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도 좋고 세정력도 그만인

변기안쪽에 짜넣기 좋은 용기 입구에 거품도 많이 나고 솔향도 솔솔 나는게 좋네요. 헤프게 쓰여서 금방 다 쓰이는게 단점이라면...

향이좋아요

락스의 독한향이아니라서 거부감없어좋아요

벌써 두 개째 ...

에코버 세제 아이허브가 정말 싸네요.. 입구 모양이 변기 청소하기 간편하구요, 향도 괜찮아요..

향도 좋고 천연성분이라 아이들이 쓰는 변기 세척용으로 좋아요

아이들 휴대용 변기 세척이나 집에 변기 세척할때 사용했어요 향도 강하지 않고 좋구 자주 사용하는것에도 부담이 없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세정력이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세정력이 강한 성분들은 락스냄새가 많이 나서 망설여지네요 저는 만족하고 몇 년째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향기좋은 변기 세정제

저는 이 향기 좋아합니다. 가까이서 맡지않고 변기뚜껑 닫아놓으면 은은하게 퍼지고 청소한 후에 시원한 향기덕에 기분까지 좋아져요.

아주 좋아요

소나무 향이 악취를 제거하는데 최고! 짜서 뿌리기도 편하고 뚜껑 안전장치도 맘에 드네요~ 세정력도 굿!

변기세정제 굳굳

휘여있어서 변기에 바르기도 편하고, 향이 너무 시원해요. 더러운냄새 싹 없어집니다.

청소후 상쾌한 솔냄새가 납니다

변기청소후 기분 매우 좋아집니다 .액상형도 좋긴하지만 살짝 헤프게 사용한달까요?양이많아서 오래쓰겠지만 스프레이형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에코버는 언제나 추천

변기 세정제 전용이라 사봤는데 향도 좋고 괜찮습니다.

강추해요.

변기뿐 아니라 세면대 물때도 정말 쉽게 잘 닦여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용기 입구가 아이디어네요!!

뾰족한 입구덕에 구석진 곳에 세제 묻히기 좋아요! 세정력도 좋고 맘에 들어요!!

괜찮은 제품. 재구매 의사 있어요.

독한 세제를 안좋아하고 세제를 자주 뿌려놓는 타입이라 저한테는 잘 맞는 제품입니다. 향도 개운해서 만족. 다만 조금 헤프게 써진다는 단점이 있어요 ^^; (저는 워낙 많이 씁니다) 한번 주문할때 두통씩은 주문하려고요-

좋아요!

향도 상쾌하고, 세정력도 다른 친환경 제품들에 비해서 훨씬 좋은거 같아요. 이것저것 써봐도 맘에드는게 없었는데 찾았네요!

너무 너무 좋아요

락스의 향기가 싫었는데 덕분에 눈살 찌푸리지 않고 청소하게 되네요. 이 가격에 이 야에 이 품질에... 아이하브니깐 가능

와우

변기에 뿌려놓고 문질러놓구 좀있다가 싹 행구고 물내렸는데 안쪽에 찌들어있는 때까지 말끔하게 지워졌네요 속이시원해요 ~ 향은 상쾌해서좋아요 좀진하긴합니당 그건 창문열어놓으면 금새날라가요

그냥그래요

소나무향이 상쾌한듯하면서 살짝 독하네요.. 천연이라 괜찮겠지..쓰면서도 불안하네요 세정력도 그닥......

짐승용량에 상쾌한 향기

저렴하고 용량도 많고 변기한바퀴 돌려주고 몇분있다가 좀 문지르고 물내리면 상쾌한 향기 나서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아요

저희 남편이 락스 냄새 못견뎌해서 샀어요~ 아기태어나고 화장실청소 거의해주는데..락스보다 훨씬 좋대요 가격도 한국제품 사는거보다 저렴하고.. 떨어지면 또 사려구요^^

최고

변기가 너무 깨끗해져요..향도 안 진하고

완전 좋더라구요^^

근래 산 세제중에 최고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일단 향이 너무 상쾌해서 아주 좋습니다! 바로 재구매하려구 담아뒀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에코버가 진리죠...

성분도 안심 향도 그럭저럭 맡을만하구요. 거기다 아이허브에서는 가격도 비교적 착한편인것 같네요

향도 좋고 세척력도 좋고

에코버 믿고 쓰네요

만족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맘에 쏙들어요

대박제품이에요 향도 소나무향 나면서 변기가 깔끔해져요

변기청소 제대로 하네요.

화장실 청소를 몰아서 하는데 이거 좋으네요... 양도 넉넉하고... 거품도 풍성하니 나서 변기 닦을때 좋아요

소나무 냄세가 넘 조아요

아기때문에 독한 세재 못쓰고 있는뎅 요놈은 냄새도 독하지 않고 상쾌하네요

조아요~

냄세는 좀 나지만..성능은 좋아요!

화장실변기 청소엔 제격인듯합니다.

앞코가 구부러져 있어서 변기안쪽까지 세척이 용이해서 정말 좋아요~ 그래서 또 구매했어요^^

좋아요`~잘쓰고 있어요~

다용도랑 뭐가 틀린지 모르겠지만 암튼 잘 써요

Ecover, 변기 세정제, 신선한 솔나무, 25 액량 온스 (739 ml)

₩5,36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연을 당신 편으로 만드세요.e
  • 식물에 기반한 재료들
  • 자연분해가 가능한 포뮬라
  • 깨끗하게 하고, 석회질을 제거하고 & 신선하게 해 줍니다.
  • 뛰어 다니는 토끼 인증

Ecover에서 우리는 30 년 이상 동안 식물 기반의 친환경적이면서 효과적인 세제를 만들기 위하여 연구해 오고 있습니다.

얼룩, 축적된 무기물을 제거하여 빛나게 해 줍니다.

재생이 가능하고 식물 기반의 미네랄 재료들을 사용하여 제조하였습니다.

우리는 유해한 어떤 것도 남지 않는 자연 분해가 되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변기와 변기의 가장자리에 적은 양을 뿌립니다. 몇 분간 그대로 둡니다. 필요시, 변기용 솔로 닦습니다. 변기에 있는 물을 내립니다. 뚜겅을 제거하기 위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구연산, laryl 글루코 시드, 구연산 나트륨, 크 산탄 검, 향료 (파라핀 : 리 날로 올, 리모넨).

주의사항

눈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눈에 들어갔을 경우, 물로 15분간 헹구십시오. 통증이 지속되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제품을 삼켰을 경우,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Ecover, 변기 세정제, 신선한 솔나무, 25 액량 온스 (739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