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the smell of it

장미덕훕니다. 무리해서 사봤는데 좋기는 정말 좋네요. 이걸 넣고 돌리면 세탁이 끝난 후 진하게 냄새가 나긴하는데 실제로 건조 시키고 나면 냄새는 많이 안나요. 꾸준히 나는 냄새라기보단 의도치 않았을 때 훅 하고 풍겨오는 그런 냄새랄까요. 냄새는 생각보다 얇게, 오래 갑니다. 그리고 확실히 옷들이 부드러워진게 느껴져요. 배송료 참으실 수 있으시다면 시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강추 강추 강추 VERY GOOD!

이 브랜드의 제라늄향 주방 스프레이를 구매해보고 향이 너무 너무 좋아 이 섬유유연제도 구매해보았습니다. 향은 뭐 제라늄향이 참 좋고요, 효과도 좋네요. grab green 의 섬유유연제와 세탁세제가 합쳐진것만 써와서 수건이 정말 뻣뻣했는데 이 제라늄 향 섬유유연제를 함께 사용하니까 부드러워요. 수건이 안좋은 건줄 알았는데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랬나봐요. 정말 빨래돌리고 마르면 수건이 뻣뻣하고 딱딱해졌는데 이 제품쓰면 좀 더 보들해지네요. 유해도도 낮으니 앞으로 계속 애용할 예정입니다.

좋은 향기^^

제랴늄향이 뭔지 몰라 고민했는데 향이 좋아요~~! 다우니는 외출복에 이건 속옷이랑 수건, 침구에 사용하고 있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장미향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했는데요.. 처음엔 장미향이 나는데 빨래가 마르면 너무너무 좋은 향이 남아요~ 빨래도 보들보들 해지고... 집에 있는거 다른거 빨리 다쓰고 이것만 쓰고 싶네요.. 강추강추~

내가 찾던 제라늄 향

다우니로는 만족을 못해서 산 향입니다.. 다우니는 특유의 퐁퐁같은 냄새가 있어서 그냥저냥 쓰긴 했는데 이 향은 제라늄향에 은은하게 퍼지면서 향이 오래가고 빨래도 굉장히 부드러워용.. 추천..

향은 날아가도 부드러움은 남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안타깝지만 향기도 너무 좋고 효과도 훌륭합니다. 빨래 말리는 동안은 베란다에서 장미향이 솔솔나요 물론 다 마르고 나선 빨래에서 나는 향은 좀 희미해 지지만 천연제품의 향이 비교적 빨리 날아가는 편이라 감수하고 쓰고 있습니다. 향은 날아가지만 섬유의 부드러움은 남아 있어서 세안후 타올을 써보면 확실히 이전에 비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무료배송기간에 몇병 쟁여두었어요

부드러워요

향도 좋고 빨래도 부드러워요

*^^*

향은 딱히 특별할건 없어요. 아이허브에서 섬유유연제는 처음 시켜보는데~ 시중에 파는 섬유유연제랑 향도 다를바 없는데 이렇게 착한 성분이라니! 양이 좀 아쉽긴해요~

향 최고~~~!!

시트지로 되어있는거 사용해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리퀴드로도 구입했어요 시트지는 왠지 감질나서... 섬유유연효과도 좋고 향도 너무 좋아요 앞으로는 이것만 사용할듯!

굿

냄새도 좋고 부들부들하고 좋아요. 다우니만 쓰시던 엄마가 이걸 찾으시더라구요 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양이..

실제로 써보니까 양이 그리 많은 건 아닌 거 같아요.. 일주일에 한 번씩 쓰니까 그래도 몇 달은 쓰긴 하겠는데..

향이 좋아요

향이 오래오래 남아서 좋아요

부들부들해져요!

이전에 성분 좋다는 유연제들 쓸 때는 뻣뻣해서 천연은 다 이런가 했는데 수건들이 완전 다 새 수건인양 뷰들부들!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 계속 쓸듯

좋아요

향도 좋고 퀄리티도 좋아요 세제넣을때 같이 넣으니 옷감이 훨씬 부드럽고 포근해요~

향이 은은하게 오래가요

세탁후에 섬유유연제 꼭 쓰는편인데 아무래도 찜찜하기도 했는데 메이어스 섬유유연제는 걱정도 덜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바질이랑 제라늄향 2개 써봤는데 둘다 향은 좋은데 제라늄에 한표 더주고싶네요 ~ 인생템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격대는 있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량에 따라 잔향정도는 다르겠지만 저는 은은하게 남는 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이제품 좋아요

이것만 쓰고 싶어요

좀 빨리 쓰는게 흠이지만 아이허브나 시중 마트에서 여러 유연제 사서 많이 써봤는데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이거 처음 다쓰고 나서 다른 제품쓰는데.. 이 제품이 얼마나 생각나던지요 향도 정말 좋고 유연효과도 좋아요 세탁물에 남아있지 않고 깨끗이 잘 씻기구요 meyers 제품은 유해도도 낮아서 믿고 쓸 수 있어요

좋아요 ㅎ

양이 작아서 그렇지만 ㅠ 향이 너무 좋네요~

향 정말 좋아요

비싸서 그렇지 향도 좋고 이물감도 안남고 좋네요

향이 참 좋습니다.

향기 향기...

이ㄱㅔ ㅈㅔㅇㅣㄹ ㅈㅗㅎㅇㅏㅇㅛ

재구매를 몇번째 하는지 몰라요. 제일 좋아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제라륨향

몇년째 이향만 고집하게 되는건 ~? 타월을 세탁했을때 그향과 부드러움이 감격으로 다가온다~*

여기꺼는 제라늄이 최고

향긋 너무 좋아요. 제라늄 향기 최고

향 좋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제품 많이 써봤지만 역시 이게 짱입니다 다른건 미묘하게 향이 거슬려요

양이 적긴하기만,

꽤 괜찮아요~~ ^^ 정말 좋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으나 성분이 좋다고 하니 써보았는데 여름내내 기분 좋은 향으로 지냈네요.

좋네요

뭔가 섬유유연제 꽃향기는 촌스럽다는 인식이 박혀 있어서 줄창 베이비계열이나 머스크계열만 써왔는데 이 제품은 분명 꽃향기인데도 고급지네요.

진짜 좋아요

이 브랜드로 손세정제, 세제등 많이 사용하고있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제라늄..도

향이 좋아요~ 이불빨때 써보니 어울리고 좋아요^^

향이 좋아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너무 귀여워요...향도 좋아서 재구매의사 있어요

향도 좋고 옷도 부들부들

향기는 야생 장미향? ㅋㅋ 약간 거친 장미 향이 나고 빨래하고 이렇게 빨래감이 부들부들한건 이 섬유유연제가 처음임 또 사고싶은데 좀 비싼듯 고농축인지 묽은 제형이 아니라 좀 끈적끈적해서 적게 넣어도 효과는 만점

향 좋아요~

전 좋은데 남편은 향이 약하다고하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유연제

항상쓰는거 너무 좋아여ㅛ

괜찮네요. 향이 좋아요.

향기가 좋아요. 조금만 써도 향기가 진하네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빨래가 부들부들

넘 좋아요

은은향 좋습니다

향에 민감해요 하여, 제라늄 초를 사용해보고 난 뒤 구입했어요 역쉬나 좋네요

향기가 좋아요

바질만 쓰다가 바꿔봤는데 이것도 향기가 좋네요

물건이군요.

섬유가 한올한올 살아나는 느낌. 대박이에요. 향기는 포프리 장미향기 같아요. 유럽 집에 와있는 듯?ㅋㅋ 바질도 평 좋던데 구내해야겠어요! 빨래가 넘 즐거워용❤

정말 좋아요!

향도 오래가고, 세탁 후 잔향도 좋아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냄새도 그렇고 무난하게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항상 사는 품목

상큼한 향도 좋고 잔향도 오래감

만족합니다.

저는 세탁 후에 섬유유연제 향이 강하게 남는 게 싫은데 이 제품은 향이 남지 않고 성분도 괜찮네요. 제라늄향 처음 써보는데 장미향과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기분전환에도 좋아요.

Mrs. Meyers Clean Day, 섬유 유연제,제라늄향, 32 fl oz (946 ml)

₩11,80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깨끗하고 행복한 가정을 위한 단순한 제품
  • 아로마테라피 빨래 제품
  • 32 회용
  • 쇼핑할 시간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원료들 그리고 에센셜 오일은 먼지에 강하나 섬유와 지구에는 부드럽습니다.

여름날 보면 더 예쁜 제라늄 꽃들은 상쾌한 꽃향기로 마음을 기쁘게 해 주고 진정시켜 줍니다. 세탁하시면서 마음의 평화를 경험하세요. 신선하고 상쾌합니다.

제품 사용법

헹굼 사이클에서 1/2 캡을 사용하시면 옷에 좋은 향을 더해 주며, 옷을 풍성하고 부드럽게 해 주고, 흉하게 엉겨 붙은 부분을 없애 주며, 그 무엇보다도 다림질을 쉽게 해 줍니다. 정말 좋습니다.

가정용 힌트
수건이 딱딱하고 거친 게 좋으시다면, 바깥에서 건조하십시오 - 이것은 겨울에는 하기 어렵죠! 수건을 부드럽게 하고 싶으시면, 건조기를 사용하여 돌려 주시면 옷과 수건, 침대시트가 부드러워집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dihydrogenated palmoylethyl, hydroxyethylmonium methosulfate, 이소 프로필 알코올, 향수, gossypium herbaceum (면화) 씨앗 추출물, 제라늄 maculatum (제라늄) 오일, 장미 꽃의 centifolia (장미), eugenia caryophyllus (정향) 꽃유, 글리세린, 염화칼슘, 폴리 소르 베이트 20, PAG-5 코코 에이트, 메틸 이소 티아 졸리 논 벤즈 이소 티아 졸리 논.

당사의 제품은 잔인한 동물이 아니며 생물학적으로 분해되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은 자연 추출물이 최소 97 %입니다.

주의사항

주의사항: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애완동물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이 눈에 들어갔다면 물로 헹궈내십시오.

얼리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rs. Meyers Clean Day, 섬유 유연제,제라늄향, 32 fl oz (946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