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게가 덜나가요

이거 다른 제품과 달리 리필용 압축약제랑 빈통만 하나 달랑오기 때문에 무게가 훨씬 덜 나가더라구요. 압축액에 물부어서 희석해서 쓰는 종류인데요.. 다른 제품들도 이런식으로 나오면 좋을텐데... 그리고 다 쓰면 계속 조그만 압축액만 사면 되기때문에 물무게, 용기 무게 따로 안나와서 진짜 좋아요.. 근데 문제는 물을 많이 섞으면 좀 희석되서 향도 거의 안나고 효과도 별로 없다는..-_- 뒷쪽에 적힌 설명서 대로 하면 너무 많이 희석되는거 같고 거기서 물을 한 300ml정도 덜 넣곤 해요

저희는 강아지 두마리 키우는데..

집에 개 냄새라고는 전혀 나질 않아요,.,ㅎㅎ 개 한마리 키우는 지인이 우리집에 와서는 개 두마리나 있는데 냄새가 안 난다고..^^ 강아지 방석이나 집에 뿌리거나 배변 실수한곳에다가 뿌려서 닦아요ㅎ

좋아요!!

산지 한달도안된 매트리스토퍼에 오줌을 싸질러놓은지 2개월.. 방치해두다가 혹시나하며 이걸 마구마구뿌리고 마른걸래로 눌러 닦아냈는데 얼룩이사라지고;;; 냄새도사라지는듯한 놀라운효과가.. 냄새가 씻은듯이 사라지진 않겠지만 매우효과가있습니다 1회더 뿌리고 닦아내보려고합니다 비싼 토퍼 그냥 버려야되나 고민 하다가 해봤는데 의외의 성과ㅠ 저는 이제품 오줌튄거닦는데만 쓰는게아니라 우리개님이 침을겁나흘리고댕기고 가끔 오줌밟고 돌아댕기는통에 청소할때 바닥에 뿌리며 걸리질한답니다 먼가개운느낌이랄까요 주문잘못해서 3통왔었는데 벌써 한통다쓰고 두통째 다음엔 리필액을 대량구매할예정이에요 완전조은것~~~

싼가격,대용량, 손쉬운배송, 확실한 효과

이거면 말 다한거 아닌가.. 강아지 생리해서 피 흘려놓은것도 이거 뿌린다음 물티슈로 닦아내니 이불이나 쇼파에 뭍은것도 잘 지워지네요. 물론 오래된건 안되고요..장난감에서 나는 꼬리한 냄새도 다 사라지네요. 굳.

좋아요

개님~ 둘 (시츄)키우는데 약 1년 6개월 사용 한거 같네요. 오래 사용하네요. 저희집 개들이 대소변을 100%로는 못가려서 패드 밖에 싸면 꼭 뿌려줘야해요. 얼마전 차 트렁크에 엄마가 김치물 잔뜩 흘려서 차 안에 냄새가 ㅠㅠ 다 닦고 이걸 엄청 뿌려서 휴지로 닦고 했더니 신기하게 이제 김치냄새 안나요 정말 좋은거같아요 ^^

친환경적

향 안나는거 처음 써보는데, 괜찮네요

좋아요

냄새를 잘잡아주네요

전에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오래사용해서 좋아용

일단 냄새도 확실히 잡아주는것같구용. 의외로 용량많아서 오래사용할수있어서 좋아용

다른 오일과 블렌딩해서 써요

향균작용하는 에센셜 오일 섞어서 써요 애완동물 잡냄새 잘 없애주구요, 금방 날라가서 애들이 싫어하지도 않아요~

액상없이와서 무게절감 좋네요~

물이랑 희석해서 두고두고 써도 괜찮겠죵,,

구매하기

잘쓰고 있어요

희석해서 쓰는거라 용량도 대용량이고 반년지낫는데 아직 반정도 밖에 못썻네요 강아지 화장실에 췩췩해주고 강아지가 조금 옆에 실수한부분에 췩췩하고 닦아내면 냄새없어요

무향이라 좋아요

실수한 곳 닦을 때 쓰면 얼룩도 덜 남는 것 같고 다른 제품 많이 써봤지만 냄새 잡는 효과를 느끼는 건 처음이에요

냄새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우선 무게도 가볍고(원액+희석해서 쓸통), 원액냄새만 맡아봐도 독하지않드라구요^^ 강아지 배변냄새 때문에 구매했는데 순해서 맘에듭니다. 물은 넣으라는 용량보다 덜넣었구요~너무 넣으면 희석이 마니되서 냄새가 아예안날듯싶어서;;여튼 오래쓸꺼같네요^^

이게 어디서 맡아본거같은 향

무향이라고 하는데 무향은 아닌거같고 냄새가 있어요 EM제인가? 그거랑 비슷해요 색도 비슷하고 ~ 신발 강아지용품 냄새베인 옷 등 잘 쓰고 있어요! 생각보다 대용량이라 산지 꽤 됐는데 줄어들지않음 ㅋㅋ

정말 좋네요

성분의 비밀이 궁금할 정도로 정말 좋네요.

애견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제품

사람에게는 무향이지만 반려견들의 냄새를 귀신같이 없애줍니다.욕실바닥이나 배변판이나 마약방석 등에 뿌리면 효과 진짜 좋네요.국내 시판되는 제품들은 향이 진한게 많아서 개한텐 오히려 안좋을 것 같아요.

괜찮은 상품

왠지 em원액에 소독약 탄 냄새가 났는데 역시 향없이 냄새제거가 잘 될듯합니다.지속적 사용해야 효과 있는제품이네요

강아지 똥쉬 치울 떄 이것만한게 없음

결국은 돌고 돌아 여기로 오네요. 한 3통 쓴거 같은데. 다음부턴 리필 사서 써야지.. 우선 주문할 때 무게 차지도 안하고, 친절하게 빈 스프레이통도 주고. 이상한 향이 나는 것도 아니라서(무향) 제일 맘에 들어요. 강아지랑 같이 살다보면 쉬를 하루이틀 치우고 마는게 아닌데 탈취제에서 향이 나면 나중에 그 향에 질리더라구요. 그 향만 맡아도 멀미나는데 이건 아얘 향이 없어서 그럴 걱정도 없구요. 인기 있는건 다 이유가 있음..!!!

탈취목적으로구입했는데 얼룩제거도탁월하네요~~

구내염으로발치한고양이를 케어중인데 갈색침이 흘러서 벽지고 천으로된캣타워고 얼룩이생겨엉망이었는데 아무리닦아도잘안지워지더니 이거뿌리고 몇분있다물티슈로 닦았더니 깨끗하게닦이네요 천으로된건 확실히잘닦이고 벽지는 2/3정도 지워졌어요~~ 벽지는너무빡빡닦지마세요 찢어집니다ㅋㅋ 리필원액만 쟁여놔야겠어요~~탈취도굿입니다

EcoDiscoveries, 페트 데오도라이저 & 스테인 리무버, 2 액량 온스 ( 60 밀리리터) 컨센트레이트 w/ 1 스프레이 보틀

저렴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배송도 빠르네요

구매하기

좋아요

우리나라 제품 이상있다는 뉴스에 이걸로 바뀠는데 써보니 휴지로 닦고난후 잔여감이 남지않아 좋고 냄새도 넘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은제품

강아지소변이나대변후소독하고닦기에좋아요매번구입합니다

무향이라 더 좋아요.

애견애묘와 함께하는 가정입니다. 향에 민감한 녀석들인데 기존 제품들은 불쾌한 향을 가리기위해 인위적인 향이 쎈것이 불만이였어요. 이 제품은 무향이라 좋습니다. 완벽하진 않아도 소변냄새도 제법 잡는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

깔끔하고 좋습니다.

구입하세요. 후회안해요.

안심하고 써요

강아지 실례한데쓰는데 냄새제거 확실하게 되요 그전에 마트에서 다목적 스프레이 사서 뿌리면 독하고 머리아프고 했는데 이거는 물섞어쓰고 친환경이라 안심하고 쓰고있어요 리필까지 3통 재구입합니당

희석률을 조절할 수 있어 좋아요

보통 반려견 배설물을 닦을 때 사용합니다. 효과가 좋네요.

냄새가 강하긴한데 좋아요

냄새가 좀 강하긴한데, 그래도 사용법이 간단하니깐 화장실 청소할때 자주 쓰게 되네요

냄새제거에 탁월해요

다만 지가 조립을 잘못한건지 뿌릴 때 질질새네요

아직 못써봤어요~

희석해서쓰는거라 무게는 가벼워좋네용

짐승 용량~~

물에 희석해서 쓰는거라 무게 안나가서 운반하기 좋고(우리나라도 이렇게 팔았음 좋겠네요) 설명보다 살짝 물을 덜 넣어도 짐승 용량이네요ㅋ 향은 거의 무향(살짝 약품향?)이지만 분사하면 약간의 거품과 함께 나와서 잘 닦여요. 향 기대하시는 분은 비추...용기도 튼튼해보이고 좋네요.

구매하기

소취 만족

평가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물에 섞어 사용하는데 소취제로 좋네요~ 여름에 더 좋은듯하고 단점이라면 물섞어쓰는거라 그런지 금새 날아가지않고 스프레이로 많이뿌려져서 꼭 바로 닦아야하고 배변판 위에 뿌릴순 없어요 그래도 만족!.

3통째 쓰고있어요.

특별한 향은 없으나 냄새를 잘 잡아줘요.

양도많고 저렴해서 좋아요

강아지 용변 본 자리에 칙칙 뿌리면 냄새와 얼룩제거도 되고 좋네요

냄새가 잘 없어져요

리뷰보고 반신반의했는데 아가들 실수한 곳에 뿌려주면 냄새가 없어지네요!! 그런데 오줌먼저 닦고 약을 뿌린 후 물티슈로 닦아주는데 거품이 생겨서 마른 걸레질만 해도 될까 조금 걱정 되요

EcoDiscoveries, 페트 데오도라이저 & 스테인 리무버, 2 액량 온스 ( 60 밀리리터) 컨센트레이트 w/ 1 스프레이 보틀

₩6,482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안전은 효과적인 측면을 가집니다
  • 생분해 가능한
  • 무향
  • 독성 없음
  • 보다 더 작은 탄소 발자국 - 더 큰 생태계 차이
  • 리필 가능한 병 - 32 액량 온스 (946 밀리리터)를 담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태계에 의해 작동되는 애완동물용 농축물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에코디스커버리즈 (EcoDiscoveries)는 애완동물과 식물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유일한 제품입니다. 이 천연 식물성 포뮬러는 실내 장식용품과 카펫에 묻은 센 얼룩때 제거에 매우 강하면서도 애완동물에 방취제로 직접 사용하기에 아주 부드럽습니다. 안전은 신선한 측면을 가집니다.

우리는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 환경에 안전하면서 가장 자연적으로 얻어지는 청소용품을 만들기 위해 분투합니다.

제품 사용법

30 온스의 물을 붓고 빙빙 돌려 완전한 한 병을 만들므로써 애완동물에게 EcoDiscoveries를 사용할 만단의 준비를 갖추세요.

적용: 당신과 애완동물이 있는 환경을 더 신선하게 만드시려면, 미세 분무하여 방안, 애완동물 잠자리, 쓰레기 통, 개집, 가구 주변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 주세요, 또한 애완동물 털에 직접 분무할 수 있습니다. 스컹크 악취를 없애줍니다. 단단한 표면에 대해서는 스프레이 하고 깨끗한 천으로 닦으세요. 카펫, 실내 장식용품의 얼룩에 분무하고 10 분 동안 방치하세요. 그 다음 천으로 깨끗이 닦으세요.

  1. 바닥에서 부터 핑거그립까지 물을 병에 채우세요 (30 온스). 최상의 효과를 위해 여과된 물을 사용하세요.
  2. 2 온스 농축물 전부를 부으세요.
  3. 스프레이 꼭대기를 꼭 막고 빙빙 돌려 용액을 혼합하세요.

물에 농축물을 넣고 빙빙 돌려주면 비누 거품이 줄어듭니다. 거품방울이 줄어들지 않도록 농축물에 물을 넣지도 말며 흔들지도 마세요.

주의사항

애완동물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눈 또는 피부에 자극이 생기면 물로 씻어내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삼켰으면 물을 마셔서 희석시키세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세요.

보관 방법: 0°~54°C (32°-130°F)에 보관하세요.

밀리로 부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바로 사용할 수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여과 된 물, 코코넛 계 계면 활성제, 천연 유래 시트르산, 자연 발생 효소의 혼합.

구매하기


이상으로 EcoDiscoveries, 페트 데오도라이저 & 스테인 리무버, 2 액량 온스 ( 60 밀리리터) 컨센트레이트 w/ 1 스프레이 보틀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