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제품의 진정한 기능은..

진짜 숨은 기능은 샤워 후 흥건히 타일 욕조에 인간기름이 달라붙는 것을 방지. 싸구려 비누쓰면 희끄무레한 비누찌꺼기도 달라붙는데 그런비누는 쓰지않지만;;; 그런 때를 원천방지하는 듯.때 달라붙기 방지제라고 하면 좋음. 기존에 묵은때는 이거 뿌리고 솔질을 해야 빠짐. 이거 뿌려놓으니 실리콘 마감에 여기저기 뻘겋게 생기는 물때가 안낌. ㅋㅋ 좋음 맨날 사다쓰고 2리터짜리 리필도 갖다 씀 짱짱임 냄새는 독함..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물때가 거의 없는 걸 확인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이거 뿌리고 나서 물때가 잘 안 끼네요

향이 강하긴 하지만, 나쁘지 않은 향이라 좋아요 욕탕에 분홍색 물때가 껴서 매번 닦기 힘들었는데, 이거 뿌리고나서는 좋아요 ^^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머리가 좀 아프긴하지만

화장실 곰팡이 제거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계속 쓰게 되요

메소드의 다른 향처럼 순하지는 않고 약간 독해요. 그치만 뿌려놓으면 확실히 때가 덜껴요.

요거 아주 물건이네요

샤워부스 청소 후에 데일리샤워를 샥 뿌려주면, 확실히 샤워할 때 물때나 샤워때?가 덜 묻는 것 같아요. 냄새도 역하지 않구요. 애용품입니다.

쓸만해요~

화장실 청소를 자주 안해도 샤워후 뿌려주면 왠지 안심이 드는 것 같아요. 향기는 처음에는 강하고 좋은데 나중에 시간지나면 좀 별로인것 같아요. 좀 금방 써지는게 단점이네요. 어쨌든 실용적이긴 합니다.

일랑일랑

일랑 일랑 악취제거에 짱이다~* 향이 은은하게 주위에 퍼지며 기분좋게한다 세면대 .욕실바닥. 기타 여러용도로 쓰기좋다~*

타일줄눈에 샤샤샥

일랑일랑 향 원래 좋아해서 호기심에 사봤는데 효과도 있네요! 일주일에 한번 욕실 청소하는데도 잘 안 빠지는 타일 줄눈에 물때가 옅어졌어요. 애용템이 될 거 같습니다. 향은 파우더리한 향인데, 많이 뿌리면 역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손쉽게 욕실청소하기

손쉽게 욕실청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너무 좋아요

향이 호불호가 갈리는데 저는 좋았어요 샤워후 칙칙 뿌려서 솔로 문질러 물로 흘러내면 수전이 정말 반짝반짝 광이 납니다. 좋아서 4개나 재구매 했어요 ㅎ

향이 정말 좋네요

방향제 대용으로 써도 좋은거같아요 향도 좋고 뿌리기만 하면되니까 화장실도 매일매일 깨끗해지는기분!

좋아해요

평소일랑일랑 향을 좋아하는데, 요 제품으로 청소하고나면 기분 좋아요~ 다만, 과량 사용시에는.. 좀 역하다는거

효과 좋고 향도 좋고

효과가 좋네요 향도 좋아서 저는 변기안쪽하고 세면대에 약간씩 뿌려둬요 화장실이 향기로워지네요 ㅋㅋ

화장실의 소울 메이트 ㅎ

일랑일랑 향이 확~!! 전 벌써 몇통째 !!!

저번에 사서 써보고 재구매

저번에 1개 사서 써보고 좋아서 이번에 3개 더 샀어요 첨에는 뭐지?했는데 진짜 물때가 안끼네요 수전을 보면 물얼룩도 덜해요 청소는 자주해야겠지만 샤워후 습관적으로 뿌려주니 청소하기도 더 편해졌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욕실 청소에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이사하면서 찌든 때 제거하느라 락스계열 세정제도 사용해봤는데 지워지지 않는 때들이 이 제품 뿌려놓고 10분 정도 두면 깨끗하게 닦입니다. 향이 좀 독한 게 흠이네요.

늘사용!

샤워후에 타일에 뿌려주면 핑크 곰팡이 덜 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용ㅋㅋㅋㅋ

정말 물때가 안생기네요

일랑일랑 향기를 워낙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향이 별로 강하지 않습니다. 샤워나 청소 등으로 욕실에 물 묻은 상황에서 뿌리고 나오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효과는 특별히 못느끼지만 물때가 안끼는 것은 확실히 체감합니다. 물때가 잘 안끼는 좋은 도기의 욕실이라면 그냥 일반 세정제로 한 번씩 청소하면 될 것 같아 반드시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은 들진 않습니다. 그래도 청소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향이 진짜 좋음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일단 향이 좋아서 욕실에 갈때 기분 좋다 향은 이틀정도 가는듯 물때도 작년보다 덜끼는 것 같다

쟁여놓고 써요

확실히 곰팡이가 느리게 올라옵니다.

좋아요

욕실청소에좋아요.

향이좋아요~

일랑일랑 원래 좋아하는 향이여서 좋구요~(릴렉스하게 만드는 향이래요~) 욕조청소할때고 좋아요~ 세면대에도 하루한번 뿌려요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쓴 욕실 세정제 중에 제일 아름다운 향기 인 것 같아요~ 상쾌한 꽃향이 나는데~ 가끔씩 벽에다 뿌려 놓기도 해요. (바닥에 뿌리면 미끄러우니...) 정말 기분 좋은 형!!

향이 파우들리하네여

샤워하고 취익취익 뿌리고 나면 기분도 상큼해지고.. 여성스러운 파우들리한 향이라 행복한 느낌이있네요. 향이 생각보다 오래 남아서 욕실이 따뜻하게 느껴져요 적극 추천하고 재구매 의사 100프로입니다.

아이허브 구매품 중 가장 애정하는 제품

이 제품을 만들어주신 미국분께 감사를 했죠. 한국 사이트처럼 보기 편하고 무료배송 할 수 있게 해주신 아이허브님께 감사 ㅠㅠ 기름기가 많아 목욕 후 욕실, 욕조 닦이 너무 힘드는데 이 제품님때문에... 청소가 반의 반의 반으로 줄었어요. 기름때가 끼지 않는 답니다.

신기한 물건!!

샤워부스 유리면은 물기있는 상태로 뿌려놓기만하면 얼룩이 안생김!물기 있을때 열심히 솔질해도 물자국이 없어지지 않았는데.. 이건 진짜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는 물건!!

생각외로 짱좋음^^

리뷰보고 궁금해서 사본 제품이예요 전 좀 결벽증이 있어서 일주일에 두세번은 욕실 청소를 해야 되거든요 가족들 다 씻고 한번 뿌려봤는데 뿌려놓고 외출하고 돌아와보니 물때도 없고 타일에 물이 다 말라서 뽀득뽀득 깨끗하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있는제품이예요 이거 뿌린뒤 전 화장실청소 일주일에 한번정도해요 그래도 않하면 찝찝해서.. 요제품 생각보다 많이 괜찮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언제나 쟁여놓게 되네요

욕실의 핑크물때 방지에 최고예요 +_+ 그래서 구매할때마다 2통씩 쟁이게 되네요 ㅋㅋ 지인들에게도 추천 많이 했는데 다들 만족하는 것 같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3병째 주문이요

머리 감는 쪽 배수구에 늘 머리카락과 비누찌꺼기 같은게 찐득하게 엉켜있었는데 이 제품쓰고는 머리카락만 있어요. 자주써서 좀 헤픈거 빼고는 좋은네요.

이거 완전 강추요

설마설마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샤워부스에 물때 안끼고 넘 좋아요~ 다음 구매때 또 쟁여야 할듯!!

향기 좋네요

향기 좋아요 욕실 붉은 곰팡이때도 쉽게 없어져서 좋네요

대용량이라 죠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대용량에 향도 맘에 드네요 욕실 핑크 물때 다신 볼수 없길 ~

간편하고, 향기 좋고 짱 :)

이거 쓰면 화장실에 따로 방향제 두지 않아도 될 정도로 향이 강해요. 편리하게 쓸 수 있어서 그런지 자기도 모르게 막 써버리게 되는 경향이 있단게 단점인듯.

향 좋아요~

쓸만해요^^ 안 터지고 잘 왔어요~

세면대랑 변기 닦기 좋아요

간단하게 슥슥 닦아요 향은 제맘엔 들지않지만 뭐 금방 사라지니까요^^

효과가 좋네요~

제품 효과는 안뿌린것보다는 확실히 좋다고 말하고 싶은게 샤워후 뿌리고 나니 좀더 빨리 물기가 마르는 듯하고 물곰팡이도 더디게 생기네요. 향도 마음에 듭니다. 뿌리고 나오면 화장실 전체에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따로 화장실 탈취제나 방향제가 필요없네요. 제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향 굿~

향이 너무너무 좋구요 습기가듯한 욕실에서 싹싹 뿌려주고나면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욕실청소해요

짱!!!

특히, 욕조 청소 후 뿌려놔 보세요... 반짝반짝 아름다운 욕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ethod, 데일리 샤워, 내추럴 샤워 클리너, 일랑일랑, 28 fl oz (828 ml)

₩5,36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This Beauty is a Beast
  • 독성 없는 식물 베이스
  • 파워그린 기술
  • 헹굴 필요 없이 클린징

당신의 몸에 닿는다면 우리는 그것을 정말 깨끗하게 하기를 원합니다.

매일 뿌리면 문질러 청소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의 데일리 샤워 스프레이로 노력 없이도 깨끗한 타일을 반짝반짝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파워그린 기술로 잔여물 걱정 없이 비누때를 녹이고 예방합니다. 매우 적은 노력만 필요합니다. 우리는 "노력이 필요 없다고" 말할 수 있지만, 여전히 손가락을 사용하여 스프레이를 뿌려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말합니다.

제품 사용법

  • 샤워
  • 타일
  • 도구
  • 유리
  • 욕조

사용법: 대부분의 비 다공성(no-porous) 표면에 적합.

포함된 다른 성분들

병에 들어있는 것 : 물, 젖산 *, 젖산 칼륨 *, 데실 / 라 우릴 글루코 시드 *, 라 우릴에 톡실 레이트 *, 탄산나트륨 *, 향료 (파라핀 벤질), 벤즈 이소 티아 졸리 논. *는 식물 또는 광물 기원을 나타냅니다.

주의사항

주의: 눈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눈에 들어가면 물로 씻어 내십시오. 삼켰다면 물 한 컵을 마시고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았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ethod, 데일리 샤워, 내추럴 샤워 클리너, 일랑일랑, 28 fl oz (828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