더 심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먹은지 얼마안되어서 모르겠지만 달콤해서 아이도 거부감없이 잘 먹네요

꾸준히 먹고있는게 아니라 효과는 확실치 않지만

일단 달콤해서 맛은 있어요- 마시면 목이 칼칼해져서 뭔가 효과가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원래는 알약으로 된 걸 사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장바구니에 안담겨서 이걸로 샀는데 나쁘지 않네요. 다음엔 알약으로 된 걸 사보려고 해요. 사실 큰 효과가 느껴지진 않아서 이 가격이 합당한가 하는 의문은 들지만 가끔 몸 안좋을 때 한스푼 먹으면 괜찮아지는 것 같은 위약효과는 있는 듯해요...ㅋㅋ

좋은 거 같습니다.

아즉 평가 중이라서... 뭐 라 딱히~^^

구매하기

딸이이가 잘먹습니다.

달달하니 맛있나봐요. 워킹맘이라 제때 못챙겨주고 생각날때마다 포도쥬스줄까~ 하면 좋아하며 잘먹습니다. 예비로 한병 더사놓앗지요,

애들이 잘먹습니다.

애들이 맛있다고 아주 잘 먹습니다. 저도 먹어 보니 맛있네요.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구요.

소문듣고 주문해서 이제 조금남았는데,.

감기예방에 좋다고해서 주문해 보았는데 엄청난 효과를 보는 것 같진않지만 달달해서 그런지 딸이 엄청 잘 먹네요~

감기 기운이 있을 때마다 먹여요~

효과 좋네요~^^

보관방법

보관방법이궁금해요

맛있어요 엄청 단 진득한 맛.

효과는 잘 모르겠었으나 맛있어서 엄청 열심히 먹었었어요 ㅎㅎ

2번 구매

애기는 너무 잘 먹어요. 음료수 처럼 ㅋㅋㅋ 원액으로 줬구요. 요거 먹을땐 열감기는 안걸렸습니다. 건강보조식품 정도 ㅋㅋㅋ

기침 많이할때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애들 기침 시작하면 밤잠 자기전에 먹이고 재워요. 확실히 효과가 좋아요. 근데 둘을 먹이니 한통 사도 얼마못가네요 ㅜㅜ

환절기 꼭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면역력에 좋다고 해서 환절기 겨울에는 꼭 챙겨먹고 있네요.

아이가 잘 먹어요.

감기예방이나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구매하기

오래전에 먹어봤는데

sugar free가 더 좋아서 그걸로 갈아탔어여

열시미먹고있어요

감기안걸리려고 아이들이랑 열시미 먹고있어요 주스먹은것처럼 맛나요 세명이서 먹으니 금방 먹네요 한 1리터짜리고 팔았으면 좋겠어요ㅋ

감기 예방용

소문 듣고 감기 예방용으로 구입해 봤어요~

떨어지지않게 항상 구비.

병원 안간지 한참 되었어요! 목감기,몸살감기기운이 올라오면 재빨리 아이들에게 투약^^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가 감기를 오래 안하긴 했어요.

물에 타서 주스라고 줬더니 잘 먹네요. 감기기운 있을 때 줬더니 병원 안가고 며칠 있으니 다 낫긴 했어요. 다 떨어지고 나서 여름이라 안 먹였더니 면역이 약해져서 아프길레 급히 주문하네요. 여름이라도 종종 먹여야 할까봐요

ㅎㅎ

효과는 잘 모르겠구요~ 환절기때랑 감기기운잇을듯할때 아이들 먹이고 있어요~ 만2세아이도 잘먹을정도로 맛잇어요(달아요ㅋ)

맛이 강해요

너무 진한 맛이라 애기가 첨에 잘 못먹어서 물에 희석해서 주고 있어요. 희석하니까 주스처럼 맛있나봐요. 쪽쪽 잘도 먹네요. 이거 근데 원액이라 옷에 묻으면 빨리 씻어야되요

딱초아무열매

조금 감기 기운이 있는다 싶음 요 아이 저와 아이 함께 먹구 있어요 맛있어서 아이도 좋아하구요

감기예방

감기예방용.

Nature's Way, 오리지널 삼부커스, 표준화된 딱총나무열매, 8 fl oz (240 ml)

₩26,287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베스트셀러
  • 뛰어난 맛
  • 코셔
  • 플라보노이드 생리활성물질이 첨가된 생체이용 가능한 추출물
  • 딱총나무열매 시럽
  • 영양 보충제
  • 글루텐 불포함
  • 코셔 인증
  • 인공 방부제 불포함
  • 뛰어난 맛
  • 베리 맛
  • 어린이와 성인용
  • 용량이 표기된 컵 포함

검은 딱총나무열매에 대하여

수세기동안 유럽산 검은 딱총나무(Sambucus nigra L.)의 진한 색 열매들은 전통적으로 겨울용 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표준화된 삼부커스 딱총나무열매 추출물

프리미엄 딱총나무열매

  • 자연발생하는 플라보노이드가 고용량으로 들어 있는 검은 딱총나무열매의 독특한 품종으로 제조

표준화 생리활성물질

  • 전방위 검은 딱총나무열매 추출물은 고효능 플라보노이드 생리활성물질인 안토시아닌으로 표준화됨.
  • 최대 플라보노이드 효능을 보장하는 순한 무용매 추출법으로 생산.

생체이용률 테스트 완료

  • 저희 딱총나무열매 추출물은 체내에서의 생체이용률 및 활동에 대해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방법

매일의 유지를 위하여:

성인: 매일 2작은술(10ml)을 섭취하십시오.

어린이: 매일 1작은술(5 ml)을 섭취하십시오.

집중적인 사용:

성인: 매일 4회 2작은술(10ml)을 섭취하십시오.

어린이: 매일 4회 1작은술(5 ml)을 섭취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과당, 정제수, 식물성 원료 글리세린, 말산, 기타 천연 향료와 천연 나무 딸기 풍미.

주의사항

외부 수축 포장과 내부 씰로 안전하게 밀봉하였습니다. 씰이 훼손되어 있거나 없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품질과 신선도 보존을 위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티스푼 (10 ml)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24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열량) 30
총 탄수화물 7 g 2 % †
설탕 6 g **
프리미엄 품종 엘더 베리 6.4g (6,400mg)에서 BioActives로 표준화 된 Black Elderberry (베리) 추출물 100 m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ature's Way, 오리지널 삼부커스, 표준화된 딱총나무열매, 8 fl oz (24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