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순하고 좋아요! 향만 좀..ㅋ

세정력 좋고, 현재 임신중이라 예민한데 피부 트러블이 진짜 많이 좋아졌어요. 특히 몸 가려움증 대박이었는데 이걸로 쓰고 나서는 싹 사라짐. 얼굴 몸 샴푸 이거 하나로 다 해결되니 최고네요. 대신 향이 좀 별로에요. 약간 플라스틱 냄새랄까.. 그것만 좀 아쉽네요.

얼굴 세안용으로 쓰고 있어요

세안후 당기지 않고 따갑지 않아서 좋아요 여러가지 써봤지만 이것만큼 좋은거 없는거같아 정착하고 있습니다 제 피부는 초민감건조형 입니다

좋네요

닥터브로너스 시리즈만 사용하다가 궁금해서 사봤어요ㅋㅋ 거품도 잘 나고.향도 없고 성분도 좋다하니 뭐. 좋습니다. 오늘 우리딸 이걸로 샤워하고 꿈나라 갔네요ㅎㅎ

성능 및 가격 만족

신랑은 이걸로 머리도 감아요... 시중 샴푸 사용하면 머리가 간지러운데 이건 안 간지럽답니다.. 저도 한번 감아봤는데 좀 뻣뻣해지긴 하지만 전부터 오브리샴푸를 써왔던터라 저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무향도 만족해요. 좋은 냄새는 아니지만. 용량도 많고 값도 저렴하고 성능 성분 짱짱!! 대만족입니다

얘로 절대 머리 감지 마세요

밑엔 몸뚱이만 씻었을 때의 리뷰.. 머리 3일 감아보고 추가해요. 이걸로 절대 머리 감지 말기. 첫날 감았을땐 머리카락이 뭔가 뭉쳐있는 느낌. 두피쪽도 그렇지만 중간부분부터 끝부분이 심했음. 만졌을때도...뭔가... 머리카락 만지고 나서 손에 뭔가 묻은 느낌이고. 근데 이틀, 삼일째 지나니 그런 느낌이 더 심해짐. 문득 보니 헤어 브러시가 난리남. 빗 살 하나하나에 흰색 뭔가 잔뜩 껴서..(비듬 같은 가루도 아니고 스프레이 뿌린 머리 빗으면 나오는 그런..? ) 이게 뭘까 왜 브러시가 이따구일까 고민하다 생각해보니 이거밖에 없음 ㅠㅠ 만져보니 머리카락 큐티클 층 같기도하고, 잘은 모르겠지만.. 후... 브러시 세척하고 혹시나해서 다시 빗어보니 또 ,,^^ 결국 브러시 두번 세척에 말리는데만 삼일 이상걸림. 지금은 평소 쓰던 샴푸로 머리 감는중. ㅎㅎㅎ 머리 감지 마세요 절대. 올인원 제품 찾아 헤메고 있는데 언제쯤 괜찮은걸 찾을런지... 뭐 샴푸&바디로 나온건 아니지만. --------------- 어렸을때 엄마가 튀김하고 남은 기름 모아서 빨랫비누 만든 적 있었는데..딱 그 비누 냄새남. 나는 이 냄새가 좋은데 다른 사람은 어떨지 모르겠음... 거품도 많이나고 잘 씻겨내려가고. 이걸로 머리 감으니 약간 떡진 것 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넘어갈 수 있을 정도? 근데 바디에 쓸 떄 목에 피부병이 있는 곳에 닿으니 따가움. 샤워 후엔 건조하고.. 가을 겨울 봄엔 아마 바디로션 필수

거품이 좀 덜합니다.

닥터브로너스보다 가격이 싸서 한번 써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요. 브로너스보단 거품이 덜하고, 촉촉함도 덜한듯해요. 베이비 마일드 제품은 브로너스가 더 좋네요.

좋아요.

향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맘에 안든다고 악의에 차서 후기를 다는 사람이 있어 살짝 고민했어요. 그러나 실제로 사용해보면 전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고 향이라는 건 익숙해지기 마련이거든요. 그렇다고 향이 좋다는건 아니예요. 약간 산화된기름냄새와 비슷한데 기름으로 만들었으니 기름냄새가 나는건 당연하겠죠. 사용하다보니 옛날 말표빨래비누냄새 같기도해요. 그리고 향은 금방 날아가요. 거의 물비누베이스이기 때문에 인공향이나 색소대신 좋아하는 에센셜오일을 블렌딩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시중의 클렌져처럼 풍성한 거품과 매끄러운 사용감을 기대하면 안되고요. 극강뽀득거림으로 뻐덕뻐덕이라고 표현해야할 정도의 불편한 사용감이지만 친환경이고 피부에 순하니까요. 조금 불편할 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올인원클렌저로 세안,샤워,샴푸,퐁퐁,양치,기타 등등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머리가 짧기 때문에 여러 후기들에도 불구하고 샴푸로도 쓰려고 했거든요. 이 제품으로 샴푸는 대체할 수가 없는 듯 싶습니다. 세안, 바디워시, 퐁퐁으로는 괜찮아요. 양치도 해봤는데 죽염치약맛이고 일반치약보다 구취제거효과가 탁월해서 괜찮았어요. 부드럽게 닦여서 연마제가 없어서 미백효과는 없기 때문에 치약을 아예 안쓸순 없겠더라구요~

괜춘한데,,,,

닥터 브로너스랑 비교해도 거품도 괜찬고,,,많이 건조 하지도 않고,,,향이 없는데 원재료향은 있음. 씻으면 안남. 그리고 펌프는 1리터 짜리치고 작은거라 엘라스틴 펌프가 맞음. 단!!!! 많이 나옴,,반만 눌러야댐.

향이 상쾌해요

향도 좋지만 뭣보다 안전합니다.아기 젖병세정제로 써요

향이 좀...

뭐랄까.. 약간의 향이... 있는데.. 머스크 향 그런건 아니구요... 무슨 향인지 모를... 좋다고 느껴지는 향은 아닌거보니.. 억지로 넣은 향은 아닌거 같아요~ 여튼 향이 좀 있구요 거품용기에 덜어서 정제수 섞어서 사용하니 편해요. 양이 짱 많네요~ 믿고 쓸 수 있어서 좋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아이를 위해 계속 사용합니다

순해서 피부에 부담없고, 대용량에 가격도 착하고 재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전 이걸로 아이 샴핑과 샤워를 함께 해주고 있답니다.

제가쓸려고 삿어요..ㅋ브랙티도 샀는데...

블랙티는 향이 좀 강하더라구요... 완전 괜찮아요....생각보다 머리카락이 엉키거나 하지는 않아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침저녁으로 씻으니 큰거 한통금방쓰더라구요... 외출하고 와서 손도 이걸로 씻고 괜찮았어요.. 목욕갈때 클렌징 안가져가서 물묻히지 않고 클렌징젤처럼 사용했는데...워터프루푸도 잘 씻어 내더라구요.. 놀라운세정력을 가졌더라구요...ㅋ

아이랑 함께 사용해요

용량 많고 성분도 좋아요. 눈에 들어가면 따가워요.

애들 샤워로

향기는 별로지만 미끌거리지도 않고 순해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성분 좋은건 말할 것도 없죠 ㅎㅎ 양도 많고 무향이라 자극적이지 않아서 11개월 아기 워시로 씁니다.

순한물비누

순해서아기나저나즐겨씁니다

음.. 좋다고 하시네요.

제가 쓰려고 산 건데 엄마가 쏠랑 헬스장에 가져가버리셨네요. 공정무역 시어버터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저는 향 없는 거 좋아하는데, 새로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

싸고 좋은듯

그냥 펌프통에 넣고 물비누 처럼 쓰고 있어요. 손도 닦고 몸도 닦고 싸고 저렴한데 좋아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대용량 만족합니다

냄새도 거의 없고 뭔가 싶은데 괜찮네요

거의 무취입니다. 조금 나기는 하지만 인공적으로 냄새 안넣었구요 써보니 닥터우즈의 티트리 보다 순하네요 어린아이가 쓰면 좋을꺼 같네요 티트리처럼 세척후에 피부가 당기지 않고 매끌매끌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성분에, 가격에 이만한 제품 없는 듯요.

용량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샴푸 따로, 바디 따로 안쓰고 요거 하나로 쓸 수 있어서 편하다며 신랑도 좋아하네요.

좋아요

아이한테 쓰려고 샀다가 이걸로 빨래하고 목욕하고 옷갖데 다 쓰네요. 재구매 하러 왔어요

좋아요

얼굴이나 민감한 피부쪽으로 바르니 넘 좋아요 파우더향도 좀 나는것같고 전만족

몇통째 재구매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거품용기에 정제수와 반반섞어 담아 폼클렌져로 이용한지 꽤오래되었는데, 사춘기때부터 주기적으로 꾸준히 나던 턱드름이 싹 사라졌어요 ㅠㅠ 일반 폼클렌져에 비해 순한편이지만 촉촉한 느낌은 없어 보습은 신경써야하지만 세정력이 좋아 선크림 정도만 바른날은 이걸로만 세안해도 무리가없네요. 신랑은 몸전체를 이걸로 씻어도 괜찮다는데.. 전 폼클렌져용으로만 씁니다^^ 대만족이에요!! 참, 건조한편이라 베이비용이라도 아기한텐 안쓰게 되네요 ㅋ

닥터브로너스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저는 이걸로 샤워할 때 속옷빨래도 같이해요~ 깨끗하게 잘 빨아져서 좋아요. 제가 향을 안 좋아해서 무향 산건데... 롭스에 이 제품 있더라구여 그래서 향 맡아봤는데 대부분 괜찮은 듯... 저는 오히려 휘발유향난다는 아몬드가 은근 베이비향 나서 좋던데요??

몇통째 쓰는지 몰라요

순해서 너무 좋아요~

늘 쓰는제품

가격대비 완전 만족합니다.

순하고 좋아요.

이것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용하는데요. 거품 잘나고 순하고 좋아요. 아이들이 향이 강한것을 싫어하는데 향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순하게 뽀득뽀득

좋아요. 세안과 바디용으로 씁니다.

정말 좋아요.

저희 엄마 인생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블랙솝? 오리지날? 제일 잘팔리는 종류보다 이 제품이 더 좋더라구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순하고 조아요~

사용안하신 분들은 잇겟지만 한번 사용하면 재구매 안하시는 분들은 없는~ 닥터브로너스부터 닥터우즈 저에겐 완소 입니다~ 거품용기에 담아 핸드워시로도 쓰고 바디로도 쓰고 세안용으로도 쓰고 설겆이 할때 주방용 세제와 펌프 한번만해서 섞어쓰면 기름때 완전 잘지구요~ 싱크대 냄새 살짝 올라올때 한번만 슝짜서 올려놓으면 자연스럽게 잡냄새도 잡아주고요~ 전 언제나 물비누와 함께 합니다~작은 휴대용기에 덜어다니면서 필요할때마다 꺼내어 씁니다~ 헤어샴푸로도 사용가능해서~ 오전일찍 출근한날 오후에 약속이 생기면 앞머리 기름이 ㅠㅠ 그럴땐 세면대에서 물비누 살짝해서 헹궈주면 보송보송 앞머리로 돌아옵니다 ㅋㅋ 평생 단짝이 되어줄~ 물비누~~~~ 제발 없어지지 마세요 ^^

괜찮아요

대용량에 순하고 괜찮아요

아기 세탁용으로 썼어요

세제로 썼는데 안심되고 좋아요

대용량에 부드러운 비누

온가족이 이거쓰고 있어요...향이 없는게 성분상으로는 좋겠지만 그래도 뭔가 향긋했음좋겠다는생각이.. 엄청 순하게 닦이는거같아서 좋아요..

좋아요 ㅎ

에티튜드보다 낫네요...이것역시..ㅠㅠ

아기 빨래에 사용

거품도 잘나고 성분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아기 빨래, 손비누 등 두루두루 사용하고 있음. 무향과 페퍼민트 만족도 높았음.

두통째!

순하고 화장도 잘 지워지고.. 대용량이라서 폼클렌징으로도 쓰고, 바디클렌져로도 쓰고 좋아요-!

참 좋아요~

요런 제품 몇개 써본지라 믿고 구매했는데...역시나 참 좋네요. 샤워후 보들보들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아요. 향은 오가닉제품들은 대부분 요런 향을 지니고 있어 전 오히려 나쁜성분이 안들었다는 증거가 되는듯 해서 별로 나쁘지 않아요~ 무료배송일때 두통 구매했는데, 수영장 다니는 딸아이게는 거품기에 넣어 샤워할때 쓰고 머리감을때는 일반통에 담아 그냥 쓰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일반샴푸 쓸때 항상 머리 감고 나면 눈이 약해서 눈동자가 빨게지곤 했는데,,,요런 오가닉 쓰니 그런 현상이 없어졌어요. 전 완전 추천합니다.

좋아요

아기제품으로 구매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해요.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무향이라 순하고, 아토피 약간 있는 신랑도 좋다고 하네요.

좋습니다!!!

닥터 브로너스만 쓰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시켜본건데 와우! 완전 좋아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앞으로 이것만 쓸거같아요 :)

Dr. Woods, Baby Mild, 공정무역 시어버터로 만든 카스티야 비누, 무향, 32 fl oz (946 ml)

₩12,44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천연 제품
  • 100% 천연 제품
  • 저자극성
  • 공정 무역 시어 버터 함유
  • 모든 이로운 성분 첨가
  • 민감성 피부용
  • 동물성 성분 미포함
  • 100% 비건
  • 글루텐 프리
  • 파라벤 및 프탈레이트 무함유
  • 라우릴/라우레스 설페이트 무함유
  • 석유 유도체 무함유

Dr. Woods Unscented Baby Milk Castile Soap

당사의 카스티야 및 블랙 비누는 수백 가지 가정용 용도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관리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 baby Mild Castile Soap은 가장 민감한 피부에도 좋습니다; 천연의 저자극성, 무향이며, 아기의 연한 피부에도 충분히 부드럽게 특별 제조되었습니다.
  • Consumer Product Testing Company에 의해 저자극성 인증받음.
  • 올리브 오일, 비타민 E 와 식물성 추출물은 민감한 피부에 영양, 보습과 건강함을 유지해줍니다.

건강한 코코넛 및 올리브 오일 베이스로 만든 카스티야 비누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풍부한 거품으로 깊고 상쾌하고 깨끗하며 간편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저희의 재료는 모든 피부 유형에 충분히 부드러우며, 얼굴, 몸 그리고 모발을 아름답게 균형을 잡아줍니다.

저희는 모든 Dr. Woods 카스티야 및 블랙 비누에 걸쳐, 자연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중요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재료 중 하나인, 공정 무역 유기농 시어버터를 제공합니다. 가나가 원산지인, 카라이트 시어나무의 열매에서 지속적으로 수확한, 저희의 시어버터는 비타민 A와 E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키고 균형을 잡아주기 위한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저희는 시어버터를 가장 순수형태로 사용합니다 - 생원료와 유기농 - 처치와 치유 속성으로서의 최고 레벨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저희 가족 그리고 당신에게... .

Dr. Woods 는 세상에서 최상의, 그리고 최고의 효과적인 건강과 미 제품을 생산하고자 하는 저희 자신의 정열적인 추구에서 나온 가족 사업입니다. 저희 가족 안에는 연령, 피부 타입, 머릿결 및 스타일링 요구 사항이 다 다른 굉장히 다양한 구성원들이 있어서, 저희 모두에게 맞는 정말로 건강하고, 매우 효과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언제나 자극이 되는 도전 과제였으며... 성실함과 창의력, 많은 사랑으로 가장 효능이 좋으며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냈습니다.

Dr. Woods는 현대 공식화 프로세스와 함께 가장 오랜 사용으로 효과가 입증된 치유 전통 방식을 의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최상의 순수한 성분을 사용하여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탄력을 제거하는 위험한 화학 첨가물이나 강한 세제 성분을 피하여 제품을 최대한 천연 그대로의 상태로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진정으로 입수 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으며, 건강에 좋은 우수한 품질로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저희 가족은 저희가 만든 제품에 깊은 자부심을 느끼며 당신과 이를 공유하는 걸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아쿠아), 비누 코코넛 및 올리브 오일 (유지 글리세린), 대마 오일, 토코페롤 (비타민 E), 해염, 구연산, 유기 시어 버터 (butyrospermum parkii) *, 로즈마리 (rosemarinus officinalis) 추출물.

* Ecocert SA가 인증 한 유기농

주의사항

외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Dr. Woods, Baby Mild, 공정무역 시어버터로 만든 카스티야 비누, 무향, 32 fl oz (946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