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심하는 세제

아기빨래 세탁하려구요

아이허브시작한게

아이허브시작한게 이것때문인데 좋아요 다만 유연제도 같이 샀는데 2/3가 새서 환불받았네요 덕분에 다시 시켜야한다는

재고가 온 것 같네요

사진은 분홍색통인데(무향) 실제로는 파란색통이 욌어요. 한국 정식수입제품 사용 중인데 세제 색깔도 다르네요. 더 누래요. 바닥보니 15년6월 생산품같네요ㅡㅡ

와우 ....대박이네요

항상 쓰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으네요..

향이 적고 잘 헹궈지는~

세제 냄새도 안나서 좋더라구요. 에코버는 좀 향이 강한데.. 헹굼도 잘되고 좋아요

잘지워져요

딱히 안좋은 점은 없네요

우리 아기가 사용하는거라 꼼꼼하게 선택

만족해요~~ 순하지만 세정력도 좋아요

포장이 굉장히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새서 왔다는 상품평이 많아서 엄청 걱정했는데 세제 하나당 봉지로 하나하나 싸서 밀봉되서 왔어요 뚜껑에 테이프도 붙어있고요 매우 만족입니다 ㅎ

좋아요

잘 행궈지니 좋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아직 사용전이지만 좋다고 하지만 기대중~ 다만 펌프가 없어서 아쉬워요

사용전이지만 추천받아서 구매했네요 잘 사용할께요

늘 사용하던 제품

좋아요

태어날 아기를위해 준비했어요

에티튜드야 워낙 많이들 쓰시니깐 믿고선 주문했습니다.

좋아요좋아요

완전 좋아요 완전 좋아요요요 쉐키쉐키~~~~~~~~~ 뿌잉뿌잉

좋아요..

천연이라 믿음가구요..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첨에는 좀 이상한것 같더니 자꾸 맡으니까 거부감도 없고 괜찮네요..천연이라 그런가봐요~ 추천합니다.

향이 없어 좋아요

액상타입이라 물에 잘 녹을테고 무향이라 좋네요.

좋아요

에티튜드 친환경 브랜드라 믿고 씁니다

아기세제

곧 태어날 둘째꺼 세탁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무향이라서

가끔 세탁기에 빨래 넣고 까먹고 안돌리면 내가 돌린건지 안돌린건지 헷갈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런대로 쓸만합니다.

에티튜트 세탁세제 좋아요

계속 요 제품만 사용중이에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처음애기가져서 막 서치하다가 이거쓰게되었는데 요즘은 딴거써요. 비싸기두허구.

처음애기가져서 막 서치하다가 이거쓰게되었는데 요즘은 딴거써요. 비싸기두허구.

좋아요!!

에티튜드 제품5개를 한번에 주문했습니다. 배송시 파손을 우려했는데 5개 모두 깨짐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깨짐을 우려해 개별 비닐 포장을 해주신것도 감동~!! 역시 직구가 제일 싼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러워요

아가 옷 세탁할때 늘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깨진 부분도 없이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아묻따 최고죠!!^^

한국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더 최고구요!

워낙평이좋아서..

상품평이좋고 선배엄마들도추천해서 미리구입햇습니다ㅡ^^

아기용으로 사용하는데 좋네요

엄마들 후기가 좋다고 해서 샀는데 딱히 안 좋은 이유를 못찾았어요

잘받았습니다

무향이라 좋네요

무향이 더 좋아요

무향이라 더 좋아여

아주 좋아요

육아박람회때 구입을 해서 사용했는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빨래하면 잔 거품이던지 향이 없어서 좋아요 아이들은 향이 있는 제품보다 향이 없는 제품이 좋을거 같아서 사용을 했구요

써봤던제품

재구매입니다 만족한단뜻이죠 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저렴하고 좋아요.

저렴하고 좋네요^

배송깔끔

새서 온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좀 걱정했습니다 에티튜드는 개별 비닐포장에 고무줄로 묶어서 왔어요 다행히 안전하게 왔구요

좋아요~

신생아때부터 잘 쓰고있어요. 담번엔 향 있는걸로 사보려고요~

잘받았어요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왔어요

확실히 아이허브가 싸네요!

신생아 옷 빨려고 세제 구입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지난 베이비페어에 갔을때도 애티튜드 부스가 있을정도더라구요!! 근데 베페보다 확실히 아이허브가 저렴하네요... 다 쓰면 또 구입해서 사용하려구요!^^

좋아요

태어날 아기를 위해 미리 구매해서 아기옷 세탁 다 했네요^^ 역시 애티튜드 좋네요~~

향이 없어 좋아요

신생아때부투 두돌까지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해요

좋습니다

세제를 아낌없이 퍼붓는 제겐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에요 그러나 상품은 좋습니다^^

아기세제로 좋습니다.

아기세제로 좋습니다. 향도 없구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싸서 1년 넘게 계속 쓰고 있어요

좋다고 들어서 사봤습니다.

성분이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ATTITUDE, 리틀 원즈, 세탁 세제, 무향, 35.5 액량 온스 (1.05 l)

₩17,13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독립적인 실험실에서 검사한 안심 재료
  • 35회 사용량
  • 무향
  • 저 자극성
  • 생태학적
  • C02 중립
  • 동물 실험하지 않은 비건 제품
  • 오수 정화조에 안전함
  • 고효율 - h•e

제조 동기: 본 제품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에 관한 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습니다. 발암성 화학 물질이나 돌연변이 유발 물질, 생식 독성 물질 등이 합법적인 가정용품으로 빈번히 쓰이고 있는 현실과 달리 당사 제품에는 이런 유해 물질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법

더 자세한 용량 정보는 표를 참조해 주십시오. 심한 얼룩의 경우, 제품 소량을 얼룩 부위에 직접 부어서 비비거나, 세탁 전에 미리 담그세요. 라벨에 있는 특별 지침을 항상 확인하십시오.

찬물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쿠아 (30 % 이상), 식물성 음이온 계면 활성제 (코코 황산 나트륨) (5 % -15 %), 식물성 비이 온성 계면 활성제 (라 우릴 글루코 시드) (5 % -15 %), 시트르산 나트륨 (5 % 미만), 글루 콘산 나트륨 (5 % 미만)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Anionic surfactant derived from coconut (5%-15%), non-ionic surfactants derived from corn and coconut 5%-15%), sodium citrate (<5%), sodium gluconate (<5%), water (>30%).

Industrial carcinogenic contaminants 1,4-dioxane and ethylene oxide are regularly found in household products.

This Attitude product does not contain these by-products listed as carcinogenic to humans by the State of California Proposition 65.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TTITUDE, 리틀 원즈, 세탁 세제, 무향, 35.5 액량 온스 (1.05 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