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호성 최고

8개월된 울집 냥이가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헤어볼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한번도 토하거나 하지 않은 것 보면 헤어볼 예방에 괜찮은 듯. 우선은 넘 맛있게 먹으니 좋아요~

울 고양이가 매우 좋아함.

우리냥이는 페르시안친칠라라서 털도 길고 토도 무지하게 하는데요. 원래 헤어볼츄를 먹이다가 통관금지되는 바람에 잠시 안먹였어요..헤어볼츄 안먹이고 한달정도 되니 토를 한달에 한번 정도 하다가, 두달되니까 연속으로 하길래 넘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품 주문했는데 입이 짧아서 엄청 걱정했거든요. 안되면 주변에 나눠줘야지 하고 샀는데, 이게 뭔일인지 ㅋㅋㅋ 엄청 잘먹어요... 되게 두껍고 커서 깜짝 놀랬는데 4등분해서 먹이면 순식간에 먹어 치웁니다. 좀 덩치가 많이 큰편이라 권장량에 따르면 하루3개 먹여야된다는데, 또 하루3개씩이나 주면 질려하더라구요. 이거 먹이고나서 헤어볼 한번도 안토했어요. 저는 매일 2개씩 먹이는데 딱 한달치네요~ 또 주문해서 먹이려구요^^

잘먹어요~

늘 먹이는 제품~ 기호성도 좋아서 급여하기 편해요

안 먹을까 걱정 했는데 기호성 좋아요 !

저희 얘가 먹다니 기호성이 좋은편인거 같아요 안 먹을까 많이 걱정 했는데 일단 먹는다는거에서 합격 ! 좀 먹다보면 스스로 먹을거같기도하구요 그냥 막 먹진 않고 뿌셔서 가루를 내거나 물에 개어서 손으로 찍어서 입앞에 주면 먹어요 향은 치킨과 뭔가 조미료 같은 향이나구요 안 먹을까봐 한병만 샀는데 여러병살걸 그랬어요 ㅠ 꾸준히 먹여보고 효과가 좋으면 다음엔 좀 많이 사려고 합니다.

잘 먹어요

잘 먹어서 좋아요. 처음엔 잘 안 먹었는데 몇 번 먹고 니ㅣ서는 너무 좋아해요.ㅂ 그런데 가끔 화초 뜯어 먹고 토하기도 합니디ㅣ. 그래도 호과 있는 듯. 매일 토하던 게 지금은 가끔이니까요.

유명해서 샀음

우리집 할배는 중장모의 그루밍머신이라 헤어볼을 수시로 토했는데 헤어볼 사료먹고는 거의 토하지않는 수준이 되었으나 그 많은 털이 뒤로 배출됨 맛동산이 사람똥 수준이 되어 탈장이 우려됨에 사료를 바꿈...그 후 다시 구토머신이 되어 사봅니다 아직 급여한지 얼마되지않아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아직 헤어볼 생산안했음 근데 단독급여하면 안먹어서 쪼개서 사료에 숨겨놓음 그럼 엉겁결에 먹음ㅠㅠㅋㅋ

모질에 좋네요:)

한번도 헤어볼을 본적이없어서.. 헤어볼효과는 모르겠지만 모질개선에 아주좋네요 :) 반으로잘라주면 잘먹어요 ㅎㅎ

효과도 기호성도 좋습니다.

고양이가 세마리 있습니다. 그중 두녀석이 집의 데코레이션용 인조잔디를 먹고 헤어볼을 토하길래 보리싹을 키우며 급여하고 있었어요. 우연히 검색중 한통을 사보았는데, 한녀석은 뚜껑을 열기도 전부터 기웃기웃.. 통속으로 들어가려하고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꺼내본 알약은 정말 앞의 분 말씀하신 것처럼 50원짜리 정도 크기에 두께감도 꽤 있어서 이걸 먹을까 싶었는데, 입이 제일 짧은 큰아이(2살)가 핥아가며 씹어가며 잘 먹고, 8개월령의 둘째도 잘먹고, 이제 4-5개월 된 아깽이도 잘먹네요. 그냥은 잘 모르겠는데, 제품 표지에 참치와 치킨 플레이버라 씌여있더니 그게 아이들을 유혹한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양이들은 정말 예민하고 제각각이라 선호도가 제각각일 것 같아 안먹으면 갈아서 밥에 섞으려했는데 괜한 우려였네요. 먹인지 2-3일 되었는데 효과도 최고입니다. 헤어볼 토한 것이 발견되지 않았고, 대신 응아가 길어졌어요. 응아 사이에 털뭉치도 보이구요. 만족스럽고 또 구매할 것입니다.

아직 안먹여봤는데

추천이 많아서 샀어요. 효과 있기를♡

잘받았습니다

잘먹어요

구매하기

잘먹어요

백원짜리 만하길래 이렇게 큰데 어떻게 먹지; 했는데 잘먹네요

정말 잘먹고, 변도 잘 나와요

저희 고양이 한마리는 입맛이 좀 까다로운데, 이거 손으로 똑똑 부러뜨려서 사료위에 주면 엄청 잘 먹어요 이거 먹고, 헤어볼 토 안하고 대변으로 잘 나옵니다!!

고양이 똥이...어후

장모종 고양이를 키워서 영양제로 샀는데 먹는거도 엄청 잘먹고 맛있는지 간식인줄 알아요. 아침에 하나 저녁에 하나 이렇게 주는데 아침저녁으로 영양제 이거 달라고 엄청 냥냥거려요 ㅋㅋ 쉽게 잘 바스라져서 사료위에 조각조각 내서 주는데 이거 먹는다고 사료도 같이 엄청 많이 먹네요. 똥에 털도 섞여 나오고 이거 먹인 후로 헤어볼도 안토해서 효과도 좋은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이 영양제 먹이면 목이 마른건지 물도 엄청 많이 마셔요. 그리고 세상에...이거 먹인 뒤로 고양이가 사람똥처럼 엄청 굵은 황금똥을 쌉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효과같아서 내 먹이려구요 ㅋㅋ

아직 냥이에게 주지않았지만 통관문제로 3주걸려 받아서 후기씀

집사 영양제6개에 이거 추가했더니 수량초과로 폐기해야한다고 연락받고 동물꺼라고 얘기해서 다시 심사받고 한다고 택배받는데 3주넘게 걸렸어요. 급하거나 다른 음식물이랑 같이 주문하실분들은 본인 영양제 갯수 조절해서 주문하셔야 빨리 받으실수 있을듯해요. 냥이 후기는 줘보고 더 추가해서 쓸 예정.

오늘 받았습니다.

오늘 제품받았습니다~ 워낙유명한 제품이라 기대하고 받았어용~ 처음 먹여봤는데, 그냥은 안먹으려고해서 캔에 섞어서 줬습니다~효과 기대되용 아 !! 근데, 디자인이바꼈나봐요 ? 사진은 분홍색인데 제가 받은건 파란색이더라구요 ~ 근데 성분은 같아서, 같은제품이라 생각되용

기호성 좋고 효과도 좋아요

애기가 마약간식이라는 간식들엔 별 반응 없는데 이건 통만 흔들어도 쪼로로 오네요:) 먹인 후로 헤어볼 문제도 겪은 적 없어 간식처럼 종종 주곤 합니다.

고양이가 좋아해요

간식처럼 주기 편합니다 통흔들면 달려와요 ㅋ

좋은성분

어떤 글을 보니까 헤어볼용 제품에 바셀린을 넣고 이상한것들 막 들어가고 한다는데 이건 안그래서 참 좋네요. 기호성은 보통입니다 ㅋㅋㅋ 주면 먹어요.

세 냥님 모두 잘먹어요~^^

첨엔 잘 안먹더니 작게 쪼개서 맘마에 섞어두면 잘먹어요~~^^

배송 빨라서 좋네요

지난번에 한통 사서 냥이 먹였더니 완전 좋아해서 이번에 다섯통 샀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구매하기

기호성이 좋습니다.

젤형 헤어볼제품을 싫어하는 첫째는 이 제품이 간식인 줄 아는지 밥먹을 때마다 뿌려달라고 냥냥 거립니다. 둘째는 솜털이 많아서 헤어볼 제품을 먹여도 구토를 달고 살았는데 이걸 먹인 뒤 구토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이거 먹이면

이거 먹이면 맛동산 품질이 다릅니다. 털과 쑥쑥 나옵니다. 가을겨울 흔한 고냥이들 변비와도 안녕입니다. 즤집냥이들에겐 이 간식 내놓으라고 시간 맞춰 밥상앞에 앉게할만큼 기호성이 좋습니다만, 본가 외출냥에겐 시시한 정도라고 하네요. 섬유질 부족한 냥들에게 추천합니다.

냥이들이 좋아해요

겉보기엔 맛없어보여서 먹을까했는데 잘먹어주네요.

리뉴얼된것은 잘 안먹네요

네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간식을 안좋아하는 한 놈 제외하고는 6개월정도 꾸준히 한 알씩 급여했습니다. 헤어볼은 거의 없어졌고 늘 그랬듯 다 떨어져서 6개를 쟁였는데 케이스 스티커도 바뀌고 제품도 리뉴얼된듯 겉에 초록색으로된 섬유질같은것들이 간간이 보이는데(아무래도 알로에베라같습니다만..)잘먹어주건 세 아이중 한 아이가 거부하네요. 바뀐것이 없는지 문의를 해봐야할까 싶기도 한데..마따따비같은것 뿌려주면 간신히 좀 먹어주시고... 재주문을 해야할지 어째야할지 아주 고민입니다 ㅠㅠ

잘먹네요.

냥이꺼 살 수 있는 품목이 다양하지 않아서 처음보는거라 사봤는데 다행히 잘 먹네요. 타블렛이 넘 커서 쪼개서 줘요.

아주 좋아해요

워낙에 가리는 음식이 별로 없는 아이긴 하지만 약통소리만 나면 좋아라 뛰어옵니다 기호성도 좋고...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몇 통째 구입하고 있어요

기호성은 안좋음.. 그런데 효과는 있어욤!

크기는 50원동전 크기정도로 크구요, 톱밥 뭉쳐놓은거 처럼 물러서 손으로 쪼개면 쉽게 쪼개집니다. 그런데 고양이가 씹어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몇번 핥다가 마네요 개도 안먹음..ㅎㅎ 그래서 빻아서 사료와 섞어줘요.그런데 효과는 좋은듯 합니다!! 여섯냥씨들 헤어볼 정말 심하게 토하는데, 이거 먹이고 완전 괜찮아 졌어요! ^^ 많이 먹일 필요도 없구요 6마리 자율급식하는데 3개정도 빻아서 뿌려줘요~ 일주일에 2번정도만 뿌려주는데도 효과보는듯.. 기호성과 번거로움때문에 별하나 빼요~

고양이 영양제인듯 핝데.

부탁받고 주문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고양이가 좋아한다 하여 괜찮은듯 하다.

헤어볼은 잘 모르겠지만 좋아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도 기호성이 떨어지면... 이건 우리 냥이가 정말 좋아해요 ㅋㅋ 커서 못 먹는데 손바닥에 꾹 누르면 쪼개지거든요? 쪼개서 주면 저 멀리에서 달려와요 ㅋㅋㅋ

구매하기

기호성 좋음

큰편이라 잘게 부수어줘야하지만 모든고양이가 잘 먹어요 몸무게에 맞게 주어도 무른변을 보는 수가 있으니 양 조절 해주세요 초기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먹여볼 생각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기호성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잘먹네요...^^

잘받았어요

처음엔.몇알먹더니. 이제는잘안먹네요 ㅠ

기호성 굿 효과굿

엘름바크가 들어있길래 삿어요 적은양이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기침빈도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헤어볼은 가끔씩 토했었는데 요즘엔 못봤어요 저는 손으로 부셔서 사료에 토핑처럼 뿌려줘요 그냥 주면 한마리가 잘 못먹더라고요 ㅋㅋㅋㅋ바벙...

확실히 효과있어여,,,

하나를 통째로는 안먹는데,,,ㅅ혼자 으깨서,,,간식줄때 같이 줍니다. 좋아여

기호성좋아요

커서 잘게 부셔주는데 손으로 쉽게잘리고 부서져요 세마리중 한마리만 빼고 잘먹네요 한마리는 워낙 까다로운애라 캔20개를 따줘도 1개를 먹을까말까하는 식성이라 그런애 아니곤 아마 잘먹을듯해요

엄청 잘먹고 먹이기 편해요

우리집 녀석들 3마리다 너무 잘먹어서 6통 다 먹고 6통 또 주문합니다 와작와작 잘 씹어먹어요 짜서 주는건 손이 많이 가지만 엑티펫은 그냥 2개씩 주면 간식먹듯 잘먹고 이거 꺼내면 달라고 울면서 옵니다^^ 좋아요~가격도 괜찮구요

애기가 잘 먹어요

잘 먹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저는 하루에 한개씩만 먹이고 있는데 무난한것 같아요

Actipet, 헤어볼 포뮬러 (Hairball Formula), 고양이 용, 60 추어블정

₩8,96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진보된 모구 제거 방식
  • 애완동물 보충제

액티펫 (ActiPet) 모구 방식 추어블은 금불초 씨, 파파인, 느릅나무, 모구 형성을 억제하는 기타 천연 재료로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액티펫 (ActiPet) - 애완동물 먹이 하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권고되는 매일 사용법: 정제를 부스러뜨려 고양이 먹이에 섞으세요.

고양이 무게 1 - 15 파운드에 대해: 아침 또는 저녁에 2 정 주세요.

고양이 무게 16 - 30 파운드에 대해: 아침 또는 저녁에 3 정 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츄어블 타블렛 당 유효 성분 :
파파인 (파파야 열매) 80,000 PU
Psyllium (종자) 500 mg
FOS (fructooligossaccharides) 25 mg
미끄러운 느릅 나무 (나무 껍질) 20 mg
알로에 베라 젤 컨센트레이트 200X 10 mg
비활성 성분 : 맥주 효모, 개박하, 셀룰로오스, 말토 덱스트린, 천연 닭 및 참치 맛, 쌀가루, 실리카 및 스테아린산.

주의사항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아이들이나 동물이 가까이 갈 수 없는 곳에 보관하세요. 실수로 과용한 경우, 즉시 전문 건강 요원과 연락하십시오.

임신 중인 동물이나 교배 계획이 있는 동물에 대한 안전성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동물의 상태가 악화되거나 호전되지 않으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수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장 장애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식사 중간 또는 식사 후에 주세요.

안전 밀봉 부분이 손상되거나 누락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Actipet, 헤어볼 포뮬러 (Hairball Formula), 고양이 용, 60 추어블정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