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기에 광이 나면서 때가 잘 안끼네요.

세면대랑 욕조에 애티튜드 세제를 뿌리고 스펀지로 문질 문질 해주고 헹궈 냈더니 스텐레스 부분에 광나고 도기 부분에 물때가 싹 씻겨 나가면서 그 뒤로 물때가 잘 안끼네요 도기에 광이 반짝 반짝 나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세면대가 깨끗해져서 세수하는데 찝찝하지도 않고 좋아요!

샤워부스 청소에 추천

향은 다른분들이 지적하신것처럼 좀 독해요. 근데, 샤워부스 청소해보니 효과가 한눈에 느껴지더라구요. 쫙 뿌리고 스펀지로 살짝만 문질러줬는데도 투명한 유리로 돌아왔어요 ㅠㅠ 근데..곰팡이 제거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곰팡이제거는 역시 유한락스죠. ㅋㅋ

유해도가 낮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평소 샤워하면서 화장실 청소를 항상 하는편인데 문득 일반 락스는 몸에 너무 안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했어요. 향은 특별히 안나고 거품은 잘 나네요. 유해도 낮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양은 정말 많네요. 인터넷에서 그림상으로만 봐서 그런지 저는 페브리즈보다 약간 크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접 보니 정말 양이 많네요. 값도 참 저렴하게 잘샀어요.

좋아요>.<

맨날 마트가서 락스냄새 풍기는 그런 세제써오다가 어제 오자마자 화장실 청소했는데요 완전 좋네요 천연이라서 더 만족이구요 앞으로 화장실 청소가 즐거울거같아요 ㅎㅎ

효과는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졌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졌네요 실망스러워요

초ㅣㄱㅗ!!!!

임신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길래 믿고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남편이 화장실 청소을 도와준다고 해도 제 스스로 해야하는 경우도 빈번한데 그럴때마다 독한 유해성분이 많은 세정제를 쓴다는 것 자체가 두려웠습니다 그런데 어티튜드를 쓰고 나서는 마음 편히 화장실 청소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애기 욕조닦을때 써요 ^^

애기 욕조닦을때 써요 ^^

냄새도 순하고 좋아요

제가 세제를 남발하는 스타일이라 ㅠ ㅠ 요거는 냄새도 순하고 ~ 좋아요 ^^ 화장실청소 후 머리아프다고 그랬었는데~ 이 세제로 하고나니 그런게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

욕조에 때가 싹

다 지워지네요. 욕조에 묵은때도 까맣게 다 나와요.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항상 화장실 청소는 요고로합니다

요고이 거품도 많이 나구요 향기도 좋아서 쓰기좋구요 일단 락스같은거 아니라서 안심하고 쓸수있구요 몇번 재구매하게되네요...무거워서 무료배송일때 좀 사둬야합니다 첨구매시 영어숫자 에이치피비둘칠둘 변경해서 디스카운 받으세욤

향도 좋고 천연성분이라고 하니까

화장실 청소할 때 곰팡이 제거제 쓰면 머리가 아파서 구입했어요. 에티튜드는 아이 신생아때 세탁세제로 많이 썼던 거라 화장실 청소세제도 사봤어요. 일단 향도 좋고 천연성분이라고 하니까 머리도 안아프고~~ 다만 곰팡이 제거제나 락스에 비해서 곰팡이가 확~ 없어지진 않아요. 그래도 바디워시로 청소 하는것보단 나아요

욕실청소하기 좋아요

욕실 여기저기 뿌려두고 닦아내면 향기도 나고 깨끗해집니다 단지 제가 너무 남발해서 금방쓴다는게 흠이에요 그래도 싸니까 항상 아이허브 이용할때 한통씩 사둡니다 다쓰면 또 살꺼에요!

욕실,주방 청소할때좋아요

욕실청소할때 좋아요. 향기도 락스처럼 독하지 않고 뿌려두고 조금 뒀다가 물로만 씻어도 의외로 잘 씻겨져요 주방 청소할때도 좋아요. 혹시나 싶어서 탄냄비에도 뿌려봤는데 완전 잘 지워져요-구연산성분때문인가봐요.

꾸준히 사용해요

전에는 락스로 화장실 청소했는데요.. 청소때마다 튀거나해서 옷의 색이 바래곤했어요 아이도 잇고 냄새도 신경 쓰여서 바꿔본후론 쭉 요것만 쓰게 되네요 맨손으로 해도 손이 따갑거나 자극이 생기지 않더라구요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

역한 냄새가 없어서 좋아요! 세정력이 특별하게 좋거나 하진 않아요

세척력 좋아요

사용할 때 고무장갑 끼고 써야해요 맨손으로 청소하면 좀 따가워요 이거저거 써봤는데 가스레인지 찌든 때 빼는데는 이게 최고였어요

향도 괜찬고 맘에 들어요

평이 좋아서 반신반의함서 구매했는데 나름 좋아요 향도 괜찬고 순한거 같고 때도 나름 잘지워져요 물때나 타일사이 닦을때 쓰고 있어요 많이 묽은편인데 잘지고 좋아요 담엔 다른제품도 써볼려구요

마음에 듭니다.

약하게 향은 나는데 락스처럼 자극적인 향은 아닙니다. 용량도 많아서 마음에 들구요... 이거 쓰다가 가끔 국산 욕실세정제 쓰니 아이가 냄새난다고 코를 막습니다.^^ 세정력은 특별히 좋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순해서 마음에 드네요..

늘 구비해 놓는 제품이예요.

지난 번에는 가격이 올라서 소셜에서 사는게 훨씬 쌌는데, 다시 가격이 내린듯 하네요. 늘 구비해 놓는 제품이예요. 에티튜드 제품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칙칙뿌리고 물로 샥~~~ 하면 기분 좋습니다.

헌데... 가격이 ㅠㅠ 넘올랐네요....

독한세제 쓰지말고 이거 쓰세요

아이 키우는 가정에 추천합니다!

화장실 청소용 세제 구입

기존에 락스 냄새가 너무 독해 화장실 청소용으로 구입했어요. 향은 메이XX 제품보다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락스 향보다는 훨씬 덜 자극적이기는 하지만, 밀폐된 화장실에서는 사용하면 안되겠어요. 스프레이 분사기라, 스프레이 후 30분 정도 방치 했다가 솔로 문질러 주니 깨끗하네요. 락스 같은 효과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인체에 무해하고,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향 좋아요

막 뿌려서 청소하기 좋습니다!

화장실청소 좋아요

깨끗하고 거품도 잘 나네요~ 임산부인 저도 천연세제라 믿고 쓰고 있어요.

욕실 욕조에 사용해 봤어요

집안 남자들이 욕조에서 샤워를 하면 때가 끼었는데 아주 말끔해집니다. 뿌려놓고 있다가 물로 씻어내거나 스폰지로 닦으면 쓱싹이네요..

진작살걸그랬어요

세면기에 뿌려놓고 샤워기로 물뿌리면서 살살문지르니까 광이납니다. 아기 욕조에도쓰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짱짱좋음b

냄새 청포도향 나구요 ㅋㅋㅋㅋㅋ 좋아요 ㅋㅋㅋ 때도 잘 지워지구요. ㅠㅠ 맨날 락스로 했는데 이거 뿌리고 욕실청소해요 ㅋㅋ 앞으로도 떨어지면 재구매할 생각임

욕실 필수품

매번 락스로 청소하기 번거롭고 그랬는데 몇번 뿌려놓고 물로 싸악 씻겨내면 화장실도 깨끗해 지네요 하수구에 가끔 날파리인지 초파리인지 모여들 때 요거 뿌리면 모두 사라집니다. 향도 독하지 않고 좋아요

세정력도 향도 쓰기 좋습니다.

독한 세제 냄새가 너무 싫어서 구매했어요. 세정력이 약할까봐 걱정했는데, 어차피 솔로 문질러 내니까 깔끔하네요. 이제 더워져서 더 자주 청소해야하니 몸에 해롭지 않은걸로 써야겠지요. 독한 세정제는 간에도 안좋고, 기관지에도 안좋으니까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정말 물때에는 최고!!

잘 안닦이는 물때, 타일 사이의 얼룩에 뿌린후 솔로 빡빡 2~3번 문지르면 얼룩이 없어지고 깨끗해지네요. 분사력도 좋아요.1m정도까지는 쫙쫙 잘 뿌려지네요, 골고루 뿌려지지는 않지만 멀리 잘뿌려져서 편해요. 요령이 없어서인지 수전등 스텐제품의 재오염이 빠른것 빼고는 모두 만족이에요. 향도 좋구요. 아이키우거나 동물 키우는 가정에 추천!!! 강아지 키우는집 선물용으로 추가구매요.

만족합니다!^^^^^^^^

양도 상당히 많아여 묵직하구요 곰팡이는 아니지만 물때에는 진짜직빵이에요 세면대가 약간 누리누리해져서 바르고 바로 수세미로 문댓더니 물때는사라지고 흰세면대에 광이 만족합니ㅏ,

락스 대신 사용해요.

욕실 청소세제는 모두 애티튜드로 하네요. 막 잘 지워지는 건 모르겠고 순하다니까 좋아요.

좋아요~

아가옷 어른옷 모두 이걸로 얼룩제거 사용하고있어요 뿌리는 거라 톡톡하는거보다 더 편하네요^^

좋다고해서 구입했어요

아기 출산준비하면서 검색하면서 많이나오는이름이 에티튜드! 화장실청소세제 떨어져서 뭐 살까 고민하다가 후기보고 좋다고해서 구입했어요. 깨끗하게 닦였으면 좋겠어요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좋아용

화장실 필수품입니당 잘쓰고있어요~

아기 변기 세척할 때 최고

욕실 청소도 청소지만, 기저귀 떼기 중인 아기 변기 세척할 때 편리하고 최고예요

2년째 꾸준히 쓰는 제품이예요

아주 강력한 곰팡이는 락스밖에 없지만 그 외에 이제 막 나기 시작한 약한 곰팡이나 찌든때는 거뜬히 지워줍니다. 락스 쓸때만큼 머리 아프지도 않고 효과도 좋아서 꾸준히 쓰고있어요~

남편이 추천해 준 세제

애티튜드와의 만남은 결혼 전 부터 시작됐어요. 순하면서 잘 닦이는 욕실세제로 남편이 써보고는 추천해줬지요. 정말 좋아요. 스테인레스 수도꼭지 묵은때 싹 벗겨져요 :)

ATTITUDE, 화장실, 시트러스 제스트, 27.1 액량 온스 (800 ml)

₩7,46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Bio Spectra 제품
  • 의식있는 삶
  • 걱정 없는 안심 원료
  • 독립 시험 기관 검사 필
  • 저자극성
  • 환경 영향 감소 제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
  • Ecologo
  • 탄소 중립
  • 비건 제품
  • 오수 정화조에 안전함
  • 뛰어 다니는 토끼 인증

제조 동기

본 제품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에 관한 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습니다. 발암성 화학 물질이나 돌연변이 유발 물질, 생식 독성 물질 등이 법적 규제 없이 가정 용품에 빈번히 쓰이고 있는 현실과 달리 저희 제품들에는 그런 물질들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의미

희망과 우정을 나타내는 Inukshuk는 상호 의존의 심볼이자 다른 사람들을 위한 우려입니다. 안전의 표상으로서 고무되어 저희는 저희와 당신의 가족을 위해 가장 순수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제품 사용법

뿌린 후 헹굽니다. 특별히 광택제를 바른 타일, 욕조, 비닐 커튼, 샤워용 문, 변기에 낀 거품이나 때를 제거하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탁월한 제거를 위하여 5 분에서 10 분동안 뿌린 후 그대로 두십시오.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시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구연산 (5 % -15 %), 카 프릴 릴 글루코 시드 (5 % 미만), 미리 스틴 글루코 시드 (5 % 미만), 알코올 (5 % 미만), 향료 (5 % 미만), 아쿠아 (30 %

* 천연 성분에서 파생됩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TTITUDE, 화장실, 시트러스 제스트, 27.1 액량 온스 (80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