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맨리뷰] 크기도 적당해요~

아이허브에서 워낙 주문한 약들이 많다보니, 그 약들 하나하나 먹는것도 일이더라구요.. 귀찮다보니, 안먹게되고.. 해서, 이 제품 구입하고 1주일에 한 번, 케이스에 분배해놓고, 식탁 옆에 두고 먹으니, 매일 매일 챙겨먹게 되네요, 뚜껑 하나만 열어놓고 입안에 털어넣은 후, 꿀꺽~ ㅎ 좋네요~ (국내 다이소에서 저렴한 제품 팔긴하는데.. 다이소 제품 대부분 중국산이라 찝찝해서 여기서 샀어요~ 참고하세요~)

굿굿

먹을 약이 많아서 이런게 필요했는데 사이즈가 딱좋아요

집에 놓고 보조제 두어알 챙겨먹기에

아침저녁으로 먹어야 하는데 알약통 없으면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가끔 헷갈려서 구입했어요~ 집에 놓고 보조제 하루 2~4알 정도 챙겨 먹기에 좋아요! 휴대하긴 좀 크고, 하루 복용량이 더 많으면 작을 수도 있습니다. 여닫기도 편리하고 저한테는 딱 좋아요^^

Apex, 7-데이 필 올거나이저(Pill Organizer), X-라지

큼직해서 하루 올거나이저에 큰 비타민 알약 2-3개 정도가 들어가요. 만족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아이허브 영양제들이 원체 크잖아요. 여기에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그 종합비타민하고 coQ10한 4개정도 같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작은데 많이 들어가는 기특한 녀석! 우리나라에서 파는 알약케이스도 좀 이렇게 제대로 나오길 ㅠㅠ 등치는 커보이는데 알약은 얼마 들어가지도 않고 에효... 여튼 이거 추천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좋네요.

여닫기도 편리하고 크기도 적당해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적당해요

한칸에 큰약 네개 들어가네요(노르딕네츄럴스얼티밋오메가2개,얼라이브맥스3데일리2개) 약이 좀 더 들어갈수 잇게 조금 더 컸으면 좋겠지만 그러면 휴대하긴 불편했을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자ㄹㅂㅏㄷㅇㅏㅆㅇㅓㅇㅛ

배송빠르고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Good

비타민류를 많이먹어서 두개 구입했어요. 퍼플블루 이렇게 왔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여행가서 잘 사용할것 같아요

아담사이즈

핑크컬러 이쁘고 어머니께서 편하게 가지고 다니기 좋다고 하셔요.

좋아요

한칸에 알약 큰게 4~5개정도 들어가요. 수납이 좋아요. 뚜껑도 꽉 닫혀서 가방속에 넣고다녀도 안열리네요ㅋㅋ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영양제 담아 다니기 아주 좋아요

약통이 있으니까, 더 잘챙겨먹게 되네용

신랑 약챙겨주려고 샀어요 좋아요 !

하나더살걸 후회.

동생이 탐내 동생줬습니다만.. 가격도 싸니 하나더살껄 후회하는제품... 단단하고 견고해 쉽게 부서짐없을거같네요

약통

예전에 체험분으로 산것보다 훨씬 나은것같아요!! 분홍색에 크기도 중간이고.. 월화수목금토일 큼지막하게 쓰여있구요ㅋㅋ 잘쓰고있어요~~

오호~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네요~ 제가 영양제를 많이 먹는데 다 담아 다닐 수 있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잘샀어요 좋아요!

매일 매일 영양제에 엽산약을 챙겨먹어야 하지만 깜박하기 일쑤였는데 이걸 구입하고나서는 빼먹지 않고 잘 챙겨먹게 되었어요. 항상 책상옆에 놔둡니다. 저희 신랑이 약을 잘 안챙겨먹어서 남편에게 주었어용. 많이 좋아하네요. ㅎㅎ 덕분에 저는 하나더 사야되겠네요!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다이소에서도 팔지만,,

개미지옥 이용자로써,, 약쟁이인 난 없으면 안될 제품 어디 여행갈때 챙겨두면 좋아요,

일주일치 약통

이렇게 먹으면 안까먹고 먹게 된다고 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왠지 약을 잘 챙겨먹게 될 것 같아요 ㅎ

좋아요

1칸당 알 4~5개 가량 넣기 좋음 딱좋은 크기

유용해요.

^^

좋아요

우리나라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좋아요 ㅎㅎ

열기 쉽고 가볍고 좋습니다.

약 캡슐 용품으로는 열기 쉽고 크기도 적당하고 저에게는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재구매하게 되네요^^

엄마 드렸어요~

뚜껑이 뻑뻑해서 가방에서 혼자 열리지도 않고 통도 크고 좋네요~

아기 비타민 사면서 구입했습니다

가격 저렴하고 마침 아기 비타민 넣을통이 필요해 구매했는데 좋아요

비타민 및 알약 보관케이스!!

일주일 분량으로 요일별로 섭취해야하는 비타민을 간편하게 넣어서 복용하는 케이스입니다. 항상 가방에 넣어두고 비타민 먹는걸 잊어버리지 않게 해주는 고마운 케이스입니다~ 건망증이나 비타민을 구입하고 드시는걸 자꾸 까먹는분들에게는 필수보관통이네요^^

편리해요

튼튼하고

구매하기(+쿠폰적용)

맘에 들어요

이번에 영양제를 좀 추가해서 기존에 쓰던 약통이 작아서 구입했어요. 대략 6알 정도 들어가요. 잘 쓰고 있어요 ~

너무 좋음

몇개 사면 각각 다른색으로 보내주는 센스가 있더라구요. 물론 색을 고를 수 있게 해주면 좋겠지만요. 여러개 샀는데 파랑, 초록, 연핑크, 연보라가 왔는데 초록색 빼곤 다 예뻤어요~ 근데 초록색을 우선적으로 보내주시는 듯 해요. 총 두번 주문했는데, 두번 다 온 색깔은 초록색이었어요. 약을 한번에 먹는게 길쭉한 모양으로 5개 정도 되는데 딱 들어가요~

너무 편리.

두개사서 지인분들이 달라셔서 주고, 제가 사러 또 들어왔어요. 통도 생각보다 크고 휴대하기 편하겠네요. 손바닥 길이 만해요.

좋아요.

큰 알약도 잘 들어가네요. 추천합니다!^-^

만족해요^^

비타민, 엽산, 코큐텐 등 하루에 섭취하는 알약수가 몇가지 됩니다. 가끔 지방 나들이까지하면 약보관이 번거로웠는데...요일별로 나눠져 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좋아요. 쪼금 마음에 든다 싶으면 이 가격보단 2배 정도는 줘야하드라구요. 만족합니다.

Apex, 7-데이 필 올거나이저(Pill Organizer), X-라지

₩2,13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열기 쉬운 탭
  • 누출 방지 뚜껑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pex, 7-데이 필 올거나이저(Pill Organizer), X-라지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