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이 좋고 세탁력은 보통이에요.

넬리나 찰리솝 세제와 옥소브라이트 표백제를 사용하셨던 분들은 이 제품의 세탁력이 별로라고 하실 거에요. 이 제품은 세탁력은 별로예요. 얼룩 같은 건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유해도가 낮고 천연 성분이라 좋고 잔향이 좋습니다. 집안에 향긋한 냄새가 나요. 근데 이 몰약&유향이라는 게 참 특이한 게 실내에서 말릴 때는 참 좋은데 가끔 밖에서 빨래를 말리면 좀 묘한 향이나요. 베란다나 실내에서 사용하실 거면 향이 좋다고 느끼실 거예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유연제를 안 써도 된다는 점입니다. 세탁력을 좀 더 원하시면 다른 세제와 좀 섞어서 이용하시거나 표백제를 따로 넣는 것이 나을 거예요. 저희 집은 이 제품에 표백제 추가해서 써요. 그랩그린 세제랑 세탁력은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엔 그랩그린 세제도 향은 좋지만, 세탁력은 좋은 편은 아니거든요. 하지만 이미 인디고 와일드의 제품에 푹 빠진 사람으로써 재구매했고 다른 라벤더와 아기용 세제까지 모두 구매했네요. 줌 미스트 없이 못 사는 사람이라 이 회사 제품은 다 쓰고 블로그에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어쨌든 한 번 사용해 보시면 매력적인 세제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향이 특이해요

양이 너무적은게 큰단점이지만..향이 특이하고 좋아요 맑은느낌이랄까..독특하구요 큰용량으로 팔았음좋겠어요 첨으로 댓글남깁니다 그만큼 좋다는거겠죠..이거때매 아이허브 주문합니다 모든스킨종류 다실패했구요~~

실내건조용

향기 가끔은 너무 강한듯하지만 빨아놓고 나중에 입을때 기분좋음 볕에 말리는것보다 실내건조용으로 추천

신생아때부터 계속 쓰고있어요

첨에는 세정력도 별로고 향도 호불호가 강해서 구매하기 고민했는데, 18개월째 쓰게됐어요. 세정력 생각보다 좋구요, 빨래해서 널어놓으면 허브향같이 오래가는 잔향이 길어서 좋아요.

잔향은 좋은데 세정력은 그냥저냥

1리터도 안되는 양이라서 정말 크기가 작아요! 잔향이 정말 좋아요. 뚜껑으로 4번 정도 넣으면 된다는데, 30밀리도 안되는 양으로 세탁이 정말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섬유유연제를 안넣어도 부드럽다는 후기를 믿었는데, 그렇지는 않아요. 섬유유연제 안넣으면 3-4번 헹구는데 빨래가 건조 후 까칠하네요. 무향의 섬유유연제를 찾아봐야할듯요...

은은하게 남는 고급스런 향

세제 치고는 향이 강해요. 근데 그 향이 너무 좋네요. 아기 옷하고 수건에는 이 세제를 써요. 근데 용기가 작아지면서 너무 비싸졌어요.

향이 참 좋습니다.

세탁한 후에 남은 잔향이 참 좋습니다. 향기는 취향이라...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적어도 저는 참 좋습니다.

만족해요

attitude쓰다 바껏는데 향도 좋고 첨가물도 없고 좋아요. 뚜껑이 작아 뚜겅 으로 덜기 힘들어 Attitude 뚜껑 젤 아래선이 indigo 에 써있는 양이라 attitude 뚜껑으로 덜어 넣고 잇어요 향이 대박이에요

난 반했쓰.. 향기에 반했으요.

받아서 속옷을 빨았답니다. 처음에 진한 향이 조금은 거북했습니다. 좋은세제??? 비싼세제라서 속옷만 섬유유연제를 사용안하려고 구입했는데.... 대 만 족입니다. 세제와 섬유유연제 사용비용이라면 전 이거하나만 사용하는게 환경적으로, 경제적으로 넘 좋으다요. 고급진 향에 온 집안에 방향효과까지 전 어느 세제보다 매우 만족합니다. 꼭 사용해보세요. 기분좋고 안전한 세제 사랑합니다.

세탁실 가득 채우는 기분 좋고 향기로운 천연향

세탁실에 들어서면 그 아름다운 향기에 숨을 깊이 들이 마시게 됩니다 화학향을 좋아 하지 않고 금방 구별해 내는 사람으로서 빨래가 가져다 주는 향기에 대만족합니다 세제가 남지 않게 하려 헹굼도 여러 번 하는데 몸에 닿는, 특히 수건, 내의류는 이 제품 사용하며 더 안심하게 돼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전 좋아요~

양 적다고 하는 평도 읽었는데, 이거 조금 넣고도 나름 세탁 잘되요. 세탁이 안된다 하신 평도 있던데, 사용해보니 얼룩제거할거 제거하고 넣으면 세탁 잘 되요. 향이 과하다 하신분도 있고 넘 약하다 하신 평도 봤는데. 빨고 나면 향이 많이 나는 편이지만, 입고다닐때 옷에서 나는 잔향은 그리 강하지 않아요. 차라리 전 슈퍼제품에서 나는 그 인공적 센향을 안좋아해서.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합니다~

향이 좋아요

시중제품같은 독한 향보다 은은하게 퍼져서 좋아요 향료가 들어가긴했지만 동 브랜드 다른제품들은 향료없는것도 있음

향이 아~~~주

오묘한 향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딱 내가 조와하는~~ 드럼세탁기에 요거 30ml와 에코에그로 세탁해주는데요 섬유유연제 사용안해도 빨래가 부들부들 정전기도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Good

그랩그린보다 세정은 더 좋으듯 용량 을 얼만큼씩해야하는지 궁금

향이 너무 좋아요

향이 너무 좋아요. 근데 용량이 적어서 아쉽네요. 생각보다 오래쓰긴 했는데 그래도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요. 엄마께서 집에 오셔서 빨래 향이 좋다며 하나 사다달라고 부탁하셨는데 세탁기 위에 있는 제품 보시곤 취소하셨어요. ㅎㅎ 대용량도 나오면 좋겠네요.

역시 후기대로. 좋았어요

향이 정말 고급지고 기분좋아져요. 양은 많지않아요

빨래후

빨래후 향이 너무 좋아요 짱

처음엔 뭐지 했는데...!

평마다 느끼는 향이 상이해서 대체 무슨향일까 너무 궁금했는데 제 생각엔 향 피우는 냄새는 아니에요. 처음엔 모기 스프레이 약 같고 너무 독해서 잘못샀나 했는데 두, 세번 사용한 이후 부터는 완전 좋아졌어요. 요즘엔 향이 덜나는게 아쉬워요! 섬유유연제는 쓰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ㅅㅔㅌㅏㄱㅅㅔㅈㅔ

마음에 든다 우리집 세탁세제

향기가 너무좋아

세탁후에도 남아있는 향기~~근데,좀 비싸네요. 대용량으로 싸게 나왔음 정말 좋겠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잘썻지만 비싸서 안사기로 확정 ^^

잘썻지만 비싸서 안사기로 확정 ^^

써보기 전에는 긴가민가했는데......

상품평은 좋았으나 사용하기 전이라 향이 어떤지, 세척력은 어떤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아서 긴가민가했어요. 일단 한번 써보자 싶어서 주문하고 제품을 받아서 사용을 해보았더니, 와! 이래서 이 제품이 인기가 좋구나 감이 왔어요. 향이 상상이 안되었었는데 굉장히 좋았어요. 무슨 향이다라고 꼭 꼬집어서 표현은 못하겠어요. 다른 분들이 상품평에는 향 냄새, 절에서 나는 냄새 라고 적혀 있던데 냄새에 민감한 저는 태어나서 처음 맡아보는 향이었어요. 하지만 굉장히 기분좋은 향이었어요. 이 제품만으로 세탁을 하니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저로서는 향이 너무 강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세척력은 평소 쓰는 세탁세제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기존 세탁세제에 조금 썩어서 써보니 향이 적당했어요. 저는 세탁세제로 사용하기 보다는 섬유유연제로서의 용도로 만족스럽네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늘 사용해요

전 이 향이 너무 좋아요 세탁후 세탁기에서, 빨래에서 나는.향이 참 좋아요. 섬유유연제 안쓰게 되요. 더 지속되면 좋겠어요

좋아요

향이 너무 좋아요~~ 세정력은 일반 세제보단 좀 떨어지지만 안심하고 쓸 수 있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이거 대용량도 구매 할 수 있음 좋겠어요

잔향 좋아요

가격 대비 적은 용량은 아쉽지만, 이불 타월 침구에서 은은하게 향이 날때마다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계속 재구매중

유황향이 젤 좋은듯

만족합니다.

일단 향이 맘에 듭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 저는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성분 착한 세제 만나서 좋아요

세탁력이 약하다는 평이 있어서 저는 세탁시 베이킹소다 한스푼씩 첨가해서 세탁해요 세탁력 만족하고 향도 은은하니 좋네요. 옷이 건조되고 나서도 강하지 않은 정말 은은하게 잔향이 살짝있어서 기분 참좋네여 세탁세제 이걸로 정착하려구여.

만족

추천은 이게 더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향은 라벤더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저는 따로 섬유유연제 사용 안하는 편인데.. 이걸로 빨고 나면 그래도 좀 부드러운 편이예요. 좋아요.

잔향 흐흐

정말 손바닥만 하네요. 앙증맞아요 ㅎㅎ 비누와 핸드바디워시 제품 이향 좋아해요. 세탁제품이 좀 더 향이 은은하네요. 세정력이 별로라고 해서 넬리와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좋긴한데 넘 작아요

모양만 보고 엄청 클거라는 기대만.. 용량은 생각도 안하고,, 시어머님이 빨래 해보시더니 꼬들꼬들 하니 정말 좋다고 하셔요 근데 양이 너무 적어서 금방 써버리는게 단점이네요ㅠ

향기가 너무 좋아요.

빨래 빨고나면 온 집안에서 좋은 향기가 나요. 몇년째 쓰는데 질리지않습니다. 가격 더 안오르고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 드럼으로 바꾸고 나서 통돌이보다 향이 덜해 속상해요.

향이 ~~~♡

향완전조아요

사랑하는 세제

사용하다보면 정성이 많이 들어간 세제인 느낌이 나요~ 개인적으로 이 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향에 대한 거부감없이 몇통째 잘 쓰고 있습니다. 약간 불만?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점점 올라서...ㅠㅠ 좀 저렴하고 용량크게 나왔으면 하는 욕심이 있어요!!

향기도 좋고 맘에 들어요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향기도 좋고 만족합니다. 따로 유연제 안쓰니깐 편하구요~

향이 좋습니다.

잔향이 좋아서 빨래하면 집안에 온통 향이 풍깁니다. 세탁한 옷도 입고나가면 하루 이틀 정도는 은은한 향이 나구요 이 향이 좋아서 룸 스프레이도 사보고, 바디로션도 사보았는데, 은은하기로는 세탁세제가 제일 좋네요 세탁이 잘 되는지는 잘 모르겠고, 가격이 비싸지만, 향기로는 좋은 세제입니다.

향기가 독한데 깨끗해진 것 같은 향

시험삼아 한번 샀는데 다시 사러 왔어요 빨래하고 나면 복도에 향이 좌악~퍼져요~ 아기 빨래 갤때도 입힐때도 향이 참 좋아요 뭔가 소독된거 같은 향? 근데 넘 양이 작음

사이즈가

앙증맞네요. 그랩그린 세제 쓰고있는데 얘도 함 써 보려고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

아직 사용전입니다.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용량이 작네요

Indigo Wild, Zum Clean, 아로마테라피 세탁 비누, 유향 및 몰약, 32 fl oz (.94 l)

₩15,30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32 회 세탁 분량!
  • h·e
  • 고농축

자연이 만든 제품.

  • 고농축
  • 고효율 기기에 잘 맞는 제품
  • 에센셜 오일로 만든 수제품
  • 황산염 및 인산염이 없음

줌 클린은 세제가 아닙니다.

본 제품은 오염 물질, 음식물 찌꺼기, 과도한 사용, 자극성분을 막는 억제제입니다. 결국에는 옷은 피부와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의 피부를 세제와 비누 중 어느 것으로 씻으시겠습니까? 좋습니다. 왜냐하면 본 제품은 세제가 아니니까요.

줌 클린 (Zum Clean)은 세탁 비누로, 행복한 사람의 손으로 직접 섞고, 병에 부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제품을 만드는 동안 어떤 기계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황산 염이나 인산 염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사람의 손은 기계처럼 철저하게 효율적이지 않기 때문에 당사는 옷이 세탁되는 동안 말 그대로 공기를 맑게 해주는 순수 에센셜 오일의 양을 넉넉하게 부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세제라고 부르지 말아주세요.

자신있게 밝힐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효과가 입증된 제품.

  • 에센셜 오일은 천연 방법으로 세탁 하고, 세탁하는 동안 집 안에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냅니다.
  • 코코넛 오일은 여러분의 두 번째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며, 건조하지 않게 해줍니다.
  • 베이킹소다가 때와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 식물성 글리세린이 오염물과 때를 벗겨줍니다.

제품 사용법

Zum Clean 101

  • Zum Clean 은 고농축이며 거품이 적습니다. 고효능 세탁기에 4캡을 부으세요 (1 fl oz 또는 2 큰술) (전체 32회분). 탑 로딩 세탁기의 경우, 양을 두 배 쓰세요 (전체 16회분). 빨래의 양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하세요.
  • Zum Clean은 천연 섬유 유연제이므로, 당신은 빨래를 널어서 말리셔도 됩니다.
  • 흰색, 밝은색, 어두운색, 속옷 빨래에 안전합니다. 당신은 속옷이나 아기용 옷도 손빨래할 수 있습니다.
  • 세제, 인삼염, 염소, 석유화학성분, 염료가 들어 있지 않으므로, 생분해 가능하고 안전합니다.
  • 정화조나 다른 곳에서 안전합니다.
  • 저희는 동물이 아닌 옷에 제품을 테스트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코코아 칼륨 (비누 100 % 코코넛 오일 비누), 중탄산 나트륨 (베이킹 소다), 에센셜 오일, 향수 및 글리세린 (야채).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Indigo Wild, Zum Clean, 아로마테라피 세탁 비누, 유향 및 몰약, 32 fl oz (.94 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