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우즈 넘 좋답니다..

닥터우즈 블랙솝은 얼굴세안과 바디클린용으로 사용하고, 요 티트리는 세탁세제와 설거지 용도로 사용해요..일단은 유해물질 전혀 없고 전부 식물성이라 제품 설명에도 그릇 설거지에 써도 된다고 하는데, 사실 한참을 망설였어요.. 그러던 찰나 설거지에 쓰는 결정적인 이유가 믿고 쓰던 주방용 애티*드 제품에 sodium coco sulfate가 들어 있더라구요..SLS와 동일한 계면활성제인데,,주방제품에 쓴다는 것이,,잔여물에 의해 먹을수도 있겠다는 불안감이 생겨 이 닥터우즈로 갈아탓네요..ㅠㅠㅠㅠ 닥터우즈는 영어후기 보시면 식기세척기에 설거지에 사용한다는 후기 굉장히 많답니다..즉 주방세제로도 사용한다능~~참고하세요... 어설프게 걍 블로거들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보지 않고 남따라 마구 추천하는 제품 구매하지 마시길요..성분표 꼼꼼히 보시길.. 아차차 거품이 많지는 않아 좀 헤프게 쓰긴 합니다. 가격대비 무지 싸니깐 뭐 패슈~하구요..거품 풍부히 유지해주는 수세미를 잘 골르셔요. 어차피 거품 풍부한건 다 석유계 설페이트가 들어간거니깐요..감수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거품이 적긴해도 설거지 후 그릇들을 보면 정말 뽀득하답니다..정말이요.. I use this to wash hands, dishes, clean the sink, tub, etc. This soap doesn't harm the environment or the body.

하.. 나의 사랑 휘발유 향

내가 이 제품을 쓰는 이유는 딱 두가지다 . 좋은 성분과 머리를 찌르는 석유의 향. 중독적인 그 향을 맡기 위해서 두 손안의 거품에 코를 대고 킁킁거린다. 누가 향을 최악이라고 하는가? 이것은 지하실의 쾌쾌한 냄새, 오래 묵은 에어컨의 냄새, 습한 가습기의 냄새 , 그들의 냄새처럼 뿌리칠 수 없는 강렬한 유혹의 향이디.

Dr. Woods, Pure Tea Tree Castile Soap, For Normal, Dry & Oily Skin, 32 fl oz (946 ml)

사용한지 7개월 째이고 주로 세안용으로 씁니다. 처음에 사용할 땐 얼굴이 건조한 상태라 그랬는지 건조한 거같았는데 점점사용하면서 매끈매끈하고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착한가격과 대용량인 것도 마음에 듭니다.^^

아이허브 쇼핑중 제일 잘 산 느낌적인 느낌?

이런 류의 액체비누는 처음 써봤어요. 1년 전부터 사봐야지 하다가 구매한건데 ㅠㅠ 왜 이걸 빨리 안 샀을까요? 바디클렌저류 많이 쓰다가 계면활성제 안 좋다길래 에그비누 거품내서 곡물이랑 같이 한참 썼는데 그것도 귀찮고 효과도 그냥 그래서 한번 바꿔봤는데 로또당첨 된 기분 우선 잘 모르지만서도 여름이고 하루에 한 번 샤워에 샴푸까지 해야 견디겠는데 에그비누는 그렇게 쓰면 진짜 건조해지거든요. 암튼 수분부족한 건성피부인데 지루성피부염도 갑자기 생기고 해서 순수 티트리 사봤습니다. 이게 정답이네요. 평생템으로 장착할 겁니다 후후후 향은 뭐 그냥 티트리향인데 풀냄새죠. 약간 민트같은 상큼한 화한 느낌도 조금은 있어요. 약간의 끈적이는 액체비누인데 거품은 잘 안 납니다. 솔직히 이거 쓰러면 거품용기 따로 구입해서 쓰는게 편할겁니다. 거품이 나도 어느 순간 슥 사라집니다. 신기한 건 세안하고 거품 묻혀둔 채로 칫솔질 하는게 습관이라 그렇게 하는데 이빨 다 닦고 나면 얼굴에 비누느낌은 벌써 없어져있어요. 그렇다고 세정력이 나쁜건 아닙니다. 각질 지금까지 쓴 클렌저나 비누 중에 제일 잘 없애주고요. 진짜 반질반질한 피부가 되요. 그렇다고 뽀득뽀득하진 않고 또 촉촉해요. 샤워하고 수분 마르면 바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갖고 있는데 이건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아 덤으로 티트리라 역시 뽀루지 한여름이라 갑자기 두개 튀어나온거 진정이 잘 되네요. 6개월 사용 후 재구매하고 리뷰 더 적습니다. 여름에는 바디로션 없어도 촉촉합니다. 겨울에는 그냥은 좀 건조해지네요. 알로에젤이랑 아르간 오일 섞어서 바디로션대신 사용하면 좋네요. 신기하게 귀뒤에 염증이 생겨서 수술하려고 생각했는데 점점 줄어들어서 사라졌어요. 각질이나 미칠듯한 건조함에 지루성피부염까지 있는 모순적인 피부가 되었었는데 다 회복은 못 했지만 카스티야 비누 쓰고서 점점 회복되고 있어요. 드라마틱 하진 않지만 여러가지 지친 피부를 정상으로 돌려주네요. 그리고 참고로 한국에서 유명한 에그비누 절대 쓰지 마세요. 진짜 진짜 건조해지고 피부 다 버립니다. 괜히 비싸게 주고 피부 망치고 욕 나옴. 것도 모르고 몇 년 동안 썼던게 ㅠㅠ 어휴

닥터브로너스랑 둘다 써봤는데~

닥터브로너스 지금 쓰고 있는데 세정력이 너무 강력해서 얼굴이 너무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닥터우즈로 갈아탑니다. 이제 가을겨울이 다가오니~

이건 신이야

지성용 두피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일반 샴푸에 이거 조금 섞어서 쓰니까 안떡짐 단점은 머리가 좀 빳빳해짐 하지만 너무 좋아 만든 사람 내 절을 받아라

닥터브로너스 버금가는 닥터우즈 캐스틸 솝

매직솝하나로 여러가지를 해결하는 분들이시라면(손/발 세정, 샤워할때, 강아지 목욕할때, 간단한 빨래 등) 닥터브로너스보다 저렴하지만 성분이 비슷한 닥터우즈를 사용해보시는것이 더욱 합리적이겠습니다. 더 자세한 리뷰 http://sosojung20.blog.me/50105565162

Dr. Woods

블랙솦, 아몬드솦 써보고 티트리도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브로너스 보다 훨신 좋았구요 금액도 저렴하고, 세 가지 모두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세정력이 넘 만족스러워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블랙솝보다 전 이게 더 좋네요

아마도 이것만 살듯싶어요~ 티트리향도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가끔나던 뾰루지도 잘 안나타나네요 샤워할때도 이걸로하고, 설거지도 이걸로해요 다용도라 너무 좋네요^^

주방세제용으로 쓰고 있어요

티트리가 들어있어 향균역할도 하고 인공향보다 향도 향긋하고 좋아요 아크릴수세미로 닦고 있는데 거품도 잘나고 매우 만족합니다.better life 쓰다가 지겨워서 이걸로 선택해봤는데 매우 맘에 들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작년부터 쭉 쓰고 있어요

온몸에 쓰고 있어요. 헤어샴푸에 섞어서 쓰면 기름이 덜지고 가려움도 완화되고 샤워볼에 짜서 쓰면 거품도 제법 많이 납니다. 속옷 빨때도 사용 중이예요. 여드름 피부에 좋다고 해서 지인들한테 많이 선물 했는데 효과 괜찮다는 평입니다. 짐승 용량도 Good! 단지 매번 조금씩 세서 옵니다 포장에 신경을 더 써야할듯...

전에는 시어버터들어간 시어버전으로 썼었는데

시어버터 안들어간 퓨어가 저는 더 좋더라구요. 퓨어가 좀더 뽀드득하게 잘닦이는 느낌이고 그렇다고 당기진않구요, 시어버전은 덜닦인느낌이랄까요 미끈덩한느낌을 별로안좋아해서, 개인적인 취향이라 저는 깔끔한 퓨어 캐스틸솝이 좋더라구요. 티트리향도 무난하고 무엇보다도 착한성분. 이정도면 용량과 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포장좀 제대로 해주길 꼭 부탁드립니다 .

포장이 엉망으로 샴푸가 다 세어나와 박스까지 다 젖어 왓네요 .일부러 그런건지 이번엔 과자봉지 담듯 포장 되어져 상품 보호필름 전혀 없이 마구 담겨져 잇엇고 개봉 햇을때 몹시 불쾌햇어요.

닥터우즈 블랙솝관 다른매력! Frsher than black soap.

닥터우즈 블랙솝 시어비전이 특별히 더 촉촉하지도 않고 비슷하지만 이게 좀 더 가벼운 질감이랄까? 오히려 이걸론 그래도 머리 감을 수도 있어요. 물론 샴푸만큼 부드럽진 않지만, 거품이 더 잘나고 뻑뻑함이 덜 한 느낌. 머리 말랐을 때 사용감이 부드럽진 않기에, 샴푸로 매번 쓰진 않고, 뭔가 뾰루지가 많이 나고 머리 많이 기름질 때 가끔 쓰는데 좋아요. 물론 바디용으로도 깔끔하니 좋고! 다만 얼굴에 가을/겨울에 쓰긴 건조하고, 전 원래 폼은 얼굴에 잘 안쓰기때문에. 그리고 조그만 병에 넣어서 핸드워시로도 쓰고. 아주 다용도에요! 제가 계산기 두들겨가며 비교해봤는데...이 가격에 이용량의 다용도 비누 또 없네요. 티트리 향도 은은하고, 성분도 깔끔하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예" 눌러주세요:) It is fresher than dr.woods black soaps. Not to mention it is good as a body wash, it also works great as a shampoo, when my hair feels greasy beyond usual with zits. Though it doesn't leave my hair as silky as traditional shampoos, it works better as a shampoo than their black soaps. I put it in a small bottle ans use as a hand wash too. However, it is not recommendable on dry, dehydrated face.(I don't use foaming cleanser on my face anyway.) Tea tree smells so frsh, with nice short list of ingredients. Also, it is the cheapest castile soap at iherb for its huge size, too! Click on YES if it is helpful for you:)

닥터우드 사용시

국내 유명한 캐스틸숍 <닥터XX너스>와 비교하자면 상대적으로 묽고 거품이 잘 나게 됩니다. 참고로 물을 섞어 쓰시지는 마세요~

지성피부.등드름있는 분들 강추합니다.

전 얼굴여드름은 없는데 가슴이랑 등에 트러블이 있어서 겨울에도 등이 넘 가려웠어요. 근데 이거 쓰고 많이 진정되네요. 화학성분 많이 들어간 국내 바디클렌져와는 비교하고싶지 않은 상쾌함이 있습니다. 세정력이 우수하다고 건조하거나 그렇지도 않아요. 씻고 물기 닦으면 뽀드득하면서도 피부에는 수분감이 느껴집니다. 물론 가을 겨울에는 호호바 오일로 마무리 해줄 생각이에요. 여름에 지성피부나 트러블 피부 세정용으로는 최고에요. 두통째 주문입니다. 참고로얼굴세안도 훌륭합니다만 얼굴용으론 데저트에센스가 좀더 촉촉한듯 하네요. 향은 티트리 특유의 향이고 어떤분들은 석유냄새라는데. ㅋㅋ전 괜찮았어요. 씻고나면 향은 금방 날아가고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더 마음이 놓인달까요. 암튼 이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 몇개씩 쟁여놓고싶네요.

왕전 좋아요

천연인데도 거품잘나고 잘 씻기고 뭣보다 머리가 안간지럽네요

말이 필요없는 제품..

좋아하는 티트리 향이 욕실 까지 깨끗해진 느낌.. 세정력 좋지만 거품은 그다지...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사용합니다..또 주문했읍니다

순수 티트리 카스티야 비누 상품평

티트리향 과 바디와 샴프 동시 사용해 보았을때 부드럽고 피부도 깨끗하게 세척되고 잔향도 깔끔하게 사라지고 여름 자주 샤워해도 좋고 등드름도 많이 줄어들어 좋습니다.

티트리가 소독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토피가 있는 남친을 위해 구매했어요. 따갑지도 않고 보습에도 좋다고 하네요.추천할만 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가드름 등드림이 겁나지않아여

신경 많이쓰고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후후 :]

좋아요!

지루성 피부라서 닥터브로너스며 아비노며ㅠ순한제품 다 써봤는데 이제품만한게 없어요! 이제품으로 페이스 바디 다 사용하고 동생은 아토피가 심한데 이거로 씻고선 정말 많이 완화됐어요! 그리고 쓰다가 1/5? 1/4? 정도 쓴거같을때 물 채워서 조금 묽게 해주면 거품도 더 수월하게나고 좋아요ㅎㅎㅎ 아 여름엔 로션 오일 필요성을 못느낄만큼 시어버터들어간게 촉촉해요ㅎㅎ 대신 머리감으면 기름빨리 내려와요....ㅠㅠ

닥터우즈 정말 사랑해요

원래 닥터브로너스 쓰다가 닥터우즈로 갈아탔어요 사실 지금은 티트리 위드 시어버터를 쓰는데 워낙 트러블이 많이 나서 이번엔 그냥 티트리로 사봤어요 티트리가 잘 맞는 편이라서 기대가 크네요 용량도 많고 이거저거 사용 가능해서 정말 사두면 돈이 아깝지 않아요 강추에요

초ㅣㄱㅓㅈㅕㅇㅏ

몇통째 쓰는중 블랙도 몇통 썼는데 티트리가 젤 좋은듯 때비누로 아주아주 최고 이걸로 바디 거품칠하고 쫌따 때밀면 장난아님 ㅎㅎㅎ히히힣

아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샤워할때 너무 좋아합니다. 사달라고 졸라서 다시 재 주문합니다. 블랙솝보다 이게 더 좋다네요. 등드름에 효과가 있었나봐요.

남편 등여드름때문에

남편 등여드름때문에 사용하는데 꾸준히 사용하니 좋아지네요 우선 제가 좋아하는향이라 기분전환도 되고 좋아요

뽀루ㅈㅣ

뾰루지 나는 사람에게 👍👍

좋으네요

일반샴푸쓰면 등드름 올라와서 이거랑 같이 번갈아가면서 씁니다. 등드름이 좀 사라졌네요. 역시 티트리입니다ㅎ 세탁할때도 액체세제 대용으로 쓰고요. 생각보다 헤프게 써져서 금방금방 쓰네요ㅋㅋ 샴푸할때 거품은 잘안나고요. 팁이라면 두피에 조금씩 나눠바르듯 사용하심 거품이 그냥 사용할때보다 잘나네요. 다들 아시는 팁이려나요ㅎㅎ

샴푸와 바디샤워 겸용으로 사용하는데 괜찮은듯요

남편이 머리가 많이 빠져서 탈모샴푸를 쓰다가 독한듯 해서 갈아탔는데 오히려 순하고 머리 간지럼도 업머졍요. 아직 엄청난 효과는 못봤지만 계속 써보는중

제품은 좋지만 다른분들 말씀처럼 포장이 부실합니다.

내부 봉인은 아주 얇은 비닐 캡 한 장이 전부이고 플라스틱 뚜껑부분엔 별도의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채 항상 개방되어 있어 누액문제에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향 제품들도 동일하구요... 아이허브측에서 불량품 날 때마다 리콜해야 할 문제가 아니고 이것은 제조사 측에 해당 사실을 전달해서 개선해야 할 문제라고 보입니다. 세 번 주문해서 세 번 터져서 왔습니다. 가격 용도 향 등등 나머지는 어느하나 빠지는 게 없는 좋은 제품이라 별은 다섯 개 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몇년째

계속 쓰는 상품입니다 지성, 여드름에 좋아요

좋아요

트러블이 종종 나던 피부였는데, 이 제품을 2차 세안제로 쓴 이후로는 피부가 좋아졌어요.

좋아요

그냥 잘쓰고 있어요 좋아요

흠 ..

원래 씨어벝 들어이는 버전으로 구매해 오다가 이번에는 그냥 티트리만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입했는 데 등드름이랑 가드름 이 마구 올라왔어서 ㅠㅠ 다시 돌아갈까 고민 중이예요 .. 이 제품 때문인지 확실치가 않아서 ㅠㅠ

피톤치드 느낌이 물씬납니다.

순해서 헤어에 사용하기에는 거품이 많이 일어나진 않지만 전 만족합니다.

벌써 네통째 구입입니다

한통 주문해서 써보고 샤워워시용으로 쓰는데요 상쾌한느낌도 들고 평소 고민이었던 몸에나는 여드름이 조금씩 잠잠해지는거보고 세통더 주문! 몸에난 여드름들 빨리 박멸시키고싶네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양도 많고 향도 만족합니다

굿입니다

티트리가 닥터우즈중에 단연 탑 세정력은 기본 팔뚝 여드름에 탁월 등드름도 가라앉습니다 늘 무게 되면 재구매합니다 쟁여두려고 ...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듯

등드름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긁는게 일이었는데,, 긁히는게 많이 줄었네요..

명불허전 닥터우드

손네 안거칠어지고 뽀독뽀독해서 좋아요

Dr. Woods, 순수 티 트리 카스티야 비누, 정상, 건성, 지성 피부를위한, 32 fl oz (946 ㎖)

₩10,79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전체 천연
  • 환경 친화
  • 건강과 아름다움 시스템
  • 경험과 신선함
  • 페이셜 클렌저, 바디 워시 & 샴푸로 당연히 좋습니다
  • 천연 클리너로도 사용하세요!
  • 파라벤과 프탈레이트 없음
  • 라우릴 / 라우레스 무 황산염
  • 석유 파생 상품이 없습니다

박사 우즈 순수 티 트리 카스티야 비누는 부드러운 보습 클렌저를 만들기 위해, 비타민 E, 삼 오일과 식물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과 티 트리 오일 등 모든 자연 치유 특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 카스티야 비누에 있는 올리브 오일은 피부에 가까운 수분을 끌어내서 보유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통풍 층을 형성합니다.

우리의 모든 자연적인 차 나무 포뮬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피부를 남겨주며, 자연스럽게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컨디셔너 입니다.

몸 전체, 얼굴, 당신의 얼굴을 깨끗이 하려면 풍부한 비누 거품을 부드럽게 칠할 수 있는 액체 비누를 사용하세요. 세탁 및 환경 친화적 인 캠핑에 적합합니다.

천연이며, 온화하고, 신선한 닥터 우드 퓨어 티 트리 카스티야 비누는 설거지와 효과적인 청소 뿐만 아니라 당신의 피부를 깨끗이 해주며 수분을 줍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아쿠아), 코코넛 비누, 올리브 오일 (유지 글리세린), 토코페롤 (비타민 E), 티 트리 에센셜 오일, 해염, 시트르산, 로즈마리 추출물.

주의사항

외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Dr. Woods, 순수 티 트리 카스티야 비누, 정상, 건성, 지성 피부를위한, 32 fl oz (946 ㎖)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