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 좋아요~

sunny day라해서 망설임 없이 이 제품으로 골랐는데, 상큼한 향이 나서 좋네요^^ 섬유에 직접 닿지 말고 희석해서 쓰는 것만 주의해서 쓰면 될 것 같아요~

아주 좋아요

향도 좋고, 뚜껑도 정말 정말 쓰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배송비만 아니라면 왕창 사고 싶은 물건..

최고의 향입니다

향이 레몬냄새 같으면서도 부드러운게 특이하네요 표현하자면 햇살 머금은 레몬우유랄까요ㅎㅎ 굉장히 부드럽고 은은하면서 상큼해요 향 지속력이 아이허브 섬유유연제중 제일 오래갑니다 정말 은은하게 하루종일 베여있는데 다들 향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무게만 아니라면 언제든 쟁여놓고 싶을 정도에요

향도좋고 순해요

항상 아기빨래에 사용하고 있어요 한번세탁시에 반뚜껑정도 사용하는데 은은하고 섬유유연제 역할도 잘해서 마음에 듭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랑 사용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습니다.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계속 이것만 쓰네요 품절이 너무 자주되서 꾸준히 많이 입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자주 구매하거든요

에코버 섬유유연제 짱!

잔여물이 남는다고 해서 섬유유연제를 안썼더니 옷이 너무 거칠고,, 안습이네요. 한번 한국에서 빨간색을 사봤습니다. 가격 비싸네요. ㅠㅠ 근데 빨래시에 1/2컵만 넣고 돌려봐도 보들보들해지네요~ 강력한 섬유유연제 보다 오히려 약하지만 친환경적인 제품이 맘에 듭니다! 향은 빨간색보다 써니 데이가 더 발랄하고 좋아요~ 건조후에는 향이 거의 남지 않지만 그것 또한 저는 맘에 듭니다~!! 이번에도 요거 4개 주문했는데 지퍼락에 개별로 담겨있었고 터짐사고 전혀 없었습니다.^^

항상 쓰는데 좋아요

두가지 향을 번갈아 쓰는데, 만족합니다. 벌써 7~8통 정도 쓴듯

분홍뚜껑이 유연은 더 잘되고, 향은 이게 더 상큼해요.

사실 섬유유연제는 섬유를 유연시키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지라 향은 전혀 신경 안쓰고 사용하곤 하는데요, 분홍 뚜껑이 섬유유연이 굉장히 잘 되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것도 좋나 궁금해서 써보니, 향은 이게 조금 더 상큼하고 좋은것 같아요. 예전에는 굉장히 뭐랄까 된(?)제형이었는데 묽은 제형으로 바뀌어서 사용하기가 좀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아직 안싸봐서...

^^;;;;좋다고하니 기대하고 있어요~~

좋아요

아주 만족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향이 좋고 친환경이라 맘에 들어요.

향이 좋고 친환경이라 맘에 들어요.아기옷에만 쓰고 있어요. 양이 좀 적지만.. 한국 시판제품에 비해 양이 적지만 여기선 가격이 저렴해서 계속 쓰고싶네요.

향 넘나 좋아요

역시 에코버 향이 좋은데 성분때문에 에티튜드쓰죠..

아직 사용전이지만..

평이 좋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용기도 괜찮고 믿을만 하네요.

동물실험 안하는 대표적인 영국브랜드 에코버

영국에 있을 때 현지 영국인한테 추천 받아서 쓰던 제품인데, 항상 동물 실험을 하냐 안하냐를 기준으로 화장품 부터 욕실용품 세제나 청소 제품 까지 엄격하게 따져 쓰는 영국인들도 강추하고, 영국 어느집을 가도 영국 현지인이라면 세제부터 식기세척기 제품 화장실 청소 제품까지 누구나 한집에 하나씩은 마련 해 놓고 쓰는 브랜드 에코버, 향도 좋고 동물실험도 안하고, 독성 없는 천연 제품들 진짜 강추 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정말 더 좋은 제품 나오지 않는 이상 평생 쓸 것 같아요.

향은 덜하지만

무해하다고하니 좋네요

믿고쓰는 유연제

향이 은은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아직 안써봤어요.

기대 중이에요.

찾았네요 제 인생섬유유연제

향을 싫어해서 천연이든 인공이든 향들어간거 잘안써요 머리아프고 특히 다x니는 구토증세마저...아무튼 겨울되고 하니 정전기때문에 일단맡아보고 별로면 버려야지 하는맘으로 고민끝에 샀어요 향아닙니다 자연이느껴져요 ㅋㅋㅋㅋㅋ

기볍고 좋아요

섬유유연제가 정말 가벼운 편이구요 향은 진하지는 않지만 세탁하고 나니 보들보들 하네요 작은컵이라 이정도로 될까 싶었는데 적당합니다 가격도 넘 착해요

향이 약해요

향이 생각보다 약하더라구요 근데 부들부들한음 짱짱 넣을떄는 진한데 말리면 거의안남

구매하기(+쿠폰적용)

개인적으로 분홍색통보다 향 좋은듯

저는 이게 향이 더 좋으네요 좀 더 상쾌한 느낌..

정말괜찮은 제품~

넬리세제쓴후 같이 쓰는데 참 좋네요~성분도 괜찮고 조금만써도 향이좋아서 한통도 꽤 오래 쓰네요.빨래한 직후에는 향이 진하지만 빨래가 건조되면 그렇게 진하진않아요~

향이 산뜻해요

상쾌한 향이지만 빨래가 건조되었을때는 향이 진하게 나진 않아요. 섬유유연제 냄새 계속 나는거 싫어하는 사람에겐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가격, 품질, 용량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2년째 꾸준히 쓰고 있어요

출산준비하면서 친구가 추천해주어 주문해서 쓰기 시작했는데 , 향도 좋고 너무 순해서 좋아요

에코버 유연제 핑크 좋아하는데 요것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요것도 향 달콤하니 좋네요. 근데 전 핑크가 더 좋아서 핑크로 쭉 재구매..^^

자주 품절되서

얼른 샀어요.

섬유유연 효과가 뛰어나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소량으로도 우수한 섬유유연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향도 좋습니다. 그러나 건조 후 섬유에는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프롭니다.

좋아요~ 향기가폴폴^^

향기도 좋구요 세탁후 마무리감도 적당해서 좋아요 다만 세탁후엔 향이 많이 사라지네요 ^^;

좋아요

향이 너무상콤해요 지난번품절되서 핑크뚜껑사떠니 별루였거든요 단 조금 새서 배송되서 속상해요 쩝 암튼 만족

구매하기(+쿠폰적용)

유연제는 애코버만씁니다

다른유연제들이랑 다르게 정말 옷이 부드러워져요 아기옷도 이렇게 부드럽게 되는군뇨 ㅎㅎ 향은 분홍뚜껑이 더 오래가는듯

좋아요

저렴히 잘쓰고있구요 처음에 큰통에 들었다놨다하면서 뚜껑이 열려있으면 안에 내용물이 튀는 경우가 있었지만 지금은 적응되었네요 용량 진짜 커요 거품도 많이 나고

ㅎㅎ언제나 좋은!

말이 필요 없죠?

향이 좋아요

향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빨래 하고 은은하니 좋네요. 양이 조금 헤프지만 용량이 많아서 잘 상용하고 있습니다.

향도 좋고 순해요 ^^

에코버는 예전에 주방 세제만 써보고 섬유 유연제를 처음 써보는데, 향이 너무 진하지도 않고 은은해서 좋네요..

향이 너무 좋아요

만족스럽습니다... 이거랑 핑크색이랑 두개 다 사봤는데요, 얘가 훨씬 향이 좋아서 손이 많이 가요...

아직 사용전이긴한데

향도 좋고 여러가지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기섬유유연제

은은한향이고요 빨래건조후에는거의나마있진않아요

은은한 향이 넘 좋아여 ㅎㅎ

울나라 섬유유연제처럼 강한 향이 안나고 은은해서 너무 좋네여~ 벌써 3통째 쓰고 있습니다.

향이 쩔어여

섬유유연제한번 구입해 봤어염^^ 뚜껑에다가 부어서 진짜 조금만 넣었는데도 냄새 많이 나서 좋더라구용ㅋㅋㅋ 게다가 친환경!!! 완전 마음에 드는 제품인데 다음번엔 다른 향 사려구요 이거 너무 진한듯

Ecover, 섬유 유연제, 맑은 날, 32 액량 온스 (946 ml)

₩7,50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연을 당신 편으로 만드세요.
  • 식물 기반 & 미네랄 재료들과 함께 제조
  • 정전기 현상을 감소하는 데 도움c
  • 옷감을 부드럽고 & 신선하게
  • h·e - 고효율 & 표준 세탁기를 위하여
  • 뛰어 다니는 토끼 인증

Ecover에서 우리는 30 년 이상 동안 식물 기반의 친환경적이면서 효과적인 세제를 만들기 위하여 연구해 오고 있습니다.

천연으로 얻어지는 재료들과 함께 빨랫감을 부드럽고 신선하게 합니다.

재생이 가능하고 식물 기반의 미네랄 재료들을 사용하여 제조하였습니다.

정전기 현상 감소에 도움을 주고 당신이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제품 사용법

마지막 헹굼까지 1-2 번 정도 뚜껑을 사용하여 추가하거나 헹굼 전용 세탁기 세제함에 붓습니다.

부드러움
부드러운 1 번 뚜껑에 채운 양
매우 부드러운 2 번 뚜껑에 채운 양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디 팔미 틸 에틸 히드 록시 에틸 모니 움 메소 설페이트, 디 프로필렌 글리콜, 향료 (시트르 렐롤), 소르 브산, 염화 마그네슘.

주의사항

주의: 눈에 닿지 않게 하십시오. 눈에 들어갔다면 물로 15분간 씻어내십시오. 자극이 지속되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Ecover, 섬유 유연제, 맑은 날, 32 액량 온스 (946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