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분들 강추

진짜 여성들의 필수 오일인듯 합니다 만성적..고질적 질염이있는데 티트리오일을 매일 팬티에 한방울 떨궈서 입은후로..질염증상이 거짓말처럼 사라졌습니다ㅠㅠ 냉,냄세,아랫배통증..다 사라졌습니다!!!! 이제 죽을때까지 곁에 둘겁니다!!!

질염이 좀 있어서 샀는데

질염이 있어서 팬티에 한방울 떨어트리고 입었는데 삼일인가 만에 나았어요... 저는 얼굴에는 안맞는거 같아요. 얼굴에는 긴급처방정도? 면봉에 찍어서 바르면 그날은 들어가는데 그다음날 다시 올라와여

풋스프레이로도 좋아요

저는 다이소에서파는 작은 스프레이공병에 소독용에탄올이랑 티트리오일 두세방울넣어서 풋스프레이로 써요! 원래 발에 땀이많아서 신발 오래신으면 냄새가 좀나거든요ㅠㅠ 발에 뿌려주면 시원하기도하고 좋아요!!

굿입니당

2016/6 수정 왜가격이 갑자기 이렇게 확올랐죠? 어제까지만해도 6달러정도였는데 갑자기 9달러라니????? 자주사고 즐겨쓰는 저로서는 정말 당황스럽네요/// 냄새는 진짜로!! 구리구리해요 양조절 잘못하는 날은....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요 1. 세안후 시원한물에 몇방울 풀고 헹궈요 2. 토너후 로션에 한방울 섞은뒤 발라요(수분크림에는 비타민E오일 섞어써요) 3. 팬티에 한두방울 뭍혀줘요. 이것도진짜짱인게 피곤하면 아래쪽이 간질간질하고 심하면... 아무튼 근데 간질간질한것도 많이줄고 냄새가 없어졌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냉이 줄었어요bbbbbbb 아무튼 이 사이즈가 사용하기는 제일 좋을거같애요 큰거는 산패되고 변질될까봐 무서운데 요거는 작은 스포이드 공병에 덜어놓고 화장대, 화장실에 놓으니 딱이네요 몇개더쟁여놔야겠어용 티트리짱

여성분들 이거 팬티에 똑 떨구고 입으면

질염이나 냄새 이런거 사라져여 굿이에여 굿굿굿bbb

아이들 감기기운에 좋은것같아요

7살딸 아이 목욕시 욕조에 한두방울씩 타서 사용해요.사용후 감기에 덜 걸리는 것같아요. 샴푸쓰고 오일떨어뜨린 물에 머리헹구면 린스한 느낌이 들어 좋기도 해요.허브에서 산것중에 제일 만족한 제품이예요.

가격대비 아주 좋아요.

천연화장품 세계에 발을 들이면서 여러가지 에센셜오일을 구매했는데 혹시 저같이 천연에 발을 들이시는 분이 사시려면 이보다 용량 큰 것으로 추천해드려요. 레몬하고 티트리는 정말 사용범위가 넓어서 금방 사용하더라구요. 가격대비 효과 좋아요. 저는 피부 트러블 심할때는 스킨에 이거 2~3방울 넣어서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서 화장솜에 잔뜩 묻혀 세안 직후에 닦아내듯이 발라요. 그거 일주일 정도하면 트러블 거의 잦아들더라구요. 그 밖에도 워낙 활용도 높아서 천연화장품 만들 목적아니더라도 30ml짜리로 하나 있으면 이모저모 많이 사용하실 거예요. 벌레 물린데, 벌레퇴치스프레이, 침구에 뿌리는 살균스프레이 등등

좋아요.

질염이 있어 여기 리뷰대로 한두방울 떨어뜨려 사용했는데 효과 있는듯 해요. 향이 강하긴 한데 쌉쌉하면서도 상쾌해서 아주 좋네요~ 근데 단 몇일사이에 가격이 삼불오십정도가 올랐어요. 황당하네요!!! 차라리 국내 소셜사이트 작구가 훨씬 쌉니다. 아이허브 관계자님!! 인기 있다고 올려도 너무 심하게 올리는거 아닌가요???? 이럴거면 누가 아이허브 구매합니까!!

성인여드름 달고다니는..

난 성인여드름 달고다닌다 가끔 좁쌀여드름 올라온경우가있어서 짜고나서 바르고 아니면 호호바오일이랑 믹싱해서 바르면 와....그담날 좋아짐 ㅋㅋㅋㅋㅋ 근데 티트리냄새가 너무 심함 ㅠㅠ 그래도 참아가면서 해여

정제수에 섞어서,,

여드름떄문에 삿는데,,, 진짜 좋아요 임신했을때도 쓸려고삿는데,, 호호바 오일에 썩어쓰면 좋다하니 ㅎㅎ오늘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너무진해서 정제수에섞어 써도 여드름이금방진정되더라구요 ㅋㅋ넘좋아요 근데 중요한게 너무자주얼굴에 나니깐,,ㅠㅠ 문제라는거 ㅎ

구매하기

very very good

여드름에 효과 정말 좋아요. 하지만 시골냄새 같은게 나네요

필수품이니까 뭐 말이 필요한가요

티트리 오일은 항상 집에 구비해놓기 때문에 이번에 나우꺼 한번 사봤는데 좋은것 같아요.

좋습니다.

여드름이여 안녕..

바디샵 티트리 쓰다가

갈아타서 이제품 쓰는데 좀 독해요 많이 쓰시면 역으로 얼굴뒤집어지니 꼭 소량만 쓰시고 보통 한병이면 6개월1년이상 쓰는것같아요 양도 많고 잘 쓰면 아주 유용하게 씁니당

저렴해서 좋아요.

아로마 디퓨져 만드려고 샀는데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은 여기 밖에 없네요. 나우 푸드꺼면 믿을만한 제품이니까 가격대비 매우 만족해요 !

여드름에 괜찮은 아이~

오일이지만 물같은 제형이고 바르면 화한느낌 듭니다.

이곳저곳에 잘 씀

향기는 금방 익숙해짐

질염환자들에게 신세경

일단 저는 만성질염 한달에 여덟번은 병원가는 환자년 뭐하지도않는데 맨날질염 근데 샤워전 팬티에 두세방울 떨어트리고 샤워후 착용한후 한달 절대 질염은 일어나지 않고 있다는 것 그리고 아로마가습기에다가 물넣고 요거랑 유칼립투스 라벤더 세개 한방울씩 푱푱 공기청정기 따로 필요없다능 아~ 티트리오일 넌 더럽

좋아요

트러블에도 좋고 질염에도 좋다고 해서 두 가지 용도로 다 사용하려고 샀어요. 팬티라이너에 3방울 정도씩 떨어뜨리니까 확실히 냉이 거의 없어졌어요. 그리고 트러블에 사용하려고 면봉에 묻혀 사용했는데 면봉이 다 먹고 스팟에 묻는 게 느껴지지 않아 손으로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자기 전에 사용하는데 모든 기초를 다 끝내고 손가락에 조금 묻혀서 스팟부위에 묻히고 자면 확실히 다음날 가라앉는 게 보여요. 다만 원액이다보니 스팟부위가 아닌부분에 묻으면 화하고 따가우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사용법에 적응하기 전에 이거부터 바르고 다른 크림바르느라고 이거 묻혔던 손가락을 눈 주위에 문질러대서 눈이 따가워 죽을뻔했네요 ㅋㅋㅋㅋ 여튼 다 쓰고나면 또 구매할 것 같아요.

질염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말자

티트리오일을 팬티에 두세방울 떨구면 세상 굿

구매하기

용량이 맘에 쏙듬

저렴한 가격에 큰용량이 아주 바람직한 제품

good

용량도 많고 오래쓰겠어요!!!! 좋아요

이정도 가격에 이만큼 양은 나우푸드만 있는듯

티트리 생각보다 요긴하게 쓰여서 자주 구매하는데 양도 많고 저렴해서 좋아요

효과 좋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아서 애용합니다.

착한 가격에 양도 넉넉해서 샴푸에 섞어 쓰기도 하고 수분크림에 몇방울 섞어 쓰면 효과 좋더라고요.

처음 써보는데 별 탈없이 괜찮아요!

혹시나 안맞아서 피부 트러블 생기면 어쩔까 생각하고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괜찮아요! 전 아주 심한 여드름은 아니지만 몸 상태 따라서 생기는 좁쌀여드름 관리차 트러블 난 곳에 면봉으로 콕 찍어 바르려고 구입해봤습니다. 어떤 분은 향 독하다고 하시는데 (저희 엄마랑, 여동생) 전 개인적으로 향도 맘에 들어서 화장솜에 한방울 떨어뜨려서 킁킁 냄새도 맞고 그랬네요. ㅋㅋㅋㅋㅋ( 막힌 코 뻥 뚫리는 경험을 ㅋㅋㅋㅋ) 사용해 본 결과 드라마틱하게 뾰루지가 가라앉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진정효과가 있네요. 다음에도 구매의사 있습니다. 아 그리고 원액 그냥 얼굴에 바르시면 화상입는데요. 전 큰 뾰루지는 면봉이용하고 그냥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을땐 평소 써왔던 세타x 크림에다가 딱 한방울만 떨어뜨려서 희석시켜서 쓰고 있어요. 그냥 얼굴에 바르지 마세요!!!

너무 좋아요

너무너무좋아요 진짜 천연 소독제!!! 여드름이나 사마귀나 구내염 상처에 다 쓰고있어요 룸메들도 저따라사서 벌써 세병째 주문햇어요 제가 결혼해서 자립해도 항상 이 티트리는 항상 사놓고 두루두루 다 유용하게쓸것같아요 활용도도 굉장히 높고 저는 허브향도 그리 나쁘지않고(강하긴하지만!!) 무엇보다 효과가 짱짱이에요 티트리는 면역도 안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원액 백퍼센트ㅠㅠ 잔짜 이거팔아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 싸게..ㅠㅠ

완전 만족해여

★주의★ 이건 단일로 피부에 쓰면 안돼요!!! 100% 에센셜오일 이런건 희석해서 쓰는거예요! 심하면 화상입을수도있어용 모르시는분이 많으신거같아서 적어봤어용 상품은 굉장히 만족해여 샤워하고 나서 세면대 세척하고 물받아서 오일 5방울? 떨어트리고 손으로 휘저으면서 희석동시에 냄새 맡으면서 힐링! 희석된 물로 세수몇번하고 가글하고 나머지 온몸에 뿌리고 샤워 마무리해요 팬티라이너에 한방울 질 건강에도 도움되구요 생리때 냄새걱정도 없구 상쾌하고 얼굴에 트러블 났을때는 면봉에 오일한방울+스킨한방울 트러블에 토닥토닥 해주면 다음날 가라앉아용 ㅋ 이래저래 좋네용

물사마귀에 최고

율무도 바르고 먹이고도 해봤지만 효과는 쏘쏘 해서 어쩌나 하다 티트리 오일이 효과있다고 해서 전에 사둔게있어 로션에 섞어바르길 5일째 ! 효과 직빵이구요 물사마귀 거의 아물어 갑니다 ㅜㅜ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지경 꼭 사세요 두번사세요

개운합니다

평소에 속옷 안쪽에 한방울씩 떨어뜨리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그 이후로 진짜 냄새도 안나고 청결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신세계예요. 그리고 피부에 염증이 올라올 때 그냥 떨어뜨리고 문질문질하고 나면 그 다음 날 잠잠해집니다. 넘 좋음요. 오래 쓰니까 아직 다 쓰려면 멀었을듯. ㅋㅋ 앞으로 평생 티트리와 함께 할거에요!

나우 오일 다 좋아요. 티트리오일은 정말 활용도가 높아요.

저는 주로 여성용품을 쓰고있어요. 티트리오일을 매일 속옷에 한방울씩 떨어뜨리면 질염 시 가려움을 상당히 완화시켜주고 생리 때 냄새도 잡아주고 정말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하는 게 느껴져요. 필수품입니다~!!

구매하기

샴푸에 섞어써요.

한방울오 질염도 예방하고 샴푸에 섞어서 쓰기도합니다. 두피염 안정시키려구요. 향은 강하지 않고 치유용으로 사용합니다

집안에 상비약!!!

전천후로 쓰이는 티트리 가성비 좋고 효과도 좋고 짱짱맨입니다 티트리 특유의 시원하고 알싸한 향 때문에 홍양 왔을때 서해부쪽에 살짝 발라주기도 좋고 저는 무좀에도 효과를 봤어여 ㅋㅋㅋ맨날 맨발에 운동화 신고 다니다가 무좀초기-_-가 됐는데 면봉에 티트리오일 떨궈서 아침저녁으로 발가락에 발라주니 효과가 있어요. 진짜 무좀약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티트리로 광명 찾았네요 뾰루지 진정에도 효과있어요. 스킨 한방울에 티트리 한방울 섞어 바르면 담날 확실히 붉은화산이 잠잠해져 있답니다(농이 차기 직전에 붉은화산 상태일때만 효과보는듯요)

티트리~~

여드름 났을때 응급처치용!! 첨엔 욕심땜에 많이 자주 발랐는데 이제는 조금씩 이틀에 한번정도 바릅니다 ^^;; 넘 많이 자주쓰면 독해서 피부가 벗겨져요 -_-;;;

글쎄요. 향은 상쾌

근데 화농성에 바르면 더 습진나는것 같아요. 얼굴난리남.

토너랑 같이 써요. 확실히 꾸준히쓰면

트러블이 좀 잡혀요. 트러블 큰거 올라오면 면봉에 묻혀서 발라줘요. 평소에 데일리스킨케어루틴에 빠지면 안돼요.

내가 티트리 E.O를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

1) 뾰루지나 여드름에 아주 소량 찍어 바른다. 좁쌀에는 그닥 효과가 없지만 대체로 2차 감염은 막아준다. 아픈 여드름인 경우 가라앉거나 혹은 빨리 곪는다. 복불복인듯. (국부에 발라야 함. 펴바르면 난리남) 2) 환절기나 면역력 약해졌을 때 감기처럼 찾아오는 질염 ㅠㅠ 팬티에 한 방울 떨궈주면 예방 및 호전이 된다. 실제로 티트리 오일은 질염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함. * 피부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에센셜 오일은 라벤더와 티트리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원액 그대로를 대량 바르면 자극이 심하니 극소량을 국부에 찍어 바르듯이 해야 합니다. 보통 캐리어 오일에 희석해서 사용하는 라벤더와는 달리 티트리 오일은 희석하는 순간 소독이나 항염 효과가 확 떨어져서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위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하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얼굴 박멸되는 줄 알았어요

이런 오일류를 사본게 처음이랔ㅋ그냥 넣는대로 넣고 섞는대로 섞어서 챱챱 얼굴에 도포했는데 누가 소독약뿌린 듯 맵고 화해서 깜짝 놀랐어요!! 다시와서 리뷰를 살펴보니 한두방울..네.. 한두방울만 섞어서 바르니 조금 화한 정도네요. 냄새도 흙?풀?정도라 진짜 오일이구나 싶은 느낌? 팬티에 한방울 떨궈서 입으니까 팬티도 화해요ㅋㅋㅋ잘 산거같아요.

여드름에 강추

한국에서 파는 티트리라는 티트리 다 써봣는데요, 별로 효과를 못봤는데 이건 정말 강추.. 가끔 여드름 올라오거나 생리전에 턱에 여드름 올라올때 면봉에 찍어 발라주고 자면 다음날 말끔 하게 사라집니다. 냄새가 시원해서 좋아요! 그리고 2-3방울 팬티에 떨어뜨리면 질염 바이바이입니다.

좋아요~

꼭 필요해서 찾고 있던 상품이에요. 가격도 마땅하고 향도 강하네요. 한방울 만으로도 충분해서 더욱 좋네요~

좋아요

뭔가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기도 하고 약간 냄새가 톡 쏘고 시원하네요. 호호바오일이랑 섞어서 사용하니까 촉촉해지고 좋아요

구매하기

여드름에 정말 좋아요!

여드름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때마침 여드름에 발랐는데 작아지고 흉터도 작아지고 제가 찾던 제품이네요 냄새 정말.. 구린거빼곤 만족스러워요^.^

한방울씩 쓰면 정말 좋아요

화장솜에 토너와 알로에젤, 그리고 티트리 오일 한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데 정말 좋아요 소독되는 기분이 들고 여드름이 더 나지 않게 해줘요 가끔씩 세안할 때 물에 티트리 오일 몇방울 떨어트리고 쓰는 것도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 사용하게 되면 재구매 하고 싶네요

간지러운곳에 면봉으로 톡톡 해주면 쏴~해지면서 시원하네요

전혀 안간지러워요 신기합니다ㅎㅎ 정말 잘샀어요 면봉으로 찍어서 쓰니깐 아주 오래쓸것같아요 처음에 모르고 손가락으로 발랐다가 얼굴 불나는지 알았어요 ㅋㅋ 면봉으로 쓰면 시원하게 좋습니다~

구리구리

냄새는 구리구리한데 효과는 직빵이에요! 여드름이 올라올 기미가 보이면 콕 찍어서 쏴~ 근데 향은 아직도 익숙하지 않네요 ㅎㅎ

알로에젤과 최고의 조합

여드름 압출 후나 평소에 화장솜에 알로에젤+티트리오일 몇방울 섞어서 발라주니까 여드름균도 소독되고 날거같은 여드름완화에 정말 좋네요 구입한지 6개월됐는데 양도 많아서 자주쓰는데도 아직 반이상 남았어요 추천합니다^^

짱!

트러블에 너무 좋아요!!

너무 싼가격에 살 수 있는거 같아요

딴 데서는 이거 용량 삼분의 일로 더 비싸게 파는데 정말 잘 산거 같아요 여드름 짜고 나서 면봉에 묻혀서 콕콕 찎어바르고 있어요 아직 효과는 잘모르겠는데 싸~~한 느낌이 있어서 소독은 되는거 같아요

다음엔 라벤더오일을 사봐야겠어요

양도많고 좋은거같아요

티트리좋아요

트러블에 좋은 티트리 좋아요. 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티트리 향이 좀 강하긴 하지만 면봉으로 여드름 부위에 발라주면 확실히 그 다음날 여드름이 진정이 되어있구 좋네요~

구매하기

으아 좋긴 좋아요

효과는 괜찮은것 같아요 아픈여드름 면봉으로 톡톡해주면 그다음날 잘 익어있고(?) 다만 냄새가 너무심해서ㅋㅋ이건 어쩔수 없는거지만요 가끔 토너에 섞어서 얼굴전체에 도포하는데(이건 정말 가끔) 얼굴이 불타는 느낌ㅠㅠㅠㅠㅠㅠ 한방울씩 쓰니까 사놓으면 오래써요..

가격좋고 향좋고

좋아요 근데 좁쌀이엔그다지 효과다..ㅎㅎ 어차피여드름에바르려고 산건아니니까 별점다섯개~

좋아요

가격도 용량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3통째 구매합니다.

한번사두면

음청 오래씁니다 여드름에 최고!

완전 티트리에 빠짐 ^^

예전에 바디*꺼 티트리 썼다가 피부 트러블 올라오구 난리가 아녔는데요 그래서 100%라 해서 걱정하구 싸니깐 한번 구매해 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좁쌀여드름이 코 옆주변에 심한데 짜구나서 아르간 오일과 함께 섞어서 발랐는데 그담날 바로 진정되고 죠으네용~~ 그래서 저는 아침저녁으로 기초할때 아르간오일과 섞어 쓰는데 피부가 왠지 정돈되는 느낌이예요!! 완전 득템했다는~~^^ 다쓰면 두말할꺼 없이 또 구매하려구요~~!!

GOOD PRICE, GOOD PRODUCT

I WILL ORDER AGAIN.

티트리 오일

향은 정말.. 구토를 유발하는데.. 효과는 좋네요!!

솔직히 효과는없는데..

솔직히말해서 효과는 없어요-_- 그래도 여드름에 좋다니 집에 빼놓지않고 두고있어요.

트러블 올라 올 때!

트러블 올라올 때 면봉으로 바라라요. 그러면 잘 가라앉는 거 같아요!

구매하기

가격도 싸고 유기농이고 용량도 많고 좋아요!!

티트리 오일 사고싶었는데 싸게 잘산거같아요~~

트러블에 효과짱!

뾰루지에 도포하면.. 금세... 사그라진다능..너무좋네요//

여드름에 효과있는듯

동생이 최근 성인여드름 고새중이라 구입해보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분크림에 한두방을 섞어서 사용하는데 뾰루지 올라오려 할 때 효과적인 것 같아요. 목욕할 때도 욕조에 몇 방울 떨어뜨립니다.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고농축액

티트리오일이라고 해서 사봄. 이엠 브러쉬때문에 얼굴이 뒤집어져서;; 예전에는 화장도 안하고 대충 다녔는데... 휴 요샌 풀메 아니면 밖을 못 나감. 쪽팔려서. ㅠㅠ 여튼 이번에는 뾰루지 치료를 목적으로 장바구니를 채웠는데, 그 일환으로 한번 사봤음. 예전에 티트리 토너도 잘 썼으니 이것도 괜찮겠지. 사용해보고 후기추가하겠슴다

괜찮아요

여드름에 바르려고 구매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유용

트러블이 슬금슬금 올라오려고 할 때 크림에 섞어바름. 아예 절정에 오른 여드름/뾰루지에 면봉으로 듬뿍 발라줘도 조타.

좋아요!

크림에 섞어쓰면 울긋불긋 트러블 안뇽ㅋㅋㅋ 티트리 냄새안좋아하시는 분은 힘들수도...ㅋㅋ

냄새가 구림

일단 냄새가 구리고요, 몇 달 지나니까 더 구려졌어요.. (산패??하고 있는듯 해요..) 여드름은 볼이나 이마는 약간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코 부분에 나는 거에는 별로 효과를 못봤어요ㅠㅠ 모기 물린데 바르면 금방 가려움이 없어집니다! 모기 물린데 완전 짱입니다. 비타민E오일하고 섞어서 상처에도 발라줍니다.

되게 화하네요 소량사용해야할듯!!!

조금씩 사용해야해요 화장솜에뭍혀서얼굴닦다가 얼굴너무따가워서 바로씻음ㅠㅠ 조금씩쓰면 좋을 것 같아요 되게오래쓸듯

구매하기

원액이라 너무좋아요~

저녁에 크림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바르는데 얼싸한게 시원하고 피부가 정돈되는 기분이에요~ 에션셜 오일이라 조금씩 사용하니깐 아마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거같구요 앞가슴이랑 등여드름에 효과가 좋네요~ 바디로션과 섞어 발랐더니 좋아요 상쾌하고 저녁에 잘때 뭔가 아로마테라피 하는 기분이 들어요~ 얼굴에 섞어 바를때는..눈밑이 시려서...졸려요 ㅋㅋㅋ 눈주위는 조심해서 발라야 할듯

트러블 생겼을땐 대박!

(여/28/민감,건성,복합성,t존 좁쌀여드름및 화이트 블랙해드) 1달 사용후기 트러블 올라올때 면봉에 묻쳐서 톡톡 발라주면 바로 드러간다. 어떤 블로그에 티트리 오일도 내성이 생길수 있다고 해서 ~ 트러블 올라올때만 바르거나 생리 전에 크림에 1방울 섞어 바른다.(1방울의 위력이 커서인지 눈가에 바르면 싸한 기분이든다) 구매의사 100%

아주좋아요

생각보다 병이 크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와ㅜㅜ

전 나우푸드껄로 티트리 처음써봤는데요 매직데이랑 밤샌다음날 여드름이 많이 올라와요ㅠㅠ특히 부은여드름...짤수도 없고 건드리면 아프고 붓기까지해서 화장으로 커버도 안되는 그런...ㅠㅠ티트리 배송 받은날도 부은여드름 3개정도 나서 저녁에 세안하고 세이어스 화장솜에 적셔쓰고 원액이라 섞어쓰라그래서 집에있는 동백오일이랑 손바닥에 섞어서 눌러주듯이 바르고 두드려 흡수시키고 잤는데 아침에 대박~1개는 약해지구 2개는 완전히 사라졌어요!!!이건 그냥 환율떨어지거나 세일하면 무조건 사야되는 템인거같애요ㅠㅠ향은 걱정많이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아로마테램프를 민트로 자주해서 그런가 상쾌하고 좋았어요 저는ㅎㅎ

희석해서 써야하기에 작은양이 아님

그냥 티트리오일. 캐리어 오일에 섞거나 로션, 알로에젤에 섞기 귀찮을때 그냥 손으로 찍어 바르는데 자극이 좀 심함. 이러면 안되는데 그래도 귀찮음..힝

좋아요

바르면 싸하니 시원합니다.요긴하게 사용중이에요.

ㅋㅋㅋ냄새가

냄새가 이상하다고 들은소리는 많앗는데 직접써보니 정말 특이하네요

좋은것같아요

병이 새가지고와서 조금 실망했지만..... 쓸 용도가 많아서 좋습니다^^

좋아요

티트리오일은 항상 옳지

항균효과 좋아요

뾰루지 부위에 톡톡 바르면 진정효과가 좋습니다. 향이 별로인 것은 어쩔수 없네요.

구매하기

뛰어난 살균작용

피부 트러블부분에 부분적으로 바르고 있습니다 따끔하긴 한데 효과가 좋네요 개인적으로 티트리 냄새를 좋아해서.. 향도 좋아요^^

여러모로 쓰기 좋아요

트러블 난 곳에 톡톡 하면 좋다고 해서 구매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품질은 더바디샵 티트리 보다 나은 거 같아요. 티트리는 살균 세정 작용이 있다고 해서 세안 후 피부 닦아내는 스킨에 한방울 뿌려서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피부 진정되고 여자들은 속옷에 한방울 떨어뜨리고 입으면 좋다고 해서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조금 더 써보고 추가 후기 남기려고 해요 물론 원액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하면 화~~~ 한 느낌이 오래가니까 적당히 사용 해야 할 것 같아요

두피토닉에 섞어 사용합니다.

두피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어성초 두피 토닉을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그 안에 섞어 넣어 사용해요. 얼굴에 트러블이 한참 날 때 구입했는데 구입하고 도착할때쯤 트러블이 다 들어가서 계속 썩히다 그렇게 사용해요. 근데 얼굴에 바르기에는 이것보다는 아우리카시아 오가닉 티트리가 더 심적으로 좋은듯;

여드름이랑 피어싱 살튀 때문에 구입했는데

살튀에도 효과적이고 여드름에도 괜찮아요.여드름에는 벤조일 계열 연고도 쓰고 있어서 벤조일 안바르는 날 에만 면봉에 묻혀서 발라요. 평소에는 세안하고나서 따듯한 물에 2~3방울 떨어뜨려서 헹굼 몇번 더 하기 시작했는데 좋아요.양 많아서 그런지 아낌없이 쓰다보니 벌써 거의 다 써가네요..재구매 의사 많습니다! 오일나오는 입구구조가 조금 불편해요.

착한 가격 적당한 양

한방울씩 떨어뜨려 쓸 수 있어서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적당해요 :-) 화장솜에 액상 알로에베라 적시고 티트리오일 두 방울 떨어뜨려서 여드름 난 부위 닦아낸 뒤 로즈힙 오일 한번 펌핑해서 마사지하고 나면 다음날 눈에 띄게 좋아진 걸 느낄 수 있어요!

유명한 티트리오일

티트리오일은 유명해서 써 봤는데 냄새가 상쾌하게 만듭니다. 한방울씩 꼭 쓰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후기 남기면 정말 만족하다고 봅니다

좋네요

써봤는데 여드름 약간 들어간 느낌

나우푸드는 화장품류도 괜찮은거 같애요

티트리가 여드름에 좋다고 사용ㅎㅏ구 있어요. 우선 효과야 더 말할거 없구요,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도 100프로 이다 보니 확실히 좋기는해요. 가격면에서도 거품두 없구,.다 쓰면 또 쓸거에요 ㅇ

더 쟁여놨어요! 트러블에 효과좋네요.

저는 가끔 올라오는 트러블 때문에 샀는데 남자친구는 화농성 여드름피부라 항상 케어를 해줘야되거든요. 스킨로션은 국내제품으로 사용중이고 스페셜케어로 이 티트리 오일을 사용중인데, 피부에 사용해도 되겠죠? 이건 스킨 단계에서 한두방울 섞어서 바르면 정말 싸!!!!!!!!!!!!!합니다 ㅋㅋㅋ피부타는 느낌?ㅠㅠ 각질제거하고 사용하지마세요. 불타오르는 느낌을 받으실거예요. 전체적으로 스킨과함께 발라주고, 마지막 크림 이후에 한방울만 톡 해서 트러블에만 얹어놓고 자면 다음날 많이 진정되어 있는 모습을 발견합니다. 정말 효자제품이에요. 국내제품은 용량대비 가격이 깡패라서 이제...안사게 됩니닼ㅋ

트러블에 톡톡

트러블난곳에 톡톡 찍어주면 다음날 좀 가라앉아요 그리고 속옷에 한방울씩 떨어트려서 입기도 하구요 여서 청결제 대용으로 한방울씩 섞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냄새는 걍 티트리 오일향이예요 나쁘지도않고 좋지도 않음! 양이 많아서 좋네요 ㅎ

구매하기

좋아요 티트리 향 솔솔

만능으로 쓰입니다 얼굴 속옷 다 좋아요 호호호 좋아라 오래오래 씁니다 호호홍 호홍 호홍홍 ㅇㅅㅇ

팩에 섞어 바름

역시 티트리!!

티트리 유명하다고 해서 샀어요

피부트러블 난 곳에 바르니까 금방 가라앉네요 효과 좋은거 같아요

우와 엄청 진해여

동생 트러블이 심한 피부라서 써보라고 사줬는데 저렴한건 말해야 입아프구여 트러블에 바르면 다음날 쏙 들어가여 근데 다만 향이 엄청엄청엄청나게 진합니다 그래서 한번 뚜껑열고 바르면 온 집안에 냄새가 진동함ㅋㅋ

쓰임이 많은 티트리

트러블 생길때 유용해요.

원액이라 향이 강하긴해요

원액 100%라 그런지 여지껏 쓰던 티트리보다 향이 강하긴 하지만 여드름 압출하고 면봉으로 찍어 발라주니 확실히 금방 아물어요 바른 부분이 꼭 맨톨 바른것 마냥 시원해짐 로션에 섞어바를땐 한방울만 써야 겠어요 두방울 섞으니 얼굴전체가 화해요 ㅋㅋ

물건이네요

티트리 오일을 덕분에 저렴히 구입했네요. 요즘 습해서 빨래 잘못 마르면 냄새 나는데 마지막 헹굼시에 몇 방울 쪼로록 넣으니깐 상쾌하네요. 샴푸를 이번에 잘못 구매해서 기름기가 빨리 올라왔는데 샴푸에도 첨가해줬더니 효과 있네요. 아마 계속 사용하지 않을까요.

역시티트리오일

보름정도썻는데 여드름쏙다드간ㅋㅋ아신나

좋아요!

면봉에 한 방울 묻혀서 여드름 압출한 곳에 톡톡 찍으니 다음 날 바로 가라앉네요. 무향 바디로션에 섞어쓰기도 하구요. 여러모로 쓰임이 많을 것 같긴 한데, 용량이 너무 많아서 언제 다 쓸지 모르겠어요.

효과 만점!!!

좁쌀여드름같은경우 발라놓고 알로에젤 발라주면 다음날이면 거의 가라 앉았었어요!!! 그리고 화농성 같은경우에도 면봉에 묻혀서 톡톡해주면 조금은 가라앉는 것 같았어요ㅋㅋ 저같은 경우에는 참지못하고 고름 짠 다음에 발랐지만ㅠㅠㅋㅋㅋ 그래도 흉터는 덜 생기는 것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주문할때마다 매번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예요~~

구매하기

주로 팬티에 몇방울씩 뿌리는 용도로 사용하고있는데요

뿌려놓고 약간 말려서 입으면 닿는 부분이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상쾌해요 근데 문제는 팬티에 얼룩이 지기도 하더라구요 특히 예쁜 속옷 아니면 그냥 뿌리려구요 어차피 닳아없어질거..ㅎㅎ

피부트러블에 좋아요.

같이 구매한 클레이파우더에도 한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고, 트러블 날 때 면봉에 묻혀 닦아내듯 발라주면 금방 가라앉더라구요. 양도 많고 좋으네용-.

이거 바르면 얼굴이 깨끗해지는 기분

생리 때마다 얼굴 뒤집어지고 조금만 틀어져도 트러블이 나는 편인데 티크리 오일 한두방울 알로에젤이랑 섞어서 발라주면 따갑고 냄새마저 소독 되는 기분! 가격도 한국에사 가장 유명하다는 지품 거의 반값임데 양도 훨 많고! 효과도 좋음

이건 꾸준히 써요

없어지면 불안해서 다쓰기 전에 구매해놔요! 벌써 두통째!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듯 해요!

3.재구매합니다. / 100% 티트리 오일, 저렴한 가격, 많은 용량

3. 재구매 합니다. 첫번째 구매한거 반정도 썼어요. 다른데 놓고 쓰려고 하나 더 구매합니다. 이번에 비닐포장+ 헝겊 + 뽁뽁이 이렇게 3중으로 포장 되어왔어요. 활용도가 높아서 많이 쓰는데도 잘 안줄어드네요. 이번에 온건 용기 안쪽 뚜껑이 바뀌었는지 예전거보다 잘 나오는데 너무 줄줄 나와서 조심조심 해도 왈칵 쏟아져요. 잘나와서 좋은데 너무 잘나와서 원하는 양보다 많이 나오게 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선물용으로 재구매합니다. 짐승용량은 아니지만 워낙 소량씩 사용하니 아직 반도 못썼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에 15% 희석된 더바디# 제품 사용하다 다 써서 주문 해봤습니다. 100% 티트리 오일에 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고 대만족입니다. 뾰루지에 바르려고 구매했는데 습진에도 효과 있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별 다섯개!!!

소독용으로 좋다죠?

날도 습하고 수건에서 퀴퀴한 냄새가나서 헹굼할때 두세방울 떨어뜨려서 빨래해봤는데 일단 널때는 티트리 향이 상쾌하네요! 왕뾰루지 난곳에도 발라봤는데 효과있길바래요

넘 좋아요.

트러블에 짱! 또 사러 왔어요. 위치하젤 토너랑도 섞어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향이 좋지는 않지만 밤에만 바르니까요.

필템필템

두번째 구매구요 시드물꺼로 걸어탔었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이제퓸이 용량도 훨씬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저는 스킨단계에서 화장솜에 스킨+알로에젤+티트리한방울 해서 얼굴 닦아주고 있는데 소독되는느낌도 있고 가끔 뾰루지 올라왔을때도 면봉으로 묻혀주면 들어갑니다 굿굿 죠아요 bb!!

굿굿!

트러블이 빨리 가라앉고 너무 좋네용~

제품자체는 써봐야알겠지만

뚜껑이 깨진채로 배송됐습니다^^ 박스도착하자마자 강한 향이난다했는데 오일 윗부분뚜껑에 가로로 금이 쫙가있네요...^^ 제마음에도 금이 쫙가네요......^^ 그래도 제품 자체가 효과가 좋다면.....^^ 괜찮을것같아요.....^^ 효과도없으면 화나겠죠? 제 방을 티트리향가득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하기

제품은 정말 좋은데 향이 ㅋㅋㅋ 휴.. 어쩔수없지~

티트리향은 정말 내스타일이 아니야 ㅠㅠ 여드름에 좋다구 하여 많이 쓰신다고들 하시던데 저는 기능 + 방부제용도로 클렌징오일 만들때 첨가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말이필요없음

피부트러블 있는사람들에게는 꼭 기본템이예요 이 농도에 이 가격은 해외직구아니면 비싸서 못사겟더라구요

2번째 구매

오늘 구매하면3번째 구매입니다.

두번째 구매..

제가 먼저사고..너무 좋아서..친구한테 추천해서 친구가 자기것도 사달라해서.. 또사버렸어요.. 가격도 기능에 비하면 너무 저렴한것같고.. 트러블난곳.. 속옷.. 세안할때.. 톡톡 해서 하면.. 그 화한 냄새에 중독이 되어버릴 것 같아요.. 넘 좋구.. 다쓰면 또 살거에요.. 결혼해서도..안고갈래요..

티트리

딱 티트리 오일이네요 가끔 트러블에 찍기도하고 클렌징오일에도 쓰고있어요 양도 많고 가격대비 에센셜오일은 한국에서 사기아까운데 잘샀네요

좋아요!

싸고 양도많고 좋습니다! 재구매할게요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구매했어요.

클렌징오일에 유통기한을 늘리기위한 용도로, 또 트러블에 찍어바르기 위한 용도로..

싸고 좋아요

100%라 걱정했는데 저넌 괜찮네요 바디샵쓰다가 넘어왔는데 싸고 양도 많고 효과도 좋고 추천합니다!!

아주 좋아요~!

티트리오일 자주 사용하는편인데 이번에 나우껀 첨으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담에 구매할땐 큰걸로 해야겠어요

진짜 왜 이걸 이제야 샀지?

여성분들에게 강추입니다ㅠㅇㅠ저는 항상 팬티라이너 필수였거든요.. 근데 이거 팬티에 한두방울 떨어트리고 입으면 정말 진짜ㅠㅠㅠㅠㅠ좋아요 팬티가 뽀송뽀송함을 유지해요 왜 이걸 이제서야 샀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구매하기

화한 향이 납니다

향이 구리다는 평이 많은데 화-한 박하향보다 더 쫌 쎈 향이 납니다. 붉게 여드름 올라올때 바르면 좋아요

60미리 금방 다쓸것같아요

티트리 향이 강하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전 예전에 동생이 아토피?인가 농가진인가로 집에 목초액을 사다놓은적이있어서 그 끔찍한 향 그 이상은 아니겠지 하고 맡았더니 뭐 이정도면 아주 상큼합니다. 완전 아로마수면테라피용은 아니지만 잘때 베개 양쪽에 톡톡 떨어뜨리고 누우면 좀 평온한 느낌도 들구요! 가장먼저 이마에 뾰루지 하나 난거에 살짝바르고 자니 이틀만에 다 나았구요 목이칼칼해서 자기전에 따뜻한물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가글하고 잤더니 목아픈게 좀 가라앉았어요 치약에 한방울 떨어뜨려 양치해도 뭔가 아주 상큼하고 치약텁텁한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뽀득뽀득 !! 발씻을때 한두방울넣어 헹궈내도 좋았어요 그리고 운동화에도 물에 희석해서 좀 뿌려보니 냄새빠지는 효과도 봤구요 그리고 질염때문에 고생이라 산 목적이 가장텄는데 일단 속옷입을때마다 두세방울 떨어뜨리고 입으니까 확실히 분비물 많았던게 많이 줄어들었어요 좀더 장기적으로 지켜봐야겠지만 일단 좋습니다! 티트리 사용도가 무지 광범위해서 만족합니다 다만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조금 적응기간이 필요하겠군요 ^^ 한방울두방울쓰는데 여기저기쓰게되서 60미리 금방 다 쓸것같습니다!! 추천해요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여러가지 용도로 쓸 수 있어요. 희석해서 면봉에 묻히면 여드름 잠잠해지는데 효과 좋고요. 그리고 속옷에 한방울 뿌려서 말리면 질염에도 좋아요. 그리고 반신욕 할 때도 목욕물에 떨어뜨려서 쓰기도 하고 있어요. 살균 효과가 있는건 확실한 듯 해요!! 근데 원액이라 피부에 직접 닿으면 화상입을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용량은 몇방울씩 쓰는거라 이거 한개면 엄청 오래 쓸 수 있어요. 완전 좋음. 여기저기 요긴하게 쓰다가 다 쓰면 또 살 예정이에요

완전 대박 인생텐

양 엄청 많아요

사면 토너랑 섞어서 바디미스트로 쓰거나 팬티에 세방울 정도 떨궈서 소독용으로 쓰는 중인데 처음에는 화아아 하고 쎄에에 하고 느낌 안 좋았는데 이제는 매일 하다보니 별 느낌 없어요. 소독 잘 되는 거 맞겠죠? 아무튼 양이 많아서 좋습니다!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피부진정이나 질염 방지에 좋아요. 다만 팬티에 떨구실 때 양 조절 잘하세요! 집에 있을 땐 상관없지만 사람 많은 곳 외출할 땐 완전소량으로! 왜냐면 티트리 냄새가 자꾸 올라와요ㅠㅠ 평소에 생리대, 라이너 향기있는 거 정말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조심하세요!

인생템!!!!

정말 좋아요!!!팩할때 cc크림 바를때 다 섞어서 쓰고 있고,생리 시작할때나 생리할때 팬티라이너나 생리대에 한방울씩 떨어뜨려주면 냄새도 잡아주고 생리통도 조금 잡아주는거 같고 좋은거같아요!여러곳에 다 쓸수있는게 장점인거 같네요.평생 이 거 쓸거 같아요♥

티트리오일 효과 좋아요

입소문 듣고 주문했어요. 그 날이 오면 배도 아프고 찌뿌둥한데, 속옷에 한방울 뿌려보니 확실이 개운? 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페이스오일로 꾸준히 사용중이에요.

벌써 3병째 구매했어요. 호호바오일이나 수분크림, 쉐어버터 등과 섞어서 사용해요. 가끔 족욕할때 물에도 몇방울 넣어서 사용하기도 하구요. 얼굴이 지복합이라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 편인데 티트리오일 애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바디샵에서 더 작은용량을 3배넘는 가격을 주고 사서 썼는데 지금은 아주 만족해요. 떨어지기전에 쟁여놓는 제품입니다. (바디샵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어요~)

최고에용.

리뷰 읽어보고.. 저도 팬티에 뿌려주려고 삿어요. 한방울 쓰면 뭔가 소독되는 기분도 들고 향도 맘에 들어서 쓰면서 엄청 좋아요. 데일리 티트리!

구매하기

굿

좋아요

이거 완전 물건이에요 ♥ 좁쌀 들어가게 한 일등공신!

세안하고 스킨 적신 화장솜에 한두방울 떨어뜨리거나 마무리로 로션에 한두방울 섞어서 바르면 얼굴 화 하니 소독되는 기분! 완전 좋아요 ♥ 근데 얼굴에 사용하실때 양 조절 잘 하세요.... 저온화상입어요.. 실수로 들이부었다가 얼굴 화끈거려서 큰일날뻔...

지금 써보고있어요.

여기저기 효능이 많길래 구입했어요- 효과있길.

한병 가지고도 오래 쓰겠네요;;

괜히 두병샀나? 검색해보니 티트리오일의 사용범위가 굉장히 광대해서 욕심껏 샀는데... 일단 질염에 좋다고 하길래 생리기간에 사용해보려고 샀어요. 특히 생리기간이 되면 분비물이나 냄새가 심해져서.. 평소에 라이너를 거의 빼놓은적 없이 사용하는데요 라이너에 한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해봤습니다. 한 이틀은 냄새가 너무 지독하더라고요. 제 냄새에, 티트리오일 냄새에... 어휴..... 근데 삼일째부터 정말 냄새가 안나네요. 지저분한 분비물도 없어졌고요. 얼굴에 올라왔던 뾰루지는 이제 막 생기려고 하는것만 효과가 있었고요. 세안할때도, 기초제품 바를때도, 가글하는데도 쓴다고하니 앞으로 해봐야겠어요~

트러블에 최고

트러블이 조금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스킨에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닦아주면 다음날 언제 일어났었냐는 듯이 싹 가라앉아요! 생리 끝난 직후에 괜히 꿉꿉하거나 간지러울 때, 냉이 이상하게 많이 날 때에도 팬티에 한방울 떨어뜨려주면 정말 편안해집니다. 한두방울씩 쓰니까 자주 쓰는 것 같은데도 줄어들지를 않네요.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정말 좋아요! 뾰루지가 가라앉는걸 처음으로 경험함 ;;;;;;

저는 전체적으로 여드름은 없지만 뾰루지가 잘나는 극민감. 복합성피부예여 2주가량 발랐는데 인중뾰루지 엄청 큰거났을때는 에뮤오일+티트리오일 이렇게만 발랐거든여.... 항상 곪아서 짜고 흉지고 반복이었는데 이번에는 위에 처럼발라주니까 흔적도없이 사라졌어요 2~3일 아침.저녁으로 발라줌 전 에뮤오일 새끼손톱만큼+티트리오일4~5방울 무조건 아침저녁 꼭 써요! 화장할때도 안뜨고 너~~~무좋아요... (오일 한방울부터 섞어서 발랐는데 자극없어서 점차 늘렸어요) ★내 최초의 후기를 이끌어낸 제품...

팬티에도뿌리고 무좀도없어집니다

여러모로 잘쓰고있어요 좋아요 대신 과하게 쓰면 안돼요 따갑습니다

좋네여

용량도 크고 만족합니다

두통째예요.

여드름에 올려놓으면 가라앉는데 효과좋구요. 질염예방해서 팬티에도 한방울씩 사용하고있어요.

내 턱드름 조져버리는 훌륭한 물건

진짜 효과 좋은데 과용하면 화상입어요

구매하기

좋아요

여드름 가라앉는건 모르겠으나 화한 느낌이 좋네요

재구매했어요

팬티에 한 방울, 클렌징오일 만들 때 퍽퍽, 뾰루지 올라올 때 크림에 한 방울. 여기저기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정말 잘쓰고있음

알로에젤에 한두방울 섞어 바르거나 마스크팩에도 한두방울 팬티에도 한두방울 소량씩 꾸준히 사용중인데 좋아요! 첨에 과하게 넣고 얼굴에 발랐더니 화끈거림..ㅋㅋㅋ떨어지면 재구매 할꺼에요

좋아요~

사촌언니꺼 받아서 몇개월 써보고 좋아서 구매했는데 저는 제 피부에 잘 먹는 것 같아요!! 꾸준히쓰면 트러블이 좀 가라앉고, 크게 올라온 화농성 여드름도 하루 이틀 발라주면 눈에띄게 가라앉는게 보입니다. 재구매의사 100%!!

역시 티트리 오일

스킨이랑 한두방울 섞어서 쓰면 피부진정되고 참 좋은거같아요. 여드름 난 부위에 면봉으로 톡톡 찍어 쓰기도 좋고.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고

뭐 쏘쏘 가격이 좀 낮았으면..

30미리치고 더 가격이 낮았으면 하는 마음이 좀... 성능은 보통 티트리와 같습니다.

효과 좋지 않다고 평을 썼다가 고칩니다.

여자분들 속옷에 뿌리면 좋습니다. 냉이 많이 나오는 편이었는데 쏙 들어갔네요 피부트러블에도 좋은 거같아요 자기전에 한 방울 면봉에 뭍혀서 발라주니 뾰루지가 쏙 들어감

인생템 등극

이걸 이제야 알게되다니... 이젠 좁쌀 여드름과 작별했어요~ㅠ 고마워 티 트리 오일~^^

다용도로 사용

피부 트러블이 있을 때는 크림이나 로션에 한 방울 씩 섞어서 발라주면 가라앉습니다. 마사지 오일에 섞어 사용하기도 하고 아로마 램프에 훈증하거나 차량용 방향기구(car scenter)에 레몬 오일, 라벤더 오일과 혼합 사용합니다. 분무기에 물을 가득 넣고 티트리 오일과 레몬 오일을 열 방울씩 혼합하여 침구 소독, 탈취용으로도 사용합니다. 가장 쓰임새가 많은 오일입니다.

진짜 대박템!

댓글보고 구매해서 써봤더니 진짜 대박이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그날에 통증을 못느껴요ㅋㅋㅋ

구매하기

저렴하고좋네요

화한 느낌이에요ㅎㅎ

티트리 오일 효과 그대로~

원래 바디*에서 나온 티트리 오일을 사용했었는데 한국서 사려니 비싸서 아이허브에서 주문해봤어요. 그거는 티트리 오일에 다른 것들이 들어가 있어서 향이 좀 좋고 청량감이 있었다면, 이 아이허브 제품은 티트리 100%라서 좀 진하고 중후한(?) 느낌이 있어요. 어쨌든 티트리 효과는 그대로~ 얼굴에 트러블 날 때 면봉에 티트리 오일 찍어서 살짝 발라주면 곪지 않고 가라앉기 시작해요ㅋ 좋아요 암튼.. 가격 대비 100% 만족이에용!!

좋아요

여드름 많이 사라졌어요 소독할 때 쓸 수 도 있어서 좋네용

피부트러블등

여드름이나 뾰루지등에 사용하는것도 효과적이지만 팬티라이너 사용시 한두방울 떨기고 사용하면 질염예방과 냄새제거도 돼요

뽀루지에 최고!!!

민감성 건성이라 겨울만 되면 피부과에 가야하는 피부예요- 그런데 가끔식 피곤하거나 여자들의 그날만 되면 뾰루지가 올라오거든요- 그때 좀 빨갛게 뭔가 올라온다 싶응때 저녁에 면봉으로 톡 발라주고 자고일어나면 다음날 아침 효과가 있습니다. 정말 좋아요!!

피부 트러블 소독에 국소 사용

여드름, 뾰루지 날때 면봉에 찍어 살짝 발라주면 금방 가라앉아요. 단순포진 올라올때도 이거 발라주면 수포가 덜 생겨서 민간요법으로 갖춰놓고 씁니다.

질염에 좋다고 해서 샀어요.

안그래도 최근에 염증이 났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배송 받자마자 팬티에 한 방울 떨궜는데 바늘로 찔러봐도 일주일이 넘도록 안터지던 고름이 그 다음 날 바로 아프지도 않게 터졌어요. 이거때문인지는 몰라도 진짜 신기했어요. 꾸준히 써볼 생각이에요.

트러블 완화됐어요

캐리어 오일에 희석해서 트러블 난 곳만 바르고있어요. 희석 안하고 쓰면 페퍼민트를 바른듯한 따가움ㅋ 얼굴이랑 등에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가격 용량 너무나 맘에들어요 저렴이 허브오일 잘못삼 너무묽은데 이건 고농축~

가격 대비 좋아용 ㅋ

티트리 오일은 이것만 쓰려구요

선물하고 저도쓰고 짱!좋네요.

좋아요.

구매하기

속옷에 몇방울

아주 좋아요

냉 냄새가 안나요

냉도 안나오고 효과가 좋아요. 한방울 묻히고 말려서 사용했어요. 특유의 냄새가 진짜 강하게 나는데, 옷까지 입으면 안나는것같아요.

사랑하는 티트리오일

티트리오일은 만능오일 여드름에도 질염에도 벌레물렸을때도 가려운곳에도 너무 좋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일

여자에게 좋다고 해서 샀습니다.

질염이나 비듬 등에 효과가 있대서 사서 몇방울 타서 씻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냉도 줄고 가려움증도 없어졌습니다. 속옷에 한방울 떨어뜨리는 건 괜찮지만 피부에 바로 닿게 해서 씻을 경우엔 이 제품은 바로 바르면 안되고 반드시 희석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피부에 자극이 엄청납니다.

원액이라 향이 엄청 진하네요 ㅋㅋ

미스트에 섞어서 얼굴에 뿌리고 있어요. 원액이라서 그런가 몇방울만 넣어도 티트리향이 확 나네요 효과는 좋아요

완전소중... 트러블 없어졌음

속에서 나는 트러블은 별 효과 모르겠지만 좁쌀 여드름이나 이런저런 트러블은 로즈힙오일과 섞어서 세수하고 바른 후 자면 그담날 거의 없어짐.. 로즈힙이랑 시너지효과 내는듯...

다용도로 사용해요

아주 좋습니다 저렴하고

티트리 오일은 역시 나우 제품이죠.

더바디샵 티트리도 사용해봤지만 티트리 함량도 훨씬 높고 큰 용량에 저렴한 가격이라 이제는 고민않고 티트리오일은 나우껄로 정착했네요.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서 매번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추천해요.

질염이 사라졌어요

후기 보고 혹시나 하고 구매했는데 대박이에요ㅜㅜ 생리대로 인한 트러블도 많았는데, 생리대나 팬티에 한방울씩 떨어트리면 상쾌한 향도 좋고 트러블도 없네요 굿굿굿

속옷에 한방울씩 뿌려두면 좋습니다

냄새나 트러블을 잡아주는 것 같네요.

구매하기

만족스러워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많고 성분도 믿을 수 있는 나우푸드 제품이라 구입했어요. 뾰루지에도 바르고 아로마 테라피 등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드름에 좋아요

원액 여드름에 발라서 말리고 자면 담날 가라앉아요

좋아요

정말로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가려움증 있으신분들은 이것을 쓰셔야합니다.

속옷에 한방울이면 삶의 질이 올라갑니다.

언제 다 쓰지

순수 티트리오일 30ml가 이렇게 많은 양인지 구입 전에는 몰랐음. 병 뚜껑에 스포이드 없고 분사식 노즐도 없다는 점을 알림.

가격 대비 품질 좋음

배송 빠르고, 품질 좋고, 가격 저렴하고~

더바디샵 보다 조아요

100%라고ㅠ되어 있어서 엄청 쫄았는데 따로 희석하거나 하지않구 수분크림이나 나이트크림 바를때 란 두방울 정도 떨어뜨려 같이 바르는데, 좋습니당ㅎㅎㅎ 다만 조금 양이 많아지면 따가우니 양 조절 필수!!!

좋습니다

티트리가 향균 작용이 있다고 해서 여기저기 쓰려고 샀어요 좋네요

2병째 쓰는 중입니다.

다른 티트리 오일을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어렵지만 알러지 반응도 없고 좋습니다~

구매하기

개운한 느낌들고 산뜻한데요

60ml 있는지 모르고 30ml 주문한건데 다시 보니 2천원차이밖에 안나네요... 60ml는 성분차이가 있나요?

바디샵 티트리오일보다 좋아요

항상 쓰고 있습니다. 크림에 한방울씩 섞어서 바르기도 하고 국소부위에 조금씩 바르기도 하는데 바를떄랑 안바를때 차이가 납니다.

넘좋아요

이냄새가왜케좋죠 중독임 막배개에뿌리고ㅋ

용량이 큼..

가격대비 용량이 좋아서 필요 용도에 따라 쓰기 좋을듯..

매일 아침 티트리 오일에 절 3번합니다

필수품이에요. 여기저기 쓸 데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원액 그대로 쓰시는 분들은 꼭 희석하셔야해요ㅠㅠㅠ

계속 재구매하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가끔 여드름이 하나씩 올라오는데 그럴때마다 면봉에 적셔서 발라주면 며칠안돼서 들어가요 트러블 올라올 기미가 보이면 크림단계에서 한두방울 섞어서 쓰기도 하는데 살균되는 기분이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향도 무난하고 활용도가 높아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서 100%추천 입니다.

늘 쓰던거

늘 쓰던거라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굿

이건 정말 잘 쓰네요 다용도로 ㅋㅋ

좋아요

여성분들 사용하시기 좋은 오일입니다.

구매하기

Good

바디샵 티트리 오일 쓰다가 바꿨어요. 향이 심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저는 넘 만족합니다. 진한 티트리향이에요. 질염에 좋대서 속옷에 한두방울 떨어뜨리니까 시원하고 효과도 있는거같아요. 여러모로 만족이에요 추천합니다.

좋아요

여기저기 쓰긴하는데, 이런 오일 있으신분들은 강력한 냄새 손가락에 베였을때 한방울 물에 같이 헹궈주면 싹 잡아줍니당. 김치나 마늘같은 냄새 없어져요~

좋아요

효과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티트리 오일 적당한거 찾고 있었는데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나서 적당한 티트리 오일을 찾고 있었답니다. 받고 나서 마침 트러블 생긴곳이 있어서 발라봤는데 확 나아지지는 않는데 그래도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좋아요

good

좋아요. 양도 많고, 샴푸에 섞어 쓰면 개운 하고요. 또 주문하러 어플 들어왔다가 평남겨요

좋아요

가격도 좋고 용량도 좋아요.

좋은것 같네여

가격대비 용량이 많고 100%라서 희석해서 쓰심 좋아요

좋아요

질염때뮨에 삿는데 다들 효과봣다구해서 해봤어요 ㅎㅎ 반나절만 지나두 냄새가 올라오는데 이거하고나니까 안올라오는거같기두해요!

ㅈㅗㅎㄴㅏㅇㅛ

좁쌀 여드름이 훨씬 줄었어요 너무 좋아요

좋아요

냉증이있어서 국내에서 오일을 구매핬었는데 넘 비쌌는데 여기선 싸게 구매해서좋네요

구매하기

사무실에서 가습기에 사용하는데 향이 좋내요

숲냄새가 난다고들하네요

믿고 구매하는^^

항상 구매하는 제품^^

맘에 들어요

효과가 있는 것같아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하나 비상용으로 구비해두시면 여러 곳에 쓸 수 있습니다. 양이 많기 때문에 넉넉하니 잘 쓰고 있어요.

냉증에 탁월

냉이 너무 심해서 매일 팬티라이너 사용했던 사람입니다. 얼마전부터 팬티라이너 대신 가제 손수건을 사용하고 냉증이 조금 호전됐어요. 하지만 생리 전후, 피곤하면 바로 악화되곤 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티트리 오일 주문했습니다. 가제 손수건에 3방울 정도 뿌려서 사용했더니, 이틀만에 냉증이 확연하게 줄었어요. 냉증 심하신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저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시원시원

티트리 오일 좋아여~~

방광염의 나이팅게일

여드름에 효과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하지만 생리기간에만 생리대에 딱 한방울씩 떨어트려줬더니 생리대냄새 하나도 안나고 항상 생리 끝나면 방광염생겼는데ㅜㅜ 예방했음!! 이거 한두번 실험해본게 아니에요 진짜 효과있음 진짜 강추!!!! 근데 아무리 좋은것이라도 적당히 써야한다는 거 아시죠? 과유불급! 매일매일 쓰기보다는 생리기간때만 쓰세용~한두방울만요 여드름효과? 잘모르겠음...

좋아여~~

좋아여~여기저기 쓰기 좋네여~향도 맘에 들고 여드름 난데에 면봉으로해서 살짝 찍으면 담날 조금 가라앉네여~근데 넘 많이 바르면 안되여~화상입어여~

필수품

여드름에 효과짱임 염증있는곳에 바르는 것도 좋으나 효과짱짱짱인 방법은 미스트공병에 스킨이나 물에 티트리오일 소량 섞어서 냉장고에 보관해놓은 후 화장솜에 푹 적셔서 염증있는 곳에 올려놓는것임 꼭 해보기 바람. 주의할 점은 높은 농도로 화장솜에 적셔서 팩하ㅕ면 절대 안돼여 화상입습니당. 염증완화 소독 진정에 아주 굿인듯

구매하기

속옷에 한두방울 뿌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피곤하면 질염이 자꾸 재발하곤 하는데 티트리 오일을 속옷에 한두방울 뿌리면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처음에 티트리향이 너무 강력하긴 한데 냉이나 냄새가 많이 줄어서 계속 사용해볼 생각이에요

두번째 구매인데

향이 달라진 것 같아요 처음으로 썻던거는 풀향같이 느껴졋는데 두번째로 사용하는 제품은 거부감이드는 인공적이고 약간은 역한느낌이드네요 화장품 냄새에 민감하지않은편인데도요 오일이 변질됫나싶어서 유통기한을 알고싶은데 어디가면 알수있나요?

양조절이랑 바르는 순서가 관건

크림을 다바르고 티트리오일을 바르면 효과가 없는듯 하구요 그냥 토너 후에 바르는게 제일 나은것 같은데 또 너무 싸해요! 양을 적적히 해서 발라야할것 같아요

저는 냄새가 좋아요 ㅋㅋㅋ

냄새 안 좋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너무 좋네요ㅜㅜㅋㅋㅋ 전 피부트러블보다 질염 때문에 주문했는데 이게 원액이라서 그렇게 쓰면 안 된다는 얘기도 있고 좀 걱정이에요ㅠㅠ 그래도 일단은 속옷에 떨궈봤는데 딱 한 방울만 떨구는게 너무 힘든것 같아요 처음에 4~5방울 떨어져서 어쩔까 하다가 말린 후에 그냥 입었는데 입고나니 뭔가 쏴한 느낌이 자꾸 나서 결국 속옷 갈아입었어요 제발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냄새가 타이어 냄새입니다.ㄷㄷㄷ

너무 짇독한 냄새에 아직도 적응이 안됐어요. 남들앞에서는 쓰기 힘들듯. 여드름때매 샀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효과를 못봤는데, 지금은 기초 제일 마지막단계에 면봉으로 톡톡 가볍게 찍는 수준으로 스팟케어 하는데 효과 좋네요. 덕분에 울퉁불퉁 여드름 투성이엿던 피부가 꽤 매끈해졌습니다. 그런데 독해서 그런지 흉터가 남아요. 그래서 남들이 봤을때 깨끗한 피뷰는 아직 아니에요. 그래도 상비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른 스팟제품보다 효과가 엄청 빠르고 투명해서 발라도 티가 하나도 안나서 좋습니다. 눈,코,입에 안 들어가도록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면봉으로 찍어바르고 손 안 씻으면 면봉에 흡수되어서 손에 묻은 티트리오일이 당신을 괴롭힐 것 입니다. 쿄쿄쿄

속옷에 뿌려서 쓰고있어요

향균작용, 질염예방에 좋다그래서 속옷에 두세방울 떨어뜨려서 말린 뒤 입어요. 티트리 오일이 자극적인 성분이 있다고 하는데, 아프거나 하진않고 조금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화장실 갈때마다 티트리오일 향이 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트러블 올라온곳에 면봉으로 찍어발라줬는데 많이 가라앉았네요.

기대보다는 좀...

향은 그냥 풀잎향이고 원액이라 가까이서 냄새 맡으면 좋은 향은 아님...무좀에 좋다고 해서 써보고 있는데 한달정도 됐는데 아직 크게 효과는 모르겠음.

티트리오이이일~~~

제가 냉이좀 심한편인데 친구도 이거사서 팬티라이너에 한방울씩 떨어뜨려서 있으니까 냉이좀덜하다고 하길래 사봤어요!아직싸보지는않앗지만 제발효과잇길ㅠㅠ뀨

냄새는 좀 강하지만 효과는 굿입니다

입주변 여드름때문에 주문했는데 가격대비 굿굿입니다 그냥 쓰시면 많이 강하므로 얼굴용으로 사용하실경우 면봉에 조금 묻혀서 살짝만 찍어준다는 느낌으로 사용하시고 그외에는 물에 희석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전 입주변 여드름에 면봉으로 사용하고 다음날 일어나니 거의 다 희미하게 나아가네요 그전이면 삼사일은 더 갔을 상태인데 신기했습니다. 향이 좀 쎄고 처음 바르면 쎄한 느낌있으니 조금씩 사용하세요

열어분 이것 좀 사보세요

이것은 헹굼물/뒷물 그런 용도로 써보시길 바랍니다. 라라가 존라 화라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습니다. 개운하고 시원해요. 깨끗한 대야(..)에 미지근한 물 받아서 티트리오일 10방울쯤 떨어뜨려요. 저는 방울수 안 세고 걍 대충 휘리리ㅣ릵 떨어뜨립니다. 그런 후에 촤!!!!!!!!!!!!! ㅇㅇ 자연건조합니다. 꼭 말리세요 말려야 살아.... 그리구 집에서는 남성용빤쓰 면으루 된 것들 입어보셔요. 전 이마트 데이즈에서 몇 장 주워왔는데 진짜 세상 편해 너무 편해요. 이거 입고 생활하다보면 팬티라인 착색있는 분들도 옅어진다구 하더군요. 전 모르겠음. 누가 팬티라인 착색을 봐줘야 알지, 전 안 구다봐서 잘 모르겠읍니다.. 그리구 종기 같은 거 나는 곳에, 거즈에 2~3방울 떨어뜨려 붙여보세요. 금방 익거나 가라앉습니다..... 유용해... 근데 여드름엔 1도 효과없으닉까 괜히 안 쓰셔두 됩니다..

구매하기

강력해요

저는 사용당시 원액은 첫사용이어서 모르고 바디샵 티트리제품 쓰듯이 그냥 얼굴에 바로 발랐어요 여드름은 효과있게 금방 들어갑니다 하지만 그렇게 1년정도를 사용하다보니 모공도 커지고 홍조가 생겼습ㄴㅣ다ㅠㅠ 꼭 희석하거나 면봉으로 찍어서 조심히 사용해주세요

좋아요

박하향 같은 특유의 향은 있지만 소독되는 것처럼 느껴져요 스킨 할때 같이 쓰고 있고요 그럼 트러블이 빨리 가라앉아요 한두방울씩 물억 희석해서 가글하기도해요

괜찮아요

티트리 오일 필요하신분들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조ㅇㅏ요

갠적인취향으론 전 은은한 풀?나무향? 머이런향이나고 괜찮더라구요 맘에듭니다 달콤한향이나 익숙한향들은 몇가지있는데 이런 네츄럴할향이 필요했는데 맘에드네요 ^^

향은 걍 그렇네요~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에 구입하는김에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티트리야 워낙에 많이 쓰이는 오일이라 구매했는데 생각하던 풀향이거나 산뜻한향은 아니네요 솔직히 딱 느끼기에 좋다 라고 느낄만한 향은 아닌듯하구요 뭐 이래저래 상처나 향균효과 여드름 같은데도 좋다고하니 이용해보려구요

가격도 착하고 효과도 좋고

여기 티트리오일은 용량대비 가격이 착해서 좋아요~ 효과도 괜찮은듯해요~ 여드름이 곪은 건 더 잘 곪게 해서 더 잘 터지게 해주고, 나올려고 하는건 꾸준히 발라주면 들어가는 거 같아요. 여드름 한개씩 날때마다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지만

아이허브에 더 저렴한 티트리 에센셜 오일이 있었네요. 나우푸드것도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지만 다음엔 21센츄리 걸로 사봐야겠습니다.

만족해요

향이 정말 강한데 그만큼 효과가 있으면 하는 마음에 샀어요 따뜻해지면 꼭 필요한 제품 이예요

가정에 필수품

저렴한가격에 부담없이 사용해서 좋아요~ 강아지 목욕후 발라주고.. 페이셜클렌져에도,샴푸에도 크림에도 가끔 한방울씩.. 닥터우즈 티트리숍에는 미리 섞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효과는못봤지만

좋은것같아요ㅋㅋㅋ

구매하기

두루두루 씁니다

직접 부위에 바르기보다 크림에 한방울 넣거나 두피에 뾰루지나면 머리감을 때 물에 한방울 넣거나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강아지 몸에 뽀드락지 같은 거 나서 산거라서 강아지 몸에 난거로만 보면 효과가 있는 거 같습니다. 목욕 후 헹굼물에 섞어 사용했더니 뽀드락지 사라졌어요

뽀로지 날때

뽀로지 날때 한두방을 떨어뜨려서 세수하니깐 빨리 뾰로지가 가라앉아요..근데 냄새는 공업용. 냄새가..ㅠㅠ 그래도 효과 만점이라 두고 두고 쓰고 있어요

여드름 올라올때 톡톡해주고있어염

여드름 올라오려고 하거나 이미 올라온거에 면봉으로 톡톡해주고 있어요. 짤때도 면봉에 이거 묻힌다음에 짜면 좋은거같아요ㅋㅋ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저번에 이거 화장솜에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얼굴닦아봤다가 얼굴 익어버리는줄 알았음.. 알고보니 그분은 이거 한방울에 호호바였나 코코넛이었나 암튼 그거 여러방울 해서 한거였음.. 이건 꼭 국소부위에만 발라주세요. 그리고 냄새는 별로 안좋아서 별하나뺐어요. 맡을만은 한 냄샌데 좋진 않음. 더바디ㅅ 티트리오일 그 특유의향을 엄청나게 응축시켜놓은향같아염.

좋아여~~

근데 너무 따가워요 ㅠㅠ 화끈화끈

좋은 효과를 바라며

이게 왜 두통씩이나 왔나 했는데 바보같은 나년이 두개나 주문해서 두개가 온거더라구여 ㅜㅜ 티트리 여기껀 첨써보는데 그간 써온 티트리랑은 완전 다르네요 기존 쓰던 티트리오일들이 오일리하다면 이건 엄청 떫은? 듯한 느낌이에요 오일같지않아요 면봉에 찍어 트러블부위에 콕콕 찍어 바르고 패치 붙이고 잡니당

좋네요.

아들이 화농성여드름이 심해서 구매했습니다. 톡톡바르면 효과좋네요.

좋네요

트러블에 티트리만한게 또 있나요. 트러블에 직접 사용하기도 하고 팩할때 몇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기도 합니다.

긴가민가한 제품

이게 효과가 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나을때가 되어서 그런건지.. 효과에 대해 긴가민가한 상황입니다. 일단 냄새는 석유냄새+티트리 냄새에요. 더 바디샵 티트리오일은 이것처럼 석유냄새가 많이 나진 않았는데 이건 좀 심하게 나네요. 얼굴이 예민하고 민감한 편이라 뚜껑 열었을 때 올라온 냄새때문에 엄청 고민했습니다. 이걸 과연 써도 될것인가, 이거 쓰고 얼굴 다 뒤집어 지는거 아닌가?하는 마음ㅋㅋ 제가 아토피도 있다보니 더 그랬던거 같아요. 큰 맘먹고 도전한 결과 다행히도 큰 트러블은 없네요. 좀 더 써보면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발라서 금방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효과는 분명 있는것 같아요

냄새가 좀 독해서 머리가아프긴한데 그런걸 차지하고서라도 좋은제품 인것 같아요! 그런데 효과가 막 그렇게 하루지나 바로 나타나는게 아니라 서서히 나타나나는 것 같아요!

좋을꺼같긴한데

여기서다른티트리겔을사서 그걸쓰느라 이건손이잘안가네요 티트리향이좀독해서 피부에 예민할것같기도하고..그래서ㅜㅜ

구매하기

동생용

여드름이 많은 동생주려고 구매했어요. 아직써보진 않았지만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여르듬 치료용으로 구매

알로에젤에 섞어서 발라주면 좀 화한데 효과 좀 있어요 그냥 바르면 뭔가 다 날라가는것같아요

좋다고 하길래

좋다고 하길래 샀는데 잘 희석해서 사용해야 겠어요

수분크림이랑 섞어서

바르는데, 눈에 들어가서 진짜 뒈질뻔................ㄷㄷㄷ

솨한 티트리

고향의 구수한 향 티트리 형님

그냥사봣는데 괜찮아요

더바디샵꺼너무비싸서 이거사봣는데 나쁘지않은거같아여

가격 좋아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사용하고 있씁니다.

가격대비품질굿

매번 한국에 바 x샵에서 티트리를 구매하다가 아이허브 티트리를 만나고 이 제품만 사용합니다. 가성비 최고. 티트리는 염증. 트러블. 속옷에 한 방울. 세수할 때 한 방울. 사용할때가 많아요. 저렴한 가격 완전 감사요

ㄱㅊ은듯

한번 써봤는데 나름 괜찮은것 같음 흠...그냥 시험삼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냄새는...많이 심합니다. 진짜 처음에는 뭐 이딴 냄새가 다있어? 했는데...적응되긴 하더라고요...

구매하기

믿고쓰는 티트리오일

더바디샵같은 곳에서 사다쓰다가 아이허브로 넘어왔는데 좋네요

저는 목욕할때 몇방울 떨궈서 쓰고있습니담!ㅋㅋ

얼굴에 쓰려고 샀는데 얼굴엔 이것보다는 넬슨연고가 더 맞는것도 같구요~ 그래서 샤워할때 쓰고있어요!!이것 덕택인지 가드름?은 다 사라졌어요~ㅋㅋㅋㅋ 한국에선 용량반에 가격도 더 비싼데 돈번기분?ㅋㅋㅋ

면봉에다가 찍어바르는데요......

묻어있는거같지않네요 냄새는 강한데. 몇천원더보태서 유기농살걸그랬나

티트리가 여성분들 질염에 좋다하여 샀건만

100프로라 그런가요 속옷에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좋다길래 그랬다가 오히려 독이 되었습니다 주의하세요 그밖에는 활용도가 아주 높네요

좋아요

클렌징 오일에 넣으려고 산건데 시원한 향이 좋아요

효과좋아요

원래 여드름나는 피부가아닌데 요즘 이마에 뾰루지나 좁살여드름이 계속 올라와서 시켜봤는데요 더바디샵에서 파는 티트리오일보다 더 원액? 같은 느낌이있어요 향도 더 찐하구요 효과도 더 좋은거 같아요 용량도 꽤 되서 오래쓸것같아요

여자에겐 꼭 필요한듯...

여러모로 쓸모가 아주 많아요. 피부부터 시작해서... 아주 잘쓰고있어요. 티트리 효능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여자에게 아주좋아요. 냄새가 독하다는게 조금 흠이지만.

뾰루지가 들어가요~

뾰루지 있는데 바르면 진정되는거같아요!

좋음

티트리 원액이라 좋습니다.

세안할때, 토너로 닦아낼 때, 피부 트러블 부위에

세안 마무리 단계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마무리하기도 하구요~ 토너 적신 솜에 한방울 떨어뜨려 닦아내기도 하구요~ 트러블이 크게 올라온 부위에 면봉으로 살짝 톡 하구 자고일어나면 진정되어있어요~~ 기능은 참 좋은데 개인적으로 이런 향을 너무 싫어해서ㅠㅠ 꼬리꼬리한 향땜에 별 하나 빼요~ㅠㅠ

구매하기

좋아요, 냄새만 제외하면!

특유의 냄새는 정말 머리아프네요, 소독약 냄새? 화~한 냄새인데 박하처럼 청량하지는 않은. 그렇지만 그건 어쩔 수 없고 트러블자리에 잘 쓰고 있어요. 자연상품 이다보니 확실한 효과보다는 진정 효과에 좋아요.

트러블에 직접 바르기에는 너무 강해요

속옷같은곳에는 뿌려도 괜찮은데 얼굴에 트러블난 곳에 면봉으로 찍어발라줬더니 너무 강해요 미스트에 두세방울 섞어서 사용하니까 좋네요

.

디게 요긴하게 쓰고있어요. 빨갛게 올라온 트러블에 면봉으로 콕 찍어바르면 금방 가라앉아요. 근데 원액 그대로 쓰면 화상 입을 수도 있다네요. 걍 소량 찍어바르는 건 문제없는 거 같아서 여드름 스팟으로 쓰는중... 그리고 첨에 알로에젤에 티트리오일만 단독으로 섞어서 썼다가 얼굴 엄청 땅겨가지고 요샌 다른 오일 바를 때 한방울씩 섞어써요. 참고로 향이 엄청엄청엄청 맵고 강하다는 점..

가격대비 용량

좋어요

엄청 강해요

이게 티트리 오일이구나~하는 생각이듦.ㅋ 엄청 강하고 한두방울만 섞어도 화~한 느낌이 나요 근데 스포이드로 안되어있어서 덜어쓰기가 힘들어요

티트리조아여

너무조아서두번째구매. 근데 두개다 조금씩포장이 새어왔네요ㅜㅠ

한개 써보고 두개 더 주문했어요

왕뾰루지 났을때 진정시키기에도 좋고 속옷에 뿌리기에도 좋아서 한병 다 쓰고 두병 더 주문했는데, 두 병 중에 한병이 뚜껑이 덜 닫혀서 왔어요 그래도 2중으로 뽁뽁이 싸주셔서 그 뽁뽁이 까지만 다 젖었습니다. 포장에도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

여드름올라올때발라주면 좋다길래 구입했는데

크게 효과는 못보네요 ㅠㅠ 결국 올라올 여드름..수분크림에 한두방울 섞어바르면 싸 한느낌이 좋아서 쓰고있어요

좋아요

저는 트러블이 바로 들어가진 않지만 5:5 확률로 천천히 없어지는 느낌이 있어요 정제수와 조금 섞어서 미스트로도 활용하고있어요

잘쓰고있어요!

트러블위에 한번씩 , 반신욕할때 아로마 오일용도로도 쓰고 잘쓰고있어요

구매하기

가성비에 좋아요.

뾰루지에 콕 찍어 바르는데 좋아요~

좋아요.

정말 좋아요.

좋아요~

그냥 무난하게 좋습니다. 별 하나를 뺀 이유는 용기가.. 한 방울씩 똑똑 떨어지게 되어 있지 않아요 ㅠ 줄줄 흐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 방울씩 똑똑이 안 되어서 아쉬움..

좋아요

후기들이 많이 달린 것처럼 속옥에 한두방울 뿌려두는데 좋아요. 향이 좀 강하긴 하지만 조금 있으면 날아가니 괜찮구요.

포장잘되서 안전하게 받았어요~

우선 사용한지 이틀됐고요~팬티에 2방울정도 떨어뜨려 말려서 입어봤는데 향도 나고 좋으네요~ 효과는 아직모르겠지만 꾸준히 사용해 볼려구요~

아직 사용전이지만~

아직 사용 전이지만 다를 오일처럼 기대하겠습니다~

여성용 두피용으로 샀어요

다목적으로 사봤어요

가격 그만 올렸으면

가격이 자꾸 비싸져서 불만인데요 제품은 좋아요

은은한 효과

티트리 향기가 다른데 섞어서 쓰면 은은하게 번져와서 좋은거 같아요.

무난하네요

그냥 티트리 오일. 무난합니다

구매하기

좋아요

얼굴 트러블 살짝 올라올때 그때 바로 쿡 찍어 발라주면 그담날 쏙 들어가거나 큰 뾰루지는 곪지 않고 조금씩 낫아 지더라고요,,

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샀는데...

막상 써보니 피부에 바르는 건 좀 안 맞는 것 같네요. 바디워시나 샴푸에 넣어서 사용하는 건 괜찮구요..

좋아요

다른 곳은 아직 써본적 없고 생리대에 한방울 뿌려주면 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너무 좋아요

다용도

샴푸에 소량 섞어 써요

다 새서 배송이 왔네요

티트리오일은 계속 now꺼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뚜껑이 다 닫혀있지 않아서 절반은 다 샜네요 뭘 사용할수도 없어요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바쁘셔서 그런건진 몰라도 검수하고 배송넣어주세요~~

여드름

즉시 염증 소독이 되는 느낌, 피부가 붉어지나 유해하다는 느낌은 안듬

Now Foods, Essential Oils,티 트리 오일, 1 fl oz (30 ml)

₩6,61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00% 순수
  • 종류: Malaleuca alternifolia

오일의 향: 강력함, 따뜻함, 매콤함

장점: 깨끗함, 정화력, 소생력.

추출 방법: 잎사귀를 증류 증기법을 사용하여 추출.

순도 및 품질 검증

제품 사용법

아로마 테라피용 입니다.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경우, 호호바 오일, 포도씨 오일, 올리브 오일, 및 아몬드 오일과 적당히 희석하신후에 사용해 주십시오. 권장 희석 비율에 관하여 에센셜 오일 관련 서적 또는 참고 서적을 참고해 주십시오.

퓨리파잉 룸 블랜드 : 티트리 오일 및 자몽 오일 각각 한방울과 레몬 오일 10방울을 디퓨저에 넣고 그 향을 즐긴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티 트리 오일.

주의사항

천연 에센셜 오일은 고농축 제품이라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이라면 사용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드시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w Foods, Essential Oils,티 트리 오일, 1 fl oz (3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