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개운하고좋아요

아침에일어나도 입이개운해요 친구추천으로 써봤는데 넘좋네요 계속써야할꺼같아요 가족들껏도 이미주문했어요

...

자기 전에 써요 리스테린 쓰다 쓰니 매운 맛은 별로 못느끼겠어요 리스테린보다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사악하고..

가글계의 탑

모든것이 퍼팩!

좋아요

쓰던거 아이허브에서는 처음 시켜보는데 계속 아이허브 아용할거 같어요 - 제일 좋아하는 가그린이에요! 추천 !

괜찮네요.

테라브레스 제품은 리스테린이랑 달리 자극적이지 않아서 어떤 제품을 골라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이 제품도 기본 제품과 같습니다. 심심할 정도로 자극이 없는 오랄린스입니다.

상쾌함이 오래가요.

12시간 지속이라고 써 있긴 하지만 그 정도는 아니여도 자기 전에 가글하고 자면 아침에 텁텁함은 확실히 덜 합니다.

초록색보다 더 나은.

효과는 초록색과 다른바 못느끼겠지만 더 상쾌한 느낌이 들어 좋아요.

좋습니다 ㅎㅎ

하도 좋다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강하진 않구요. 순하네요 . 아이들이 써도 될 정도네요 ㅎㅎ

추천

기존 초록병이 가글한 느낌이 안나서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직장동료 부탁으로 주문했습니다.

평소 녹색을 쓰고 있었는데 너무 아무맛도 안 나서 주문한거예요.. 제품은 늘 좋습니다.

구매하기

아이스민트

색깔이 없어서 좋구, 개운합니다.

초록색보다 개운해요

가글한 느낌 제대로. 개운합니다. 위장까지 시원하네요.; 근데 양조절 잘못해서 많이 하묜 안목 볼 구멍남^^

늘 사용합니다~

한국에서 파는 가글린처럼 입안이 싸하고 그런건 없는데 너무 안 좋은 성분이 많이 나와서인지 이것만 계속 쓰게 되네요~ 맘에 들어요~

찾았다 내 가글 내가 찾던가글

인생가글입니다 진짜 말이 필요없어 워후 핵상쾌하고 핵 오래갑니다!! 이거 쓰고 반해가지고 초록이도 써봤는데...넌 좀...아냐..:: 맛도 달달하고 하고 난뒤에 15분? 정도 있다가 물 한잔 마시면 얼음골 안부러워여ㅋㅋㅋ 이런게 제값한다는 말인가봐여 (리스테린 뿌셔뿌셔) 이제 사람들이랑 가까이서 말할때 눈치 안봐여ㅎㅎ 존좋!

믿고쓰는 제품

초록통은 너무 물 같길래 이것도 구매해봤어요

상쾌해요

다른 가글처럼 인위적인 색과 향이 없어서 좋아요 효과도 더 좋아요!!

좋습니다

이건 아직 안써봤지만 확실히 리스테린보다 덜 자극적인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캬~~~~~~~핵 좋음!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초록이보다 좋아요. 민트민트한게 시원하고 좋아요.

입냄새가 안 나요...

완전 이것은 신이 내린 마우스워시 입니다. ㅠㅠㅠ 리스테린은 아프기만 아프고 시간 지나면 혀가 바짝 마르면서 입냄새가 올라오는데 이건 가글할때 아프지도 않고 상쾌함이 오래오래! 박사님 사업 번창하세요... 저 죽을때까지 만들어주시길...

좋습니다

화하지만 입안이 엄청 얼얼하진 않아요. 상쾌하니 맘에 들어서 다 쓰면 또 사려구요!

구매하기

좋아요!

요 제품 처음 써봤는데요...완전 맘에 들어요. 그린제품을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양치하고 가글 꾸준히 쓰면 양치 몇시간 뒤 텁텁한 느낌도 많이 안나는것 같구요.. 저는 맵지도 않고, 사용감 괜찮아요. 양도 많다고 생각했는데...소량 사용하는데도 줄어드는게 느껴져요...ㅠㅠ 다음엔 그린색상도 같이 구매할 생각이예요.

친구 주려고 산거라 잘 모름

저는 초록색 쓰는데 친구가 파란색으로 사달라 해서 사쥼

초록색을 많이 쓰지만

매운 것도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좀 오래 우글우글 해야되서 매워요 엉엉 다음엔 초록색 살 것. 덜어서 집 밖에서 쓰면 좋음.

ㅎㅎ

굳굳 남치니 선물용

너의 구강에 신개념 브레스를 선사한다

당신의 구강에 신개념 브레스- 첫날은 모르지만 이삼일 지나면 이거슨 나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 됩니다. 그러나 조심하세요, 과도한 구강세정은 당뇨의 원인이 됩니다. 입 속의 유익균을 모두 죽이기 때문에 꼭 주의하기 :D 1일 1회로 만족하세요. 오래쓰고, 향기롭고, 건강해 집니다.

최고의 구강 세정제

리스테린이나 가그린은 매워서 사용하기가 꺼려지는데 이온음료처럼 매우 순하고 입냄새가 전혀 나지 않도록 하는 놀라운 제품이네요. 많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개운하고 좋아용

워낙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제품이라 사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아이허브 처음 가입하고 주문해봤어요 주말이 꼈는데도 5일만에 받았어요 :) 처음엔 생각보다 별로 화한 느낌이 없나? 싶었는데 가글 하다 보니까 엄청 개운하더라구요 용량도 꽤 크고 이거 다 쓰고 나면 또 재구매 하게 될것 같아용

좋아요 늘 씁니다

좋아요~~ 상쾌해요

기본 허브향과 비교했을때 더 좋은것 같아요

기본 허브향이랑 같이 쓰고 있는데 허브향은 뭔가 불소로 하는 느낌이라면 아이시민트는 상쾌한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 물론 기본 허브향도 좋지만 아이시민트향이 처음 써보시는분들에게 진입장벽이 더 낮은것 같아요 ㅎㅎ 구취 억제 좋습니다!

비싸지만 좋아요

비싸지만 좋아요

구매하기

신랑이 완전 강추했어요

너무 시원하데요 리스테린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매웡

평 보고 주문했는데 너무 좋으네요 ㅋ

초록이보다 전 더 좋네요

역시 테라브레스 ㅎㅎ

후기 대로 너무 좋네요

입냄새 잘 잡아주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다음엔 녹색병으로 사야겠어요

좋아요

제품 사용시 상쾌하고 입안 냄새가 없어진것 같습니다.

좋아여

이건 마일드보다 약간 매운 맛이 나네요 입냄새와 입마름에 도움이 되네요

굿

굿굿 좋아요 상쾌해요

상쾌상쾌

민트제품이라 조금 화한느낌이 있어 더 상쾌하긴하네용~ 좋습니다

입냄새 제거에 좋아요~

입냄새 제거에 좋아요~

구취제거효능 좋아요

이것보다는 부드러운민트향이 더 좋은것같아요. 그것도 별로긴하지만. 구취제거 효능은 최고입니다. 맛이 좋지는 않아요. 약간 락스맛이 느껴집니다.

구매하기

매번 연두만 구매하다가..

파랑이도 한번 구매해 보았네요 ^^ 향만 다르지 비슷한 제품. 넘 조아요

오히려 저는 이게 더 잘 맞네요

입냄새가 좀 심해서 찾아보던차에 이 제품이 괜찮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맘에 드네요..마일드민드하고 아이드민트 하나씩 구매해봤는데 마일드민드는 그냥 물같은 느낌에 자극이 없고 아이스민트는 약간 화한 느낌이 있지만 나중엔 입안에 시원해서 아이스민트가 더 맘에 드네요

좋아요 좋아요

녹색 제품보다는 더 좋은거 같아요. 민트향이 나니까 가글한 느낌.^^

입안이 상쾌해요

독하지 않고 상쾌해요...아이들 쓰기에도 좋습니다.

상쾌해요~~~

예전에 녹색병을 썼었는데 살짝 애매한 향과 맛이 별로였는데 이 제품은 상쾌하고 좋네요

상쾌해요

용량도크고 가글 후 상쾌합니다. 부모님이 이런걸 왜 샀냐고 하시더니 저보더 더 잘 사용하세요 재구매할거예요

ㅋㅋ

초록색보다 매콤한데요 더 좋은거같아요 입냄새 진짜 안나요

입으로 똥싸는사람들 사세요

진짜 입냄새 1도안남 오져벌임~!~!~!~!~!! 여러통 쟁여놔야겠어요

아침까지 상쾌하게

할 나이는 지난 듯 합니다. 하지만 입내장난 아닌 신랑은 꼭꼭 챙겨 가글합니다.

효과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제품의 효과가 좋습니다.

구매하기

이용후기

강한 자극이 있지않아 좋았습니다. 오리지널보다는 화~한 느낌이 있지만, 자극성은 아닙니다. 여타 다른 비슷한 종류의 제품들보다 입안에 남는 잔여느낌이 좋습니다.

시원해요

초록색병보다 시원하긴한데 손은 잘안가요

초록색쓰다가

초록색쓰다 화한 느낌이 없어 구매했는데 깔끔한 느낌 너무 좋아요

상쾌해요

부드러운 민트향만 쓰다가 처음써봤는데 살짝 달아 아쉽긴 하지만 가글 효과는 좋ㄴㅔ요

달다...

나는 달아서 왠지 양치가 또 하고 싶어지는.... 쏴하니 매운맛이 오래가 시원하긴합니만...단맛이 싫다.....난....

화-한 맛이 없으면 서운한 분들 이거하세요

초록색 병보다는 화-한 맛이 있습니다. 가글하면 입이 깔끔해지는 기분입니다.

은색병과 녹색병의 가운데 정도

녹색병의 제품만 사용하다가 다른 제품을 몇 개 사서 사용해 봤습니다. 플러스 보다는 게운함이 있고 녹색병 보다는 맛이 강합니다. 하지만 게운함이 생각보다 오래 가지는 않는 거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솔직히 이정도로 매울줄은 몰랐어요 ㅠㅠ 원랜 리스x린 쓰다가 초록이로 갈아탔는데 혀가 초록이에 적응이 되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고요; 그렇다고 효과가 초록보다 나은 거 같지도 않아요 똑같은 거 같음; '난 밍밍한 느낌보단 가글을 한 거 같은 느낌의 싸-한 느낌이 좋다' 싶으신 분들이 이거 쓰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전 계속 초록이로 갈듯 ㅠ.ㅠ

좋아요.

좋아요. 양치하고 나서 가글 한번씩 해주면 확실히 입냄새가 덜한 느낌입니다.

효과 있네요

충분히 입안을 헹구어줘야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구매하기

입냄새 제거에 탁월

딸내미가 여기 제품이 입냄새 제거에 가장 좋다고 하네요. 용량대비 가격이 좀 비싸긴 해도 꾸준히 주문해서 쓰고 있는 제품

상쾌한 느낌보다는..

상쾌한 느낌보다는 원래의 기능인 구취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좋아요

개운하네요 리스테린만큼 많이 맵진 않아요

가격도 품질도 좋음

많은 사람들이 살때는 이유가 있음...

엄청 좋아요

엄청 좋아요 . 상쾌하니 아주 좋아요. 재구매 의사 100%

good

가글하는법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Good

좋아요 남편 잘 써요 저는 파랑색은 너무 강해서 그린색상이 좋더라구욤 다음날 입냄새가 진짜 안나요 신기해요

ㅇㅇ

최고!

같은 제품군의 초록색 제품보다 연해서 좋아요

목감기 기운이 있을 때, 밤에 자다가 화장실 가려고 일어났을 때 다시 잠들기전 린스하면 좋아요.

좋아요

상쾌하고 입냄새도 오래 안나요

구매하기

초록이 쓰다가 함 사봤어요

근데 초록이가 자극없고 더 좋은듯요 파랑이는 단 맛이 나네요 좀 화한? 박하향이 좋으심 이것도 괜찮아요 근데 초록이가 뭔가 더 건강한 느낌

TheraBreath, 프레쉬 브레스 구강 린스, 상쾌한 아이시 민트 향, 16 액량 온스 (473 ml)

₩11,059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Powered by Oxygen
  • With Xylitol
  • Professional Formula
  • Dentist Formulated
  • Fights Bad Breath for 24 Hours*
  • Works Instantly to Target Bad Breath Germs
  • ADA Accepted - American Dental Associated
  • No Alcohol, Artificial Flavors, or Colors
  • Non-Burning
  • Made Just for You by TheraBreath
  • For 24 hr Fresh Breath, Rinse Twice Daily After Brushing and Flossing.
  • Approved for Diabetics
  • Certified Kosher
  • Never Tested on Animals
  • Certified Gluten Free
  • Certified Vegan by the American Vegetarian Association
  • Helps Reduce Bad Breath

Dr. Harold Katz created the TheraBreath formulas in 1993 to help his own daughter conquer her bad breath because nothing else worked. Since then millions have regained their confidence by switching to TheraBreath formulas for their daily oral care routine.

*For 24 HR fresh breath, rinse twice daily after brushing and flossing.

제품 사용법

Rinse mouth for 1 minute with one capful. Gargle with another capful for 30 seconds to clean your throat, a major sourse of bad breath. Wait 5 minutes before eating. Use morning and night.

For best results, Use as part of a twice daily regimen with TheraBreath Toothpaste.

포함된 다른 성분들

Water (aqua), glycerin, PEG-40 hydrogenated castor oil, citric acid, sodium hydroxide, mentha piperita oil, menthol, sodium chloride, citrus limon peel oil, sucralose, sodium benzoate, sucralose, xylitol. sodium bicarbonate.

주의사항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If spilled on fabrics, wash out immediately. This product was sealed with protective packaging at the laboratory. If seal is missing, do not use.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TheraBreath, 프레쉬 브레스 구강 린스, 상쾌한 아이시 민트 향, 16 액량 온스 (473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