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LLMAX Nutrition, Leak-Proof Shaker Bottle, 25 oz (700 ml)

아하하하! 신제품이로다. 근뒤 물병의 뚜껑 부분의 정교함은 써 보신분은 알 것이며, 물병 1년 주기로 교체하는 저로썬 최고 제품인거 같습니다. 물병도 소모품이라는 잊지마셔요.

엄청 좋아요

물이 안샘니다

good

좋아요. 튼튼하고 쉐이크먹기 편합니다.

큰거 필요했는데...

마침 큰거 필요했는데 이게 딱이네요. 다른거 주문하면서 무료배송 채우려고 구입했네요.

남편 헬스장용으로 구입

700미리라 조금 큰 편이지만 디자인도 괜찮고 넉넉하니 좋아하네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세일하길래 덤으로 사봤는데 괜찮네요.

디자인 좋네요

디자인도 좋고 컵 닦기도 수월해서 좋아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플라스틱 용기도 일정시간 지나면 교체해줘야잖아요. 그런데 비싸면 자꾸 길게 쓰게 되고 잃어버리지 않는 이상 반영구적으로 쓰다 보니... 그래서 위생적으로 자주 교체할 생각에 예비용으로 하나 더 샀습니다. 크기도 크고 세척도 간편하고 쉐이킹도 새는 것 없이 잘됩니다. 디자인 이쁜 것은 덤이고요

운동하는 남편/애인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전 작은걸로 샀는데요. 남편은 큰 사이즈가 필요하다길래 바로 결제해줬습니다. 사이즈랑 그립감 좋다고 좋아하네요. 주변 회사남자분들도 운동할때 너무 좋겠다고 바로 추가 주문 들어갔습니다 ㅋ

좋은 상품

하나 구매했다가 추가로 한 개 더 구매했습니다. 용량크고 잘 섞이고 견고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가격대비 제대로

다른제품이랑 고민하다가 요아이로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제대로 된 아이 기존있던 아이는 잠시 멀리하고 요 새로운아이로 갈아탔는데 튼튼하니 너무 좋네요

좋아요

잘 쓰고 있습니다. 물이 많이 들어가서 운동할 때 자주 안떠도 되고 좋네요 !

좋네요.

큼지막 하니. 가격도 저렴하고요.

ALLMAX Nutrition, Leak-Proof Shaker, BPA-FREE Bottle with Vortex Mixer, 25 oz (700 ml)

₩3,86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스레드 씰이 달린 공기는 통하고 새지 않는 뚜껑
  • 쉽게 열 수 있는 플립 뚜껑
  • 내구성이 좋은 3피스 구조
  • 편리한 측정 눈금 (Oz & Ml 둘 다)

올맥스 셰이커로 섞어서 원하는 음료를 만들어보세요. 스레드 씰이 달린 공기가 통하고 새지 않는 뚜껑과 쉽게 열 수 있는 플립 뚜껑이 특징입니다. 내구성이 좋은 3피스 구조로 되어 있으며, 옆 면에 편리한 측정 눈금(oz & ml 둘 다)이 있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LLMAX Nutrition, Leak-Proof Shaker, BPA-FREE Bottle with Vortex Mixer, 25 oz (70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