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사러 왔습니다.

집에 강아지가 일년 넘게 피부병이 안나아서 힘들어했는데 이거 먹고 신기하게도 씻은듯이 나았습니다. 오메가 3가 강아지 피모에 좋다는게 사실인가봐요. 그동안 병원비 약값 어마무시했는데 고작 약 2만원으로 지긋지긋한 피부병이 해결됐네요. 3개월 정도 먹였고 산패되기전에 구비해두려고 다시왔습니다. 혹시 강아지가 피부병때문에 고생중이면 한번 먹여보세요. 저는 이 브랜드아니여도 오메가3는 애한테 평생 먹일생각입니다!

강아지 심장에 좋으라구!^^

14살 노령견 요키 키우고 있습니다. 아직은 건강한 편이지만.. 역시 심장이 좋지가 않아서. 심장보조제와 심장치료사료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이건 지난번에 시켰던게 한국으로 배송이 안되어서.. 이것도 많이 구매하길래 사봤습니다. 지난번거와 기호성면엔 큰 차이는 없네요..^^ 잘먹구요... 지난번엔 젤타입이었는데.. 액체타입이라 더 편한거 같네요..^^

심비대증 있는 애견위해 꾸준히 사고 있어요.

심비대증이 있는데 오메가3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오메가3제품 중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엄청 잘먹어요^^

사료에 솔솔 뿌려서 비벼주면 그릇까지 싹싹 빨아먹네요~ㅋ 이제 뿌려줄려고 뚜껑열면 냄새맡고 와서 입맛을 다셔요!!! 그리고 이걸 먹이면서부터 그런건지 그냥 기분탓인지 털이 더 빨리 자라는거 같아요~ 스피츤데 털을 다밀어버리고 주위사람들한테 엄청 욕들어 먹었는데;;;ㅋㅋㅋㅋ 털이 빨리빨리 자라는거 같아서 좋습니다!!!ㅋㅋㅋ

좋아요 ^^

갈색깔 액체를 예상했는데 마이뷰처럼, ㅋㅋ 그것보다 묽은 오일이고 투명해요. 한번먹인거라서 효과는 모르지만ㅎㅎ 연어오일 찾다가 구매했구요. 성분보면 멸치,정어리 라고 되있어요 연어보다 작은생선 오일이 더 좋다해요.납성분이 더적다고~~ 가격은 사람먹는 오에가 3가 더 저렴해서 캡슐하나씩 터트려먹일생각도했지만 강아지용으로 먹여야할것같아서~~ 로즈힙이 얼만큼 들었는지는 모르지만 들어가있고 성분에서 크게 흠잡을껀 없네요. ^^ 냄새도 생선비린내 없고 맛있는 고기향이 살짝나네요 ^^

잘먹어요...

샤료를 이틀에 한번 먹을까 하는데...오메가3 를 먹고나면 꼭 사료를 먹더라구요..입맛이 확 도는지 습진 때문에 먹이는 건데...효과는 아직 3일째라 모르겠고 꾸준히 먹여봐야할듯

다행이 잘 먹어주네요

워낙 입이 까다로운 아이라 구매하면서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다행이 잘 먹어줍니다. 우리 아이가 잘 먹는거 보면 기호성은 정말 좋은거 같네요..

피부에 윤기가 좔좔~~~

닥스훈트이구요~~ 나이는 11살예요 치아수술과 피부습진이있어 1차병원에 다녔는데 의사선생님 권유로 먹이게 됬어요~~ 지금은 윤기가 잘~~나고 피부부스럼도 안난답니다~~ 계속먹일생각이구요 강추합니다^^

잘 안먹어요...

후기들중에 아가들이 안 먹는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그 후기들 중 하나가 제가 될 줄이야...^^눈물

에너자이저 됨

산책가도 몇분 지나면 피곤한티가 났는데 이거 반통넘게 먹더니 몇시간을 놀아도 지치지 않음 나도 오메가3 같이 챙겨먹어야될듯

구매하기

잘먹고 효과 있어요~

사료 줄때 위에 뿌려줍니다. 잘 먹어요. 워낙 식성이 좋아 아무거나 잘먹기는 하지만dy. 지금까지 꾸준히 먹이고 있는데 이거 먹이고 나서 털이 윤기난다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동물병원에서는 비싸게 구입했는데 아이허브에서 저렴한 가격이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기호성이 좋구요, 무엇보다 오일 특유의 비린내가 덜해서 좋아요

기호성이 좋구요, 무엇보다 오일 특유의 비린내가 덜해서 좋아요~

정말 잘먹어요..

오메가3는 피쉬오일이 젤 좋은데.. 요건 고기향이 나니 간식처럼 잘먹어요

기호성좋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적은용량일줄알았는데 ㅎㅎㅎ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라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먹더라구요~ 저녁에 밥에 살짝 뿌려주고 있어요 ^^

기호성 좋은 강아지 오메가^^

강아지 건강을 위해~주문한 제품! 기호성도 좋아 잘 먹어요^^

기호성 짱

피모땜에 샀는데 기호성 깡패네요 사료에 이거 몇방울만 떨어뜨려주면 다 먹어요 ㅜㅜ 피모에도 효과있겠죠? 완전 강추합니다

오메가뚜리

잘 섞여 먹이면 나름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 해야겠다 싶당

잘 먹어요

입이 굉장히 까다롭고 짧은 멍이도 잘 먹어줘서 매일 열심히 밥에 뿌려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타사 제품에 비해 비린내가 안나서 수저나 그릇, 입주위에서도 먹고나서 비린내 안나서 좋구요. 스모키향 이라서 더 잘 먹는것 같기도 하네요. 비타민 E가 같이 들어 있어서 흡수율이 더 높은점 마음에 듭니다~

기호성 좋다길래

사료에 섞어서 줘봤어요 한아이는 싹싹 핥아먹고 한아이는 먹는둥 마는둥 ㅋㅋ 피모에 좋다니 꾸준히 먹여보려구용! 문제는 먹고나서 뽀뽀를 못하겠어요 비려ㅋㅋㅋㅋ

완전 좋음

아이허브에서 내꺼보다 더 자주사는 제품이에요ㅜㅜ 털 푸석할 때 며칠 먹이면 좋아지는 것 같음. 먹기도 겁내 잘 먹음. 먹고나면 개한테 갈치냄새남. 며칠 지나면 몸 전체에서 나서 어디 데리고 가기 창피한 거 빼면 완전 굿

구매하기

기호성이 좋지는 않습니다.

기호성이 좋지는 않으나 음식과 섞어주면 잘 먹습니다.

올~~~

접때 한번 배송중파손되서 너무 슬펐음 ㅠㅠ 이번엔 제대로 배송되서 우리집 개님한테 삼일 급여함 . 삼일밖에안되서 아직 좋아지는건 모르겠지만 영양제이니만큼 꾸준히 먹이면 분명 피부문제가 개선될거라 생각함. 우리집 개님 입맛이 넘 까다로워서 잘 먹을지 엄청고민했는데 사료에 뿌려주니까 와서 잘 먹음 ㅎㅎㅎ 일단 기호성은 합격.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부담없이 먹이기 좋은 것 같음.

우리 토리가 정말 좋아해요.

강아지가 2kg이 안되서 하루한번 아침에 티스푼으로 한스푼씩 사료에 섞어 주는데 완전 그릇까지 핥아서 먹네요. 사료 주면 조금 먹다가 나중에 먹던가 아니면 아예 쳐다도 안봤는데 사료먹을 시간만 되면 그릇 근처에 가서는 절 빤히 쳐다봐요. 어서 달라고 ㅎㅎ 거의 다 먹으면 또 주문 하려구요.

좋아요~~

우리개는 워낙에 아무거나 잘먹어서 원액으로 줘두 핥아먹어요 ㅎㅎ 신장수치가 살짝 높아서 오메가 먹이면 효과있을까 해서 주문해서 먹였는데 잘먹어서 우선 좋네요 건강해지면 좋겠어요~~ 또 주문하고 갑니다 ㅎㅎ

잘먹어서 좋아요

사료에 섞어서 주면 사료를 금방 다 먹어서 아침에 주곤해요 ㅎㅎ

아이가 잘 먹어요

심장병이 있어서 항상 먹이고 있는데 잘 먹어요.

Good!

My dogs started eating the kibbles immediately after I mixed these in. 냄새느 비린내가 강한데 오메가3가 원래 그래야하는것 같아요. 애들이 맛있어하니 일단 만족이에요!

It's the best!

아이허브 첫 이용인데 배송 아주 빠르고 어플도 한글로 사용할수 있게되 주문하기 쉬웠어요 주문하고 3일만에 물건이 도착했는데 포장도 꼼꼼히 되어있었어요 강아지 오메가3를 시켰는데 저렴한가격에 배송료도 없이 살수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것같아요 :)

이거 뿌려줘야 밥먹어요

애들이 맛있나봐요 오메가3이라도 해서 뿌려줘요

3.5키로 푸들

입이 짧고 생선 종류는 절대 먹지 않는 5살 푸들입니다. 영양제 여러 번 실패했는데 이거 하나 성공했습니다. 훈제 고기 향이 나고 생선 비린내가 적은 편이에요. 먹는 동안에는 눈물이 확실히 적어졌습니다. 지속적인 급여는 좋지 않을 것 같아서 몇 개월 휴식기를 두고 다시 먹이려고 재구매했습니다. 용기도 급여가 쉬워서 만족합니다.

구매하기

ㄱㅐ호성이 좋습니다.

기호성이 좋아요. 밥위에 뿌려주니 훈제냄새가 나는지 잘먹네요.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오메가3 항산화제 유산균! 꼭 먹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제곁에 있길 바래요 오메가 3는 특히어렸을때부터 먹으면 좋다해서 꾸준히 사다나를 예정입니다.

기호성 좋아요.

사료에 섞어줄때 뿐 만 아니라 단독으로 줘도 아주아주 좋아하네요.

우리 강아지 안묵네여ㅠㅜ

저희 강아지는 식탐 엄청 강한애라 잘먹을줄 알았는데... 웬걸 냄새 맡더니 기겁을 하대요-_-;; 잘 먹던 밥에 섞어주니 밥을 안먹질 않나 간식에 발라도 간식을 입에 물었다 사람 침대 올라가서 탁 뱉어버리네요. 먹이긴 해야겠고..그래서 소형주사기 바늘 뺀걸로 입에 짜주고 있어요 ㅠㅠ 요샌 냉장고에서 병만 꺼내면 줄행랑치네요.... 그나저나 이거 먹이면 원래 입냄새가 심해지나요?

노견에게 필수

10살인 저희 애견을 위해 꾸준히 밥숟가락 한스푼 매일 먹이고 있어요 두병째인데 피부랑 털이 좋아지고 있어요

진심 개좋아함;;

안먹던 사료에도 이거좀뿌려주면 개처럼 먹음, (원래 개지만)

8살 코카스파니엘 got shiny silky hair and smells like fish

생전 아픈적없었는데 최근들어 노화돼서인지 피부에 부스럼도 생기고 지방종도 생겼어요. 안쓰러워서 사료에 오메가 3 아빠숟갈로 한스푼씩 뿌려주고있는데 고기냄새가 나서 잘 먹드라구요. 원래도 털이 반질반질한 아이이긴한데 이거먹고 정말 피부가 미끄러워졌어요- 털이 반들~ 반들~ 해졌어요 실크처럼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입냄새가 비릿해졌는데..날생선 비린내에요.. 침이 묻으면 거기서 생선비린내가 납니다;;

개님이 너무 좋아한

강아지가 이거만 가져와도 너무 좋아해요 기호성도 좋고 액체라서 따를때 좀 질질새는데 오메가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고기맛이라서 기호성이 좋은거같아요 잘 먹네요

좋아요

좋아요 뚜껑이 조금 약하지만..

아이가잘먹어요

피부가좋지않아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저녁에 사료에 비벼서 티스푼반정도 줘요 맛있는지 뚜껑만열면 와서먹을려고해여 냄새가조금나긴하는데 많이역하지는않구요 아이가일단거부감없이잘먹어여 2주정도먹였는데 피부는 눈에띄게 효과는없구요 꾸준히먹여보려구요.

늘 먹이던 거 ㅋㅋㅋㅋ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애기들이 잘 먹기도 하고, 피부랑 털 때문에 부러 먹이고있어요

구매하기

큰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한 마리는 요거 안뿌려주면 밥을 안먹네요 ㅋㅋ

총 4마리 키우고 있는데, 가장 막둥이가 입이 좀 짧은 편이에요. 이거 주기 시작한 이후로는 무지 잘 먹는데, 대신 요 오메가 안 뿌려주면 밥 안먹고 멀뚱히 서서 쳐다보고만 있어요. ㅎㅎ 맛있는건지... 다른 3마리는 별 반응 없구요. 아직 피부나 털에 큰 변화는 없지만, 한 통 다 먹여보고 재구매할지 생각해보려 합니다.

좋습니다.

병명도 모르는 암에 걸려서 치료식으로 먹일때 여기저기 찾아보고 공부하고 첨가한 오일중 하나입니다. 아이허브덕에 동물용 치료식 첨가제 구입이 가능했음.. 향이 그래서 사료에 뿌려 섞어주면 애들이 환장(?)하고 먹음. 잘 안먹는애들한테 사료먹이기 좋달까? 별 하나를 뺀건- 보관시에 오일이 입구에서 흐름. 세워두었는데도 미끌거려서 주기적으로 닦아야 함.

우리개는 잘 먹음

디스크가 있어 먹였는데 난 냄새 이상하던데 우리개는 아주 좋아함 싹싹 핣아먹음

털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지금 2/3정도 먹였는데요~ 동물병원 의사쌤이 정말 많이 좋아졌다고 칭찬해줄 정도로 털이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병원에서 피모에 좋은 오메가3영양제도 사먹이고 그랬거든요~) 포메인데 정말 개털이 이런거구나 느낄정도로 털이 뻑뻑(?)해서 정말 이것저것 사먹였는데 그 유명한 테라코트보다 이게 효과 더 좋은 듯! 처음 3일정도만 먹였는데 효과가 느껴져서 신기방기!! 보름정도까지 효과 직빵! 그 이후는 효과가 여기까지인가 싶었는데 반 이상을 먹인 지금에서생각해보면 조금조금씩 계속 좋아진 것 같아요~ 지금 정말 좋아졌거든요~ 대신 기호성은 완전 좋진 않아요~ 다들 완전 잘먹는 것처럼 후기 올라와서 조금 기대했었는데 원래 사료 먹는 걸 잘 안좋아라는 아이라 그런지(진짜 사료 먹는 걸 안 좋아함; 이거 감안하시구 보세요) 요 오일을 한티스푼으로 줘도 잘 안먹어요.. 후기보고 기호성이 시저통조림만큼 좋아할 줄 알았어요. 그게 아니라 별 하나 마이너스.. 하지만 너무너무 만족해요~

이런거 섞어주면

냄새때문에 안 먹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잘 먹어줍니다.

우리 강아지들 털이

좋아진거같아요. 피부에 곰팡이 나서 고생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좀 더 먹여보고 추가 구매하려구용~

첫 급여인데 다행히 거부하지 않네요.

택배 도착하자마자 티스푼으로 사료에 뿌려줬어요. 요키2마리 키우고 있고요, 다행히 입맛 예민한 애들인데 잘 먹네요. 둘 다 나이도 있고 건강이 썩 좋진 않은데 조금이라도 도움됐으면 좋겠어요.

아가들 건강

비린내 안나고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사료 줄때 하루 한번씩 섞어주고 있어요

털에 윤기가 나요

반병 조금 먹였는데 푸석하던 털이 윤기가 도는듯 합니다 기호성좋아서 사료먹일때마다 조금씩 줍니다 떨어지기전에 사두려고 해요

아직까진 모르겠어요...

울 강쥐도 입맛이 워낙 까다로운 아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건강을 위해서 먹든 안 먹든 저질렀는데 역시 첨에만 한두번 잘 먹더니 안 먹음ㅜㅠ 그래서 수저에 따라 입벌려 억지루 먹여요ㅋ 건강해지라 보고 계속 먹일까 생각 중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지금은 몰라도 나중은 효과가 나타나겠죠 그리고 사료에 뭍혀주니 털에 다 묻어서 냄새가 계속나요ㅋㅋ 털긴 강쥐들은 저 처럼 걍 먹이시는게 좋아요 옆에만 오면 아주 힘드네요 ㅠ

구매하기

호불호가 엇갈리네요

두마리 키우는데 한마리는 먹성이 좋은 데도 이걸 안먹고 까다로운 한마리가 숟가락으로 주니까 먹네요. 어쩔 수 없이 간식 줄 때 섞어서 줘요. 배고플때는 물불 안가리고 먹으니..

^^

아직 적응이 필요한것같아요. 사료에 뿌려줬는데 잘 먹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다음에 간식이랑 같이 줘야겠어요^^ 제가 먹는 영양제보다 비싼데 ㅎㅎ 잘먹어주길!!!

잘 막고 있습니다.

자인의 소개로 이 제품을 구입했는데 강아지가 잘 먹어요. 비린내가 심하면 어떨까, 생각했는데 비린내고 거의 없고 사료에 섞어주면 아주 잘 먹네요. 구입하길 잘했어요. 가격도 괜찮아요. 고맙습니다.

좋은거 같아서 계속 사용해 보려구요

좋은거 같아서 계속 사용해 보려구요

아토피가 있어요.

식이 알러지와 아토피가 있어요. 뭐든 너무 잘 먹어서 이것 또한 잘 먹고 있어요. 피부가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Ascenta, Canine Omega3, 훈제 고기 맛, 6.8 액량 온스 (200 ml)

₩17,739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티스푼당 1170 mg EPA + DHA
  • 피쉬 오일 영양제
  • 보증된 순도
  • 당신을 위한 Pure-Check
  • 건강한 당신, 건강한 지구.

오메가-3는 개의 건강을 지켜주며 모든 종류나 크기의 개에 적합합니다..

모든 나이에 적절합니다.

제품 사용법

몸무게에 따라 음식과 함께 하루에 한 번 제공합니다./p>

<22 파운드 = 1/4 티스푼(1.25 ml)

22-55 파운드 = 1/2 티스푼 (2.5 ml)

>55 파운드 = 1 티스푼(5 ml)

포함된 다른 성분들

어유 (멸치, 정어리), 향료, 비타민 E, 로즈마리 추출물, 해바라기 유, 해바라기 레시틴, 아스 코르 빌 팔미틴산 염.

주의사항

Canine Omega-3는 보조 제품입니다.

열 & 빛을 피해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 냉장 보관하시고, 120일 이내에 사용하십시오. 안전 밀봉 부분이 손상되거나 없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한 번 제공 크기 : 1 tsp. (5 ml, 4650 m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매일 가치 %
원유 지방 분. 94 %
수분 최대 0.1 %
비타민 E 분. 15IU / kg
오메가 -3 지방산 :
총 EPA + DHA 1170 mg *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분. 720 mg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분. 450 mg
* AAFCO 개 식품 영양 성분에 의해 필수 영양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Ascenta, Canine Omega3, 훈제 고기 맛, 6.8 액량 온스 (20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