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lfate 성분에 대해 한마디 적습니다-!

안녕하세요, 원래 리뷰는 거의 보기만 하고 안쓰는데 이곳에 Sulfate 성분 함유에 대해 발암물질이 들어갔다는 리뷰가 많이 보여서.. 한마디 적고 갑니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발암물질인 Sulfate는 Sodium Laureth Sulfate이고 (SLES 스킨딥 3등급:Limited) 이 제품에 들어간 성분은 Sodium Lauryl Sulfate (SLS 스킨딥 1등급:Fair) 입니다. 두 성분이 이름이 비슷해 보통 설페이트가 들어갔다고 하면 혼동하기 쉬운데 전혀 다른 성분입니다. 이 제품은 아마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보통 유럽이나 미국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환경이나 성분에 대해서 까다롭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도 서양에서 시작된 경우가 많구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제품에 이상한 성분이 들어갔다 싶으면 눈을 한 번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잘 쓰다 이번에 다시 주문하였는데 애완동물용으로 쓰인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저는 너무 맘에 들어 한동안은 계속 쓸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요.

이 제품 일본, 미국에서 엄청 유명한 제품인데,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쓸 수 있는 천연 샴푸에요. 제형이 쫀득한 제형인데 일반 천연 샴푸보다 훨씬 거품이 잘 나는 편 이고요, 향은 살짝 있는 듯 하지만 아주 없지않아서 은은한 향이 풍기는 제품이에요. 성분도 너무 좋아요. 같은 회사에서 나온 샴푸들을 써 보았는데 그중 가장 성분이 안전해서 아이들도 쓸 쑤 있어요. 가격은 너무 착한데 용량은 더 착해요. ㅎㅎㅎㅎ 완전 추천 합니다! 컨디셔너보다 천연성분의 트리트먼트를 갖이 사용하면 머릿결은 부들부들, 두피는 뽀독뽀독 상쾌해요. 탈모 걱정하는 엄마는 아발롱제품을 사용하다가 이제품을 사용하는데 이게 훨씬 머리카락에 힘도 주고 거품도 잘나고 깨운하다고 이 제품을 좋아하세요. 많은 한국 소비자들도 이 어마어마한 제품을 알 수 있도록 yes 버튼 눌러주세요. ;)

사람이 쓰기에 좋다고 하여,

우리 강아지랑 저랑 같이 쓰고 있습니다. 향좋고 거품잘나지만 살짝 뻣뻣한 감이 있어 감고나서는 린스해야 하지만, 그래도 두피가 좋아지는것같아요, 제가 지루성두피라 각질과 딱지가 많이 있엇는데 좋아졋어요,

짐슴용량, 향기도 괜찮아요!

용기 앞에 붙어있는 그림이 좀, 야생의 느낌이라 처음에 사기를 꺼렸는데요 진짜 괜찮은 개샴푸에요 진짜로 일단 용량이 짐승이라 엄청 오래쓰고, 향도 인위적이지 않고 저희 강아지는 이 샴푸 쓰고있는데 딱히 부작용이나 피부병이 생겼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어요. 단점은 펌프식 용기가 아니라는 것. 그래서 이전에 썼던 개샴푸 용기에 Mane'n Tail 샴푸를 넣어서 씁니다. 암튼 저희 강아지한테는 괜찮은 것 같아요! (하얀 말티즈 키워용)

좋아요!

강아지가 이 샴푸로 목욕시키면 덜 싫어해요. 털도 부들부들해지고 향기도 좋아요!

정말 깨끗한 기분...

옛날부터 말 샴푸에 대해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왠지 사용하기가 꺼려졌었어요. 헌데 머리결이 망가진 후 검은 콩에 머리에 좋다는것은 다 해보았지만 그리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던차 딸아이가 말 샴푸 이야기를 하길래 인터넷 샤핑을 (가격비교^^) 해보니 iherb가 가장 싸더군요. 그ㅐ서 오더해 사용해보니 정말 좋네요. 샴푸 후 개운함은 정말 쨩 입니다. 냄새도 좋고요. 그래서 가족들 칭구들에게 선물 해주려고요. 사실 요즘 모두둘 스트레스, 더운 날씨, 과도한 자극성 스프레이나 왁스로 상한 머릿결로 고민 많이 하시잖어요. ^^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확실이 느끼실거여요. 또 구매 하러 왔어요.

대박!

아, 썼는데 날아감-_-+ 일단 크고 은근 묵직함. 색은 흰색, 살짝 엘라스틴? 향은 무향에 가까움. 머리에 얹어서 쓰고 있을땐 다른 일반 샴푸랑 같은데 헹구는 순간 신.세.계!!!!!! 지금 마녀랑 쿤달이랑 두개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는데 이게 더 메인이 될거 같음. 마녀는 천연이라 쓰고 쿤달은 향나서 쓰는데 이건 느낌이 너무 좋음. 트리트먼트도 사볼까?

울 식구 모두에게 좋아요!

남편은 지성,저는 건성인데 둘 다에게 잘 맞고,강아지들한테도 쓸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정말 풍성해 보이고,관리가 편해요. 모발도 부드러워 졌구요.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향기가 은은하고 머리와 바디를 동시에 쓸 수있어 편합니다..아직까지는 단점을 발견하지를 놋했네요...

가성비 최고의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음

가격대비 용량 - 와 지린다 근데 사람이랑 개 둘다같이쓸수있음 -존좋진짜최곸ㅋㅋㅋ 저 이주에 한번 일욜날에 멍멍이씻기는데 아예 저 샤워할때 같이 델구들어감ㅋ 저 머리에 버물버물하고 바로 멍멍이한테도 버물버물 ㅎㅎ

구매하기

강아지 목욕샴푸로 사용

강아지를 자주 씻기지 못하는 상황인데도 오래도록 부드러워요. 우려했던 향기 문제는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거슬리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좋아요

강아지 샴푸 검색하다 사람도 써도 되는거라 써봤는데 생각보담 좋아요. 지루성 두피가 있는데 요걸루 샴푸하면 간지럽지 않아요.기존에 티트리나 민트 성분 들어간 샴푸보담 훨 좋음

냄새가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부담없이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울강쥐 샴푸로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강쥐 모질도 깔끔하네요.

양도 많고 향도 좋아요

양도 많고 향도 좋아서 다쓰면 재구매할거에요

애견용

애견용으로 샀는데 좋아요

짱~짱~

양과 질 모든면을 충족시키는 최고 제품

거품 짱

아이허브에서 써본 천연샴푸 중 거품 제일 많이 나고 세정력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머리를 밤에 감고 자는데 다음날 초저녁까지는 거뜬하게 버텨줍니다 이제품 다 써가서 다른 종류의 샴푸도 써보려구요

깨끗하게씻겨요

딱이에요

두통째 샀습니다

강아지한테도 쓰고 저도 가끔 씁니다. 린스 없이도 털이 보들보들해요. 대용량이라 좋습니다

구매하기

오래전부터 사용 하던 제품

우리 강아지들에게..

가성비 좋습니다

다만, 3-4키로대인 저희집 강아지가 쓰기엔 너무너무넘눠무너무 많은 용량이라 쓰다가 대형견 키우는 집에 줘버렸네요 ㅎㅎ

항상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약간 꾸덕한 제형인데 펌프형이 아니라 조금 불편해요.

강아지들을위한..

아직...사용을 한번밖에안했지만... 일반샴푸보다는가려움도덜한것같아요

좋군요

현재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중입니다. 성분이 순한 샴푸들은 대게 거품이 안나거나 머리카락이 뻣뻣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샴푸는 거품도 잘 나고 뻣뻣해지는 느낌도 별로 없습니다. 냄새도 부드럽고 좋아요. 바로 전에 쓰던 비싼 파라벤프리 샴푸랑 거의 비슷한 향이라서 왠지 호감이었습니다. 저의 모발 상태는 탈색을 여러번해서 거의 백발에 가까운 모발에 파란색 자주색 세미퍼머넌트 염색을 한 상태인데 이미 머리카락이 거의 사망한 터라 이 샴푸로 머리를 감았을때 딱히 머릿결이 좋아진다거나 그런걸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끊어지지는 않는게 어디냐 하며 즐겁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릿결보다는 두피에 더 상냥한 샴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탈색약의 자극으로 인해 거의 화상흉터처럼 되어 계속 당기고 아프던 두피가 많이 좋아졌거든요. 짜서 쓰기 불편하다는 리뷰도 보았는데 저는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

대용량의 푸짐함

반려견용으로 구입했는데 아직 써보기 전임. 기존 샴푸가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

최고의 가성비

가성비 최고입니다.!!

울집강지

울집 멈머의 털을위해 구매함 원애 하얀애인데 더 하얘짐

맘에 들어요.

성분 같은 거 볼 줄 몰라서 상품평 쭉 읽어보고 사는 편인데 한참 고민하고 고른 보람이 있네요. 냄새도 나쁘지 않고 머릿결도 괜찮아요. 일단 헤어제품 바꾸면 피부트러블이 잘 올라오는 편인데 이거 쓰면서는 올라오는 게 없어서 좋네요. 여드름 피부인 분들도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구매하기

우리집 멍멍이들 목욕에 사용해요.

이 샴푸만 6통 정도 사용 중이예요. 일단 가격대비 용량이 짐승이라 마음에 들어요. 원액으로 써도 되지만 전 큰 공병에 희석해서 사용해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해서 좋구요. 따로 컨디셔너 사용하지 않아도 이 샴푸로 목욕시키고 나면 털도 부드러워져요. 다만 잘 엉키는부분(엉덩이털이나 목털)에는 부분적으로 컨디셔너 사용해주고 있어요. 저는 초대형견, 대형견, 중형견, 소형견 한마리씩 키우는데 종마다 털도 다 달라요. 장모종인 개들한테도 잘 맞고 단모, 꼬불거리는 푸들 털에도 잘 맞습니다. 울집 애들은 다 하얀털인데 세정도 잘 되요^^ 아이허브에서 파는 개샴푸는 하나씩 사서 다 써봤는데 다른제품도 물론 좋지만 다견가정인 저희집에는 이 제품이 딱이네요.

순한거 같아요

삼푸 순한거 같아요~ 향은 쫌 약한거같지만..

가성비 짱!

강아지한테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거품 듬뿍

강아지 목욕시킬때 쓰려고 구매했고요. 강아지가 2마리인데 용량이 아주 커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냄새를 맡으면 향이 연하게 나는데 남편은 강아지냄새도 안나고 샴푸냄새도 안난다고 하네요 ㅋㅋ

아직 써보진 못했지만

강아지들 목욕할때 쓸려구 샀어요

일반적인 샴푸랑 같고 거품도 잘납니다.

일반적인 샴푸랑 같고 거품도 잘납니다. 린스를 안하면 머리 말리고 나서 뻣뻣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같은 브랜드의 린스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뻣뻣한지는 모르겠어요 ㅋ 펌핑하는게 아니고 통을 들고 입구쪽의 조그만부분을 눌러주면 열리는 부분으로 내용물을 짜서 사용하는건데 용량도 용량이라서 약간 무겁습니다. 향기도 좋네요. 근데 오래가지 않네요.

가격대비 짐승용량

향은 비누향같이 괜찮은데 씻기고 난후에는 무향같아요. 순해서 그런지 발바닥 냄새는 잘 못잡아주네요. 발바닥은 두번씩 씻겨야겠어요. 몸의 강쥐가 냄새가 안나는편이라 그런지 괜찮고 (냄새 심한강쥐들은 다른게 쓰는게 나을듯) 트린트먼트 안쓰니 조금 뻑뻑한 느낌은 있어요.

거품도 좋고 잘씻겨지네요.

거품도 좋고 잘씻겨지네요.처음구매인데 잘샀네요.

음 한번쯤 써봐도 무방한 샴푸

약 보름정도 사용중인데 거품도 잘나고 세정력도 나쁘지 않아요. 근데 감고나면 비누로 감은듯한 느낌의 뻑뻑한 감이 없잖아 있네요. 뭐 그외 향은 진하지 않고 오래 남지도 않는편이구요. 아 그리고 제가 민감성 두피인데 일반샴푸 쓰면 두피가 벌게지는데 요건 그나마 좀 덜 자극적인 편이네요.

간지럼에 좋음

두피 가려움이 심한데 이걸로 감으니깐 잠시지만 안간지러워요. 샴푸 후 조금 뻣뻣해지는데 같은 제품 트리트먼트 살짝 발라주면 금방 부드러워집니다. 거품은 조금 나는 편인데 두피가 깨끗해지는 느낌이 좋네요. 거품 풍성하지 않다고 넘 많이 쓰면 안되요. 요런 천연성분제품들은 원래 거품이 적게 납니다. 통이 커서 오래 쓰겠어요.ㅋ

구매하기

냥님 목욕용으로 딱

가끔 목욕하시는 냥님을 위한 샴푸 냥님이 안쓰시면 사람도 같이써도 됩니다 용량이 짱짱맨이라서 가끔이걸로 욕실청소를 해도 될 지경임니다 ㅎㅎ

반려견용

반려견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크고 강한 향이 아니어서 참 좋네요. 은은한 향입니다. 그러나 고양이에게도 사용해도 될지는 의문입니다. 이 정도 가성비의 무향 샴푸가 출시되었으면 합니다.

동물용입니다. 네네

제가 한 2주 이걸로 감았다가 극지성 모발과 두피로 돌아와서 고생했네요... 감은지 6시간만 되어도 소가 핧은것 마냥 착 달라붙어서는...ㅜㅜ 반려견에서 사용감은 괜찮아요. 양도많고,

아나 가격 오른지 모르고 세개나 샀네

그래도 멍멍이와 함께 쓰는 샴푸

후기

좋다는평이 많아 구입했는데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양과 성능이 괜찮음

엄청난 양과 착한 가격 풍부한 거품. 근데 이거 친환경 샴푸 맞아여?? 우린 개랑 같이 써요.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아직 사용하진 않았지만, 양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강아지가 2마리라서 샴푸가 많이 필요했는데, 다음에도 또 구입할께요~

강아지들 목욕에 쓰고 있습니다.

부모님집에서 자라는 진도강아지들을 위해서 구입했는데 엄마말로는 샴푸질감이 좀 뻑뻑하다고 하시네요~ ㅎㅎ

사용전이라서..

용량은 정말 크네요

좋아요

일단 향이 진하지않아서 좋구요 산책을 자주 다니는지라 자주 씻어야 하는데 샴푸가 순해서 부담이 없네요 양도 많고 좋습니다

구매하기

Mane 'n Tail, 앤드 바디 샴푸(And Body Shampoo), 32 fl oz (946 ml)

₩9,34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The Original
  • 빛나고 관리하기 쉬운 머릿결
  • Straight Arrow

The Original Mane 'n Tail 샴푸

독점적인 오리지널 포뮬라는 풍부한 거품과 모이스춰라이저와 진정성분을 포함한 클린징 효과. 저희의 마이크로 농축 프로틴 포뮬라는 제공 "피부까지" 클린징과 컨디셔닝을, 머릿결을 부드럽고 빛나게 함.

제품 사용법

인체 사용: 젖은 모발에 Mane 'n Tail 샴푸를 도포. 모발의 양과 길이에 따라 사용량은 달라집니다.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모발 전체에 바르고, 깨끗이 헹군 후에 The Original Mane 'n Tail 컨디셔너를 사용하세요.

동물에 사용: 겉에 있는 먼지를 씻어내기 위해 깨끗한 물로 한 번 씻으세요. 적당한 양의 Mane 'n Tail 샴푸를 용기에 담긴 물에 넣으세요. 샴푸물을 스폰지에 묻혀 거품이 생길 때까지 마사지 하세요. 거품을 묻힌 상태로 몇 분 기다리세요. 흐르는 깨끗한 물에 헹구세요. 수건으로 건조.

최고의 결과를 위해: 샴푸를 한 후, Mane 'n Tail 컨디셔너 사용을 추천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 아쿠아 / 오우, 라 우릴 황산나트륨, 코카 미도 프로필 베타 인, 코카 미드 MEA, 글리세린 디스 테아 레이트, 염화나트륨, 프로필렌 글리콜, 향료 (파라핀), 콜라겐 가수 분해물, 구연산, DMDM ​​히단 토인 또는 메틸 클로로 이소 티아 졸리 논 / 메틸 이소 티아 졸리 논.

주의사항

눈과 점막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제품을 냉동 보관하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Mane 'n Tail, 앤드 바디 샴푸(And Body Shampoo), 32 fl oz (946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