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에 들어요.

성분 분석까지 할 능력은 안 되고 좋다는 후기도 많고 해서 사봤어요. 일단, 서양과 우리나라는 설거지 방법이 달라요. 서양은 싱크대 볼에 따뜻한 물을 받고 세제를 조금 떨어뜨려서 휘휘 저어 거품을 만들어요. 그래서 용기가 저렇게 생긴 거예요. 거품이 생기면 그릇(주로 접시류겠죠..)을 담고 설거지용 솔로 닦아요. 수세미도 쓰긴 하지만 솔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반면에 우리나라는 수세미에 바로 세제를 펌핑해서 쓰는 지라 세제 낭비가 심하죠... 이런 용기도 불편하고요. 그래서 저는 펌핑용기에 옮기고 수세미를 따뜻한 물에 적신 다음에 정말 딱 한번만 눌러서 조물조물하면 거품 많이 생겨요. 아니면 작은 대접에 따뜻한 물 담아서 세제 조금만 담아 풀어서 사용하시면 적은 양으로도 거품도 나고 설거지도 다 하실 수 있어요. 절대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쓰는 방법으로 설거지하시면 이거 거품 안 나는 것 같으니 금방 다 쓸 거예요. 아, 수세미도 잘 선택하셔요. 너무 오래 사용한 수세미는 더럽기도 하고 거품도 잘 안 나요. 저는 1~2개월에 바꿔요. 설거지도 잘 되고 헹굼도 잘 되는 것 같고 일단 손도 편해요. 재구매하려고 왔어요. 이번에는 다른 향이나 무향도 써볼까 해요.

좋아요

세제류 구입할때 저는 우선순위가 착한성분이거든요. 성분표 꼼꼼히 확인하는편인데 이거 받아보고나서 사용한지는 이틀째에요. 그동안 써왔던것들 천연세제라 불리우고 성분표엔 해로운성분들 많더라구요. 좋다는 타 제품들 거의 써봤는데 더 좋은아이가 나오지않는이상 이제품으로 정착해야할것같아요. 거품도 적당히 나면서 신기하게 세척력도 좋네요. 향은 전 평범하고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거슬릴수도있을것같아요. 일단 성분이 좋아서 별5개 줍니다.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진짜 좋아요!

이 세제의 최대 장점은 컵에서 물비린내가 안난다는거에요~!! 세정력도 좋고 맨손으로 몇일 설거지 해봤는데 손도 멀쩡해요~ 비린내 제거에도 좋아요~꽃게찜이나 삼겹살 비린내 진짜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고 소다로 닦고 식초로 닦고 난리쳐도 나는데 이거 쓰고 소다랑 식초 쓸 일이 없네요. 적은양으로도 한번만 닦음 모든 냄새 사라져요. 그릇 삶는 일이 확 줄었어요~ 이건 그냥 사야함!!!전 이걸로 계속 사는걸로!!!제발 단종 시키지 마세요!

굉장히 좋아요

리뷰는 없지만 성분이 넘 좋아 구입했고 영문리뷰도 참고했어요 얼쓰프렌들리 참 좋아하는데 이걸 동시에 사용해보고 확실히 헹굼시 뽀드득거리는거며 같은 온수에 헹굼인데 더빨리 헹궈지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얼쓰프렌들리보다 더 만족스러워요..훌륭한 제품이예요

찌든 기름때 제거 효과 A급 최고!

가스레인지 점화 손잡이를 분리해서 이걸로 면 행주에 묻혀서 찌든 기름때를 닦았더니 말끔해 졌어요! 향기도 상쾌해요 ^_^ 스티커/테이프 자국은 이걸 바른 후 나무젓가락, 이쑤시개, 산적꼬지, 헝겊, 페이퍼 타월 등으로 문지르면 싹 지워집니다.

확실히 좋아요.

스펀지 소재의 수세미(일반 초록수세미 말고요)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 수세미로 하면 거품이 잘 안날 수 있어요. 스펀지가 달려있는 수세미를 사용하면거품도 잘 나고요, 펌핑용기에 덜어쓰니 더 편해요. 입구는 네 갈래로 작은 구멍이 나 있어서 뿌려 사용할때도 편합니다. 거품이 꽤 잘 나는데, 한국산 세제들에 비해 뭔가 성긴 거품같지만 기름때가 정말 잘 지워지구요, 유리컵 씻어보면 진가를 알 수 있어요. 마르고 나면 반짝반짝해요. 특히 와인잔 씻어보고 감동... 헹굼도 쉽고 빨라서 더 좋고요, 가끔 담궈놓을 때 이 세제 좀 뿌린 후 담궈놓으면 훨씬 그다음 설거지가 쉽답니다. 서양에선 실제로 그렇게 닦기도 하니까요.. 끈적거리는 게 많은 한국요리를 담은 접시엔 이 방법이 안어울리지만, 실제로 접시류를 닦을 땐 이 제품을 설거지볼에 풀어서 거품낸 후 담궈놨다가 그냥 슬슬 수세미로 슬슬 문지르면서 헹궈주면 말끔해요! 잔여물이 적다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 계속 이거 쓸려구요. 빨리 재입고 좀...ㅠㅠ

대박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파는 배향 나는 세제를 썼는데 무겁고 큰 덩치에 비해 나오는 양은 너무 졸졸이라 답답했거든요. 근데 이건 세정력은 물론이고 성분도 착한데다가 용기가 완전 편해요. 제가 반한거 나오는 구멍이 샤워호스처럼 생겨서 적당량이 힘안들이고 넘 쉽게 나오는거에요. 그렇다고 콸콸 쏟아지는것도 아니고요. 세제 다 써도 이 용기는 버리지 못할거같아요. 당분간 더 맘에 든거 나오기 전까진 쭉 구매할거에요.

good

항상 쓰는 제품인데 가격이 사악하게 올랐네요 2000원 이상 올랐음....

게토레이 향 ㅋㅋㅋ

천연에 가까운 세제 찾다가 발견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설거지 할때마다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이라고 생각했는데 게토레이향이랑 똑같아요 ㅋㅋ 거품도 잘 나고 뽀드득 잘 닦여요~^^

평생 주방세제로 사용할려구요

에티00 로 쭉 설거지하다가....별생각없이 다른거 사용해보고싶어 주문했는데 이거물건이네요 성분도 착하고 기존썻던세제보다 기름기있는그릇도 설거지가 더잘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영어 리뷰 꼼꼼히 보고 구매했는데 좋네요. 아이가 있어서 안전한 세제 사려구 찾았는데 기름이 잘 안씻긴다고 해서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기름 왠만한건 다 씻겨요. 향이 은은한 시트러스 향인데 아기 아비* 바디워시랑 향이 비슷해서 설거지 하다 보면 아기 목욕시키는 기분이 들어요.ㅋㅋ저렴한 가격에 만족합니다. 참, 거품이 많이 안생기는데 그래서 더 안전한 기분이네요.

몇통째 쓰고있어요.

민트향이 향긋하고 좋아요.

이거 참 좋아요.

잘 닦이고 순하던데요? 거품도 잘 나구요, 성분이 타사 제품들에 비해 제일 안전하구 좋더만유~미국에 사는데 홀푸드에 갔더니 이 제품이 세제 코너에서 아예 한쪽 면을 차지하고 잘 팔리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도 품절이 잦던데 써보니 왜 잘 팔리는지 알겠더라는......벌써 세 통째 쓰고 있다는...........

이거만 써요

천연세제라고 하는 세제들이 알고보면 EWG 유해도가 높은 경우가 많더라구요. better life 제품은 세정력이나 거품도 적당하면서 유해도가 낮아서 이걸로 갈아탄 뒤로는 이거만 사용중이에요. 고기 먹고 나서 기름제거도 잘되구요 맨손으로 사용해도 세제개 남는 느낌이나 독하다는 느낌 전혀 없고 순해서 대만족이에요. 계속 이 제품만 사용할 듯 하네요.

안전하고 향이 좋은 주방세제

EWG에서 검색한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향도 상큼하고 거품도 잘 씻겨요.

강력 추천입니다 ~

손이 예민해서 꼭 장갑을 끼고 설거지를 해야하는데.. 지금은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고 있어요 ^^ 때론 너무 건조했을 땐.. 조심해야겠지만.. 보통 그냥해서 뒤집어지거나 그런적은 없네요 ^^

언제 재입고되나요ㅠ

주방세제 이게 제일 좋은데....언제 재입고되나요. 지금 쓰고 있는거 다 쓰기 전에 입고해주세요ㅠ

good

예전에 이거 쓰고 뭔가가 맘에 안들어가 딴거 여러가지 한참 쓰다가 이거만큼 성분 좋은게 없는것같아서 다시 무향으로 주문했어요

비린내제거에 최고

생선요리하고 난 뒤에 설거지해도 어딘가에서 느껴지는 비린내. 이 세제로 씻으면 비린내는 사라지고 레몬향만 남아요. 세정력이 좀 약한 편이라 많이 쓰게 되긴하지만 다른 세제랑 두 가지 용도에 따라 번갈아 쓰니까 좋아요

좋아요~^^

세정력 좋으면서도 순해요. 재구매의향 있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인생 퐁퐁

설겆이를 하면서 이런 뽀드득함은 처음 느껴봅니다~^^

전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제껏 우리나라 주방세제도 수없이 써보고 , 독일 소다산?주방세제 외에도 여러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이것만큼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주방세제는 제가 사용해본 것중 단연 으뜸인 듯 합니다. 귀찮아서 왠만하면 상품평을 안쓰는데,, 요건 쓰게 되네요,, ^^ 우선 저 같은 경우는 천연 말린 수세미를 이용하구요!,, 이 자체 만으로도 기름기는 어느정도 제거를 해주는데,, 이 주방세제까지 사용하니 거품은 그렇게 잘 나진 않지만,,,,, 아주 뽀드득하게 잘 닦이더라구요! 성분자체도 나쁘지 않으면서 아주 착한 주방세제를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처음에 어떨지 몰라 4개를 구매했는데,, 다시 재구매하러 왔어요,,

신세계

설겆이 하고도 잔여물이 남을까봐 걱정되었는데 천연성분이 기름을 분해하고 거품이 심하지 않으니 안심되고 살겆이 하기 간편하다. 삼십분쯤 담갔다 헹구기만해도 뽀득뽀득 간편함

소문알고 품절 ...

결국엔 다들 아시고 품절되었네요 적은양으로 기름기 제거와 설거지를 할 수있고 성분도 괜찮아 주문때마다 쟁여두려고 구매하는데 결국 품절.. 예전꺼는 프로텍터가 있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살짝 새서 올까봐 불안 했지만 아직 그러진 않았어요 빠른 재고 입고 부탁요

천연이라니 믿고 사용함

세정력에 대해서는 일반 세제를 사용하다 쓰면 이건 뭐 거품도 안나고 잘 안닦이는 것 같겠지만 미리 물에 뿔리고 한번 행궈준 후에 닦으면 거품도 잘 나고 잘 닦인다. 천연세제가 기름기를 이정도 닦아내는 거면 정말 좋은 거다. 향은 은은하니 좋았고, 무향을 재구매 함. 무향을 써보고 다른 향도 써보고 해서 제일 맘에드는걸로 평생 쓸 예정

흠..사용해보니..

향은 뭐랄까.. 생강차 냄새? 비슷한 냄새가 나다가 말아요. 생각보다 냄새가 꽤 진해요. 문득 그릇에 냄새 남으면 비위상할수도 있겠다(사람마다 다르지만)는 느낌이 들어서 설거지 직후 그릇에 코를대고 냄새맡아보니 거의 날아가고 없더라구요. 냄새는 싫으신분도 있을수도. 성분보고 사용합니다~

30통은 쓴 것 같아요.

아이허브 주방 세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요. 천연 세제고 아이들 젖병 세척이나 주방 설거지 모조리 이걸로만 해요. 늘 쟁여 놓는 제품 중에 하나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드릴 정도로 좋아요. 천연 주방세제인 걸 감안하면 거품은 아주 잘 나는 편이에요. 아이허브 6년 넘게 이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주방세제라 추천합니다. 향기는 은은하고 거슬리지 않아요.

진짜 뽀드득 넘 조아요

가격만 더착했음 요것만 쓸텐데..

냄새가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냄새도 좋고 괜찮아요.

늘 쓰던 제품

하지만 너무 자주 품절돼요. 쟁이려고 했는데 깜빡하는 바람에 또 노심초사 입고 날짜를 기다리네요 ㅜㅜ

구매하기(+쿠폰적용)

조ㅎㅅㅜㅂㄴㅣㄷㅏ

성분이 괜찮고 거품이 거의 안나는데 뽀득하게 잘 씻겨요

good

착한성분인데 가격엄청올려서 원성을 사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레몬민트 이상한 냄새나서 쓸지말지 고민되요. 이게 약간 비린내같기도하고 암튼 저는 비위상하네요. 무향 선호합니다. 스폰지있는 수세미 사용하면 소량으로도 거품잘나요.

참 좋은 것 같아요

그 동안 쓴 제품 중에 가장 맘에 들어서 계속 쓰고 있어요.

피부가 약해서

천연성분이라고 해서 믿고 쓰고 있어요~ 기름 잘 닦이는 것 같아요^^

최고

천연인데 세척력도 좋고 양도 많고 짱이에요

환경을생각해서

그릇두잘닦기고 환경에좋다고해서씀

이거 좋네요

메쏘드 제품을 쭉 써쓴데 이번에 이것 구매했습니다. 향도 맘에 들고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세통째 사용중인 제품

향도 괜찮고 일반 그릇 세제보단 아무래도 양을 좀 더 넉넉히해야 거품이 많이 나지만 성분때문에 사용중이에요.

좋습니다 ^^

뽀득뽀득 세정력이 굉장히 좋았어요~

재구매

농도, 향, 거품 모두 적절합니다. 이 제품 사용하기 시작한 후로 가끔 맨손으로도 설거지 해보는데 습기가 확 말라 피부가 쭈글쭈글해지거나 버석버석해지는 일도 없고 가렵지도 않아서 좋아요. 그래도 가급적 고무장갑 이용합니다. 설거지 하다보면 좋던 향도 역하게 올라와 괴로운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딱 좋더라구요. 지속적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Better Life, Dish It Out, 천연적으로 기름기를 제거하는 주방 세제, 레몬 민트, 22 액량 온스 (651 ml)

₩7,50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황산염이 없는
  • 잘 어지르는 사람들에게도 안전한
  • 크루얼티 프리

깨끗한 도주

Better Life의 천연 식기용 세제는 황산염이 없이 당신의 손이 행복하도록 지켜주면서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잔류물 없이 얼마나 쉽게 식물의 가루로 쉽게 헹굴 수 있는지 경험하세요.

무독성의 우정

100% 식물성 세제
코코넛, 옥수수, 레몬으로부터
100% 천연 향
베르가못, 레몬,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자몽 추출물
No SLS (로릴황산나트륨), SLES, 에톡실기, 석유 용매제, 합성향, 염료, 파라벤, 또는 트리클로산. 유해한 화학적 잔류물이 없는. 좋은 것들만.

제품 사용법

잘 없어지지 않는 찌든 기름기에 뿌리십시오. 문지르고 헹굽니다. 자동 식기세척기용이 아닙니다.

조리기구, 오븐 및 전자렌지에 사용 가능한 식기류, 날붙이류, 납작한 식기류, 저녁 식사용 그릇, 파티용 그릇 또는 다른 식기류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식물성 유래 카 프릴 릴 / 카 프릴 글루코 시드, 식물 유래 데실 글루코 시드, 식물성 글 리세 린, 구연산 2 나트륨 코코 글루코 시드, 알로에 바바 덴 시스 잎 추출물, 토코페롤 (비타민 E), 감귤류 aurantium bergamia (버가못) 오일, 감귤류 medica limonum (레몬) 오일, cymbopogon schoenanthus (레몬 그라스) 오일, mentha piperita (박하) 오일, 감귤류 grandis (자몽) 종자 추출물.

주의사항

Better Life는 독성이 없지만, 음료보다 세정제로만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마시지 말고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Better Life, Dish It Out, 천연적으로 기름기를 제거하는 주방 세제, 레몬 민트, 22 액량 온스 (651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