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절대로 꼭꼭꼭꼭 구매하세요.

얼마 하지도 않잖아요. 60달러 무료배송때 60달러 못채울때 이거 사세요. 진짜 대박임. 저는 평소 아스토니쉬 찬양자로 아스토니쉬 뿌리는 표면청결제 사랑함. 여기저기 다용도로 뿌리고 잠시 놔뒀다가 닦아내면 지져스. 대박 깨끗해지고 완전 좋음. 근데 그거 비싸고, 왠지 몸에 안좋은 성분으로 이루어 진 것 같아서 꼭 물티슈로 한번더 닦아내고 좀 귀찮음. 메소드의 천연클리너, 향 아주 은은함. 아스토니쉬 저리가라 하게 세정력 탁월함. 천연 제품이라 걱정도 안됨. 무엇보다 용량대박 가격대박. 저 평생 쓸 것 같아요

완전 아무데나써도 좋음

향기도 상큼한 라벤더. 가스렌지, 식탁, 심지어 유리창도 닦음. 만능임

좋아요

향이 좋아서 청소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정말 다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 전기렌지 상판 청소하는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향이 강하지도 않고 잘 닦여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기렌지 상판은 눌러붙은 게 세제로는 잘 안 닦였지만, 이 클리너로는 뿌려두고 잠시 뒀다가 닦아내면 잘 닦여서 좋네요.

향이 강한 편은 아니고 세정력은 만족

보통 라벤더향 제품들이 향이 강한 편인데 이건 별로 안그러네요. 핑크레모네이드향이 더 강한듯. 세정력은 늘 만족합니다. 다용도로 잘 쓰고 있어요. 저희집은 애견을 키워서 소변패드 근처를 이걸로 닦아주면 냄새도 안나고 참 좋더라구요.

반려견의 배변 후 청소를 위한 제품

반려견을 처음 키우기 시작할 때, 반려견이 배변 후 이 제품으로 청소한다는 글을 좀 봐서 1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나, 냄새 제거 효과 좋습니다. 반려견이 배변 후 이 제품으로 닦으면 냄새가 완전히 없어지는 건지.. 다음엔 다른 곳에 배변을 합니다. 가끔은 가스레인지 닦을 때 사용하는데요. 뿌려놓고 잠시 후에 닦으면 행주로 쉽게 닦입니다. 자몽향도 있는데 굳이 프렌치 라벤더를 구매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둘다 향이 심하지 않고, 뿌릴 때만 잠깐 나는 것 같습니다.

좋아요

세정력 좋고 독한 향도 없어서 좋아요! 청소는 앞으로 요걸로~

화장실 청소용

화장실 청소용으로 쓰고 있어요. 마트에서 산 세정제는 청소할때 마스크쓰고 청소해도 향이 독했는데 이거는 별로 독하지도 않고 세정이 잘 됩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좀 헤픈 것 같기도 하네요.

워낙 유명하니

두말함 입아픔

좋아요

메소드 세정제만 몇통째 쓰고있는데 저번헤 하늘색은 향이 너무 별루 였거든요. 이번꺼는 향도 괜춘한편이예요 다목적이라 잘쓰고있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잘닦여요.

거울, 유리창 청소하려고 샀는데 잘 닦여요. 용량도 많아 좋습니다. 향은... 잘 모르겠네요.

좋아요

다른제품은많이안써봐서 잘모르겠지만, 이게 간편하다는것은 알겠네요~^^ 가스렌지에써봤는데 대충뿌리고 마른행주로 닦으니 깨끗하게 닦이네요~생각보다 엄청커서놀랬어요ㅋ한동안 잘쓸것같네요~메소드제품 괜춘한것같네요~♡ 다쓰면또사려구요ㅋ 오븐이랑 전자렌지기름때도 닦아봐야겠어요ㅋㅋ근데..라벤더 향기 ? 저는아무향기가안나는지ㅠ 라벤더라샀는데ㅎㅎ

기름때 잘닦이고 좋네요~

아무래도 락스보단 몸에 덜나쁠꺼같아 구입했는데 전기렌지 화장실 주방 기름때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네요 담번에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입니다.

괜찮은거같아요.

가끔 찌든떄에 뿌려두고 걸레로 닦고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좋아요.

그래이프후르츠 보다 라벤더 먼저썼는데 이게 더 향이 좋은거 같아요.

좋아요

주방에 놓고 쓰는데 얼룩진 냉장고 손잡이가 깨끗해 졌네요. 향도 그리 지독하진 않고 쓸만합니다.

다목적세정제

향이 좋네요

제가원하던그제품

항기가역하지않아요.은은하게살짝 그리고식탁이나냉장고등 잘못물로닦으면...물비린내나고세균을키우잖아요 유모차도뿌리고...살짝닦기만하면끝~ 때를지운다기보다는..전...주로닦는위주로..


Method, 다목적 천연 표면 클리너, 프렌치 라벤더, 28액량 온스 (828 ml)

₩4,28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비독성 식물성 파워그린 테크놀로지 활용
  • 기름 + 때 없애기
  • 인증된 요람에서 요람까지 실버
  • 처음 부터 끝까지 다시 처음으로 책임감있게 디자인되고+ 소싱되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카르마입니다
  • 인증된 요람에서 요람까지 실버
  • 동물 실험은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 더러움을 반대하는 사람들에 의해 그런 사람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더러움에 반대하며, 단지 먼지 토끼가 만들어진 재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는 먼지를 없애도록 도와드립니다

기름 +때는 가망이 없습니다.파워그린 테크놀로지를 여러분의 손에 들고 있는 이상 가망은 없습니다. 완전히 사랑스러운 비독성 영광으로 매 번 사용 때마다 천연 산출, 생분해 성분들로 강력한 세정력을 날려줍니다. 옥수수+코코넛으로 만들어진 클리너는 먼지를 제거하고 사용 후에는 영광의 기분 좋은 향을 은은히 남깁니다.

제품 사용법

스프레이합니다. 닦아냅니다. 감탄합니다. 대부분의 비통기성 표면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 카운터
  • 타일
  • 나무
  • 유리

포함된 다른 성분들

병 속에 들어있는 성분 :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생분해 성 계면 활성제, 옥수수 기반의 세제, 소다회, 칼륨 수화물, 향유, 색상, 정제수.

주의사항

잠깐: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먼저 테스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눈에 들어가면 물로 씻어 내십시오. 삼켰다면 물 한 컵을 마시고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ethod, 다목적 천연 표면 클리너, 프렌치 라벤더, 28액량 온스 (828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