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너무 좋아해요

13살 시츄 남아 키우는데 아토피가 있어서 정말 안 써본 샴푸가 없어요. 연고니 물약이니 동물병원에서 좋다는 것도 다 발라본 거 같아요. 하도 등에 곰팡이며 여르름같은 뾰루지며 각질까지 겨울 외에는 늘 털을 천둥벌거숭이처럼 밀고 살아야 하는데요. 그래도 이 샴푸가 가장 낫더라고요. 지금도 완전히 나았다고는 못하지만 각질이 많이 줄었고 울긋불긋하나 피부색도 많이 연해졌어요. 뾰루지며 발가락 사이 헐은 것처럼 빨간것도 많이 가라앉고요. 이게 거품이 잘 안나고 흔들어 쓰지 않으면 나중에 흰 덩어리처럼 아래 가라앉아서 곤욕스러워요. 그래서 늘 흔들어 사용하는 습관이 필요한거 같고요. 거품이 잘 안나서 저는 약극에서 포비돈용액 사다가 빈 통에 포비돈 몇방울 샴푸 약간 물 이렇게 넣고 섞어서 써요. 포비돈 자체가 털에 문질러주면 거품도 잘 나고 또 소량으롣도 소독효과가 좋더라고요.

강추합니다 정말 좋아요

울집 강아지가 손발에 곰팡이성 피부염ㅠ 이랑 각질이 많이 떨어져서 이 샴푸로 4번 씻겨줬는데여 효과가 아주 좋아요 산책나갔다 와서 이샴푸로 손발 씻겨주니 곰팡이성 피부염으로인해 울긋불긋하고 부분적으로 털이 빠진 부분이 회복되기 시작했구요. 목욕시킬때는 대야에 물을 받아놓고 샴푸를 물에 두스푼정도 풀어서 찜질시켜주는것처럼 30분정도 반신욕?ㅋㅋ 시켜줬는데요 털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각질도 이제 안떨어져요 첫번째는 놀랄만한 효과가 안보였는데 3번째 시켜주니 느껴져요 향은 솔잎향같이 나는데 시킬때만 강렬하고 샴푸하고나서는 은은하고 상쾌하게 나니 괜찮아요 정말 강추합니다 약용샴푸여도 독하지않고 순하구요 강아지키우시는분이라면 정말 추천 추천

추천해요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첨으로 리뷰를 써보네요ㅋ 이제품 구입전까지는 동물병원에서 파는 샴푸를 구매하여 저희집 강아지 목욕을 시켰는데 자꾸 각질같은게 일어나는거 같고 건조해보이더라구요. 씻겨도 털이 푸석거려서 노견이라 그런가보다 했어요. 근데 이제품 구매해서 써보니까 확실히 좋네요! 강아지가 몸 긁는것도 덜하구요 피부도 건조해보이지 않아요~ 노견이라 푸석거리다뇨 -_- 샴푸탓이었던거 같습니다. 이걸로 목욕하면 애가 넘흐 이뻐효 ㅎㅎ 근데 샴푸가 거품이 잘 안나요. 나긴나는데 풍성한 거품은 아니예요. 그래도 전 만족합니다. 거품많이 나는거보다야 훨씬 좋은거같으니까요. 향도 좋아요. 용량은 뭐.. 제품이 좋으니 만족합니다 -_-;ㅎㅎ

좋소

확실히 동물병원에서 파는 일반 샴푸보다 좋소 협성샴푸보다도 좋더이다 피부 건조한 것 싹 다 나았고 (병원에서도 치료 못했는데) 털도 많이 햐얘지오 아쉬운 점은 피부 여드름이나 긁는 데에는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소 피부 건조해지고 벗겨질 때마다 사서 샴푸해줘야겠소 추천하오

4년동안 사용한 후기

처음이자 유일하게 강아지용 샴푸를 4년전 구매한 뒤로 계속 이 것만 썼어요. 1.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우리 강아지 건강한 거 4년동안 이 걸로 씻겼는데 건강한 거 보면 괜찮은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강아지 응가하면 항문을 이 걸로 씻깁니다. 아무 문제 없었어요. 2.세정력이 좋아요. 거품은 그렇게 팡팡 나진 않는데 그래서 더 안전한 거 같고 또 엄청 안나는 것도 아니에요. 거품내서 목욕시킬만 하구요. 적당히 문질러 씻기는데 발털 흙 묻어 까맣던게 새하야지니 세정력이 참 좋은거 같아요. 3. 향이 좋아요. 이걸로 목욕 한 번 시키면 강아지한테 좋은 냄새 나서 좋고 그 향이 꽤 며칠 지속돼는 거 같아요. 안아줄 맛 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거 쓰려구요. 저는 페키니즈 2-3kg 인데 2주에 한번 정도 목욕시키고 매일 응가하면 항문 이걸로 씻기는데 1통이면 3달은 쓰는 거 같아요.

NEEM 이 뭔가 검색하다가, 피부에 좋다는 평보고 구매했는데요~

저희집 강아지가 만년 피부병을 달고 살아서요. 평이 좋아 일단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샴푸 향이......뭐 이런건지, 향이 아니라 냄새가 역하더라구요. NEEM 귀 소독약도 정말 냄새가 이래서 오가닉인가 이럴정도로 역해요 ㅠ_ㅠ 엄마가 강아지 씻기다보니, 이 샴푸 쓰고나서부터 피부병이 줄어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도 많이 줄어들었구요. 그리고, 그냥 냄새는 역한데 씻기고나면 좀 뭐랄까 좋은향이 나요. 막 향기로운 향이 아니라, 피톤치드향같은 그런향이요 ㅎㅎ 푸석거리는 느낌도 많이 줄어서, 다시 재구매하려고 왔다가 상품평도 쓰고 갑니다.

좋아요!

저희 강아지는 10살 화이트 슈나우져인데요. 2~3살때부터 곰팡이균으로 지루성 피부염이였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더 심해지고 ㅠㅠ 나이가 들어서 이젠 겨울에도 조금씩 머가 나더라구요. 얼마전까지 일반샴푸랑 약용샴푸를 번갈아가며 썼는데. 병원갔더니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고 하다고 약용샴푸를 잠시 중단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이 샴푸를 샀어요. 샴푸를 하고 난뒤 처음에는 기름끼를 뺴주듯 털이 뻣뻣하지만 몇시간지나면 털이 너무 부드러워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도 너무 좋고! 괜찮은 상품인거 같아요~~추천

정말 최고입니다

우리강아지 지루성피부라 일반비듬샴푸요런건 효과도없었고요 오히려 씻고나면 가려움이 넘 심해 간간히병원가서 주사를맞아야 잠을잘 정도라~항상 기름기 쪽 빼는 멜라세덤처방삼퓨 8년째 사용했어요 그러다 속는셈치고주문- 정말 굿입니다 ㅎ 물처럼 묽은제형이고요 거품은잘나던데요 목욕해도 3일이면 올라오던 비릿한 기름냄새도 요샴푸쓰고는 10일이 지나도 전혀 안납니다 목욕후 풍기는 천연향도 넘 좋아요 후기올려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거품 잘 나는데요?(&거품에 만족못하시는 분을 위한 팁)

깨지지 않고 무사히 도착!!! (하지만 포장방식을 바꿔야 하는 것에 한표) 냄새는 취향이겠지만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자연스러운 자연향기. 거품은 안 난다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나고 많이 묽습니다. @ 거품내는 팁@ 저는 집에있던 거품공병기에 물이랑 1:1로 섞어서 몇번 쭈욱 짜주었더니 적은 양으로 낭비없이 3키로 애기 손쉽게 거품 풍성하게 목욕 시켜주었습니다. 다이소 거품기도 좋아요. 한번해보세요! 애기들 털에 바로 뭍히는 거 보다 샴푸가 물이랑 먼저 섞이면 거품이 금방 일어나요. 희석해서 쓰니 향도 은은하고 좋습니다. 비듬도 좋아졌어요.

재구매합니당^^

이 제품하고 라벤터향 나는 제품하고 같이 구매했는데 이거 쓰고나서 확실히 눈에 보이게 귀도 안긁고 발가락도 안물어뜯고 그래요ㅎㅎ 천연제품이다보니 물러서 거품이 잘 나진 않지만 강아지 털을 충분히 적신 후에 물에 풀어서 쓰면 좋더라구요! 향도 자극적이지않고 피부에도 정말 좋고 털도 윤기있고 보들보들하고 진짜 최고인듯!!! 아직 쓰던거 남았는데 제 화장품사면서 미리 사둡니다~ 참고로 같이 샀던 라벤터 제품은 제가 바디샴푸로 쓰고 있습니다요 ㅎㅎ

구매하기

피부병에 효과 있어요

불긋불긋하고 인설 일어나는데 이 제품쓰고 많이 가라앉았어요. 계속 쓸 예정이예요

시바이누 견주입니다.

시바이누(시바견) 키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산책시 풀밭에 자주 구르는 바람에 외부구충을 했음에도 소참진드기가 한마리 붙었습니다. 다시 외부구충하고 이 샴푸로 목욕시키고 난 뒤에 아직까지 한번도 진드기가 붙는일이 없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협성 베리젠틀 샴푸에 비하면 향은 자연스러운 향이나 향기가 오래가지는 않았습니다. 성분이 순해서 잘 말려주니 긁는 일도 적었습니다. 이중모인 시바견에게는 세정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진드기가 많은 여름에 사용하기를 추천하는 샴푸입니다.

좋아요!

강아지가 곰팡이성피부염을 앓고있어서 다른샴푸들은 강아지가 하루종일 긁고 그랬는데 이샴푸로 바꾼후 간지러움이 많이 사라졌는지 잘 안긁어요목욕하고 나면 흰털이 윤기가 나고 샤방샤방해져요^^ 재구매하러들어왔네여

향이 너무 좋아요.

아토피와 지루성 피부염이 있는 아이라 오만 샴푸,비누 다 써봤는데 이거 너무 좋아요. 약용샴푸는 각질을 너무 심하게 제거하다보니 엄창 건조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샴푸만해도 많이 건조하지않아요. 무엇보다도 지루성피부염 아이들에게 나는 체취가 싹 없어져요.강아지샴푸 특유의 향도 없고 너무 좋다는. 계속 이 샴푸만 써야겠어요.

효과가 있는듯...

두 녀석이 올해 내내 피부병을 달고 살았어요... 좋아질만하면 또 그러고 좀 좋아지다 또 말고 그러더니 한 이주정도 이 샴푸로 목욕시키고 나니 한녀석은 피부병이 거의 다 나았어요... 그래서 그 후에 한개 더 주문... 계속 사용하게 될거 같아요

2병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2병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슴도치 아가들이 작은데 거품이 적어서 먹을 걱정을 안해도 너무 좋네요 향도 좋고 각질도 생기지 않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털이 확실히 보드라워요

동물병원꺼 쓰고있었는데 그거 샴푸+린스 한거보다 이 샴푸만 한게 훨씬 더 부드럽고 윤기나네요?;;; 얘가 자꾸 몸 긁길래 산건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당황......

전 좋아요!

지금까지 썼던 샴푸들중에 제일 좋은거 같아요! 쓰는 아이는 비글이구요. 13년동안 샴푸들 한통 다 못쓰고 버렸는데 이건 정말 잘맞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샴푸다 보니 요거만 쓰면 뻣뻣한 느낌이라 목부터 엉덩이까지 쭉 이걸로 마사지해서 씻기고 린스 포함된 걸로 나머지 부위 가볍게 씻겨주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향 좋은데요- 조금 많이나요.

냥이 엄마 집사님이 털이나 피부에 약용샴푸가 좋다고 권해주셔서 사보게됐어요- 투명하고 샴푸같은 미끌미끌한 샴푸제형이예요. 거품 적당히나구요^^ 첫 목욕이라 긴장했었는데 무난하게 했구~ 하고나서는 한 5일 향이 돌아요. 기분나쁜향은 아니라 괜찮았구요- 털이 부드러워진것같아요 뽀송이가 되서 안그래도 예쁜데 더 예뼈죽겠어요~

굿굿

개비듬이 많이 사라졌어요. 거품이 별로 안 나서 강아지용 작은 욕조에 물 넣고 거기다 풀어서 써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향도 굿

구매하기

좋습니다.

향도 순하고 좋습니다. 샴푸후 전혀 긁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좀 덜 긁는 것 같습니다...

정말좋아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강아지 샴푸중에 제일 만족합니다. 샵에서 목욕할때처럼 향이 진하진 않지만 부들부들한 느낌이 오래 지속됩니다. 강아지가 아토피때문에 항상 고생했는데 이 샴푸 사용하고 나서 부터 긁는행동이 많이 줄었어요. 좋은 향기는 안나지만 개냄새도 많이 안나구요. 앞으로도 쭉 이제품만 사용하려구요 ㅎㅎ

8년째 아토피피부병으로고생중인 시츄~

8년째 알러지성아토피피부병으로 한국에있는건 거진 다해본것같네요.. 독한약용그만하고싶어 관심같게되었어요~일단 냄새너무좋아요!!저희아이는 약용샴푸쓰다 이걸로 씻기니 향이 너무좋더군요 트리트먼트하지안하도 부들부들 아주만족합니다 목욕후 티트리오일로 5분정도 반식욕해주고 하니 가려움도 줄고 ~좋아요!용량만 대용량이면♥♥♥

조아요.

댕기머리 강아지 샴푸인가 썼는데 피부가 검은피지가 등에 뒤덮혀서 바꿨어요. 두번 썼는데 간간히 검은 피지가 떨어져 나와요. 조아요.

개털

말 그대로 개털이예요... 요크셔테리어인데,있던 윤기도 흡수한듯.. 7년키웠는데 이런 뻣뻣한털은 처음 보네요. 예전에 오브리오가닉에서도 펫샴푸가 나와서 그거 썼었거든요. 같은 천연샴푸여도 그건 괜찮았는데.. 다 쓰고나서보니까 지금은 안파네요.. 이샴푸는 쫌..... 기능이라도 괜찮겠지..하는 마음으로써야할듯, 참, 개 비린내도 깨끗하게 빠지진 않아요.. 샴푸하고나도 비린내는 남아있다.

피부가 건조한 강아지에게

피부가 건조해서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편이에요. neem 성분이 들어간 샴푸를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좋아질거라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neem 향은 그닥 좋지는 않은듯 해요^^ 묽은 타입이고 거품도 많이 나지 않아요. 약용샴푸로 쓰고 있어요

향도강추

굿굿 이것만쓸거임

잘 받았습니다.

원래 사고 싶던 제품이 있었는데 품절이라 이걸로 주문했어요. 향도 좋고 모질이 부들부들 만족스럽네요.

너무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용량, 사이즈 제게는 딱 적당합니다.

향이 좋네요 ㅋㅋ

저번에 쓰던거는 씻길때는 과일향이나도 씻기고 나면 개냄새가..났는데 이건 씻기고 나니 좋은 향이 나요 ㅎㅎ

구매하기

향도 좋고 부들부들해요

고양이한테 쓰는데요, 향도 너무 좋고 따로 린스안해도 부들부들 너무 좋네요^^

처음으로 해외구매 때 산거

정말 좋습니다. 가려움도 덜해지고 향도 좋고 무엇보다 국내 제품은 하고 나서 너무 유분기가 심하고 향도 좀 이상했는데 이건 뭔가 뽀드득 하면서 약간 건조한 느낌 나서 정말 씻긴 기분이라 좋네요.

고양이샴푸.

아직 사용 전이지만... 좋을 거라 생각해요. 다른 분들 후기 보고 샀으니깐!

이거 정말 좋아요

이거 첨에 왔을때 향에 너무 실망을 해버려서 ㅠㅠㅠ 근데 이게 왠걸? 말리고나니 굉장히 산뜻한 향으로 바뀌어버리네요. 어설픈 꽃냄세여서 싸구려 같은냄세가아니라 아얘 풀향이라 더 좋네요. 긁는횟수가 줄어들거나 한건 모르겠지만.. 일딴 성분자체도 괜찮다고 하니 맘이 편해요. 다만 용량이 작고 거품이 안나는 편이아니지만 거품이 적은편이라 사용도 조금 헤픈면이 있는데.. 조금더 대용량이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사용해 보고 다시 후기 정정할게요

사용해 보고 다시 후기 정정할게요

재구매할거에요.

여태까지 써본것중에 가장 순한제품이에요. 냄새도 저는 너무 좋은데요? 슈나우져처럼 피부 약한 개들한테 추천하고싶어요. 오히려 거품이 안나니까 더 순한거같고, 앞으로 이걸로 정착하려고요. 정말 만족이에요.

린스를 안해도 되요

우리 멍멍이 피부가 안좋아서 털이 힘이없고 린스를 안하면 너무뻑뻑하고 윤기가 없었는데 얘는 린스안써도 털이 너무 부드럽고 윤기가 나네요!!! 재구매 의사 백퍼입니다.

아직 사용전이지만..

다들 좋다하니 잘 목욕시켜줘야죠 ㅋㅋ 잘쓸게요~

좋다고 해서 ..

좋다고 해서 샀으나 아직 안써봤습니다.

전에 국산 쓰다가 이거 첨 서봤느데...

완전 뽀송뽀송 하고 뽀샤시 해지네요. 전에 쓰던게 너무 쓰레기로 느껴질 정도... 이것 병도 그다지 안이쁜데... 의외로 좋네요. 울집 강쥐 완전 이뻐졌어요.

구매하기

좋아용

강아지 배에 때가있어 주문햇구요. 많이좋아졌습니다~ 배송빨랏고 저렴히사서넘좋아요

좋아요

향은 별로지만 털이 부들부들~~~~~

good~!!

냄새도 은은해서 좋고 잘씻기고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이라 3통째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향기도좋고 털도깨끗해지고

그전에는 딸기향썼는데 그건 정말 향이 진하고 인공적이라 강쥐도 스트레스 받는듯했는데, 이번에 이거 사용해보니 은은한 향이 딱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거품은 좀 덜하지만 세정력은 좋은듯. 단지 샴푸만 했더니 약간 건조한건 있네요.

털이 덜 빠집니다.

저희 고양이가 단모에다 털이 빳빳해서 빠지면 테이프에도 잘 다라붙는 그런털이거든요. 걔다가 기름이 잘 끼는 종이라, 반신반의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효과좋네요. 털이 덜 빠지고요.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아서 제몸에도 쓰고싶은 정도였는데 4-5번째 씻길땐 향이 좀 날라가서 그런가 안나네요. 단점은 거품이 잘 안나서 팍팍쓰게 되여. 그전에 애완숍에서 산 일반샴푸는 1년째 써도 바닥이 보이질 않더니.. 뭐, 사람꺼나 동물꺼나 오가닉샴푸들의 특성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좋아요.

재구매하러 들어왔어요. 전에는 각질이 일어나서 이걸로 바꿔줬는데 각질 없어지구 굳

좋아요

샴푸 향도 좋고 양이 적은 감이 있는데, 더 구매하면 되죠 뭐..

피부병좋아졋어요

역시사길잘햇네요 병원비보다 훨 싸게 치료되서 좋네요 ㅎㅎㅎ

괜찮아요~

우선 향이 좋아요! 이전에는 다른 제품 라벤더향이 나는것을 썻거든요. 그 제품은 샴푸하고 나면 향이 날아가버린듯 남아있지 않았어요. 좋았던것은 그걸로 샴푸하고 귀털을 빗기면 귀털이 찰랑찰랑~ ㅎㅎ 이번에 새로 주문하면서 사용해보지 않은 프로텍트 샴푸를 신청했는데, 무엇보다 향이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샴푸는 묽어요. 처음에 샴푸 덜때 강약 조절못해서 첨퍼덩 흘렀어요 ㅎㅎ 손에 덜때 조심하세요~

괜찮아요!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거품도 생각보다 잘 납니다 강아지가 피부병이 있어서 딱지랑 각질이 있는데 잘 씻겨져요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네요ㅋ

구매하기

거품은 안나는데 좋아요

거품은 안나요. 액상입니다. 그래서 물에 풀어서 사용합니다. 좀 귀찮기는해도 털도 부드러워지고 좋은것 같아요~!

좋아요

시추를 키우고 있는데요. 피부염을 앓고 있어서 여기저기 수소문 해보다가 이 제품이 좋다는 얘길 듣고 한번 사봤어요. 다른 국내제품도 써보고 천연비누도 써봤는데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거든요. 일단 이 제품을 쓰고 각질이 없어져서 뿌듯합니다. 앞으로 계속 써봐야 더 확실히 알 수 있겠지만 일단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많이 묽어요. 식용유정도로 묽고요 뚜껑을 펌프형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더 편해요!^^

좋아요

좋아요

순하고 효과도 너무 좋네요

곰팡이성피부염 에 걸려 고생하고있는 강아지때문에 검색해서 알았어요. 확실히 병원치료도 물론 받고 있지만 독한 약용샴푸보다 효과가 더 빠르기도 하구요 피부 빨갛게 늘 올라오던게 한번만에 가라앉고 지금 한 다섯번 사용한거 같은데 털빠지던곳에 털이 나기시작하고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졌답니다

여태써본샴푸중최고네요

용량은작으나 다른샴푸들에비해 묽지않고투명해요 소량사용으로 거품이잘나는데도 헹굼도수월해서 짧은시간에 목욕시킬수있구여

만족만족

강추강추!

최고최고

물제형인지모르구 쭉 짜서 처음에 왕창 낭비했네요 그다음부턴 펌프용기에 담아서 써요 저희강아지가 이전에 샴푸하면 막 몸을 긁었는데 이샴푸추천받구나서 쓴이후로는 전혀안그래요.또 향도 좋아서 샴푸시킨날에는 안고잡니다ㅋㅋ

효과있는것 같네요 재구매합니다

저희 시츄가 곰팡이성 피부병으로 온몸을 다 간지러워하고 잠을 잘못자는데요. 이 샴푸로 어제 두번째 목욕을 시켰는데 처음 목욕시켰을때보다 긁는것도 없어지고 많이 좋아짐을 느끼네요.

정말 좋아요

털 윤기가 좌르르~ 향도 좋고 만족이에요

좋아요~

좋아요~

구매하기

부들부들

진짜빨리마르네요 농피증있는데효과보고있어요

늘 사용하는 제품

양은 적지만 우리 아가 가려움증을 많이 해소해준 고마운 삼퓨~~~

앞으로 쭉 이 제품 쓰려고요

무난합니다.

좋습니다.

조아요

14살 노령견 사용중~

매우 만족합니다 ~^^ 거품이 부드럽게 잘나고 제품도 순한거 같아요~ 노령견이라 피부가 안 좋아서 샴푸에 신경쓰는편인데 이제품은 2번째 구매했네요~

괜찮아요~

장모스탠다드닥스훈트라 샴푸용량이 작은편이지만 괜찮았습니다 자극없이 잘사용했어요~

Good!!!

여러가지 애견 샴푸 써 봤는데... 만족합니다. 향 진하지 않고 젤 상태 아닌 주루룩 흐르는 물 타입인데 거품용기에 넣어서 거품내서 써요

물같은 제형

샴푸같지않고 맹물같은 제형입니다.. 그래서 헤퍼요... 거품은 잘나고 잘 싯기는듯 합니다

아토피 발진 때문에

강아지가 아토피가 심해서 늘 핥아요. 그러니 빨갛게 부어오르고.. 진정효과 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래도 더 심해지지는 않으니까.... 괜찮은가보다 합니다. 시중에 일반 샴푸들은 샴푸하고나면 더 발진이 심해지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일단 전 향이 좋음!

피부 뭐 효과는 모르것어요 엄청 꾸준히 쓴건 아니에요. 근데 아토피 있는앤데 이거써서 안좋은 반응 있진 않아요. 제일좋은게 대형견이라서 어지간한 샴푸질엔 목욕 끝나자마자 개냄새가 같이 나는데 유일하게 이샴푸로 목욕했을때만 개냄새 안나고 향기 나요!!! 아주좋아!!!!!!

구매하기

무난한듯

향은 은은하니 괜찮아요 일반애견샴푸 특유의 파우더리하고 텁텁한 향을 싫어하는데 이건 괜찮네요 거품도 나는편이고 무엇보다 순합니다. 애견샴푸는 씻기고나서 컨디셔너 안하면 뻣뻣하고, 씻기는 제 손도 건조해지는데, 이건 컨디셔너 안하고 이것만 해도 그냥그냥 넘길만 합니다. 세마리 키우는데 다 써보니 피부걱정 안하고 예전보다 자주 씻기기 좋겠어요 양이 적은것만 빼면 만족합니다. 대용량 나왔음 좋겠어요

거품이 잘 안나서 헤퍼요

뒤늦은 후기. 향이 좋아 노견인데 목욕하고 나면 하루이틀은 그래도 좋네요. 그런데 거품이 많이 안나서 엄청 많이 쓰게 되요. 그래도 예전보다 피부는 좋아진듯

고양이

좋다길래 주문해봣어여

좋아요

흐뭇해요

아직 목욕을 시켜보지는 않았지만

아직 목욕을 시켜보지는 않았지만 효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벌레 물지 말라고 산책할때 뿌리는 것도 좋았거든요.

그냥 무난한...

물같은 액체가 주루룩 흐르는편이구요...향은..뭐 걍걍...

거품이 잘 안나서 별하나 뺌

물하고 섞어야 거품이 잘나구요 그래서 좀 헤프게 쓰게 되는건 있는데 확실히 이거 쓰고 애가 좀 덜 긁긴해요. 근데 냄새가 그닥 좋진 않아요. 제가 좀 냄새에 예민한편이라.. 아이허브 다른 제품들 써보고 다시 돌아올거 같아요~ 한국 애견샵에서 3만원주고 사는 샴푸보단 훨~!!!!!씬 나아요.

거품은 안나지만 보들보들해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 털이 보들보들하고 뭔가 보송보송해보여요~ 흰색 강아지 있는데 세정력도 너무 좋구요~ 거품이 안나는게 흠이긴 하지만... 사람용으로 천연제품도 거품이 잘 안나니까요~ 좋은거라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ㅎㅎㅎㅎ

4개월된 강아지 비듬이 심하여 3번 씻긴 결과 비듬이 많이 줄었어요

거품이 잘 안나지만 향도 참아줄만하구요. 잘 발라서 거품내주고 써있는데로 5분정도 방치하는 것이 좀 힘들지만 비듬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서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말리고 나면 털도 보들보들하고요~~

꾸준히사용해보려구요

꾸준희사용하면괜찮아지겠죠?

구매하기

우리집 멍멍이 샴푸

조금 작은 용량이지만 저희집 강아지는 작은 강아지여서 적당합니다.

강아지가 싫어함 ㅠ

샴푸후에 항상 비비고 뒤집고 난린데 이제품도 마찬가지 ㅠ그러나 피부 긁는횟수가 현저히 줄어들고 털도 부들부들~ 향은 진하고 오래가는 편. 용량도 적고 제형이 그냥 맹물 같아서 금방 써버릴 것 같아..두개 주문할껄...ㅠ

괜찮네요

보들보들합니다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빠른 배송은 좋았어요.. 아직 강아지한테 안써봐서..몰겠네요... 향은 괜찮던데..

괜춘은듯.

드라마틱하게 우와 하고 바로 결과가 나오는 것은 아님. 그냥 덜 긁고 각질이 좀 줄어드는 것 같아요. 한 두번으론 잘 모르고 네 번째 쓸 때부터 효과가 좀 보이는 듯해요(한 달 쯤 사용). 그 전에도 비싸고 좋다는 샴푸 다 써봤는데 가격대비 이게 제일 나은 듯. 14살 강아지 발이 습진으로 인해 많이 힘들어했는데 덜 핥고 그래서 부은 것도 좀 가라앉음. 4살 강아지는 건조한 건지 각질이 많았는데 양이 많이 줄었음.

일단 거품많이 안나고 작아요;;

가격대비 비싸긴 하네요..정말 강아지가 가려워할때만 씻겨줘야 할듯.. 향은 괜찮고 다 좋은데 너무 용량이 작네요..ㅠㅠ

좋은 것 같아요.

아는분이 추천해주셨는데 좋은 것 같아요

괜찮아요.

병원에서 25000원 짜리 약용샴푸 썼는데 너무 비싸서 이것 사 봤어요. 코카스페니얼 키우는데 가끔 피부버짐같은게 생겨서 병원가니 코카종은 약용샴푸 쓰기를 권하더라고요. 그 때 빼고는 평소 피부미견이라는 평을 듣고 있지만 그래도 예방차원에서 약용샴푸를 계속 쓰다가 살림이 거덜날 것 같아 바꿨습니다. 거품은 잘 나지 않아요. 원래 쓰던 약용샴푸도 마찬가지라 그다지 불편함을 못 느껴요. 가격이 저렴해서 오히려 막 써서 속은 편안하네요. 향은 아주 은근하게 1시간 정도 나다가 사라지고요 그렇다고 개냄새가 빨리 나거가 그러지 않아요.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 무난합니다.

좋은거 같아요

저희 큰고양이 한살때 사서 지금 다섯살이에요ㅎ 일년에 두세번 밖에 씻기지 않는 터라 아직도 쓰고 있는데요. 이 전에 쓰던 샴푸가 너무 향이 독해서 고양이는 그루밍을 하니까 몸에 안 좋을까봐 바꾼건데, 향이 심하지 않고 씻기고 나면 부들부들해져서 좋아요. 몸에 작은 부스러기(각질이나 비듬으로 추정되는)가 있는 둘째 까만 고양이는 이걸로 씻기고 나면 깨끗해지는게... 씻긴 직후에는 씻겨서 깨끗해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비듬이나 각질에 도움이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서 헹구기도 좋습니다.

평이 좋길래 삿어요

어제 처음으로 목욕 시켜봐서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구요 향은 정말 좋네요 은은하면서 고급스런 향이 나요 너무 좋네요^^

구매하기

아직 써보지 않았어요

평보고 구입했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반려동물 샴푸에 비해 성분도 대체로 순하고 좋을 것 같아요 :)

거품이 안나요

거품이 북적북적 나는걸 좋아해서 자꾸만 헤프게 쓰게 되네요. 성분은 좋구요. 향은 거부감이 없고 산뜻하고 좋습니다. 5분동안 두라고 하는데 그러는 동안 우리 강아지는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포장용기가 달라 놀람 ㅋㅋ

괜찮음 거품이 잘안나기는하지만 향도좋고 매우 마음에 듬^^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강쥐를 위해

시츄를 키우고있는데 원래 이 견종이 피부가 좀 약한편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덴 건강한 편인데 피부가 자주 빨개지거나 뭐가 나거나 해서 간식도 양고기나 오리고기만 먹이고 병원에서 처방한 약용샴푸 썼는데 사용후기가 좋길래 한번 사봤어요. 거품은 잘 안나고 향은 인공향이 든 일반적인 샴푸에 비해 향기롭지는 않지만 잘 씻기고나서 말리면 제법 향기가 좋아요. 린스는 따로 안쓰는데(있기는 한데 병원에서 약용샴푸같은거 쓸땐 굳이 안써도 된다고 하시고..) 그래도 털이 보들보들하네요. 우리집 개도 자연허브향이라 그런지 적응 잘하는것 같아 잘 쓰고있습니다. 피부만 좋아진다면...!

좋아요.

고양이들 목욕시켰어요. 냄새가 심하지 않아요. 고양이들도 싫어하지 않았어요. 목욕 후에도 깔끔한 느낌.

울집 몽실개를 위한 샴푸.ㅋ

냄새는 좋아용~세정력도 좋은거 같구용....^^ 근데....보통 샴푸보다 묽다고 해야하나? 근데 가격도 저렴하고...저희는 소형견이라 이 양도 꽤 오래 쓸꺼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향도 괜찮아요.

말티즈는 피부가 약한편이라고 해서 이것만 쓰는데, 거품이 아주 잘나는건 아니지만 세정력도 나쁘지 않고 해서 꾸준히 쓰고 있어요. 이것만 쓴지 3년 넘은거 같은데, 피부관련해서 큰 트러블은 없었어요.

냄새도 좋고 좋아요

냄새도 좋고 괜찮아요 저는 고양이목욕할때 써요

가격대비 짱

가격대비 짱입니다 향기도 좋고 울강쥐 거부반응도없고...

추천합니당

저번에 한번 시키고 좋아서 두번째 시켰어요! 거품이안나서 더 많을양을 쓰는것같긴하지만 순한편인것같아서 안심하고 사용해요

구매하기

선물했어요^^

아는집 강아지가 별다른 병명없이 자꾸 몸을 긁어서 선물했습니다. 향은 좋네요^^ 국화향비슷하게 나는거 같은데 효과있으면 다음에도 구매하려구요 ㅎㅎ

고양이 샴푸 바꿔보려고 구입

목욕을 그다지 자주시키는 편이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은 씻기는데 좀 좋은걸 사보자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봤어요

좋아용

피부병있는 강아지들이 쓰기 괜찮다고해서 구매해봤는데 독한 샴푸같지는 않네용~ 일단 한통 다 써봐야 알것같아용

거품용기에 옮겨서 사용합니다.

재형이 굉장히 묽어요. 거품 안난다는 평이 많아서 각오하고 샀어요. 그렇지만 진짜 많~이 묽네요. 마침 거품나는 용기가 남는 게 있어서 옮겨서 펌프하니 거품 잘 납니다. 하하하. 펌프로 거품이 만들어질만큼 제형이 묽다는 거 참고하세요. 제형이 묽다는 건 엄청 헤프다는 겁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기존 샴푸와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그냥 물 같아요. 그래서 금방 다 쓰네요 OTL 너무 헤퍼서 구매 안하려다가 생각해 보니 가려워하는 게 많이 없어진 거 같아서 재주문하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할 땐 잘 모르다가 제품 바꾸면 갑자기 느껴지는 거 있잖아요?! 가격대비 비싼 것 같아서 살짝 고민하다가 14살 노견이라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재구매 합니다. 여러가지 마음에 들지만, 가격이 비싸서 별 하나 뺐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피드백 꾸욱... 감사합니다.

순해서 좋습니다

순해서 좋습니다. 이렇게 작은 용량에 막 쓰게 될 줄 알았더라면 몇 개 더 주문하는 건데 그랬어요. 품질은 만족.

무난해요.

무난한 샴푸에요. 아무런 피부병이 없는 강아지는 막 쓰기에 좋을 것 같고, 지루성 피부염있는 강아지도 쓰고 있는데 무난히 괜찮아요. 오히려 보라색 Austin Rose 샴푸보단 나은 것 같아요. 덜 간지러워하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버박 샴푸 보다는 성능이 좀 떨어져서 (물론 가격도 버박이 훨씬 쎕니다만) 별 한개 뺍니다.

음.. 그냥 물샴푸..?

물샴푸예요 그냥. 딱히 다른샴푸랑 다른점 잘 모르겠음!! 약욕하듯이 샴푸질 하고 10분 냅둬야하나???? 냄새는 좋아요. 풀향기남 ㅎㅎㅎ

좋아요

오스틴 로즈 샴푸 품절 될 때마다 대신 사는 샴푸. 굉장히 묽어서 빨리 줄어든다는 것과 진한 향이 오래 가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반려견 샴푸는 향이 강하다고 좋은 게 아니라 그것 말고는 쓸만해요.

순하고 좋은 샴푸인거 같아요

근데 워낙 순해서 샴푸 자체도 향이 거의 없고 산책 많이 하는 애들은 금방 쫌 개냄새 나고요 ㅋㅋㅋㅋ 물같이 묽어서 헤프다는 단점이~ 다행이 미리 묽다는 후기를 읽어서 확 쏟아버리진 않았지만.. ㅋㅋ

순한 강아지 샴푸

거품은 잘 안나지만. 순한거같아요. 향도 좋구요~

구매하기

세병째

강아지가 지루성 피부염이 있어서 약용샴푸를 주로 쓰는데 산책 갔다올때 마다 쓰기엔 너무 가격대가 비싸서 이걸 한번 사봤는데 써보니 향도 좋고 평소보다 더 긁거나 그러지도 않고 해서 계속 쓰고 있음. 털도 보슬보슬 거리고.. 다만 강아지가 쪼금 빨리 꼬질꼬질해지는 느낌은 있음.

강아지 씻겨주는데 무난해요 액체라 편하구

무난합니다 두번째 구매에요

잘받았습니다

뽀득뽀득하게 잘씻기는것같아요

재구매하러 왔어요

말티즈 종인데 원래 습진 같은 피부염이 있었는데 이 제품 쓰고 긁지도 않고 좋아졌어요 근데 생각보다 용량이 적구 물처럼 흘러서 별하나 빼요 용량만 좀 많다면 좋을거 같아요 냄새도 은은하고 괜찮습니다

거품잘나네요

아무래도 고양이는 목욕을적게해서 용량딱이네요 지난번홀스테일즈엿나 말그림샴푸가 개인적으로 향은 더 좋네유

Ark Naturals, 님 "프로텍트" 샴푸, 8 액량 온스, 237 밀리리터

₩8,740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모든 애완 동물용
  • 애완 동물을 위한 자연산 제품
  • 환경 친화적이며 천연 식물성
  • 부드럽고 건조되지 않는
  • 가려움증과 염증을 완화

왜 님 (Neem) "보호" 샴푸를 선택하죠

  • 개, 고양이, 말 및 기타 다른 모든 애완 동물의 털에서 먼지, 기름 및 피지를 제거하기 위한 환경 친화적이며 부드럽고 건조되지 않는 포뮬러입니다.
  • 님은 인도, 동남 아시아 및 아프리카 사람들 속에서 수 천년 동안 활용되어 왔습니다.
  • 과학 연구에 따르면 그 식물들이 벌레가 무는데 불쾌한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 님 오일 및 추출물에는 항균 및 항염증, 그리고 상처 치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벌레에 물려 생기는 감염, 가려움증 및 피부염의 위험을 완화시키거나 즐일 수 있습니다.
  • 나트륨 로럴 황산염, 디트, 프레트린, 합성 피레스로이드 또는 퍼메트린이 없습니다 - 이 모든 물질은 동물이나 사람에게 다 해롭습니다.
  • 님 "보호"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성숙한 개와고양이, 6 주 및 그 이상 된 강아지 및 새끼 고양이, 모든 큰 동물에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사람이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제품 사용법

초기 사용: 젖은 털에 님 "보호" 샴푸의 충분한 양을 적용합니다. 머리에서 꼬리까지 충분히 거품이 나게 하세요. 5 분 동안 놓아 두고 있다가 깨끗한 물로 씻어냅니다. 털이 건조되면 씻어 내지 못한 잔여물을 없애기 위해 털을 브러쉬하세요. 털이 완전히 마른 후 님 "보호" 스프레이를 머리에서 꼬리 까지 충분히 스르레이 하세요.

후속 조치: 님 "보호" 샴푸와 님 "보호" 스프레이를 특히 더운 계절에 정기적으로 사용하세요. 온난한 기후에서 사는/살거나 키가 큰 풀 및 나무가 우거진 환경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물들에게 정기적으로 사용하세요. 님 "보호" 샴푸는 독성이 없고 환경에 민감하며 상시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많이 꾀는 동물들을 위해서, 애완 동물의 잠자리를 뜨거운 물로 씻고 님 " 보호" 스프레이를 적용하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관 방법: 뚜껑을 단단히 닫아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Neem 오일, 셀러리 씨 오일, Citronella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아니오 : Sodium Laurel Sulfate

구매하기


이상으로 Ark Naturals, 님 "프로텍트" 샴푸, 8 액량 온스, 237 밀리리터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