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촉촉한 미스트

겨울이면 심하게 당기는 건성 피부입니다. 한국에서도 미스트를 자주 사용하곤 했는데 이 제품만한 건 없었던거 같네요. 한번 뿌려주면 굉장히 촉촉합니다. 그리고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게 기분이 좋구요. 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에요. 용량이 아쉽긴 하지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미스트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Yes버튼 눌러주세요~

냄새가 좋아요

냄새가 자세히 맡으면 라벤더향이 나고요 대충 맡으면 콜라 같은 시원한 향이나서 좋아요 배송은 안새게 잘왔구요,,귀여워요 머리에도 바르고 칙칙거리는 느낌도 좋아서 마음대로 써요 이제 살때 한개씩은 끼워넣으료고요

향도 좋고 촉촉해요~

요즘 시중에 나오는 미스트들 뿌려보면, 뿌린 바로 직후는 촉촉한데 시간이 지나면서 더 건조하더라구요.... 그런데 휴고 미스트는 그런 느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촉촉하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요즘 완전 애용중입니다! 저는 미스트는 이걸로 정착하려구요~

라벤더 향은 좋으나

좋은건 잘 모르겠음 다만 좋다고 너무 자주 뿌리면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 질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래요.

와우 좋은데요...스킨으로 정착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스킨을 찾아 헤매다가, 이젠 이 제품으로 정착할듯해요..사이즈도 딱 좋구요.. 대빵 큰거 오래 쓰는거 보다 좀 소용량을 선호해스리..요 작은 거 한꺼번에 4개씩 구매해서 스킨으로 쓰고있어요..남들 선물도 하나씩 주구요..ㅎㅎ 분사력 엄청 좋아요.. 라벤더향은 호불호가 갈리니깐..근데 냄새가 금방 사라짐니다..ㅎㅎ...이번에 통이 리뉴얼 되었어요. 화면에는 똑같은데 통색과 인쇄도. 그러나 통이 약간 납작 타원이라 더 편해졌조. 원형일때 꾀 남아도 빨대부분이 짧아 분사안되고 열고 써야했는데 이걸 약간이나마 개선하려고 한듯해요

괜찮네요

이거 한국에서사면 8처넌정도하는데.. 촉촉하고 향기도 좋고 라벤더라서 진정도 되는거같아요 굳굳~~

몇번재 재구매인지...

우선 올리브영 가격보다 훨씬 저렴해요. 60미리 용량이라 가격적으로도 부담 없이 사봤어요. 그냥 미스트 용도로 구매했는데... 해외 출장이 잦아서 스킨 대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100미리 초과되지 않아서 지퍼백에 담아서 기내 반입도 되니까 로션 세트로 구매해서 가지고 다닙니다. 여행때 샘플도 많이 이용하지만.. 샘플은 스킨 같은 경우는 양 조절이 어려워서 확 쏟아지고 그러는데 미스트는 그런건 없고, 샘플은 여러개 챙겨야 하는데 이건 하나만 챙기면 기내에서 너무 건조할때 뿌려주고 호텔에서는 스킨 대용으로도 활용해요. 뚜껑도 개봉하면 열리니까 다 사용하고 섬유탈취제 넣어서 휴대용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다용도로 사용하고있어요

머리결이 많이 상해서 손으로 만질때마다 엉키는데요 머리 잘 말리고 뿌리고 나니 부드러워졌어요. 자기전에 배게나 이불에 뿌리기도 하고 얼굴에 뿌리기도 해요. 재구매의사 100%

이건 받자마자 바로 재구매 했어요.

용량이 적어서 몇개씩 쟁여놓고 쓰는데요 기름기가 돌아서 수분 마른후에도 반질반질 해요. 너무 많이 뿌리면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 진다고 하는데 이건 건조해질 일이 없어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신기할 정도로 분사력이 좋은 미스트.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당!

일단 향도 괜찮고 용기도 작아서 이동용으로 괜찮겠네-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들고다녔는데 쓸 수록 괜찮은 미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스트를 뿌렸을 때 오히려 더 건조한 느낌을 받을때가 많은데, 오일 함량이 높지 않아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을 주는 미스트는 찾기 어렵죠. 심지어 가격까지 싸니 당분간 계속 이 제품을 쓰게될 것 같네요. 스프레이 형식이 아닌데도 안개에 가깝게 분사되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저는 건조함을 느낄때 미스트를 뿌리는 것이 아니라 화장을 다시 정돈하고 싶을때,또는 뿌리는 스킨처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보습이 강화되었으면 해서 원래 미스트 절반에 제가 가지고 있는 로즈워터와 히알루론산,비타민E를 보충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 까지 희석(?)시켰는데도 원래 제품이 가진 분사력 그대로 구현되네요. 공병에 다른 미스트를 담으면 안개분사 안되요. 공병자체는 평범한거 같다능.

완전 만족해요 잘 사용하고있어요~

집에 미스트가 2종류가 더있는데 무료샘플로 주길래 평이좋아서 구매해 봤어요. 분사력은 아리따움이 안개분사로 젤 좋았고. 그다음이 이 휴고미스트가좋고 입큰미스트가 분사력이 젤 딸렸네요. 입큰은 향이 젤 좋긴한데... 이 휴고미스트는 향기 너무 강해요. 뿌리고나면 금새 냄새는 사라지지만.. 첨에 뿌렸을때가 좀 힘들어요. 그런데 화장하고나서 건조할때 뿌려주니까 떡졌던 화장도 좀 진정이되는듯하고 촉촉하고 수분감있는 느낌이 완전 좋았어요! 용량이 좀 작지만 그래도 건조할때마다 뿌리는 미스트라서 오래쓸것같아요! 오렌지향 미스트도 한번 사서 사용해보고싶어요~

저렴하고 좋아요

가격대비 좋아요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분사력도 괜찮아요

휴대용!

여름에 끈끈하지 않게 샤워 후 세안 후 칙칙~ 정말 좋아요 ^^ 휴대용 사이즈로 딱 좋아요 ^^

성분은 단촐하나

미스트로서의 기능은 굉장히 충실하게 하고 있는 제품. 라벤더향이 생각보다 연해서 섭섭했지만 보습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정도 크기면 휴대용으로 여행갈때 안심하고 들고 갈 수 있겠네요. 그리고, 분사구라던지 용기가 아주 훌륭합니다. 제품 질만큼이나 용기의 튼튼함이 마음에 드네요.

이거 어디갔지

분명히 샀는데 잃어버린듯..ㅋ 향은 좋았음 약간 릴렉스해짐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꾀 오래 사용할 수 있구요. 향도 괜찮고 사용감이 좋아 가까운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성분이 좋아요!

정제수, 글리세린, 비타민E와 라벤더, 로즈마리 오일 등이 함유된 순한 미스트에요. 근데 구연산도 함께 들어있어 민감 피부에는 약간의 자극이 있을지도.. 저는 괜찮았어요! 작고 귀여워 휴대하기 쉽고 스프레이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미스티* 쓰다가 성분보고 깜짝 놀라 아벤*로 바꿨는데, 저렴한 가격에 요아이도 괜찮은듯 합니다. 향이 좋고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 왜 베스트인지 알 수 있는 상품!!

이걸사고 나서 깨달았어요

전 라벤더향을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는걸 ㅋㅋㅋㅋ 촉촉하고 무난하고 저렴하고 가격대비 좋아요

휴대가 편하고 질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작아서 휴대가 편한 것도 장점이고, 향이나 미스트로서의 질을 봐도 상당히 좋습니다. 저는 호호바 오일 한두방울을 떨어뜨려서, 쓸 때마다 흔들어서 섞어 쓰는데 사무실에서 피부 건조함이 느껴질 때 정말 편해져요. 여행 갈 때에도 스킨을 따로 챙기지 않고, 요거 하나만 갖고가서 스킨으로 쓰니까 편하고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분사력이 좋고 향도좋음

건조한 사무실에서 날 구원해주는건 점심시간과 너뿐이야

이거 물건임 후덜덜

저렴해서 걍 사봤는데 이거 진짜 물건이에요 이제와서 곱씹어보니 별 생각없이 이거 뿌릴 때 뾰루지 하나도 안나고 피부 수분 충만해져서 좋았어요. 담번에 또 사야징. 3천원도 안하는데 진짜 좋아요. (아,,, 저는 토너쓰고 에센스 대신 이거 뿌리고 크림 발랐었어요)

처음에 사놓고는 잘 안쓰다가

이제서야 진가를 알고 잘 쓰고 있어요. 저번에 시켰을때는 뭐야 이게, 가격값이네 하고 안썼는데요...... 이제는 있으니까 참 좋네요 순하고 가벼운데 어느정도 보습력도 있는 느낌. 화장대에 하나, 소파옆에 하나 두고 쓰고 있어요.

good

처음에 뿌렸을때는 '앗! 향 뭐야? 내가 아는 라벤더향이 아닌데?' 이랬었는데 쓰다보니 익숙해지고 지금은 이 향이 좋네요 ㅎㅎ 전 acid류 화장품 바르고 그 다음 제품바르기 전에 살짝 뿌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 성분 나무랄데가 없네요 미스트 휴대하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휴대하기도 정말 좋은 사이즈구요~*

향도 좋고 가격 저렴

향도 좋고 그냥 막 뿌리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ㅠㅠ

강추

에센스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당김이 거의 없고,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사이즈도 휴대용 기내용으로 딱이예요. 가격도 괜찮구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촉촉하고 좋아요~

라벤다라 향도 은은해서 좋고 분사력도 생각보다 갠춘해요ㅎ 우선 적은양써도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가는듯해요~ 재구매의사 100%랍니다~

향기좋아요

2500원정도에샀는데 굉장히 싸게산거죠. 올리브영에서 휴고제품 거의 아이허브 2배가격이던뎅...... 라벤더향이 처음에는 좀 강하게 느껴져요 향수처럼. 그래도 은은하게 향기가 계속 남아있으니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무난한것 같아요. 주문할때 여러개 주문할껄 그랫어요.

세수하고

애키우느라 스킨바르는것도 잊어버리는데 세수하고 요거 뿌려주면 왠지 안심이 되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미스트..

잠자기전에 베개에 뿌리고 자면 향이 솔솔 나면서 잠이 잘오는 것 같네요.

Very Good~

매우 쵸크쵸크! 꼭 사서 써보세요 분사력도 아주 좋아요 국내 판매하는 저렴이 미스트들보다 훨씬 좋음ㅠㅠ 가격도 저렴하구, 휴대하기에도 적당한 크기!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향이 정말 좋아요~ 안정되는 느낌입니다.

건조할 때 뿌리는데 기분까지 차분하니 좋아져요. 성분도 좋고 꽤 촉촉한데다 휴대성도 나쁘지 않아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잘쓰고 있어요

휴대편하고 향좋아 잘쓰고 있어요

믿고구매합니다.

건조해진날씨에 딱좋은거같아요~

일반 미스트 보다 좋아요~

수분만으로 이루어 진것은 미스트가 마르면서 피부도 같이 마르는 느낌인데 이건 수분이 채워진 느낌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분사도 잘되고 촉촉하고 완전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

보습이 좋은 미스트

피부가 심한 건성인지라 상품평을 보고 구매해서 사용해본결과 예전에 사용한 미스트는 뿌리는 즉시 바로 건조함이 느껴졌으나 휴고 미스트는 보습력이 좋아서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그대로임.

진한 라벤더 향에 힐링됩니다

한참 졸리고 피부 건조할 때 뿌리면 시원하니 기분 좋아져요 ^^

Hugo Naturals, 이센셜 미스트, 프렌치 라벤더, 2액량 온스 (60 ml)

₩2,56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진정 효과
  • 글루텐 불포함 및 채식주의
  • 당신의 정신을 상쾌하게 해줍니다

정제된 물과 천연 필수 오일들의 수제 혼합물인, 우리의 이센셜 미스트는 피부와 천에 무해합니다. 이동중에도 상쾌한 미스트로 당신의 피부를 일깨우세요. 옷과 침구류에도 뿌려서 프렌치 라벤더의 클래식한 허브향을 즐기십시오. 또는 은은하고 가벼운 인공향료로 사용하세요.

제품 사용법

옷과 침구류에 프렌치 라벤더의 클래식한 허브향을 뿌려주세요. 이센셜 미스트를 무해한 천연 공기 청정제로 사용하여 집안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십시오. 또는 강한 인공향료를 쓰고 싶지 않을때 은은하고 가벼운 인공향료로 사용하십시오. 필요할 때마다 원하는 곳에 그냥 뿌려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글리세린, 토코페롤, 라벤더 오일, 구연산, 로즈마리 잎 오일, lonicera caprifolium (허니 서클) 꽃 추출물, lonicera japonica (허니 서클) 꽃 추출물.

주의사항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Hugo Naturals, 이센셜 미스트, 프렌치 라벤더, 2액량 온스 (6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