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한테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인간이 보기엔 쫌 좋은 것 같아서 별 다섯개 드립니다. 빛나라, 지식의 별!!!!!!!!!!!!!!

만성 외이도염 있는데 아주 효과가 좋네요

12살 된 페키니즈 노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져서 외이도염과 갈색 끈적한 귀지를 매일 달고 살았는데, 하루 한번씩 닦아주니 아주 깨끗해졌고 부어있던 귀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일명 치과냄새라 불리는 정향 향이 좀 강하지만 반나절정도 있으면 향은 날아가고, 강아지도 별로 거부감 없어 하네요. 추천합니다.

강아지가 시원해하네요~

페키라서 귀청소 잘해줘야하는데 귀청소를 엄청싫어해서 물때도 있어요ㅠ 다른분들 말처럼 입구가 불편해서 스포이드에 덜어쓰시거나 아예 귀청소용 면봉이나 아이허브에 파는 동글동글한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주길 추천드려요~ 그냥 부으면 양조절도힘들고 애들식겁합니다 우리 강아지는 처음엔 싫어하다가 시원한지 가만있더라구요~ 깨끗해보였는데 노란 귀지나와서 깜놀 ㅋㅋ 향이강해서 순하다는 생각 크게안했는데 미용맡겨서 다른약으로 귀청소 하고오면 항상 귀가 울긋불긋해져요 ㅠ 페키들이 피부 엄청 민감하거든요ㅠ 근데 이건 써도 그런거 없었어요 미용실 언니가 아이허브좀 이용했음 좋겠네용 ㅋ 향이 소독약 + 피클국물시큼한 냄새납니다 이건 직접 써보시면 '아~'하실듯 귀청고하고 바로 손씻으세요~생각보다 냄새 오래갑니다 ㅋ

귀청소에 정말 효과좋아요

귀에 곰팡이때문에 냄새나고 빨갛고 긁고 난리도아니었는데 이제품쓰니 좋아지고있어요 귀에다 다섯방울 똑똑 흘려넣고 귀 밑부분을 주물주물 해주면 귀지들이 반죽처럼 몽글몽글하게 뭉쳐져서 나와요 그럼 한번 더해주고 솜으로 닦아주세요 몇번 꾸준히 해주면 귀에서 향기가 나고 깨끗해져요 다른 약은 독하고 효과없던데 이제품은 순하고 효과도 좋아서 정말 추천합니다 근데 향은 좀 쎄요 하지만 하루지나면 강아지귀에서 은은하게 잔잔한 향기로 나니까 괜찮아요 정말 강력추천해요

강아지 귀는 이걸로 닦으세요

우리 강아지 귓병없었어요. 그래도 꼬리한 냄새는 살짝났어요. 마치 감아도 나는 사람 정수리내처럼? 자연스러운 냄새요. 그런데. 그.런.데... 이거 쓰고 그냄새도 안나요. 아무리 귀에 코를 대고 맡아봐도 안나요. 제 코가 정말 개코에요. 냄새에 정말 심하도록 예민하거든요. 병적이에요....ㅜㅜ 근데 안나요. 전보다 깨끗해져서 귀지도 거의 없어요. 일주일에 한번. 솔직히 게을려지면 10흘에 한번 쓰기도 해요. 그런데도 냄새 안나요. 이거 강력추천을 어떻게 하나요? 최고에요. 진짜. 완전 최고 엄지척!!

오 이거좋아요 굿굿베뤼굿~~~~~

오늘 우리아가 산책시키고 목욕했는데 굿타이밍에 택배도착 ㅋㅋㅋ비로 이어클리닝해줬는데 아가가 안아파하네요 평소엔 버박썼는데 쓰고나서도간지러워햿었눈데 (귀가 많아인좋아요 항상 짙은갈색귀지가 덕지덕지 ... ㅠㅠ 유기견시절에 귀에염증이많았어서 ㅠㅠ...) 이거쓰는데 냄새중말...증말치과냄새나서 제잇몸이아린느낌이었지만ㅋㅋㅋ그거말고는 아가도 그닥두려워하지않구요 귀닦을때 그릉그릉거렸는데 안그러네요 귓속에 주르륵흘려보내고 귓속을 문질문질~~~화장솜에도흠뻑뭍혀닦아줬습니다~~ 닦고나서도 귀털지도안코 얌전해서 간식줬더랬죠 ㅋㅋㅋ매우매우맘에듭니다 하나더 쟁여놔야겠어요 시간지나고 귀말라서보니까 와우 평소보다 더 깔꿈해졌어요 별 기대안하고 샀는데 좋네요!!!!

골든리트리버 귀청소

리트리버들은 귓병이 지병처럼 있는애들이라 귀청소가 아주 중요해요 끈적한 진드기같은 갈색 귀지가 금방금방 생기는애들입니다 이걸 솜뭉치에 적셔 살살 닦아내면 잘닦이구요 냄새가 소독약냄새나긴 하지만 뭐ㅠ 순하고 깨끗한상태가 유지도잘되고 병원마다 귀청소 잘한다고 칭찬받는 개주인이었습니당

여태껏 썼던 세정제 중에 가장 좋아요!

보스턴 테리어를 키우고 있는데(와이어 폭스 테리어도 같이 키우고 있는데 하도 귀만 만지면 난리를 쳐서 아직 시도를 못 했어요...), 귀가 활짝 오픈이 되어 있는 종이라 사실 귀에 큰 문제는 없는 편입니다. 목욕 시킬 때마다 기존에 쓰던 약을 잔뜩 넣어서 주물주물 한 다음 털어라! 하면 고개를 팍 털면서 귀지가 다 떨어져나가고 했거든요. 그래도 귀를 들여다 보면 뭔가 얼룩덜룩 귀지인 것 같은 애들이 있어서 면봉으로 닦아도 떨어지지 않더군요. 그래서 원래 얼룩인가보다 했는데, 이 귀 세정제를 바른 다음 닦아보니 글쎄! 다 닦이는 거에요! 숨어 있던, 얼룩 코스프레를 하던 귀지들을 모두 닦아냈습니다. 이 귀 세정제는 귀에 붙은 귀지들을 떼어내기 쉽게 불려주는? 일어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귀 세정제를 넣어 주물주물한 다음 면봉으로 닦아주면 시원한가 가만히 있습니다. 저도 까맣게 나오는 귀지들을 보면 속이 다 시원해요. 여태 써본 한 5, 6개 정도의 세정제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양도 많고요! 추천합니다!

귀가 아주 깨끗해졌어요!!

3년된 우리애기 귀가 정말 신기하리만큼 깨끗해졌어요. 귀청소할때마다 갈색귀지가 많았는데.... 완전 강추 근데 병입구가 커서 다른병에 옮겨 담아서 사용해요. -별하나를 지워야하는데....

자극이없고 순한 귀 세정제

아지 귀가 안좋았는데 이거 쓰고 깨끗해졌어요 성분 안전하고 자극이없어서 강아지 귀 청소하기에 딱 좋아요

구매하기

이거 쓰고 병원에서 귀관리 잘했다고 칭찬받았어요

향은 좀 강렬해요 차이티향? 근데 효과는 좋은것같아요 항상 병원가면 귀 깨끗하다고 칭찬받으니 전 이거 믿고 쓰게되네요^^

오호호호호 이거 물건이네

전 향이 맘에듬 애들 귀 솜 묻혀서 살살 닦아주면 구릿구릿한 냄시가 사라짐 열심히 청소해서 귓병없애버려야지 ㅎㅎㅎ

매우 좋아요.

향이 매우 좋고 부드럽습니다. 다만 귀 클리닝 로션이 나오는 입구가 불편하여 한꺼번에 막 나오곤 합니다...

향이 좋아요~

그동안 쓰던거는 시큼한 식초같은 냄새가 나서 좀 역했는데 이건 향이 아주 좋네요~물론 우리 강쥐는 귀청소를 싫어하지만요ㅋㅋㅋ 재구매 의사 있는 이어클리너예요^^

여태 이렇게 환영받은적 없었는데...!

냄새를 개들이 너무 좋아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가 귀 청소하는 시간을 좋아하기까지 해요 감동입니다 또살겁니다. 다만 뚜껑이 좀 헐거운 것 같아요. 첫 배송은 물품이 다 새서 반품했었거든요. 그것만 좀 개선되면 더할나위 없을 것 같아요

좋아요!!!

보통 이어클린저는 알콜이 대부분이라 개방창이면 엄청 따가워하거나 안그런애들도 청소하면 털기 마련인데 이건 주 성분이 뭔지 거의 안따가워해요. 향이 강하고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강아지가 좋아하는 향인것 같아요. 싫어하지도 않고 귀지냄새랑 섞이지 않는것만해도 좋네요. 안따가워 하는게 참 좋아요. 제형은 로숀타입은 아니고 똑같은 액상이고 뚜껑빼고 일반 주둥이 긴 이어클린저 뚜껑 임의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ㅈㅗㅁ아요

강아지 귀 닦아줬는데 넘 좋아합ㅈ니다

너무 좋아요

향이 치과가면 나는 그 특유의 냄새라 많이 독하긴 하지만 쭉 써본 결과 강아지들 귀 청소에 좋더라구요. 귀가 좀 나아서 다행이에요.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잘 쓰고 있어요

괜찮은데....

몇시간지면 효능이사라지는듯...

구매하기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저희 강아지는 귀가 민감한 편이라 독한걸 쓰면 귀가 빨개지면서 가려워하는데 이제품은 자극적이지 않은것 같아요.. 만성 귀염이 있는 아가라 귀청소 약은 늘 신경쓰이는데 이제품은 순해서 맘에드네요 뚜껑이 약간 불편하지만 앞으로도 구매의향 있습니다

향이 강해요.

그냥 맑은 액체질감이고 소독약 비슷한 향이 강하게 나요. 2~3일동안 나는듯. 너무 강해서 조금 거부감은 있지만 하고 나면 강아지 냄새도 훅 줄고 좋은 것 같아요. 원래 귀는 깨끗해서 그냥 관리차원에서 해주고 있어요.

귀청소...

항상 거부하긴 하지만 기존에 쓰던 제품이랑 크게 차이 없고 만족스럽게 사용합니다.

좋아요

써보니 너무 좋아요 담에 또 구매할게요

제가 찾던 바로 그 제품!

솔직히 처음에 냄새는 조금 강해서 사용하고 조금 그랬는데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ㅎㅎ 익숙해지니깐 강아지도 처음보다는 들 싫어해요 ㅎㅎ

요거 쓰고 귀 깨끗해졌어요!

2개월 애기강아지 첨에 데려올때 갈색귀지가 장난아니었는데 요걸로 관리해주고 싹 사라졌어요ㅋ지금도 2주에 한번정도 요걸로 관리해주는데 9개월된 지금까지 귓병한번없어요~ 다만 용기가 조금 불편하고 알콜냄새?같은게 좀 심하긴해요~

진짜 최고예요

우리 강아지가 귀로 5년정도 고생했는데 이것 바르고 나아졌어요...감동~~ 다른 거 쓸때는 너무 자극적이라 맘에 안들었는데...이건 순하고 냄새도 역하지 않아 좋아요

약간 화한향이 나서 상쾌한느낌

전에 쓰던건 그냥 그랬는데 이건 화한느낌때문인지 좀 상쾌하고 귀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꾸준히 닦아줘야겠어여

좋다고 해서 ..

좋다고 해서 샀으나 아직 안써봤습니다.

강쥐에게 꼭 필요함!

가격대비 정말 좋네요. 한국에서는 강쥐 용품 하나하나가 다 너무 비싸서... 이렇게라도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구매하기

굿

우리집 닥스훈트 귀가 안좋아 병원 몇개월다니고 약계속 복용하고 괜찮은것같으면 재발하고 이제품 일주일 사용하고 최고 만족하고있습니다 강추!!

좋아요 ㅋㅋ

강이지 귀위생을 위해 필수죠 ㅋㅋ

12살 코카를 위해 샀어요.

귓병이 나았나 싶음.. 다시 빨개지고.. 심하면 병원가고 청소하고 주사맞고.. 약먹고 나아지고 반복하다.. 병원엔 귀크리너 종류가 많지 않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폭풍검색하다.. 두개를 시켜 쓰고 있어요.. 아직 네번밖에 안썼지만.. 좋네요... 헐... 이런...병원이 괴씸해 .. 이런생각도 들고요.. 약이 나오는 입구가 좀 넓어 힘조절 잘못하면 두두두둑 들어가지만.. 만족합니다.. 향은 아직 적응이 살짝 안되요..ㅋㅋ

아주 만족합니다

성분때문인지 진정효과도 있고 인공적인 향이 아니어서 좋습니다

신기하게 안 긁어요

귀를 좀 긁었었는데 이거 사용하고 안 긁네요 귀지도 잘 닦여나오고 귀닦고 나서 붉어지는것도 없구요 향도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서 좋아요

치과냄새 난다고 삐졌네요

성분이 맘에 들어 샀는데 전에 쓰던 것은 향이 금방 날아가서 귀청소 해주고나서 오래 삐져있지는 않았어요. 근데 이건 정향냄새가 계속 나니까 승질 나는지 삐져있었어요. 다만 귀청소하고 나서 청결한 상태 유지라든지 제품력은 참 좋네요

왕짱

멍뭉이 귀청소약 이만한게 없는듯 해요 다 떨어져서 재구매 해야할거 같아요

좋아요

애기때 진드기감염된 상태로 입양한후 병원 치료끝난후에도 귀에서 냄새나고 누런귀지가 생겨서 일주일은 매일 하루한번씩 청소해주니 금새 효과가 있어요 요즘은 목욕후에만 한번씩써도 될만큼 완치했답니다.

그냥 사세요~!!!

그냥 사세요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 저희개가 귀에서 냄새나고 개들 귀에 생기는 찐득찐득한것도 엄청 많았는데 이거 목욕할때 두번 딱 쓰니까 다 낫어요..ㄷㄷ 이걸 왜 이제 알았나 싶네요 ㅠㅠㅠㅠ정말 귀에서 냄새도 안나고 긁지도 않고 귀가 빨겠는데 완전 하얘졌어요 ㅋㅋㅋㅋ 유일한 단점은 냄새가 피클냄새? 라는거 한번 닦으면 하루정도는 개 귀에서 피클피클한 냄새가 나요... 근데 성능에 비하면 이런 단점쯤은...ㅋㅋㅋ 정말 완전 추천합니다!!! 효과짱

좋아요좋아~

평소 관리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솜에 액 적셔서 겸자가위 이용해서 닦아주고 있어요. 다른 귀약들은 입구가 뾰족해서 바로 넣을 수 있지만 이건 그렇지 않아서 겸자가위랑 솜이 꼭 필요할 겁니다.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애들도 거부감없어 합니다.^^

구매하기

귀청소는 이걸로~

처음엔 사용방법을 몰라서 ( 귀속에만 살살 닦아줬더니 )별 효과를 못봤는데 유투브 검색해서 귀청소 방법을 바꿨더니 ( 귀안으로 충분히 넣어주고 귀밑 맛사지) 더러운 귀지가 많이 줄었고, 애견병원갔을때도 관리가 잘되있다고 칭찬 받았습니당

부드럽게잘닦이네요

독하지도않고 귀에부담없이좋은거같아요

좋아요

다른 제품들로 귀 닦아주면 저희 강아지들이 엄청 싫어했는데 이 제품을 면봉에 뭍여서 닦아주니 가만히 있네요...많이 자극적이지 않은거 같아서 좋네요!!

좋아요

냄새는좀 독특한데 좋아요

효과좋아요

2살 마르치와 함께 살고있습니다 어릴때부터 귀가 안좋았는대 병원에서 먹는약 바르는약 주사로도 안잡혀서 고생했는데 이제품 사용하고나서는 훨씬좋아졌어요 냄새도덜나고 무엇보다 항상귀를털었는데 귀도안털고 좋습니다 효과면에서는 뛰어난데 향기가 일단너무강해서 처음에는 강아지가 도망가더라구여 이제는 끝나면 간식먹는다는걸 알고는 얌전합니다 그리고 나오는구멍이 강아지귓구멍에 비해 너무커서 처음에는 바닥에 많이흘렸어요 근대 뚜겅에 덜어서 면봉에 발라서 사용하니까 괜찮더라구요 아무튼 효과면에서는 뛰어납니다

계피향~ 좋아요

피부 알러지 때문에 자주 긁는 아이인데 확실히 좋아요

냄새가 강해서 강아지 도망가요

효과는 정말 좋아요. 귀에 염증있을때 이걸로 며칠 신경써서 발라주면 금방 나아서 비싸지만 또 구매했어요. 전에 산것도 다 못쓰고 버렸는데...ㅠ 향이 넘 강해서 오픈하면 온방에 냄새가 진동하거든요..이거랑 면봉 들면 울강아지 구석으로 도망가요ㅎ

제품이 열린체 왔어요..

테이프로 한번 더 고정을 하던지 해야할꺼같아여.... 급한데로 쓰긴 쓴다만.. 좀 그러네요 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말티 한쪽 귀가 안 좋은데 치료해도 그때 뿐이고 이번엔 이 제품 믿고 사용합니다. 뚜껑이 사용 편의성은 별로지만 약효는 있는것 같아요.

구매하기

사용했어요

향도 좋고 괜찮네요.

향도 좋고 잘 닦여요.

저는 솜에다가 충분히 적셔서 귀안쪽에 밀어넣은다음 마사지후에 닦아내는데요. 애들이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지 첨만큼 도망다니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천연원료라서 안심입니다. 두병째 구입했어요.

거부감 없이 사용~

귀지 닦아내면 뭔가 시원한 기분? 목욕후에도 슬슬 닦아주고 귀가 좀 안좋아지는것 같을때 초기에 솜에 묻혀 며칠 닦아주니 좋더라고요~ 함께 사는 아이는 코카입니다

귀지 분비량이 줄었어요

사료 알러지 때문에 귀지 분비량이 많아서 추천받아 구매해봤어요. 티트리 성분이 없어서 안심도 되고, 알러지 때문에 이틀에 한 번씩 닦아주던 귀지를 주에 한번 닦아주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첨에 쓰면 이상한냄새 고약한데 익숙해지면 청량감 들어요~~

두번째 구매이고요 사용하고 나면 비린내 제거에도 탁월하고 아주 제가 다 개운해요^^그러나 사용하기 불편해서 애기들 물약통 작은거에 덜어서 써요~

두병째 구입

12살 말티즈인데 곰팡이성 귓병이 심하게 생겨 병원가서 약이랑 치료랑 거의 한달 넘게 받으면서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했는데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이거 쓴지 1년째인데 귓병 재발 안하고 병원가서 검사해봐도 깨끗합니다. 피부병이 심한 앤데 귀는 건강합니다. 냄새, 용기의 불편함을 감수하고라도 이만한 제품 없을 것 같아요. 용기채로 쓰지말고 약국이나 병원에서 주는 작은 약통에 덜어서 쓰세요. 아이허브에서 산 제품중에 베스트 3 안에 들어갑니다.

좋아요

약간 건강한 향? 좋아요. 향이 진해서 귀 청소 하는 날에는 하루종일 귀에서 냄새가나요..

강아지도 좋아해요

사용하기 편하고 강아지도 좋아라 하는거 같아요 냄새도 안나고요

꿀팁

자이목스보라색쓰다가 아이허브 평 좋길래 구매했어요. 알콜 냄새난다고 하던데 직접 써보니 알콜 냄새하나도 안나고 그 있잖아요 치과냄새 그냄새나요. 한번 사용하면 일주일 지나도 은은하게 치과냄새나서 귀비릿한냄새 맡을수없어요.울애기는 귀건강한편이지만 자이목스가최고라하여 그것만고집했는데 요것도 버금가네요.솔직히 해외상품이라 자이목스 비쌌는데 요건 합리적이라 맘에들고 하나꿀팁은 직접 귀에 대고 떨어뜨리지말고 솜이나 거즈에 뭍혀 닦아주는게 좋아요!!!!!!!!! 용기가 귀에대고 떨어뜨리는 용기아니에요!!!!자이목스처럼 직접 떨어뜨리다 저녁에 세수시키고난리남

향이 진해서 호불호가있겠네요

오픈했더니 소독?냄새가 진동을하네요ㅎ 그래도 솜에 묻혀서 귀닦아주니 깨끗해졌어요ㅎ

구매하기

저는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들어요 이 제품. 그러나 당연하게도 개는 미친듯 싫어해요.. 말을 잘 듣는 아이라서 어쩔 수 없이 누워서 당하고는 있는데, 귀청소 끝나고 나면 엄청 재채기하면서 뛰어다녀요ㅎㅎ 목욕하고 나서 말리기 전에 두세방울씩 떨어뜨리고 몸 닦은 수건으로 귓속까지 쓱쓱 바로 닦아줍니다. 저는 향도 마음에 들고, 세정력도 좋은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다 쓰면 재구매 하려구요.

일단 내귀에 직접 사용해봄.

귀가 넘 안좋은 울 개님.. 성분이 너무 독한 일반 귀약은 사용을 못하다가 이번 귀약은 믿고 구입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는데 냄새가.... 정말 독함. 제가 한쪽귀에만 직접 사용해 봤는데 따끔한것두 없구.. 걍 아무런 자극없네요. 근데 시간이 갈수록 뭔가 시원한 느낌.. 일단 안심.... 근데 역시 냄새는 면봉으로 닦아도 계속 남.. ㅡㅜ 필히 스포이드는 필요할듯 입구가 넘 불편 ...

오 괜찮아요

외이염을 항상 달고 다니는 강아진데 이걸로 닦을 때 자극이 좀 덜한지 그래도 가만히 잘 참는 편이고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해요

특이한 향이 있긴 하지만 순하고 좋아요.

타제품들은 사용후 애들 귀가 빨갛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다만 향이 조금 특이하고 액상보다 좀더 묽은 에센스 같은 제형이라 생각보다 귀지 배출에는 썩 만족스럽진 않습니다.

냄새만 아니면 진짜 좋은제품 같아요

수의사 추천도 받았다해서 의심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다만 냄새가 좀 병원냄새가 난다해야하나? 은근히 독하네요ㅠㅠ 동생도 자꾸 뭔냄새냐고 짜증내고ㅠㅠㅠㅠ흑 뚜껑열자마자 강아지도 흠칫 놀라 도망갔다는... 그래도 귀 닦일때는 시원한지 얌전히 잘있네요 아이허브에 이런 강쥐 제품도 팔아서 너무 좋아요:)

용기가 불편해요

고양이가 밖에 나가고 싶어해서 몇 번 밖에 데려갔다가 귀에 검은 것들이 생기고 가려워해서 병원도 다니고 고생했어요 ㅠㅠ 약국에서 처방해준 약이 독해서 귀가 헐 정도였는데 그래도 완치 안돼서 구입해봤어요. 냄새 때문에 화를 내고 너무 싫어해요. 알콜 성분이 강하게 느껴지고, 고양리는 알콜 해독이 안된다고 들은 것 같아서 지속적으로 사용하긴 무리같아요 ㅠ 제발 나아서 안아팠으면 좋겠어요.

제품

터졋어왔어요 마개가반이나열여있어요ㅠ

자이목스 쓰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더 좋아요.

자이목스 쓰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더 좋아요.

괜찮은 듯 해요

아토피가 있어서 어디든 자주 긁어 귓병이 잘 났었고 이 전에는 에피오틱 썼었는데 , 여전히 한 번씩 귀를 심하게 긁고 귀지가 많이 생길 때가 있기는 한 데 이거 쓰면서는 병원에 가야할 정도로 심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단점은 시나몬향이 좀 강해요

귀를 자주 긁는데

사용하기는 괜찮은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구매하기

귀 청소하기에 좋아요

특별히 좋은줄도 나쁜줄도 모르겠지만 2통째 사용하고 있어요. 한국 쇼핑몰에서 파는거 보단 나은거 같아서요. 울 강아지는 알러지성 귓병인데 정기적으로 귀청소 할 때 주로 사용해요. 물론 귓병 생겼을 때에도 사용한답니다. 살짝 계피향이 나요.

괜찮은데 입구가 좀 바뀌었으면,,,

병 입구가 뾰족하게 바꿔 나오면 좋겠습니다. 사용하기 좀 불편하고 한 번에 많이 쓰게 되서 빨리 줄어요. 저희 개님은 코카라 귀가 덥는 종이라 귀청소에 신경을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이것 닦아주고 수로란이라는 약 동물약국겸병원에서 사다가 발라주고 있어요. 귀 덮는 종은 평생 귀관리가 필요해서 귀 세척제도 병원가니 기본이 독일산이고 비싸더라고요. 왠지 한국산은 뭔가 못 믿어워서 오가닉제품이라니 믿고 구입했어요. 다음번에는 좀 많이 사다둬야 할 것 같아요.

향 빼고 다 좋아요

강아지가 피부가 민감해서 귀 세정제 아무거나 막 쓰면 벌겋게 달아오르곤 했는데, 이 제품 쓰면서는 그런 거 없어서 참 좋아요. 향만 빼면 아주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향이 정말 세요 치과 냄새랑 비슷해요

잘 쓰고 있습니다

무난한 제품이에요

박카스 향이 나요

화장솜에 소량을 덜어서 청소를 해줬는데 사용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박카스?스러운 향이 강하면서 또 향이 오래가는편이라 성분이 나쁘지 않지만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좀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기존사용제품보다 냄새가 덜 강함

버박 귀세정제 사용했었는데 코 뻥 뚫릴정도로 냄새가 강해서 별로였는데 이건 좀 덜해요 냄새도 금방 날아가고, 그래서 강아지들이 거부감이 아주 약간 덜해진 듯. 세정력은 중등이고 입구가 좀 불편하긴 한데 방울방울 떨어지는 타입이라서 사용설명에 나와있는대로 방울횟수 세면서 쓰기는 편하네요 굿굿

좋은데요

향도 괜찮아서 귀에서 나는 냄새 잡아줘서 좋아요 근데 병뚜껑이 강쥐귀에 떨어트릴때 불편해요

상쾌해하는거 같아요

향이 시원해서 좋네요. 고양이도 시원해하는거 같아요.

제품은 좋지만 용기는 정말 불편해요

저희 강아지는 피부가 예민해요. 한번 산책가면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미용하고 오면 사람들 뾰루지 일어난 것처럼 귀 안쪽에 빨갛게 올라올때가 있는데 이 제품 쓸때는 그런일이 거의 없어요. 전에는 귀닦아주고 나서도 울긋불긋했었거든요. 다만 용기가 정말 맘에 안들어요. 처음 샀을때 다신 안사야지 했다가 제품이 괜찮아서 예전에 썼던 귀세정제 용기에 담아서 두통째 쓰고 있는데 용기좀 바꿨으면 좋겠네요. 냄새는 매우 강하지만 다른 분들 말씀처럼 몇시간 지나면 날라가서 괜찮아요.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구매하기

그냥 마냥 좋아요

좋아요, 제가 쓰다가 안누르고(열린상태) 바닥에 놔뒀더니, 둘째가 굴리고 놀아서 절반은 다 흘려버렸지만,,ㅋ 좋습니다.

허브향이 강한 클리닝 로션

지금 고양이들한테 두통째 사용중 입니다 귀 분비물이 잘 흘러나오고 귀 가려움증도 많이 좋아졌어요 허브향이 강한듯 하지만 효과는 좋네요 고양이 두녀석이 자주 싸웠는데 요걸로 청소해주니 서로 피해 다녀요 제 생각에는 향기 때문에 또 귀청소하는지 아나봐요 용기 입구가 허술해 내용물과 향이 날아갈것 같아 비닐봉지 덮어 고무밴드로 몇번 돌려 보관한답니다.

금방 쓸거 같아요

입구 부분이 뾰족하면 귀에 넣기 편할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아직 사용은 하지 않고 귀 겉에 부분만 살짝 닦아봤어요 여러가지 혼합된 냄새가 납니다 이 냄새가 사람에게 좀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저는 호였습니다.. 왠지 여러 냄새들 속에서 후추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ㅎㅎ 효과를 보고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 제가 손에 상처가 있는데 닿았을때 따갑더라구요 귀에 상처가 많은 개들은 많이 아플거같네요

잘 닦임

국내 병원에서 사는 것보다 귀청소가 잘되고 무엇보다 강아지가 자극적으로 안느낌

저렴한 가격에 잘 쓰고있습니다.

고양이 귀청소 용으로 쓰고있습니다. 귀에 몇방을 떨궈서 하는건 고양이가 싫어해서 못하고 화장솜에 적셔서 귀속을 닦아내고 있습니다.

향이 순한것 같아요

예전에 세일하길래 구매했습니다. 퀴 클리닝은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구요 아주 옛날에 사용하던것보다는 향이 순한것 같아요 워낙 귀는 잘 안건드리는데 목욕시키면서 가끔 마무리할때 귀까지 청소해주는데 가만히 잘 있네요.

귀지 청소 잘 되요

우리 요키가 아주 끈적한 귀지가 가득 있는데 요걸로 해주면 그나마 잘 나옵니다, 그래도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지만 더 자주 해줘야겠어요. 향은 좋지 않아요

무난해요.

부드러운 화장솜에 듬뿍 묻혀서 귀 닦아주기에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다른분들 말씀처럼 약간 치과 소독약? 냄새 같은게 나요. 닦고나면 살짝 끈적거리기도 하구요. 근데 뭐 이건 알콜처럼 날아가면서 귀 안을 건조하게 하는게 아니니까 오히려 끈적거리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전 이거 계속 주문할거같아요^^

액체타입이네요

액체타입입니다. 냄새는 나쁘지 않으나 효과는 타제품과 비슷한 수준인듯 합니다.

아직안써봄!

크기는 생각보다 작음!! 포장 잘 돼서 옴~

구매하기

안전하게 포장 잘 되어 받았습니다.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치과냄새가 무척 강하고 오래갑니다. 목욕 후 2~3일이 지나도 얼굴 근처에서 치과냄새가 은은하게 나네요 그리고 입구가 좀 불편합니다. 이게 제일 아쉬운 점인데, 양 조절이 어려워요 액체가 흘러들어가는게 아니라 자칫 꿀렁 하고 훅 들어가서 깜짝 놀랐네요 그래도 고양이 강아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성분도 괜찮고 효과도 좋다고 해서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Ark Naturals, 귀에 좋은, 부드러운 귀 클리닝 로션, 4 액량 온스 (118.3 밀리리터)

₩11,837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개와 고양이를 위한
  • 애완 동물을 위한 천연 제품
  • 감염된, 염증성 및 가려운 귀를 편안하게 하는
  • 귀지 & 외부 이물질을 제거하고, 진정 & 완화시키는

왜 Ears All Right (귀에 좋은) 를 선택하죠

  • 전체 자연산 추출물은 귀를 건조시키거나 버닝 또는 알레르기를 유발함이 없이 정화하고 진정시킵니다.
  • 귀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균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 상처와 물린 자리를 완화시킵니다.
  • 감염 및 염증성 그리고 가려운 귀를 편안하게 하고 부드럽게 완화시킵니다.

수의사가 추천한 제제입니다. Ark Naturals 제품들은 닥터 난시 스칸란 (Nancy Scanlan) 과 닥터 씨. 레이 브로드허스트 (C. Leigh Broadhurst) PhD 에 의해 제조됩니다.

제품 사용법

지시 사항 및 권장 사용법:
초기 사용: 귀가 민감하고, 염증있는 또는 딱지가 앉은 애완 동물용으로 용액 5-10 방울을 외이도로 직접 짜 넣으세요. 스며들게 한 다음 깨끗한 약솜으로 귀를 닦아주세요. 하루에 2-3 번씩 필요에 따라 여러날 동안 반복하여 적용하세요.

유지:Ears All Right (귀에 좋은) 를 약솜에 바르고 귀와 이도를 부드럽게 청소하고 닦아주세요. 감염이 옮겨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양쪽 귀에 같은 약솜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애완 동물을 수영 및 목욕시킨 후 그리고 곤충이 오를 수 있다고 판단되는 장소에 있은 경우 항상 귀를 청소해 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우리의 성분 및 제조 공정은 모두 자연스럽고 인체 공학적이며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를 준수합니다. 미국 FDA / OTC 검사 시설에서 제조. NNFA, APPA 및 NASC의 자랑스러운 회원.

주의사항

날카로운 사물을 직접 외이도에 넣지 마세요.

개인의 결과는 나이, 건강상태, 식단, 생활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천연 치료는 전문 수의 관리를 대신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동물이 질병에 걸린 경우 수의사와 상의하세요. 만약 당신의 수의사가 아크 네츄럴(Ark Naturals)을 잘 모를 경우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저희는 진료 정보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보관: 뚜껑을 꼭 닫아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알로에 베라 겔 전체 잎, 이소프로판올 USP, 글리세린 99.5 % USP, 탈 이온수, 금송화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몰약 추출물, 계피 잎 오일.

구매하기


이상으로 Ark Naturals, 귀에 좋은, 부드러운 귀 클리닝 로션, 4 액량 온스 (118.3 밀리리터)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