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합니다~

이사하고 예민해져서 저한테도 공격하고ㅠㅠ 요고 많이 도움이 됐어요~ 기호성 좋아서 잘먹네요~

저희집 냥이가 너무 좋아해요

냥이가 좋아해서 좋아요. 배송 늦을까봐 걱정했는데 빨리와서 더 좋네요!

!!!

한국의 동물병원에서 만원주고 매일 2정씩 먹였었는데 여기서는 가격도 거의 반값이고 ㅋㅋㅋ 그리고 성분도 한국에서 파는거의 2배입니다. 그럼 total 생각하면 1/4가격으로 산거져! 짱이에요 ㅋㅋㅋ 효과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져

조금 안정적인것 같아요 ^^

냥이가 불안하거나 할때 줘요. 이회사 제품은 좋기는 한대 좀 비싸죠. 미국에서도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그저 맛있게 드실 뿐....

날카로운 우리집 고양이님 조금 순해지시라고 구매해서 드렸더니 맛있게는 드시는데 카-밍은 안하시네요ㅎㅎㅎ

잘먹어요 ㅋㅋ

어제 이거 먹고 날뛰는지 원래 날뛰고 싶어서 날뛰는지 모르겠지만 먹고 좀 지나서 우다다 하네요 ㅋㅋ오늘 줬는데 잘먹고 그루밍 하네요 ㅋㅋ심신안정에 더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

샤워후 하나씩 줍니다

스트레스 받을까봐 ㅋ 기호성은 좋습니다

잘먹을지 고민입니다.

워낙에 카탈스런 고양이를 모시고 살아서.ㅎㅎㅎ 잘먹을지 고민이예여 잘먹으면 정기적으로 구매하고파요~

Pet Naturals of Vermont, 진정효과, 반려묘 전용, 츄어블 30개, 1.59 oz (45 g)

₩5,612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L-테아닌
  • 비타민 B1
  • 초유 진정 복합체
  • 미국에서 제조*
  • 모든 크기의 고양이용
  • 자연스럽게 작용함. 진정제 아님
  • 일상적인 스트레스와 행동 문제 조절
  • 밀 없음
  • 옥수수 없음
  • 인공 원료 없음
  • 수의사가 만든 제품
  • 모든 고양이를 위한 제품
  • NASC - 품질 보증

맛이 뛰어납니다. 차별화된 제품입니다.

여러분의 고양이는 마땅히 세계 최고의 애완동물용 보조제를 섭취할 자격이 있습니다. 바로 이 안에 담겨 있습니다. 모든 Pet Naturals 보조제는 가장 순수하고 효능이 뛰어난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제조한 제품입니다

작용 이유

  • L-테아닌- 두뇌 속 정상적인 화학 균형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졸음을 유발하지 않으면서도 진정 효과를 촉진시키는 자연 발생 아미노산의 특허받은 형태
  • 비타민 B1 - 불안해하는 동물을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하게 하여 중추 신경계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고 나타나 있습니다
  • 초유 진정 복합체 - 인지 기능을 지원하고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으로 밝혀진 단백질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국내산 및 수입 원료를 사용하여 미국 내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개를 급여하세요.

이 제품을 매일 급여하거나 필요한 경우에 급여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증가한 때에는 급여량의 2배 또는 3배를 급여해도 안전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활성 성분 : 맥주 효모, 황산 칼슘, 카놀라유, 닭 간장 맛, 구연산, 글리세린, 말토 덱스트린, 혼합 토코페롤, 프로피온산, 로즈마리 추출물, 이산화 규소, 알긴산 나트륨, 대두 레시틴, 식물성 기름.

주의사항

임신 중인 동물이나 교배 계획이 있는 동물에 대한 안전성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동물의 상태가 악화되거나 호전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품의 사용을 중지하고 수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아이들이나 동물이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하세요. 일부 애완동물은 본 제품을 간식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우발적으로 제품을 과용한 경우, 즉시 전문 의료진에게 연락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제품 정보 :
활성 성분 1 Per 당 :
티아민 (비타민 B1) 65 mg
C3 (초유 카밍 컴플렉스) 9 mg
L-Theanine (Suntheanine 브랜드) 8.5 mg

구매하기


이상으로 Pet Naturals of Vermont, 진정효과, 반려묘 전용, 츄어블 30개, 1.59 oz (45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